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리 태양계, DNA, 스타시스'후 생활과 상승여정 / 질문과 답변 [Candace-R]

 

 

 

우리 태양계, DNA, 스타시스'후에 대한 질문과 답변

 

 

[ 2010년 2월경 자료인데 (안내글 수정요약) 참고가 될 만해서 다시찾아 올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AH Support yahoo group(http://groups.yahoo.com/group/ahsupport/)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몇몇 질문들을 올렸고, 그에 대해서 Candace 님의 상세하고 훌륭한 답변들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비록 질문밖에 한 것이 없지만, 다른 분들과 함께 우리 태양계와, DNA, 스타시스 후 생활과 상승여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나눌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바쁜 와중에도 저희 부모님께서 틈틈히 짬을내어 번역을 해주셨더군요. 캔데이시님의 글이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일부 헷갈리는 부분은 의역을 하셨다고 하니, 원문을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by altria ) Woongbae Ra

 

 

 

 

(질문과 답변 부분만 올립니다.)

 

 

<질 문>

 

1. 저는 우리 태양계가 중심태양인 알시온(Alcyone)과 영원한 회로를 가지게 될 새로운 태양계로서 알시온으로 점점 더 가까이 끌어 당겨지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유란시아서(Urantia Book)의 형식으로 알시온의 지역주소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유란시아(Urantia)와 알시온과의 자세한 상관관계는 무엇인가요?

 

2. 유란시아서에서는 한 영혼이 중요한 영적 진보를 달성했을 때, 사고조절자(thought adjuster)와 융합한다고 쓰여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재암호화된 12가닥의 DNA가 한 영혼을 상승마스터로 만든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두 가지의 다르게 보이는 과정에 대해 혼란스럽습니다. 그것에 대해 상세한 대답을 부탁드립니다.

 

3. AH독자들은 얼마 전 ESU님의 메시지로부터 스타시스이후에 지구에는 99,278명의 지도자들이 있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99,278명의 사람들이 재림사업에서 모두 똑같은 위치를 가지게 되리라고 상상하기 힘듭니다. 천상에서 하는 것처럼 그들 사이에 계층구조가 있으리라고 저는 추측합니다.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Candace

 

 

질문 1 에 대한 답변.

 

지구가 알시온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고 있는 이유는 우리가 현재보다 더 긴 시간동안 광자대 안에 있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이 여정의 목적지에 대해서는 확실히 모릅니다. 예를 들면 나는 티아우바(Thiaooba)처럼 알시온을 직접 도는 행성들은 기본적으로 일찍부터 항상 그 안-광자대-에 있고, 그것은 알시온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거리에 달려 있습니다. 알시온 주위를 도는 다른 태양계들은 그 태양계가 멀리 떨어져 있을수록 더 적게 그것-광자대-안에 있게 되는 데, 물론 우리 태양계는 상당히 멀리 있어서 “빛”-광자대-속에 있는 기간이 2,000년 씩 두 번, “어둠”속에서 있는 기간이 11,000년씩 두 번, 이렇게 해서 알시온을 한 바퀴 도는 데 26,000년이 걸립니다. 새로운 독자들을 위해 말하자면, 우리는 약 1987년(나는 그 해라고 생각합니다) 이후로 이것-광자대-안으로 부분적으로 들어갔고, 이제 지구는 올 해 이후로 전부 그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바깥쪽 행성들 중 몇 개는 아직 단지 부분적으로만 그 안에 있게 됩니다.

