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자신의 상태를 알수있는 8단계 상승과정의 인식단계 [AA.MIC]

 

 

 

인류는 기억상실 상태 - 복합적인 광대한 창조에 대한 제한된 인식에서 깨어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상태를 알수 있는 8단계- 상승과정의 인식단계

 

자신의 상태를 알수있는 8단계

"THE EIGHT STAGES OF SELF-AWARENESS"

 

Message from Archangel Michael ~ Ronna Herman,- 02-2013

http://ronnastar.com/messages-aam/latest.html

 

 

 

 

사랑하는 상승 마스터들, 과거에 설명했지만, 당신의 기억을 새롭게 하기 위해 다시 한번 설명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의식의 다양한 수준과, 또 그 하위 수준을 통과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설명입니다. 당신 오라장의 왜곡을 지우면, 내면의 변화과정이 진행됩니다. 물리적 구조전체가 지금 복잡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 변화는 위대한 빛의 도시를 통해 창조주 근원으로부터 통합 된 높은 진동수에 의해 실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DNA, 차크라 센터, 그리고 당신의 신성한 심장/마음 Heart/Mind 당신 하나님의 청사진입니다.

 

당신이 진실인줄알고 받아드린 부정적 개념이 모든 왜곡/결함을 만들어냈고, 그 왜곡은 창조주의식의 금강석입자 (Adamantine Particles) 더욱 많이 자신에 통합함으로써, 천천히 수정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왜곡 된 개념의 대부분은 치료하거나 제거할 수 있도록 당신의 의식이 알게끔 필터링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우주의 지혜를 보다 깊이 알게 되면서, 불편하거나, 혼동스러운 과정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동안, 당신이 염두에 두고, 인내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류는 기억 상실의 상태이거나. 또는 자신뿐만 아니라, 복합적인 광대한 창조에 대한 제한된 인식에서 깨어나고 있습니다.

 

부여되는 능력을 가진 당신은 쏟아지는 정보와 새로운 개념을 분석해내는데 매우 능숙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혼 위에 존재하는 상위자아와 더욱더 가까이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정보가 내면과 공명하고 있는지 금방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냥 이 말을 무시하시고, 확신이 없는 경우에는, 상위자아에게 그 것을 정확하게 확인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개념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서 많은 새로운 개념들이 빗발치듯 쏟아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여러분들, 하지만, 당신이 경험하는 것은 지금 벌어지고 있는 재결합과 상승과정의 모든 부분이며, 시간이 지나면 가속화될 것입니다. 당신이 상승의 어떤 과정에 있던 당신이 이해하는 수준만큼 이해하고 편히 계시고, 인내하세요.

 

"너는 충분히 선하지 않아, 네 주위에 있는 사람들 보다 넌 훨씬 뒤쳐져있어. 너는 가치없고. 모든 영적 용어, 기술과 명상을 완벽하게 배우고 이해 할 수 없을 거야. 등등“ 이라고 속삭이는 것은 당신의 에고입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멈추시고, 가볍게 몇몇 긍정적 맨트를 선택해서 당신 마음을 다시 고요한 중심에 갖다 놓으세요.지구에 있는 모든 영혼은 존재의 높은 영역으로의 귀환경로를 따라 가게끔 미리 예정 되어 있지만, 그것은 개인에 따라 매우 다른 방법으로 짜여져 있는 여정입니다. 우리가 자주 언급 한 바와 같이 : 당신이 낮은 도로로 갈 수도 있고, 중간 도로나 높은 도로 갈 수도 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궁극에는 더 밝은 빛의 차원으로 돌아가게끔 예정되어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아버지 / 어머니 창조주가 빛을 넣어 창조한 신성한 청사진 안에서 자유 의지를 부여한 존재입니다.

