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축복의 수를 세는 것, 삶과 상승의 기도문 / 7 서클 [T.O]

 

 

고난과 기쁨을 통한 여정에서, 우주창조에 참가할수 있도록 당신을 준비시켰습니다

축복의 수를 세는 것, 삶과 상승의 기도문 / 7 서클

 

축복의 수를 세는 것

Counting the Blessings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7/15/2012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2/07/counting-blessings.html

 

 

Photobucket

 

 

오늘은 축복을 세는 날인데, 당신들 각자가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할, 고마움을 가질, 진가를 인식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 경이와 놀라움의 이 삶에 대해, 고난과 기쁨을 통한 이 여정에 대해 말인데, 그것은 당신이 우주의 창조에 참가할 수 있도록 당신을 준비시켰습니다. 당신이 물질적 세계의 일들에 너무나 잠겨있을 때 당신이 정말로 얼마나 축복을 받았는가를 보는 것이 자주 어려운데, 그래서 우리는 가끔 멈추고 마음을 가라앉히며, 우리 자신을 순간의 정적으로 데려오고, 우리의 마음, 우리의 생각들, 우리의 느낌들을 확장하며, 그것의 더 높은 계로 도달하면서 창조자Creator의 관점으로부터 우리 자신의 삶을 보아야 하는데, 우리가 이렇게 할 때 우리는 조건 없는 사랑, 진정한 하나됨의 느낌, 그리고 우리가 신의 가족에 속해 있다는 느낌을 느낍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이 멈춰 서서 삶을 더 높은 관점으로부터 볼 때 그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당신이 지금 가진 이 삶이 놀라움과 경이, 성장의 끝없는 여정의 시작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까? 당신은 이 시작이 어떻게 영원을 위한 적응, 필수적 기본 요건이 됨을 보지 못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이 성장했는가를 느끼지 않습니까 - 당신이 돌아보고, 당신이 단계적으로 오늘날의 당신이 있는 곳으로 이끌어져 왔음을 볼 때 말인데 - 에고 위로 더 많은 자기 통제력을 갖기 위해, 이 세계가 삶과 당신 자신, 그리고 다른 이들에 대해 당신의 마음과 태도에 끼칠 수 있는 모든 부정과 갈등을 버리기 위해 말입니다.

 

지금 멈춰 서서 우리의 축복들을 세어봅시다, 그리고 당신 자신인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이 될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합시다. 우리의 삶에 풍부한 기회들에 대해, 우리가 여행할 어느 길을 택할지 우리 의지의 완전한 지배력을 가지고 있음에 대해 감사합시다. 예, 길은 가끔 여행하기에 어려울 수 있고, 삶은 힘들게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이들 역경들이 어떻게 바로 그것이 되는지, 당신을 자유롭게 하고, 당신에게 가장 낮은 곳을 알고 그런 다음 가장 높은 곳으로 솟아오르기 위한 대조의 인식의 역량을 주는 바로 그것이 되는지 알지 못합니까? 그처럼 역동적인 삶을 체험하는 당신들은 얼마나 놀라운 생물입니까!

 

당신은 진정한 사랑을, 다른 사람과 가장 친밀한 이타심, 배려, 열정의 가장 친밀한 표현을 느끼고 나누는 그 사랑을 체험한 적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체험하지 않았다면, 그럼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 안에서 창조자의 반영을 볼 하나의 기회로 남아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찾고 발견하기를 기다립니다. 창조자는 당신이 다른 이들 안에서 이 진정한 사랑을 보고 발견하기를 원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부모와 아이 사이에, 신과 그의 창조된 어린이 사이에 존재하는 지고의 사랑, 신성한 사랑에 대한 인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번 삶에서 체험하는 사랑은 당신이 내부로 들어가 모든 창조의 신을 찾을 때 체험할 “초월적 사랑super love“의 맛보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더 가까이 갈수록, 당신은 우주들을 한데 묶는 그 신성한 빛으로 더욱 빛날 것입니다.

 

지금 멈춰 서서 이 모든 축복들을 생각해보세요.

