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폭로 자료 !

+ “오바마‘ 에게 제출한 `외계 문명` 브리핑자료” - 디스클로저

 

 

디스클로저 프로젝트

“오바마 대통령‘에게 제출한 외계문명 브리핑자료”

 

미국의 의사이자 UFO연구자이자 명상지도자인 스티븐 그리어(Steven M. Greer)의 글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닥터 그리어는 17세 때 임사체험을 통해 우주의식과 합일되는 경험을 한 후 초월명상을 수행해 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외계우주선과 외계존재들과의 만남을 경험했으며, 초의식상태에서 그들을 초대하여 양방향적으로 접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이를 “제5종 근접 조우(CE­5)”라는 용어를 사용했고 이를 위한 프로토콜을 개발해왔습니다.

<외계지적생명체연구센터(CSETI)>를 설립하여 외계존재들에 관한 과학적 연구와 교육을 계속해오고 있습니다. 그림자정부의 비밀조직들에 의해 은폐된 외계존재와 첨단기술들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한 <디스클로저 프로젝트(Disclosure Project)>와 감춰진 프리에너지(free energy) 기술을 찾아내고 실용화시키기 위한 <공간에너지획득시스템(SEAS)>과 <오리온 프로젝트(The Orion Project)>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정계, 재계, 정보기관, 백악관, 군, 유엔, 기업들의 주요인사들과 접촉하면서 이 정보의 공개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또한 많은 비밀프로젝트들의 내부자들을 만나 20여년동안 500명 이상의 증인들과 증거들을 확보하였습니다.

2001년에는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일부 증인들과 많은 주요 언론매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UFO와 외계존재에 대한 “디스클로저”행사를 개최했지만 왠지 주류 언론에서는 크게 다루지 않았죠.

그의 책 <Hidden Truth - Forbidden Knowledge>를 읽은 분들이 많이 계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오바마가 그의 첫 임기가 이미 거의 끝나가고 있지만 아직 행동해옮기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케네디는 이와 관련된 비밀들을 공개하려다 죽었고 다른 대통령들도 협박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국이 이 일에 주도권을 잡지 못할 것이라는 것은 확실해보입니다. 다른 경로의 정보에 의하면 인도와 중국이 조만간 세계를 놀라게 할거라네요........

우리 사는 세상이 아직도 전쟁과 기아와 질병과 환경파괴로 신음하고 있다는 점을 깊이 고려해볼때, 이 정보의 공개가 세상을 어떻게 바꾸어놓을지는 상상을 초월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 점때문에 이 주제들이 아직도 비밀에 싸여있는 것이겠죠....

http://www.disclosureproject.org/docs/obama/obama-briefing-introduction.pdf

 

[출처] 디스클로저 프로젝트가 오바마에게 제출한 브리핑자료 (UFO) |작성자 나무아래

 

 

 

'버락 오바마 대통령' 을 위한 특별브리핑 자료

< 외계지적생명체연구센터 (CSETI) >

< 디스클로저 프로젝트 (The Disclosure Project) >

- 스티븐 M. 그리어, MD (설립자 및 디렉터) -

www.DisclosureProject.org   www.CSETI.org

2009년 1월 23일

오바마 대통령께.

1950년대 중반부터, 외계문제와 관련된 비밀프로젝트들이 헌법상으로 요구되는 대통령과 의회의 감독과 통제범위 밖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국가안전은 물론 지구적인 안전과 평화에 심각하고도 지속적인 위협으로 여겨집니다.

이것은 이 사실이 공개되면 지구상의 모든 생명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주제가 특정 엘리트집단들과 주류 언론 내에서 매우 논쟁의 여지가 많으며, 사회적으로 엄청난 맹비난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을 직시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이 주제에 대한 조롱, 공포, 협박과 허위정보들을 교묘하게 조합한 심리적인 수법을 통해 그 비밀들이 유지되어왔습니다. 이 때문에 그 어떤 공적인 인물이라도 이 문제를 공개적으로 발표하기가 어려웠던 것입니다.

