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9 [CHRIST]

 

 

 

나는 2,000년 전 팔레스타인의 ‘예수 Jesus’로 알려졌을 때 주어진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 이 편지들은 진실이다.

 

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9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Christ Returns – Speaks His Truth

 

http://www.christsway.co.za/dletters.php

http://www.christsway.co.za/letters/letter9.pdf

 

 

 

[ 크라이스트 마이클 CM + 이수 임마누엘 ESU - 합동육화 ]

2천년전 알려진 모습의 "예 수" [ ESU ] JESUS IMMANUEL

 

편지 9편

LETTER 9

 

9 편 본문 :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돌아온 크라이스트 529 - 531

 

편지 제 9편 1부

 

나, 크라이스트CHRIST는 이 편지들LETTERS의 매개체를 통해 왔는데, 내가 몸의 형태로 돌아 올 수 없기 때문이고 – 인간의 성격을 다시 취할 수 없기 때문인데 – 내가 어떤 인간의 육체적 형태도 나의 영적 의식을 지탱할 수 없는 아주 정교하고 높은 의식의 파동 주파수 안에 거주하고 있고, 나 자신이 그것이기 때문이다.

 

당신들에게 도달하는 나의 유일한 수단은 한 인간의 매개체를 통해서 오는 것인데, 그녀는 민감하고, 투청 능력이 있으며clairaudient, ‘신God’에게 순종적이고 헌신적이며, 채널로 태어난 자이고, 그녀를 통해 나는 그녀의 활동의 다사다난한 삶의 소동과 세계의 사건들을 볼 수 있다. 나는 과거 세기들 동안 알려지지 않은 갈등과 고통을 자세히 검토할 수 있었는데, 과학 기술적 발견들과 도덕 및 전통적 가치들의 감소가 현대적 삶과 서로로 관계하는 새로운 방식들을 고도의 스트레스로 가득 찬 새로운 상태들로 이끌었기 때문이다. 이 유연한 마음의 매개체를 통해, 현대의 인간 조건이 다소 나에게 주관적이 되었다.

 

인간 체험의 이 지식 없이는 이 편지들Letters이 이 시간의 인간 조건으로 도움을 주는 의도된 형태로 씌어 질 수 없었다.

 

부분적인 둘러싸기overshadowing[더 높은 영적 실체에 의한 조명]의 과정이 그녀의 탄생 전에 시작되었고, 그녀의 어린 시절과 생활에서 계속되었다.

 

그녀 마음의 철저한 프로그램 해지de-programming와 구식 개념들의 완전한 청산으로 시작하면서, 나의 ‘기록자recorder’는 의도적으로 모든 종류의 인간 체험들로 종속되었고, 현대적 삶에 관련된 투쟁들과 슬픔에 증가 되었다. 나의 지시로, 그녀는 많은 다양한 고통의 구멍들로부터 나왔고, 그녀의 에고와 물질주의의 정신적/감정적 굴레의 죽음의 점에 도달했다. 그녀는 어떻게 보편적 사랑의 의식 주파수로 들어가는가를 배우고 있고, 보편적 의식의 실재Reality of UNIVERSAL CONSCIOUSNESS의 개인적 체험을 가졌으며 ... 따라서 그녀는 세계에 두루 걸쳐 보급될 나의 가르침들을 언제나 더욱 명료하게 받을 정도로 충분히 깨끗해졌다.

 

나의 영향력 아래서 그녀는 사회생활로부터 은둔과 홀로 있는 생활로 물러났고, 그녀의 매일의 살기 위한 의지will-to-live를 위해 나에게 전적으로 의존했으며, 나는 나의 말을 받기 위한 그녀의 완전한 순간에서 순간의 준비됨을 통해 일하는데, 우주적이고 그녀의 개인적 의식 에너지들이 그녀가 내 말을 듣고 받을 수 있을 때마다 말이다. 나는 내 말을 정확히 듣기 위해 기다리는to wait 그녀의 정직성과 헌신에 의지하며, 나는 내가 말할 때 그것을 분명히 밝힌다. 내가 말하기 전에는 — 그녀는 쓸 수 없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것을 말했는데, 당신들이 이 편지들이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 에너지로부터 형태를 취했음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

 

나는 이 편지Letter에서 다시 왔는데, 나의 다른 편지들의 모든 느슨한 부분들을 한데 묶고, 그것들을 하나의 세계적 맥락에서WITHIN A WORLD CONTEXT 제시하는데, 이러한 가르침들이 당신들의 세속적 삶의 모든 측면들로, 그리고 모든 국가들에게 어떻게 관련이 되는가를 보여주면서 말이다.

 

이 편지들LETTERS은 자극들이 되도록 – 박차를 가하도록 – 의도되었는데, 당신들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으로 마음과 가슴의 개인적 열림에서,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생각과 행위가 당신들 세속적 존재의 모든 측면에 미치는 영향력을 완전히 이해하는 수단이 되는데 말이다.

 

따라서 과거에 당신들에게 국가적 행위를 위해 주어진 법률이 ‘너희는 하지 말라You shall not ... 만약 너희가 한다면if you do ... 이것이 처벌이 될 것이다this will be the penalty’로 주로 지시되었으며, 그러나 진정한 영적 법률은 완전히 다르다.

 

그것들은 다음으로 표현 된다:

 

‘세속적 존재에서 당신과 당신의 장소가 이런 식으로 창조되었기 때문에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존재의 법칙들Laws of your Existence과 조화롭게 일한다면 ... 당신은 영혼, 마음, 감정, 몸, 개인적 환경의 당신의 전체 시스템을 당신의 생명-힘Life Force인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의 일관적인 유입으로 열 것이다. 당신이 훈련한 행위의 결실이 당신을 축복하고 당신에게 건강과 조화, 번영을 주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반면, 만약 당신이 이들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을 무시하고, 당신이 이 메시지를 받기 전에 했던 대로 계속 산다면, 그때 당신의 삶이 계속 혼란과 어려운 기후 조건들, 농작물의 병충해, 자금 재난들, 가뭄들, 스트레스의 생활로 얼룩질 것이다.’

 

나는 이 편지들Letters을 통해, 당신들이 진실한, 한결같은 마음의 평화로 도달하고, 영적 사랑과 기쁨, 그리고 마음, 감정, 몸의 내적 치유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 명확하게 - 말했다.

 

당신들은 이것이 또한 지구의 사람들에 대한 나의 지난번 사명의 배후에 있던 유일한 목적이었음을 지금쯤은 이해했을 텐데 — 그들에게 그들 자신이 어떻게 그들의 불행을 창조하고 있었는지를 보여주는 것 말이다.

 

당신들은 ‘기독교Christian’ 교회들에서 가르침 받았는데, ‘신God’에 의해 창조된 당신들이 그의 법률을 지킴으로써 ‘신을 숭배하고 기쁘게 해주어야worship and please God’ 한다고.

 

그러나 이것은 진실이 아니다. ‘신을 숭배하는 것Worshipping god’은 이교도적인 의식이다. 사람들이 ‘신을 숭배할worship god’ 때 그들은 ‘신god’을 그들로부터, 그들 위에 떼어놓으며 – 도달할 수 없고 두려워하도록 말인데 – 만약 사람들이 그의 의지대로 행동하지 않는다면 아무도 그가 어떤 재앙을 보낼지를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지구로 가져왔던 메시지가 아니었다. 나는 ‘아버지Father’에 대해 말했는데, 그는 모든 필요성을 공급했고, 불렀을 때 대답했고, 치료를 요청했을 때 치유했고, 사람들에게 초월적이면서 또한 ‘그들 내부within them’에 있었는데, 창조자Creator가 보편적임을 의미하면서 말이다.

 

유대의 종교는 오직 최고 사제들Chief Priests만이 ‘거룩한 자들 중 거룩한 자Holy of Holies’에게 접근할 수 있었고, 사람들을 위해 탄원을 할 수 있다고 가르쳤다. 국민은 사제들을 통해서만 여호와Jehovah에게 접근할 수 있었는데, 사람들의 ‘죄sins’에 대해 여호와를 달래기 위해 태울 희생제로 바칠 새들과 동물들을 가져옴으로써 말이다.

 

나는 되풀이해서 사람들에게 가르쳤는데, 다른 이들을 용서하려는 사람들의 자발성에 따라 그들이 ‘아버지Father’의 죄의 용서를 받을 것이라고 — 그들 자신이 ’심은 것sowing‘에 따라 그것이 그들에게 이루어질 것이기 때문이었다. 나는 또한 ’아버지Father‘에게 직접 다가가라고, 그들이 삶에서 필요한 것을 요청하면서 간단한 말로 기도하라고 가르쳤고, 그들이 완전한 믿음으로 기도한다면, 그들 마음에 의심이 없다면, 그들의 기도가 경청될 것이고, 응답될 것임을 확신시켰다. 당신들은 내가 유대인들에게 가르쳤던 모든 것이 그들 종교의 장로들이 가르쳤던 것과는 직접적인 갈등과 반대 속에 있었음을 이해해야만 하는데, 그것이 사제들이 나를 증오했고 나를 십자가처형을 한 이유였는데, 내가 그들에게서 ’전능한 자Almighty‘의 ’사적 심복들personal henchmen‘로서 그들의 높은 지위를 훔쳤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의 죽음 후에 보복의 두려움 때문에, 사도들은 구약Old Testament으로부터 전적으로 자유롭지 못했고, 구약의 생각의 많은 것들이 ‘기독교Christian’ 종교로 운반되었기 때문이다.

 

동물들 대신, ‘예수Jesus’의 몸과 피가 사제들에 의해 제단에 바쳐졌던 희생제를 대체했다. 많은 해들 후, ‘기독교’ 종교의 보호자로서 로마Rome의 입성 후, 이전의 유대인 사제들처럼, ‘로마’의 사제들은 비싼 옷으로 그들 자신을 장식했고, 종교적 의식들을 위해 금과 은의 부속물들을 사용했다.

 

바울Paul의 시대에는 이것은 생각할 수 없는 것이었다. 그의 것은 ‘십자가에서 나의 죽음에 의한 구원salvation by my death on the cross’의 간단한 메시지였고, 그것은 내가 팔레스타인의 나의 민족에게 가져왔던 메시지가 아니었다. 그는 ‘자기 자신의 죄에 지불할 다른 것을 희생시키는sacrificing another to pay for one’s own sinning’ 유대인의 전통을 영속시켰다. 이 얼마나 수치스러운 비겁함인가! 그러나 바울도 인류에게 큰 봉사를 수행했는데, 그가 모든 인종들을 평등하게 축복하는 수단이 될 하나의 운동을 가동시켰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가르침에 따라 살려고 노력한 자들의 삶으로 조화를 가져올 생각과 매일의 행동 양식의 개요를 서술했다.

