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앞으로 걸어나갈 시간 / 진실이 지금 말해질 시간이다 [CM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이 순간 순수함으로 여기 현존하고 있음이 알려지게 하라 !!

앞으로 걸어나갈 시간 / 진실이 지금 말해질 시간이다

 

앞으로 걸어나갈 시간

Time to Step Forward

 

By CM thru Bela. 7/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bela/Time-to-Step-Forward.shtml

 

 

 

 

063013 Time to Step Forward

 

진실로 최고의 빛과 진실, 최상의 보호 속에서

 

지금은 일부 진실이 지금 여기서 말해질 시간이다. 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 바로 이 순간 순수함으로 여기 현존하고 있음이 알려지게 하라. 나를 느끼고, 나의 진실을 알라.

 

예기치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에게 도전적인 혼란과 중요한 시험 testing 이 있었다. 이것이 이제 끝날 것이고, 우리는 그 결과를 가늠할 수 있다. 어번던트호프AbundantHope 와 캔데이시 Candace 팀이 나의 목적과 나의 일에서 손상되지 않은 채 일어설 것임을 알라. 표현에서 완벽하지 않다 해도, 나는 이 나의 용기/몸을 통해 존재하고, 나의 계획을 가지고 앞으로 나간다. 당신들은 다가올 이 사건들의 부침에서 언제나 나에게 소중할 것이다.

 

나는 당신들을 통해 살고 움직이며, 나는 현명하게 선택했다. 내가 이것에서 잘못 걸을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내가 어떤 시점들에서, 알고 있는 자들에게까지 나의 말을 참고, 나의 손을 드러내지 않는 데는 그만한 목적이 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중심 파동을 확고히 잡고, 이 거대한 과업/사업에서 나의 지지자들이 된 것으로 크게 축복을 받았다. 세부들은 일어나야 했던 발전 과정에 더 큰 혼란과 지연들, 흔들림과 불필요한 요동을 만들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시간표가 있기 때문이고, 확고한 기회의 창문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들에게 감사한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