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 명상 비전 118-120
관습적 사고방식을 버리세요.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여정들을 위해 새로운 공간을 자각하세요
다가올 아름다움 / 통일의 배의 항해 / 유형지 해방
로지 명상 비전 118-120
Meditation Visions #118-120 . 10.17. 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one/Meditation-Visions-118---120-Sept-Oct-2012.shtml
다가올 아름다움
The Beauty To Come
By Rosie(#118) 9/24/2012
하나의 유리 원반에서 하나의 큰 원으로 명상자들이 다리를 꼬고 앉아있었습니다. 다수의 우리들이 흥분하자, 갑자기 다음과 같이 말하는 큰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조용히 하세요 BE STILL. 당신들의 관습적 사고방식, 당신들이 보통 생각하는 양식을 버리세요 RELEASE YOUR CONVENTIONAL PATH OF THOUGHT, YOUR USUAL MODE OF THING. 가능한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여정들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공간을 자각하세요 BE AWARE OF COMPLETELY NEW SPACES FOR POSSIBLE MENTAL, EMOTIONAL AND PHYSICAL JOURNIES. 당신들의 마음에서 당신들이 일어날 것으로 생각하는 모든 것을 비우세요 EMPTY YOUR MIND OF ALL WHICH YOU THINK WILL HAPPEN, 그리고 다가올 아름다움을 위한 공간을 만드세요 AND MAKE ROOM FOR THE BEAUTY WHICH IS TO COME.
놀라운 정적이 공기 속에 깔려있습니다. 우리는 손을 잡고 원 주위로 퍼지는 침착함과 따뜻함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우리들 뒤에서 나오는 따뜻함을 주목했고, 이것이 우리들 바로 뒤에 앉아서 지원을 보내던 빛나는 천계 존재들의 줄로부터 나왔습니다. 이 희열의 상태에서 우리는 서로에게 감사하고, 우리들이 함께 한 일을 인정하고, 힘을 합하고, 우리의 의도를 강화할 수 있었으며, 그것은 너무나 많은 세기들 동안 억압되었던 진실과 지혜를 전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위를 바라보았을 때, 우리는 하늘 높이 뻗어가는 3차원의 가계도 family tree 와 같은 얇은 실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들은 거미줄로 정교하게 짜인 벽걸이 안에서 우리의 과거의 육화들 OUR PAST REINCARNATIONS을 보여주었고, 우리가 진실을 수립하려고 일했던 어디서든, 이것이 세대에서 세대에 걸쳐 우리 자신을 향해 방울로 떨어지는 황금빛 액체로 암시되었는데, 그것이 현재 PRESENT 이 원안에 앉아있는 우리에게 도달할 때까지였습니다.
우리가 미래를 보았던 유리를 통해 내려다보았을 때, 우리는 미래 FUTURE 를 보았는데, 거기서 우리가 지금 심고 있던 진실의 씨앗들이 지구의 표면으로 방울로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우리를 지원하고 있던 천계의 존재들이 그들의 크라운 차크라로부터 여분의 황금빛 액체를 원의 중심에 있는 우리들에게 보냈을 때, 이들 방울들이 아래 지구를 완전히 덮은 홍수로 변했습니다 TURNED INTO A FLOOD WHICH COVERED THE EARTH BELOW COMPLETELY.
내가 이 명상 동안 나의 손 안의 에너지를 육체적으로 느끼고 있을 때 나는 지구인 황금색 공을 손안에 감싸고, 그것을 부드럽게 움직였는데, 마치 그녀의 균형의 조율하려고 노력하는 듯이 말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황금빛 지구를 나의 가슴으로 넣었고, 그녀에게 사랑을 보냈습니다.
-----
통일의 배의 항해
The Voyage of the Ship of Unity
By Rosie (#119). 10/5/2012
다른 크기의 많은 배들이 같은 방향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한 아름다운 섬을 향해 매우 거친 바다를 건너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 섬이 파라다이스 paradise 같다고 들었고, 따라서 이것이 그들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일부 배들은 보트와 같이 작고 천장이 없었습니다. 승객들은 머리를 숙이거나, 낮은 암송이나 만트라를 외우면서 조용히 앉아있었습니다. 그들은 대개 두려움 속에 있었고, 감히 위를 쳐다보지 못했으며, 거대한 파도들을 있음을 잘 알고 있었고, 그들의 몸속에는 큰 긴장이 있었습니다.