 

모든 개연성에서, 일부 유대의 전통주의자들은 재림 시second time of coming에 다시금 나의 말을 거부하고, 그들은 신을 기쁘게 하고 죄의 용서를 얻기 위해 신전에서 동물들과 새들을 희생시키는 고대 유대의 관행에 대한 나의 끊임없는 암시에 분개할 것인데, 그러나 그들의 반대가 무엇이 되든, 신전이 불에 탄 희생제들을 바치는 장소였고, 예루살렘 위로 그 냄새가 널리 퍼져있었다는 역사적인 사실이 남아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신전의 전체 건물이 하나의 신화로, 하나의 인간 상상력의 허구로, 인간 마음이 영적으로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의 하나의 합리화로 바쳐졌음을 알고 있었다.

 

내가 거기 있었다! 나는 나의 샌덜 밑으로 뜨거운 돌들을 느꼈고, 나의 머리 위로 태양을 느꼈다. 나는 바리세인들과 논쟁했고, 그들의 조롱과 비웃음을 어떤 재미로 받았으며, 그들이 전혀 불필요한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한 가치 없는 전통에 계속 복종하는 삶의 부담스러운 방식을 교리적으로 가르쳤을 때 그들을 주시했다!

 

‘그는 바보야!’ 그들은 말했고, ’신의 왕국은 당신들 안에 있다The Kingdom of God is within you‘라는 나의 말을 큰 소리로 조롱했다.

 

‘우리에게 말해 봐 — 신이 어떻게 사람 안에 있을 수 있는지?’ 그들은 비웃으며 소리쳤다.

 

비난하는 언쟁들의 일제사격을 사용하면서, 그들은 예언자들을 불렀고, 전능한 여호와Almighty Jehovah의 개념과 나의 간단한 ‘아버지Father’의 - ‘심지어 새들을 위해 생각을 가졌던who even had thought for the birds’ 아버지의 - 묘사들을 비교했다. 이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느냐고, 새들이 인간의 죄를 지불하기 위해 신전에서 정기적으로 희생되었을 때, 그들은 [대답을] 요구했다. 만약 새들과 짐승들이 전능한 신the Almighty의 눈에 중요성을 가졌다면, 모세가 희생제를 불태우는 그처럼 거룩한 관행을 설치했겠는가?

 

나는 그들이 나에게 그들의 말의 공격을 시작했을 때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말을 지원하는 유대인의 전통의 확신만을 가졌고, 반면 나의 마음은 사막에서의 나의 깨달음의 체험들 동안, 존재 그 자체의 참된 지식으로 고취되어 있었다. 나는 ‘아버지Father’의 보편성과 창조적 선의GOODWILL의 이해가 주어졌고, 그것은 어느 최고 사제나 바리세인이나 사두세인이나 서기가 할 수 없었던 일들을 내가 지각하고 행할 수 있게 했다.

 

내가 우리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의 성질을 이해했기 때문에, 나는 확신을 가지고 나의 손을 불구의 남자의 몸에 대었고, 그를 다시 온전함으로 일으킬 수 있었다. 누가 사제들의 터무니없는 전통적 법률들에 대항해 이 지식을 측정할 수 있는가? 사제들과 바리세인들, 그리고 모든 나머지 종교적 어중이떠중이들은 그들의 어느 누구도 그러한 일을 할 수 없음을 알고 있었고, 이런 이유로 그들은 그들의 권위에 도전하는 나를 증오했으며, 그들은 그들의 반대에 대결해 힘을 가진 나를 싫어했고, 그들은 아무도 부정할 수 없는 치료가 이루어졌을 때 사람들의 군중을 끌어들이는 나를 매도했다.

 

그것이 모든 이들이 보는데서, 공개적으로 이루어졌고 — 사제들이 오직 신만이 할 수 있다고 주장했던 사랑의 행동이 이루어졌는데, 따라서 내가 사탄의 아들이 틀림없었다! 더욱이 그들은 치료를 사랑의 행동으로 보지 않았고, 오히려 ‘신God’의 역할의 설명할 수 없는 불경스러운 찬탈이라고 보았으며, 그들은 내가 나의 마법의 힘을 과시하고 있다고 비난했지만, 내가 어떻게 그러한 마법의 힘으로 왔는지를 말할 수 없었으며, 따라서 그들은 내가 바알세불Beelzebub의 아들이 틀림없다고 결정했다.

 

내가 그 상황을 설명한 지금, 이 말들을 읽는 당신들에게 그것이 또한 명확해져야 하는데 – 그것이 팔레스타인 당시에 내게 그처럼 매우 명확했던 것처럼 말인데 - 유대주의의 전체 위계조직이 단지 규정들과 법률들로 살았던 자기-중심적이고, 자기가 중요한 혼란된 남자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 말이다. 그들의 마음, 그들의 뇌를 사용하도록 도전받을 때 그들은 대처할 수 없었고, 단지 독설에 찬 격분의 심한 감정적 발작들로 떨어졌다. 그들의 위원회 앞으로 데려가졌을 때 내가 나의 평화를 유지했고 그처럼 둔한 마음들과 대화를 거부했던 것이 조금이라도 이상했는가?

 

그렇다, 나는 2000년 전에 거기 팔레스타인에 있었다. 나는 매우 실질적으로 여호와를 두려워하도록 가르쳐졌던 보통의 남자들과 여자들 가운데서 살았고, 그들은 그들의 죄에 대한 처벌을 피하기 위해 불태운 희생제로 지불하는 것에 사로잡혀 있었다. 나는 여호와의 두려움 속에서 자랐고 세뇌되었지만, 나는 유대인들을 신화와 거짓의 긴 잠으로부터 데리고 나오기 위해 태어났는데, 그들을 전쟁과 유혈, 그리고 눈을 잃은데 대해 머리를 요구하고, 한 인간에게 근거가 없다면 아무 것도 아닌 숨은 비밀의 죄를 요구하는 싸움과 논쟁의 부담스러운 역사에서 자유롭게 해주기 위해 말이다. 만약 그에게 근거가 있었다면, 그때 모세의 율법의 전체 무게가 그의 머리로 떨어졌는데, 그 위반을 둘러싼 진짜 상황에 대해 연민이나 자비나 심지어 망설이는 생각도 없이 말이다.

 

내가 유대인들의 마음과 가슴을 그들에게 생명과 존재를 준 실체Reality로 열기 위한 사명을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아주 어릴 때부터 나는 유대의 가르침들을 거부했다. 어떤 깊은 비밀의 영적 본능이 시대에 낡은 유대의 의도에 대항해 반역했는데, 그들 자신이 제멋대로 지은 죄에 대해 다른 살아있는 생명에게 책임을 지우고 ‘대가를 지불하게pay the price’ 한 그 의도에 대해 말이다. 이것 이상으로, 나는 그처럼 경이로운 세계를 창조했다고 여겨졌던 ‘신God’이 그 자신의 창조물 - 그가 풍부하게 공급했던 - 의 불태운 희생제를 기뻐한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나는 그처럼 비논리적인 신념들과 관행들에 대해 존중심을 가지는 것이 불가능함을 발견했다. 사막에서의 나의 깨달음 후에 나는 유대의 전통들에 대한 나의 거부에서 열정적이 되었다.

 

2000년 전에 내가 유대 민족을 인위적이고 인간이 만든 무거운 종교적 관행의 체계로부터 구하기 위해 인간 몸으로 왔던 것처럼, 나는 ‘기독교 종교Christian Religion‘가 어떤 식으로든 나의 진정한 크라이스트CHRIST 메시지를 - 내가 팔레스타인에서 가르쳤을 그때나, 이 편지들Letters이 정통파 ’기독교인들Christians‘의 격노와 비난을 일으킬 지금이나 –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백히 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보급된 이 편지들Letters의 매개체를 통해 왔다. 기독교 종교는 이 시간에 보이듯이, 단지 나의 사도들의 선택된 기억들, 바울Paul의 중요한 설교들, 다른 초기의 글들의 혼란된 생각들의 뒤범벅에 지나지 않는다. 훨씬 나중에, 기독교의 영향력이 로마인들의 신들과 여신들의 시각적 효과가 부족했을 때, 기독교 종교는 로마 교회 제국Ecclesiastical Empire of Rome이 그 우리로 끌어오기를 바랐던 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연극용theatrical‘인, 그러나 ’편이상expedient‘ 허튼소리들로 장식되었다. 이 교회 제국은 나중에 세속적 로마제국이 정복된 국가들에게 요구했던 세금들보다 더욱 부당한 금전적 부담을 속기 쉬운 사람들에게 부과했다. 심지어 시저도 영혼들이 천국의 입장권을 얻는데 돈을 요구하지 않았다!

 

당신들은 내가 ‘유대주의Judaism’와 ‘기독교Christianity’에 대한 나의 거부에서 왜 그처럼 명확했는지의 이유를 의문할 수 있다. 20세기가 되기까지 인류를 장악하고 있던 종교들의 진정한 성질을 사람들이 완전히 이해해야 하는 것이 나의 크라이스트 메시지CHRIST MESSAGE의 보급의 성공으로 결정적이다. 그들이 그들의 모든 확신을 놓았던 그 신화적 근본들을 깨닫기까지, 사람들은 그들의 소중한 신념을 버리는 것이 어려움을 발견할 것이다.

 

내가 그러한 성명을 만들 때, 내가 ‘기독교 종교Christian religion’로, ‘믿음의 신조tenets of faith’로, ‘교리와 신학dogma and theology’으로 언급하고 있음을 부디 이해하라. 나는 교리와 신념을 넘어 신과 진실을 찾았고, 계속 찾고 있는 그러한 위대한 영적 영혼들을 언급하고 있지 않다. 이러한 많은 이들이 그들의 마음과 가슴으로 나의 영감을 받아들였지만, 그들이 소중히 여기는 신념을 버리기를 두려워하고 있다. 그들은 종교적 관행들로 방해받고 있다. 그들이 그것들을 버리고, 그들의 진정한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에 대한 영성과 앎에서 성장하며, 그것들로 그들의 회중을 받아들일 시간이 왔다.