더욱이 대통령실을 둘러싼 안전상의 ‘거품’과 접근제한 때문에 미합중국대통령이 이 주제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조언을 접하기가 매우 어려운 실정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심리적인 측면들과 맞물려서 이 비밀은 전임대통령들 그 누구도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다루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대통령님의 임기동안에 가장 큰 드러나지 않는 위기가 될 것입니다.

이 오도된 비밀 때문에, 첨단에너지생산, 추진 및 교통수단과 관련된 경이로운 신과학들이 대중들로부터 격리되어왔습니다. 이 첨단기술들에는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공간에서 얻을 수 있는 이른바 영점에너지장과 양자진공유동장을 이용한 무한한 청정에너지의 생산, 그리고 ‘반중력(anti­gravity)’이라는 부정확한 이름이 붙여진 추진기술이 포함됩니다. 우리 주위에 온통 가득하면서 시공간의 구조 속에 깃들어있는 전자기에너지의 장은 오염, 석유, 가스, 석탄과 집약시설들 또는 원자력 없이도 지구에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대통령님의 첫 임기동안에 이 과학들과 그 현명한 응용법들을 공개하는 것은 대통령님 앞에 놓인 가장 긴급한 문제입니다. 이 과학들은 인류가 지구온난화, 가난, 그리고 자원고갈이라는 우리의 가장 시급한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진정 새로운 에너지경제를 창출해낼 것입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 지구온난화, 생물권의 파괴, 대기오염, 에너지안보, 중동정책, 지리경제학적 질서의 와해, 빈부격차의 심화, 인구과밀, 지구에서의 인류의 지속가능성과 같은 일단의 문제들은 모두가 서로 맞물려있으며 이 주제를 둘러싼 비밀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 받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길은 구세대의 사고방식과 기술들에 있지 않고 새로운 과학들을 응용하는 새로운 의식에 있습니다. 이 과학들은 19세기 후반과 20세기에 태어났지만 권력욕과 탐욕과 현 상황이 뒤흔들리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포기되고 억눌렸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해방선언(Emancipation Declaration)”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것은 모든 인류를 집중된 비밀권력과 부패와 세계경제헤게모니로 초래된 경제적 노예라는 족쇄로부터 해방시켜줄 것입니다. 세계인구의 절반이 가난하게 사는 반면, 그 나머지가 자신들의 ‘삶의 수준’을 충족하기 위해 지구를 착취하는 한, 세상은 정의와 평화를 찾아내지 못할 것입니다. 이런 암울한 상황은 풍요롭고, 청정하고, 풍부한 에너지원을 가진 진정으로 지속가능한 세상으로 바뀔 수 있고 또 그렇게 되어야만 합니다. 이 토대위에서, 이 신과학들과 기술들과 새로운 의식을 가지고, 우리는 하나의 시민으로서 통합되고 평화 속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됩니다.

우주에서 우리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은 이젠 과학적인 사실입니다. 우리가 진보한 문명들로부터 이미 방문을 받아왔다는 것은 아직 논란의 여지가 많습니다. 그러나 제가 유럽, 교황청, 캐나다와 세상의 다른 지도자들과 토론해 본 바, 우리가 그들의 방문을 받아왔다는 것과 이 정보를 공개할 시기가 오랫동안 늦어져왔다는 공감대가 더 커지고 있다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과거의 군국주의와 편집증적 태도를 버리고 우주적 평화라는 틀 안에서 이들 외계방문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적절한 외교적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80%이상의 미국인들이 ‘UFO’들이 실재하며 이에 대한 사실을 정부가 숨기고 있다고 생각하는 한, 비밀을 유지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극소수의 잇속에나 기여할 뿐입니다. 이 비밀은 미국과 타국의 정부들에 대한 신뢰를 약화시키고 있으며, 아이젠하워대통령이 퇴임연설에서 경고한 바 있었던 손댈 수 없는 비밀권력이라는 암을 세상에 전이시키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제 지구의 생명까지도 위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고도로 발달된 전자기무기시스템을 사용해서 외계비행선들을 추적하고 조준하며, 때로는 점점 높아지는 정확도로 그들을 격추시키는 비밀스럽고 ‘드러나지 않는’ 공작들이 존재합니다. 이런 무모한 행동은 모든 인류에게 존재적인 위협을 주고 있으므로 즉각 중지되어야만 합니다.

