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의 물을 마시세요 / 나는 당신의 보호막입니다 [Nebadonia]

 

 

 

나는 결코 끝나지 않는 보충의 근원입니다. 나의 끊임없는 사랑의 말을 들으세요

나의 물을 마시세요 / 나는 당신의 보호막입니다

 

나의 물을 마시세요.

Drink of My Waters

 

By Nebadonia thru Rosie #13. 4/1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DRINK-OF-MY-WATERS-Nebadonia-Message-13.shtml

 

 

 

 

당신이 홀로 서있을 때, 소음의 화살이 당신이 갈망하는 정적을 꿰뚫을 때 나는 당신의 방패입니다. 저주가 떨어지고, 당신의 명료성을 왜곡할 때 나는 당신의 보호막입니다. 당신이 취약할 때, 당신이 앞을 보지만, 당신의 가슴의 욕구에 따라 앞으로 움직일 수 없을 때 나는 당신 뒤에 앉아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귀룰 즐겁게 해주는 새의 끝없는 노래이고, 그것은 모든 스트레스와 갈등 속에서도 계속됩니다. 나는 보상을 생각지 않고 당신의 뺨을 애무하는 바람입니다. 나는 결코 끝나지 않는 보충의 근원이며, 따라서 나의 물을 마시세요, 그리고 나의 끊임없는 사랑의 말을 들으세요.

 

그리고 그렇게 할 때 나의 메신저가 되세요.

 

갈증이 있는 곳에 물을 놓으세요.

PLACE WATER WHERE THERE IS THIRST.

방향을 잃어버린 곳에 생각들을 놓으세요.

PLACE THOUGHTS WHERE THERE IS DISORIENTATION.

정체가 있는 곳에 가능성들을 놓으세요.

PLACE POSSIBILITIES WHERE THERE IS STAGNATION.

어둠이 있는 곳에 빛을 놓으세요.

PLACE LIGHT WHERE THERE IS DARKNESS.

무력함이 있는 곳에 확신을 놓으세요.

PLACE CONFIDENCE WHERE THERE IS HELPLESSNESS.

불화가 있는 곳에 제안들을 놓으세요.

PLACE SUGGESTIONS WHERE THERE IS STRIFE.

 

 

당신의 생활이 좋은 의도로 다스려지고, 모든 이들이 볼 수 있게 실현되게 하세요, 그리고 나의 이름으로 계속 봉사하세요. 당신이 나의 사랑으로 열리기를, 그럼으로써 당신이 다른 이들의 가슴을 열 수 있도록, 그럼으로써 당신이 구름들을 밀어붙일 수 있도록, 그럼으로써 모든 이들이 나의 포옹으로 감싸여 나의 팔의 따듯함 속에서 쉴 수 있도록 말입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