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금년의 새로 생물공학적으로 만들어진 독감 바이러스 [Candace]

 

 

 

사람이 붐비는 장소들에 있을 때는 주의하세요. 바이러스는 그들이 왁친을 주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금년의 새로 생물공학적으로 만들어진 독감 바이러스

 

금년의 새로 생물공학적으로 만들어진 독감 바이러스

New Bioengineered flu bug this year

 

By Candace. 2/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New-Bioengineered-flu-bug-this-year.shtml

 

 

 

 

모두 안녕하세요, 방금 새로운 독감 바이러스에 걸린 한 아픈 친구와 다소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어디서 그녀가 그것을 “얻었는지 found” 알고 있으며, 그것은 복잡한 식료품 가게였습니다. 부디 우리의 폭력배들 thugs 이 복잡한 가게들로 이 물건을 옮길 수 있고 옮기고 있음을, 작은 펜과 같은 장치로 그것을 쉽게 퍼뜨릴 수 있음을 이해하세요. 그녀는 그녀의 폐로 그것을 바로 흡입해야 했고, 아마 그것이 거기서 시작하는 것으로 설계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하루 반 안에 발발했고, 처음에는 천식의 발발처럼 그녀의 폐안에서 행동했으며, 근질거리는 목이나 다른 것으로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매우 갑작스럽게 열이 났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사람이 붐비는 장소들에 있을 때는 주의하세요. 이 벌레/바이러스는 그들이 왁친을 주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비록 나 자신이 그 왁친을 맞지는 않을 테지만, 그 안에는 살아있는 무엇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만약 당신이 매우 아프다면, 부디 명상으로 들어가서 당신의 가이드들과 대천사 라파엘 AA Raphael 을 부르세요, 그들의 팀이 이것을 많이 치료하고 있습니다. 지금 그는 당신들이 그것을 이틀 동안 지니게 내버려두기 쉬운데, 그러는 동안 당신이 항체를 만들 수 있고, 그런 다음 그들이 들어와서 어떤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것이 나의 친구에게 일어났습니다.

 

나는 2006년경에 고양이 수용소에서 데려온 나의 고양이들의 하나를 통해 조류독감에 걸렸습니다. 나는 그녀로부터 그것에 걸렸고, 내가 그녀를 집으로 데려온 후 다른 모든 애들이 걸렸습니다. 나는 며칠 동안 항체 형성을 위해 또한 그 조류 독감을 가지고 있어야 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것들과 같이 고약한 독감이었고, 모든 고양이들이 회복되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집으로 데려온 직후 타운으로 나가야 했던 것을 기억하며, 나는 콧물범벅이 된 아픈 고양이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고양이 사라가 이미 상당히 회복되었습니다.

 

어쨌든 당신들이 여기서 읽기 때문에 당신들이 목표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그것이 걸리기 매우 쉬우며, 혹은 그것이 전혀 겨냥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단순히 그것들이 복잡한 장소들로 가며, 그것을 퍼뜨립니다. 조심하세요 WATCH. 가능하면 누구에게든 너무 가까이 가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에 걸리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그러나 또한 당신이 면역체계가 항체를 만들 때까지 아플 수가 있음을 예상하세요.

 

 

PS:나의 친구는 내가 그녀에게 준 은물과 금물[금과 은이 전해된 물 colloidal silver and colloidal gold]을 가졌고, 그녀는 아픈 것을 깨닫자마자 그것을 먹기 시작했지만, 그것을 잡지 못했습니다. 은물은 곰팡이 균과 이스트 균 감염을 잡으며,, 일부 박테리아도 잡습니다. 금은 나머지 박테리아의 대부분을 잡고, 일반 바이러스들의 많은 것을 잡습니다. 그것이 모든 바이러스들을 잡지는 못합니다. 이것이 그녀를 돕지 못했는데, 이것이 바이러스이고 차트에 없는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그녀는 2차 감염을 갖지 않을 것이고, 그들이 도울 수 있는, 그녀의 몸 안에 있을 수 있는 무엇이 없어졌습니다. 나는 비타민 C를 복용하라고 제안하겠습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201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  클릭 !!

 

 

+ 백신'접종의 위험성 / 독감이 문제가 아니라 왁친이 문제다! - David Ic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