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의 빛의 폭포로 부터 마셔라 / 창조주 근원 메시지 [Source]

 

 

나로부터 조금도 숨길수 없다.모든시간 너와 함께 있다.너의 생각과 행동을 따라다닌다

나의 빛의 폭포로 부터 마셔라 / 창조주 근원 메시지

이 심각한 시간들에서 핑계들이 있을 자리는 없다. 너의 기억을 되돌려야 할 시간이다

 

나의 빛의 폭포로부터 마셔라

Drink From the Waterfall of MY Light

 

By Source thru Hazel. 1/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Drink-From-the-Waterfall-of-MY-Light.shtml

 

 

 

 

 

들어와서 빛의 폭포 가까이로 앉아라. 이제 몸을 기울이고 들이켜라. 너의 몸의 내부와 몸에 두루 걸쳐 그 빛을 느껴보아라. 너는 나의 빛 My Light 이 너의 한 부분을 접촉할 뿐 아니라, 모든 부분들을 거쳐 흐르는 것을 주목할 것이다. 그것이 나의 빛의 본질이며, 그것은 흐르면서 확장할 수 있는 그 능력 안에서 쉬고 있다. 그것은 너 안에서 그 효과를 증폭시키고, 네가 그 기쁨의 더 많은 것으로 도달하게 만들 것이다. 일단 네가 진짜 폭포로부터 한 모금 마셨다면, 너는 그 도달 영역 안에 남아 있을 것이다.

 

이 빛은 인간이 항상 찾고 있는 영감의 흐름이다. 그는 그 자신과 그의 존재의 진실을 알기 위해 찾으며, 그러나 그러한 질문들에 대한 대답은 너희 전개되는 세계의 외부 역학들에서는 찾을 수 없다. 너의 외부 세계는 네가 너의 내부 세계를 전개하는 정도로 전개될 것이다. 네가 찾는 대답들은 결국 영감의 파동을 통해 발견되어야 한다. 나의 빛을 느낄 수 있는 너의 능력은 영감을 받고자 하는 너의 노력으로 결정된다. 응축된 것은 확장되어야 하고, 분리된 것은 결합되어야 하며, 검어진 것은 빛으로 가져와야 한다. 너 자신을 체크하라. 얼마나 자주 나는 “난 그러기를 원하지만, 난 어떻게 하는지를 알 수 없거나 모릅니다” 라는 말을 듣는가. 자기 발견은 언덕들과 계곡들과 대양들을 건너는 여행을 요구하지 않는다. 너는 자아를 찾기 위해 산들을 오를 필요가 없다. 너는 그 빛으로 이끄는 그 길을 너의 내부에서 찾을 것이다.

 

그 내부의 길을 찾은 자들에게는, 너희가 그 길을 걷기를 바라고 움직인다면, 나는 너희가 장애물들과 방해물들로 넘어질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것들은 극복하지 못할 것이 아니다. 사실 너희가 이러한 장애물들과 방해물들을 극복하기 위한 도전으로 창조했는데, 너희가 인내와 결의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도록 말이다. 그것은 너의 의지력의 시험이고, 또한 너 자신과 정직해질 수 있는 너의 능력의 시험이다.

 

너희는 네가 바라는 만큼 빨리 그 빛으로 도달할 수 없고, 그리하여 영감의 소산을 즐길 수 없다. 무엇이 너를 이 빛으로부터 갈라놓느냐? 이것이 내가 너희가 너 자신에게 묻기를 바라는 질문이다. 그 빛은 모든 이들이 보고 참가하도록 거기 있지만, 너희가 그 빛의 촉감과 막강한 흐름을 느낄 수 있기 전에 취해야 할 단계들이 있다. 따라서 지금 너 자신과 대면하고, ‘빛으로부터 접촉을 느끼고 영감을 받는 것으로부터 나를 배제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물어라. 너희가 분리의 장애물들을 만들었으므로, 너희가 그것들을 치워야 한다. 그것들이 너의 사고 체계와 너의 신념의 프로그래밍 안에 놓여 있다. 너는 이러한 장애물들이 무엇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너 자신을 기꺼이 평가하겠느냐? 나는 그것들이 거의 의식적 수준에 있지 않다고 훈계하겠다. 너희 의식적 생각은 너의 잠재의식적 마음과 항상 일치되지 않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네가 그것들을 일치로 가져올 때 장애물들이 사라지기 시작하며, 너의 여정이 내적 길을 따라 측정할 수 없는 강력함 속에 있는 나의 빛 MY LIGHT 을 체험하도록 너를 더 가까이 데려온다.