 

나는 여기에서 한 마디를 덧붙이겠는 데, 지구인의 관점에서 이름 붙여진 “7 자매들”-플레이아데스(Pleiades)의 다른 이름-은 알시온 주위를 도는 유일한 태양들이 아닙니다. 그리고 알시온은 그 “자매들” 중의 하나이며, 사실은 부모라고 불려야 마땅합니다. 태양들은 남성이기 때문에 ‘아버지 태양’이 되어야 할 듯합니다. 그래서 “아버지와 7 아들들” 이라고 이름을 붙이는 게 더 좋을 듯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태양이 알시온을 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알시온은 그것을 도는 태양들이 500개가 되는 범위를 가진 어딘가에 있습니다. 모두가 다 주위에 행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태양계를 이루고 있는 것 중에도 현 시점에서 모두가 주민을 가지고 있지도 않습니다. ‘7자매’라는 말은 하늘에 있는 특정한 성단을 (지구)사람들이 이름붙인 것에서 생겼습니다. 그리고 그것들 위에서 모두가 다양한 단계에서 진화하고 있는 생명을 가지진 않았는데, 그들이 그들 자신을 플레이아데스로 이름을 붙였습니다. 7 자매들은 현재 ‘작은 국자(mini dipper)'의 종류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북극성을 가지고 있는 'littie dipper-작은 곰자리'가 아닙니다) 지금의 이러한 모습은 오랜 세월 후에 바뀔 것인 데, 왜냐하면 물론 각각의 태양은 자신의 회로를 가지고 있고, (알시온에) 더 가까이 있는 태양들은 알시온을 일주하는데 우리 태양보다 더 적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알시온 주위를 도는 대략 500개의 태양들 중 일부는 우리태양보다 상당히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창조물은 무언가의 주위를 돌기에, 알시온과 그것의 많은 태양들의 가족 또한 다른 어떤 것을 일주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다른 어떤 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오리온(Orion)과 시리우스(Sirius)의 행성들은 또 다른 흥미로운 소식을 위해 사타니아(Satania)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가 있게 될 영원한 회로는 알시온과 관련된 광자대가 아닙니다. 그것은 다릅니다. 그것은 현재 우리에게 보이지 않으며, 다양한 기원을 가진 우주에는 (그런 것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태양계에 있어서 그것은 우리가 속해 있는 사타니아 체계를 통과하여 지나는 전기회로망입니다. 그것은 더 높은 진동수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이며 다시 말하지만, 광자대가 아니라 더 높은 영역의 건축세계들이기 때문에 영원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알다시피 사타니아의 맨션세계들은 우리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며, 실제로는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시간이 되면 언젠가는 우리들에게 보이게 될 것인데, 그래서 우리는 그것들에 또한 알시온에 더 가까이 끌어 당겨지고 있습니다. 우리 태양계의 진동수가 높아지면 둘 다 보이게 될 것이며, 또한 인간의 눈도 높은 진동수를 인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마치 천사들이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 것처럼, 그것들은 지금 당장은 우리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알시온과 우리의 관계에 대해서는 알시온 태양계의 행성들에 사는 사람들은 지구-지구라는 아기-를 돌보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티아우바인들은 이 일에 있어서 매우 적극적이었으며, 사실 그 일에 선임되었습니다. 홍해를 가른 일과 소돔과 고모라의 멸망, 기타 등등의 일들의 뒤에는 그들이 있었습니다. 구약성서의 “주님(lord God)”은 종종 그들이었는데, 왜냐하면 사람들이 신들(Gods)이 무엇인지 몰랐기 때문입니다. 킹제임스 판(the King James Version)에서는 소돔과 고모라에 대한 구약성서의 이야기는 이들을 인간들과 천사들 양쪽 다인 존재들로 부릅니다. 우리를 방문한 티아우바와 다른 그러한 행성들로부터 온 많은 사람들은 “천사들”로 이름 붙여졌지만, 단지 다른 행성들에서 온 좀더 진보했을 뿐입니다.

 

사타니아체계의 행정관들은 영성을 부여하는 일과 그와 관계된 조정에 관련되어 있지만, 티아우바 주민들은 소돔과 고모라같은 상황을 처리하거나, 모세가 그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돕는 것과 같은 일을 했습니다. Esu는 여전히 티아우바의 공식적인 주민이고, 그가 선택한 사명의 역할로 여기에 있습니다. 나는 현재 여전히 메로파(Meropa) 태양계의 미우라(Myura)행성의 주민입니다. 나는 또한 파라다이스Paradise의 주민이고, 지구의 주민이기도 합니다!(역주: 이는 Candace 님이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로서 하보나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 of Havona의 졸업생이기 때문입니다.)