이 주제를 통제하는 MJ­12 또는 머제스틱이라 불리는 집단은 국민의 동의 없이, 또는 대통령과 의회의 감독을 벗어나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자체로 초국가적인 정부로 기능하면서 그 누구의 명령도 듣지 않습니다. 모든 견제와 균형은 사라져왔습니다. 하나의 통치집단으로서 그들은 법규 밖에 있지만, 그 영향력은 많은 정부들, 기업들, 정보기관들, 언론과 재정적인 이해관계들에까지도 미치고 있습니다. 그들의 부패한 영향력은 지대하며, 지금껏 제지당하지 않는 힘을 가진 그야말로 매우 막강하고 깊이 침투해있는 세계적 조직범죄집단으로서 활동했습니다.

매년 1,000억 달러 이상의 미국정부자금이 이 활동에 들어가고 있는데, 이것은 미국의 ‘검은 예산’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미국의 모든 남성과 여성과 아이들에게 보편적인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충분한 금액입니다.

제가 1993년 12월 전CIA국장 제임스 울시에게 이 문제에 대해 브리핑했을 때는 이 지배집단의 1/3만이 저희가 권고했던 사항들, 즉 우리가 우주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공개하는 것과 석유, 가스, 석탄과 원자력을 대체할 첨단에너지생산시스템의 신중한 공개에 대해 우호적이었습니다. 정보에 의하면 이제는 이 집단의 2/3 이상이 그런 생각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유럽과 교황청과 아시아, 특히 프랑스와 중국의 이해관계들은 정보의 공개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만일 미국이 앞서나가지 않는다면, 이들 이해관계들이 그렇게 할 것이며 미국은 뒤쳐져서 점차 무관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이 각축무대는 아주 가까운 미래에 어떤 점에서는 미국과 함께 움직이거나 아니면 미국의 참여 없이 움직이게 될 것이며, 물론 그들은 그렇게 해야만 합니다. 60년 동안의 비밀은 이제 충분합니다.

저희는 지구에 대한 ‘외계인의 공격’을 날조하기 위해 첨단기술들을 사용하는 고도로 비밀스러운 계획이 현존한다는 것을 대통령께 경고해드려야겠다는 도덕적인 책무 또한 느낍니다. 이 머제스틱 집단은 직접적인 통제하에 그런 위장된 활동을 할 수 있는 자산들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정부지도자들을 포함한 사실상 지구위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속을 수도 있습니다. 이 활동을 위한 도구들이 지난 50년이 넘도록 실험되어왔는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지만 그 전부는 아닙니다.

▶ 외계복제비행선(ARV, Alien Reproduction Vehicles) - 이들은 적어도 1950년대 후반에서 1960년대 초반부터 풀가동되어온 첨단 반중력 비행선입니다. 민간인들과 군관계자들이 보고하는 많은 UFO들은 이 비행선들입니다. 그들은 알려지지 않았거나 또는 ‘검은’ 공군을 이루고 있으며, 놀라운 속도와 기동성과 상승/선회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9년 현재 이 기술들은 많은 세대를 거치면서 더 정교해졌고, 작전에 투입되면 쉽게 외계비행선(ETV, Extraterrestrial Vehicles)을 가장하거나 흉내 낼 수 있습니다.(‘UFO’는 구체적이지 않은 용어이며 ‘ARV’ 아니면 ‘ETV’일 것입니다.)

▶ 프로그램화된 생명체(PLF, Programmed Life Forms) - 이들은 전적으로 사람이 정교한 외계인형태로 만든 창조물로서 일반인들이 ‘외계인’으로 속는 생명체들입니다. 이 생명체들과 관련된 스테이지크래프트(stagecraft, 외계인에 의한 납치사건을 연출하는 기술-역주) 및 유전학과 기타 과학들에 대해서는 이 브리핑의 범위를 벗어나는 것이지만 아주 발달된 것이라고만 해두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들을 개발하고 작전에 사용하는 분야에서 일하는 독립적인 다수의 정보통들을 만나왔습니다. 이 생명체들은 외계복제비행선과 함께 사용되므로 이로부터 ‘외계인납치’라는 열광적인 대중문화가 촉발되었다는 것을 납득할 수 있습니다. 그런 준군사적이고 인간에 의해 통제되는 납치극의 희생자들은 정말로 자신들이 ‘외계인들’에 의해 납치되어왔다고 믿게 되며, 그것을 증명하는 육체적인 상흔과 ‘주입물(implants)’들을 가지게 됩니다. 이 주입물들 또한 인간이 만든 것이며 저희는 이런 것들을 제조하는 실험실과 기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첨부문서가 있으나 웹상에는 공개하지 않음-역주)

