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근원의 문서. 제2편 / 창조주 근원'으로 부터 메시지 [Source]

 

 

 

루시퍼 반역은 가장 좋은 지역적 예가 될 것. 그가 분해되었고, 깨끗이 치워질 것이다

근원의 문서. 제2편 / 창조주 근원'으로 부터 메시지

나는 일곱 수퍼유니버스들을 관리하고 통어하기 위해 일곱 마스터 영들을 창조했다

 

근원의 문서. 제2편

Source Paper #2

 

By Source of Sources and Kibo. 6/30/2013

http://abundanthope.net/pages/kibo/Source-Paper-2-June-20-2013.shtml

 

 

 

 

[언어의 경고가 여전히 모든 페이지에 유효하며 ... (크게 웃음) ... 그것이 어느 때든 튀어나올 것이고 ... 당신들은 어쨌든 경고 받았다고 ... 말합니다.] 062913

 

K: 하나의 하나에게 모든 영광을, 모든 영광이 있기를!

 

G: 안녕. 시작할까?

 

K: 난 좋습니다 ... 특별한 무엇이 있습니까?

 

G: 지금으로선 우리가 시작했던 같은 노선에서 계속한다. 우리는 이 관점으로부터 일할 것이고, 우리가 나가면서 더 지역적인 관점으로 가까이 움직일 것이다.

 

고려되어야 할 것은 내가 존재하는 모든 것이라는 사실, 너희들이 가능하게 이해할 수 있고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 나 자신인 것 What I Am 의 작은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면 사실을 인정하는 것이다. 너희들의 과학자들은 공허 void 를 마치 그것이 비어있는 것처럼 말한다. 그것은 비어있지 않다. 그 사실을 인정하는 자들조차, 그들이 개인으로서 나에게 믿음을 가지고 있을 때에도, 나 자신인 것의 성질을 깨닫지 못한다. 물론 나는 그들이 어떤 형태의 증거 없이는 나의 존재를 공적으로 지지할 수 없음을 이해한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이 측정할 수 있던 에너지나 힘의 어떤 형태 사이의 빈 공간의 이 개념을 고집한다.

 

나는 사실에 있어 바위처럼 단단하고, 더더욱 그런데, 바위가 그 안에 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비록 너희들이 그 수준에서 공간을 규정할 때 분자들 사이의 공간들을 탐지할 수 없을 때에도 말이다. 그러나 그 공간은 궁극입자들 ultimatons 로 부르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는 이 통신에서 궁극입자들의 성질과 구성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바로 지금 중요한 것은 너희들이 내 안에 빈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나는 움직이지 않고, 나 자신으로 되어 있다. 내가 움직일 수 있는 어디도 없다. 나는 모든 곳의 모든 것이고, 그것이 바로 그 요점이다. 모든 것들이 움직이고 흐르며, 나 자신인 것 안에서 확장과 수축으로 고동친다. 이것은 너희들이 체험하는 어떤 것으로, 모든 것으로 적용되는데, 그것이 시각이든, 소리든, 접촉이든, 맛이든, 생각이든, 감정이든, 그것이 공간 속의, 공간/시간을 넘어선 곳의, 어느 주어진 시간에 있을 수 있는 무엇이든 말이다.

 

너희들, 그리고 모든 것들은 물질적 존재의 지각과 체험을 생산하는 수단으로서 봉사하는 거의 무한 수의 궁극입자들의 메커니즘을 통해 움직이고 흐르는 패턴들로서 나의 의식 안에 존재한다. 그것을 오직 나의 의지 My Will 로, 나의 모든 의도들을 투사하는 거대한 의식적인 홀로데크 holodeck 로 생각하라. 너희들이 무한한 규모로 이것을 상상하는 것이 어렵지만, 그 개념은 너희가 크기에 그다지 염려하지 않는다면 너희 안에 지닐 수 있는 개념인데, 크기가 나 자신인 것의 구조 안으로부터 상대적이기 때문이다. 너희들은 이미 홀로그래피의 너희 자신의 기술을 알고 있을 것이고, 반으로 쪼개진 홀로그램이 이제 두 개의 반쪽 안에 완전한 이미지를 가질 것을 알고 있는데 ... 간단히 말해서, 나는 내가 하나로서, 의식적 생각으로서, 내가 바라는 것을 나타내는 끝없는 빛의 굴절의 총체적 현실을 창조했다. 이 하나의 생각이 존재하는 모든 현실들의 전체를 포함하고, 모든 결과들의 최초의 원래 원인으로부터 계속 가지를 뻗는다.

