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의 불경한 형제들에게 / 경기 시간이 끝났습니다 ! [Monjoronson]

 

 

 

정말로 당신들의 심판이 도달했음을 아세요. 모든 창조의 참된 주인을 만날 준비를 하라

나의 불경한 형제들에게 / 경기 시간이 끝났습니다 !

 

나의 불경한 형제들에게

To My UNHOLY Brethren

 

By Monjoronson thru Benjamin. 4/2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Ben/To-My-UNHOLY-Brethren.shtml

 

 

4월 21일, 2013년, 일요일

 

 

신뢰의 어린이들이여, 안녕하세요.

 

나는 몬조론손입니다. I AM MONJORONSON.

 

정의의 바퀴들이 앞으로 가차 없이 돌고 있는데, 몸을 비틀고, 꿈틀거리고, 불신에서 비명을 지르는 어둠의 상상들의 하인들이 더 이상 그들의 포위된 외침소리를 듣지 못하는 우상들과 구세주들을 허망하게 움켜잡을 때 말입니다.

 

이 영역으로 가장 최근에 육화한 자들의 상상을 넘어서는,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이 행성에서 거주했던 일부 어둠의 자들에 대해서는, 그들은 천년 동안 이 부식하는 신이 없는/사악한 제국에 들끓는 위협적인 에너지 흡혈귀들의 불미스러운 발톱으로 고통 받았던 불행한 자들로부터 에너지로, 계속 돌고 도는 하수도 물과 같이 재활용되고, 슬픔의 이 섬의 길이와 넓이로부터 억압되었던 에너지로 그들 자신을 지탱했습니다. 그들은 거의 영원한 저주 ETERNAL DAMNATION 로 부를 수 있는 것으로 고통 받았습니다.

 

나의 불경한 형제들이여, 당신들에게 지금 나는 이 특별한 편지를 보냅니다.

 

나는 당신들이 저기 산등성이 넘어로, 당신들 자신의 스스로 만든 지옥의 짙은 수렁을 넘어, 당신들의 타락, 재앙, 절망의 부패하는 제국의 상태에 딱 들어맞는 고문과 같은 악몽을 넘어, 당신들의 머리를 쳐들라고 요청합니다.

 

보라, 어둠의 형제단의 당신들이여 Lo, BEHOLD YE ONES OF THE DARK BROTHERHOOD, 그것은 나 i, 치안판사 아들 THE MAGISTERIAL SON 이고, 선봉대의 맨 앞에 오는 자이며, 당신들의 가장 적합한 종말이 오는 것을 목격합니다. 불타오르는 격렬한 정의 JUSTICE 로 당신들을 만든 하나/하나님 WRATH OF THE ONE WHO MADE YOU 의 분노를 목격합니다!

 

나는 가장 높은 이로부터 태어난 아들이고 I AM A SON BORN OF THE ONE MOST HIGH, 이 영광스러운 섭리의 시간에 하나의 메신저로서 보내졌습니다.

 

나의 오른 손 안에서 당신들은 진실 TRUTH 의, 정의 JUSTICE 의, 궁극적인 균형 잡는 자 ULTIMATE EQUALIZER 의 불타는 칼로 영원히 겸손해질 것입니다. 정말로 당신들의 심판이 도달했음을 아세요 KNOW YE, TRULY, YOUR JUDGEMENT HAS ARRIVED.

 

나의 왼쪽 손 안에서 공감의 자비 COMPASSIONATE MERCY 의 방패, 약자의 보호자 PROTECTOR OF THE WEAK 의 방패, 신성한 보호의 꿰뚫을 수 없는 벽 IMPENETRABLE WALL OF DIVINE PROTECTION 의 방패가 있을 것인데, 거기서 나는 신의 경건한 빛 GOD’S HOLY RADIANCE 속에서 기뻐하는 모든 이들을 모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아버지 자신의 포옹 THY FATHER’S OWN EMBRACE 속에서 구원 SUCCOR, 해방 RELIEF, 그리고 부활 RESURRECTION 을 찾을 수 있습니다.

 

떨어라 TREMBER,

 

흔들려라 QUAKE,

 

모든 창조의 참된 주인을 만날 준비를 하라 Prepare to Meet the TRUE MASTER OF ALL CREATION,

 

그가 바로 문지방을 넘어 당신을 기디리고 있기 때문인데, 당신은 그를 보는가?

 

당신은 그를 느끼는가 FEEL HIM?

 

그래, 나의 거짓말 LIE 의 형제자매들이여,

 

그것이 그입니다 That IS him,

 

경기 시간이 끝났습니다. PLAY TIME IS OVER.

 

나는 몬조론손입니다. I AM MONJORONSON.

 

그리고 여기에 신성한 정의의 섭리가 있습니다. AND HERE IS THE DISPENSATION OF DIVINE JUSTICE.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 재림/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