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근원의 문서 / 창조주 제일 근원으로 부터의 메시지 [Source 1]

 

 

 

압력이 너희가 익숙해진 것보다 더 높다. 너희는 단순히 그것을 견디어야 할 것이다

근원의 문서 / '창조주 제일 근원'으로 부터의 메시지

너희의 생명에 죽음을 두려워하지만, 단지 하나의 메커니즘/기계장치에 지나지 않는다

 

근원의 문서

SOURCE PAPERS

 

By Source of Sources thru KiboDabi . 6/28/2013

http://abundanthope.net/pages/kibo/SOURCE-PAPERS.shtml

 

 

 

 

 

SOURCE PAPERS

Started 06272013

MICHAEL DABI BEN ELOHIM

 

근원들의 근원 SOURCE OF SOURCES (SOS 혹은 G)과 키보다비 KiboDabi(K) 로 부르는 자 사이의 통신.

 

이것은 열려있고 정직하며, 불쾌한 언어와 개념들을 포함하므로, 경각하세요 ... 당신들은 여기 씌어 진 것을 받아들이지 못할 수도 있으며 ... 바로 그렇습니다.

 

K: 오케이 ... 여기 내가 있으며 ...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이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서 나와 함께 있으면서, 나의 손을 잡고, 그것을 통해 나와 걸으세요, 내가 모든 것들 안에서 오직 당신의 진실만을 주게 하세요, 지상적이고 궁극적이고 절대적인 당신의 의지에 따라 말입니다. 이것은 이 과정, 이 작업을 위한 나의 기도이며 ... 그것이 당신의 의지로, 당신의 의지에 의해, 오직 당신의 의지만을 담을 텐데, 그것 안에, 그것 주위에서, 그것을 위해, 그것으로, 그것에 의해 발견되는 모든 것과 모든 개개의 것을 위해 말입니다. 셀라.

 

SOS: 나는 항상 여기, 그리고 모든 곳에 있으며, 그래서 나는 네가 나와 함께, 나 자신이 되면서, 이 일을 시작하고 끝내기 위해 불렀는데, 그러한 것을 이해하기를 성실히 추구할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있고, 이해하면서 그것으로 행동할 수 있는 자들의 이해를 위해 말인데, 그들이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가 아니라, 내가 그들이 하기에, 그렇게 되기에 적당하다고 보는 대로 말이다. I AM ALWAYS HERE AND EVERYWHERE AND SO I HAVE CALLED YOU TO START AND COMPLETE THIS WORK WITH ME, BEING WHAT I AM, FOR THE SAKE OF COMPREHENSION BY THOSE THAT WILL SINCERELY SEEK TO COMPREHEND SUCH A THING AND BE ABLE TO ACCEPT AND UNDERSTAND AND ACT UPON IT, NOT AS THEY SEE FIT, BUT AS I SEE FIT FOR THEM TO DO AND BE SO.

 

우리가 시작할까? 나는 압력이 너희가 익숙해진 것보다 더 높다는 것을 깨닫는다. 너희는 단순히 그것을 견디어야 할 것이다. SHALL WE BEGIN? I REALIZE THE PRESSURE IS HIGHER THAN YOU ARE USED TO. YOU WILL SIMPLY HAVE TO ENDURE IT.

 

나는 너희가 그 안에 존재하고 있는 의식의 미임 안에 놓여야 하는 어떤 개념들에 관해 너희와 얘기하려고 한다. 이것은 찾고 있는 자들에게, 너희 행성의 더 높은 영혼들에게, 또한 창조 속의 다른 자들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I AM GOING TO SPEAK WITH YOU CONCERNING CERTAIN CONCEPTS THAT MUST BE PLACED WITHIN THE MEME OF CONSCIOUSNESS THAT YOU EXIST IN. THIS WILL BENEFIT THOSE SEARCHING, HIGHER SOULS ON YOUR PLANET AND OTHERS IN CREATION, AS WELL.