 

티아우바의 이야기를 읽은 독자들을 위해서 덧붙이자면, 그 이야기의 “예수(Jesus)”는 어떤 부분에서 와전되었으며, Esu가 아닙니다. 사실 4명의 진보한 영혼들이 티아우바로부터 동시에 같은 지역에 육화하였고, 그 때문에 우리의 신화에서도 ‘예수 이야기’에 많은 혼란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시절에 티아우바와 다른 진보한 행성들에서 살고 있는 많은 그리스도의 의식수준을 가진 존재들이 이 행성에 육화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예수 이야기들이 도처에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CM의 봉사와 직접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그 신화들의 많은 것들은 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2 에 대한 답변.

 

그런 말을 내가 하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상승마스터들이거나 더 높은 존재들이 12가닥의 DNA를 가지지 않은 채로 육화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 행성에 있는 기본적으로 로봇의 또는 자동화된 2가닥의 DNA를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그것은 이 세계나 태양계안에 갇혀 버린 행성의 악당들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그들은 과거에 일반적으로 달이나 우주선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물론 니비루(Nibiru)에서 살고 있는 존재들 또한 있었습니다. 니비루인들의 우주선은 멀리 떨어져 있을 때에는 니비루에서 지구까지 올 수 없었고, 오직 3,600년마다 매우 가까워질 때에만 이 태양계를 통과하여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온 것은 그들이 행성지구와 태양계 전부를 완전히 소유하려고 하는 것으로부터 그들을 보내기 위해 CM과 그의 팀이 여기에 왔을 때였습니다.

 

CM이 왔을 때 시간이 다시 시작되는 것을 이해하세요. (바로 우리가 지금 세는 방법이지요.) 하지만 그것은 BC와 AC로 만들어 질 필요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귀환중에 있던 니비루인들의 의도였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 행성과 태양계를 최종적으로 소유함과 함께 해(year)를 세는 법을 바꾸려고 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해를 세는 법은 그것-그들의 의도-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어쨌든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제 12가닥의 DNA로 돌아갑시다. 여기에 있는 모든 사람은 언젠가는 12가닥의 DNA를 가지고 태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 이후에 더 많은 가닥들을 얻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좀 더 많은 자연적인 정신적 능력들을 또한 가지고 태어날 것입니다. 진화하는 행성에서의 사는 동안에 사고조절자와 융합하기 위해서 최소한 12가닥의 DNA가 있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융합했던 우리들의 사고조절자는 다시 융합하지 않고 단지 DNA를 업그레이드시키는데, 어떤 경우에는 우리가 아기를 낳기 전에 수행된 업그레이드는 우리들의 자손에게 전해집니다. 아담과 이브는 18가닥의 DNA를 행성에 기증했습니다. 때때로 더 나중의 자손들, 손자들, 증손자들 중의 몇몇은 그것들(DNA가닥들)을 조금 잃게 되었습니다! 약간의 후퇴는 아담과 이브에 의해 업그레이드가 막 시작되었을 때 사타니아의 서울 예루셈으로 돌아가지 않고 머무르기로 선택한 그들 중의 몇몇의 자유의지의 행사와 함께 약간의 후퇴가 행해졌고 일어났습니다.

 

 

질문 3 에 대한 답변.

 

이 사람들은 그들의 지역들의 지역 지도자들(Rigional Directors)아래에 배정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딘가에 50개와 100개 사이의 지역들을 가지게 될 것이고, 그래서 많은 지역 지도자들이 있을 것입니다. 능력에 따라 다양한 책임들이 있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르치고 카운슬링을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사업설립을 돕고 작은 부분적인 목록처럼 말입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다양한 종류의 “부지도자들(sub directors)”이 있을 것이고, 대부분의 지역들은 하나보다 더 많은 나라들이나 문화를 다루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역할들은 필요로 하는 시간이 지나면 바뀔 것입니다.

