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은하연합에서 파견한 별씨들, 빛의 일꾼들의 존재에 대하여 [C.A]

 

 

 

의식 전환과 상승의 이 시간에 참여하기 위해서, 자원해서 이곳에 와있는 많은 별씨들'이 있습니다

은하연합에서 파견한 별씨들, 빛의 일꾼들의 존재에 대하여

 

은하연합에서 파견한 별씨들, 빛의 일꾼들은

 

2013년 1월 3일 Channelings 관리자, 우주인식에 의해 게시

http://www.thehealersjournal.com/2013/01/03/the-history-of-star-beings-and-the-elohim/

 

 

 

 

 

2,000년전 문명과 소울 그룹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 우주의식(Cosmic Awareness)의 메시지입니다. 우주의식은 모든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것들에 퍼져있는 순수 의식 자체로 정의한다고 합니다. 우주의 신성한 진동이라고 합니다.

 

과거 지구 고대 문명에서 부터 은하연합에서 계획적으로 가이아와 지구인들의 의식 상승의 시기를 미리 알고(은하연합에서는 3차원의 시간이 아님, 모든 시간 차원으로 타임라인 설정이나 여행이 가능) 자원자들을 계속 육화하게 해서 지구생을 체험하면서 지구상승 계획을 도와 왔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예가 에세네파로서 구약시대부터 메시아에 대한 예언도 모두 은하연합에서 계획하였고 마리아와 요셉 시절의 에세네파의 모든 일원들도 은하연합 자원자들이라는 메시지입니다.

 

이 자원자들은 이미 다른 행성의 상승에서도 관여를 했고 이미 상승한 자들도 많다고 합니다. 단지 지구인들과 가이아의 상승을 지원하기 위해 은하연합에서 자원자로 파견되어 육화하였다 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넌지시" 느낄 수 있는 점은 빛의 일꾼들의 작은 하나 하나의 역할들이 모여서 인류와 지구 가이아의 상승을 도모할 수 있고...또 이것이 우리가 육화하기 전에 은하연합이나 천상에서 임무로 약속하고 온 것을 달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모두 회원들이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아니면 단지 호기심이든 간에... 영성까페를 들락거리면서 하나의 그룹을 형성하고 있는 점이 바로 과거 에세네파 사람들처럼 공동체를 형성하면서 상승을 위한 도모하기 위한 하나의 토대의 장을 마련할 듯 합니다.

 

( 정의 출처: http://rainbow-phoenix.com/about/ )

 

 

에세네파 [ Essenes , ─派 ]

 

바리사이파 ·사두가이파와 대등한 교파의 하나이다. 유대계(系) 그리스인 A.필론의 철학적 영향이 강한 신비적인 금욕주의를 부르짖으며, 하느님과의 보다 완전한 일치를 추구하여 사해(死海) 주변에 종교적 공동생활권을 만들고 장로의 지도하에 공동생활을 하였다. 재산은 공유이며, 예배와 독서와 공동식사를 중요한 행사로 삼았다. 그 대부분은 결혼을 사양한 것 같으며, 그리스도에게 세례를 준 세례자(洗禮者) 요한이 이 파에 속했을 것이라는 설은, 확증은 없으나 금세기 최대의 발견(1945)의 하나인 《사해문서(死海文書)》의 소유자였던 쿰란 교단이 이 파라고 하는 설은 매우 유력하다. 이 쿰란동굴에서 발견된 문서들은 구약시대와 신약시대의 중간기의 성서역사 연구에 귀중한 자료가 되었다. 이 파는 1세기말 경 소멸되었다.

 

 

 

스타 인간의 역사와 Elohim

The History of Star Beings and the Elohim

 

우주를 알리는 방송에서 최근에 온 메시지는 항상 그렇듯이, 멋있으며, 또 많은 것을 생각하게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 메시지와 깊이 공명할 것이며, 그들 영혼이 아주 오래전 과거 생을 기억하게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과거 문명과 영혼그룹을 설명하는 이런 저런 메시지들를 읽을때, 여러번 기억이 살아나는경험을 여러 번 했다.

