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7 [CHRIST]

 

 

 

나는 2,000년 전 팔레스타인의 ‘예수 Jesus’로 알려졌을 때 주어진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 이 편지들은 진실이다.

 

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7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지 제 7편

Christ Returns – Speaks His Truth – LETTER 7

 

http://www.christsway.co.za/letters/letter7.pdf

 

 

 

[ 크라이스트 마이클 CM + 이수 임마누엘 ESU - 합동육화 ]

2천년전 알려진 모습의 "예수" [ ESU ] JESUS IMMANUEL

 

편지 7편

LETTER 7

 

편지 제 7편의 서문

Introduction to LETTER 7

 

기록자: 다음의 편지로 부착된 한 이상하고 – 기적적인 – 일이 있었다.

 

편지 7편이 끝났을 때, 기록자는 시작 구절로서 마태복음 13장 3절의 우화를 사용하라고 명확히 들었다.

 

잠시 후에, 2 페이지에 **로 표시된 한 절을 덧붙이라는 말이 강력하게 그녀에게 왔다.

 

편지 7편이 인쇄되었다. 페이지들을 모았을 때 그녀는 깜짝 놀랐고 – 충격을 받았는데 – 1 페이지의 반이 이제 다음 말로 채워져 있음을 발견하고는 말이다:

 

 

나는 생명 LIFE 이고, 진실 TRUTH 이고, the WAY 길이다.

 

그것은 컴퓨터로 타이프 치지 않은 것이었다.

 

그것은 어떤 페이지를 위한 ‘꼬리말 footer’인 것처럼 보였다. 그러한 ‘꼬리말 footer’은 ‘꼬리말’을 넣기 위해 정확하고 구체적인 워드 퍼펙트 Word Perfect [한컴과 같은 프로그램]의 지시들을 사용함으로써 단지 타이프 쳐질 수 있었다!

 

더욱이 단지 2 줄만이 정상적으로 하나의 ‘꼬리말 footer’ 로 할당되어 있다. 반 페이지는 ‘꼬리말’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전히 그 사건으로 충격을 받아서, 기록자는 컴퓨터의 모든 파일을 조사했는데, 언제 그녀가 그러한 꼬리말을 사용했고 그것을 잊어버렸는지를 보기 위해 말인데 --- 그러나 아무 것도 찾지 못했다.

 

컴퓨터 기술자가 불러졌고, 컴퓨터의 텍스트와 인쇄 그 자체를 보았지만, 그것이 어떻게 나타날 수 있었는지 설명할 수는 없었다. 이 시간까지 아무도 그것을 설명하지 못했다.

 

그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는 자들에게, ‘나는 생명 LIFE 이고, 진실 TRUTH 이고, 길 WAY 이다’의 이 성명은 지저스 크라이스트 JESUS CHRIST 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팔레스타인에서 그의 사명 동안 그 자신을 묘사했을 때 말이다.

 

그 텍스트는 편지 7편의 8 페이지에서 크라이스트 Christ 에 의해 이미 인용되고 설명되었지만, 그는 다르게 그 말들을 사용했다.

 

당신들이 2 페이지에서 **로 표시된 구절들을 1 페이지의 ‘꼬리말 footer’과 함께 읽을 때, 그것들이 분명히 당신들에게 새로운 의미를 가질 것인데, 그것들이 분명히 관련되어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먼저, 구절 **의 말이 에너지적으로 구술되었고, 컴퓨터에 타이프 쳐졌으며, 그 후 즉시 어떤 시간에, ‘꼬리말 footer’이 첫 페이지의 밑으로 추가되었다.

 

또 다른 신비였다! 이 ‘꼬리말’이 어떻게 인쇄될 때 주목되지 않았는가?

 

기록자는 혼자 살고 있다. 다른 아무도 컴퓨터로 접근했을 수 없다.

 

기록자는 이것을 개입으로 — 그리고 워드 퍼펙트 Word Perfect 의 절차의 위반으로, 크라이스트 자신의 개인적 지문으로 as CHRIST’s own personal signature ... 그가 지구상에 있었을 때 그가 했을 수도 있었던 무엇으로 여긴다.

 

 

 

7 편 본문 :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돌아온 크라이스트 523 - 5

 

 

 

편지 제7편 1부

 

다시, 여기는 나의 말을 받아들일 수 있는 누구에게든 편지Letter를 통해 당신들에게 온 나, 크라이스트CHRIST이다.