 

 

 

<추가답변>

 

지역지도자들(regional directors) 아래의 팀들에 관해서, 계산을 쉽게 해보자면, 만약 우리에게 100명의 지역지도자들(regional directors)이 있고, 100,000명의 사람들이 있다면, 평균적으로 각 지역지도자(regional director)의 봉사 아래에 1,000명이 있게 되고, 이들은 물론 전체의 행성왕자계획(the entire planetary prince project) -지금 임시로 그렇게 부릅시다 -에 봉사할 다양한 역할들에 있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스템 안에 대학들을 세우는 것을 도울 것이고, 또 다른 가능한 다양한 역할들이 있을 것입니다.

 

Ok, 내가 다른 것들을 하고 있는 동안에 나는 내가 대답하지 않은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부분이 기억이 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유란시아서(Urantia Book)의 형식으로 알시온의 지역주소(local address)가 궁금합니다.”

 

나는 주소(address)가 무엇을 말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알시온을 제외하고는, 그것의 주위를 도는 그것의 다양한 자식 태양들은 여전히 네바돈의 ‘바깥쪽’ 지역들에 있습니다. 알시온과 그의 일원인 태양들은 완전히 진화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알시온이 아마도 여기 지구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름과 전혀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나는 모릅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 자신의 태양의 등록된 이름을 모르고서 영어로 단지 그것을 ‘the sun’이라고 부르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틀림없이 알시온은 어떤 방법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우리 태양도 모든 다른 이름이 붙여지고 등록된 태양들처럼 그러합니다. 그래서 나는 궁금한데 당신은 주소(address)라는 말을 사용함으로써 알시온의 공식적인 이름을 묻고 있는 것입니까?

 