▶ 의식의 변성상태를 유도하는 화학적, 광학적, 전자기적 시스템들이 거짓 ‘외계인’사건을 꾸미는 ‘스테이지크래프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UFO 주제에 대해 민간부문에 퍼져있는 정보들의 대다수가 대중들은 물론 우리의 지도자들이 존재하지도 않는 ‘외계의 위협’에 준비하도록 세밀하게 고안된 허위정보들입니다. 이러한 심리전술이 가져오는 결과에 대해서는 1950년대 CIA 문서들에 기술된 바 있으며, 이밖에도 더 자세한 문서들과 증언들이 있습니다. 다름 아닌 베르너 폰 브라운(미국의 로켓과학자로 우주선공학의 아버지라 불림-역주)같은 사람도 이런 우주적인 사기극에 대해 경고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허위술책의 목표는 바로 세계가 그런 ‘외계의 위협’에 대항하는 범지구적인 군사력을 중심으로 뭉치게 할 우주공간의 적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레이건대통령과 그 밖의 지도자들은 이런 허위정보의 목표가 되어왔고, 이것은 그들이 침묵하게 하거나 비밀과 우주공간의 무기화라는 어젠다에 협조하도록 고안된 것입니다. 대통령께서도 이처럼 속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셔야 할 것입니다.

모든 자료들과 문서들을 아주 신중하게 검토하고 수백 명의 극비사항 증인들과 면담한 결과, 저희는 실제로 외계존재들이 분명 적의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우리의 많은 비밀군사행동들의 무모하고도 공격적인 성격과, 행성간 여행을 할 수 있는 이들 외계문명들의 놀랍도록 발달한 기술들을 고려할 때, 만일 그들에게 적의가 있다면 인류의 운명은 이미 핵시대가 도래했을 때 어떻게든 결정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방문자들은 어찌할 수 없는 인간의 적개심, 전쟁과 대량파괴무기들, 또 한편으로 우주여행을 할 수 있는 우리의 초기단계의 기술능력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간중심적인 성향을 가진 많은 이들은 그런 그들의 행동을 실재적인 위협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우주로 자꾸 멀리 더 멀리 나가려고 하면서도 대량파괴무기들의 확산을 억제하지 못하는 한, 오히려 인류가 우주질서에 대한 위협으로 받아들여지게 될 것입니다. 더욱이 우리는 이들 외계 방문자들에 대해 깨달음과 평화를 토대로 하는 외교적 조치를 취하는데 실패했습니다. 이것은 즉각적으로 시정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주제를 공개하는 일은 이것이 인류역사상 희망적이고 고양되는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매우 신중하게 계획되고 안배되어야만 합니다. 그렇지 못한 공개는 이 방문자들을 악마로 묘사하게 되거나 대중들을 놀라게 함으로써 오히려 비밀로 지키는 것보다도 더 해롭게 될 것입니다.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제 삼촌은 닐 암스트롱을 태우고 간 달착륙선분야에서 일했던 수석 프로젝트 엔지니어였습니다. 그 당시 우리가 우주공간에서 환영받지 못했던 이유는 우주를 가로질러 여행할 수 있는 여권, 즉 통합되고 평화롭게 우주공간으로 나아갈 수 있는 안정되고 평화적인 세계문명을 이루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점에서 세계의 평화와 우주의 평화는 한 동전의 양면인 것입니다. 우리가 지구위에서 평화롭게 살겠노라고 선언하고 오직 평화로운 목적으로만 우주공간으로 나아갈 때, 우리는 열린 마음으로 환영받게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마땅히 우리는 지구에 일종의 우주적인 격리상태로 머물게 될 것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언론과 영화산업에는 머제스틱 집단에 충성스러운 이해관계들이 깊이 침투하여 있으며, 그들은 이 주제를 비웃고 ‘외계인침공’이라는 작금의 이 끔찍한 이미지들을 만들어내는데 언론을 이용했습니다. 요컨대 대중은 이 주제에 대해 거의 철저히 세뇌되었고, 이것은 진실의 공개를 계획할 때 신중하게 고려해야할 또 다른 난관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럼에도 현 상황은 더 이상 지속될 수는 없으며, 근본적인 변화가 시급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저희는 대통령께서 가능한 빨리 많은 조치들을 취하실 것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저희는 대통령께 다음 사항들을 권고해드립니다.