하나의 배가 매우 컸고, 가족을 동반한 많은 수의 군복을 입은 군인들을 실었으며, 그들은 거의 말하지 않았고, 말한 자들은 그들에게 기대된 것을 말했습니다. 밴드가 승리의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고, 이것이 국기 게양으로 반주되었으며, 연설이 뒤따랐습니다. 아무도 파도들의 크기를 정말로 주목하지 못했는데, 배가 너무나 크고 강력했으며, 또한 그들의 관심이 다른 곳에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또 다른 상당히 큰 배에서도 파도들이 주목되지 않았는데, 모든 사람들이 파티 갑판에서 춤추고 술을 마시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만약 그들이 넘어지면, 그들은 술 탓으로 여겼습니다. 또 다른 배는 완전히 자동 시스템으로 가는 듯이 보였는데, 모든 사람들이 침대에서 자고 있었기 EVERYONE WAS ASLEEP IN THEIR BEDS 때문이었습니다.
작은 배들의 하나에서는 승객들이 모두 경계 상태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잘 조직되었고, 서로를 도왔으며, 어려운 상황들에서 공감과 이해를 보였습니다. 두려워하는 이들은 위로를 받았고, 배고픈 자들은 먹여졌습니다. 어린이들은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노인들은 보살펴졌습니다. 그들이 이 고난을 함께 겪어야 하는 것이 명백해졌는데, 배를 떠날 수 있는 다른 선택이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뱃머리에는 항상 최소한 위험에 대비해 수평선을 샅샅이 감시하는 두 명의 보초가 있었고, 암초들을 조심하고 있었습니다. 그들 모두가 서로와 하나가 되어 일했고, 수시로 교신했습니다.
갑자기 폭풍이 악화되었고, 멀리 섬의 모습이 완전히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거의 마치 단단한 안개의 제방이 내려앉은 것 같았는데, 차례로 휘몰아치는 돌풍들이 줄을 선 듯이 말입니다. 돌풍들 사이로 지나갈 공간이 있는 반면, 이것이 매우 좁았고, 매우 조심스러운 항해를 해야 했으며, 그것은 합동의 노력을 통해서만이 달성될 수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모두가 경각 상태에서 하나로 일했던 배의 보초들이 즉시 돌풍들을 보았고, 종을 울리고 나팔을 불면서 경고를 울리려고 했습니다. 자신들의 배에서 모든 사람들이 준비 상태로 자신들을 유지하는 동안 그들은 계속 모든 이들의 기본적 필요성들을 보살폈으며, 그러나 다른 배들은 종소리를 듣지 못했습니다. 매우 큰 군함에서의 밴드 소리, 그리고 유람선의 큰 음악소리가 경계 신호를 파묻어버렸습니다. 작은 배들은 경계신호를 들었지만, 그것을 두려움에서 무시했고, 단지 그들의 머리를 더욱 숙이면서, 더 열렬히 그들을 구조해달라는 기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들은 아무 것도 듣지 못했는데, 그들이 잠들어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것은 대다수의 배들이 단지 돌풍들을 향해 곧바로 운전했고, 돌풍들 안에 갇히게 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들은 거기 사로잡혔고, 강한 힘에 의해 서서히 맴돌고 있었는데, 마치 강하고 안정된 자기장 안에 갇힌 듯이 말입니다. 그러는 동안 보초들은 그들의 배를 돌풍들 사이로 운전할 수 있었고, 방해받지 않고 그 섬을 향해 그들의 길을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뒤돌아보았을 때, 그들은 다른 배들이 돌풍들 안에서 빙글빙글 돌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큰 슬픔을 느꼈는데, 그들이 제 시간에 그들에게 경계신호를 보내지 못했다고 느꼈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의 최선을 다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 배는 아름다운 섬의 해변에 도달했고, 모든 이들이 울면서, 여정이 끝났다는 안도감에서 모래 해변에 엎드렸습니다. 여정 동안 억제되었던 감정들이 이제 모두 방출되었습니다. 그들은 지금 새로운 전망과 사물을 보는 새로운 방식을 가진 듯이 보였습니다. 그들이 이제 돌풍들을 보기 위해 돌아섰을 때, 그들은 위대한 빛의 존재들이 어느 배가 분별할 만큼 충분히 경계 상태에 있지 않았는가를 의도적으로 시험하고 있었음을 알았습니다. 다가오는 배들의 숫자가 이제 거대했고, 빛의 존재들/천사들은 거대한 과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해변의 사람들은 그들이 어떤 종류의 시험에 통과했음을, 그들이 이제 숲으로 들어가는 길을 진행해야 함을 이해했습니다. 이 길에는 그들의 업적을 인정하면서 경의를 표하는 더 많은 천사들이 정렬하고 있었습니다. 길의 끝에는 모든 이들의 가장 크게 빛나는 존재가 있었고, 그는 모든 이들을 포옹했으며, 그들 모두를 그 체험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한 휴식의 장소로 데려갔습니다.