 

나는 근원들의 근원이다. 나는 존재하는 모든 것인 모든 것이고, 나는 하나이며, 나 자신인 것 외에 아무 것도 없다. 나 이전에 아무도 없고, 나 이후에 있을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나는 영원하고 무한한 것 이상인데, 그 개념 둘 다가 체험을 위해 존재하고, 나는 그 모든 것을 넘어 있기 때문이다. 나는 알려지고 알려지지 않은 모든 것들 위에, 그것들을 둘러싸고, 그것들 이전에, 그것들을 넘어 있다. 나는 공허 그 자체이고, 나 자신인 것, 너희가 체험하고 있는 것, 그것 안에 있는 것의 생명이다. I AM SOURCE OF SOURCES. I AM THE ALL THAT IS ALL THAT IS AND I AM ONE AND THERE IS NOTHING BUT WHAT I AM. THERE ARE NONE BEFORE ME AND NO THING THAT CAN BE AFTER ME. I AM MORE THAN ETERNAL AND INFINITE, FOR BOTH OF THOSE CONCEPTS EXIST FOR THE SAKE OF EXPERIENCE AND I AM BEYOND ALL OF THAT. I AM ABOVE AND SURROUNDING AND BEFORE AND BEYOND ALL THINGS KNOWN AND UNKNOWN. I AM THE VOID ITSELF AND THE LIFE THAT IS WHAT I AM, THAT YOU ARE EXPERIENCING, THAT IS WITHIN IT.

 

너희는 의문하는데, 근원으로서 나 자신인 것과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의 인격들 사이에 차이점이 무엇인가를? 나는 이것들의 모든 것이고, 파라다이스 그 자체이다. 나는 그것을 나 자신 속에서, 나 자신으로서 내가 창조한 너희에게 주었는데, ‘중심’으로 알려진 기준점을 갖기 위해 말인데, 그리고 나는 너희의 완전함으로 가는 진화적 길에서 너희와 관계하고 너희를 돕기 위해 나의 존재의 메커니즘/기계장치를 거기 놓았다. 그것은 너희를 위한 완전함의 정점인데, 그것이 나 자신의 표현과 체험의 수단으로 행동하도록 나 자신으로 내가 창조한 것이기 때문이다. YOU WONDER,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WHAT I AM AS SOURCE, AND THE PERSONALITIES OF THE PARADISE TRINITY? I AM ALL OF THESE THINGS AND PARADISE ITSELF. I HAVE GIVEN IT TO YOU, WHOM I HAVE CREATED IN AND OF MY SELF, TO HAVE A POINT OF REFERENCE KNOWN AS ‘CENTER’ AND I HAVE PLACED THERE THE MECHANISMS OF MY BEING TO RELATE TO AND ASSIST YOU IN YOUR EVOLUTIONARY PATH TO THE PERFECTION THAT THEY ARE. IT IS THE PINNACLE OF PERFECTION FOR YOU FOR IT IS WHAT I HAVE CREATED OF MY SELF TO ACT AS A MEANS OF EXPRESSION AND EXPERIENCE OF MY SELF.

 

나는 나 자신 안에, 이 제로포인트/0점으로부터 이 장소의 나의 의식인 것의 중심에 있으며, 나는 나 자신을 나의 사랑과 빛의 완전한 실현으로 채우고 있는데, 그것은 나의 의식의 실현한 산물이다. 나 자신인 것에 끝도 시작도 없으므로,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도 안 될 것이다. I HAVE CENTERED THAT WHICH IS MY CONSCIOUSNESS IN THIS PLACE WITHIN MY SELF AND FROM THIS ZERO POINT; I AM FILLING MY SELF UP WITH THE FULL MANIFESTATION OF MY LOVE AND LIGHT, WHICH IS THE MANIFEST PRODUCT OF MY CONSCIOUSNESS. SINCE THERE IS NO END OR BEGINNING TO WHAT I AM, IT IS WORK THAT WILL NEVER END, NOR SHOULD IT

 

