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중요한 문제들 / 자기의존 자립심, 상위자아의 조율 [MONJ]

 

 

당신이 어디 있고, 당신이 누구인가를 끊임없이 평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문제들 / 자기의존 자립심, 상위자아의 조율

우주에는 지구 체험보다 더 큰 학교가 없습니다. 이것은 널리 잘 알려져 있습니다

 

중요한 문제들

Matters of Importance

 

By Monjoronson thru Shellee-Kim . 10/24/2012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Matters-Of-Importance.shtml

 

 

(10월 10일 시작)

 

M: 여기는 나, 몬조론손입니다.

 

SK: 난 시간이 많지는 않지만 조금은 있어요.

 

M: 그럼 시작할까요?

 

 

자기-의존/자립심 SELF-RELIANCE

 

오늘밤에는 논의할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내가 표명하고 싶은 첫 번째는 자립심의 문제입니다. 이것은 인도를 위해 자기 내적 자아 inner Self, 나침반에 의지하는/신뢰하는 상태입니다. 다가오는 날들에, 자립심과 일하는 것이 결정적이 될 것이고, 당신의 성공으로 가는 가장 명백한 전제조건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자립심의 상태에 있을 때를 어떻게 압니까? 목소리들, 생각들, 의견들, 심지어 다른 이들의 반대도 모두 먼저 당신 자신의 내적 자아를 통해 스며듭니다. 그것도 당신이 그 문제나 상황에 대해 대답과 자신의 의견을 형성하기 전에 말입니다. 그때 당신은 자신에게 올바르게 느껴지는 것을 정확히 알게 되고, 이것을 정확히 표현할 수 있게 됩니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대단히 명료한 입장에 있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들 세계의 조종들을 - 미묘하거나 드러난 다양성을 지닌 -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매우 중요한 존재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것은 이 말들을 읽는 당신들 각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말하자면, 당신의 의식을 올리는데 있어 패스포트/통과여권입니다. 당신들의 세계가 미로와 어둠 속에 너무나 오래 덮여 있었으므로, 당신들 자신을 포함한 모든 일들의 진실이 그만큼 당신들로부터 더 멀어졌습니다.

 

 

내부의 에너지 안정성 ENERGETIC STABILITY WITHIN

 

이제 나는 내부의 에너지 안정성의 문제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이것을 말할 때 내가 무엇을 의미할까요? 에너지 안정성은 당신들 더 높은 차원들의 당신 자신으로 접근해서 당신 주변의 세계를 적절히 분별하는 입장에 있을 수 있는 방식과 수단입니다. 그리고 예, 그것은 위의 자립심과 많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과 연결되어 있고 -- 이것을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이 글을 위해, 에너지 안정성을 분리해서 본다면, 우리는 그것을 당신이 자신의 개인적 장 안에 정박되어 있음을 통해 달성하는 하나의 수단으로 볼 것입니다.

 

이것을 하는 방법 중의 하나는 다른 이들의, 당신들 세계의,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들 자신의 발산 emanations 을 점점 더 많이 자각하는 것입니다. 발산들로 나는 다른 이들의 감정적, 심령적 psychic 주파수를 의미합니다. 요점은 당신이 그때 자신을 다른 이들의 발산으로부터 구분하는 법을 배울 것이라는 점입니다. 많은 이들이 자신에게 속하지 않은 것으로, 알지 못한 채 빨려들어간 자신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그 장 안에 온갖 종류의 소란으로 이끕니다. 그런 다음 이것은 당신들 안에 에너지 불안정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큰 지속성을 가진 어떤 전염병처럼 퍼집니다.

 

에너지적으로 안정되어 있음은 당신 자신의 몸과 지구로 실제로 적절하게 정박되어 있는 것입니다. 많은 이들은 외적 의식 ritual 의 수행으로 이것을 달성하려고 하는데, 이것만이 같은 결과를 생산할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말입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은데, 에너지적 안정성이 마음과 의지의 훈련으로만 지배될 수 없고, 당신 자신의 모든 것, 일 속의 당신의 앎에 관계하는 과정에 의해서 지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0월 19일 계속)

 

정밀 조사 SCRUTINY

 

다음으로 나는 정밀조사의 문제를 표명하고 싶습니다. 이제 이 주제를 살펴봅시다. 정밀조사는 당신들 지표 세계의 많은 이들이 바라는 무엇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주 사람이 돌아서야 할 무엇으로 지각됩니다. 마치 그것이 가져올 수 있는 바로 그 결과가 질문자를 놀라게 해서 마비시킬 수 있는 듯이 말입니다. 아니면 더 나쁘게는, 질문자가 돌아올 길이 없는 새로운 앎의 상태로 강요하듯이 말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들 행성의 보통 사람에게는 어떤 일(제목이나 문제)를 정밀 조사의 빛으로 가져가는 것이 편한 개념이 아닙니다.