스타시스이후에 풍성한 희망-어번던트 호프(Abundant Hope)의 구조에 관해서 말하자면, 배정된 지역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상담자가 되거나 조언자가 되어 어떻게 AH에 봉사하든지 목표들과 사람들에 맞추어야 사명들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명으로서의 목표들(mission goals)을 가지도록 가르치길 바라게 될 것입니다. 두 가지의 기본 목표가 있습니다. 하나는 의식적인 자아성장-사람이 의식적으로 개인적인 행동을 결정하고 그 결정의 결과를 검토하는 것에서 개인적인 성장을 얻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사회에 대한 사명으로서의 일인데, 물론 개인적인 자아성장과 사회적인 사명은 서로 상호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당신들은 AH의 사명으로 등록된 일들을 수행하기위한 조언자가 될 수 있고 그래서 우리(AH)의 로고를 사용할 것입니다. 교육시스템에 있어서는 보육원, 유치원, 초등학교이거나 관계없이 각각의 학교에는 영어로 보통 ‘principal(교장선생님)’(역주: 원문은 principle인데, 오타로 생각됩니다.)으로 불리는 학교의 장이 학교를 이끌어 갈 것이지만, 그의 지역에 있는 AH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학교가 현재 미국에서와 같은 전형적인 초등학교라면 각각의 학교 교실은 아마도 책임 있는 선생님을 잘 따를 것입니다. 이것은 학교가 어떻게 조직되어 있느냐에 따라 아주 다양할 것입니다. 하지만 학생들이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성장과, 그 성장에 대한 평가, 심지어 가장 어리지만 배워서 알고 있는 아이도 해야 하는, 그리고 또한 그의 교실-학급-에 대한 공헌입니다. 아이들의 교실과 그들의 학업은 또한 어떤 면에서 그들의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사업에서도 그와 같을 것입니다. 한 지역의 빵집도 고용자를 적절하게 동기부여 할 수 있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자부심을 가지고 만들어진 양질의 생산품을 지역사회에 공급함으로써 사명을 행하는 빵집이 되어야 합니다. 나는 실제로 우리나라에 있는 대형 슈퍼마켓들이 한 지붕 아래에서 몇 개의 작은 사업들이 함께 이루어지는 장소들이 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빵집이 하나의 예인데, 커다란 슈퍼마켓체인에 고용되는 것보다는, 즉 제빵부문에서 일하는 사람을 고용하기 보다는 슈퍼마켓 안에 영업하는 작은 빵집을 가지게 되는 것처럼 좀 더 독립적인 지역의 슈퍼들을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 빵집의 주인이 사업을 운영하면서 책임감을 배울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런 슈퍼마켓은 다른 말로, Safeway나 Kroger 같은 대형체인회사에 소유되지 않은, 대신 독립적이고 지역적인, 전 세계에서 영업하는 많은 열린 시장들과 같은 진정한 시장입니다. 슈퍼마켓은 단지 그 안에 많은 작은 가게들을 가진 큰 건물이 될 것인데, 그것들은 아마도 특히 빵집과 같은 작은 가게들과, 가게에서 만들어진 두유와 두부 그리고 다른 콩 제품들을 운송과 포장을 줄이기 위해 고객들이 자신의 그릇들을 가져오는 것을 전제로 하여 신선한 두부와 두유를 만드는 곳이 될 것입니다. 생산부문은 가능한 한 많이 그와 같은 생각을 특징으로 하여 가능하면 지역의 생산자들부터 가져온 제철에 나오는 생산품들을 들여와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영혼을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하나의 시스템 아래에 모든 사람이 고용되는 거대한 회사아래에서는 그런 경험을 잃게 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대량의 제조를 위해 약간의 더 큰 회사나 사업이 필요하고, 관리자들(supervisors)의 역할과 같은 것들이 그 일부분입니다. 하지만 기초 사업 활동은 지역별 관리로 돌아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는 더 이상 SuperCuts에서 머리를 자르지 않는데, 그런 곳들은 아주 끔찍하게 적은 임금을 줍니다. 나는 구식의 미용실에서 머리를 손질하는 것이 더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베트남출신의 여자들이 운영하는 멋진 작은 곳에서 머리를 자르는 데, 그곳은 주주들에게 주어야 할 이익이 없기 때문에 약간 더 싸고, 이 여자들은 자신이 사업을 운영하는 경험도 쌓으면서, 고객이 다시 올 수 있도록 하는 방법으로 가게를 운영합니다. 나는 손질하기 힘든 가늘고 고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데, 최근 몇 년 동안 여기에서 최고의 머리손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머리를 자르는 동안 그들의 전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아주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이 숙녀들은 그들의 아름다운 작은 가게를 사명으로써 생각한 것 같습니다.

 

삶은 모든 사람에게 사명이 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가족을 부양하는 일은 성공적인 사회로 가는 최고로 중요한 사명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하나보다 많은 사명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계속 교회에 갈 것인데, 하지만 바라건대 교회는 사람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성장을 검토할 수 있게 되고, 훌륭한 목사를 가진 곳이 되는데, 사람들이 보다 더 좋은 상담이나 조언을 제공하는 이러한 시스템을 유지하길 바란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주 좋은 상담자인 우수한 목사들을 만나왔고 이는 그것에 대해 잘못됨 없이 계속되어야 합니다. 교회들은 참석자들의 지역공동체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 것 이외에 더 많은 것들을 해야 한다. 그래서 ‘여가시간’에 행해질 아마도 교회나 다른 사회적 출구를 통하여 더 많은 사명들이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정부의 세금을 징수하는 것과 관계된 많은 일들과 같은 쓸모없는 일들을 없애 버린다면, 사람들은 훨씬 더 적은 시간을 일해도 되고, 흥미를 일으키는 더 진보된 학교교육을 포함하는 자신과 사회를 향상시키는 다양한 계획들에 참여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삶은 한 사람이 이 행성을 통과할 때까지 계속되는 배움의 여행입니다. 모든 사람은 모든 경기장에 모든 경기와 오락 속에 항상 사명으로서의 일이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들은 어떤 분야에서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줄 수 있는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모든 정해진 사명에는 심지어 사업에서도, 누군가가 하나의 TR(수신자-채널)이 될 것이고, 그래서 천상의 조언자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성장을 위해 수호천사와 사고 조절자와 연결될 것입니다. 모든 사업, 모든 교육제도, 모든 가정들이 그 자체를 하나의 사명으로 볼 때, 그리고 각각의 개인들도 똑같이 하게 될 때 이 행성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희망합니다!