 

의식의 높은 수준에 도달하면, 뇌의 아래 부분, 즉 동물/인간의 본능에 해당되는 (낮은 세 번째/네번째 차원의 주파수에 공명하는)부분이 점차적으로 수정되며 곧 종료됩니다. 당신이 신성한 지성과 접하고 상위자아, 가이드, 수호천사들과 교통하는 능력을 갖게 되면서, 당신의 본능적인 부분은 천천히 직관적 성질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상위 뇌-신성한 지혜-에 저장된 지혜의 빛 패킷에 접속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이 곳, 당신의 상위 의식의 보물상자 안에 당신의 광대한 기록, 즉 당신의 혈통과 신성한 유산 저장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과거가 오로지 헷갈리는 기억일뿐이고, 특히 당신이 이생에서 경험한 아픈 기억뿐이라고 해도 낙담하지 마십시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제 과거를 치유하고 벗어버릴 시간입니다. 더 이상 자신을 치유하기위해, 또는 지금현재 왜 이런 행위나 반응을 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과거의 시간을 파헤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낡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과거에 만들어낸 왜곡된 의식은, 우리가 가르쳐 준 과정을 통해) 금강석입자로 당신을 넘쳐흐르도록 채운다면, 더 이상 존재 할 수 없습니다. 이 마법 입자는 창조주의 순수/완벽한 정수를 담고 있어 신의 오라장과 당신의 육체에 왜곡된 어떤 부분도 점차적으로 변환시킬 것입니다. 천천히 진행되지만, 당신이 내면과 외부세계에 만든 모든 결함은 확실하게 모두 수정되고 있습니다. 빠르거나 더 많은 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지구 행성과 인류는 지금 만연되어 있는 불완전한 상태에 도달 하는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당신과 빛의 지상일꾼들이 짧은 시간에 만들어낸 변형을 위한 진행 수준은 정말 기적과 같습니다.당신이 오래된 습관, 신념과 행동을 제거함으로서, 귀하는 극성/이원성의 기존의 스펙트럼 안에서지만 점차 조화로운 상태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각각의 높은 주파수에 도달하면서, 당신은 새롭게 얻은 인식과 공명하지 않는 모든 환경, 사람들, 또는 사물들을 떠나게 됩니다. 당신이 새로운 차원의 문턱을 들어서면서, 과거의 일부가 마술처럼 사라지는 것처럼 종종 보일 것입니다. 당신의 많은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과 멀어지는 경험을 하고, 직업을 바꾸거나 새로운 경력을 시작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새로운 곳에 이사를 가게 되는데, 왜 당신이 그 지역에 오게 되었는지 이유를 가끔 이해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깊은 내면에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대부분은 당신이 과거에 관심 있던 많은 것들, 일, 여가 활동, 취미, 훨씬 덜 만족스럽게 되는데, 이유는 당신 끊임없이 확장, 진화하는 현실에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다차원 출입구는 폐쇄되며, 상승의 과정이 가속화되면서 미래의 출입구는 신속하고 빠른 속도로 개방되고 있습니다. 변화의 두려움이 당신의 의식을 매우 오랜 기간 동안, 제어해왔습니다. 당신이 이 두꺼운 밀도의 행성으로 여행을 시작했을 때, 당신은 다양한 자기 표현과 변화를 모색했고, 각각의 새로운 창조를 기뻐했습니다. 단지 당신이 지구에서 경험을 하는 동안, 당신이 창조능력을 전부 부여받은 동반창조자라는 사실을 잊어버렸고, 빛과 생명의 강을 통해 창조능력의 근원에 직접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조차 망각해버렸습니다.

 

창조원형은 최고 창조주 Supreme Creator 의 마음/지성에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언제나처럼 완벽하지만, 분리되고 쪼개질때마다 창조주 전체적 본질이 약간씩 덜 포함되었습니다. 하나님 의식의 신성한 불꽃이 창조의 근원으로 점점 멀어질수록 점차적으로, 빛의 완벽한 스펙트럼은 더 많은 개별화된 신적표현의 측면들로 굴절되었습니다.

