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웨이브 에너지들의 증세들 / 항상 준비되어 있으세요 [Candace]

 

 

 

웨이브는 지속적으로 계속될 것이고, 점점 더 빨리, 점점 더 강렬하게 들어오고 있습니다

웨이브 에너지들의 증세들 / 항상 준비되어 있으세요

 

웨이브의 증세들

Wave Symptoms

 

By Candace. 2/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The-Wave/Wave-Symptoms.shtml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현재 웨이브의 에너지들 Energies 이 말하자면 들어오고 있는데, 일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말입니다. 웨이브 Wave 는 지금 한동안 거의 지속적으로 계속될 것이고, 매번 점점 더 빨리, 점점 더 강렬하게 들어오고 있습니다.

 

보다 영적이고 쿤달리니를 상당히 올린 그러한 당신들은 다른 이들보다 이것을 빨리 느끼기 쉽습니다. 지난 가을, 나는 몇 달 동안 “시뮬레이션 된” 웨이브를 내가 그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체험할 기회가 주어졌고, 그럼으로써 내가 이것과 일어나는 것을 기분 좋게 “느끼도록 feel” 말입니다.

 

그것은 9월 중순경에 태양의 어두워짐과 함께, 함대가 행성으로 넣은 증가된 에너지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심장의 불규칙한 박동을, 사실상 정말로 강렬하게, 많이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집 주위를 돌아다녔을 때, 그것은 가끔 일분에 120회의 맥박으로 뛰었고, 밖에서 서서히 걸을 때는 140회가 되었습니다. 가끔 그것은 빨랐지만 충분히 정상적이었고, 다른 때들은 매우 불규칙했습니다. 그리고 잠시 앉아서 그것이 느려졌을 때, 불규칙한 맥박이 매우 뚜렷했고, 나는 자주 가슴에 압박을 느꼈습니다. 가끔 맥박이 갈피를 잡지 못했고, 빠른 것들이 몰리는가 하면, 소원한 기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주 두 번 맥박이 뛰고 한 번 쉬는 패턴이 있었는데, 두 번에 한 번 쉬면서 말입니다. 잠깐 동안 나는 혈압을 모니터했으며, 그것이 또한 뛰어올랐으며, 그러나 심각한 요인은 아니었습니다. 내가 심장 마비를 갖나보다고 느끼게 만들 통증은 없었으며, 그러나 가슴 압박이 있었는데, 특히 심장이 더 불규칙해질 때와 장시간 일했을 때 말입니다.

 

나는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했던 니아신 niacin 을 얼마 정도 복용했고, 그것을 계속했습니다. 이 지난주에는 나는 다시 이상한 느낌을 가졌으며, 이번에는 시뮬레이션 된 것이 아니라 진짜 웨이브 Wave 로부터 온다고 추정했습니다. 나는 이런 증세가 심방조동, 심방세동, 설명되지 않는 심실이상으로 진단을 받을 것으로 생각하며, 아마도 일부는 심박 조율기를 제안 받을 것입니다. 심장 의사들에게는 분명히 이익이 될 것이지만, 그러는 동안 아마 그것이 그들 자신의 심장에도 일어남을 의아해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병원에 있는 독감 환자들의 일부도 아마 웨이브와 다른 우주 에너지들로 인해 정상보다 더 아프다고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의심합니다.

 

가끔 나는 또한 어떤 작은 호흡 문제들을 체험하며, 이것은 그 원인에 대해 분별하기 어려운데, 내가 그것을 어떤 날들은 “캠트레일 chemtrail”로 인한 폐 문제라고 돌렸기 때문인데, 나는 그것을 우리가 과도하게 캠트레일 되었던 몇 년 동안 가져왔습니다.