 

그리하여 모든 차원들과 차원적 밀도가 지속되고 유지되며, 모든 원인들로, 그러한 원인들의 모든 것들의 모든 결과들로, 그리고 모든 새로운 원인들과 그들 각각이 무한히 창조하는 결과들로, 모든 대안의 모든 선들과 가지들과 함께. 주의 깊이 목적을 가지고 가꾸어지고 유지되는데, 존재했던, 존재하는, 언제나 존재할 모든 잠재성들의 실현을 달성하기 위해 말이다.

 

모든 것들의 각각은 그것의 일부이고, 모든 것들의 각각은 예외 없이 그것이 하도록 설계된 것을 하는데, 너희가 취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느끼는 무슨 이유로든 너희가 취하는 너희 자신의 개인적 체험들과 행동들의 그 점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아무 것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들은 창조된 구조 안에 존재하는 자들에게는 그런 듯이 보인다. 전체가 하나의 일을 완벽하게 행하도록,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그것은 내가 완벽한 것처럼 완벽하다.

 

나는 창조의 모든 의지의 생물들에게 진보와 귀환의 하나의 시스템을 창조했다. 너희들은 완벽해지도록, 너희 자신의 고유한, 체험의 개인적 길을 통해 완벽해지도록 설계되었다. 이것을 하기 위해, 너희들은 완벽하지 못한, 혹은 불완전함의 지각을 체험해야 한다. 이것은 만약 너희들이 자유와 해방을 위해 총체적이 될 수 있고 진실로 책임질 수 있게 해줄 태도를 너희에게 줄 너희 자신의 완전함의 적절한 평가를 자신을 위해 얻으려 한다면 필요한데, 그 자유와 해방은 너희들이 너희 자신의 면에서, 너희 자신의 노력에 의해, 나와 같은 창조자가 되는 지위에 도달할 때 주어질 것이다. 너희들은 내가 한 것처럼 너희 자신과 같은 존재들을 창조할 것이고, 너희들은 나 자신의 의식 안에서 너희 의식을 통해 그들에게 체험의 우주적 영역들을 창조할 것이다.

 

잘못 생각하지 말라. 나는 지상적이고 Supreme, 궁극적이며 Ultimate, 절대적이다 Absolute. 너희들은 나 없이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너희들이 하는 모든 것, 너희들인 모든 것은 그것이 내가 원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존재한다. 너희들이 가진 것으로 나 자신인 것에 의해 너희가 빌리지 않은 힘이 없다. 너희들의 지식의 모든 것이 먼저 나의 지식이고, 그것이 너희에게 주어졌는데, 너희가 모든 것들 속의 나의 의지의 시범을 위해 최선으로 활용할 수 있을 때 말이다.

내가 너희 모두에게, 모든 것을 주는 것이 행복 이상이며, 그러나 너희는 그것을 받기 위해 나타내어야 한다. 너희는 결코 내가 될 수 없고, 그러나 너희는 모든 면에서 나와 같이 될 수 있는데, 다른 것에 의해 결코 창조되지 않았음을 제외하면 말이다.

