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폭로 자료 !

+ 극비협약 / 그레이(Grey) 외계종과 미국 (비밀 세계정부)

 

 

극비협약 / 그레이 외계종과 미국 (비밀 세계정부)

 

[ 참 고 : AH / 천상의 메시지들에서 언급된 내용으로 볼 때, 루시퍼의 반역으로 지구를 포함한 37개 행성이 참가했고 엄청난 무기, 기술들과 100억에 가까운 인종들이 반역으로 분류되었다는 사실과 지구(유란시아)는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CM 아톤의 특별 수여(종자)행성 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보시기 바랍니다. 인류에게 해악을 주었던 아누나키 외계인들로서 미국 (일루미나티 조직들) 과 극비리에 접촉해 온 그레이 Grey 외계인종들이 1995년 이후 지구에서 전부 추방 되었다고 언급된 메시지 내용을 참고하여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 우주의 고차원 지식과 정보들로서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바, 외계인에 대한 상당한 분별력이 요구됩니다]

 

**************************************************************************************

 

외계종 - 그레이 종 (Grey Species) / 제타 레티쿨리 (Zeta1,2)

 

하기 언급하는 내용들은 Alex Collier, Dan Bruischm Henry Deacon, Michael Wolf 등 UFO 연구자, 채널러, 다양한 비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사람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기술한 내용 입니다.

 

그레이 (Grey)

인류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외계종의 모습은 바로 그레이(Grey)라는 외계종 입니다.

그레이의 어원은 회색(Grey)이라는 뜻이며, 이들의 피부색이 회색이기 때문이며, 요즘 TV나 영화, 게임에서도 심심찮게 등장하는 캐릭터로써 묘사가 되기도 합니다.

그레이 종족은 휴머노이드(Humanoid), 즉 인류 형태의 종족 이며, 키가 작고 몸이 왜소하며 팔, 다리가 가늘고 머리와 눈은 아주 큰 모습입니다.

그레이의 형상을 한 종족들의 대부분은 지금 인류, 즉 현재 지구인류들의 먼 후손들이며, 시간여행을 통해 방문하고 있고, 이들의 기술력은 지금의 지구인류 보다 약 2,500년 앞서 있습니다.

* Grey종 상세 참고자료 (Project Blue Planet 문서내용 http://blog.naver.com/ufogroup/10124475665)

이들의 피부색은 다양한데, 회색의 피부는 지금으로 부터 약 5만 2천년 이후에 나타날 인류의 먼 후손들이며, 그 외에는 핑크색, 갈색 등 다양한 피부색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적인 외형은 비슷하나 신장과 세세한 외형은 조금씩 다릅니다.

그레이는 그물자리(Reticulum), 오리온자리(Orion)등 다양한 별 시스템에서 지구를 방문합니다. 그물자리에서 지구를 방문하는 종족은 그물자리의 Zeta1, Zeta2 별 시스템 출신이며, 신장은 1.0~1.2m 정도로 알려져 있고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Zeta1, Zeta2를 묶어 보통 제타 레티쿨리(Zeta Reticuli)라고 부르며, 지구로 부터 38.42광년 거리에 있습니다.

(Grey, http://www.bibliotecapleyades.net/vida_alien/esp_vida_alien_18k.htm)

오리온자리에서 지구를 방문하는 종족은 Rigel 별 시스템에서 오며, 리겔리안(Rigelian)으로 불리웁니다.

신장은 1.2~1.5m 정도이며, 음식을 직접 섭취는 하지 않고 호르몬과 같은 효소를 피부에 발라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리겔은 지구로 부터 약 600광년 거리에 있습니다.

이런 그레이들은 A,B,C등 몇가지 형태로 구분이 되며 구분의 기준은 외모와 출신이 기준입니다.

(제라 레티쿨리 별자리)

그레이의 주된 특징은 복제를 통한 종(種)의 번식을 하며, 소위 DNA 복제를 통해 번식을 합니다. 이들은 지구에 수많은 기지를 보유하고 있고, 보이지 않는 세계정부와 협약을 맺고 있습니다.

협약의 조건은 그들의 기술을 이전하는 댓가로 지구에 대한 제한없는 활동입니다.

여기서 제한 없는 활동은 인간과 동물을 납치를 통한 실험과 강제임신, 장치이식 등이 포함 됩니다. 특히, 이유를 알수 없는 실종사건들은 그레이들로 인한 실종일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Zeta Reticuli 별 지도)

Zeta Reticuli 출신의 그레이들 보다 Rigel 출신의 그레이드들 보다 더 적극적으로 납치와 실험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이들은 모두 감정이 없는 그들의 목적만을 위해 지구와 인류를 필요로 합니다.

특히 Rigel 출신의 그레이들은 우리가 상상하는 외계존재의 이미지와는 달리 이기적이며, 거짓말을 잘하고 그들의 필요로 인해 지구를 찿는다고 알려져 있는 상태 입니다.

이 종족들은 인간에게 절대 우호적인 존재가 아니며, 경계해야할 종족 입니다.

그레이 종족들중 일부는 렙틸리언(Reptilian, 파충류 종족)과 협약관계 또는 복종자로써 일을 한다고 하며, 이러한 계층관계는 여러가지 레벨로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형적인 렙틸리언 묘사그림)

이들의 과학력은 지구인류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발달해 있으나, 자신들의 기술력에서 아주 덜 발달된 기술들만 미정부를 회유하여 전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외계종이 미정부와 협약을 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로즈웰 사건이며, 당시 추락한 비행체가 바로 그레이 종족의 비행체이고 추락이유는 미군의 레이더에 의한 추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rea 51에서 촬영되었다는 그레이종)

 

 

(Area 51에서 촬영되었다는 생포된 그레이종)

 

 

전세계의 수많은 지하 기지에서 인류와 같이 모종의 일을 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지구뿐만 아니라, 지구의 위성인 달과 화성의 위성인 포보스에 그들의 기지를 두고 있습니다.

로즈웰 추락사건 이후 미국은 로즈웰에 추락했던 그레이 종족들과 대표단을 교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진위에 대한 여부는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로즈웰에서 생존한 1명의 그레이(Eben으로 불리움)로 인해 대표단의 교환제의가 진행 되었으며 당시 생존했던 그레이는 1947년~1952년까지 생존했다고 합니다.

* 대표단 교환 프로그램 (Project Serpo)

http://blog.naver.com/ufogroup/10122932221

* 그레이 관련 영상

http://blog.naver.com/ufogroup/10122323376

* 로즈웰 관련 내용

http://blog.naver.com/ufogroup/10122486151

http://blog.naver.com/ufogroup/10125422430

 

[출처] 외계종 - 그레이 종 (Grey Species)|작성자 missionto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