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OITC [국제재무조정 사무국] 와 미래 사건들에 대해 [ESU. SG]

 

 

 

[ 다시보는 메시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Esu,Sananda Immanuel ]

 

CM 기관 - 지구의 균형감과 독립성 회복에 필요성 자금을 분배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OITC [국제재무조정 사무국] 와 미래 사건들에 대해

 

이수, OITC와 미래의 사건들에 대해

Esu Comments on the OITC and Future Events

 

Through Jess Anthony. 11/13,15/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4016.shtml

 

 

 

 

Jess: 이수, 무엇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사건들에 대해, 이 시점에서 내가 알지 못하지만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말해주세요. 나는 내가 다른 활동들에 몰두해왔음을 인정하며, 그러나 그것들은 나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듯 보였습니다. 나는 통찰력과 조언을 구합니다.

 

ESU: 나는 많은 주제들에 대해 말할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오늘 밤에는 내가 논하는 것을 한정할 터인데, 우리가 가능하다면, 내일 더 긴 메시지를 써야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주변의 사건들을 처리하는 방법에 기뻐합니다. 당신은 침착과 평정으로 많은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 밤에 당신이 읽고 있던 금융 상황에 대해서만 말하겠습니다. 당신이 분별할 수 있듯이, OITC (국제재무조정사무국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크라이스트의 기관 Christed institution 으로, 균형감과 독립성을 회복하기 위해 지구의 필요성들에 자금을 분배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사회)계급들의 평준화와 지도력에 이끌려서 그 역할을 잡게 될 개인들의 힘-찾기가 있을 것입니다. OITC 계정들에 들어있는 돈은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이 말했듯이, 재정적 이해들을 통합하고 모든 이들의 자원들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던 다양한 국가들에 의한 한 연구에서 기원했습니다.

 

위슬블로어 WB (Whistle-blower) 에 의한 법적 도전은 대응되거나 충족될 수 없습니다. 그는 재편을 위한 정직한 시도들을 병들게 하고 있는 금융의 허튼짓들의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컨소시엄 consortium 의 고위 스텝이며, 그의 소스들은 완전하고 효과가 있습니다. OITC의 핵심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광대한 자원들을 강화하고, 그것들의 심사 과정들이 준비되어 있음을 보증하는데 일반적으로 그들의 시간을 쓰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가오는 스타시스 stasis 를 알고 있으며, 나중을 위해 모든 것이 정돈되어 준비되어 있기를 원합니다.

 

11/15/2009

 

Esu: 예, 나는 여기 있습니다.

 

나는 이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좀 더 말하겠습니다. 우리는 그 마지막 매듭들을 풀기 위한 상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해결책으로부터 멀리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는 우리가 가깝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카스퍼 Casper 와 스토리 Story 의 결코 끝나지 않는 이야기 같이 들리며, 그러나 우리의 끝은 더 명확합니다. 우리는 OITC가 지역사회 그룹들 안에서 가장 뚜렷하게 보일 수 있는 서클들 안에 더욱 공개적으로 그 자신을 수립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스타시스 후 금융 구조가 될 대안적 재정 방법의 윤곽을 그려줍니다. 이것은 유익한 앎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정부 상황이 어떤 대안적 해결책이 있을 수 없는 정체상태에 이르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나 많은 문제들을 만든 시스템을 마침내 붕괴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개 운영할 실제 현금의 부족을 통해 옵니다. 수조 달러의 채무는 조정하기가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공공연한 지식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 진짜 모습인 환영을 보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리가 끊임없는 "곧 soon" 이라고 말했던 것에 참을성을 잃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내가 이것이 언제 해결될지를 모르고 있음을. 암시된 사건들의 시간표가 있지만, 당신들의 지나가는 시간의 느낌에 대응할 어떤 구체적 날짜들이 없습니다. 내가 언급하는 사건들이 먼저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들은 앎의 임계 질량이 명확한 충격을 가졌다고 결론을 짓기에 충분한 점에 거의 와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더 쉽게 받아들여질 이해의 수준들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전환 상태는 당신들이 지금 가진 것보다 더 일할 만 합니다. 일단 파동적 환경들이 새로운 수준으로 올라갈 때, 앞으로 빨리 움직이기에는 너무나 많은 해결되지 않은 불확실성과 미결정의 수준들이 있습니다.