 

너희가 창조하기 위해 어떤 영감의 생각이나 영감을 받을 때, 네가 나의 빛 MY LIGHT 을 체험하고 있음을 알아라, 하나의 영감 받은 생각은 인간 안에서 흐르는 신의 그 부분이기 때문이다. 영감은 나의 마음으로부터 너의 마음으로 빛의 그 흐름이다. 그것은 네가 나와 교감하는 그 길이다. 영감은 항상 생각과 느낌에서 너를 고양시킬 것이다. 영감이 행동을 추진할 때, 신이 너를 통해 살아있고 일하고 있음을 알아라. 나는 네가 나를 허용하지 않는다면 너를 통해 살 수 없고, 일할 수 없다. 단순히 말을 말하는 것으로 전혀 충분하지 않다. 너는 나의 빛 MY LIGHT 의 진정한 힘을 네가 연마하는 것을 막는 모든 것을 청소할 것을 결심해야 한다.

 

너는 어떻게 네가 나의 빛 MY LIGHT 을 접촉했거나 맛보았을 때를 알겠느냐? 간단하다, 너는 더 많은 것을 갈망할 것이다. 너는 나의 빛 MY LIGHT 의 에센스 안에 남아있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것이고, 너는 나의 빛 MY LIGHT 의 더 높은 수준으로 너를 고양시키기 위해 필요한 무슨 행동이든 취할 것이다. 너희는 네가 잘못된 인식, 에고, 길들여짐을 통해 창조한 모든 것을 너 앞에 벌거벗길 것이고, 그것들을 변환시키는데 필요한 단계들을 찾을 것이다. 나는 에고가 이 행동을 멈추게 하기 위해 항상 간섭을 추구할 것임을 너희가 알기를 바란다. 그것은 있는 그대로 네가 완전하다고, 변경하거나 바꿀 필요가 전혀 없다고 너에게 확신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거짓말을 할 것이다.

 

만약 네가 내가 진실로 있음 I truly AM am 을 느낄 수 없다면, 너의 가슴을 통해 일하고 있는 나를 ME 느낄 수 없다면, 영감의 생각을 통해 나의 ME 소리를 들을 수 없다면, 너는 여전히 나로부터 분리되어 있다. 너의 의식적 마음이 무엇을 너에게 말하든, 너는 여전히 인식된 분리 속에서 몰두하고 있다. 우리를 갈라놓는 너의 생각들과 신념들의 층들이 벗겨져야만 한다. 나는 너를 위해 이것을 할 수 없다. 네가 이들 층들이 무엇인가를 확인하기 위해 찾아야 한다. 너는 너의 천사들과 가이드들에게 보여 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너는 네가 그것들을 인식하도록 지도해달라고 나에게 ME 요청해야 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이것은 너의 여정의 일부이다. 너는 펼쳐져야 하고, 펼쳐지기 위해서는 낡고 고정된 생각들과 신념들을 제거해야 한다.

 

너희는 ‘에고를 유혹하는 ego seduction’ 기술을 배워야 한다. 너의 영이 너의 에고를 그 올바른 위치로 유혹하도록 허용해라. 너는 영적인 말을 하고, 신에 대해 묘사를 하면서, 그런 다음 너의 에고와의 은밀한 만남을 통해 너의 영을 중상할 수 없다. 정직해져라, 이것은 완전한 정직성 COMPLETE HONESTY 을 위한 시간이다. 너희는 내가 들을 귀를 가지고 있다고, 볼 눈을 가지고 있다고, 내가 너를 아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지 않느냐? 너는 나로부터 조금도 숨길 수 없다. 나는 모든 시간 너와 함께 있다. 나는 너의 생각과 행동을 따라다닌다. 너는 다른 이들을 속일 수 있을지 몰라도, 너는 나를 ME 속일 수 없다. 네가 신을 믿고 있다는, 신을 알고 있다는, 신에게 봉사하고 있다는, 그래서 그것이 그것이라는 THAT IS IT 자기 확신에 빠져 똥배짱을 부리지 마라. 그것이 아니라고?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에서 가치 있는 신적 삶을 창조하고 현신하기 위해 네가 받는 영감을 통해 너는 나를 ME 느껴야만 하고, 나를 ME 진실로 알아야만 한다.