 

이 하위 우주는 나이어린 창조물이며, 우주의 가장 바깥 쪽 경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빛의 1/2 스펙트럼, 즉 창조가 축소된 성분인 나선형의 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타락한 우주이거나 악한 것을 의미하지 않고 단지 창조주 의식전체를 ​​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빛을 품은 멋진 사명자들이여! 하늘​​의 많은 저택들/창조의 많은 차원들에 문을 열기위해 기꺼이 길을 찾을 준비가 돼있습니까? 각 차원의 수준은 새로운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많은 새로운 능력과 확장된 지혜를 주겠지만, 높은 수준으로 올라 갈수록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을 도전할 것이고, 더 이상 당신의 진화를 위해 필요하지 않은 것들을 버리라고 요구되어질 것입니다.

 

낮은 차원으로 내려오는 과정에서 당신은 자신의 더 큰 모습의 많은 부분을 버렸습니다. 당신은 또한 높은 차원으로의 귀환여행에서 현재/미래의 현실과 맞지 않는 사람들이나 존재 방식, 그리고 사물들을 기꺼이 과거에 묻어버려야 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보편적 우주의 법 한계 내에서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 하위 우주에 배치된 빛의 다양한 피라미드에 당신이 동참 하기를 우리는 인내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당신이 새로운 땅의 현실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하늘 차원에 당신의 저택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빛나는 창조주의 모든 사랑과 빛을 전달합니다.

 

당신은 측정 할 수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미카엘)입니다.

 

 

 

 

사랑하는친구! 마이클(미카엘) 대천사께서 저한테 아래와 같이 상승의 단계에 대한 메모를 쓰라고 하신이유는: 첫째 더 진보된 사람들에게 기억을 새롭게하고 그 과정에 대해 좀더 명확성을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둘째, 이 과정에 들어서있지만 아직도 자신의 신체, 멘탈체,, 감정체, 아스트랄체 안에 많은 불균형을 버리고, 고치고 변형하는 노력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가이드라인 입니다. 셋째, 새로운 빛의 시대와 상승의 과정을 위한 지혜 가르침이 매우 생소한 사람에게 더 많은 이해와 격려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사랑하는 그대들이여! 어떤 상승의 과정 있던, 희망과 약속들로 가득 찬 미래를 구상하도록 노력하세요. 결코 전에는 우리가 공동창조자인 마스터자신으로서 존재의 물질차원을 우리의 신성한 공간으로 확보하는, 이러한 웅대한 기회를 가져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 길을 오픈하고 따라 올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그 부름을 받고 당신 소울이 움직이는데로 따라가는 것입니다. 당신은 절대 잘못 인도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앞에 먼저 이 상승의 길을 가고있는 당신의 형제 자매로서, 우리 빛의 피라미드에 항상 있으며. 당신을 계속하라고, 또 위로 진보하도록 응원할 것입니다.

 

영원한 사랑과 천사 축복을, Ronna

 

 

 

 

 

상승과정에 있어서 인식의 단계

 

대천사 마이클(미카엘)의 메시지

RONNA / 신성한 채널러

 

첫 번째 단계 : 우리는 점차적으로 우리 의식의 작은 목소리(우리의 육화된 영혼)에 주파수를 맞추고 귀를 기울이기 시작하면서, 우리 감성을 치료하고 조화하는 과정을 시작합니다. 자아 욕구 몸 대신 우리의 영혼이 천천히 우리의 삶의 경험을 가이드하고 지도하게끔 허용합니다. 우리의 감정체 의식을 업그레이드하고 정제하는 과정이 시작되는데, 그 과정이 고통스럽고 굉장한 도전 이 될 수 있으나, 또한 보람을 느끼고 밝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두 번째 단계 : 우리가 잠재 의식속의 마음을 더 깊이 탐구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감정적 의지를 우리의 상위자아의 의지와 신성한 의지에 맞추어가는 과정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주요 만트라/긍정은 "아버지의 뜻은 모든 위대한 일을 위해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자기 에너지에 넘치는 존재임을 앎으로서, 우리는 우리 주변의 세계에 활기찬 생각의 형태을 지속적으로 발산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같은 주파수로 구성된 사건/상황에대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형태의 생각을 경험해야합니다.