 

나는 존재했고, 존재하며, 존재하게 될 모든 것들, 모든 개개의 것들의 창조와 지속성에 대해 책임이 있는 그것이다. 나는 창조도, 시작도 끝도 없는 그것이다. 나는 나 자신의 모든 것을 너희와 나누는데, 너희가 나 자신과 같이 될 수 있도록 말인데, 그것이 나 자신에 대한 나의 이상이기 때문이고, 그것이 나의 완전함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나는 총체적으로 나 자신을 사랑하고, 너희는 나 자신인 것의 일부이며, 나는 내가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너희를 사랑하는데, 너희가 나 자신의 각각이고 모든 것이기 때문이다. I AM THAT THING THAT IS RESPONSIBLE FOR THE CREATION AND CONTINUANCE OF ALL THINGS AND EVERY THING THAT HAS EVER BEEN, IS AND EVER WILL BE. I AM THAT WHICH HAS NO CREATION, NO BEGINNING AND NO END. I SHARE OF ALL OF MYSELF WITH YOU THAT YOU MAY BE LIKE UNTO MY SELF BECAUSE THAT IS MY IDEAL OF MY SELF AND THAT IS PART OF MY PERFECTION. I WHOLLY LOVE MY SELF AND YOU ARE PART OF WHAT I AM AND I LOVE YOU AS I LOVE MY SELF BECAUSE YOU ARE EACH AND ALL, MY SELF.

 

[크게 웃으며, 이 존재가 내가 이것을 말할 때 그 자신에게 빙그레 웃고 있다.] 나의 끝들에는 끝이 없습니다. THERE IS NO END TO MY ENDS.

 

 

 

 

하나의 계획안의 나의 계획들의 모든 개개의 것의 모든 개개의 국면과 단계로의 목적은 완전함이다. 나 자신 안의 모든 것들은 완벽하고, 너희는 완벽한 것이 되어가는 것, 완벽해지는 것을 체험하고 있는데, 공간/시간의 영역에서 하나의 체험의 문제로서 말인데, 내 속에서 너희의 완벽함만이 아니라, 또한 너희 속에서 나의 완벽함의 시범을 위해 말이다. 너희는 모두 너희 각자가 너 자신의 방식으로 거기 도달할 것인데, 너희가 그렇게 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너희는 모두 너희 역할들을 하며, 그것이 바로 그 요점이다. THE END TO EACH AND EVERY PHASE AND STAGE OF EACH AND EVERY ONE OF MY PLANS WITHIN THE ONE PLAN, IS PERFECTION. ALL THINGS WITHIN MY SELF ARE PERFECT AND YOU ARE EXPERIENCING THE BECOMING OF THAT BEING PERFECT, BECOMING PERFECTION, AS A MATTER OF EXPERIENCE IN A REALM OF SPACE/TIME, FOR THE SAKE OF DEMONSTRATING, NOT JUST YOUR PERFECTION IN ME, BUT MY PERFECTION IN YOU, AS WELL. YOU WILL ALL GET THERE, EACH OF YOU IN YOUR OWN WAY, AS YOU HAVE BEEN DESIGNED TO DO SO. YOU ALL PLAY YOUR PARTS AND THAT IS THAT.

 

너희 자신에 대해 그러한 개념에 반대하는 그러한 너희가 있다. 너희는 지배력 속에 있기를 원한다. 너희는 너 자신의 힘을 원한다. 너희는 완전하고 총체적인 자유의지, 자유와 해방을 원한다. 나는 대신에 너희에게 체험을 위한 체험의 영역 안의 체험 속에서 이러한 것들의 지각을 주는데, 너희가 나와 같이 되는 것이 무엇과 같은가의 지각과 관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말이다. THERE ARE THOSE OF YOU THAT ARE RESISTANT TO SUCH A CONCEPT ABOUT YOURSELVES. YOU WANT TO BE IN CONTROL. YOU WANT YOUR OWN POWER. YOU WANT COMPLETE AND TOTAL FREE WILL, FREEDOM AND LIBERTY. I, INSTEAD, OFFER YOU A PERCEPTION OF THESE THINGS IN EXPERIENCE WITHIN A REALM OF EXPERIENCE FOR THE SAKE OF EXPERIENCE THAT YOU MAY EXPERIENCE A PERCEPTION AND PERSPECTIVE OF WHAT IT IS LIKE TO BE AS I AM.