 

다음의 우화는 당신들의 현대의 시대로 적용될 수 있는데, 그것이 2001년 전에 유대인들의 시대에 해당되었던 것처럼 말이다. 나는 이 편지들Letters을 읽는 당신들에게 그 진실을 추천한다.

 

‘한 농부가 씨를 심으러 나갔다. 그리고 그가 심었을 때, 어떤 씨앗들은 길가에 떨어졌고, 새들이 와서 그것들을 먹어치웠다. 다른 씨앗들은 흙이 많지 않은 돌투성이 땅에 떨어졌고, 그것들이 즉시 싹이 내밀었지만, 흙이 깊지가 않아 해가 올라왔을 때, 그것들이 타서 시들어버렸다. 다른 씨앗들은 가시덤불에 떨어졌고, 가시들이 자라나서 그것들을 질식시켰다. 다른 씨앗들은 좋은 땅에 떨어졌고, 알곡을 맺었으며, 어떤 것은 100배, 어떤 것은 60배, 어떤 것은 30배의 곡식을 가져왔다. 들을 귀가 있는 자는 들으라, 그가 들게 하라 ...’

‘그런 다음 농부의 우화의 의미를 들으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는 생명이고, 진실이고, 길이다.

I am the LIFE, the TRUTH, and the WAY.

 

누가 왕국에 대한 메시지를 듣고,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때, 악한 자거 (이기적 자아가) 그의 가슴 안에 심어진 것을 낚아채는데, 이것이 길가에 심어진 것이다.

 

돌투성이 땅에 심어진 것에 대해서는, 이것은 메시지를 듣고 즉시 기쁨으로 그것을 받아들이는 자인데, 그러나 그는 자신 안에 뿌리가 없기 때문에, 한 동안은 견디지만, 메시지로 인해 고난이나 박해가 올 때, 그는 즉시 그것을 버린다. 가시들 사이로 뿌려진 것에 대해서는, 이것은 메시지를 들었지만, 세상의 관심과 부의 즐거움이 메시지를 질식시키며, 그것은 열매를 맺지 못한다. 좋은 땅에 심어진 것에 대해서는 이것은 메시지를 들고 받아들이며 그것을 이해하는 자인데, 그는 실로 열매를 맺으며, 어떤 경우에는 백배의 소득을, 다른 경우에는 60배의 소득을, 또 다른 경우에는 30배의 소득을 거둔다.‘ 마태복음 13장 3절

 

** 이 편지들Letters에서 당신들과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의 이 지식을 나누는 나의 목적은 당신들이 영적 사랑과 지혜에서 성장할 수 있고, 당신들의 진화하는 의식의 매 순간에 그러한 영적 사랑과 지혜의 열매와 축복을 가져올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들이 풍부하게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되기를 열망한다.

 

그러므로 우리가 함께, 의식의 당신들 인간 토양으로 쟁기로 갈고, 그것을 뒤집고, 실망의 돌들을 제거하고, 깊어지는 지혜로 이해하지 못하는 덩어리들을 부수고, 나의 도움으로 당신의 부정적인 정신적/감정적 패턴들의 잡초를 걷어내고, 점점 증가하는 신뢰로 당신의 의식의 토양에 비료를 주자. 그런 다음 당신들의 진화하는 영적 지각들과 조건 없는 사랑으로 태어난 더욱 아름다운 씨앗들을 심으라. 나의 기쁨이 이 노력에서 당신들의 기쁨이 될 것이고 — 당신들의 기쁨이 나의 기쁨으로 더해질 것이다. 목적과 성취의 이 결합에서, 당신들은 마침내 당신이 실로 나의 영에 속하고 나의 영이 당신에게 쏟아지고 있음을 느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그것으로부터 우리 둘 다가 우리의 개인성을 취했던 그것THAT의 하나됨Oneness을 체험할 것이다. 나의 생각들이 이전의 당신의 에고 의식으로 때 묻지 않은 당신의 생각들이 될 것이다. **

 

나는 그 과정을 – 그 길을 – 묘사했는데, 그것을 따라 당신들은 당신의 가장 숭고하고 완벽한 가슴의 바람을 달성하기 위해 여행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비록 이 편지Letter가 처음에 받아들이기에 어려울 수 있고, 완전히 이해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요구한다 해도, 그것은 당신의 의식과 나의 의식 사이에 하나의 강한 접속이다.

 

나의 초월적 상태에서는, 당신이 나를 부를 때 내가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데, 내가 당신들이 당신의 눈으로 나를 볼 수 있고 당신의 귀로 나를 들을 수 있는 육체적 몸으로 지구로 돌아갔을 때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말인데, 그러나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에 대한 당신들의 이해가 제한될 수도 있다.