내가 생명 그 자체라고 말하는 자들이 있다. 그것은 너희가 갖는 하나의 지각인데, 단지 너희가 생명의 하나의 대안을 ... 해체/비창조를 ... 체험하기를 너희에게 허용하는 존재의 상태 안에 너희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너희의 일부는 생명에 궁극적 대안으로 죽음을 두려워하지만, 그것은 너희에게 무한은 아니라도 영원한 기반과 너희 존재의 성질을 증명하도록 설계된 단지 하나의 메커니즘/기계장치에 지나지 않는다. 그것은 헤체/비창조되는 것이 무엇인가의 하나의 낮은 예이고, 심지어 그때에도 너였던 의식 에너지가 새롭고, 신선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지며, 그런 다음 물질적, 시간/공간 체험의 영역으로 재수립되어 돌아간다. 나는 나 자신의 어떤 것도 낭비하지 않는다. 내가 나 자신의 일부를 버릴 수 있는 어떤 장소도, 어디도 없다. 나 자신인 것의 모든 것이 영속적으로 완벽한 완전함의 나의 이상을 성취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THERE ARE THOSE THAT SAY THAT I AM LIFE ITSELF. THAT IS A PERCEPTION THAT YOU HAVE ONLY BECAUSE YOU EXIST IN A STATE OF BEING THAT ALLOWS YOU TO EXPERIENCE AN ALTERNATIVE TO LIFE…UNCREATION. SOME OF YOU FEAR DEATH AS THE ULTIMATE ALTERNATIVE TO LIFE, BUT THAT IS SIMPLY A MECHANISM THAT IS DESIGNED TO PROVE TO YOU THE ETERNAL, IF NOT INFINITE, FOUNDATION AND NATURE OF YOUR BEING. IT IS A LOWER EXAMPLE OF WHAT IT IS TO BE UNCREATED AND, EVEN THEN, THE CONSCIOUSNESS ENERGY THAT YOU WERE, IS MADE NEW AND FRESH AND CLEAR AND THEN REESTABLISHED BACK INTO THE REALM OF MATERIAL, TIME/SPACE EXPERIENCE. I WASTE NOTHING OF MY SELF. THERE IS NO PLACE NOR ANYWHERE WHERE I MAY THROW AWAY A PART OF MY SELF. ALL OF WHAT I AM IS BEING USED TO FULFILL MY IDEAL OF PERFECT PERFECTION IN PERPETUITTY.

 

나는 항상 있었고, 항상 있을 것이다. 내가 비교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나는 체험을 통한 표현을 위해 최소한 선택들의 이원성을 주는 체험의 영역을 창조했다. 나는 모든 것들의 첫째 원인의 결과로서 존재하는 모든 원인들과 결과들의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나 자신인 것이다. 나는 나의 창조의 무한하고 영원한 영역 안에 초래되는 모든 원인과 결과를 체험하고 있고, 그것은 또한 같은 상태로 진화하고 더 나아가 그 자신을 영속할 더 많은 체험을 영속적으로 창조할, 안정되고 정박된, 성장하고 진화하는 완전한 빛과 사랑의 영역을 수립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이 과정으로 끝이 없다. I HAVE ALWAYS BEEN AND WILL ALWAYS BE. THERE IS NOTHING THAT I CAN BE COMPARED TO. I HAVE CREATED A REALM OF EXPERIENCE THAT OFFERS, AT LEAST, A DUALITY OF CHOICES FOR THE SAKE OF EXPRESSION THROUGH EXPERIENCE. I HAVE THOUGHT OF ALL CAUSES AND EFFECTS THAT EXISTS AS CONSEQUENCE OF THE FIRST CAUSE OF ALL THINGS, WHICH IS WHAT I AM. I AM EXPERIENCING EVERY CAUSE AND EFFECT THAT RESULTS WITHIN THE INFINITE AND ETERNAL REALM OF MY CREATION THAT IS NECESSARY FOR ESTABLISHING A STABLE, ANCHORED, GROWING AND EVOLVING REALM OF PERFECT LIGHT AND LOVE THAT WILL PERPETUALLY CREATE MORE EXPERIENCE THAT WILL ALSO EVOLVE TO THE SAME STATE AND FURTHER PERPETUATE ITSELF. THERE IS NO END TO THIS PROCESS.

