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이 누구인가, 어떻게 당신이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해 생각하는가를 형성하는 7가지 개념들

 

 

 

당신이 누구인가, 어떻게 당신이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해 생각하는가를 형성하는 7가지 개념들

 

 

당신이 누구인가, 어떻게 당신이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해 생각하는가를 형성하는 7가지 개념들

7 Concepts that Shape who You Are, How You think about Yourself and Others

 

By Josh Richardson. 4/19/2013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_Spiritual_Pieces_68/7-Concepts-That-Shape-Who-You-Are-How-You-Think-About-Yourself-and-Others.shtml

 

 

 

 

우리의 이원성의 세계는 서서히 변하고 있다. 우리의 더 많은 이들이 우리가 누구인가, 왜 우리가 여기 있는가에 대해 서로를 보고 있다. 우리들 삶의 모든 측면들이 우리가 우리 자신과 우리 주위의 자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느끼는가를 둘러싸고 돈다. 만약 우리가 전진하기 위해 우리의 삶에서 받아들일 필요가 있는 것을 이해한다면, 삶이 단지 그만큼 더 쉬어진다. 이 일곱 가지 일을 받아들이는 것을 연습하라, 그러면 삶에 대한 당신의 전망이 매우 급히 바뀔 것이다.

 

 

1. 책임감을 받아들여라

Accept Responsibility.

 

죄책감은 마음의 속임수이다. 당신 자신, 당신의 삶, 그리고 당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여라. 당신은 대응할 수 response-able 있다. 당신은 하나의 성인이다. 당신은 믿을 수 있는데 acccount-able, 당신이 택하는 모든 행동에 대해 설명해야 함을 의미한다. 당신은 그것을 할 것을 선택했고, 당신은 그것의 결과를 받아들여야만 하며, 당신은 그 모든 것을 이유가 있어서 행했는데 ... 배우기 위한 이유로 말이다. 만약 당신이 계속 죄책감을 느낀다면, 당신은 배우는 것을 멈춘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모든 개개의 체험을 끌어당기는데, 당신의 지각이 그 체험에 대해 얼마나 긍정적인지 또는 부정적인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당신은 부정적인 체험이란 없다는 의미로, 단지 체험들만이 있다는 의미로 와야만 한다.

 

 

2. 다른 이들이 그들 자신의 현실을 체험할 필요가 있음을 받아들여라

Accept That Others Need To Experience their Own Reality.

 

사람들을 당신의 팀으로 데려오려고 노력하는 것을 멈추라. 그들은 당신의 팀에 있지만 ... 그들은 단지 다른 위치에서 풀레이 하고 있을 뿐이다. 모든 이들이 진실에 대한 그들 자신의 버전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버전이 그들의 버전만큼 정확하지 않다. 진실의 당신 버전은 당신의 길과 배움의 체험으로 지시되며, 그것은 당신의 파동적 상태에 의해 완전히 규정된다. 그것이 우리가 그처럼 고유하고, 우리 자신의 현실을 창조할 수 있는 이유이다.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고 느끼는 바로 그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진실을 부과하는 것보다 견해 차이를 인정하는 것이 훨씬 더 현명한데, 그들의 배움의 체험이 당신 자신과 정반대일 수 있으며, 결국 당신의 모든 진실은 단지 당신의 진실일 뿐이고, 다른 누구의 진실이 아니다. 모든 사람이 그들 자신의 지구를 가진 것으로, 그들의 게임에서 당신이 단지 다른 경기자에 지나지 않음을 생각하라. 당신이 아니라, 그들이 규정을 만들고 있고, 그들은 당신이 언젠가 무엇을 할지 볼 수도, 느낄 수도 있지만, 그날이 오기까지 친절하고, 존중심을 가지고, 당신의 지식을 가능한 가장 예의바른 방식으로 나누어라. 목표는 문들을 여는 것이지, 닫는 것이 아니다.

 

 

3. 당신이 다른 어느 누구도 바꾸거나 지배할 수 없음을 받아들여라

Accept That You Can’t Change or Control Anybody Else.

 

항상 당신에게, 당신 주위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 – 상황들, 사건들, 사람들, 등등 - 을 지배할 당신의 필요성을 기꺼이 버려라. 그들이 가족이든, 동료이든, 단지 당신이 길에서 만나는 낯선 사람들이든, 단지 그들이 존재하게 허용하라. 모든 것들과 모든 이들이 단지 그들의 모습대로 있게 하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을 얼마나 더 좋게 느끼게 만들지를 볼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 외에 어느 누구도 결코 지배할 수 없다. 다른 이들을 지배하려는 당신의 필요성은 당신 자신의 두려움들로부터, 당신 자신의 삶의 통제력의 부족으로부터 온다. 당신이 그것을 버리자마자, 당신의 지배에 대한 필요성이 끝난다.

 

“그것을 버림으로써 그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세계는 그것을 버리는 자들에 의해 성취된다. 그러나 당신이 노력하고 노력할 때, 세계는 이기는 것을 넘어간다.“ - 노자

 

 

4. 돈은 단지 에너지일 뿐이고, 그 외 아무 것도 아님을 받아들여라

AcceptThat Money Is Only Energy And Nothing More.