 

당신의 의식과 이런 양식의 접속에서 당신은 당신의 마음과 가슴으로 나를 직접 받아들일 수 있는데, 그러한 접촉의 전제조건들이 성취되었을 때 말이다.

 

당신들이 이 편지들Letters로 더 많은 시간과 명상을 줄수록, 당신이 나로부터 개인적으로 더 높은 영감과 자시를 받는 것이 더 많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기 때문인데, 이 편지들Letters을 매번 읽음으로써 당신 자신의 의식의 주파수가 나의 영적 의식의 주파수를 향해 더 많이 올라갈 것이고 — 마침내는 우리들이 의식의 진정한 만남의 자리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때 — 당신의 삶에서의 결실이 풍부해질 것이다.

 

이것이 왜 그런가를 설명하기 위해서 —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의식consciousness이 도움과 영감을 찾는 자들의 필요성을 만나기 위해 의식의 파동주파수의 많은 다른 계들을 통해 내려간다고 말해야만 한다. 나의 의식이 통과하는 의식의 많은 다른 계들은 모두 서로로부터 구별된다.

 

의식 주파수의 각 수준은 존재의 다른 조건들/상태들을 창조하고 실현하는데, 의식의 최고와 최저 파동주파수들이 최고나 최저 영적/정신적/감정적 의식 주파수들, 혹은 의식 형태들에 의해 생산되기 때문이다. 높고 낮은 패턴들로 나는 신성한 의식의 의도Divine Consciousness Intent로부터 가장 가깝거나 가장 먼 것들을 의미한다.

 

당신들이 알듯이, 음파들의 각 파동주파수는 그 자신의 고유하고, 개별적인 계명과 음색을 생산한다. 비슷하게, 습관적인 정신적/감정적 사고형태들은 의식에서 그들 자신의 파동주파수를 생산하며, 이것들은 다시 그 의식이 거주하는 외부 조건들을 생산한다.

 

의식의 파동주파수가 높을수록, 그러한 주파수들 안에 거주하는 자들의 삶이 더 아름답고, 조화로우며, 즐겁고, 성취감을 느낀다. 주파수가 낮을수록, 그러한 주파수들로 공명하는 자들의 삶이 더 힘들고, 씁쓸하고, 맵고, 불행하다. 그들의 삶이 재난들, 박탈감, 잔인성으로 얼룩져 있다.

 

의식의 파동주파수가 더 높을수록, 생각들과 창조적 상상력, 이상들, 색깔의 아름다움, 생명체들이 더 영적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데, 그들이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차원으로 점점 더 가깝게 올라가고 있기 때문이고, 거기서 주파수들이 너무나 높아져 평준화되고 강력한 평정으로 – 보편적 의식의 모든 힘ALL POWER of UNIVERSAL CONSCIOUSNESS으로 – 모든 존재의 근원Source of All Being으로 - 사랑LOVE으로 들어간다.

 

당신들에게는 외부 조건들이 몸body이 그 안에서 거주하는 자들인 듯이 보일 수 있지만, 진실은 내부에 살면서 외부 조건들을 체험하고 반응하는 것이 의식consciousness이라는 것이다. 몸은 인간 의식을 다른 자들에게 보이게 만드는 하나의 용기에 지나지 않으며, 용기 그 자체의 상태는 그것에 거주하는 영적/정신적/감정적 의식 수준의 하나의 실현이다.

 

그러므로 내가 전에 말했듯이, 개인적 필요성의 한 관찰자로서, 도움의 간청에 대한 응답에서, 나의 의식이 성실한 탄원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존재하는 의식의 다양한 수준들을 통해 내려가는데, 대답을 주기 위해서는 내가 먼저 그 필요성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가 2 페이지에서 말했듯이, 이 편지들Letters은 하나의 접속, 나의 의식과의 당신의 교신의 하나의 수단인데, 당신이 영적으로 이끌어질 수 있고 수용적이 될 수 있도록 하고, 그런 다음 당신을 영적 의식의 사다리로,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의 그 궁극적 높이로 데려오기 위해 내가 당신과 나누고 싶은 모든 지식을 깊이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내가 나 자신, 거의 완벽한 평형 속에 있기 때문에, 나는 거의 완벽한 정도로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영적 힘을 가지고 있다. 나는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성질로 고취되어 있다. 그러므로 나의 전체 의식은 - 다른 사람들의 생각들이나 말들, 신념이나 불신non-belief, 사랑이나 증오, 나의 수용이나 거부에 상관없이 - 순수한 조건 없는 사랑LOVE의 의식으로 남아있다.