 

우리의 개인적인 세계는 현재 모습의 현실에 맞추어 자체를 끊임없이 재배열합니다. 시행 착오를 통해, 우리는 인과(원인과 결) 또는 카르마의 법칙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존재하는 지상의 공동창조자로서 우리 능력을 천천히 정제해가면서 우주의 현현의 법칙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적극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인식, 자신감과 우주적 작업에 대한 신뢰를 통해, 우리는 점차적으로 우리가 지금 우리 아버지/어머니 하느님의 사랑, 아름다움과 깊은 자비심을 즐길 수 있는 타고난 신성한 권리를 갖고 있음을 이해하기 때문에, 감정적 수준의 콘트롤을 우리의 상위자아에게 맡기게 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상위자아가 우월한 높은 위치에서 사물을 바라보고 항상 최선의 결과를 향해 우리를 안내한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 : 우리가 상승 사다리에 조금 더 이동하면, 우리는 우리 삶의 사건들를 우월한 높은 위치에서 바라 볼 줄 알게 됩니다. 우리는 우리 사이에 남아있는 아직 에너지로 가득찬 코드를 잘라낼 수 있도록 카르마의 상호 작용을 경험 한 사람과 그 모든 과거의 계약을 깨거나 치료하는 고통스러운 과정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사랑으로 용서하고 또 용서를 구하면서 우리 각자가 다시 한 번 주권을 가진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과거 생의 경험에서 생성한 있음직한 미래를 치료하고 변경함으로써, 우리는 과거 카르마의 큰 부담 없이 미래로 이동합니다. 시간이 지나고 영혼을 찾는 많은 노력과 과정을 거쳐서, 우리는 점차적으로 감정적 분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우리가 보는 우리 주변의 사람들에게 제일 좋은면을 보기 시작하면, 우리는 더 깊이 더 많은 연민을 갖고 사랑하게 됩니다. 우리는 점차 자아 중심의 분리 개념 "나 외 다른 사람들“에서 "우리, 그룹의식"의 개념을 수용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시험과 도전을 형벌과 불운으로 보지 않고, 성장을 위한 기회로 보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 결과로, 우리의 감성체 의식이 훨씬 더 높은, 더 조화로운, 주파수에 공명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의 주의를 정제하고 업그레이드하고 멘탈체를 조화롭게 하는데 집중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 이 단계에서는, 우리 영혼 자체가 천천히 우리 상위자아의 높은 주파수에 (속성, 자질과 미덕) 맞추어 짐으로서, 우리 상위자아가 우리의 변환 과정에서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념, 관습 그리고 우리의 정신적 인식의 질에 대해 재검토해보는 과정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낮은 수준의 아스트랄계 세상의 집단의식 신념체계로부터 점차 빠져 나오고 그 이상의 의식수준으로 가면서, 우리의 전통과 문화뿐 만 아니라, 종교와 정부 지도자들에 의해 계승된 주요한 판단기준, 태도를 재평가하게 됩니다.

 

다섯 번째 단계 : 우리 멘탈체의 주파수 패턴을 정제하면서, 우리는 천천히 우리의 신성한 마음에 접근하고, 거기에 저장되어있는 정신 상위의식의 보물 상자를 엿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신성한 마음과 신성한 가슴이 우리 영적 지도자로서 영향력을 미치는 상위자아와 통합하게 됩니다. 모든 경로가 결국 같은 목적지로 이어질 것을 알게 되면 우리는 다른 사람의 신념에 더욱 관대하게 됩니다.

 

우리는 진실로 받아들일 것들을 분별 하는 방법을 배우고, 우리는 우리의 내면의 신성한 존재 안에서 긍정적으로 공명하는 진리만을 수용합니다. 시야를 확장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질문을 하게 됩니다. 우리가 영적인존재로서 어디서 왔는가? 우리가 지구에 있는가? / 인생의 목적은 무엇이며 우리가 초월 이후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배우고 싶은 욕망이 자라게 됩니다.