 

돈이 억압, 지배, 제약, 탐욕의 상징이 되었는데, 그러나 그것이 정말로 있는가? 돈은 무엇인가? 돈은 단지 에너지일 뿐이고, 그것은 단지 우리가 만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돈과 금전적 자유가 부족함을 느낀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의 삶에서 다른 문제들의 반영일 뿐이다. 금전적 부를 바라지만 그것을 갖지 못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에너지가 흐르도록 허용하지 않고 있다. 그들은 부를 끌어당길 그들의 능력을 막고 있는, 달리는 감정들과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들의 직업이나 수입과는 관계가 없다. 그것은 그들이 그들 자신과 다른 이들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가와 관계가 있다. 열쇠는 우리가 돈을 부정적인 무엇과 연관시키지 않는 마음의 틀 안에 우리 자신을 넣는 것이다. 당신이 돈을 생성하기 위해 어떻게 선택하든, 그것이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무엇을 하게 하라, 그것을 할 필요성 없이 말이다. 당신이 무엇을 할 필요가 있을 떼, 에너지가 흐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하고 싶어 할 때, 당신이 그것을 하는 것을 즐길 때, 에너지가 흐르게 된다. 긍정적 마음, 긍정적 에너지가 있으면, 돈이 흐를 것이다.

 

 

5. 당신의 기대들이 당신의 체험을 여과할 것임을 받아들여라

Accept that Your Expectations Will Filter Your Experience.

 

당신의 성장을 제한할 당신 자신의 어떤 기대를 버려라. 만약 당신이 다른 이들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큰 기대를 가진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기대한 식으로 그들 자신을 나타내지 않을 때 자주 실망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판단하도록 만드는 것은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기대일 뿐이고, 그것은 궁극적으로 당신 자신의 판단이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삶을 사는데 그들의 것이 아닌 삶을 살고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그들의 삶을 살고 있고, 그들은 그들의 부모가 그들에게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살며, 그들의 친구들, 그들의 적들, 그들의 선생님들, 그들의 정부, 그리고 언론이 그들을 위해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살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내적 목소리를, 그 내적 부름을 무시한다. 그들은 모든 이들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기대들을 살리기 위해 너무나 바빠서, 그들 자신에 대한 통제력을 잃는다. 그들은 그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그들이 원하는 것, 그들이 필요한 것을 잊어버리고, 그리고 마침내는 그들 자신에 대해 잊어버린다. 당신은 하나의 인생을 가지고 있고 – 바로 지금 이번 것을 가지고 있는데 – 당신은 그것을 살려야 하고, 그것을 소유해야 하며, 특히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당신을 당신의 길로부터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6.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진실해지기 위해 정의의 투사가 될 필요가 없음을 받아들여라

Accept That You Don’t Have To Be A Right-Fighter To Be True To Yourself.

 

잘못 된다는 생각을 견딜 수 없는 – 항상 옳기를 원하는 - 너무나 많은 우리들이 있는데, 심지어 멋진 관계들을 끝낼 위험에도, 우리들을 위해, 다른 이들을 위해 상당한 스트레스와 고통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우리는 옳은 싸움을 하기를 좋아한다. 그것은 단지 그 가치가 없는데, 옳다는 상태가 진실의 너무나 많은 층들과 관점들로 인해 모두 주관적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누가 옳은지, 누가 잘못인지에 대해 싸움으로 뛰어들 시급한 필요성을 느낄 때는 언제나 당신 자신에게 이 질문을 물어라: “내가 옳은 것이 더 나은가, 내가 친절한 것이 더 나은가?” - Wayne Dyer

 

 

7. 당신이 당신의 두려움을 버리지 못하는 한 당신은

결코 당신의 완전한 힘 속에 서지 못할 것임을 받아들여라

Accept That You Will Never Stand In Your Full Power, Unless You Release Your Fears.

 

당신의 과거, 집착들, 반감들, 두려움들을 끊임없이 되살리고 그것에 반응하는 것은 당신의 성장을 막는다. 우리는 과거가 현재보다 훨씬 더 나은 것으로 보인다고, 미래가 너무나 무섭게 보인다고 자주 가정하는데, 그러나 당신은 현재 순간이 당신이 가진 전부이고, 당신이 가지게 될 모든 것이라는 사실을 고려해야만 한다. 당신이 지금 그리워하고 있는 과거 – 당신이 지금 꿈꾸고 있는 과거는 – 그것이 현재였을 때 당신에게 무시되었다. 당신 자신을 속이는 것을 그만 두라.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 속에 존재하라, 그리고 삶을 즐겨라.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그 모든 물질적 물건들로부터 당신 자신을 떼는 순간, 당신은 너무나 평화로워지고, 너무나 관용적이 되고, 너무나 친절해지고, 너무나 평온해진다. 당신은 노력 없이도 모든 것들을 이해할 수 있는 자리로 – 말을 넘어선 상태로 – 도달할 것이다. 사람들, 상황들, 사건들에 대한 당신의 내적 반감들을 버려라. 만약 당신이 원한을 품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 자신으로부터 힘을 빼앗고 있으며, 배움이 멈춘다. 두려움은 단지 하나의 환영일 뿐이고, 그것은 존재하지 않으며 — 당신이 그것을 만들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마음속에 있다. 내부를 바로 잡으면, 외부가 제 자리에 놓인다. 이 페이지에 있는 제한 요인들의 대부분이 두려움으로부터 파생한다. 당신의 두려움을 버려라, 그러면 모든 것이 당신의 삶에서, 거의 동시적으로 바뀔 것이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은 큰 높이를 성취했는데, 단지 그들이 성공에 대한 그들의 두려움을 버렸기 때문이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깨달음/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