 

종국에 나는 너희를 나 자신에게 너 자신으로서 데려올 수 있고, 우리들은 함께 단번에 모든 것들의 총체성을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진실로 우리들은 사실과 말, 생각, 느낌, 힘, 기운, 에너지, 통제, 지배, 목적, 그리고 의지에서 서로가 될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에서, 더 많은 것들 속에서 우리들은 하나가 될 것이고, 체험 속에서 하나가 될 것이다. 그것이 내가 너희에게 주는 선물이다. 너희의 일부가 그것을 당근과 채찍으로, 강요로, 노예제로, 독재로 느낀다 해도 .... 만약 너희가 내 것보다 다 잘 일하는 더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 내가 그것에 대해 알게 되었을 것이고, 이미 그것을 하고 있을 것이다. IN THE END, I CAN TAKE YOU UNTO MYSELF, AS YOUR SELF, AND WE CAN EXPERIENCE TOGETHER THE TOTALITY OF ALL THINGS AT ONCE, TOGETHER, AND TRULY BE EACH OTHER IN FACT, WORD, THOUGHT, FEELING, POWER, FORCE, ENERGY, CONTROL, DOMINION, PURPOSE AND WILL. IN ALL OF THESE THINGS, AND MORE, WE SHALL BE ONE AND BE ONE IN EXPERIENCE. THAT IS THE GIFT I HOLD OUT TO YOU. THOUGH SOME OF YOU FEEL THAT IT IS A CARROT ON A STICK, COERCION, SLAVERY, TYRANNY….. IF YOU HAVE A BETTER IDEA THAT WORKS BETTER THAN MINE….I WOULD KNOW ABOUT IT AND BE DOING IT ALREADY.

 

그러한 표현들이 스스로 일하도록 허용된 현실들이 있고 ..... 루시퍼 반역은 너희의 가장 좋은 지역적 예가 될 것인데 ... 그것이 또한 기대한 대로 갔으며, 이제 루시퍼가 분해되었고, 깨끗이 치워질 것이며, 그의 에너지가 깨끗해져서 다가올 새로운 우주들로 다시 보내질 것이고, 새로운 인격이 너희의 나머지와 같이 어느 시점에서 완전함을 배울 것이다. THERE ARE REALITIES WHERE SUCH EXPRESSIONS HAVE BEEN ALLOWED TO WORK THEMSELVES OUT……THE LUCIFER REBELLION WOULD BE YOUR BEST, LOCAL EXAMPLE…THAT WENT AS WELL AS EXPECTED AND NOW LUCIFER HAS BEEN UNCREATED AND WILL BE CLEARED AND HIS ENERGIES CLEANED AND SENT OUT AGAIN IN THE NEW UNIVERSES TO COME AND THAT NEW PERSONALITY WILL EARN PERFECTION AT SOME POINT, JUST LIKE THE REST OF YOU.

 

내가 이미 알고 있지 못하는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이 불가능하다. 나는 창조된 영역들 안에 모든 것들이 내부로부터, 더 직접적인 체험에서 이들 지역들을 운영하고 유지하도록 설계된 자들에 의해 알려지도록 허용하는 메커니즘들을 창조했다. IT IS IMPOSSIBLE FOR SOMETHING TO HAPPEN THAT I DON’T ALREADY KNOW ABOUT. I HAVE CREATED MECHANISMS IN THE CREATED REALMS THAT ALLOW FOR ALL THINGS TO BE KNOWN BY THE ONES DESIGNED TO MANAGE AND MAINTAIN THESE REALMS IN MORE DIRECT EXPERIENCE FROM WITHIN.

 

나는 나의 의지의 직접적인 대표자들이 되도록 설계된 인격/인물 메커니즘들을 설계했고, 그들은 그들이 행하고 되도록 설계된 것을 하고 되는 외에 다른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은 반역이 시작되기 오래 전에 루시퍼의 정신적/감정적 장애를 알고 있었다. 그는 최종 결과를 알면서 그가 했던 대로 행동했는데, 내가 그렇게 하도록, 되도록 설계했기 때문이었다. I HAVE DESIGNED PERSONALITY MECHANISMS THAT ARE DESIGNED TO BE DIRECT REPRESENTATIVES OF MY WILL AND THEY CAN DO NOTHING ELSE BUT DO AND BE WHAT THEY ARE DESIGNED TO DO AND BE. CHRIST MICHAEL ATON KNEW OF LUCIFERS MENTAL/EMOTIONAL STUMBLINGS LONG BEFORE THE REBELLION PROPER HAD BEGUN. HE ACTED AS HE DID, KNOWING THE FINAL OUTCOME, AS I DESIGNED HIM TO DO AND BE.

