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경축할 (은하적) 사건 / 즐거운 시간이며, 졸업의 시간 [Monjoronson]

 

 

 

모든 이들이 이 선물을 나눌 것이고, 이 순간이 감사와 희열의 기쁨을 재 규정할 것입니다

경축할 (은하적) 사건 / 즐거운 시간이며, 졸업의 시간

 

경축할 (은하적) 사건

A GALA(GALACTIC) Event

 

By Monjoronson thru Benjamin. 4/26/2013

http://abundanthope.net/pages/Ben/A-GALA-GALACTIC-Event.shtml

 

 

 

 

 

안녕하세요.

 

나는 몬조론손입니다. I AM MONJORONSON.

 

현재 신성한 아버지 Divine Father’s 의 깊이를 잴 수 없는 영역 안의 모든 개개의 행성으로 신성한 칙령의 전개 UNFOLDMENT of the Divine Decree 를 가져오는 이와 같은 섭리의 일을 맡고 있는 나와 같은 존재에게는 그것이 놀랍고 경이롭습니다.

 

아보날 Avonal 역할을 실현하는 나와 같은 아들들에게 그것은 나의 아버지의 의지 MY FATHER’S WILL 이기 때문이고, 창조자 아들 아톤 Creator Son Aton 같은 존재의 사랑하는 아이들을 위해, 또 다른 성장과 배움의 주기를 마무리하는 장대하고 의식적인 행사에 참관하기 위해 내가 창조되었는데, 나는 젊고 다가올 운명의 창조자들 Creators of destiny 의 영혼의 수확의 결과 RESULT 를 드러내고 관리하기 위해 현재 그와 공동 파트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신성의 어린이들 Children of the Divine 이여, 이것은 이런 종류의 최초의 수확이 아니고, 또한 그 마지막도 아닙니다.

 

그것은 모든 신뢰의 어린이들 CHILDREN OF FAITH 을, 신성한 자비 DIVINE MERCY 와 연민 COMPASSION, 사랑 LOVE 과 지혜 WISDOM 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이끌면서, 장대한 나선의 길을 따라 앞으로, 위로 계속 하는, 진화의 더 큰 과정 안에 있는 하나의 계시/드러냄의 과정입니다. 그것은 시간과 공간의 생물에게는 하나의 기념비적 여정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관점으로부터 말할 터인데, 나는 그것이 슬로모션 순간 재생 A SLOW MOTION INSTANT REPLAY 에 지나지 않는다고 제안하겠는데, 이것이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아직 일어나지 않은 것이 과거 시제로 표현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될 수 있을까요 CAN IT?

 

오, 나의 아름다운 형제자매들이여, 만약 당신들이 내가 보는 것을 볼 수만 있다면, 당신들이 내가 서있는 곳에서 설 수만 있다면, 당신들이 불가능하다고 고려할 수 있는 것을 그 완전하고 총체적인 빛의 실현 COMPLETE AND TOTAL MANIFESTATION OF LIGHT 속에 그려볼 수 있기 위해 말입니다. 여기 산꼭대기에서는, 아버지의 오른쪽 RIGHT HAND OF THE FATHER 에서는, 진실의 붉은 길 RED ROAD OF TRUTH 의 끝에는,

 

끝이 놓여있고,

시작이 놓여있으며,

그리고 그 중간에

사실상 항상 존재해온 모든 것이 있습니다.

 

나는 몬조론손이고, 나는 하나의 삶으로 이것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전에 그 모든 것을 보았고, 어느 수확도 결코 같지 않음을 - 항상 같은 성과를 가져오지만 - 보았습니다. 하나/하나님 THE ONE 의 아들들과 딸들의 의지로 이롭게 하는 외에 다른 성과가 있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그의 의지 HIS WILL 이고, 다른 것이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THERE CANNOT BE ANY OTHER.

 

나의 형제들이여, 이것은 우리들에게는 FOR US 즐거운 시간이며, 항상 기쁜 축제의 경우인데, 그것이 졸업의 시간 GRADUATION TIME 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의 모든 멤버들을 위한 성대한 파티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이들이 그들의 졸업장, 그들의 실적평가서, 미래를 위한 힌트들과 정보들을 받을 것입니다.

 

포옹들이 모든 곳에 있을 것이고, 몇몇 놀람들이, 몇몇 승진들이 (예, 강등들도) 있을 것이며, 그러나 위에 언급된 측면들을 넘어서 말입니다.

 

우리들은 모두 하나로서 AS ONE, 이해와 계시의 순간을 나눌 것인데, 그것이 우리 모두의 참된 모습입니다. 진실의 영 SPIRIT OF TRUTH 이 모든 이들에게 내려올 때 모든 존재들의 시각이 맑아지고, 고정되며, 그들의 가슴 안에 영원한 사랑의 빛 LIGHT OF ETERNAL LOVE 을 품기 위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볼 것입니다 THEY WILL SEE.

그들은 기억할 것인데 THEY WILL REMEMBER,

하나로서 그들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WHO THEY REALLY ARE AS ONE.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일시에, 갑자기 모든 이들이 이 선물을 나눌 것이고, 이 순간이 감사 GRATITUDE 와 희열의 기쁨 ESCTATIC JOY 의미를 재규정할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좋아하는 부분이며,

 

나는 사랑으로, 모든 당신들 각자를 EACH AND EVERY ONE OF YOU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몬조론손입니다. I AM MONJORONSON.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