(로지의 그림)
유형지를 해방시키는 것
Liberating the Penal Colony
By Rosie (#120). 10/15/2012
명상자들의 한 그룹이 원을 그리고 앉아서, 그들의 모든 에너지와 사랑을 빛의 중심핵으로 보내고 있었고, 그것은 다시 그들 밑의 지구의 핵으로 들어갔습니다. 한 어린 소녀의 그림이 나타났고, 이것은 가이아 Gaia 란 이름의 변형된 우리 지구의 인격체였습니다. 그녀는 매우 허약했고, 다른 이들의 부축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목마르다고 말했을 때, 누군가 물그릇을 가져와서 그녀가 마시게 했습니다. 그녀에게 주어진 명상자들의 에너지가 그녀의 회복을 또한 돕는 듯 보였습니다.
명상하는 원은 매우 높은 벽돌담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명상자들은 유형지 안의 원형 공간 안에 있었습니다. 죄수들이 모두 같은 옷을 입고 땅들을 행진했는데, 이것이 그들의 매일 “운동 exercise”의 일부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어떤 죄수들은 무기력하거나 너무 허약하게 느꼈고, 발을 떼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들의 눈은 항상 땅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다른 죄수들은 매우 깨어있었고, 다른 이들에게 어떤 변화를 있는지 찾기 위해 눈을 굴리며 조심스럽게 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만약 한 죄수가 다른 이보다 더 살이 쪘다면, 그들이 비밀리에 더 많은 배급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것이었고, 만약 한 죄수가 다른 사람보다 좋은 구두를 가졌다면, 그들은 적당한 기회에 그 신발을 가로챌 것을 볼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훔칠 수 있는 무엇이든 엿볼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죄수들은 그들의 동료 수감자들을 연민으로 보았고, 자신을 위한 무언가를 찾는 대신, 그들이 어떻게 최선으로 줄 수 있는가를 평가하면서 말입니다.
자신들과 다른 이들을 지각하고 있는데 덧붙여, 자신들이 직선을 걷고 있지 않다 THAT THEY WERE NOT WALKING IN A STRAIGHT LINE 는 사실을 또한 알고 있는 매우 적은 죄수들이 있었습니다. 태양과 그 위치 THE SUN AND ITS POSITION 로 눈을 고정했던 소수는 또한 그들이 원으로 걷고 있음을, 그들이 시작했던 같은 자리로 끝남을 이해했습니다. 담 뒤로, 그 원 안에 무언가가 있음에 틀림없다 MUST BE SOMETHING BEHIND THE WALL AND WITHIN THAT CIRCLE 는 어떤 앎이 커졌으며, 그러나 대부분의 죄수들은 깨닫지 못했고, 실로 그들은 전혀 올려다보지 않았습니다.
위를 쳐다보았던 자들은 어느 추운 밤에, 갑작스러운 빛을 보았습니다. 그 빛은 담 위로 비추는 희미한 빛으로 시작되었고, 그런 다음 그것이 그 강도에서 깜짝 놀랄만한 거대한 화염이 되었다. 번쩍하면서 그것인 폭발하기 시작했고, 작은 둥근 황금빛 물체들이 땅에 떨어지면서 죄수들의 발들에 내려앉았습니다. 이것은 간과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죄수들이 그들의 길에서 즉시 멈추었습니다. 일부 죄수들이 이것을 돈이라고 인식했고, 그들의 무릎을 꿇고, 다른 이들을 밀치면서 그것을 주워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그 황금 “동전들 coins”이 그들의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갔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단단한 금속이 아니었고, 가벼운 빛의 물질이었으며, 아름답게 반짝이면서 어디든 떠다녔습니다.