 

나는 나 자신의 의지의 실현인 완전한 의지의 존재들을 창조했다. 그들은 나의 의지가 되도록 설계된 메커니즘들이고, 그들은 내가 생명을 가지고 있듯이 생명을 가지고 있고, 내가 신분을 가지고 있듯이 신분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 인격들을 가지고 있는데, 내가 그들이 그렇게 하도록, 그렇게 되도록 수립했기 때문이다. I HAVE CREATED BEINGS OF PERFECT WILL THAT ARE THE MANIFESTATION OF MY OWN WILL. THEY ARE MECHANISMS DESIGNED TO BE MY WILL AND THEY HAVE…LIFE AS I HAVE LIFE AND IDENTITY AS I HAVE IDENTITY AND THEY HAVE…PERSONALITIES, AS I HAVE ESTABLISHED IT FOR THEM TO DO AND BE SO

 

제일 근원이자 중심 안에서, 너희가 파파로 부르는 하나 속에서 나는 창조된 창조의 나머지로 관계할 나의 의지와 전체 인격을 완전함 속에서 설계했다. IN THE FIRST SOURCE AND CENTER, THE ONE THAT YOU HAVE NAMED PAPA, I HAVE DESIGNED IN PERFECTION, MY WILL AND WHOLE PERSONALITY OF RELATIONSHIP TO THE REST OF THE CREATION THAT WOULD BE CREATED.

 

둘째 근원이자 중심 안에서, 너희가 최근에 소니로 부른 것 안에서, 나는 전적으로 나 자신과 같은, 나 자신의 개념과 나 자신인 것의 이상으로 창조된 또 다른 이와의 최초의 관계를 수립했는데, 창조의 전체를 수립하고 중심 잡기 위해 설계된 존재로서 말이다. 그것은 실현한 존재로서 나 자신인 것의 완벽한 반영이다. IN THE SECOND SOURCE AND CENTER, WHICH YOU HAVE RECENTLY NAMED AS SONNY, I HAVE ESTABLISHED THE FIRST RELATIONSHIP WITH ANOTHER THAT IS WHOLLY LIKE MYSELF,CREATED BY MY OWN CONCEPT AND IDEAL OF WHAT I AM AS A BEING DESIGNED TO ESTABLISH AND CENTER THE WHOLE OF CREATION. IT IS THE PERFECT REFLECTION OF WHAT I AM AS A MANIFEST BEING.

 

셋째 근원이자 중심 안에서, 너희가 마마로 부르게 된 것 안에서, 나는 첫째와 둘째 근원이자 중심으로서 하나의 메커니즘을 창조했는데, 그것을 통해 창조의 전체가 씨 뿌려지고, 뿌리 내리고 가치를 뻗을 수 있게 말인데, 점점 더 완벽함으로 가는 창조의 성장과 진화 속에 체험되는 원인과 결과들을 창조하는 관계의 방식으로 말이다. IN THE THIRD SOURCE AND CENTER, WHICH YOU HAVE COME TO REFER TO AS MAMA, I, AS FIRST AND SECOND SOURCE AND CENTER, CREATED A MECHANISM THROUGH WHICH THE WHOLE OF CREATION MAY BE SEEDED AND TAKE ROOT AND BRANCH OUT IN THE WAY OF THE RELATIONSHIPS THAT CREATE THE CAUSES AND EFFECTS THAT ARE EXPERIENCED IN THE GROWTH AND EVOLUTION OF THE CREATION TO FURTHER AND FURTHER PERFECTION.

