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의 영혼 안에서 나를 찾으세요 / 지역우주 창조자 [CM]

 

 

 

아버지와 나는 항상 당신들 내부에서, 당신들을 통해, 당신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영혼 안에서 나를 찾으세요 / 지역우주 창조자

 

당신의 영혼 안에서 나를 찾으세요

Search for Me in Your Soul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Oscar. 2/18/2011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76-search-for-me-in-your-soul

 

 

 

 

당신이 내 말을 쉽게 ‘듣는다는 hear’ 것에 놀랐습니까? 당신은 이 지역 우주와 그 모든 주민들의 창조자 Creator 로서 내가 나의 어린이들의 개개인과 통신하는 힘을 가지고 있음을 믿지 않습니까? 이 세계에는 지식이 아직 제한되어 있지만, 진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이들은 어느 때든, 어느 곳에서든 나에게 접근할 수 있는데, 나의 아버지 Father 로부터의 선물(사고조절자 Thought Adjuster)을 통해 말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그가 그의 어린이들과 접촉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는 나에게 말했고, 또한 당신들에게 말했으며, 당신들은 우리 둘 다가 귀를 기울일 시간을 가질 것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와 나는 항상 당신들 내부에서, 당신들을 통해, 당신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욕구가 아버지의 의지에 복종할 때, 그리고 당신들의 주파수들이 우주들을 지탱하는 에너지 – 사랑 – 으로 조율될 때, 우리들의 영향력이 명백하게 되는 것은 당신들의 창조적 노력 안에서입니다.

 

인정받을 필요는 신성한 인격 안에서 찾아질 수 있는 무엇이 아닙니다. 나는 만약 당신이 나의 아버지에게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나에게 말한다 해도 화내지 않습니다. 그는 나의 이름을 사용하면서 그에게 말한다 해도 동요하지 않습니다. 당신과 내가 하나이듯이 우리들은 하나입니다. 나의 말은 그의 말인데, 그것들이 같기 때문입니다.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우리 말을 듣기 위해 노력하고, 그래서 우리가 들을 수 있고, 들을 것인데, 우리가 당신을 위해 거기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나에 대해 생각하는 매번, 당신은 아버지를 생각합니다. 당신이 나에 대해 존경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우리 아버지를 존경하는 것입니다. 내가 당신의 발전에 대해 크게 기뻐할 때, 우리의 아버지가 또한 크게 기뻐합니다. 우리들은 하나입니다.

 

두 인격이 하나가 될 수 있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가? 인격은 아버지 Father 로부터의 하나의 선물이고, 인격은 시간에 걸쳐, 영원에 두로 걸쳐 삶의 체험들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인격이 없는 존재는 얼마나 많은 성장이 일어났는지, 얼마나 많이 그것이 변했는지, 혹은 얼마나 많은 체험을 그것이 축적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의 인격 역시 나의 것과는 매우 다르지만, 나는 당신과 내가 하나라고 말합니다. 우리를 결합시키는 것은 우리가 같은 대의 Cause 를 나눈다는 것이고, 우리가 같은 운명 Destiny – 신 God –을 획득한다는 것입니다. 아버지 Father 와 함께 조화를 달성할 때 우리는 똑같이 되며, 일단 당신들이 우리가 우주를 통해 직면할 수 있는 모든 상황들에서 최종 수준 finality 에 도달할 때, 우리는 다르게 행동할 수 있지만, 우리는 항상 우리 아버지 Father 가 만약 우리의 위치에 있을 때 하게 될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항상 목적의 통일이 있을 것입니다.

 

항상 당신의 영혼 속에서 나를 찾으세요, 내가 대답할 것입니다. ‘저 바깥’에서 나를 찾는 것을 멈추세요, 그러나 당신의 가슴 안에서, 당신의 마음 안에서 나를 찾으세요, 거기서 나는 보다 효과적이 될 수 있습니다.

 

실로 나는 농담하는데, ‘사람의 가치 있는 유머 감각은 결코 쇠하지 않는다 One’s worthwhile sense of humor never fades’ 고.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교정시간/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