다른 죄수들은 경이감 속에 보고 있었고, 그때 키가 큰 인물들이 그들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떠다니는 물질을 모으기 시작했고, 그것을 부드럽게 그들 앞에 쌓으면서, 죄수들에게 똑같이 해보라고 손짓 했습니다. 이 장면을 경이감과 사랑 속에서 보았던 자들은 어떤 멋진 변형 과정이 시작됨을 알았고, 황금 조각들을 모으기 시작했는데, 그것이 자석처럼 그들의 피부로 달라붙는 듯이 보였습니다. 그것이 그들 몸으로 달라붙었는데, 그들이 황금빛 천으로 완전히 둘러싸일 때까지 말입니다. 악하고 욕심의 생각을 품은 그러한 죄수들은 황금 입자들을 끌어당길 수 없었고, 다른 손가락들에 의해 이끌려갔습니다. 남은 죄수들은 겁에 질려 있었습니다. 그들은 특히 불친절했습니다. 그들은 보통 그들끼리 있으려 했고, 해치지는 않았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완전히 중립의 자리에 있는 듯이 보임을 의미했습니다. 황금 조각들이 그들에게 가지 않았지만, 또한 그들이 뿌리지도 않았습니다. 이들 죄수들 속의 두려움이 가능한 빨리 그들 가족과 다시 결합하도록 떠나게 추진했고, 실제로 이것이 가능해졌는데, 키 큰 황금빛 존재들이 그들이 나가도록 유형지의 거대한 문들을 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황금빛 인물들이 이제 황금빛 옷을 입은 그러한 죄수들의 손을 잡았습니다. 이 관점으로부터, 수천의 사람들 가운데 빛이 되는 BECOMING LIGHT 이 과정을 완성한 사람들은 단지 한줌에 지나지 않았음이, 그것이 일어났을 때 하나의 영감이 되었음 BECOMING AN INSPIRATION 이 명확했는데, 모든 황금빛 옷을 입은 존재들이 눈이 볼 수 있는 한 멀리 산등성이들에서 정렬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계곡에 있던 자들은 하늘을 쳐다보았고, 한 바탕의 매우 이상한 활동들과 움직이는 “별들 stars” 을 보았으며, 이것이 그들 모두를 큰 두려움으로 빠뜨렸습니다. 그러나 산들 위에 조용히 있던 황금색 빛들의 존재가 큰 위로와 희망의 근원이 되었습니다. 얼마 후에, 모든 황금빛 옷을 입은 존재들이 산을 내려와 마을로 걸어왔고, 마을 사람들은 그들이 감금되기 전에 그들 가운데 있었거나, 매우 최근까지 그들의 동료 죄수들이었던 그러한 사람들이었음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굉장한 기쁨의 이유가 되었고, 그것은 그들이 전에 가졌던 두려움을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그리하여 황금빛 옷을 입은 존재들이 그들의 진실을 말할 수 있었고, 삶의 새롭고 더 나은 방법의 메신저들로서 받아들여졌습니다.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46
'하늘나라 편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국편지 / 몸과 영혼 (0) | 2012.12.01 |
---|---|
+ 눈물의 계곡. 죽음과 탄생의 주기 - 주기의 일부임을 [Rosie] (0) | 2012.11.20 |
+ 인류라는 고객을 위한 지시들 - 로지의 명상비전 [Rosie] (0) | 2012.11.14 |
+ 흰 말들의 비행 / 거울은 무엇을 보여주었나 [로지 명상 비전] (0) | 2012.11.03 |
+ 입문의 의식 / 신뢰와 진실의 위대한 순간 / 하늘의 표시들 [Rosie] (0) | 2012.10.26 |
+ 위대한 귀환 / 너무나 일찍 진 태양 / 황금 알들 [Rosie] (0) | 2012.09.17 |
+ 천국편지 / 빛으로 가득 찬 전 세계 (0) | 2012.02.07 |
+ 천국편지 / 깨달음은 신이 준 것이다 (0) | 2011.11.06 |
+ 천국편지 / 너 자신인 그 위대함 (0) | 2011.11.06 |
+ 천국편지 / 창조의 방대함 (1) | 2011.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