 

그것은 결코 흔들리거나 변하지 않는다. 나의 태도들은 일관적으로 순수한 사랑LOVE, 배려CARING, 공감COMPASSION의 그것들이고, 나는 그것들을 고양시키고 치유하며 번영하게 하려는 심오한 열망으로 체험한다. 그러므로 만약 의식의 파동주파수에 충분히 민감하다면, 일부 사람들이 나의 존재를, 혹은 사랑을, 혹은 특별한 생명력을 자각하게 되는 것이 완전히 가능한데, 그들이 나를 더 잘 알기를, 영적으로 진화하기를 추구하고 기도하면서 의식적인 동경의 상태에 있을 때 말이다.

 

내가 지구상에 문제를 일으키는 의식의 낮은 주파수들에 대해 말할 때, 당신들은 그것들의 나의 전체적 공감적 수용을 알게 될 것인데, 이것들이 사람들이 그들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의 빛LIGHT을 향해 길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그들의 고통스러운 투쟁과 괴로움의 하나의 실현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사람들을 – 비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 그들을 들어 올리고 강화시키기 위해 오고 있다.

 

나는 당신들이 도움을 위해 나에게 호소할 때 나의 마음속에 당신의 이름과 영적 형태를 받고 붙잡음으로써 당신을 향해 나의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souness을 방사한다. 그리고 자기적magnetic ‘결합-거부bonding-rejection’ 충동들로부터 당신의 수용성과 자유에 따라 존재의 신성한 성질Divine Nature of Being의 약간이 당신의 현재 의식의 파동주파수로 흡수되며, 그것은 그때 고양됨의 강한 느낌을 체험한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신성한 사랑과 조화에서 벗어난다고 지각하는 감정적 생각의 패턴들을 정신적으로/감정적으로 거부함으로써 그 감정적 굴레로부터 당신의 세속적 의식을 풀어놓을 때, 당신들은 또한 당신이 올바른 행동 진로를 지각할 수 없거나, 혹은 문제의 상황으로 반응할 때 당신 자신으로부터 감정적 에고 생각을 치울 수 없는 필요성의 시간들에서 당신에게 인도를 주면서, 더 높은 영감이 당신의 마음으로 – 심지어 당신의 태양신경총으로 – 침입해 들어옴을 점점 더 알게 된다는 것이 당신들에게 명확해져야만 한다. 나의 도움으로 당신들은 두 개의 차원에서 살 수 있는데 – 당신의 몸이 거주하고 당신을 당신의 체험으로 데려가는 물질적 세계의 차원과 – 당신이 에고 생각을 초월하고 내가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부른 그 존재 상태로부터 생각들과 느낌들을 당신의 상황으로 방사할 수 있게 해줄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의 더 높은 관점의 차원 말이다.

 

나는 이 일에서 혼자가 아니다. 사람들을 돕기 위해 나와 함께 일하면서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의 차원으로 입장권을 소유한 가장 높고, 초월적이고, 영적이며,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지적인 셀 수 없는 영혼들이 있다. 비록 우리들이 크라이스트 의식의 차원 안에 있다 해도, 우리들은 모두 개인들이다. 우리들은 서로의 복제들이 아니다. 우리들은 모두 다른 영광스러운 방식으로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을 표현하고 — 우리들의 활동의 강조를 창조성의 다른 측면들에 놓는다. 우리들은 강력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의 현재 이해를 훨씬 넘어선 그러한 것들을 우리들 자신의 차원 안에서 창조하고 보이는 개별적 형태로 가져올 수 있다.

 

당신들은 세계에 두루 걸쳐 사람들이 영감을 받고 있다고, 그리고 크라이스트의 존재Christ Presence를 알고 있다고 들을 것이다. 이 시간에 세계로 방사된 나의 영감이 다른 성질들과 다른 마음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들의 이전의 정신적 조건화conditioning로 인해, 그 영감이 각 사람을 다른 길을 따라 이끌 것이다. 그들의 의식으로 내가 삽입할 수 있는 메시지들이 다른 얼굴을 입을 것이다. 어떤 경우들에서 메시지들이 심하게 왜곡될 것인데, 정신적으로 수용적이지만 과거의 낡은 종교적 길로 매달리는 전통적 마음을 소유한 수신자에 의해 말이다. 어떤 메시지든 이미 지배하고 있는 신념들에 따라 해석될 것이다. 기존의 신념과 모순될 수 있는 받아들여진 메시지는 급히 마음으로부터, 사탄이 만든 것으로 배척될 것이다. 이런 이유로, 전통적 가르침보다는 진실에 대해 열려있고 진실을 열망하는 마음으로 도달하는 것만이 단지 가능했다. 그러나 당신들은 확신할 수 있는데, 나의 개인적 메시지가 항상 사람들을 모든 신조들과 제도화된 종교의 제약과 오류의 교리들로부터 벗어나야 할 시급한 필요성으로 사람들을 일깨울 것이라고 말이다. 그 메시지는 영적 앎의 성장으로 이끄는 의식의 채널들을 열 것이다. 그것은 세속적이고 물질적인 개념들과 반대되는 천계의 생각의 점점 더 높은 차원으로 사람들을 이끌 것이다. 그것은 당신들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과 당신들이 현재 그 속에 사는 우주의 진정한 성질의 더욱 생생한 감상appreciation을 줄 것이다.