 

모든 교파의 ‘기독교Christian’ 교회들에게 나는 말하는데, ‘깨어나라Wake up’고. 당신들이 이성이 위선적이고 감정적인 전통들로 억압되었던 길고 부자연스러운 잠에서 자신들을 일으킬 시간이 왔다. 이것들은 내가 팔레스타인에서 가르쳤던 모든 것에 대해 최고의 권위라고 주장했던 사람들의 계승으로 세기들을 통해 건네졌다. 당신들이 당신의 과거의 신념들을 조사하고, 그것들을 당신의 생각으로부터 청소하기를 원할 때 두려워하지 말라. 환영의 거미줄로부터 벗어나라, 그리고 생각하라THINK!

 

‘기독교Christian’ 목사들이 나, 크라이스트Christ가 세계의 사람들에게 말하기 위해, ‘동쪽에서 서쪽으로 강타하는 번개처럼like lightning striking from East to West’ 정말로 돌아왔음을 완전히 받아들이고, 교단에서 나의 진짜 메시지를 가르칠 준비가 될 때, 당신들은 당신들의 교회들이 실재Reality와 접촉을 찾고 만들기를 열망하는 사람들로 다시 채워짐을 발견할 텐데, 그 실재가 그들을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과 완전한 조화 속에서 살도록 이끌 것이다. 반대로, 당신들 종교의 목사들이 체면을 유지하고 봉급을 받기 위해 의도적으로, 이기적으로 계속 ‘기독교’의 교리를 가르친다면, 그들은 당신들의 종교가 다음 30년 안에 그 자연적 죽음을 죽는 것을 볼 것이고, 당신들의 말들이 영적 생명이 없는 말들일 뿐임을 이미 감지한 당신들의 회중에 의해 버림받을 것이다. 당신들은 그들에게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을 발견하고 들어가는 길을 보여주기 위해 나, 나, 나 자신이 실제로 인류에게 돌아왔음을 깨달은 자들에 의해 당신들 교회가 인수됨을 볼 것이다.

 

또한 크라이스트CHRIST로부터 – 나로부터 – 온 이 편지들Letters에 의해 위협을 받을 권위의 자리에 있는 자들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극도로 반대할 것이다. 모든 종류의 미디어의 서비스를 통해, 파괴적이고, 보복적인 선정주의로 돈을 벌기 위해 대중의 분노를 선동하는데 아무 가책도 느끼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모든 종류의 비방이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세계적으로 논란이 더 클수록, 나의 편지들이 낡은 신념들에 지친 그러한 사람들에게 더 신속히 도달하고 설득할 것이라고, 마침내 그들이 간단한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을 듣게 될 것이라고 말이다. 그들은 더 높은 영적 수준들로 그들의 상승을 시작하기 위해 인간 의식의 낮은 수준들을 떠나라는 그 사랑과 부름으로 신속히 응답할 것이고, 거기서 그들은 내적 평화와 만족의 처음 유입을 체험하기 시작할 것이다.

 

연예오락entertainment 산업에 두루 걸쳐 갈등이 있을 것인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마음, 감정, 몸의 전 의식이 행운을 만드는 것에 집착한 ‘퇴폐적 요소들DEGENERATES’로 주입된 폭력과 저질화를 인식하고 등을 돌릴 것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영적 악귀들은 20세기에 안전, 안락, 사치에 너무나 과식해서 더 이상 그것들에 만족을 찾지 못하는 무지한 사람들에게서 위험하고 섬뜩한 이상한 매력을 알았다. 그들은 그들의 따분한 의식을 자극할 흥분을 필요로 한다.

 

사람들이 매일 시청하는 오락물에서 묘사된 대로 사람들의 삶이 정말로 끔찍했다면, 그들은 그들의 고문 받는 신경계가 쉬도록 아름답고 편한 무언가를 찾기 위해 그들의 화면에서 등을 돌렸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현재 삶의 상태를 정직하게 숙고한다면, 당신들은 삶이 이미 당신들의 오락 산업이 지난 50년 간 당신들에게 주었던 모든 것의 공포를 일으키는 거울의 상이 되어가고 있음을 깨달을 것이다.

 

사람들은 영화, TV, 책들, 미디어 선정주의에 의해 가능한 최악의 시나리오들로 주입되었고, 이제 그들이 이전에 즐겼던 이전의 안전감이 그들로부터 사라졌다고 불평하고 있다. 나는 지구상에서 현재 전기 담장, 높은 스파이크 벽들 뒤로 바리케이드가 쳐져 있는 당신들을, 그들이 경비하는 사람들을 반역적으로 살해하는 안전요원들로 경비되는 당신들을 본다. 나는 전에 밤거리나 시골길을 두려움 없이 걸었던 남자들과 여자들이 이제 안전한 문들 위에 갇혀 있음을, 가장 비열하고 야만적인 공격을 두려워하고 있음을 본다. 나는 인종들이 그들 자신의 사람들에 의해 상처받음을 본다. 나는 모든 묘사들의 집단학살, 혁명들, 폭파, 암살들, 마구잡이 살인들을 본다. 살해된 자들은 그들의 예기치 않은 전환의 충격으로 여전히 상처받은 채 그들의 다음 존재로 들어온다.

 

나는 그들을 보고 그들을 돌보는데, 그들이 나를 볼 수 있고 받아들일 수 있다면 말이다. 많고 많은 사람들이 존재의 더 높은 수준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따라서 그들은 다시 태어남을 통해 그들이 해방될 때까지 그림자들 속에서 거주한다. 지구적 삶이 당신들이 영화와 책에서 묘사하는 지옥이 되었다. 왠가? 왜냐하면 당신들의 이른바 개화된 ‘문화culture’가 그 모든 도착된 형태의 야만성이 당신들의 지극과 흥분을 위해 당신들의 TV 매체를 통해 당신들의 가정으로 들어가도록 허용하기 때문이다. 당신들이 그것을 원했고 -- 이제 당신들은 그 가장 실질적 형태로 그것을 가지는데 -- 당신들 자신의 매일의 체험 안에서 말이다. 아무도 당신들이 자신에게 가져온 이 재난으로부터 면역되지 않는다.

 

당신들은 나, 크라이스트Christ가 당신들이 자신에게 무엇을 행했는가를 설명하기 위해 이 시간에 돌아온 것이 이상한가?

 

어떤 사랑의 영적 현신이 영의 그러한 고뇌로부터 멀리 서서, 도움이 가능할 때 도움을 주기 위해 손을 뻗히지 않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가? 그러므로 내가 전에 말했듯이, 나는 나의 일에서 혼자가 아니다. 내가 이 편지들Letters을 통해 말할 때 나는 모든 마스터들Master을 대변한다.

 

모든 마스터들은 그들의 지구적 가르침을 따르는 자들에게 책무를 다하고 있다. 모든 마스터들은 그들의 추종자들이 읽고, 주의하고, 기도하라고 부르고 있는데, 그들이 이 페이지들 안에서 진실TRUTH을 흡수하고,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청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모든 것들로 사랑의 현신이 될 수 있도록 말이다.

 

그러나 이 편지들Letters은 변화의 계절Season of Change을 가동시킬 것이다.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탐욕적이고 부도덕하며 퇴폐적인 거물들에 의해 그들의 의식으로 무엇이 행해 졌는지의 정말로 깨어날 때, 그들은 극도의 분노를 체험할 것이다. 대중은 그들이 가증스러운 것의 거미줄로 점차 꿰어 들어가게 만든 교활하고 음흉한 방식들을 인식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나, 크라이스트Christ는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들이 더 이상 ‘가증스러움abomination’이란 단어가 구식이고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당신들은 건전하고 생명을 주는 의식 형태들 – 말들 – 과 파괴적인 의식 패턴들 사이의 차이점을 명확히 지각할 것이다.

 

당신들은 반항할 것이고, 전국적으로 그 파괴적인 ‘의식 형태들consciousness forms’을 — 가증스러움abominations이라고 부를 것이다.

 

양심적이고 진실로 사랑스러운 부모들은 특히 현재의 오락 형태에 대항해 목소리를 높일 것이고, 그들의 아이들이 현재 당신들의 TV 화면, 책들, 미디어에서 제공되는 불쾌하고 감정적인 언어, 걷잡을 수 없는 폭력, 감정적으로 천박한 난잡한 섹스의 타락을 계속 보는 것을 막을 것이다. 당신들의 사회는 인간의 생활과 인간의 행동으로 옮겨지는 이러한 저질적인 야비한 의식의 창조물들로 들끓고 있다.

 

부모들은 또한 그들 아이들의 마음속에 창조된 의식 형태들CONSCIOUSNESS FORMS이 성인으로서 그 아이들의 미래의 삶의 계속 확장되는 기초들이 되므로, 그들이 학교들에서 가르쳐진 윤리적 가치들ETHICAL VALUES을 조사해야 할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더 이상 부모들은 학교에서 가르쳐진 종교들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인데, 이것들이 단지 소수만의 관심이 될 것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들은 미래의 학교들에서 – 교사들과 또한 학생들에 의해 - 격려되거나 용납될 생활, 태도들, 논쟁들, 갈등들, 성명들을 위한 종류의 철학들에 매우 심각한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룹들이 이 편지들Letters을 기초해 작은 학교들을 시작하기 위해 한데 모일 것인데, 이전의 사실적 자료들이 더 이상 쓸모가 없는 것으로 폐기될 것이기 때문이다. 강조가 언어들, 예술, 논리, 효과적으로 영감을 주는 대화, 생산적인 창조적 상상력의 발달, 수학과 과학, 손으로 하는 기술들로 주어질 것이다.

 

교과과정이 진실과 신화 사이를 구분하는 능력의 발달, 채택되고 소중이 여기질 최고의 가치들을 명확히 지각하는 능력의 발달, 그리고 그것들을 자신과 국가, 대개 세계를 위한 조건들을 개선하기 위해 생활에서 사용하는 가장 건설적이고 생산적인 방법을 중심으로 구성될 것이다.