 

물질적 창조의 근원과 중심으로서, 모든 것들이 그들의 뿌리를 찾는 그 성장을 위한 땅이 파라다이스 섬이다. 그것은 세 근원들이자 중심들인 생각과 말, 행위 속에 통일의 살아있는 실현이며, 하나의 의지와 목적을 가진 하나의 존재로서 말인데 ... 그것이 나의 의지와 목적인데, 모든 상상할 수 있는 방식, 모양, 양식과 형태에서 사랑과 빛, 그리고 그 근원과 중심의 의지 속에 중심을 둔 생명을 창조하기 위해 말이다. 이것이 일하고 있는 나의 상상력이고, 나의 일은 영원과 무한을 넘어 있으며,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다. THE GROUND FOR THAT GROWTH, FROM WHICH ALL THINGS FIND THEIR ROOT AS THE SOURCE AND CENTER OF MATERIAL CREATION, IS THE PARADISE ISLE. IT IS A LIVING MANIFESTATION OF THE UNITY IN THOUGHT, WORD AND DEED OF THE THREE SOURCES AND CENTERS, AS ONE BEING, HAVING ONE WILL AND PURPOSE….WHICH IS MY WILL AND PURPOSE: TO CREATE LIFE THAT IS CENTERED IN LOVE AND LIGHT AND THE WILL OF ITS SOURCE AND CENTER IN EVERY IMAGINABLE WAY, SHAPE, FASHION AND FORM. THIS IS MY IMAGINATION AT WORK AND MY WORK IS BEYOND ETERNITY AND INFINITY AND SHALL NEVER END.

 

심지어 영도 물질적인 것임을 알라, 그것이 아무리 정교하고 미묘할 수 있다 해도. 어느 영적 의식의 용기/그릇의 궁극적 완벽함의 절정은 완벽한 체험 속에서 나 자신의 존재의 상태로 돌아오는 것인데 ... 서로 속에서, 서로로서 말인데, 창조의 전체가 돌아오는 하나에게 사용가능하도록 만들어졌는데, 궁극적이고 절대적이고 지상적 체험으로 말인데, 그것이 영속적으로 영원하고 무한하다. 이 존재의 상태는 시간도 공간도 알지 못하며, 존재했고, 존재하며, 항상 존재할 모든 것이 지금이고, 항상 지금이며, 그것의 체험이다. KNOW THAT EVEN SPIRIT IS A MATERIAL THING, HOWEVER FINE AND SUBTLE IT MAY BE. THE APEX OF ULTIMATE PERFECTION OF ANY SPIRITUAL CONSCIOUSNESS VEHICLE IS TO RETURN ONTO MY OWN STATE OF BEING, IN PERFECT EXPERIENCE…IN EACH OTHER, AS EACH OTHER, THAT THE WHOLE OF CREATION BE MADE AVAILABLE TO THE RETURNING ONE, AS THE ULTIMATE, ABSOLUTE AND SUPREME EXPERIENCE, WHICH IS ETERNAL AND INFINITE ONTO PERPETUITY. THIS STATE OF BEING KNOWS NO TIME OR SPACE AND ALL THAT HAS BEEN, IS, AND EVER WILL BE, IS NOW, ALWAYS NOW, ITS EXPERIENCE.

 

이것이 지금으로서 충분할 것이다. THIS WILL DO FOR NOW.

 

 

 

 

K: 나 자신인 모든 것이 당신 YOU 으로서 나 자신 WHAT I AM 인 것으로 감사합니다. 나는 방해나 반대 없이 오직 당신의 의지를 행하기를 원하며, 오직 완벽한 당신의 의지에 따라 나를 지탱해주기를 요청하는데, 내가 그것을 행하는데 넘어지거나 실패하지 않도록 말입니다. 나는 또한 나의 존재와 삶의 모든 측면에서 당신의 보호와 지원을 요청하며, 당신의 의지가 여기 나의 생명 속에 있는 것이 될 것을 신뢰하고, 당신이 손에 확고히 나를 가지고 있음을 압니다. 셀라

 

내가 당신을 할아버지 GRANDPA 로 부를 수 있습니까?