 

그래서 대체로 100,000명의 사람들은 관리자들(supervisors)이 되고, 길을 보여 주는 자들과 같은 자들이 될 것입니다. 각각의 지역지도자(regional director)는 사업, 교육, 영적인 가르침과 같은 가능한 범주에 해당하는 부지도자들(subdirectors)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부지도자들(subdirectors)은 각 지역의 적절한 필요에 다른 계획을 세우기 위해 그들 아래에 숙련된 사람들을 두고 함께 일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모두가 생존자들이 충격으로부터 나올 수 있도록 돕는 일에 많이 치중될 것이고 그 다음에는 각 지역들이 다시 기능을 발휘할 수 있을 때까지 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직접적으로 도울 방법을 세우는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돌아올 때 많은 것들이 아이티(Haiti)에서 지금 볼 수 있는 것과 많이 비슷할 것이며 그것은 당신의 시각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 중의 일부는 머무르기를 선택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당신은 새로운 행성으로 이동하는 자들을 돕거나 그들이 가게 될 곳으로 갈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에 배ship 위에서 사는 것에 적응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사실 배ship에서 그들의 자연스러운 삶을 살게 될 높은 가능성이 있는 자들이 있습니다. 물론 배에는 많은 상담자들이 있는데, 당신들 중 일부는 ‘이봐요, 나는 지구에서 왔고, 얼마동안 이 계획에 대해 있었으며, 그리고 나는 양쪽 세계 모두를 걷는 자입니다.’라고 말하러 배에 탑승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당신은 지구의 일원인 것에 의한 그들의 두려움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이 일은 짧은 기간 동안 이루어질 것이며, 그러고 나서 당신은 다른 곳으로 이동될 것입니다.

 

이것은 70억의 사람들을 분류하는 일인데, 물론 많은 로봇(역주: 로봇인간robotoid)들은 해체될 것입니다. 형성되지 않는 혼(soul)의 전자들은 말하자면 행성의 마음수프(the planetary mind soup)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행성이 자기극이 역전되는 시점-이때 많이 해체될 수 있기 때문에-에 도달하기 전에 함대는 그들 중 보다 가망 있는 악당일지도 모르는 로봇인간들을 배로 데려가 더 좋은 기회를 줄 것인데, 이들은 배에 머무르거나 노예노동자로 사용하지 않고 그들을 받아들일 행성들에 보내게 될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식으로 인구의 50%를 잃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별로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최근까지 (그 수치가) 훨씬 더 높았습니다. 나는 인간의 몸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살아 있는 존재들이 가능한 만큼 많은 발전 가능성을 가지기를 바래왔습니다. 동물은 보통 그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그것은 다른 마음과 분리시키는 비활성기체에 의해 묶여진 전자들로 된 영(spirit)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마음들의 프로그래밍은 행동의 관점에서는 모든 고양이들, 모든 개들이 다 비슷합니다. 하지만 배움은 동물의 일생을 통해 더해집니다.