 

“나에게 삶/생명을 주신 신에게 감사합니다. Thank you God for giving me life.”

 

평화가 당신들에게

 

일곱의 서클

 

Photobucket

 

 

삶과 상승의 기도문

The Prayer of Life and Ascension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7/22/2012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2/07/the-prayer-of-life-and-ascension.html

 

 

아버지, 빛을 가져오고, 자비를 보이고, 나의 존재를 당신의 조건 없는 사랑으로 여는 것이 나의 가슴의 바람이고, 나의 의무이며, 존재에 대한 나의 이유인데, 그럼으로써 내가 다른 이들에게 그 사랑의 빛나는 횃불이 될 수 있고, 그들이 내 안에서 집으로 가는 그 길을 볼 것입니다.

 

내가 매일, 매 시간, 매 순간, 내 안에 있는 당신 존재를 깨닫게 해주세요, 내가 모든 나의 길에서 성장하고 변화하며, 당신과 같아질 수 있기 위해 말입니다. 나에게 모든 존재들의 하나됨에 대해 말해주세요, 내가 작은 빛과 혼란 속에서 걷는 자들에게 참을성과 관용, 공감을 갖도록 말인데, 그리고 나에게 손을 뻗어 구원으로 가는 길을 보여줄 기회들을 드러내세요, 당신을 알고, 모든 남자들과 여자들이 가장 높은 신의 어린이들임을 알도록 말입니다.

 

내가 이 세계에서 나의 시간을 우선적으로 배정하고, 사랑과 지혜 속에서 자라는 것을 방해할 일들을 버리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나 자신 속에 자기-봉사인 에고의 성질들과 특징들을 인식하도록 도와주세요, 내가 시정하면서 그것에 대해 숙달을 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내 혓바닥을 주시하게 해주세요, 내가 나를 유혹할 자들에게 반응하기 전에 잠시 쉬면서 생각하도록 말입니다.

 

고요 속에 앉아서 사랑과 숭배로 당신과 연결할 시간을, 부모가 그 아이와 갖는 신성한 통신을 할 시간을 내도록 나를 훈계하세요. 내가 성장하고 봉사하도록 도울 일들을 나에게 가르치세요, 그리고 나의 길에 다른 이들로부터 내가 배울 수 있는 기회들을 놓아주세요, 내가 지혜를 통해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함의 길들을 보답으로 가르칠 수 있게 말입니다.

 

연못의 던진 자갈처럼, 이번 생애의 여기 나의 존재가, 다른 이들과의 나의 관계들이, 사회로의 나의 기여가 사랑과 의로움에서 증폭되는 파문처럼 되게 해주세요. 나의 삶의 에너지가 미래의 세대들이 따르고 그 위에 지을 유산을 남길 수 있게 해주세요.

 

나에게 나을 인도하고 보호하며, 나의 다음 생의 정거장으로 전환의 준비를 돕도록 당신의 빛의 가르침을 보내주세요. 나를 이 세계의 시민으로부터 우주의 시민이 되도록 변형시켜주세요, 나에게 영원의 관점과 상승 계획을 보여줌으로써 말입니다.

 

나에게 나의 생의 목적을 드러내주세요, 지구를 걷을 때 내게 주어진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말입니다. 내가 중요한 일들에 집중하고, 신성한 계획에서 가치가 없는 하찮은 일들을 버리게 도와주세요.

 

여기 나의 삶의 모든 날들을 나와 함께 걸으세요, 내가 영원히 당신의 눈이, 당신의 귀가, 당신의 입이, 당신의 가슴이, 당신의 마음이 되도록 말인데, 내가 창조 속의 어디에 머물든 말입니다. 나는 영원 속에서 당신의 파트너이고, 나는 내가 파라다이스에서 최종적으로 당신 앞에 설 그 시간을 기대합니다.

 

아버지, 나를 축복해주세요, 내가 나의 삶의 체험들로 당신을 축복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아 멘 AMEN

 

일곱의 서클.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1111/249,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