 

나는 일곱 수퍼유니버스들을 관리하고 통어하기 위해 일곱 마스터 영들을 창조했다. 그들은 나의 직접적 의지이고, 나 자신의 의지가 행동하는 대로 행동할 수 있을 뿐이다. 너희는 내가 그처럼 중요한 일을 달리 되도록 내버려둘 것으로 생각하느냐? 너희는 내가 나의 창조로 지배력을 갖지 못 한다고 생각하느냐? 너희는 내가 나 자신 위로, 나 자신에 대해, 나 자신 안에서, 나 자신을 통해 지배력을 갖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느냐? 나는 완전히, 총체적으로 지배력 속에 있고, 모든 지배력을, 모든 것들 위로, 모든 것들에 대한 상부 지배력을 가지고 있다. I CREATED SEVEN MASTER SPIRITS TO ADMINISTER AND ADMINISTRATE THE SEVEN SUPERUNIVERSES. THEY ARE MY DIRECT WILL AND CAN ONLY ACT AS MY OWN WILL ACTS. DO YOU THINK THAT I WOULD LET SUCH AN IMPORTANT THING BE OTHERWISE? DO YOU THINK THAT I HAVE NO CONTROL OVER MY CREATION? DO YOU THINK THAT I HAVE NO CONTROL OVER MY SELF, ABOUT MY SELF, WITHIN MY SELF, THROUGH MY SELF? I AM WHOLLY AND TOTALLY IN CONTROL AND HOLD ALL CONTROL AND OVER CONTROL OVER AND ABOUT ALL THINGS.

 

나는 반사적인 존재들, 날들의 과거, 날들의 고대, 날들의 현재, 날들의 미래,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창조했는데, 내가 보고 듣는 것처럼 보고 듣도록, 그리고 체험 속의 자들에게 그 지식을 표현하도록 말인데, 너희가 삶으로 부르는 체험들의 체험을 유지하기 위해 말이다. 나는 이 모든 것이고, 그리고 더 많은 것이다. I CREATED REFLECTIVE BEINGS, THE PAST OF DAYS, THE ANCIENT OF DAYS, THE PRESENT OF DAYS, THE FUTURE OF DAYS AND MANY MORE; TO SEE AND HEAR AS I SEE AND HEAR, AND EXPRESS THAT KNOWLEDGE TO THOSE IN EXPERIENCE FOR THE SAKE OF THE MAINTENANCE OF THE EXPERIENCE OF EXPERIENCES, THAT WHICH YOU CALL LIFE. I AM ALL OF THIS AND MORE.

 