 

어린이는 또한 그가 선택한 노력의 분야에서 즐겁고 성공적으로 일할 수 있게 할 그러한 과학들과 손 기술들에 능숙해지도록 가르쳐질 것이다. 어린이들은 관심과 사랑의 새로운 분위기 안에서 가르침 받게 될 것이고, 그들이 교실에서 어떻게 그러한 관심과 사랑으로 기여할 수 있는지를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은 기쁨과 행복을 가지고 일하도록 격려될 것이다. 만약 이것이 쉽게 오지 않는다면, 불행한 아이는 어떻게 기쁨과 행복이 달성될 수 있고, 성공했을 때 보상받게 되는지를 보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영적 생각의 더 높은 수준의 추구로의 그들의 헌신, 그리고 일반적으로 불우한 자들과 커뮤니티/지역사회의 이익에 봉사하는 그들의 헌신에 따라 가치가 매겨질 것이다.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다음을 인식해야 하는 것이 극도로 시급한 문제인데,

진실TRUTH은 당신이 진화적 양식에서 보편성the UNIVERSAL – 당신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your BEING – 을 개체화하고 표현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것이고,

 

궁극적으로 당신의 존재의 근원your SOURCE OF BEING –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 – 의 하나의 개체화된INDIVIDUALIZED 실현의 정점에 도달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AND,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건강, 완전한 행복, 조화로운 번영을 보장하기 위해 보살핌을 받고, 영양을 받고, 질서 속에서 당신의 모든 필요성을 공급 받기 위해 창조되었는데, 당신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 –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 과 개체화된 재결합으로 가는 당신 영혼의 여정에 있는 동안 말이다,

 

당신들이 이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을 파악할 때까지, 당신은 결코 지구상에서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 당신의 진정한 잠재력을 달성하지 못할 것이다.

 

어느 나라도, 종교적 기관도, 어떤 사람도, 그가 아무리 인간적으로 높은 지위에 있다고 생각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이 편지들Letters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을 것인데,

 

나, 크라이스트CHRIST가

 

또한 세계적으로, 진실TRUTH을 받아들일 수 있는 영적 주파수의 수준에 있는 누구에게든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을 방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사람들은 그것을 지체 없이, 완전히 받을 것이고, 존중할 것이며, 채택할 것인데,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위한 그들 자신의 지침이 되도록 말이다.

 

 

 

 

편지 제 9편 2부

 

만약 편지들Letters을 이해할 수 없거나 받아들일 수 없는 자들이 있다면, 그것은 단지 그들이 편지들과 공감할 수 있는 의식의 필요한 수준으로 아직 상승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들의 성장이 나중에 올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신성한 의지Divine WILL에 의해 당신들의 것이라고 내가 묘사한 삶의 품질을 아직 체험하지 못한 자들에게 말하는데, 생활이나 사람들이나 환경이나 ... 당신과 무엇이 문제인가를 묻지 말라고 ...

 

당신 자신의 사고 과정의 내부를 들여다보라, 생활에 대한 당신 자신의 태도들,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느낌들을 보라 — 그리고 어떤 종류의 생각들 – 기대감들 – 에 당신이 자주 몰두하는지를 찾아보라. 이것들은 당신이 하루 종일 내뿜고 있는 강력하게 창조적인 의식 에너지 힘consciousness energy force을 창조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정확히 당신이 두려워하고 있는 것과 기대하고 있는 것을 끌어올 것이다. 가끔, 부정적인 창조적 의식 형태가 당신의 잠재의식 안에 깊이 파묻혀 있는데, 어떤 상황들로 인해 많은 해들 전에 거기 각인되었다가 말이다. 아니면 부정적인 창조적 의식 충동은 과거의 생애로부터 나올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만약 당신이 끈질기게 나쁜 체험들로 지배된다면, 당신 의식의 내부 상태를 조사하라, 어떤 종류의 부정적 기대감을 당신의 잠재의식이 소유하고 있는지를 찾아보라. 또한 다른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태도들과 느낌들이 무엇인지를 찾아내라.

 

당신은 꾸준히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의 조화 속에서 살고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생활의 모든 수준에서 – 당신의 체험에서 모든 개개의 일에 대해 – ‘조건 없는 사랑unconditional love’을 표현하고 있는가?

 

당신은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영혼의 빛light of the soul’을 볼 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은 단지 그들의 에고 욕망 – 그들의 어둠 – 을 볼 수 있을 뿐인가?

 

당신은 당신이 거부하거나 비판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해, 나 – 크라이스트the Christ – 가 그들에 대해 언제나 최고의 사랑과 연민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는가? 당신이 거부할 수도 있는 자들에게, 나는 나의 조건 없는 사랑을 방사하고 있다.

 

항상 당신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이 두 가지 상태 속에 – 평형equilibrium과 활동activity 속에 –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라.

당신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의 활동적ACTIVE 상태는 당신이 잉태되었고, 개체성/개성이 주어진 차원이다.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평형EQUILIBRIUM은 완벽한 정적과 고요의 차원이고, 그 안에서 근본적인 창조의 충동들IMPULSES OF CREATIVITY이 상호 제어의 포옹 속에서 함께 엮인다.

 

당신들이 ‘지구상의 당신들 학교에서 모든 배움의 기간’ 동안, 당신들이 완벽한 방식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신성한 사랑스러운 지성Divine Loving Intelligence으로 항상 접근을 가지고 있음을 완전히 깨닫고, 받아들이고, 이해할 때, 당신들은 그때 공포와 고통의 수준을 넘어 들어올려진다.

 

당신들은 당신의 문제들을 신속하게, 수월하게 풀고, 당신 자신의 지혜와 지식의 축적이 많은 방식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깨닫는다.

이런 식으로 당신들은 당신 존재의 모든 수준에서 진화한다.

 

이 편지들Letters의 매개체를 통해 당신들에게 오는 나의 목적이 당신들에게 존재의 법칙들과 조화 속에서 사는 법을 보여주고, 당신들이 그 법칙들Laws의 무시함으로써 초래되는 불필요한 고통과 제한들, 박탈을 피하는 것을 돕는 반면, 나는 모든 이들이 또한 그들의 삶의 리듬으로 지배되고 있음을 당신들의 의식으로 각인시키기를 원한다. 모든 이들은 들어오는 축복이 당신들에게 당신이 원했던 모든 것을 가져오고, 당신이 인간적 행복과 성공의 절정에 있게 되는 전성기를 통해 간다. 당신들은 기뻐한다! 그런 다음 갑자기 삶의 리듬이 변하고, 자원들이 고갈되고, 관계들이 어려워지고 위태로워지는 때가 오며, 당신의 경력이 곤두박질하거나, 당신을 오래 동안 정체시킬 장애물들이 일어난다. 당신은 자신에게 당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를 물을 수 있다. 이전에 당신은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과 매우 성공적으로 일했지만, 지금은 매일 도전들이 있고, 당신이 생각하거나 행하는 무엇도 정말로 당신의 매일의 생활 스트레스를 완화시키지 않는다.

 

이러한 시간들이 – 만약 – 당신에게 올 때, 당신의 가슴과 마음 안에서 조용해지고 고요해지라, 그리고 반대의 모양들에도 불구하고, 표면적인 고뇌들에게 불구하고, 당신이 여전히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부터 생명과 지도를 이끌어오고 있음을 알라. 이러한 시간들에서는, 물러나서 당신의 ‘한창기up’ 동안 의식에서 당신이 빠뜨렸을 수 있는 방법들의 재고를 조사하고,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에 대한 당신의 의존을 강화하는 것이 본질적이다.

 

이러한 괴로운 어둠의 기간들 없다면, 당신들은 영적 위상에서 자라지 못할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절망이나 쓰디쓴 고배로 굽히지 말라. 비록 당신이 허약함을 느낀다 해도, 이것은 당신의 자기-발견과 내적 갱신의 겨울철이며, 그것은 당신이 ‘절정의 시기들peak periods’에 있던 때보다 궁극적으로 더 큰 축복이 됨을 증명할 것이다. 용기를 가지고, 믿음을 잃지 말라. 참을성으로 고수하라, 겨울이 점차 당신의 영적 봄으로 다시 길을 내줄 때까지.

 

긴장을 완화시키고, 신성한 생명이 당신의 마음과 가슴, 세속적 생활로 다시 흘러들어올 때까지 견뎌라, 당신이 바랐던 모든 것이 당신의 체험 속에 다시 나타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에 두루 걸쳐, 만약 당신이 명상 동안 더 이상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의 유입을 자각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버림받아서가 아니라, 당신 자신의 우주적cosmic – 따라서 당신의 개인적 - 의식 파동들이 낮은 수준에 있고, 당신이 이전처럼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의 파동들을 체험하기 위해 올라갈 수 없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그것에 매달리라. 비록 당신이 그 파동들을 느낄 수 없다 해도, 당신이 항상 그것들 안에, 신성한 사랑DIVINE LOVE 안에 감싸여있음은 확신해도 된다.

 

나는 또한 다음 사실을 상기시키고 당신들 의식으로 인상을 만들고 싶은데, 인간들의 가장 황폐한 순간이 그들 기원의 진정한 성질을 이해할 수 있고, 그 지식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들의 쳇바퀴 에서 자신을 빼낼 수 있고, 그런 다음 자신을 위해 그들이 선택하는 어느 높이로든 올라갈 수 있다고 -- 매일, 그들이 그들 존재의 근원SOURCE OF THEIR BEING으로 조율하고, 그 무한한 힘Its Infinite Power, 생명Life, 지시direction, 영감inspiration, 지도guidance를 끌어온다면 말이다.

 

당신들은 운명의 희생자들이 아니며 —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창조적 의식의 희생자인데, 당신이 당신 의식이 전적으로 당신 자신이 형성하는 것임을 깨닫기까지 말이다. 이 영광의 진실이 당신 자신의 의식 안에서 동터올 때 당신은 당신의 생활을 바꾸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이 마스터Master가 되기 위해,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안에서 완전한 자유를 달성하기 위해 일할 수 있음을 마침내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영적 탐구에서, 당신의 목표가 당신의 의식 주파수를 가능한 한 가장 높은 영적 지각들 안에서 꾸준히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인간 마음이 하기에는 극도로 어려운데, 그것이 관심이 일어나는 어디서든, 영적/정신적 자극의 새로운 형태들을 열렬히 찾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이 편지들Letters을 읽고, 그런 다음 어떤 더 높고, 더 영적인 진실을 찾기를 바라면서 다른 책들로 넘어가는 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나, 크라이스트the Christ는 당신들에게, 진실로 말하는데, 이 시간에 당신들에게 주어진 더 높은 진실도, 더 높은 길도 없다고.