 

이제 지난 10월에, 완전히 새로운 NEW 무언가가 일어나기 시작했고, 매우 갑작스럽게인데, 이것은 내가 그 과정에서 하나의 실험이었음을 정말로 알았던 때입니다. 어느 날 나는 갑자기 매우 뜨거운 머리를, 피부에서만 느꼈고, 그 열이 나의 팔로, 나의 흉부로, 배로 퍼져 내려갔습니다. 그것은 내가 방사선으로 타고 있는 BURNED 듯이 느껴졌습니다. 나는 사실상 삶은 가재와 심한 알레르기 두드러기의 혼합 같이 보였고, 그 홍조가 다소 얼룩덜룩하게 보였습니다. 나는 아무 것도 잘못된 것이 없음을, 이것이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이 체험할 것임을, 이것은 문자 그대로 “화상 burns”이지만, 아무 피해를 주지 않는 NO DAMAGE “신성한 불 Divine Fire” 임을 재빨리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사람이 빛을 내도록 이끌 것입니다. 나는 여러 해들 동안 어느 정도 빛을 내었고, 사람들은 보통 내가 무슨 화장품을, 스킨로션을 쓰느냐고 물었습니다.

 

나는 이런 일을 많이 겪었고, 어느 날 나는 나의 다리가 따뜻해짐을 또한 느꼈으며, 거기가 또한 삶은 가재처럼 빨갛게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가끔 이것들은 강렬했고 INTENSE, 30분가량 지속되었으며, 그런 다음 빨간 것이 사라지면서 피부가 좋아 보입니다. 나는 식당 같은 데서 사람들 속에 있을 때 이것을 체험하고 싶지 않은데, 어떤 사람들이 심한 두드러기 HIVES 증세로 생각하면서 911(미국)/119(우리나라)를 부르려고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전히 그것을 갖곤 하며, 강렬한 정도는 아닙니다. 가끔 나의 몸의 이런저런 부분에서 나타납니다. 그리고 항상 머리는 포함되지 않으며, 그러나 초기에는 먼저 탄 BURNED 것은 나의 머리였습니다. 가끔은 목 뒤쪽에서, 다른 때는 꼭대기에서, 혹은 얼굴의 앞쪽이나 한쪽에서 시작됩니다. 나는 그것 동안 빨리 릴렉스 relax 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일단 내가 릴렉스 하기 위해 침대로 갔을 때 그것이 사실 악화되었는데, 그것을 “돌리기 tune out”가 어려웠고, 나는 실제로 최고 효과가 있었던 것은 바쁘게 움직이는 것임을 발견했으며, 산보가 도움이 되고, 약간의 집안일 같은 것이 좋습니다. 마음 MIND 을 바쁘게 유지하는 것이 그것에서 주의를 돌리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강렬할 때는 전 과정이 기껏해야 한 시간 정도이고, 그것은 나의 피부가 다시 정상적이 되는 시간을 포함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가진다면, 당신은 끔찍하게 보일 WILL LOOK AWFUL 이고, 당신의 보통 모습을 알고 있는 사람들이 경악할 것입니다. 나는 한 친구에게 스카이프로 보여주려고 의도했지만, 자주 까먹었고, 그녀의 날을 방해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은 다른 문제들을 가질 것입니다. 뜨거운 화끈거림들, 찬 화끈거림들, 어지러움, 현기증, 다양한 통증들, 하늘만이 알고 있을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눈이 침침해지는 것이 또 다른 증세입니다. 많은 근육의 씰룩거림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특별히 새로운 이상한 통증을 가진 날들이 있었고, 이것의 일부를 나는 조직이 낫고 있거나, 진행되고 있는 무엇으로 가정했으며, 나는 나의 개선들의 일부가 이것으로 인한 것인가, 혹은 배로부터 하늘의 의사들로부터 오는 것인가를 묻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당신의 식사를 좋은 형태로 유지하세요, 적절히 당신의 미네랄들을 보충하면서 말입니다. 나는 칼륨 부족의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 나의 고등학교시절부터인데, 나는 이 시기에 그것을 보충하는 것을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저조할 때 느린 불규칙한 심박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상한 작은 가려움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원인이 없는 가려움이 또한 이것과 관련될 수 있고, 나는 “방사선 radiation” 공격 동안 가끔 긁으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실로 방사선입니다. 느끼기에는 햇볕에 타는 것을 훨씬 넘어갑니다.