 

나는 지구에 있었을 때 예언했는데, 내가 ‘동쪽으로부터 서쪽으로 하늘을 가로질러 번쩍이는 번개lightning flashes from east to west across the sky‘처럼 돌아올 것이라고 말이다. 이것은 내가 현재 일하고 있는 방식의 하나의 생생한 묘사였다. 어쩌면 앞의 구절 후에, 당신들은 번개가 나의 귀환을 열렬히 희망하고 있는 자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그런 형태로, 세계적으로 강타했음을 받아들일 것이다. 나의 진실My Truth은 행성의 불행과 미래의 파괴의 많은 원인들로 사람들을 일깨우기를 추구하는 자들의 마음을 들어올리고, 깨우치도록 의도되었다. 셀 수 없는 ’나이든 영혼들old souls‘이 수백 가지 다른 방식들로 사심 없이 행동하고 있는데, 필요성 속의 사람들의 고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그들의 모든 에너지와 시간, 세속적 지위를 자연과 동물들, 그들의 복지와 보호, 그리고 행성 그 자체의 미래의 건강을 위한 사랑의 촉진으로 헌신하면서 말이다. 비록 이러한 사랑스러운 영혼들이 그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관심들의 어느 것도 이기적 필요성의 배타적으로 움직여진 세속적 인간 생각으로부터 일어나지 않으며, 그러나 모든 살아있는 것들을 모든 존재의 근원Source of All Being의 하나의 사랑/지성의 표현으로 보는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의 차원으로부터 일어난다.

 

이 편지Letter에서 나는 명확히 설명하기를 원하는데, 내가 사회의 모든 계층들 안의 수용적인receptive 사람들을 – 노동자로부터 장군으로, 사무직원으로부터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 돕기 위해, 전적으로 사랑LOVE의 관점으로부터 일하기 위해 이 말들의 매개체를 통해 내가 왔다고.

 

사람들이 그들의 모든 정신적/감정적 에너지들과 감성들을 조건 없는 사랑LOVE –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 과의 완전한 일체와 조화로 그들의 행동과 반응을 가져오는데 헌신해야 하는 것이 왜 절대로 필연적인지에 대해 영적/과학적이고 물질적인 이유들이 있다.

 

세계적인 의식의 상태 안에 – 이 순간에 존재하는 것처럼 – 남아있는 것은 무수한 질병들, 불행들, 격동들, 그리고 가장 깊은 고통을 향해 꾸준히 내려가는 경사면에 있는 것이다.

 

남자들과 여자들이 당신들 세계에서 존재의 두 차원 안에 살 수 있는데, 인간의 일상 체험을 구성하는 매일의 모든 현상들의 안과 배후의 지배력인 에고 충동들의 수준으로부터 배타적으로 살든가, 아니면 그들의 몸들이 여전히 세속적 계에 살고 있는 동안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안에서 정신적으로/감정적으로 안정되어 살든가 말이다.

 

에고 의식의 열매들은 불화들, 분열들, 기후의 이변들과 격변들, 전쟁들, 모든 종류의 중독들, 빈곤, 질병들, 살인, 강도, 거짓말, 속임수, 중상, 험담, 낮은 비참한 생각들, 시기하는 생각들, 화난 생각들, 나쁜 유머들, 판단주의, 비난, 비꼼, 다른 사람들의 거부, 등이다.

 

이러한 의식 주파수들은 환경들의 ‘거울 반사들mirror reflections’과 그것들을 태어나게 했던 느낌의 반응들을 영속적으로 가져오며 — 행복과 불행 사이를 왔다 갔다 하면서 기대감의 성취와 실망의 ‘고조highs’와 ‘저조lows’로 계속 종속된다.

