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보복 대 정의 / 카르마, 응징, 되갚음, 부메랑' 효과 [T.P]

 

 

신의 의지에 위반하는 모든 것을 조정하고 보상하는 우주법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복 대 정의 / 카르마, 응징, 되갚음, 부메랑' 효과

 

보복 대 정의

Revenge versus Justice

 

By Teacher Prolotheos. Received by Valdir Soares. 7/9/2012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94-revenge-versus-justice

 

 

 

 

우리는 좋게 보이지만, 가까이서 관찰할 때 꾸며진 악으로 발견되는 일들이 있다고 제의함으로써 이 수업을 시작하겠습니다. 한 예는 오늘의 주제인 보복 대 정의에 관련됩니다. 보복은 정의와 비슷한 것을 의미하는 듯 보일 수 있는데, 그것이 정의와 어떤 측면들을 공유하는 듯 보이기 때문이며, 전자가 개인적 기준에 따라 일들을 공평하게 만들기를 추구하는 반면, 후자는 일들을 시정하기를 -- 법률에 따라 일들을 올바르게 만들기를 추구합니다. 법률의 규정의 준수는 진보된 사회의 하나의 표시인 반면, 보복의 수용은 야만성의 잔재입니다.

 

보복은 의로운 느낌, 무고한 자들에 대한 잘못과 악행을 처벌할 필요성으로부터 기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손으로 정의를 이룬다는 생각은 완전히 혐오스러운데, 그것이 범죄인 당사자가 처음에 규탄 받은 것과 같은 폭력을 행사하도록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법률도 사회가 같은 폭력을 행함으로써 처벌하게 허용하는데, 그것은 사회적 원시주의의 표시입니다. 더욱이 보복을 위한 욕구는 미숙하고 잘못 지도된 자아로부터 나오며, 그것은영적 태도를 유지하면서, 자신이나 타인에 대해 자행되는 부당성 Injustice 을 다룰 수 없습니다.

 

‘인간은 인간의 정의를 비웃을 수 있지만, 결코 신의 정의는 비웃을 수 없다’ 는 말에는 많은 진실이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하나의 우주적 관점으로 본다면, 보복은 우주들의 우주 안에 내재하는 정의에 대한 무지나 무관심을 보여줍니다. 사실, 신의 의지에 위반하는 모든 것을 조정하고 보상하는 신성한 우주 법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하나의 법률이 카르마 Karma, 응징, 되갚음, 혹은 '부메랑 효과 boomerang effect' 가 될 수 있는데, 당신의 신념에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기본적으로 아버지의 의지 Will of the Father 의 최종 완성을 추구하면서 일하고 있는 것은 우주의 자연적 정의입니다.

 

인간 존재들이 정의의 부족을 다루는 것이 어려우며, 그것은 유란시아의 현재 사회적 발달 에서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어떤 경우들에서 보듯이 보복이 정당화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보복은 만족감을 가져올 수 있지만, 결코 정의는 아닙니다. 정의는 개화된 사회들에서는 ‘적당한 법절차 due process’ 의 필요성을 의미하는데, 그 안에서 사람은 저지른 범죄에 책임을 져야 하고, 변호의 권리를 보장받습니다. 보복은 개인에게 입법자, 판사, 사형집행인의 기능을 잘못 주며, 그것은 명백히 불법입니다. 그러나 인간 정의에 대한 모든 희망이 상실될 때, 신의 정의를 신뢰하는 것이 올바르고, 해야 할 인도적인 일입니다.

 

유란시아에서 일부 오래된 종교 기록들은 신을 ‘무고한 자의 복수자 Avenger of the innocent’ 로 묘사합니다. 그러한 원시적 개념은 신을 두려운 사람들 가운데서 보복의 시행을 합법화하며, 보복을 찾는 것이 어떤 식으로 ‘신의 일 work of God’ 을 행하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이끕니다. 아버지 Father 는 사람들을 보복하는 사업을 하지 않습니다. 그는 정의를 실행하는데, 그가 범죄자보다 무고한 자를 더 사랑하기 때문이 아니고, 오히려 그가 둘 다를 똑같이 사랑하고 정의를 내리기 때문인데, 그것이 그의 성격에 내재적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친구이고, 높은 곳의 교사인 프롤로티우스 Prolotheos 입니다.

 

평화가 당신에게 있기를.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111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