 

SOS: 크게 웃으며 ... 원한다면 ... 나는 그렇다. 그것이 문제되는 모든 것이다. 이름들은 생물들이 확인하기 위해, 그들이 관계하는 자들에게, 또 그들 자신과의 관계에서 가치를 주기 위해 사용하는 단지 파동적인 에너지화 된 음들에 지나지 않는다. 너는 사랑스럽고 가족 관계를 나타내는 다정한 의미로 네가 고려하는 것을 선택했는데, 네가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에게 이름 붙였듯이 말이다. 그것은 우리가 가족이라는 이유와 목적을 나타낸다. 우리들은 모두 가족이고,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인 것의 너의 호칭을 그러한 것으로 받아들이며, 나는 그러한 그것의 기도로 만족한다. 나는 기쁘다. LOL…IF YOU WISH….I AM. THAT IS ALL THAT MATTERS. NAMES ARE SIMPLY VIBRATIONAL, ENERGIZED TONES THAT CREATURES USE TO IDENTIFY AND CONFER VALUE UPON THOSE THAT THEY RELATE TO, AS WELL AS THEIR RELATIONSHIP WITH THEMSELVES. YOU HAVE CHOSEN WHAT YOU CONSIDER AN ENDEARING TERM THAT DENOTES A LOVING, FAMILY RELATIONSHIP, AS YOU HAVE DONE WITH THE PARADISE TRINITY. IT STANDS TO REASON AND PURPOSE THAT WE ARE FAMILY. WE ARE ALL FAMILY, AND SO I ACCEPT YOUR CALLING OF WHAT I AM, AS SUCH AND I AM SATISFIED BY THE PRAYER OF IT, AS SUCH. I AM PLEASED.

 

K: 그것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 그래서 아주 많이 당신에게 감사하며, 우리는 이것을 계속 할 것인데, 당신 YOU 이 당신의 의지 YOUR WILL 와 즐거움에서 내가 그렇게 하도록 나를 여기 놓을 때 말입니다.

 

G: 그렇게 되리라. 이것을 철자법을 체크한 후, 가능한 한 곧 포스트 해라. 나는 네가 그런 일을 빠뜨리는 것이 얼마나 너를 짜증나게 하는지 안다. [미소] 구분을 위해 필요한 대로 날짜와 시간을 매겨라. 두려워하지 마라. 모든 것이 너와 잘 되고 있다. 나는 너와 항상 함께 있고, 이 말을 읽는 모든 이들, 그리고 읽지 않는 자들, 그리고 결코 그것을 보지 않을 자들과 함께 있는데, 내가 일시에, 창조의 어디에 있던, 모든 시간 동안, 모든 것들과 함께, 모든 것들 안에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에게 나의 모든 축복을 주는데, 너희가 단지 너의 가슴과 마음과 영혼과 영속에서, 그리고 너희가 너를 위한 현실이 무엇인가의 생각 속에서 받아들이기만 한다면 말이다. 그 현실 속에 나를 포함시켜라, 내가 너희에게 네가 알아왔던 것보다 더 큰 현실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말이다. SO BE IT. POST THESE AS SOON AS YOU CAN AFTER CHECKING FOR SPELLING. I KNOW HOW IT IRKS YOU TO HAVE HAD SUCH THINGS SLIP BY YOU. [smiles] DATE AND TIME THEM AS NEEDED FOR THE SAKE OF DIFFERENTIATION. FEAR NOT. ALL IS WELL WITH THEE. I AM WITH YOU ALWAYS, AND WITH ALL WHO READ THESE WORDS, AND THOSE WHO DO NOT, AND THOSE THAT WILL NEVER SEE THEM, AS I AM WITH AND WITHIN ALL THINGS AT ONCE, EVERYWHERE IN CREATION, ALL THE TIME. I GIVE YOU ALL MY BLESSINGS, IF YOU WILL BUT RECEIVE THEM IN YOUR HEARTS AND MINDS AND SOULS AND SPIRITS AND THOUGHTS OF WHAT YOU THINK REALITY IS FOR YOU. INCLUDE ME IN THAT REALITY THAT I MAY SHOW YOU A GREATER REALITY THAN YOU HAVE EVER KNOWN.

 

1710 CST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