 

이 동물 혼(soul)은 때가 되면 이런 일을 하는 천사들의 인도 안내에 따라 인간의 몸으로 환생합니다. 로봇이나 창조된 자동인형 같은 자들은 그런 식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의 전자들로 이루어진 프로그래밍은 단지 몸과 뇌를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로봇이나 자동인형이라는 말을 씁니다. 환생할 영(spirit)이 없지만, 만약 그 사람이 적당하게 경험을 갖게 되면서 독립적으로 생각하기를 시작하게 되면, 때때로 사고조절자를 얻고 필수적인 비활성 기체에 의해 묶여진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동물의 혼(soul) 또는 영(spirit)은 모든 사람들이 진화과정을 통해서 갖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물론 사고조절자도 더해집니다. 사고 조절자, 혹은 아버지 단편은 어느 정도는 본질적으로 전자가 아닌 광자로 저장된 지식을 가진 마음용기(mind package)입니다. 그것은 영속적이고 영원합니다. 그것은 자아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유란시아서UB(Urantia Book)에서 개별화된(Personalized)-또는 성격화된-이라고 부르는 이유입니다. 그것들은 그래서 하나의 인간 마음(mind)/혼(soul)과 융합하지 않은 사람들이 됩니다.

 

즉, 사람들이 각자 독립된 자신의 마음을 가집니다. CM에 의해 제공된 것과 같은 (그리고 그의 귀환과 함께 가져올) 당신의 혼(soul)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마음입니다. 그것은 경험을 하기 위해 그 안에서 머물 형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동물마음(혼)은 점진적인 경험과 함께 성장합니다. 개구리들과 그와 같은 것들은 더 높은 형태로 이동하고, 그래서 그들이 성장하면 또 위로 이동하여 경험하기 위해 인간의 몸까지 이르게 됩니다. 그것은 사실 종자행성의 목적이며 새로운 혼들(souls)은 가장 아래 수준에서 창조되어져서 인간의 몸에서 경험하기 위해 들어오기를 시작할 때까지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더 큰 생물 형태로 이동합니다.

 

이제 유란시아Urantia에서는 인간과의 교제를 통해서 사고조절자를 얻게 된 일부 동물들이 있습니다. 이는 이곳에서 매우 새로운 일입니다. 그들은 직면한 도전들 때문에 생각하는 것을 충분히 배워 왔습니다. 그래서 맨션세계가 아닌 특별한 “맨션세계학급”(special "mansion world" classes)으로 갑니다. 이것들은 우리 자신의 “다른 편(other side)”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는 두 마리의 사랑스런 고양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때때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것은 언젠가 내가 아이들을(그리고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읽어줄 부모들을) 위해 쓰게 될 책의 내용이 될 것입니다. 이 두 고양이는 Sara와 Spicy입니다. Spicy는 그녀의 성격이 꽤 매섭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으로 놀라운 고양이입니다.

 

당신의 애완동물을 항상 그들이 언젠가는 인간으로서의 여정을 시작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대하는 경우, 당신들은 그들에게 ‘길을 보여주는 자들(way showers)’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바라건데 그들과 함께하게 된 첫 번째 이유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야생의 방식에서 데리고 와서, 그들에게 음식을 주고, 당신의 사회화를 통해, 그들은 존재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웁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 그들은 당신과 같이 되기를 소망하게 됩니다. 당신은 그들의 신들(Gods)인데, 책임감있는 신이 되세요! Sara와 Spicy 둘 모두에게 지혜와 예배의 영의 시작이 나타났습니다. 배움에 기초해서 결정을 만드는 것, 그리고 더 많은 무언가를 찾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Sara는 어느 날 내게 자랑스럽게 알려주었습니다. 자기가 사람이 될 것이라고. 그녀는 알았습니다.

 

대부분의 동물들은 그들이 인간의 여행을 시작한 이후에 사고조절자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소수의 동물들은 여전히 그들의 동물의 몸 안에 있는 동안에 아주 여리고 어린 인간이 되기도 합니다.

 

 

 

출 처 ; http://www.wavero.net/forum/content/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