 

그러나 영혼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형태 안에서 발달이 만들어지기 위해서는, 자신의 외부 세계와 자신의 내부 세계, 둘 다에 대한 정밀조사가 이런 유형의 발달에 본질적입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그러한 장애물들을 타파하고, 정밀조사의 문제를 우리 자신과 대중에게 보다 입에 맞는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실로 발전을 바라는 자들이 해야 할 것은 먼저 당신을 불편의 어느 수준으로 데려가는 바로 그 일들과 편안한 수준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불편을 느끼자마자 방어 메커니즘으로 울릴 알람 벨이 당신이 올바른 길을 여행하고 있는 암시가 될 것입니다. 주제나 문제의 정밀조사에 대해 편안해지고 느긋해지는 것이 하나의 과정이며 -- 하룻밤 사이의 성공 스토리 같은 것이 아닙니다. 의식의 모든 측면들의 성장에 대해서 말입니다.

 

일단 당신이 정밀조사와 친숙해지면서, 당신의 마음의 근육의 연습을 향해 첫 시험적 걸음을 만드는 장애물을 깨뜨렸을 때 당신은 자아 Self 의 중요한 한 측면을 통과했을 것이고, 그것의 일부에서 맞아들어졌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면서, 더 나아간 정밀조사의 더 많은 기회를 초대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으로부터 정밀조사를 할 그 능력을 차단했던 두려움을 깨뜨리는데 성공했을 것입니다.

 

 

상위자아의 비순응성/조율

HIGHER SELF NON-COMPLIANCE/ALIGNMENT

 

다음으로 나는 상위자아와 비순응성의 문제를 표명하고 싶습니다. 이제 여기서 우리는 이율배반 dichtomy 을 가집니다. 한 편에서는 비순응적 상태는 당신의 상위자아의 생에 대한 바람들과 조율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다른 한편, 우리는 이 자유의지 행성에서 정확히 그것을 허용하는 지유의지의 바로 그 우주적 법률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언제나 존중되고 존경됩니다. 이율배반은 당신이 자유의지 체험을 즐기기 위해 여기 있는 반면, 당신의 목적은 영원한 수준에서 당신의 발전을 위해 당신의 상위자아의 의지를 또한 행하는 데에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왜 그처럼 많은 이들이 맨 먼저 지구 체험을 바라는가의 이유이며, 하나의 난제가 되는 무엇입니다. 우주에는 이보다 더 큰 학교가 없습니다. 이것은 멀리, 널리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생산적인 양식에서 둘 다의 최대치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이 어디 있고, 당신이 누구인가를 끊임없이 평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 어느 것도 당신들 인구의 대다수가 하도록 영감을 받지 못합니다. 사실 이것은 대부분의 마음으로부터 멀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 자신을 위해 이 균형을 제공하는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right’ 길에 있는지를 보기 위해 매일 당신 자신을 시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올바른’ 길에 있다는 것은 당신의 내적, 외적 삶에서 하나의 길의 가능성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음을, 당신이 어느 길을 걸어 내려갈 것인지에 선택권을 가지고 있음을 표시합니다. 거실에서 당신이 맛볼 어떤 아이스크림 맛을 선택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각각이 그 자신의 고유한 맛을 가지고 있지만, 아마 어떤 재료나 향료가 당신의 생리학에 더 잘 호소하거나 아니거나 일 것입니다.

 

그럼 이 난제에서 균형을 구분하고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의 상위자아로부터 인도를 요청하는 것이고, 그런 다음 귀를 기울리며 LISTEN, 기회들이 제시될 때 행동 ACTION 을 취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개 많은 이들을 피해가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것은 간단히 마음의 태도를 바꾸는 것으로부터 생활의 변화로서 더욱 명백한 결정으로, 새로운 내적 선택을 만드는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것과 같은 매우 낮은 세계에서는 이 모든 것들의 작용의 그 미묘함이 하나의 엄청난 도전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해답을 위해 근육 시험 muscle test 을 할 수 있고, 진자 pendulum 를 사용하거나 다른 안정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는데, 당신이 내부에서 분별하는 자신의 능력에, 그러한 문제들에 당신의 내적 목소리를 명확히 듣는데 자신감이 없다면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준비를 잘하기를 바라고,

 

당신들 모두를 가장 높이 여기는 몬조론손 Monjoronson 입니다.

 

www.goldsalchemy.blogspot.com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