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리포트- 마스크 모으는 자들과 마스크 버리는 자들 [RS]

 

리포트-마스크 모으는 자들과 마스크 버리는 자들

마스크 모으는 자들과 마스크 버리는 자들

The Mask Collectors and the Mask Discarders

로지의 명상 리포트 #71

By Rosie . 2/10/2012 [AH포럼]

 

위의 파라다이스 섬과 아래 지구의 핵 사이의 신성한 회로로 나 자신을 연결한 후(내가 그 중간에 있는데), 나는 큰 균열이 생기는 것을 보았고, 나는 그것이 점점 더 벌어지고 있음을 느꼈으며, 그것은 파괴적인 결과들을 가져올 것이었습니다. 액체가 진홍색 강처럼 그 균열로부터 흘러나왔고, 나는 이것이 출산 과정의 시작이라고 느꼈습니다.

(내적으로는 나는 이 비주얼에 대해 반감을 느끼는 나 자신을 느꼈는데, 가이아 GAIA 가 출산하는 그림이나 비유가 너무나 자주 있었고, 나는 그것이 너무 오래 동안 간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이것이 쉬운 일이 아니고 NO EASY MATTER, 매우 긴 주기 VERY LONG CYCLE 의 일이며, 참을성의 필요성이 계속된다는 엄격한 이해가 주어졌습니다. 또 다른 장면이, 끓는 물을 보온병에 너무 급히 따르다가 내 손을 데였던 장면이 마음으로 왔습니다. 나는 또한 나 자신의 출산 체험을, 너무나 빨리 일어났기 때문에 그 결과 위험해졌던 과정을 생각하라고 지시 받았습니다. 나는 가이아의 출산을 가속시키려는 욕구가 해로울 것임을 이해했고, 나는 출산하는 어머니들에게 심호흡을 하면서 깊은 수축의 완전한 지식과 체험 안에서 안정된 중심에 도달하라고 주어졌던 조언을 기억했습니다.

나는 표면에서는 안정되고 조용한 가이아를 보았지만, 또한 점점 더 힘을 얻고 있는 내부의 수축들을 알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왔을 때 그녀가 새로운 지구를 출산했으며, 그것은 완벽한 구체가 아니었습니다. 그 모서리들이 거칠었지만, 그 주위로 즐겁고 신선한 편안해진 기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표면에서 하나의 작은 씨앗으로부터 거대한 나무가 갑자기 급속히 자라났습니다.

지구의 주민들은 이 시간이 되기까지 모두 하얀 자기로 된 마스크를 쓰고 있었습니다. 땅덩어리들이 다시 균형을 잡을 때 균열들이 지구 안에 생기기 시작했고, 동시에 사람들의 얼굴의 마크스들에서도 균열들이 나타났습니다. 마스트들이 떨어지면서 산산조각이 되었고, 풀밭이 그 조각들로 어질러졌습니다.

이제 모든 이들이 명확히 볼 수 있었습니다. 일부는 엄청난 그 나무를 보고 놀랐으며, 그들은 볼 수 있는 한 멀리 위로 쳐다보았습니다. 나무 위의 하늘에서 그들은 은하 우주선들의 함대의 주둔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올려다보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아래로 내려다보고, 잃어버린 그들의 마스크들로 속이 상했습니다. 그들은 깨진 조각들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들 주위와 위에서 일어나는 다른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그들의 초점이었고, 그들은 그들의 깨진 조각들에 통곡하고 그것들을 모으기를 멈출 수 없었습니다.

비록 흰 옷을 입은 천사들이 그들의 관심을 끌려고 노력했지만, 그들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종국에는, 천사들이 패배를 인정하고, 슬픈 마음으로 불행한 마스크 수집가들을 그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곳으로, 그들이 수집한 깨진 마스크의 조각을 원래의 마스크를 아교로 다시 붙일 수 있거나, 그들이 새 것을 만들 수 있는 작업실로 데려가기 위래 그들을 끌어야 했습니다. 선택은 그들의 자유의지에 달려 있었습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