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폭로 자료 !

+ 지금 현재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렙틸리안들

 

 

지금 현재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렙틸리안들

 

 

(다음의 렙틸리안에 대한 사실들은 확실한 증거가 드러난 것들이다. 이것은 1998년부터 그 진상이 전세계에서 드러나기 시작하여 지금 현재는 온전히 드러난 것으로 보인다. )

지금 현재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것은 보통 인간이 아니요 렙틸리안들이다.

대 홍수 이전 상황과 완전히 일치한다. 세계의 13개 혈통(blood line) ,즉 13개 가족( 13 family)가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그들은 세계 각국의 나라의 정부를 배후에서 조종하고 , 자기들의 마스터 플랜에 따라 세계의 정치 경제, 전쟁 등 모든 것을 주관하고 있다.

그들은 일루미나티 사탄 의식을 행하는 자들이며 그 의식에 있어서 인간을 희생제물로 드리고 희생 제물인 인간의 피를 마신다.

그들은 하나의 세계 정부를 세우기 위해서 19세기 초부터 마스터 플랜을 만들고 그것을 실행하여 왔으며 그 이후의 세계의 역사는 그들에 의해 점점 크게 영향을 받았으며 오늘날에는 완전히 그들에 의해 조종되고 있다.

이들은 렙틸리안 혈통을 유지하기 위해서 철저히 자기들끼리 혼인하며 이들 중에 여럿은 형상 변화를 한다.

*1995년 보스니아의 회교도 7천명이 세르비아 인들에게 집단 학살 당할때 유엔군인 네델란드 군은 그 학살자들을 보호했다. 이로 인해서 네델란드 정부가 비난을 받았지만, 네델란드의 베아트릭스 여왕(빌더버거 지도자) 은 말하기를 이 집단 학살은 의식(사탄 제사의식)의 과정이었다고 말하였다.

*렙틸리안은 순종 (FULL BLOOD) 와 혼합종 (HYBRID) 로 분류된다. 그들은 아리안 인종과 혼합한다.

*13개 bloodline 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형상 변화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아리안 인종과 혼합하는 것은 이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그들은 또한 아리안 인종을 사탄 의식에서 제물로 쓰거나 여러 가지 목적에 노예로 사용한다.

그들은 노예들을 마인트 콘트롤을 사용하여 자기들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며 노예들을 제물로 삼아 먹기도 하고 , 그들을 노리개로 삼기도 한다.

그들은 희생 제물을 죽이기 전에 극도의 공포에 사로잡히게 하는데 그렇게 해야만 pineal grand (뇌에 있는 송과 체라고 하는 호르몬 샘) 이 자극되고 그것이 렙틸리안을 자극하여 형상변화를 이루게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희생 제물은 끔찍한 고통과 공포 속에서 죽임을 당한다. (이것은 명백히 지옥의 모습이다. )

*ARIZONA WILDER는 영국 왕실의 사탄 의식을 주관하는 여자였다. 그녀는 그를 콘트롤하던 멩겔박사( 나치 아우슈비츠의 의사)가 죽은 1990년에 마인드 콘트롤에서 벗어나서 모든 것을 책으로 증언하였다. 그 내용 중에는

-그녀가 본 인물들은 다음과 같다. (사탄 의식에 참여한 자들) 부시와 두 아들, 올브라이트, 키신저 , 레이건과 낸시, 제이 록펠러, 포드, 카터, 린든 죤슨, 엘리자베스여왕의 모친(QUEEN MUM) , 엘리자베스2세 여왕, 마가렛공주, 챨스, 토니 블레어, 필립공, 제카리아 시친, 로렌스 가디너 경, 에드워드 히스 등등이다.

-프랑스의 알사스 지역에 있는 영국 왕실 소유의 성에는 지하에 REPTILE EGGS INCUBATE(파충류 알 인큐베이터) 가 있다.

-퀸마더에 대해서 본것을 다음과 같이 증언하고 있는데 ----나는 퀸마더가 희생 제물인 사람의 피를 마시고 그 살을 먹는 것을 보았다. 희생제물의 목을 베는 것이 일반적인 순서인데 그는 미친듯이 칼로 희생 제물의 온 몸을 칼로 난자하면서 파충류 형상으로 변화되었다.