 

너는 너의 가슴 속의 사랑으로서 나를 항상 느낄 것이다. 너는 순수한 가슴으로부터 다른 이들을 사랑할 수 있는가, 아니면 너는 사랑을 옹호하지만 진실은 너의 사랑이 개인적 불안정성, 아젠다들, 개인적 해석들, 개인적 선호들과 개인적 작업방식들에 기초한 판단들로 더럽혀진 상표를 신청하느냐? 너는 너의 형제를 알고, 그를 이해할 수 있도록 그의 체험을 나누기를 추구하느냐? 아니면 너는 조급히 판단하느냐? 너는 너의 진정한 성질로 호소하고 더 높은 비전을 통해 볼 수 있는 너의 능력을 결정하는 공감과 이해로 움직이느냐? 너는 나에게 ME 다른 이들을 돕고 영감을 주도록 너를 통해 일해 달라고 요청하느냐?

 

나는 단지 너의 마음이 이러한 사실들을 고려하라고 지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답들은 네가 영적으로 어디에 있는지의 하나의 지표가 될 것이다. 영적이 되는 것은 네가 물질적 형태의 교본들을 흡수하고 그것을 토해내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것은 영적 존재의 사례가 아니다. 너의 영성은 반드시 말로 나타낼 필요가 없지만, 그것은 너의 행동들을 통해 살려져야 한다.

 

너는 평화 속에 있지 않은 세계에서 평화 속에 있느냐? 너는 너의 세계에서 평화로 기여할 수 있느냐?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할 수 있느냐? 네가 동경하는 것을 너는 창조하는데, 만약 네가 평화를 창조한다면, 너는 평화로워질 것이고, 만약 네가 기쁨을 창조한다면 너는 기쁨으로 가득 찰 것이다. 만약 네가 사랑이 될 수 있다면, 사랑을 느낀다면, 사랑을 표현한다면, 사랑 속에서 다른 이들과 관여한다면, 너는 사랑스러운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이것은 하나의 사실이다. 너는 하나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어려운 등식들과 싸울 필요가 없다. 그것은 내가 방금 언급한 대로 분명하고 간단하다. 무엇이 그렇게 하는 것으로부터 너를 지체시키느냐? 어쩌면 자기 위안이 너를 네가 알고 있는 것 안에, 너의 삶에 일시적 안도감을 가져오는 것 안에 갇히게 하는지도 모른다. 자신과 정직해지는 것이 앞으로 가는 유일한 길이며, 내가 자기 판단에 대해서가 아니라, 정직성에 대해 말했음을 주목해라. 언제 자기 판단을 위한 시간이 오는지 너는 알 것이고, 그 점에서 부족하게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이 심각한 시간들에서 핑계들이 있을 자리는 없다. 지금은 너의 기억을 되돌려야 할 시간인데, 그럼으로써 잊혀지는 대신에 너는 기억할 수 있다. 나의 본질을, 너의 에센스를 기억해라. 그것이 필요한 전부이다, 그리고 모든 다른 것들은 자연적으로 일어날 터인데, 우리들 사이에 부과된 장애물들을 부수는데 요구된 단계들을 밟도록 너를 촉발시킬 그 앎을 점화시킬 것은 기억이기 때문이다. 네가 빛의 폭포에 도달할 때, 너는 네가 바라는 대로 많이 그것으로 기울이면서 나를 ME 마실 수 있다. 나는 너의 영양분이 될 것인데, 내가 네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기 때문이다.

 

네가 내적 길을 통해 여행할 때, 너의 눈을 빛의 폭포로 초점을 맞추어라, 그리고 너의 길을 막는 장애물들을 부지런히 살펴라. 그 장애물이 무엇인지, 그것들이 너의 길로부터 어떻게 치워질 수 있는지에 대해 지도받은 행동을 취해라, 그리하여 네가 나와 ME 재결합하려는 너의 시도에서 한층 더 그 갭을 잇도록 허용하면서 말이다.

 

나는 너의 근원이다. I AM your SOURCE.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근원의 목소리는 비단 여기 채널들의 목소리를 통해서만 오는 것이 아니고, 다른 소스들을 통해서도 오는데, 그 중 신의 편지가 으뜸입니다. AH 노선을 따르면서, 3DD 후에 지구의 재건에 동참할 준비를 하고 있는 모든 분들은 매일 당신에게 주는 편지 형식으로 오는 신의 말할 수 없는 사랑의 편지를 부지런히 읽으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보호 차원에서 조직을 형성하지 않지만, 어둠이 제거된 후는 지역별로 조직이 이루어질 것이므로, 책임감과 충성심으로 100% 헌신할 여러분의 내적 성장을 항상 기원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내적 숙고와 명상, 신과의 내적 대화를 지원하기 위해 나는 포럼이나 대화방을 조직하지 않았습니다. 때가 되면 여러분의 내적 성장이 그 빛을 두루, 널리 드러낼 것을 기대하고, 또 지원하고 있습니다. - Vera]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