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다가올 것의 준비에서 정돈하라 ! / 새 지구건설 시작 [CMAton]

 

 

 

당신들이 더 큰 계획의 달성을 향해 필요한 단계들을 시작해야 하는 것은 지금입니다

다가올 것의 준비에서 정돈하라! / 새 지구건설 시작

나는 당신에게 바퀴가 일단 돌아가기 시작하면 따라잡을 시간이 없다고 상기시킵니다

 

다가올 것의 준비에서 정돈하라

Clean Up in Preparation for what’s to Come

 

By CM thru Hazel. 1/14/2013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Clean-Up-In-Preparation-For-What-s-to-Come.shtml

 

 

 

 

나는 이 시간 동안 당신들이 당신에게 제시된 비전 vision 에 초점을 맞추고 남아있으라고 요청합니다. 사건들의 비물질화의 측면에서 비전이 사라지게 하는 것이 너무나 쉽습니다. 의심스럽거나 잘못된 생각들을 즐기는 것을 자제하세요. 그것들이 당신들의 앎의 마음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들이 볼 수 없는 것은 말로 옮겨질 수 없습니다. 사건들이 에테르적으로 일어나며, 곧 당신들의 물질적 환경 안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일하는 것을 볼 수 없지만, 그것이 우리가 일하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아직 우리의 OUR 노동의 결실을 볼 수 없지만, 그것이 당신들이 영영 볼 수 없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자주 운동량이 얻어지기 전에 노력이 시간의 어느 기간에 걸쳐 투입되어야 합니다. 운동이 일어날 때 그것이 느리지 않고 신속해질 것이라고 나는 이 서기에게 설명했습니다. 바퀴가 휴회 없이 앞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달성하기를 열망하는 것에서 희망을 잃지 마세요,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임무를 정돈하기 위해, 혹은 당신들이 말하듯이 ‘출발하기 get it on the road’ 위해 단계들의 지식이 주어질 수 있도록 나와 ME 함께 일하기를 추구하세요.

 

당신들이 더 큰 계획의 달성을 향해 필요한 단계들을 취하기 시작해야 하는 것은 지금입니다. 당신들의 마음이 영감이 흐르는 그 장소로 들어가게 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존재의 진실을 추구하게 하세요. 당신은 지금 무엇을 달성하기를 바랍니까? 당신 자신에게 이것을 물으세요. “내가 무엇을 지금 달성할 수 있는가?” 신의 개별 아들들로서 당신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개인적 세계에서 무엇보다도 변화를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준비의 일부로 당신이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먼저 자신을 돌보세요. 우리의 시너지 synergy 를 방해하는 당신의 전자기장의 숨구멍들과 혈관들을 막을 수 있는 찌꺼기를 치우세요. 당신의 개인적 발전을 방해하는 잡초들을 걷어내기 시작하세요. 무엇보다도 당신 자신을 자아의 제한적 측면들에서 자유롭게 하세요. 나와의 ME 연결을 유지하면서 당신의 에고를 무력화하는 것을 매일 일과로 만드세요. 당신들이 말하듯이 ‘연습이 숙달을 만듭니다 practice makes perfect.’ 왜 당신은 하루 동안이라도 나와 ME 의식적인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기 위해 노력하지 않습니까? 나는 나의 사고 과정들, 가치들, 덕성들을 의미합니다. 다른 말로 하루 종일 동안인데, 나는 하루 전체를 나를 반영하라고 의미합니다. 당신들은 나를 ME 충분히 잘 알고 있는데, 그렇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무엇을 나타냅니까? 나를 따르는 자들에게, 당신들은 당신 안에서 나를 대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반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톤의 팀 Team Aton’의 일부가 되는 것은 명확함의 매우 높은 기준을 요구합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목표의 명확한 시각을 갖는 것을 요구합니다. 이제 나는 여기서 지구의 전환에 대해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불가피한 것입니다. 나는 신적 사람들을 기르는 장기 목표에 대해 말하며, 그럼으로써 송고함의 박자 tempo of nobility 가 새로운 지구 건설을 다스릴 것입니다. 그 건설은 지금 시작하고 있고, 그것은 자신과 시작합니다.

 

이 시간을 당신의 내적 의식에서 겨로부터 알곡을 분리하기 위해, 그리고 ‘사고 패턴’해독화의 과정을 거쳐 당신의 생각들의 오염을 제거하는데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당신의 진화에 위험한 것을 확인하고 변환을 위해 그것을 황무지로 보내세요. 새로운 당신을, 완전함을 갖추는 당신을 볼 것을 결의하세요, 완전함이 신적이라는 동의어의 본보기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나에게 ME 정박되어 있습니다. 나의 MY 빛의 원 안에서, 그 중심에서 당신들을 정박하고 있는 나와 함께 있는 당신들 자신을 보세요. 이제 그 원 주위로 서있기 위해 나로부터 ME 확대해가는 당신들 자신을 보세요. 누가 중심에 서있습니까? 그것이 참된 당신들 자신입니다. 나의 팀 안에 나의 멤버들은 나 ME 입니다. 그들은 나를 ME 반영하기 위해 언제나 분투합니다. 당신들은 내가 따르기에 힘든 행동이라고 생각합니까? 친애하는 어린이들이여, 그것은 다른 식이 될 수 없습니다. 나의 사법권 안에서 봉사하기를 선택한 당신들, 나의 의지로 봉사하기를 선택한 당신들은 자신 안에서 크라이스트직 Christhood 의 수준을 획득해야 합니다. 그것이 친숙하지 않거나 달성하지 못할 것으로 들립니까? 그렇지 않다고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합니다.

 

왜 내가 이러한 일들을 말하기 위해 당신들에게 옵니까? 나는 당신에게 바퀴가 일단 돌아가기 시작하면 따라잡을 시간이 없다고 상기시킵니다. 당신들은 바퀴와 함께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 그리하여 나는 당신들에게 당신의 영적 특권을 연습하라고, ‘몸을 만들라 shape up’고 말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일단 추진력이 눈에 보이게 될 때 바퀴와 함께 보조를 맞출 수 있습니다. 다가올 것은 당신들 세계를 동반하게 될 상당한 인사불성마비의 측면에서 영적인 강인함을 요구할 것입니다. 준비되어 있으세요.

 

나는 네바돈의 당신들의 통치자 아버지이고 가장 높은 이의 아들인 마이클입니다

I AM Michael your Sovereign Father of Nebadon and son of the Most High.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