 

여섯 번째 단계 : 우리가 멘탈체/ 감정체의 주파수를 올리면서, 우리의 차크라 시스템은 훨씬 신속하고 조화로운 방식으로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그 결과로 빛의 에테르관(etheric tube)이 점화되거나 활성화되는데, 이 에테르관은 척추를 따라 돌고 연수(Medulla Oblongata 상승차크라)를 통해 올라가서 신성한 지성으로 흘러들어가서 크라운 차크라로 나옵니다.

 

금강석 입자라는 창조주빛의 신성한 흰색의 불꽃 씨원자(Sacred White Fire Seed Atom)를 담고있는 쿤달리니라고하는 감겨있는 에너지는 척추를 통해 위로 흐르기 시작합니다.신성한 가슴으로 통하는 포털(문)이 열림으로 우리는 지금 그 문을 통해 빛의 금강석 입자받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우리의 크라운 차크라를 통해 아래로, 신성한 빛과 능력의 지팡이에 의해 쿤달리니 불꽃의 위로 흐름니다. 이 과정은 우리가 무한대 숨(infinity breath) 또는 다른 깊은 호흡 기법 등의 의식적인 호흡방법을 사용하면 확대됩니다.

 

일곱 번째 단계 : 우리는 이제 영원한 지금(eternal "NOW"moment) 집중할 수 있도록 과거를 치유하고 미래를 그리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우리 상위자아의 영적 지혜와 우리의 육체적 지성을 통합했으며, 그 것은 우리가 배운 많은 높은 영적 진리를 이해하고 받아 들일뿐만 아니라, 또한 그 진리를 체화해서 실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점차적으로 미래에 대한 좀 더 진보되고 확장된 가이드라인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가 새로운 시대의 "생각씨" (Seed thoughts)를 담은 높은 주파수를 우리 생명의 꽃이며, 창조의 바퀴에 방출할 것이고, 그러면 우리는 그것을 세상 속으로 빛처럼 뿜어낼 것입니다. 우리가 5차원의 좀 낮은 수준으로 부터 더 많은 진동수 원형을 끌어오면, 우리 영혼의 노래도 마찬가지로 훨씬 더 높은 진동수와 주파수를 맞추고 공명하게 됩니다. 그러면 우리 개인 자신의 빛기둥 안으로 상위자아의 (우리와) 호환할 수 있는 면들이 서서히 정렬해 이동하는 과정을 시작하는 천사의 나팔소리가 울리게 됩니다.

 

이 시점에 우리 혼(soul)이 상위자아의 불꽃을 가속으로 내려 받기 시작하면, 상승과정 작업도 크게 가속화됩니다. 우리는 지금 생명의 강이 흐르는 곳으로 이동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우리가 주저하지 않고 영을 따라가기 시작하면, 우리가 지시와 인도를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

 

여덟 번째 단계:우리는 지금 우리의 새로운 존재들의 상태와 세상을 보는 새로운 방식에 익숙해지고 편안해집니다. 우리가 우리의 신성한 존재에 더 깊이 들어갈 수록 우리의 혼자 있을 수 있음을 매우 귀중하게 여기게 됩니다. 우리가 우리의 신성한가슴 (Sacred Heart) 안에 확고하게 존재하게 되면, 우리자신이 살아있는 명상이고 기도인 삶을 영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지상의 환상은 이제 우리에 최소한의 영향을 주지만, 우리의 사랑의 연민은 모든 존재와 모든 창조를 포용할 수 있도록 성장하였습니다.

 

육체의 변화 : 우리의 육체도 각성의 각 단계마다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상승의 증상이 짜릿할 수도 있고 아니면 불편하거나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내 책자, ‘인유의 진화* 상승의 증상들’ 에 좋은 내용이 수록 되어 있으며, 보다 쉽게​​ 높은 영역에 있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변화의 극적인 변화와 혼란을 통과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 합니다 . www.RonnaStar.com 책자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역: Lee-KJ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