나는 너희들의 것과 같은 영역들에서, 시간과 공간의 지역 우주들에서, 거기서 기쁨, 사치, 슬픔, 고통, 그리고 자유의지와 자기결정의 더 큰 지각의 고유한 쾌감을 체험하는 존재들에게, 나의 창조자 아들들을 통해 내가 창조하고 내재한 너희 인격들이 직접 시간과 공간의 미래 영역들의 우주들로, 딸 우주들과 그 너머로, 창조자 신들이 되는 권리를 획득 할 것을 허용했다. 너희가 지역 영역들에서 견디는 선, 아름다움, 나쁜 것, 추악한 것을 체험하는 것은 너희가 자신의 우주적 창조물들을 계획하고 실행할 때 너희가 책임을 질 과업들의 평가로 매우 귀중하다. 그러나 이것들은 일곱 수퍼유니버스들의 외곽 영역들과 그 너머를 위한 것이다. I HAVE ALLOWED, IN REALMS LIKE YOURS, THE LOCAL UNIVERSES OF TIME AND SPACE, FOR THE BEINGS THAT EXPERIENCE THEREIN, THE JOY AND LUXURY, SORROW AND PAIN, AND THE UNIQUE PLEASURE, OF A GREATER PERCEPTION OF FREE WILL AND SELF DETERMINATION, THAT YOU PERSONALITIES THAT, THROUGH MY CREATOR SONS, I HAVE CREATED AND INDWELL, WILL DIRECTLY EARN THE RIGHT TO BE THE CREATOR GODS OF THE UNIVERSES OF THE FUTURE REALMS OF TIME AND SPACE, THE DAUGHTER UNIVERSES, AND BEYOND. THE WEALTH OF EXPERIENCE OF THE GOOD, THE BEAUTIFUL, THE BAD AND THE UGLY THAT YOU ENDURE IN THE LOCAL REALMS IS INVALUABLE TO THE APPRECIATION OF THE TASKS THAT YOU WILL BE RESPONSIBLE FOR AS YOU PLAN AND IMPLEMENT YOUR OWN UNIVERSAL CREATIONS. BUT THESE ARE FOR THE OUTER REALMS OF THE SEVEN SUPERUNIVERSES AND BEYOND.

 

일곱 마스터 영들은 모든 것들 위로, 너머로, 모든 것들에 걸쳐, 순수함과 진실, 힘, 유효성, 그리고 나의 의지의 통치의 지상권의 처음이자 가장 중요한 가디언들이고, 그들은 다른 것을 하거나 달리 될 수 없으며, 그것은 전적으로 논리적 사실이다. 같은 것이 파라다이스와 하보나 세계들의 모든 존재들에게도 말해질 수 있는데, 그들이 그러한 경계들 안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존재들이 지역적 영역들을 체험하도록 보내질 때 더 많은 재량권이 주어지며, 하나의 수퍼유니버스의 마스터 영은 그의 성질로부터 결코 길을 벗어날 수 없다. 그것의 눈은 나의 눈이다. 그것의 생각들은 나의 생각들이다. 그러한 존재는 영향을 받지 않으며, 속임수나 반역을 저지를 수 없다. THE SEVEN MASTER SPIRITS ARE THE FIRST AND FOREMOST GUARDIANS OF THE PURITY, TRUTH, POWER, VALIDITY AND SOVEREIGN SUPREMACY OF MY WILL ABOVE AND BEYOND AND OVER ALL THINGS, THEY ARE NOT ABLE TO DO OR BE OTHERWISE AND THAT IS WHOLLY LOGICAL FACT. THE SAME CAN BE SAID FOR ALL OF THE BEINGS OF PARADISE AND THE HAVONNA WORLDS AS THEY EXIST WITHIN THOSE BORDERS. WHILE MORE LEEWAY IS GIVEN AS THESE BEINGS ARE SENT OUT TO EXPERIENCE THE LOCAL REALMS, THE MASTER SPIRIT OF A SUPERUNIVERSE CAN NEVER STRAY FROM ITS NATURE. ITS MOUTH IS MY MOUTH. ITS EYES ARE MY EYES. ITS THOUGHTS ARE MY THOUGHTS. SUCH A BEING IS IMPERVIOUS TO AND UNABLE TO COMMIT DECEPTION OR REBELLION.

 

이것이 지금으로선 충분할 것이다. THIS WILL DO FOR NOW.

 

K: 봉사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감사합니다. 언제나처럼, 나는 모든 시간, 당신과 함께, 당신 안에 있으면서, 모든 면에서 당신의 것입니다.

 

G: 모든 시간 너와 함께, 너 안에 있으면서, 내가 너의 것이기에.

AS I AM YOURS, BEING WITH AND WITHIN YOU AT ALL TIMES.

 

06302013 0130CST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1288

 

 

 

 

아래 클릭하시면 제1편 이 연결됩니다 !

 

 

+ 근원의 문서 / 창조주 제일 근원으로 부터의 메시지 [Sourc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