 

기도, 명상, 자기-훈련, 결의를 통해 자신의 에고 의식을 순화시키고, 다른 개인들과 세계를 향해 더욱 성실하게 사랑의 생각들을 규정하고 즐김으로써 그것을 고양시키기 위해 일해 온 자들은 대개 점진적으로 의식에서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 천국의 왕국 - 의 영역의 파동주파수로 상승하며, 거기서 그들은 존재의 보편적 법칙들Universal Laws of Existence과 조화 속에서 편안하고 쉽게 산다.

 

그러한 사람들은 그들 주위의 세계의 문제들과 소동이 무엇이 되든 상관없이, 자신들이 완전한 마음의 평화 속에서 영양을 받고, 치유되고, 보호되고, 보살펴지고, 유지됨을 발견할 것인데, 그들이 영적 파동주파수들 안에 남아있다면 말이다.

 

그들이 이기적 논쟁들과 에고 특성들의 어느 것과 관련된 어떤 부정적 인간 조건으로 이끌리도록 자신들을 허용할 때, 그 평화가 갑작스럽게 사라지고, 그들은 그들 환경 안의 다른 사람들의 비슷한 의식 주파수로 주입된 의식의 파동주파수에 갇힌 자신들을 발견한다.

그들은 거미줄에 갇힌 파리와 같고, 의식 파동의 낮은 주파수로부터 생각들을 빼내기 위한 뒤따르는 전투가 고단하고 고통스러워질 수 있다.

 

그러한 때들에서는, 끊임없는 명상과 기도, ‘올바른 감정적 태도들right emotional attitudes’을 달성하는데 도움과 힘과 인도를 달라는 간청이 유일한 수단인데, 그것으로 영적 여행자는 낮은 에너지 장들에 갇히는 것으로부터 천국의 의식의 파동주파수와 조화 상태로 돌아가는 그의 길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들은 앞의 글들이 이해하기에 너무나 어렵다고, 영적 고양을 위한 당신의 탐구로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 반대로, 당신들의 의식의 성질에 대한 이 이해는 고도로 중요하다. 만약 당신들이 낮은 의식의 파동주파수로 내려가면서, 당신이 지금 느끼고 있는 것과 당신이 느껴야 한다고, 느끼고 싶다고 알고 있는 것 사이에서 갈등을 체험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자신의 정상적 영적 의식의 파동주파수가 떨어지도록 허용했기 때문에 당신이 괴롭다는 것을 깨달을 때 당신은 더 많은 지배력을 체험할 것이다. 그 이유를 찾아내고, 그것을 내적 갈등의 해결을 위해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 가져가라. 때가 되면, 문제를 명확히 할 올바른 태도와 확언에 대한 인도가 당신의 기도의 응답으로 신속히 당신에게 주어질 것이다.

 

더욱이, 당신들이 의식의 주파수의 수준을 들어 올릴 때, 당신은 영과 생명력에서 자신이 내적으로 강화되었음을 발견할 것이고 — 당신이 낮은 생각의 주파수로 개인적 하강을 통해서나, 부정적이고 이기적인 인물과의 대화를 통해 그것들로 감정적으로 이끌림으로써, 낮은 의식 파동들 안에 갇힌 자신을 발견할 때는 그 반대가 일어난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들은 에너지의 상실을 체험할 것이다. 이 에너지의 상실은 당신들 몸의 세포들 안의 육체적 에너지의 소모를 가져온다.

 

그러므로 의도적으로 영적 여정을 시작할 때, 당신들은 당신이 선택한 목적지로 향하는 기차를 탄 여행자와 같다고 자신을 시각화해야 한다. 만약 여행할 때 당신이 푸른 계곡들을 보거나 어떤 쾌감들을 주는 신나는 도시들을 볼 때 창문으로부터 뛰어 나가, 당신이 원래 택했던 여정으로부터 멀어지는 고속도로로, 샛길들로 나가 돌아다닌다면, 당신은 그 원래의 여정을 회복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무엇보다 먼저, 당신은 흥미를 가지고 다른 영역들을 돌아다니는 동안 당신이 흡수했던 낮은 의식 에너지들을 청소해야만 할 것이다. 이것은 긴 시간을 요할 수 있고, 당신은 자신의 의식의 필요한 청소를 다시 거치기 위해 다른 고통스러운 체험들을 통해가야 할지도 모른다. 삶에서 당신이 행하는 모든 것에서, 당신은 영적으로 앞으로 나가고 있거나, 아니면 당신의 탐구와 영적 의식의 더 높은 수준을 향한 장기간 여정에 해로운 의식의 영역으로 들어간다. 당신들은 의식의 과정으로부터도,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의 가차 없는 작용으로부터도 결코 도피하지 못한다. 당신들은 당신의 삶을 유보할 수 없는데, 당신이 아무도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문제 될 것 없다고 생각하는 잠간의 쾌락을 갖기 위해 피해갈 때 말이다. 당신들이 행하는 무엇이든 의식 속의 행동이고, 그것이 무엇이든 - 당신의 행복을 촉진하든가, 아니면 당신의 최고의 선에 반하든가 - 그것은 같은 성질의 그 반동을 가질 것이다.