 

당신들은 가끔 당신이 더 높은 무언가를 찾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당신의 현재 인간 의식의 수준에서 당신이 더 쉽게 씌어 진 것으로 관계할 수 있기 때문인데 — 그러나 당신들은 존재의 영적 진실SPIRITUAL TRUTH OF EXISTENCE이 당신의 진정한 목적지인 크라이스트 의식CHREIST CONSCIOUSNESS으로 당신을 궁극적으로 데려갈 유일한 지식KNOWLEDGE임을, 그 외 다른 어떤 것도 그것이 될 수 없음을 확신할 수 있다.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은 모든 위대한 마스터들Masters의 영적 의식이다. 더 높은 것은 없다. 당신들의 이해를 늘리기 위해, 당신들은 그들 스스로 이미 찾았고 이 편지들에서 씌어 진 것을 실천하고 있는 그러한 저자들을 따를 수 있으며, 그러나 아직 다른 작가들을 따르고 다른 권위들을 인용하고, 여전히 영적 진실 – 인간의 사고를 넘어선 – 의 방대함으로 인간의 생각을 통해 길을 찾고 있는 자들을 따르지 말라. 그들은 당신 자신처럼, 여전히 의식의 밑바닥에 있고, 그들은 우주SPACE의 영역들로 가까이 가기 위해 정신적/감정적 오존층을 꿰뚫지 못했다.

 

비술적occult 관행들의 ‘놀라운 일marvel’에서, 또 그러한 글들에서 즐거움을 찾는 자들, 그것들을 또한 체험하도록 당신을 이끌고자 하는 자들, 당신의 삶의 다른 영역에서 에너지를 증가시키기 위해 물건들을 사용하는 것을 옹호하는 자들을 따르지 말라. 당신이 수정들, 촛불, 향료, 막대 향 같은 물건들을 사용할 때, 당신은 인간 의식의 초점을 당신에게 인간적 의미를 주고 즐거움을 주는 그러한 것들로 돌린다. 이런 식으로 그것들이 당신의 인간 의식을 인간 의식의 ‘영향력effects’으로 고정시키고, 계속 당신을 인간 의식의 고정된 수준으로 돌아가게 만든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의식의 진정한 영적 차원으로 상승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목표는 세속적 인간 의식의 차원을 꿰뚫고, 그런 다음 그것을 초월하는 것이다. 유일한 참된 에너지, 진짜 역동적 치유의 생명력은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과 끊임없는 접촉으로부터 온다. 당신이 위를 향해 여행할 때, 당신은 에스트럴 계들astral planes의 더 정교한 파동들을 알게 될 테지만, 이런 수준들에서 어슬렁거리지 말라, 그것들은 단지 의식의 더 높은 물질적 형태들의 실현에 지나지 않으며, 당신의 진정한 목표가 되어서는 안 된다.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과의 조율과 총체적 자기-완성이 삶을 위한 당신의 이유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유일한 목표가 되어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달성했을 때, 당신 자신을 위해 당신이 원했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 될 것인데 — 새롭고, 초월적이고, 영원한 방식으로 말이다.

 

당신들은 이 편지들Letters을 읽고, 당신이 계속하기를 원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는데, 당신이 - 당신의 에고 의식 안에서 - 어려운 부분들을 통과하는 것을 돕도록 신성한 의식을 신뢰할 때 말이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데, 어떤 다른 길도, 숨어서 조용히 해방을 기다리는 당신의 영혼이 체험하기를 동경하는 보상을 -- 특히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과의 완전한 재결합의 그 보상을 가져오지 못함을 삶 그 자체가 궁극적으로 당신들에게 확신시킬 것이라고 말이다.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 혹은 다른 누구에게 - 줄 수 있는 최대의 선물은 ‘당신과 그들you and they’이 정말로 누구이고, 무엇이 정말로 달성될 수 있는지에 대한 완전히 영감 받은 이해를 당신 자신의 마음으로 감사하게 받아들이고, 수용적인 마음을 가진 다른 이들에게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는 것인데, ‘당신과 그들you and they’이 자아의 의지를 버리고, 도움과 지도, 모든 필요성의 충족을 위해 그들 존재의 근원SOURCE of their BEING에 의지할 때 말이다.

 

당신 자신에게 — 그리고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누구에게든 빛이 되라.

 

동시에, 어느 누구도 텅 빈 위장으로 배움을 흡수할 수 없으며, 따라서 어떤 양의 육체적 영양이 영적-육체의 진화적 발달을 돕기 위해 주어져야만 하는데, 만약 당신이 물질적으로 빈곤한 자들을 가르치려고 한다면 말이다. 다른 이들에게 주는데 자발적이 되라, 그리고 당신이 줄 때 당신이 전 우주의 ‘주고-받는give-and-receive’ 시스템의 일부가 된다는 것을 알라.

 

주고 난 다음 받지 않는 것은 불가능한데 — 당신 자신이 당신의 일, 당신의 은행 계좌와 투자로부터의 공급에만 의존해 살고 있다고 믿지 않는 한 말이다. 이것이 당신이 믿는 것이 된다면, 그때 그것이 당신이 체험할 것이 된다.

 

사람들이 그들이 창조성과 사랑의 완전한 충동들의 결합combination of PERFECT IMPULSES of Creativity & Love인 그들 존재의 근원SOURCE of their BEING의 개체화된 부분이라는 완전한 깨달음으로 진실로 깨어나고 그들의 눈을 뜰 때까지, 그들은 물질주의의 유혹, 몸의 욕망의 만족, 모든 다른 이들 위로 자기-승진을 위한 욕망에 – 그것들은 사업과 산업들에서 기업인수와 파업들, 관계들에서의 극심한 불화로부터 살인, 강간, 전쟁에 이르는데 – 매혹되어 남아있을 것이다. 사람이 그의 에고를 다른 사람 위로 휘두르는 어디서든, 성난 불화들이 만연하다.

 

이것이 세계에 두루 걸쳐 공표되어야 하는 바로 그 최초의 존재의 법칙이다This is the very first Law of Existence which must be publicized throughout the world.

 

그러면 인간 성질이 자연적으로 에고 욕망 – 자기-만족을 위한 압도적 욕망 - 으로 지배된 한 세계에서 살기 위해 매일 어떻게 노력을 해야 하는가?

 

그 대답은 ‘다른 이들에게 당신이 받고 싶은 대로 행하라Do to others as you would be done by’라는 나의 성명 안에 놓여 있다.

이것이 에고 욕망을 극복하기 위한 첫 단계이다.

 

논쟁에 관련될 때, 각 그룹이 다른 그룹에 대해 만든 완전한 정의가 있게 하라.

 

듣고 – 흡수하고 – 주의를 기울이고 – 가능한 한 벌충을 하라.

 

당신의 요구에서 당신이 다른 그룹의 행복을 침입하지 않음을 확실히 하라 – 그것이 개인적이든 쾌감이든, 사업이든, 산업이든.

 

기억하라,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 행한 대로, 그것이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행해질 것임을. 오늘의 당신의 생각들, 말들, 행동들이 다가올 날들, 달들, 또는 해들 동안 당신의 체험 안에서 그 형태를 취할 것임을 기억하라. 가끔, 심은 것은 그 수확으로 자라는데 몇 년이 걸릴 것이고, 그 심은 것이 잊혀 졌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오늘 행한 무엇이든 어떤 관련된 형태로 당신에게 돌아올 것은 확실한데, 비록 당신이 그것을 결코 그런 식으로 인식하거나 그 연결을 지각하지 못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잘못에 대해 말하게 할 때 그것이 무엇이든, 다른 사람들이 - 친구들이든, 이방인이든 - 만들 수 있는 잘못에 대해 그러한 일을 말하고, 그것들의 의미를 밝히라.

 

당신이 받고 싶은 수용과 용서를 주라. 무엇이 진정한 용서인가? 그것은 다른 사람이나 그들의 행위에 대한 그들의 이유를 너무나 명백히 이해하기 때문에 당신이 아주 솔직하게 -- 용서할 아무 것도 없다고 말할 수 있는 하나의 이해의 상태이다.

 

당신이 곤경에 빠졌을 때 당신이 받고 싶은 충성, 친절, 관용을 -- 다른 사람들에게 주라, 그들이 무거운 부담들과 투쟁할 때. 결코 그들에게 냉정한 어깨를 돌리지 말라.

 

다정한 분별력의 눈으로 사람이나 상황을 보는 법을 배우라. 그것들을 이 순간의 있는 그대로 보라, 그리고 내가 그들을 연민의 사랑으로 본다는 것을 그때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 안에 개선의 실제 필요성을 본다면 – 그들 자신의 선과 그들의 행복의 미래의 향상을 위해 – 그들을 오직 가슴과 사랑의 눈으로 보라, 그리고 그들을 미래에 그들이 될 수 있는 모습으로 보라. 그들을 생각에서 그들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으로 데려가라, 그리고 당신의 기도가 확실히 그들을 축복했고, 그들의 발달로 문을 열었음을 알라. 당신이 그들의 ‘개선improvement’의 주제를 꺼낼 수 있는지에 대해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에게 지도를 구하라, 그리고 그들의 조언의 행복한 받아들임과 개인적 발달에서 궁극적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이것이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는지를 물으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한 때에 당신이 어떻게 그들에게 상처를 주었는지를 말하고 싶어 한다면 – 여전히 조용히 서있거나 앉아서, 이것이 당신의 에고 욕망으로 진정한 도전이라는 것을 알라. 이것이 당신의 중요한 순간이고 — 당신의 최대의 시험 점이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 당신은 핑계를 만들고 당신 자신을 방어할 것인가,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을 상처 주었을 리가 없다고 – 그 상황에서 완전히 정당했다고 - 생각하고, 심지어 말하면서? 만약 이것이 당신이 대응한 방법이라면, 그때 당신의 에고 욕망이 여전히 당신 의식의 완전한 지배력 속에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진실의 위대한 순간이 당신에게 와있음을 깨달을 수 있다면 – 그리고 이 앎으로 인해 – 당신이 다른 사람의 상처에 대한 설명으로 귀를 기울이면서 조용하고 침착하게 남아있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에고의 첫 번째 극복에 성공하고 있다.

