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포럼에서 요한의 글들 / 나의 내민 손을 받아들여라 [JH.CM]

CM / 너희가 너의 상위자아와 우리들, 천계인들과 연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을 하라

포럼에서 요한의 글 / 나의 내민 손을 받아들여라

근래 포럼에서의 요한의 글들

Recentl Postings by Johan on the Forum

By Johan/CM . 2/10/2012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Recent-Postings-by-Johan-on-the-Forum.shtml



여러분, 안녕하세요 ... 우리는 캔데이시가 나눈 "발표 - 보고/냄새 맡고/설명하는" 자료들의 많은 것으로 영예를 입고 있는 듯 보이는데, 안 그렇습니까? 자, 일들이 언젠가 표면으로 터져 나올 것인데, 따라서 그것이 가능한 한 빨리 되기를 바랍시다.

캔데이시가 방대한 지식을 가진 것이 또한 증명되었으며, 그녀의 AH 가족의 일부가 되는 것이 얼마나 큰 명예인지! 그것은 또한 연결되어 머무는 것, 더 많은 지식을 위해 하나의 마음 ONE MIND 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증명하며, 따라서 우리는 주변에서 일어나는 것에 상관없이, 더 많이 알고, 균형에 머묾으로서 더 명확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생각하는 것 THINKING 에 대해 말하는 것: 나는 Wallace D. Wattles 의 "Science of Being Great" 에 대한 주제의 나의 포럼에 대해 생각해왔으며, 그러나 나는 내가 알고 나 자신 배울 필요가 있는 것을 계속 나누라고 영감을 받았다고, 인도받았다고 느낍니다. ... 그래서 어제 밤, 나는 침대에서 영감/인도를 받았으며, 나는 내가 지시받은 다음 글을 기억했습니다.

( http://www.successmanual.com/wp-content/uploads/2010/02/The-Science-of-Being-Great-by-Wallace-D.-Wattles-1911-Success-Manual-Strategist-Edition-2010.pdf )

인생은 거대한 기업/조직, 그러나 신성한 기원 Divine Origin 의, 신성한 목표들 Divine Goals 과 지식 Knowledge 을 가진 기업/조직을 위해 일하는 것과 같은데, 우리가 이해하든 못하든, 알든 못하든 말입니다. 나는 제안들, 아이디어들, 생각들을 기록하는 종이를 가지고 작은 책상에 앉은 나 자신을 보았거나 기억하며, 나는 그 종이를 나중에 "상관들 superiors" 의 검사를 받을 바구니에 넣어야 하며, 그들은 나의 아이디어의 어느 것이 새로운 플랜들의 가치가 있는지, 신성한 생명력으로 지원하고, 그것이 일어나거나 실현할 가치가 있는지를 볼 것입니다. 나는 나의 작은 책상으로 돌아가는 나 자신을 보았고, 생각하면서, 어떤 더 많은 생각들, 아이디어들, 계획들을 적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훨씬 더 많은 다른 이들이 이 과정을 받아들이는데 무관심함이 분명히 나에게 보였습니다. 그들은 이 창조적으로 생각하는 과정의 밖에 머물렀고, 대중과 함께 움직였습니다.

내가 '상관들'로부터 잘 듣지 못했다는 생각이 났고, 그래서 나의 생각들, 아이디어들, 플랜들의 어느 것이 받아들여졌는지 몰랐으며, 그러나 어찌됐든. 내게 점점 더 많은 기쁨과 만족감이 왔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두 생각에 대해 물었습니다. 나의 가슴에 느껴진 것은 우리가 어떤 좋은 아이디어나 생각이나 계획이 인생이라는 위대한 작품 THE GREAT PRODUCTION 으로 들어가는지, 우리가 심은 많은 씨앗들이 얼마나 싹이 트는지를 항상 모른다는 것, 그러나 그것을 알게 된다면, 우리가 모두 하나의 신성한 마음 ONE DIVINE MIND 의 일부이므로, 그러한 우리의 아이디어들, 생각, 계획들로부터 온 새롭거나 여분의 삶의 결과들, 삶의 진보들, 삶의 향상들이 우리에게 다시 돌아오고, 우리의 빛의 창조성의 계좌 CREATIVITY ACCOUNT OF LIGHT 로 더해지며, 우리의 아이디어들, 생각들 씨앗들이 실현으로, 현실로 만들어지는 매번 그것이 점점 더 밝게 빛나는데, 누군가, 어떤 행성인가, 어떤 육화인가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러나 어떤 결과가 우리의 일이나 생각으로부터 나오는 매번, 기쁨과 만족의 좋은 느낌이 우리에게 수여됩니다.

