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는 오늘의 굉장한 뉴스의 메신저입니다 / 시라야 [SRY]

 

 

주권자는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 에서의 이 마지막 장의 마무리로 들어갔습니다

나는 오늘의 굉장한 뉴스의 메신저입니다 / 시라야

 

나는 오늘의 굉장한 뉴스의 메신저입니다

I AM TODAY'S MESSENGER OF GREAT NEWS

 

By Siraya thru Johan.  7/23/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I-AM-TODAYS-MESSENGER-OF-GREAT-NEWS.shtml

 

 

 

 

 

나는 시라야이고, 오르본톤으로 창조자 근원의 대표자입니다 I AM SIRAYA, Representative of Creator Source to Orvonton.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오르본톤의 고대의 날들 The Ancient of Days of Orvonton, 당신들의 네바돈의 주권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your Sovereign of Nebadon, Christ Michael, 몬조론손 Monjoronson 으로부터 가장 존경스러운 인사와 함께, 다시금 나는 당신들 모두를 맞이하고 축복합니다.

 

굉장한 뉴스의 메신저가 되는 것은 큰 기쁨을 가져옵니다. 당신들의 주권자는 내가 이것을 다루기를 더 좋아했고, 그러는 동안 그는 당신들 행성의 구역인 중동지역 Middle East 이라는 곳에서의 소동을 계속 감독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친듯이 명령들을 보내지만 돌아오는 좋은 결과를 보거나 듣지 못하는 특공대 센터들은 이 순간에 가장 흥미로운 점입니다.

 

악행과 배후 활동들을 계속해온 모든 자들이 우리가 전략적 결정들에서 당신들의 주권자를 지원하기 위해 함께 온 이유였으며, 그는 이미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에서의 이 마지막 장의 마무리로 들어갔습니다.

 

굉장한 뉴스는 어제 당신들의 지구 날짜에 따라, 로마시 안의 소위 종교적 도시 국가인 바티칸으로 집중했던 모든 눈들과 마음들의 절정을 이루었던 빛의 위대한 순간 Great Moment of Light 을 보는 것이었습니다. 예, 나의 극히 사랑하는 이들인 빛의 전사들이여, 그 바티칸에 당신들 모두는 당신들의 사랑과 빛을 보냈으며, 신성한 빛의 그러한 주입을 받은 후, 그것이 결코 다시는 같은 것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하나의 비밀 행사에서 우리가 합동으로 겨냥했던 우리의 위대한 무기 Great Weapon 이며, 그것이 똑같이 중요한 위대한 무기인 진실 TRUTH 을 위한 길을 냅니다.

 

당신들의 사랑하고 존중받는 네바돈의 주권자,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모든 우리들을 대신해, 나는 이것 THIS 과 이전의 모든 성실한 노력들에 대해, 당당히 서 있고, 신성하게 그려보면서, 빛의 증진된 승리를 공동 창조하기 위한 노력들에 대해 모든 당신들 ALL OF YOU 에게, 진정한 빛의 전사들 True Warriors of the Light 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부디 이 서기를 통해 지난번에 내가 가져왔던 조언을 다시 읽어보세요, 그것이 완전함에서 그 실현으로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음을 대변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계획들에 대해 미리 알도록 정보를 받고 있으며, 나는 매일의 좋은 휴식, 그리고 우리가 시작하려는 다소 격동적인 기간을 통해 당신들을 돌볼 내적인 더 높은 연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모든 당신들의 좋은 최선의 준비들이 놀람의 요소를 완전히 앗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의 최선에 있으세요, 그리고 나는 되풀이 하는데, 당신들의 매일의 좋은 휴식을 존중하세요.

 

당신들에게 따뜻하고 진지하게 인사하면서, 나는 창조자 근원의 봉사 속에 있는 시라야입니다.

 

사랑과 빛으로,

요한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078

 

 

 

 

위에서 언급된 메시지

 

+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은 미래 창조에 관한 것입니다 [S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