 

 

다음의 시급한 단계는 당신 자신을 방어할 당신의 필요성을 확고히 옆으로 치우고, 상대방이 말하고 있는 것으로 성실하게 감정이입을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상처로 완전히 들어갈 수 있고, 그들이 말하고 있는 것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의 고통을 당신의 가슴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내적 고요의 자리로 들어갈 만큼 자신을 지울 수 있다면, 오직 그때에 당신은 이것을 성실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 살갗으로 들어갔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의 살갗으로 들어갈 수 있고, 그들의 고통을 느낄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행한 것에 대해 가슴 밑바닥으로부터 사과하고 싶어질 것이고, 당신이 무지하게, 알지 못한 채 가했던 고통이 당신 자신의 고통이 될 것이며, 당신이 어떻게 해서든 사랑스러운 말을 통해 다른 사람의 의식으로부터 고통의 모든 잔재를 제거하려고 할 때까지 당신은 쉬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그런 다음 그 상처를 치유했을 것이고, 그것이 또한 당신의 전자기적 의식 시스템으로부터 제거될 것이다. 당신은 자신에 대해 위대한 승리를 이루었다. 당신이 정말로 다른 사람의 현실을 당신 자신의 것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 것으로 지각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내적 힘과 인내의 그 점에 도달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받았던 같은 방식으로 다른 사람이 당신의 행동에 의해 상처를 받을 수 있음을 인정했고 받아들였다.

 

당신의 인생에서 이 진실의 위대한 순간에 도달한 후, 당신은 자신과 다른 이들 사이를 아주 편하게 움직일 수 있고, 당신이 자신의 관점에서 볼 수 있듯이 쉽게 다른 이들의 관점으로부터 사건들을 볼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과 당신 자신의 필요성들 사이의 위대한 균형 잡기가 일어나며, 당신은 평화의 상태로 들어가는데, 당신이 다른 이들을 공정하게, 영적 관용으로 취급하고 있음을 이제 확신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지금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 사이의 장애물들을 제거하기 시작했고, 그들을 당신의 가슴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의 방어벽을 제거하기 시작했으며, 이것으로 인해 당신은 – 마침내 - 당신이 진정한 자부심과 마음의 평화를 달성하고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의 느낌들에 대한 이 새로운 이해는 당신 안에서 그들에 대한 큰 존중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당신은 항상 그들을 공정하게 다루기를 원할 것이고, 그들에게 그들의 몫을 주면서, 결코 그들의 선의를 유리하게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결코 그들을 깔보기를, 그들의 자존감을 해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이 육체적이거나 감정적인 고통 속에 있을 때 항상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을 끌어올릴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 자신을 위해 이러한 일들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조언자, 지원자, 치유자가 될 것이다.

 

당신은 각 사람을, 그들의 지위에 상관없이, 당신 자신과 같이 동등한 근본적 실체로서 볼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다른 모든 이들과 동등함을 볼 것인데, 그가 왕이든, 교황이든, 대통령이든 상관없이 말인데, 외관의 근저에서는 당신들 둘 다가 존재의 위대한 통일체GREAT UNITY OF BEING로부터 왔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어떤 상황에서 더 이상 부적절하게 느끼지 않을 것인데, 당신이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부터 끌어온 힘과 지혜 속에서 전진했으며, 당신 역시 다른 모든 이들과 동등한 권리를 가지고 있음을 인식하기 때문이다.

 

조용히, 침착하게, 당신은 다른 이들이 당신을 이용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느낌들에 대해 적절히 배려하면서 당신의 마음을 명확하게, 정직하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더 이상 다른 사람을 비하하기를, 그들의 자존감을 해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당신은 그들의 자존심을 세우기 위해 모든 노력을 만들 것인데, 그러나 당신의 진실을 명확하게,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말하면서 말이다.

 

기억하라, 당신의 진실을 다른 사람에게 말할 때, 그들이 어떤 주어진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그들이 당신의 말로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것은 당신의 영역 밖에 있다는 것을.

 

그러나 완전한 정직성, 양심적인 일, 모든 이들에 대한 선의, 불우한 자들에 대한 배려의 보편적 가치들UNIVERSAL VALUES을 지키면서, 사람은 이러한 가치들이 어떤 그룹이나 커뮤니티 기업이나 국가적 노력 안에서 편의성EXPEDIENCY의 모든 다른 고려사항보다 우선권을 가져야 함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에 대한 어떤 사람의 경시하는 행위로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를 말할 완전한 권리가 있는데 — 당신이 그렇게 할 필요성을 자각했다면 말이다. 당신의 배려하는 정직성이 모든 이들의 선을 위해 어떤 상황을 해결하거나 명료하게 하는데 다분히 필요할 수 있다.

 

당신의 경우를 친절한 마음으로 언급하라 — 부드럽게 그들에게 현재의 불편한 상황에서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말하라, 그리고 무엇이 당신을 그런 식으로 느끼게 만들었는지를 설명하라. ‘당신이 그러저러한 일을 했다You did such and such a thing’고는 말하지 말라,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비난하고 있다고 느낄 것이고, 즉시 당신이 다른 사람 속의 에고의 방어 메커니즘을 불러일으킬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 대결상태가 어려워지고, 당신들 둘 다에게 불편해질 것이다. 에고로 추진된 사람들을 다루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들이 결코 위협적으로 느끼지 않을 방식으로 계속 말해야 한다. 이것이 사랑스러운 대화의 기술이고, 당신은 시행착오와 헌신적인 실천에 의해서만 그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이 자신 속에서 에고를 정복하는 매번, 다른 이들로 관계하는 것이 그만큼 더 쉬워지는데, 당신이 모든 사람들 속의 에고의 기능에 대한 이해로 도달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리고 당신이 점차 당신의 에고 욕망의 장악으로부터 해방될 때, 당신은 점점 더 영혼의 공감과 사랑을 가지고 다른 이들에게 귀를 기울일 수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이전에 상처 주었거나 공격했던 방식으로 행동한다면, 당신은 오히려 웃음이 터져 나옴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그때 당신의 영혼이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과 직접적인 접촉 속에 있음을 알 것인데 — 그것의 자연적인 상태가 웃음의 그것이기 때문이다.

 

웃음은 당신들의 하늘을 가로질러, 하나의 행성으로부터 다른 행성으로, 당신들의 은하수 은하계를 거쳐, 무한의 가장 먼 변방으로 물결쳐 나가는 하나의 의식 충동consciousness impulse이다.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처럼 무한한 그것은 빅뱅Big Bang의 순간에 존재로 나왔다.

 

 

 

 

편지 제 9편 3부

 

무엇이 웃음인가What is Laughter? 그것은 두 개의 일이나, 두 개의 사건이나, 두 사람이 – 일들의 자연적 질서 안에서 – 서로에게 속하지 않는, 그들이 이상하게 어긋나거나 서로에 반대되는 상황으로의 저절로 일어나는 의식의 반응이다.

 

그것은 어떤 판단이나 지각들이 가능한 높은 종들의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체험되는 하나의 파급효과이다. 그것은 스트레스를 제거한다. 그 ‘파급효과ripple effect’는 심장과 신경계를 지키는 횡격막 위로 느껴진다.

 

당신들이 창조의 성질의 조사에서 보았듯이, 가능한 모든 것들이 살아있는 몸들의 설계와 성장의 진화에서 이루어졌는데, 환경에 적합하도록 완벽하게 적응한 몸을 만들기 위해, 몸의 거주자가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말이다. 스트레스는 건강에 해롭다.

 

그것은 신성한 의식의 의지 WILL of DIVINE CONSCIOUSNESS 로 반대된다.

 

저절로 나온 쾌활한 웃음의 터짐이 머리를 통해 전체의식의 가벼움을 가져오는 물결치는 의식의 쇄도로서 처음에 체험된다. 이것은 즉시 웃음의 육체적 ‘파급효과’로 뒤따르며, 횡격막에서 모든 긴장을 터뜨리고, 쓰라림의 잔재를 매끈하게 씻어주는 호흡의 가벼운 두드림으로 체험된다.

 

가끔 극도로 즐거운 상황에서 웃음은 사람이 마침내 소진됨을 - 그러나 또한 행복하고, 웃음이 끝난데 대해 오히려 서운함을 - 느낄 정도로 지속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 비록 방금 전에 불화가 있었다 해도 – 웃음이 행복의 느낌을 촉진한다고 증언할 것이다. 만약 사람이 상황의 어리석음을 보면서 진심으로 웃을 수 있다면, 바로 전에 짜증이나 상처가 있던 곳에, 그 긴장이 방출되고, 우정의 관계가 즉시 회복된다.

웃음은 창조물을 위한 사랑의 선물인데, 에고로 소유된 창조물, 그리고 그들의 에고로부터 해방을 필요로 하는 창조물을 위한 선물이다.

 

에고 욕망이 점차 당신의 마음과 감정들에 대한 그 장악을 포기할 때, 당신은 저절로 웃음이 끓어 올라옴을, 해방의 멋진 느낌을 가져옴을 발견할 것이다. 웃음의 “파급효과ripple effect”는 당신의 의식의 파동 주파수를 올리는데, 그것이 당신이 가장 그 방출을 필요로 하는 곳 – 당신의 심장 위로 – 감정들의 자리인 당신의 횡격막 위로 – 방출된 에너지일 뿐 아니라, 웃음LAUGHTER이 바로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에 속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웃음은 신성하다 Therefore, laughter is Divine.

 

웃음LAUGHTER은 당신의 내부의 아이이다. 당신들이 이 편지들Letters을 읽고 명상할 때, 당신의 의식의 파동 주파수 수준이 올라갔을 때, 당신은 옛날의 사고 패턴들이 더 이상 당신의 마음에 편안하지 않음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은 그것들을 당신의 의식으로부터 배출할 방법과 수단을 찾을 것이다. 당신들이 영적으로 위를 향해 움직이면서, 바람직하지 않은 인간의 에고 욕망들의 제거를 더욱 바랄 때, 당신의 감정들의 갈등이 더욱 더 부담스러워질 것이고, 이제 해방을 동경하고 기도할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이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 돌아서서 열정적으로 신성한 도움Divine Assistance을 요청할 때, 그 도움이 확실히 올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은 성공적으로 원하지 않는 생각들과 반응들을 벗어날 것이고, 당신은 그때 웃음이 점점 더 저절로 터져 나옴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은 또한 긴장들이 순탄해짐을, 당신이 생각에서 훨씬 더 가벼워짐을, 관계들에서 더 쉬워짐을, 더 배려하게 됨을, 훨씬 더 감사하게 됨을, 삶 그 자체와 그것이 보고 체험하도록 주어야 하는 모든 것을 더 잘 알게 됨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은 간단한 즐거움을 더 많이 즐길 것이고, 당신은 식욕에서 덜 까다로워질 것이며, 당신은 적은 음식을 필요로 할 것이고, 오락을 덜 즐길 것이며, 당신 자신만으로 더 만족할 것이고, 마침내는 당신 자신 안에서 기뻐하기 시작할 것인데,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이 당신의 인간 의식으로 그 자신의 행복WELL-BEING의 고양된 상태를 주입할 것이기 때문이다.