이제 이것은 내가 행하고 있던 것의 단지 생각하는 THINKING 부분으로만 보였습니다. 또한 살아있는 나의 존재의 행하는 DOING 부분이 있으며, 그것은 관련된 모든 이들의 이익과 최고 목적을 향해 toward the BENEFIT AND HIGHEST PURPOSE OF ALL INVOLVED 일들을 행하는 것의 성공에 따른 같은 기쁨과 만족을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결코 자신에 대한 것이 아니었고, 항상 팀워크 TEAMWORK, 그리고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 SERVICE TO OTHERS 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짧게 내가 기억한 것이었고, 여기서 나누도록 요청받은 것입니다.

내가 오늘 아침 명상에, 같은 지침으로 머물면서 당신들에게 함께 하라고 초대할 수 있을까요?

CMAton 은 다시 같은 지침이 여전히 유효하다고, 무엇이 당신 자신에게 중요한지를 보기 위해 당신의 내적인 더 높은 인도 Inner and Higher guidance 와 연결하기 위해 내부로 들어가라고, 그리고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로 우리의 초점, 우리의 에너지, 우리의 사랑과 빛을 보내라고, 그런 다음, 모든 준비를 하면서, 필요할 때 순간의 통고로 우리 모두를 수용하기 위해 엄청난 일을 하는 은하 함대들 the Fleet 로 보내라고 말입니다.

사랑과 빛으로, 요 한.

 

 

오늘 아침 명상 동안 나는 CMAton 에게 나의 세션에 대한 그의 의지를 물었습니다. 이것은 제안된 지침과 다시 AH 멤버들을향해 기체조를 보내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레이키 Reiki 는 손가락들, 손들, 팔들이, 레이키의 마스터인 파파 소스 PAapa Source 와 연결한 후 흐르는 에너지를 고조를 느꼈던 어제 밤과 같은 힘을 느꼈습니다. CMAton 은 다음 비주얼 visual 을 체크하라고 제안했습니다.

한 동양의 남자가 하모니카를 불고 있었고, 그 음악은 악기로부터 매우 먼 거리로 멀리 퍼지는 소리의 웨이브들을 만들었습니다. 소리를 더 이상 포착할 수 없을 때에도, 그것은 그 음의 웨이브처럼 보였고, 그 소리의 에너지가 매우 멀리 나가며 다른 생명체들에게 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것이 나를 현재로 돌아오게 했고, CMAton 이 확인해준 것은 그의 의도 His Intention 로서, 그가 어제 점심시간에 나와 나눈 것으로 ... 내가 어제 당신들과 나누는 것을 잊어버린 것입니다. 어떤 좋은 의도이든, 어떤 좋은 행동이든, 어떤 진실의 나눔이든, 아름다움을 만들고 감사하는 어떤 실천이든 창조의 매트릭스로 파동들을 보내는데, 우리의 경우에, 그 창조자인 CMAton 의 마음을 통해, 네바돈 안의 어머니 지구로 말입니다.