 

지구 주민들의 대다수의 정신적 자각이 새로운 정보의 유입으로 적극적으로 반응해야만 합니다. 이것은 느린 과정이지만, 그만큼 나는 그것이 하룻밤에 이루어질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네바돈 Nebadon 이 무엇이고, 지구가 이 우주에서 얼마나 결정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는가에 대한 이해의 변화들은 즉각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톤 Aton 과의 연결과 일치 상태로 지구를 움직이는데 필요한 것이고, 결정된 빛과 생명의 상태로의 전환들이 목표가 될 것입니다. 그것 역시 빠른 과정이 아닙니다. 묘사된 하룻밤사이의 출현 epiphanies 은 필요한 실제적 과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수 Esu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501/AH

 

 

 


 

 

세인트 저메인 / 국제 재무조정 사무국과 그의 역할에 대해

St. Germain Comments on His Role with the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

 

Through Jess Anthony. 9/27/2009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3715.shtml

 

 

 

 

Jess: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는 국제재무조정사무국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 (OITC) 과의 접촉을 수립했는데, 세계 금융 문제들에서 그 정책들과 그 관련성에 대한 독자들의 질문을 보내기 위한 목적에서였습니다. 세계 채무 기구 Global Debt Facility 의 통합적 국제 담보 계정 Combined International Collateral Accounts 의 형성에서 세인트 저메인이 행사했던 역할에 대한 어떤 언급들이 이전에 만들어졌는데, 특히 세인트 저메인의 마스터 신탁 Master Trust 이 신성한 재단 foundation Divine 을 구성하는 토대들과 계정들의 그룹의 일부가 된 이래 말입니다.

 

세인트 저메인에게 직접 접근해 이것을 묻는 것이 내게는 적절한 듯 보였습니다. 아래의 메시지는 그 설명으로 통신된 것입니다. 정보는 메시지가 공적으로 게재되기 전에 통합할 가치가 있는 듯 한 몇 가지 역사적 사건들을 언급했습니다. 텍스트가 OITC로 보내졌고, 나는 익명으로 남기를 원하는 기관의 상급 임원으로부터 이 대답을 받았습니다.

 

"와우, 이것이 정말로 웹사이트에 올릴 가치가 있다는 말 외에 단순한 모탈 mortal 로서 내가 무얼 더 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나는 개인적으로는 게재를 망설이지 않을 것입니다."(9/26/2009)

 

이 친절한 말들의 결과로, 나는 OITC에 대한 나의 질문과 바이올리뇨 세인트 저메인 Violinio St. Germain 논평을 올립니다.

 

 

************************************************************************************

 

9/25/2009

 

Jess: 바이올리뇨, 나는 더 일찍 당신과 말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신도 놀랐습니다. 나는 OITC의 설립과 발전에 대한 당신의 전망을 묻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명백히 당신은 주입을 주었고, 중요한 계정이 구체적으로 당신의 자금들을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의도된 것보다 더 잘 그 목적을 달성하는 신성한 재단 Foundation Divine 을 당신이 어떻게 보는지, 이것이 일어나기 전에 무엇이 일어날 필요가 있는지에 대해 말해주십시오. 효과적인 운영을 방해하려는 정치적 음모에 대해, 특히 이것에서 미국의 역할에 대해, 가능하다면 말해주십시오. 나는 OITC 역할을 명확히 하고 더 잘 이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당신이 느낄 어떤 논평들을 요청합니다.

 

 

ST. GERMAIN: 젊은이여, 모든 방법으로 말해봅시다. 나는 이 측면에 대해 말할 몇 가지 일들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이 시점에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의 의미들을 이해할 수 있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나는 당신이 이 글을 올리고 싶어 할지를 확실히 모르지만, 당신에게 말하는 것이 어쨌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알듯이, 거슬러 올라갑니다. 우리는 우리의 다양한 육화들에서 우리가 관계했던 많은 상황들을 가졌습니다. 우리 둘 다가 우리의 더 큰 목적을 위해 우리의 게임 플랜을 작업해왔습니다.

 

지금 OITC로 알려진 기관의 설립에서 나의 역할은 당신이 들었고 의심했던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나는 유럽과 아시아에 있는 왕실들의 수뇌들을 설득했으며, 그들이 또 다른 주권국 영토를 희생하여 추가 영토와 자산들을 추구하는 제한된 전망을 넘어서 보라고 말입니다. 이것은 직접 구슬리거나 국가의 정체성에 대한 그들의 감각에 호소하는 영감으로 행해졌습니다. 나는 그들이 지난 몇 백 년 동안 그들이 가고 있던 방향이 궁극적으로 재난이 되고 있음을, 세계 경제의 파괴와 그들이 신하들이라고 고려했던 자들의 행복의 파괴로 이끌 것임을 깨닫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명백히 영향력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대체로 OITC의 형성으로 이끈 해들에서 일어났고, 그것은 1875년에 처음으로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지시들을 배달하는 비밀 연락원들과 밀사들을 통해, 그들은 군주들로서 그들의 제한된 개념들 위로 올라가기를 합의했고 - 그들의 대부분이 어쨌든 정치적 권력의 지배력을 읽었으며 - 전체 세계의 선에 봉사할 협동체를 수립한다는 개념을 포용했습니다. 그들의 선조들의 훈련이 나의 설득으로 한 역할을 했으며, 그들은 과거보다 그들이 더 위대해진다는 가치를 이해했습니다.

 

이 협동체는 당신이 OITC 웹사이트(http://www.unoitc.org)에서 읽었던 역사에서 기술된 자금들을 수립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들이 개인적으로 축적한 자산들은 이제 모든 인류에게 혜택을 줄 하나의 마스터 자금 master fund 으로 융합되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유산은 그들이 분리된 노력으로 달성할 수 있었던 것보다 더 큰 혜택들로 변형되었습니다.

