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는 당신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합니다 / 영적 어머니 [NBD]

 

 

 

나는 부패하고 불만족스러운 모든 것을 버리려는 당신들의 의도를 강화시킬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합니다 / 영 어머니

당신들이 모두 나 자신의 개인적 책임이고 창조물이며, 나 자신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합니다.

I Bless Your New Beginnings

 

From Mother Nebadonia thru Rosie. 1/11/2013 (#7)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I-BLESS-YOUR-NEW-BEGININGS-Message-7.shtml

 

 

 

 

 

당신들이 친숙한 위안을 뒤로 남기고 떠날 즈음 반만의 빛 속에 서있을 때, 찬바람이 당신의 벗은 어깨 위로 불어올 때, 당신들의 영적 어머니인 나 외 다른 아무도 당신의 마음속의 고충을 볼 수 없을 때, 그때 나는 나타나서 이것을 축복할 것인데, 당신들의 파라다이스 paradise 를 향한 새로운 출발을 말입니다.

 

나는 부패하고 불만족스러운 모든 것을 버리려는 당신들의 의도를 강화시킬 것입니다. 나는 당신 주위로 쌓인 마른 껍질들을 벗길 것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종이처럼, 그것들이 바람으로 날아갈 것입니다. 나는 모든 막힌 구멍들로 사랑을 불어넣을 터인데, 단지 당신이 자신의 명확한 의도를 말하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새롭게 할 것이고, 나는 당신들을 다시 태어나게 할 것인데, 내가 자신의 아이들에게 영감을 줄 방법을 알고 있는 위대한 어머니이기 I AM THE GREAT MOTHER WHO KNOWS HOW TO INSPIRE HER CHILDREN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성장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영혼 음식을 주어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I KNOW WHAT SOUL FOOD TO OFFER, TO MAKE YOU GROW.

 

당신들이 모두 바로 나 자신의 개인적 책임이고 창조물이며, 그리하여 나 자신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어머니의 무한한 사랑이 모든 당신들의 새로운 시작 NEW BEGINNINGS 에서 당신을 양육하고 지탱하기를.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