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적 리듬 / 지구는 그 원래의 리듬을 잃어버렸다 [Source, Papa]

 

 

[ 다시보는 메시지 - 창조주 제일 근원 아버지 First Source Papa]

 

나는 이 마지막 시간에 네가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를 묻는다. 부지런히 깨어있으라 !

우주적 리듬 / 지구는 그 원래의 리듬을 잃어버렸다

행성이 우주적 바퀴로 다시 돌려질 것을 명령했고, 이것이 지금 달성되고 있는 것이다

 

우주적 리듬

The Cosmic Rhythm

 

By First Source, Papa thru Hazel. 6/8/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e-Cosmic-Rhythm.shtml

 

 

 

 

 

영원한 생명의 바퀴 wheel 안에는 하나의 리듬이, 생명의 원 Circle of Life 을 창조하기 위해 박동하고, 파도들로 확장하는 자연적 타고난 회로가 놓여 있다. 중심으로부터 하나의 음조 tone 가, 우주를 통해 가늘어지는 화음의 쇄도를 방사하는 하나의 톤이 발산한다.

 

이 톤은 에테르를 통해 우주적 아버지 Universal Father 의 표현을 이동하고 변환하는 도관이 된다. 그것은 이 파동이 공명하는 그 기초이다. 우주적 리듬은 근원 Source 으로부터, 모든 것의 중심 Centre of ALL 으로부터 일어난다.

 

수용성 receptivity 은 이들 리듬의 에너지들을 받아들이고 내면화하는 능력이며, 그것은 우주적 바퀴/순환의 리듬을 체험하도록 허용한다. 너희 행성은 이 바퀴 안에 있지 않은데, 그녀가 현재 타고 있는 것의 리듬이 근원에 이질적인 파동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다. 물질 속에 있는 인간이 공유하는 리듬을 받을 수 없거나 받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이 그의 손상이 되었다. 물질들은 밀도를 통해 그것이 받아들이기 어려워진 점으로 악화되었는데, 그 밀도가 하나 ONE 에게 해로운 모든 것의 앞잡이들의 일을 통해 지구에 베일을 씌웠다.

 

이것은 지구의 차원적 풍경의 방향조정을 통해 바꿀 수 있다. 지구상의 문명이 행성이 생명의 바퀴로 들어갈 수 있는 대기권을 창조하게 될 것이 한 때 희망되었다. 이것이 물질화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우주의 진보된 행성들로부터 온 더 높은 존재들이 돕도록 그들에게 남겨졌다. 나는 단정적으로 말하는데, 너희가 이 행동을 너희 영역에 친숙하지 않는 자들에 의해 행해지는 책략이나 게임으로 잘못 생각해서는 안 된다고. 명령이 파라다이스 Paradise 로부터 주어졌으며, 이 사업에서 일하는 모든 이들이 근원의 의지 Will of the Source 에 봉사한다. 마이클 Michael 은 이것으로 조종핸들이 주어졌고, 그는 그가 HE 적당하다고 보는 곳에서 그것을 돌릴 것이며, 그러나 항상 이 나의 의지 MY WILL 의 맥락 안에서일 것이다.

 

너희 행성은 자신의 더 높은 지위를 버리고 파괴적 활동의 길을 선택했던 인간의 잘못된 창조물들을 통해 그 원래의 리듬을 잃어버렸다. 행성과 그 문명은 무질서의 벼랑으로 끌려가고 있다. 리듬이 깨졌고, 모든 것이 무너지고 있다. 실로 그녀는 그녀의 균형을 잃어버렸는데, 너희 인간이 너희의 균형을 오래 전에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그녀는 너희로 인해 그녀가 지금 있는 곳이 있다.

 

파라다이스 섬 Paradise Isle 으로부터 너희 세계의 모습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 것 같은데, 그녀가 너무나 검어졌기 때문이다. 진실로 너희는 잃어버린 낙원 Paradise Lost 의 이야기가 되었다. 그러나 아버지 Father 는 결코 그의 창조물을 버리지 않을 것이고, 그의 어린이들이 선택하거나 부과된 무지로부터 시들게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아버지 Father 는 행성이 우주적 바퀴로 다시 돌려질 것을 명령했으며, 확실히 이것이 지금 달성되고 있는 것이다.

 

지구 영역의 리듬적 고도가 변하기 시작할 때 전환과 재편/조율을 일으킬 톤이 너희 근원 Source 으로부터 다시금 발산되었다.

 

이것은 빛의 어린이들에게 너희 안테나를 곧게, 높이 세우라는 부름이고, 그럼으로써 너희가 우주적 리듬을 받고, 너 자신을 알맞게 조율할 수 있다. 인간은 변하는 행성의 리듬으로 그 자신을 적응시켜야 한다. 만약 그의 열망이 그녀의 것과 부응할 수 없다면, 그는 그 자신의 선택으로 그의 영적 필요성으로 더욱 조율된 주기 속에 놓여 질 것이다.

 

영적 성장은 이제 이 위태로운 시간들 동안 하나의 선택이 아니라, 의무적이고, 실로 전문적 분야가 되었다. 나는 너희에게 오직 이 말들을 주의하라고 훈계할 수 있을 뿐이다.

 

지구 계에 있는 인류의 전체 계열이 내부와 외부에서 - 말하자면 일들의 모든 양식에서 하나의 혁명이라 할 수 있는 - 에너지들이 변하는 것을 느끼고 체험할 것이다. 세계가 지금 재-주조되고 있으며, 뒤집힘 upset 이 초래될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재-균형 잡기의 전주로서 그렇게 되어야 한다. 어둠의 한기가 완화될 것인데, 다시 한 번 너희의 세계를 개혁하기 위해 빛의 경련들이 장악할 수 있도록 말이다. 정적이 너희를 겁먹게 하고 현상유지가 우세하다는 신념으로 들어가게 하지 마라. 그것과는 정반대이다. 그 정적의 배후에 명확히 움직이는 하나의 손이 있음을, 원인이 되어야 BE THE CAUSE 할 것은 그 보이지 않는 손임을 알라.

 

나의 계의 바로 그 처소로부터, 나는 너희에게 이 말들을 주는데, 너희 행성에서 이 행운의 시간들의 타당성을 집으로 가져오라고 말이다. 전 우주적 규모들을 아우르는 하나의 지휘가 일어나고 있는데, 행성 지구가 들어올려짐 lift off 을 위해 준비되는 동안 말이다. 너희 주민들은 생명 LIFE 이 무엇인가를 직접 체험할 기회가 주어진다. 불가피한 것을 미루는 것은 너희에게 불리하고 불편하다.

 

행성은 다시 한 번, 우주적 바퀴로 합류하기 위해 상승할 자세에 있다. 그녀는 그때 새로워진 힘을 축적할 것이고, 새로운 대의를 지지하면서 나의 리듬으로 응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나는 이 마지막 시간에 네가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를 묻는다. 경고의 말은 - 시간은 이 임무에 무관하며, 내가 선언한 것을 제외하고 말인데 - 신호로서 일어날 사건들을 인식하고 부지런히 깨어있으라, 정적 배후의 손이 너희가 번개라 부르는 것의 속도와 같이 움직일 것이기 때문에...

 

아버지가 말했다 The Father has spoken.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