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몬조론손, "스타시스" 후 자신의 임무에 관해 말하다 [Monjoronson]

 

 

 

CM'은 잘 짜인 계획을 가지고 있고, 대부분의 요소들이 준비되어 실행될 것입니다

몬조론손, 스타시스 후 자신의 임무에 관해 말하다

 

 몬조론손, 스타시스 후 자신의 임무에 관해 말하다

Monjoronson Speaks about His Mission Post Stasis

 

By Monjoronson and Jess Anthony.  8/5/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Monjoronson-Speaks-about-his-Mission-Post-Stasis.shtml

 

 

 

 

제스, 여기는 몬조론손 Monjoronson 이며, 나는 지금이 나의 치안판사 임무 magisterial mission 로 일어났던 것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말할 시간이라고 느낍니다.

 

나는 전에 당신에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것이 이제 몇 년이 되었으며,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 그의 창조에서 취하고 있는 방향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그룹은 이것이 일어나고 있는 방향을 형성하는데 깊이 관련되어 왔습니다. 당신들은 예비 단계들에 대해 일하고 있는 반면, 나는 주장들을 분류하고 과거 행동들에 대해 판단들을 만들 2차 국면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의 역할은 당신들의 재건이 따를 방향을 평가하고 지도하는 것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나의 조직/기관이 지금 계획되고 촉진되고 있는 것을 감독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구가 측정되어질 변수들을 수립하기 위해 예비적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지구에 대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의도들의 명확한 해석을 포함합니다. 행성의 역할이 탈선되고 조악하게 되었는데, 그의 창조에 대한 창조자 Creator 의 명령을 거부하기를 추구했던 자들에 의해 말입니다. 당신들의 역할은 이 진화가 택하고 있는 방향을 재조정하는 것을 돕는 것이었습니다. 당신들 빛의 일꾼들은 모범이 됨으로써, 가르침으로써, 그것이 어떤 형태를 취하든, 알지 못하는 자들을 지도해왔습니다. 여기서의 나의 과업은 당신들이 일해 온 것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당신들의 몇몇 만이 나의 임무가 나를 데려가고 있는 곳에 집중했습니다. 이것은 상승한 지구를 재창조하는 것의 하나라기보다는 더 사무적인 활동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지구의 생명의 이 과거 시대가 그 주민들이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기 전에 놓인 기준들로 어떻게 맞아들어 갈가를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대개가 가능한 이상들 ideals 의 부족을 겪을 것인데, 나의 일은 그러한 실책들을 정확히 판단하는 것입니다.

 

나의 역할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현재 관계하는 것에 많이 관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는 그의 행성의 생명의 이 국면을 위한 마무리를 찾고 있고, 가이아 Gaia 가 그녀 자신의 상승을 찾도록 돕고 있습니다. 변화가 과거의 모든 흔적들을 제거하기 위한 전통적인 집 청소 없이도 일어날 것이라는 개념은 과격하고 시험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절충적 상황을 통해 그의 길을 찾고 있고, 그가 추구할 수 있는 절대적 최선의 진로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해하듯이, 이 결정은 복잡하고도 새로운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행성적이고 우주적인 규모로 그의 변수들을 끊임없이 바꾸고 있습니다.

 

지연들로 인해 당신들이 지각하는 당신들의 좌절감은 당신들이 이 낮은 주파수의 삶을 살도록 허용하기 위해 당신들이 발달시킨 하나의 각인된 감정적 반응입니다. 그것은 무언가가 잘못되었다고 느끼는데, 사건들의 연속이 당신에게 합리적 느낌을 만들어야 한다는 당신의 정신적 이해를 뒤엎기 때문입니다. 빛의 일꾼들로서 당신들은 이 영적이 유동성 안에서 어떻게 균형 잡고 유동적이 되는가를 배워야만 하며, 더욱 집중하면서 연속적 지각을 가진 다른 이들에게 이 유동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나는 나중에 당신들의 가르침에 관련될 것인데, 마키벤타 Machiventa 와 이수 Esu 가 스타시스/스테이시스 재건이 끝날 때 일어날 깨어남의 진행을 조정하는 것을 도우면서 말입니다. 나는 상승을 조직화하기 위해 여기 있으며, 그것은 과거를 위한 마무리를 찾고, 미래를 위한 길의 윤곽을 그림을 의미합니다.

 

나는 내가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의 네트워크로 돌아갈 때 새로운 목소리들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하고 있는 것을 보완할 논평들을 가지며, 우리들의 메시지들을 보다 조직적인 기준으로 편성하는 것이 더욱 생산적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내가 나 자신의 네트워크와 조직을 발달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그러나 당신들 그룹과 연결하는 것이 나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잘 짜인 그의 계획을 가지고 있고, 대부분의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거나 실행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이 지도받는 대로 귀를 기울이라고, 일하라고 요청합니다. 당신들과 다른 이들에게 나로부터 올 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으로 오늘 나는 당신들을 떠납니다.

 

몬조론손 Monjoronson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 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