나는 챨스 왕자가 형상 변화하는 것도 보았는데 그도 마찬가지로 행하였다. 그들 사이에는 희생 제물의 어느 부분을 먹을 것인지를 가지고 서로 다투었고 누가 희생 제물의 목을 딸 것인지를 가지고 서로 다투었다. 그들은 희생 제물을 죽이는 것, 먹는 것, 갖은 짓을 다하는 것을 즐겼다.

*DAVID ICKE 는 1998년 처음으로 형상 변화하는 렙틸리안을 보았고 그 후에는 자신의 인생을 이에 대한 진실을 밝히는 일에 전념하였다. 지금 현재까지 그는 전 세계를 돌면서 증거들을 수집하고 책을 여러권 출판하였다. www.davidicke.com

그에 의해서 지금 세상에서의 렙틸리안의 정체는 거의 다 밝혀진것으로 보인다. 중요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로스챠일드, 록펠러, 영국 왕실, 그리고 미국과 세계의 정치, 경제를 지배하고 있는 여러 패밀리들들은 같은 혈통이다. (BUSH-WINSOR-PISO bloodline ) 유럽의 로얄 패밀리, 노블 패밀리들은 모두 그들끼리 혼인한다. 이는 그들의 종족의 DNA를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그들은 보통인간의 DNA가 아니고 파충류인 렙틸리안 의 DNA와 포유류인 사람의 DNA가 결합되어 있으며 그래서 그들은 형상 변화(SHAFE SHIFT)를 할 수 있다.

-고대의 전 세계의 왕들은 대개 이런 자들이었고 , 이것은 크레도 무타의 증언을 들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http://www.metatech.org/credo_2.html

* 다음은 캐시 오브라이언의 증언이다.

그녀는 어렸을때부터 일루미나티의 노예로 마인드 콘트롤되어 그들의 섹스 노예로 농락을 당하며 살아왔는데 , 마크 필립이라는 사람과 만나서 거기서 벗어나서 자신의 당한 일을 책으로 증언하였다.

-그녀가 본 사람들은 디 록펠러, 헨리 키신저, 죠지 부시, 빌 클린턴, 힐러리 클린턴, 알 고어, 엘리자베스 여왕, 필립 공, 퀸 마더, 올브라이트, 챨스 왕자, 토니 블레어 그리고 미국의 상원의원 여럿이 포함되어 있다.

죠지 부시 대통령, 빌 클린턴 등이 살인 의식을 행하는 여러가지 행동을 보았다. 그들은 노예들을 들에 풀어 놓고 망원경 부착된 총으로 쏘아 죽이고, 노예들을 헬기에서 뛰어내리게 마인드 콘트롤 한 후 그것을 실행하는 것을 보았다.

-저명한 입양기관들 , 로마 캐돌릭의 입양기관들은 유아들을 그들의 의식에 희생 제물로 공급하고 있으며, 디즈니랜드도 미아들을 공급하고 있다. 네바다에 있는 비밀 군사기지에는 유아를 케이지 안에 넣어두고 있으며 지배계층의 휴양지인 캘리포니아의 보헤미안 글로브에서는 사탄 제사 살인 의식이 행해지며, 피를 마신다.

-캐시 오브라이언의 증언에 의하면 멩겔박사를 보았으며, 아돌프 히틀러도 보았다고 말한다.

(독일 패망후 나치의 요원들은 거의 다 미국으로 이송되었다. 히틀러가 자살했다고 세간에는 알려지고 있으나 검시한 의사의 말에 의하면 시체의 치아를 보고 그것이 히틀러가 아님을 확인했다고 한다. 히틀러는 로스챠일드가 지원에 의해 독일을 지배하게 된 것임이 지금은 드러나 있다.)

-NWO는 내적으로는 세계 종교이며, 이것은 사탄, 바알, 프리메이슨의 원리에 근거하고 있는 것이다.

 

출처: 가르시아님 자료 http://gall.dcinside.com/list.php?id=philosophy&no=9155

 

 

쇼킹 ! 파충류 외계종족 렙틸리안

The Shocking Video Hillary Does NOT Want You To See!

xq8aopATYyw&hl=ko_KR&feature=player_embedded&version=3

5Lo9YvYlNUU&hl=ko_KR&feature=player_embedded&version=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