 

그 것이 어떤 느낌이냐구요? 난 묘사되는 장면이 시각적인 생생한 이미지와 함께 깊은 곳의 기억을 되살리며 오한 같은 에너지 파동이 일어납니다. 그 것은 연결된 느낌과 고조된 감각의 강력한 느낌입니다. 그것을 경험해본 사람은 입증할 수 있을 만큼 정말 확실 한 것입니다.

 

이 자료를 읽을 때 기억을 되살리는 어떤 종류의 경험이래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의심하는 사람들이 배우고 경험하게하기 위해서, 아래의 댓글에서 경험을 나누도록 하세요.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의 경험이 우리자신을 더 신뢰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우리는 서양문화는 내면의 경험을 믿지 않게끔 교육시킵니다. 그래서 때때로 우리는 우리 자신과 우리의 직감을 신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커뮤니티가 필요합니다.

 

별씨들과 ELOHIM 에 대해 더 얘기합니다.

 

질문자 : 감사합니다. 나 또한 내가 별씨인지 어떻게 아는지 물어보고 싶었어요. 솔직히 물어보고 싶어요. 'Elohim' 이 단어가 내 마음에 쑥 들어오는데. 그것도 인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

 

우주 인식 :이 인식을 갖고 있다는 것은 그 사람이 별씨라는 것을 확인 스켜 줍니다. , Elohim은 지구행성 발현 초기시대에 이 땅에 육화해서 지구의 삶을 경험한사람들이었고, 그들은 진화해서 종종 신들, 또는 하나님개념으로 알고 있는데, 별씨하곤 약간 다릅니다.

 

지금 어머니 지구에는, 의식의 전환과 상승의 이 시간에 참여하기 위해서 자원해서 이곳에 와있는 아주 많은 별씨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 진화의 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은하 연맹 소속인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영적 진화의 중대한 시점에서뿐만 아니라, 지구 초기의 시간부터 인류의 여정에 참여 했습니다. 그러니까 영적 존재인 Elohim들이 지구에 육화하는 경험을 갖던 그 오랜 옛날의 시간부터 참여했었다는 말입니다..

 

대부분은 어머니 지구에 환생해서 인류의 여정에 참여하기로 동의한 은하연맹 소속 존재들은 현대 인류역사에 적극적인 활동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예수님의 시대에 의식의 전환이 긴 과정을 거쳐 일어날 것을 알고 있었던 에세네학파들 도 바로 별씨들이었습니다. 마리아와 요셉이도 에세네학파들과 함께 이룬 공동체의 일원이었고,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구약의 초기 예언자들은 에세네파로, 이미 성경에서 예언했고 또 발생한 것처럼 메시아가 올 때 이러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알고 예고 한 것입니다.

 

에세네파는 전부 은하 연맹 소속 별씨들이었는데 지구 어머니를 돕고 이제 발돋음하는 지구의 신생 인간들을 도와 마침내 상승할 때 까지 몇 번이고 지구에 육화해온 존재들입니다. 사실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이번의 사건은 이렇게 많은 숫자가 한꺼번에 상승하는 첫 번째 사건이며, 또한 어머니 지구인 행성의식이 그렇게 높은 의식차원으로 상승하는 첫 번째 사건이란 것입니다. 즉 5차원의 영적 차원으로 상승하는 사건입니다.

 

은하 연맹으로 알려진 세력들은 미래에 일어날 사건들을 보았다. 그들이 과거의 장면때 부터, 그러니까 이집트 왕조 때부터, 그리스에 육화해있던 때부터, 그리고 수메르문명에 있던 그때부터, 이 극성을 가진 행성의 이원적 현실이 언젠가는 어떤 결정의 시점에 와서 높은 확장 된 의식에 도달 할 것을 선택하는 사람들에 의해 상승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번 시기에 많은 숫자가 이 진화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지구에서 육화를 시작한 지구태생의 사람들이 지금 상승이 목전에 있는 이 시점에 그들의 영적 진화과정을 돕고, 상승과정에서 어머니 지구를 포함해서, 이 상승의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충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입니다.

