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수평선 넘어 꿈꾸며, 순수하게 의도하는 자들에게 [MONJ]

 

 

알기를 갈망하고 최선으로 준비된 자들이 임박한 교정시간을 즐길 것입니다 

수평선 넘어 꿈꾸며, 순수하게 의도하는 자들에게

 

과감히 수평선 넘어 꿈꾸고 바라며, 순수하게 의도하는 자들에게

To Those 쫴 Dare to Dream and Desire and Purely Intend Beyond Your Horizon

 

By Monjoronson thru Johan. 8/5/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To-Those-Who-Dare-to-Dream-and-Desire-and-Purely-Intend-Beyond-Your-Horizon.shtml

 

 

 

 

여기는 몬조론손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당신들 모두에게 메시지를 가져오라는 기회가 아직 유효하므로 나는 기쁜 마음으로 그 기회를 잡았습니다.

 

우리의 주권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Our Sovereign, Christ Michael 과 함께, 우리는 당신들의 사회와 같은 매우 유동적인 환경 안에서 가능한 결과들에 대한 많은 선택사항들을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에 와서는 더 많은 것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을 ‘더 큰 그림 The Bigger Picture’ 으로 부를 수 있는데, 또한 그 최종의 막을 부르기 전의 전환 상태 속에 있는 많은 다른 장소들을 포함해 말입니다.

 

이 서기가 나중에 확인하겠지만, 그것은 하나의 행성 Planet, 하나의 시스템 System, 하나의 성운 Constellation 등을 실제 운영하는데서 모든 가능한 분야들이 가능한 한 잘 다루어지는 것을 보장하는 매우 일반적인 방식입니다.

 

많은 정신들 Minds 이 함께 와서 가능한 많은 결과들을 통해 주어진 문제나 상황을 봅니다. 왜 내가 이것을 당신들에게 설명하고 있습니까? 왜냐하면 어떤 이들, 혹은 당신들이 나를 만나게 될 것이고, 그러한 팀들, 위원회들, 의사 결정 과정들의 일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성한 봉사 안에서 관련된 모든 이들의 이익과 최고 목적을 위해 그 모든 것을 하는 것은 관련된 모든 이들이 하나의 마음 안에서 Within the One Mind 주어진 그들의 신성과 힘을 찾은 정신을 사용하는데 그들의 최선을 다 했을 때 멋진 만족감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신성하게 운영되는 그룹이나 커뮤니티, 조직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그 최선의 상태에 있는 조직입니다. 그 모든 것이 당신들로부터 숨겨져왔지만, 더 이상은 아닙니다. 봉사하는 방식들의 풍부함이 당신들 가운데 가장 둔한 자들도 열광시킬 것인데, 그 길이 당신에 의해 선택된다면, 선택될 때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미 텔레피시 능력을 연마하도록 지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나는 또한 관심이 있다면, 그러한 조직에 관한 기술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당신들이 ‘명상 상태 meditative state‘ 로 부르는 것 안에서 또한 연결하라고 Connect 제안하겠습니다. 혹은 일부는 당신들의 ‘밤 일 Night Shifts‘ 로부터 그 일을 기억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것은 그러한 기회들이 제시될 때 당신에게 이점을 줄 것입니다.

 

결론에서 내가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들 가운데서 알기를 갈망하고 그리하여 최선으로 준비된 자들이 임박한 가장 의미 있는, 가장 강렬한 교정시간 Correcting Time 을 즐길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완전하게 이해하는데 제한되어 있지만, 자신의 수평선을 넘어 과감하게 꿈꾸고 욕구하며 순수하게 의도하는 자들이 더 큰 속도와 용이함으로 거기 도착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rollercoaster’ 로 출발할 수 있는 것이 곧 더 많은 것을 위한 드릴/감동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 새로운 것 안에서 당신 자신을 볼 수 있다면, 그때 그것은 낡은 방식들을 뒤에 두고 떠나야 할 바로 그 시간입니다.

 

나는 나의 소박한 메시지가 당신들의 가슴 속에서 그 방향으로 창문을 열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존재하는 나, 몬조론손이고 I AM THAT I AM, Monjoronson, 당신들의 봉사 속에 있는 파라다이스로부터 온 아들 Son from Paradise 입니다.

 

사랑과 빛으로,

요 한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 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