 

당신들의 생활 속의 모든 것이 의식에서 어떤 다른 활동과 관계되어 있다. 아무 것도 다른 모든 것으로부터 고립되어 있지 않다. 사람들은 그들이 오늘 행하는 것이 어떤 칸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오늘today’이 어제가 되고 과거가 된다고, 그것이 그들의 ‘오늘’과 아무 의미를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 그들에게 불행하게도 – 그들은 그것이 6개월, 1년, 혹은 심지어 앞으로 10년 안에 그 ‘수확 기간reaping time’을 가지고 그들의 체험 속에 불쑥 나타남을 발견할 것인데, 의식 에너지들이 그 보이는 실현을 가져오는데 필요한 것을 끌어당겼을 때 말이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의문하는데 — 왜 이것이 나에게 일어나는가? 왜 하필이면 나야?

 

당신들은 당신이 영적 여정을 시작할 때 당신의 의식 파동을 더 높은 수준으로 들어 올릴 길로 발을 내디뎠음을 이해해야 한다. 부주의함과 비일관성이 당신을 파동주파수들의 수준들 사이에서 왔다 갔다 하는 상태로 이끌 것이다. 이러한 비-일관적인 시간들은 감정적 고통으로 가득 찬다. 당신이 왔다 갔다 할 때, 전에 당신의 영적 비전을 고양시켰던 영적 에너지의 원래 추진력이 사라지고, 마침내 당신은 불평하는데, 기도와 명상으로 돌아가는 것이 힘들다고. 당신 의식의 하강으로 이끈 어떤 쾌감의 짧은 여행을 쫓아가기 전에 당신이 만들 수 있었던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과의 접촉을 만드는 것이 어렵다. 이런 식으로, 압도적인 충동들로 지면서, 당신은 자신을 위해 생활을 어렵게 만들고, 당신은 더욱 울퉁불퉁한 돌길을 걷는다.

 

 

 

 

편지 제7편 2부

 

동시에, 당신의 의식 안의 충동들은 당신의 인간 의식의 어떤 영역이 정제될 것을 필요로 한다고 암시한다. 충동들이 어떤 중요한 교훈을 당신에게 가르치는 필요한 수단이 된다. 사실, 아무도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이끄는 좁은 길로 움직이면서, 갈라지거나 일탈 없이 거기 남아있을 수 없는데, 그들이 그 숨은 충동들의 열매를 빈틈없이 체험할 때까지 말이다. 그것들이 주어야 할 모든 것을 완전히 체험함으로써 사람들은 마침내 그것들이 거짓된 꼬임들이라는 - 영적 길로 다시 돌아가는데 관련된 고통과 엄청난 노력의 가치가 없다는 - 명확한 이해에 도달한다. 오직 깊이 각인된 충동들이 충족되고, 그 결과들이 의식 안에 각인되었을 때에만 더 높은 영적 수준에서 삶을 살기 위한 의도적인 정신적/감정적 선택이 만들어질 수 있다. 이 마지막 결정이 단호하고 긍정적으로 만들어질 때, 이전의 충동들이 그때 의식으로부터 지워진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데, 당신이 더 높은 영적 수준에서 당신의 삶을 살기 위한 선택을 만들 때, 당신이 반드시 당신의 문제들의 끝으로 올 필요가 없다고. 더 높은 영성 안에 무엇이 실제이고 거짓인가의 무지에서, 당신은 당신을 더욱 끝없이 황무지로 이끌 다른 종파로 이끌린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나, 크라이스트the Christ는 이 편지들Letters의 매개체를 통해, 당신의 인간 존재 안에서, 당신의 세속적 ‘기차train’ 여행의 진정한 최종 목적지에서 어떻게 가장 높은 목표를 선택하는가를 보여주기 위해 당신들에게 왔다.