▶ 대통령실소속 특별전담반을 구성해서 이 문제를 조사하고 비밀시설들과 자산들(첨부문서가 있으나 웹상에는 공개하지 않음-역주)을 찾아내고 이 프로젝트들에 대한 행정집행권을 분명히 하십시오.

▶ 비밀리에 외계비행선들을 조준하고, 우주공간을 무기화하고, 악랄한 허위정보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활동들을 찾아내고 즉각적으로 중지시키십시오.

▶ 악의에 찬 ‘외계인’들이 존재한다고 속이는 허위활동들에 의해 생길 잠재적인 위기를 최소화시키기 위한 대응계획을 마련하십시오. 여기에는 군대, 정보부서와 국제기관들을 준비시키는 일이 포함됩니다.

▶ 평화적이고 미래 계획적이며 외계존재들에 대한 비군사적인 대응책을 마련할 행성간 외교위원회를 구성하십시오. 저희 외계지적생명체연구센터(CSETI)는 그러한 접촉기회를 마련하고 이 과정을 지원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18년 동안 진행해오고 있습니다.(www.CSETI.org 참조) 만일 미국정부가 12개월 안에 이렇게 하기로 결정하지 못한다면, 여러 나라 정부들과 세계적인 인사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 저희 CSETI가 이 위원회를 구성할 것입니다.

▶ 화석연료와 원자력을 급격히 대체할 신에너지기술들을 연구개발하고 신중하게 공개할 수 있도록 즉시 자금을 지원하십시오.(www.TheOrionProject.org 참조) 이 기술들은 시공간의 영점에너지장으로부터 에너지를 얻으므로 전기에너지시스템을 은퇴시킬 것이라는 것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이 기술들과 관련된 핵심 시설들과 자산들(첨부문서가 있으나 웹상에는 공개하지 않음-역주)에 대한 문서들과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추진력과 교통(전자기중력시스템)에 관한 기술들은 세계의 안전상황이 개선되었을 때 공개하기를 권고 드립니다.

▶ 이 프로젝트들의 추진과 신에너지기술들의 공개를 위해 의회, 유엔, 타국 정부들과의 고위연락망을 구축하십시오.

▶ 국가안보위원회(NSC)는 이 정보공개가 갖는 국가간, 행성간, 그리고 거시경제적 함의를 천명하고, 이 기술들의 시급한 공개를 준비하는 부서를 구성해야 합니다.

▶ 저희 오리온프로젝트(www.OrionProject.org)에서는 이 신에너지기술들을 개발해온 핵심과학자들을 찾아낸 바 있습니다. 그들은 저희와 함께 일하는데 동의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금지되어있습니다. 그 중의 한 사람은 그에게 부여된 “극비 특수정보(TS SCI)”분류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저희는 백악관의 전적인 지원과 보호와 함께 그들이 저희와 일할 수 있도록 특별조치를 취해주시길 요청합니다. 그들에게 이 중대한 임무를 부여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한 일입니다. 그렇게만 된다면 미국은 1년 이내에 석유, 가스, 석탄 또는 원자력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는 신에너지 생산장치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오바마 대통령님, 저희는 대통령과 행정부를 돕기 위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전적으로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통령실의 그 어떤 요청이라도 진실하고 신중하게, 그리고 신임 받을 수 있도록 수행할 것입니다.

미합중국 대통령으로서 대통령님의 역사적인 임무를 시작하면서 대통령님의 안내와 보호와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Steven M. Greer MD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