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 지구에서의 [예수 = ESU + CMAton 합동육화] 나의 시간 [CM]

 

 

 

이 지구에서의[예수 = ESU + CMAton 합동육화]나의 시간

 

이 지구에서의 나의 시간

My Time on This Earth

 

By Christ Michael thru Oscar. 1/13/2011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152-my-time-on-this-earth

 

 

 

 

당신이 ‘귀를 기울이는 listen 매 순간, 당신은 영적 길에서 앞으로 한 걸음을 내디딥니다. 당신이 아버지 Father 를 찾겠다는 지적 결정을 만들 때, 당신은 신뢰의 근육을 단련하면서, 높은 곳의 주파수들로 더 날카롭게 조율합니다.

 

이 세계의 나의 어린이들이 내가 주는 평화를 느낄 수 있다면 하고 내가 얼마나 바라는지요. 이 세계에서의 삶은 정말로 힘들 수 있고, 비록 모탈들 mortals 이 완전함으로 도달하기 전에 많은 시험을 거칠 필요가 있다 해도, 당신들의 어려움들의 너무나 많은 것이 당신들 자신에 의해 창조됩니다!

 

이 지구상에서의 나의 시간은 걱정이나 문제가 없었던 삶은 아니었습니다. 많은 이들은 나의 삶을 보고 그것이 힘든 삶이었다고, 끊임없는 투쟁, 큰 갈등들, 깊은 실망의 삶이었다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진실로 나는 이 세상에서의 나의 날들을 행복하고 즐거운 것으로 기억하는데, 매우 일찍이 내가 모든 일들에 대해 나의 천상의 아버지  Celestial Father 를 신뢰하는 법을 배웠기 때문이고, 나의 생명을 그의 His 손에 놓은 후에 나는 미래에 대해, 미지의 불확실성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행하는 법 doing보다 ‘존재하는 법 being을 배웠습니다. 신의 성질에 대해 나의 생각 조절자 Thought Adjuster 에 의한 발전적 계시들이 내가 나의 결정과 생각을 그를 Him 향해 집중하게 만들었고, 그리하여 나의 결정들, 행동들, 말들이 그의 신성 His Divinity 의 반영이 되었는데, 내가 모탈의 형태 속에 있을 때에도 말입니다.

 

나의 삶은 신의 의지를 살린다는 하나의 그림이었고,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나의 우주에게 하나의 모탈 존재가 그러한 삶을 살 수 있음을 보여줬다는 사실입니다. 실제로 이 우주의 나의 어린이들의 어느 누구도 그렇게 할 수 있으며, 나만 그렇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 자신 안에 숨겨진 보물들을 발견하세요. 자신 안에 살고 있는 신을 탐험할 것을 결정하는 자들은 아무 것도 거부되지 않음을, 그들이 자신의 권리로서 그들에게 속한 모든 것을 받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울 수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신의 어린이들이고, 따라서 당신들의 생득권과 그 특권들을 즐기세요. 당신들의 가슴 안에서 신을 찾는 것은 모탈의 삶의 지고한 체험이고, 그것은 창조의 경이들로의 입장권이 됩니다.

 

대부분의 모탈들이 단지 물질에 집중하여 살아온 삶으로 인해 그들이 잃어버린 기회들을 완전히 이해하게 될 것은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에서입니다. 당신들의 가슴과 마음의 문을 아버지에게 여세요. 그가 Him, 당신을 위해 일하게 하세요, 그리고 우주가 그때 당신에게 어떻게 제시되는가를 관찰하세요.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1111/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