 

조금씩 당신은 행복하고 호기심의 시선으로 세상을 보는 당신의 ‘아이child’ 상태로 돌아갈 것이다.

 

이것은 노망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나이가 얼마든, 더 큰 앎과 파동의 상태이다.

 

이것은 내가 ‘당신이 어린 아이가 되지 않는 한 당신은 결코 천국의 왕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Unless you become as a little child you shall in no wise enter the Kingdom of Heaven’라고 말했을 때 내가 의미했던 ‘존재의 상태state of being’이다. 나는 실제로 말했는데, 당신이 천국의 왕국에 들어갈 때 당신이 어린 아이가 – 경이와 기쁨 속에 있는 아이가 – 된다고 말이다.

 

나는 세계로 이 편지들Letters을 주었는데, 그것들을 읽고 흡수한 자들이 마침내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에 들어갈 수 있도록, 마음의 순수함과 천진함으로부터 오는 그 기쁨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말이다.

 

영적 연습문제들 SPIRITUAL EXERCISES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 ‘영적 연습들spiritual exercises’로 들어가라고, 어떤 상태들을 ‘상상하라imagine’고 말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이러한 지시들을 따른다면, 당신이 단지 자신을 에고의 물질적 차원에만 뿌리박게 할 것임을 확신하라. 상상력은 ‘영spirit’과 아무 관계가 없다. 상상력은 영적 의식의 더 높은 수준으로 들어감으로써 당신이 초월하려고 노력해야 하는 당신 자신의 인간 의식의 연습이다. 이 수준들은 상상력의 수준들이 아니라, ‘현실/실재Reality’의 수준들이고 — 영적 의식의 파동 주파수의 일반적인 영적 수준들이다. 영적 주파수들은 세속적 사고의 상상력이 아닌, 신성한Divine 영적 의식의 주파수들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선생님으로 당신이 누구를 받아들일지를 주의하라.

 

오직 당신 의식의 절대적 ‘고요Stillness’와 ‘정적Silence’만이 당신의 마음으로 신성한 의식의 입장의 문을 열 것이고, 그것이 모든 이들이 찾아야만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목이 마르고 마실 것이 필요하다면 — 왜 당신이 호수 옆에 있다고 상상하는가? 호수로 직접 가서 순수하고 신선한 물을 마시라. 다시금 나는 말하는데, 상상력은 영적이 아니라고, 그것은 당신 의식의 현재 수준 안에서 당신의 의지의 연습이다.

 

인종주의 RACISM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가who you really are’에 관한 진실을 이해하기 위해 온 당신들에게, 나는 ‘인종주의racism’에 대한 세계적 관심에 대해 말하고 싶다.

 

나는 이 인종주의RACISM란 말이 단지 인종적 차이점으로 인해 자신들이 멸시되고 거부되었다고 느꼈던 그러한 사람들의 에고 욕망으로부터 일어난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게 하겠다. 이러한 느낌들은 ‘자아self’ 속에 너무나 깊이 뿌리박혀서, 상황이 그들에게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 그들이 삶에서 어떻게 발전할 수 있는지, 심지어 삶의 세계 무대에서 그들이 극히 중요한 인물들이 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항상 처음에 그들을 열등하게 느끼도록 만든 사람들에 대한 반감과 부적당함inadequacy의 느낌들이 남아있다.

 

이해되어야 할 점은 그러한 열등감들이 흑인 인종들에게만 고유한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극도로 비천함extreme lowliness’의 이러한 느낌들은 인도의 카스트 제도, 유럽 문화 속의 계급의 구분들, ‘차이점들differences’이 사람들 사이에 분리의 거대한 산으로 만들어진 그러한 나라들에서의 계급의 구분들로 종속되었던 사람들의 대다수에 의해 체험되었다. ‘낮은 지위lesser status’의 이러한 고통스럽고 해로운 느낌들이 그들의 권한의 지위들에서 결코 편안하지 않는 소위 고원한 인물들에 의해서도 체험되었다.

 

부적당함과 하찮음의 이 느낌이 하나의 전체로서 인간 인종에게 고질적인데, 한 개인의 지위나 인종이나 교육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말이다.

 

‘하찮음worthlessness’의 느낌은 에고 행위가 인간 존재의 가장 높은 원칙들에 반대된다는 심령체의 깊고 깊은 앎으로부터 대체로 일어난다. ‘하찮음unworthiness’의 이 자연히 지어진 욕망이 다른 명백히 더 특권적이거나 성공적인 사람들과의 근접으로 강화될 때, 그때 이 자연적 부적당함의 느낌이 고뇌의 톤을 띤다.

 

인종적 거부의 고통스런 느낌들을 극복하는 유일한 수단은, 고도로 성공한 경우에도 말인데, 만약 그런 종류의 인종적 격동들, 이동들, 다른 언어와 문화, 교육 과정을 가진 이방인들과 외국인들의 도착이 없었다면, 당신들의 자연적 상태와 삶의 양식들로의 그들의 복종이 없었다면, 다양한 인종들이 지금 책임감의 자리와 세계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지 못할 것이라는 명확한 깨달음으로 도달하는 것인데, 어떤 이들이 현재 달성했듯이 말이다.

 

그러므로 치유하고 삶을 갱신하는 유일한 행동 노선은 명상하고, 숙고하고, 반성하고, 그 주제로 신성한 빛Divine Light을 요청하는 것인데, 당신들이 가장 정직하게 다음을 말할 수 있을 때까지 말이다. ‘주님, 나는 그 모든 끔찍한 일들이 일어난 것을 진지하게 기뻐하고 행복해 합니다. 그것들로 인해, 내가 오늘날 내가 있는 곳에 있는데, 그것들로 인해 나의 인내와 지성, 감정들, 재능들의 정도를 시험하고 체험할 기회가 내게 주어졌습니다. 나는 다른 인종들의 성취에 대해 나 자신을 측정할 수 있으며, 어쩌면 나의 시작들로부터 여전히 더욱 올라갈 방법을 계속 배울 것입니다. 나는 다른 모든 이들과 내가 기본적으로 평등함을 보여주는 힘과 영감에 대해 당신께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사랑과 감사의 생각들을 많고 많은 그 모든 해들 전에 나의 현재의 선을 위해 기초를 놓아준 자들에게 보냅니다.’

 

당신은 또한 다음 사실을 성찰할 수 있는데,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에 따라, 노예무역이나 다른 비극적 사건들과 연결된 자들, 혹은 다른 인간 존재들에게 고통과 고문을 준데 책임이 있던 자들이 미래의 생애에서 짓밟힌 인종들의 일원으로 돌아와야 하고, 극심하게 고통을 겪어야 한다는 사실 말이다. 흑인 인종으로 태어날 때, 이러한 사람들은 흑인들을 위한 평등함과 인간적인 취급을 위해 그들의 요구들에서 소리 높여 말하기가 쉽다. 그러한 사람은 당신의 증조할아버지나 아버지가 되었을 수도 있으며 — 당신은 왜 인생이 ‘가련한 영혼poor soul’을 그처럼 심하게 취급했는지 의문할 수도 있다. 반면, 흑인들에게 족쇄를 채우고 그들을 지하 감옥에 가둔 ‘백인들white people’은 이 시간에 과거의 관행에 반대해 소리 높여 반역하는 사회의 모든 인종들의 계층을 차지함으로서 여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혼란을 만들고 있을 수도 있다. 그것은 당연히 그들 자신이 존재로 오도록 도왔던 과거이다.

 

사람들이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향해 위로 여행할 때 어떤 의미 있는 교훈을 배울 수 있도록 다른 인종으로, 다른 사회의 계층으로 환생하게 되는 것은 사실이다IT IS A FACT.

 

존재의 근본적인 원칙을 명심하라. 당신들, 당신 자신이 당신의 내일들을 창조한다.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향상을 위해 당신이 필요한 무엇이든 그것으로 손을 뻗음으로써 존재로 가져온다. 당신이 그것을 알든 모르든, 당신의 삶의 조건들에서 향상을 위해 당신이 손을 뻗을 때, 당신은 저절로 더 높은 수준의 영적 의식으로 도달하고 있다.

 

내가 당신들에게 이미 말했듯이 — 신성한 의지DIVINE WILL는 창조물을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시키는 것이고, 따라서 당신을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을 향해 위로 데려가는데 필요한 그러한 교훈들이 당신의 체험으로 들어올 것이다.

 

그러므로 용서하라FORGIVE — 당신들이 지구상에서 많은 세기들의 존재를 통해온 당신 영혼의 여정의 진짜 지식이 없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지나간 생애들에서 당신 자신이 무엇을 했는지의 지식이 없다.

 

현재를 용서하라, 과거를 용서하라, 그리고 많은 좋은 것이 그것으로부터 나옴을 받아들여라, 당신을 다치게 했다고 생각했던 자들이나 당신의 선조들을 축복하고 사랑하는 법을 배우라.

 

그리고 현재 특권의 힘을 지닌 피부를 차지하고 있는 당신들은 — 다른 인종들과 그들의 문제들을 고려하라, 당신이 미래의 생애에서 혜택을 못 받는 몸을 차지할 수 있고, 먼저 이류 시민의 느낌으로 태어나는 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알기 위해 올 수 있다는 사실을 숙고하라. 또한 당신의 과거의 생애들에 대해서도 회고하라, 당신의 현재 상황을 가져오기 위해 당신이 했을 수도, 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을 숙고하라.

 

인종주의 RACISM 에 대한 진실은 이것이다:

 

태양 아래 모든 단일한 존재는 이런저런 식으로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부터 내려왔다. 그들 존재의 바로 그 가장 내면의 뿌리에서 모든 이들이 하나됨ONENESS 속에 결합되어 있다.

 

그러므로 차이점들은 어디에 놓여있는가?