 

이 자금이 지난 세기 동안 비축되었고 보호되었습니다. 그것은 늘어났고, 축적된 자금들은 국가와 세계적 수준들에서 투자와 경제적 안정에 의해 사려 깊게 확장되었습니다. 이들 자금들이 오늘날의 금융 제도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일어나고 있는 경제 전쟁은 신성한 재단 Foundation Divine 에 의해 보유되고 있는 거대한 부를 터치하지 않는 표면적인 사소한 충돌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수십억과 수조의 명목 화폐를 거래하기 위한 노력들은 본질적으로 가치를 뒷받침할 경제적 기반이 없는 그런 척 하는 제스처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원래의 네사라 NESARA, 그런 다음 제사라 GESARA 를 위한 플랜들은 OITC의 설립자들의 의도와 더 보조를 맞추는 금융 재편에 대한 개관들이었습니다. 그러한 엄청난 양의 금융 자원들의 축적의 목적은 세계의 경제를 안정시키고, 모든 주민들에게 풍부한 자금을 공급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금과 백금으로 뒷받침된 통화가 노동과 물건들을 위한 더 진정한 교환수단이 될 것입니다. 금속에 기초한 교환수단으로의 전환은 신용과 빌리는 것에 대한 필요성을 제거할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기 위한 적절한 자원들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2001년 초반에 실시되기로 되었던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불행한 방향으로 금융적 이해들을 가졌던 환경들로 방해를 받았는데, 그것은 지금 미국과 세계의 나머지에서 당신들이 직면하고 있는 재난을 위한 무대를 놓았습니다. OITC는 이 사건들 직후에, 뎀 박사 Dr. Dam 의 감독 아래 자주적 실체로서 재수립되었습니다. 그 목적은 세계 경제를 방향조정하고, OITC가 세운 통제 구조를 무시한, 범죄 목적으로, 불법적으로 사용되고 있었던 다수 자금들에 대한 지배력을 회복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미국과 영국이, 국가들이 재단 Foundation 자금들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 서명했던 협정들 밖에서 조성했던 불법적이고 파산한 금융제도의 붕괴를 볼 시간입니다. 이 붕괴는 금융제도가 재편되고 자금지급들이 많은 해들 동안 비축되어온 엄청난 부를 분배하기 위한 노력에서 만들어질 수 있기 전에 일어나야만 할 것입니다. 세인트 저메인 자금들 St. Germain funds 로 내가 가리키는 돈은 엄청난 통합 계정의 비교적 작은 부분에 지나지 않으며, 그것은 정말로 행성의 부로 고려될 수 있는 대부분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귀금속 덩어리들, 값을 매길 수 없다고 고려되는 역사적 유물들, 대다수 국가들의 자금제공 기관들의 소유권, 그리고 많은 문화적 자원들로의 명칭을 포함합니다.

 

자금제공과 지급들은 수령자들을 지배하기를 원하는 정부들이 더 이상 영향력이 되지 않을 때까지는 만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책임을 진 정부들이 정부의 대표자들을 선택하는 국민의 바람을 대표해야만 합니다. 중지되거나 철회된 지급들에 대한 끊임없는 드라마들은 자산들을 지배하는 OITC와 일한다는 전정한 맥락에서는 아무 중요성이 없는 표면적인 시나리오입니다. 자금들에 대한 이 투쟁에 관련된 그러한 정부들은 이 자금들을 누가 실제로 지배하는가, 어떻게 그 자주적 기관이 자금들이 사용되기를 원하는가를 무시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곧 -- 사실상, 이제 곧, 끝나고 있음을 봅니다. 이 투쟁을 연장할 수 있는 것이 더 이상 없습니다. 참가자들은 실질적인 자원들이 없고, 그들이 대중을 위해 연기하고 있는 제스처 게임이 폭로되려고 합니다. 당신들은 참을성을 가져야만 하며, 그것이 모두 공식적으로 드러날 것입니다.

 

이 전투는 진정한 미국 정부라고 주장하는 기관의 합법성이나 헌법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책임 자리에 앉은 자들이 범죄적으로 행동했으며, 국가 자체가 헌법에 기재된 변수들의 밖에서 일하도록 만들어졌는가에 대한 그들의 방어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자신들에게 합의한 법률을 위반했습니다. 국가 그 자체의 지위가 조사대상으로, 그것은 어떤 형태로 이익을 취했던 자들로부터 독립적으로 추구되어야 합니다.

 

제스, 나는 이것이 당신의 목적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전제는 당신의 독자들에게 배경과 설명을 제공할 논평이 될 것입니다.

 

당신과 얘기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대화들 사이에 그처럼 긴 지연을 갖지 않았으면 합니다.

안녕,

 

바이올니뇨 세인트 저메인 Violinio St. Germain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150/진실

 

 

 

국제 재무조정 사무국 [UN-OITC]

The Office of International Treasury Control

 

 

세계 경제개혁 법안 [GESARA] 에 기초한 실제적 UN 산하 재무조정 기구 - 세계 재건 금융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