 

이 경험을 부분적으로 하지만 상승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사람들은 지구 행성과 인류의 승천의 시점에서 그 경험을 하도록 허락됩니다. 하지만 그들은 앞으로 살아 생전에 수천 년의 시간이 지나, 자신의 개인 상승 과정을 준비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Arcturians, Pleiadians, Vegans, Sirians, Andromedans 그리고 언급되지 않은 다른 행성 등을 포함한 은하계 연맹의 사람들이 이곳에 와있습니다. 은하계 연방의 일환으로 현재, Venusians 도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이 시간에 같이 하려고 지구에 육화하기를 자원해서 왔는데, 우주 교육통신 을 맡아하는 지역 사회의 대부분이 별씨들을 깨움으로써 은하연맹의 일부인 그들의 출발 행성을 기억해내는 것입니다. 그들은 많은 생애동안 지구 어머니뿐만 아니라 행성 전체의 영적 성취를 위한 진화과정에 개입되었는데, 그들은 지금 그들의 출생을 기억해내는 지금 이 생뿐 만아니라, 예수님의 역사적 시간에 같이했던 에세네파처럼 인류의 의식 전환을 돕는 그룹으로 많은 다른 생을 살기도 했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이 다른 곳에서 왔고 다른 곳이 고향이라고 내면에서 느끼는 것입니다. 자주 이들은 이 곳 지구에 속하지 않는 느낌을 갖는데, 주위의 사람들은 이 양극화된 이원성의 행성에서 매우 편안한 듯해 보이는 현상이 대조적으로 느껴지는 이 존재들이 별씨들 이라는 증거입니다. 그들이 비록 이 시간에 물리적으로 육화해 존재하더라도, 훨씬 섬세한 영적에너지를 가진 그들에게 어머니 지구에 만연 되어있는 의식 에너지가 매우 억압적이고 조밀해서 적응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이 상황은 대부분의 은하연맹 회원 및 존재들은 이미 자신의 고향 행성에서 그리고 자신의 고향 체계에서 상승과정을 경험 한 것과 관련이 있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따라서 은하계 연방의 소속의 사람들은 훨씬 더 높은 영적 이해와 인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머니 지구에 사는 어린 영혼들과 어린 행성 지구 어머니를 새로운 이해와 성숙의 수준으로 지도하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왜냐면 그들 또한 이러한 단계를 지나왔고, 인간 형태의 다른 존재들과 자신들이 연결되어 있다고 인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은하계 연맹의 존재들은 인간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인간형태의 존재가 사는 12 행성 중, 어머니 지구는 어린행성, 지금 유아기에서 청소년기로 발육하는, 그 다음 우주의식과 이해의 수준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은하계 연맹의 사람들은 이러한 단계를 통과했고, 지금 어머니 지구와 인류의 의식 상승과정을 돕는 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까 질문하신 분도 자신이, 상승한 수준의 이해와 의식을 가진 거대한 집단에 속해있으며, 지금 이곳에 와있는 이유는 바로 많은 사람들의 진화를 도우려는 목적이며, 이 억압적이고 조밀한 에너지의 행성에 육화하는 자신의 경험을 하고 있지만 다른 차원의 행성의 존재이고, 항상 자신이 이곳에 속해있지 않고 딴 곳에서 왔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인식은 그녀와 또 같은 경험을 하고 있는 다른 존재들 모두 은하계 연방 세력의 구성원이며 또한 별씨임을 확인해 줍니다.

 

 

번역 : Lee-KJ 원문: http://www.thehealersjournal.com/2013/01/03/the-history-of-star-beings-and-the-elo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