어제 나는 나의 좋은 의도들과 모든 이들의 좋은 의도들이 지구의 다른 쪽에 그 영향을 미친다는 비주얼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인도의 한 남자(그 동양 남자)로 예시되었고, 그는 그의 초라한 거처, 매우 초라한 집을 보고, 그것을 그의 마을회관에 있는 TV에서, 일주일에 한 번, 토요일 저녁에 본 것과 비교했으며, 사람들은 마을에 있는 유일한 TV를 보기 위해 한데 모였습니다. 거기서 그는 미국 제품들에 대한 광고들을, 미국의 생활양식을 지원하는 광고들을 보았고, 그 남자는 세계의 다른 나라들의 사람들로부터 다른 긍정적인 생각들과 의도들로 영향을 받고,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했습니다. 철조망과 카메라와 거대한 개들을 가진 거대한 벽들 뒤에 숨어있는 서구의 사람들은 얼마나 이상한가. 그들은 그들 스스로가 만든 감옥 속에 살고 있고, 모두 그들의 물질적인 것들을 보로하기 위해, 갖지 못한 자들이 모든 것을 가진 자들로부터 빼앗는 것을 막기 위해 전전긍긍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남자가 그의 집을 보았을 때, 훔칠 귀중한 물건이 아무 것도 없었고, 단지 사는데 필요한 것들뿐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집을 열어두고, 풍경을 즐기면서, 골짜기로 걸어갈 자유를 가졌는데, 그 골짜기는 그가 걷는 어디서든 그를 반기는 꽃들로 가득 차있고, 동물들은 두려움 없이 가까이 다가왔으며, 그를 위한 음악회를 열듯이, 기쁨의 노래들을 부르는 새들이 있었습니다. 나의 가슴으로 느껴진 것은 모든 것이 진실, 선의, 아름다움 아래 일하도록 만드는 사람들의 좋은 의도들 대문에, 세계 전역의 다른 이들이 똑바로 볼 수 있고, 그들 환경의 장점을 볼 수 있고, 생명의 진정한 가치들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인데, 서구 사회가 되어버린 것, 그들이 탐욕과 이익의 추구로부터 세계의 나머지를 부패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에 반해 말입니다.

나의 침대 끝에 있는 나의 배낭으로부터 하모니카를 꺼내고, 은하 항공기를 탈 준비를 하며, 어떤 가락을 부는 게 나은데, 그럼으로써 주변이 나의 좋은 의도들을 즐길 수 있고, 아마 인도의 한 사람이 그럴지도 모릅니다. 나는 오늘 아침 정원에서 시작할 것이고 ... 아마 먼저 나의 휘파람으로 새들과 합류하는 게 더 나은데, 내가 행복한 정원을 유지하고 잡초를 걷는 데는 두 손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사랑과 빛으로, 다시 한 번 CMAton 에게 감사하면서, 요 한.

 



이른 아침에, 아침 명상을 위한 그의 의지를 알기 위해 CMAton 과 연결했을 때, 그는 내게 한 시간 후에 오라고 요청했고, 나는 그렇게 했습니다. 밤 동안 우주선에 있었던 것으로부터 내가 기억하는 모든 것은 심각한 결정의 시간이 여기 있으며, 더 큰 세계적인 격동과 불안정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개입을 필요로 할 전 시리아와 중동 상황에 관련된 듯합니다. 나는 단지 내가 회의로부터 회의록, 보고, 요약을 가졌느냐는 질문을 받았고, 나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CMAton 은 내가 매일의 명상을 계속하라고 요청하면서, 명확히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이 너희의 매일 생활에서 더 이상 보통 일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면, 그럼 우리는 그것을 되풀이하며, 강한 어조로 그것을 의미한다. 너희의 관심이 가는 곳이 너희 에너지가 가는 곳이고, 그것은 너희가 그렇게 되기를 원할 때 우리의 빛 에너지와 연결될 수 있을 뿐이다. 나는 너희가 너의 상위자아 Higher Self 와 우리들, 천계인들 Celestials 과 연결하기 위해 더욱 노력을 하라고, 그것을 우선사항으로, 습관으로 만들라고 제안하는데, 그것이 우리가 지금 NOW 속에 있는 시간들에서 크게 너희를 도울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너희의 선택이며, 그러나 나의 내민 손을 받아들여라, 너희는 최소한의 불편으로 너희가 있을 자격이 있는 곳에 안전하게 도착할 것이이다. 나는 단지 제안할 수 있을 뿐이다. 오직 너희가 더 나은, 순수한 영적 일치에 대한 갈망을 증명할 때에만, 그것이 그런 식으로 실현할 것인데, 그러나 그것은 너의 의지와 선택으로부터 나와야 한다. 우리가 최근에 너희 모든 빛의 일꾼들과 별씨들에게 더 낫게 연결하고, 절적한 때에 앎 속에 있을 기회를 주었듯이, 그것이 너의 능력의 최선으로 일어나게 만드는 것을 너에게 달려 있다. 일들이 지금 빨리, 눈 깜짝할 사이에 변할 수 있고, 준비는 항상 너희 손에 있고, 있어왔는데, 그것이 내가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다가오는 아침 7시와 저녁 7시의 명상에 참가해준 것에 감사하며, 부디 CMAton의 조언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세요. 그것은 오직 가장 높은 사랑을 통해서 우리에게 유리하게 주어집니다.

사랑과 빛으로, 요 한.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954/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