 

그것들은 종들, 유전학, 조건화, 전통적 가르침들, 풍습들, 서로와 관계하는 교육적, 가족적 습관들, 그리고 사고 패턴들의 차이점의 발달로부터 일어난다.

 

당신들을 분열시키는 것을 색깔이 아니다. 모든 인종과 색깔의 어린 아이는 그 순수성과 자기-표현의 자발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성인의 가슴으로 받아들여짐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을 분열시키고 당신들 존재의 모든 수준에서 느껴지는 것은 의식CONSCIOUSNESS인데 — 당신들이 모두, 당신들의 물질화된 몸들에도 불구하고, 의식 패턴들을 표현하는 의식 형태들CONSCIOUSNESS FORMS이고, 다른 이들로부터 의식 패턴들을 받아들이는 의식 형태들CONSCIOUSNESS FORMS이기 때문이다. 각 개인의 의식이 그들의 실체이고 – 그들의 피부나 모양이 아니며 – 다른 이들을 끌어당기거나 배척하는 것은 사람들의 의식이다.

 

당신들은 확신할 수 있는데, 당신들의 정신적/감정적 사고 패턴들이 공감 속에 있을 때, 그리고 당신들이 당신의 날을 통해 살기를 선택하는 당신의 가치들VALUES이 같을 때에만 오직 당신들이 인종적 차이점의 느낌을 극복하게 될 것임을 말이다. 그 시간이 오기까지, 사람들이 인종적 차이점을 체험하는 것에 대해 서로에게 화를 내는 것은 부질없는 일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인종으로 완전히 받아들여지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치관, 당신의 인식들, 당신의 아이디어들, 삶과 다른 이들과 관계하는 양식들을 그 인종의 다른 모든 이들에게 맞추기 위해 바꾸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함께 하고 싶은 인종의 ‘의식consciousness’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그때는 의식의 차이점들을 사랑LOVE으로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존중하라RESPECT. 아무도 당신이 차이점들을 무시해야 한다고 요구할 권리는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MOST IMPORTANTLY OF ALL: 세계에 주어진 가장 높은 기준을 선택하라, 그것들을 포용하고 사용하기 위해 일하라, 그때에 모든 피부 색깔들이 아무도 저항할 수 없는 새로운 내적 아름다움을 지닐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때 완벽한 조화 속에서 기꺼이 결합할 것이다.

 

모든 색깔의 육체적 모양이 또한 변할 것이고, 새로운 내적 아름다움을 지닐 것이다.

 

이 편지들Letters이 세계에 걸쳐 보급되고, 사람들의 그룹들이 존재의 영적 법칙들 안에서 살기 위해 함께 결합할 때, 그러한 그룹들은 그들이 조화롭게 지각된 삶을 살고 있음을 발견할 것인데, 비록 그들 주위로 큰 혼란이 일어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모든 곳에서, 내가 2000년 전에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불렀던 존재의 완전함Wholeness of Being으로 들어가고 - 그 안에서 사는 - 법을 배우기 위해 한데 결합한 자들은 그들의 상황들이 확실히 변하고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

 

나는 일요일에 당신들이 함께 모이기를 재촉하는데, 당신들의 많은 축복들을 말하고 진지한 진심의 감사를 주기 위해, 당신들에게 존재를 준 것That Which has given you Being의 찬양에서 당신들의 마음을 들어올리기 위해 말이다.

 

당신들의 마음을 통해 세계의식으로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을 끌어오도록 함께 명상하라, 신성the Divine의 성질이 점점 더 많이 그 자신의 초월적 사랑Love으로 세계 심령체의 성질을 고취하도록 말이다.

 

당신들의 그룹들이 영적 의식 에너지를 내뿜을 것이고, 그것이 당신들 주위의 정신 에너지들로 영향을 줄 것이다.

 

나는 당신들이 기억하게 만들 것인데, 교회들이 세계적으로 신God을 숭배하기 위해 일요일 날 만났을 때 세계가 그처럼 위험스러운 곤경 속에 있지 않았다고.

 

그러한 날들이 이제 과거가 되었다. 당신들은 신God을 숭배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들은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의 강한 앎을 구축할 것이다. 그 보편성과 창조성의 범위가 성실한 찬양의 수단으로 당신들 마음속에 더욱 더 확고히 자리 잡게 될 것이다. 정적과 고요 속에서, 당신들은 모두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 도달할 것이고, 사랑스럽게 당신의 마음과 가슴을 사로잡으라고 그것을 초대할 것이다. 그리하여 조금씩 당신들은 통일될 것이고, 그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이 그 가장 초기의 의도대로 점점 더 많이 세계를 사로잡을 것이다.

 

환생 RE-INCARNATION

 

잉태의 순간에 하나의 영혼이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에서 끌어내질 수 있지만, 어떻게 몸 그 자체가 그 다가올 수명 안에서 환생할 준비가 된 다른 영혼에 의한 자기-표현의 용기로 사용될 수 있는가를 물을 많은 이들이 있다.

 

하나의 영혼이 그의 지구적 배움의 다음번에서 지구적 상태로 들어갈 준비가 될 때, 그 영혼은 영적 진화에서 그의 앞으로 필요한 다음 단계를 택할 수 있게 해줄 그러한 조건들을 제공할 수 있는 어머니나 아버지 – 혹은 부모로 – 이끌린다. 잉태의 순간에, 나이든 영혼은 그의 과거 생애들의 개인적 의식과 과거의 영적 발전을 그 잉태 과정으로 주입하고, 수정된 난자의 영혼이 된다.

 

어떤 어머니들은 자신 안에서 하나의 다른 의식을 거의 즉시 지각한다. 어머니가 그의 자궁으로 받아들인 새로운 의식은 가끔 그녀의 사고방식, 그녀의 임신, 그리고 건강 상태에 깊이 영향을 준다. 일단 아이가 태어나면, 어머니는 그녀의 정상적 자신으로 돌아간 것을 느낀다. 민감한 어머니들은 자주 그들 아이의 삶이 택할 방향의 앎을 체험하고, 이 앎이 정말로 아기를 위한 그녀 자신의 소원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환생은 우연한 것도 아니고, 그 행동을 지시하는 일관적인 계획이 없는 것도 아니다.

 

그 목적은 항상 여행하는 영혼에게 그 영혼의 숨은 세속적 지식의 저축을 확대할 전적으로 다른 많은 체험을 공급하는 것이다. 그것은 풍경, 가족, 환경의 인물들, 유전학으로부터 끌어온 특성들의 자극적이고 필요한 변화들을 공급하며, 그러나 항상 영혼의 여정의 그 가는 실이 잠재의식적 마음속에 파묻힐 것이고, 현재의 육화로 영향을 주기 위해 표면화할 것인데, 그 사람이 그것을 전적으로 알지 못한다 해도 말이다. 그러므로 특성들, 강한 관점들, 열성적 야망들이 하나의 육화로부터 다음 육화로 영속되는 것이 가능하다. 가끔 야망은 하나의 생애 동안 형성되고, 전적으로 다른 조건들 아래서 다음 생애에서 성공적인 실현으로 가져와진다. 그러한 경우들에서, 다시 태어나기 전에, 영혼은 세계의 상태가 영혼의 숨은 야망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만약 당신들이 하나의 영혼이 처음에 붉은 연못으로 뛰어들고, 붉게 염색되어 나와서, 그 모든 홍인종의 자연적 경향들을 가진 붉은 사람의 삶으로 들어가고, ‘붉은색red’의 삶을 살도록 아동기에 교육된다고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들은 그 영혼이 그의 의식에 많은 붉은 것들을 가지고 그 생애를 떠날 것을 이해할 것이다.

 

다음으로 그는 푸른 연못으로 뛰어들 것이고, 그는 푸른색의 모든 특성들을 – 그리고 청인종의 생활양식을 - 가지고 푸른색으로 나올 것이다. 그가 세계를 다시 떠날 때, 그는 붉은 색과 섞인 푸른 의식의 축적된 측면들을 가질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생애들에 걸쳐 계속되는데, 같은 영혼이 색깔들, 종교들, 지위들, 결혼, 성별, 나라들, 정치의 다른 체험들을 통해 성장하는데, 그가 마침내 이것이 그에게 일어나고 있음을, 그가 모든 다양한 색깔들의 혼합에 싫증났음을 결정한다는 사실로 깨어날 때까지인데 — 그는 오직 빛LIGHT 속으로 상승하기를 원한다. 그때 그의 진정한 영적 여정이 시작되고, 점차, 하나의 생애에서 다른 생애로 들어가면서, 그는 과거 생애들에게 축적된 붉은색, 푸른 색, 노란색, 초록색, 검은색, 갈색, 자주색을 벗어버리는데, 마침내 과거 생애들의 모든 환영들과 거짓 개념들로부터 자유로워지고, 그의 영혼이 걸어 나와 빛LIGHT 속으로 들어가면서 환생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가 되기까지 말이다. 그 영혼은 강하고, 재주가 많고, 창조적이며 — 그러나 그 영혼의 개인성이 여전히 존중되고, 그는 세상의 파동 주파수를 넘어 영적 빛LIGHT의 다른 수준들로 상승하기 시작한다.

 

내가 이 편지Letter에서 말했던 대로, 나는 항상 당신들과 함께 있고, 의식 속에서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을 방사하고 있다. 당신들이 이 편지들Letters을 더 많이 읽을수록, 당신들은 더 많이 나의 존재my Presence와 나의 사랑my Love을 알게 될 것이고, 이 접촉을 통해 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스러운 목적이 성취될 것이다. 오직 당신만이 그 접촉을 끊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들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상관없이, 사랑Love을 방사하고 있다.

 

나는 영적 빛 Spiritual Light 속으로 당신들의 가속적 여정을 열망하면서 나의 사랑 LOVE 을 남기고 떠난다.

 

*****

 

모든 페이지 밑에 깔리는 말:

나는 당신들이 ‘더 풍요로운 삶 LIFE more abundant’ 과 ‘무한한 기쁨 Infinite JOY’ 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왔고 — 지금 와있다.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모습그림

 

우주과학자들이 설계한 CM의 현재 몸 형태는 약 9 피트(약2.71미터)

지구 전환 프로젝트를 맡은 우주 사령관의 역할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구 행성의 왕자'로 합동재림

Esu Sananda Immanual Kumara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쿠마라

 

 

- 빛의 시대 : http://www.ageoflight.net/1-1.htm  베라님의 번역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