 

나는 무언가가 치유된 것을 보고 있으며, 그것이 웨이브 WAVE 때문인지, 나의 하늘 의사들로부터인지 알지 못합니다. 나는 묻는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웨이브 WAVE 가 어떤 치유를 하든, 남을 자들이 배로부터 일부 치유를 얻고 있든 문제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그 세부에 대해 묻는 것을 잊었습니다. 이 불꽃같은 홍조는 배로 가거나 올 때 빔되는 것으로부터 오는 어떤 열이 아닙니다. 완전히 다릅니다. 나의 이상한 이유들의 하나는 내가 더 이상 오른 발 바깥쪽으로 걷지 않는다는 것인데, 그것이 나의 온 생애동안 나의 신발 뒷꿈치의 바깥쪽 가죽을 닳게 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웨이브 WAVE 란에 넣을 것이고, 나는 우리가 전에 준 글들의 일부를 다시 읽어보라고 제안합니다. 특별히 읽어볼 것은 GLP의 Prophet로부터 제공된 글로서, 누군가가 그것을 나의 웨이브 주제로 넣었습니다. 신성한 불 THE DIVINE FIRE 입니다. 그것은 신성한 불을 어떻게 다루는지는 묘사하지 않았으며, 나는 그것이 방사선 불처럼 느껴지지만 당신을 해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불이 난 피부를 갖거나, 심장 리듬의 많은 문제들을 가진 사람들을 발견한다면, 부디 그들에게 지원을 주세요. 어떤 이들은 의사에게 갈 것이고, 그들은 어떤 경우에 긴급 상활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을 만류하지 말고, 그들이 그것을 결정하게 내버려두세요.

 

나는 과거 몇 년 동안 종종 심장 문제로, 단지 원인을 알 수 없다 해서 응급실로 실려 가는 사람들을 가진 팀 멤버들의 보고들을 받았습니다. 나는 응급실로 달려가지 않았고, 따라서 나는 나의 심장 기록이 어떻게 보였을지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다시금 이것에 대해 준비되어 있으세요, 그리고 화상에 의해 놀라지 마세요, 그것은 사람이 질겁하지 않는 한 아무 해가 없으며, 그러나 그것으로 인해 땅에 쓰러질 사람들이 어쨌든 있을 것입니다. 심장과 화상 둘 다 말입니다.

 

 

PS:나는 또한 한 때 괜찮았던 몇 가지 음식들에 대한 참을 수 없음을 발달시켰고, 이것이 웨이브 때문인지, 식품의 가공으로 인해선지는 잘 모릅니다. 나는 예를 들면, 집에서 볶은 유기농 땅콩들은 괜찮은 듯 보이며, 그러나 피넛 버터의 내가 좋아하던 상표의 하나가 잘 맞지 않으며, 나는 그것을 최근에 잊어버리고, 몇 개를 더 샀다가 기억이 났습니다. 나는 글루탠 첨가물을 가진 음식을 먹을 수 없으며, 그러나 통곡식의 정상 글루텐 양을 지닌 것은 아직 좋습니다.

 

나는 나의 식사를 더욱 개선시켜야 할 강한 필요성을 느꼈고, 크롤렐라와 함께 나의 녹색 식품 섭취를 늘리고 있는데, 내가 먹고 싶은 만큼의 녹색 스무디들이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생식의 퍼센트를 늘렸습니다. 라파엘은 단지 날것으로만 된 식사를 권하지 않습니다. 일부 식품들은 익힌 것이 더 좋으며, 그는 항상 식사의 50%를 최소한 생식으로 하라고 제안했습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