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피라미드 빛 / 에너지를 내뿜는 세계의 피라미드들 [T.A]

 

 

피라미드 빛 / 에너지를 내뿜는 세계의 피라미드들

에너지를 내뿜는 세계의 피라미드들

World's Pyramids Beaming Energy

By Terrence Aym . 2/8/2012

http://abundanthope.net/pages/Environment_Science_69/World-s-Pyramids-Beaming-Energy-To-Mysterious-Space-Cloud.shtml

 

 

신비스러운 우주 구름으로 에너지를 내뿜는 세계의 피라미드들

World's PyramidsBeaming Energy To Mysterious Space Cloud

 

 

비록 NASA가 지금 태양계를 뒤덮은 이상한 광자 구름을 숨겼다 해도, 일부 과학자들로부터 말이 새어나왔다. 그리고 지금, 불길한 구름이 다가올 때, 그것은 측정할 수 있는 방법들로 태양과 행성들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놀랍게도, 이상한 에너지가 우리의 우주공간을 침입할 때, 세계의 가장 유명한 피라미드들의 일부가 강렬한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있다.

낯선 광자 구름의 지역을 향해 우주공간 속으로 하늘을 향해 쏘아지는 보이는 파워 빔들 power beams 의 몇 개의 믿을 수 없는 사건들이 잘 기록되고 있다.

동시에 세계 전역의 사람들이 무시무시한 소리들, 지구 자신이 신음하고 통곡하는 듯 보이는 소음들을 듣고 기록하기 시작했다.

격렬한 태양의 결코 보지 못했던 어마어마한 충전/전화의 측정들을 포함해, 모든 현상들은 어떤 이들이 '잠재적 종말론의 우주적 사건 potential Doomsday space event' 으로 불렀던 치명적인 광자 구름에 중심을 둔 듯 보인다.

 

우주공간 구름으로 접근하는 피라미드의 빔 에너지

 

고대의 피라미드들이 동면의 수 세기들, 수천 년들을 지난 후 깨어나다.

Ancient pyramids awake after centuries, Millennia ofslumber.

 

마야의 피라미드가 으르렁거리고 울렸을 때, 관광객들이 비명을 지르고, 다른 사람들은 급히 그들의 카메라 폰으로 비디오를 찍었다. 그러나 지진은 없었으며, 대신 빛의 눈부신 빔이 우주공간으로 하늘을 향해 쏘아졌는데, 구경꾼들은 놀란 채 경외감에 싸였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지 못했다.

 

마야 피라미드의 에너지 빔. 처리된 이미지는 숨은 번개를 보여준다.

 

그러나 놀라운 에너지의 기둥을 우주공간으로 전송하는 쿠쿨칸 Kukulkan 의 마야 피라미드는 그렇게 하는 가장 최근의 피라미드에 지나지 않는다.

 

보스니아 피라미드에서 목격자들이 본 것을 재처리한 사진

 

2009년과 2010년에 보스니아의 태양의 피라미드는 연필심 굵기의 순수한 에너지 빔을 우주공간으로 보냈다.

 

 

최근 중국 정부는 션양 Xianyang 피라미드의 활동의 징후를 자세히 모니터하기 시작했다. 작년에 과학자들의 한 팀이 피라미드를 조사했고, 그것이 외계의 기원을 가질 수 있다고 믿었다.

 

아즈텍의 달의 피라미드가 정점으로부터 에너지 소용돌이를 뿜고 있다.

 

그 놀라운 사건은 소용돌이 vortex 폭발로 뒤따랐고, 목격되었으며, 필름에 접혔는데, 멕시코, 테오티후아칸 Teotihuacan 의 그 유명한 아즈텍의 달의 피라미드의 정점으로부터 쏘아졌다.

 

 

에너지 빔들, 소용돌이들, 강력한 힘의 회오리들 ...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 에너지는 어디로 지시되고 있고, 왜인가? 무언가가 그들의 잠을 방해하기까지. 무엇이 수 세기들의 경과를 조용히 표시하는 이들 조용한 돌의 보초들의 신비스러운 힘을 활성화했는가?

그들을 살아나게 한 것은 피라미드들의 행동보다 더욱 놀라운 무엇일 수 있는데, 태양계의 많은 부분을 지금 둘러싸고 있는 은하의 진공 galactic void 으로부터 미지의 힘의 도착일지도 모른다.

( ..... )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진실/300

 

 

UFO Beam of Light Appears Pyramids Incredible!!

 

 

 

 

Pyramids emmiting light

 

 

게시일: 2012.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