 

당신들의 영적 탐구에서, 당신들은 당신이 쉴 수 있고, 당신의 힘을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국적인 휴가 리조트들의 쾌락과 사치를 묘사하는 많은 아름다운 색깔의 여행 팸플릿들로 제시되는 사람들과 같다. 어떤 영적 교사는 특정 목표 – 어떤 정신적/감정적 문제의 해결 – 로 이끄는 여정의 매력을 가진 반면, 다른 교사는 따르기 위한 또 다른 목표와 또 다른 길을 준다. 이들 영적 교사들의 각각은 그들 자신이 과거에 체험했고 극복했던 어떤 종류의 인간 고통과 괴로움의 완화책을 주고 있다. 각자가 그들 자신의 고유한 방식으로 마침내 해방을 찾았다. 의심할 바 없이, 그들은 모두 삶의 문제들로 당황하고, 어려운 존재/삶existence에서 도움과 위안을 구하기 위해 어느 쪽으로 돌아설지를 모르는 사람들과 나눌 이런저런 종류의 어떤 가치 있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영적이고 보편적 존재의 최고 관점으로부터 당신들에게 왔는데, 주의 깊게 청소되었고, 영적 삶으로 가득 차있으며, 이 메시지를 받을 준비가 된 사람들에게 운반하기 위한 그 일로 헌신한 하나의 마음의 매개체를 통해 말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개인성의 가장 깊은 곳에서 정말로 누구인가 ... 그리고 당신이 누가, 무엇이 될 수 있는가를 당신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왔다.

 

또한 중요한 것으로, 나는 인간 의식으로부터 영적 의식의 더 높은 영역들로 전환이 이루어질 수 있는 그 수단을 당신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왔다.

 

내가 지구상에 있었을 때, 나는 말했다:

‘나는 진실 Truth 이고,

길 The Way 이며,

그리고 생명 The Life 이다.‘

그리고 또한 나는 있었고 – 그리고 있다.

 

이 편지들 Letters 에서 나는 당신들에게 진실 Truth 을 주고 있다.

나는 당신들에게 길 the Way 을 보여주고 있는데,

풍부한 삶 Abundant Life 을 성취하기 위해 말이다.

 

영적 ‘교회church’로서 또 다른 대리인을 필요로 하는 것은 영혼을 약화시키며, 따라서 나 자신에게 의존하는 것조차 일시적인 조치로 인식되어야 한다. 이런 이유로, 나는 나의 기록자를 통해, 당신들의 진정한 지원, 대들보, ‘생명과 존재의 근원SOURCE OF LIFE & BEING’이 평형 속의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 in equilibrium의 전능한 차원으로부터 직접 끌어와진다고 당신들이 깨달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만들고 있다.

 

나는 당신들YOU에게 – 이 편지Letter를 읽고 있는 당신들에게 – 왔는데, 당신들이 삶LIFE이 더욱 풍부함을, 내가 지구상에 있었을 때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불렀던 것임을 발견하도록 돕기 위해 말이다.

 

인간적 용어로 이 성명은 무엇을 의미했는가? 내가 ‘더 풍부한 삶Life more abundant’이라고 말했을 때 무엇을 내가 의미했는가?

 

그것이 AD 1년의 사람들에게 명확히 기술하는 것보다, 내가 2001년에 당신들에게 나의 의미를 묘사하는 것이 더 쉬운데, 그러나 나는 알고 있는데, 내적 영적 지각이 아직 열리지 않은 많은 이들에게는 내가 말하려고 하는 것이 환상적으로 생각될 것임을.

 

그러므로 – 당신들이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 나는 당신들이 의식을 소유한 몸들이 아님을 상기시키고 완전히 깨달으라고 요청해야만 하는데, 당신들은

 

‘분리된 ‘의식 존재들consciousness beings’로 개체화되고, 기본적 물질적 패턴에 따라 당신들에게 보이는 살아있는 형태를 주기 위해, 끌어와서 원소들과 한데 결합된 전기 입자들의 수단으로, 당신들의 지구에서 보이게 만들어진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이다.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과 당신들의 육체의 기원들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들은 몸이 그 ‘존재beingness’를 받고, 불변의 물질적/과학적 법칙에 따라 전적으로 – 오로지 - 잉태되고 발달된다는 제한된 세속적 개념을 벗어버리기 위해 매일의 노력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들의 낡고 제한된 인간 신념들 대신에, 당신들은 당신의 ‘개인적 실체personal reality,’ 당신의 영혼 이 모든 실재All Reality인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으로부터 직접 끌어왔다는 강하고 명확한 깨달음을 발달시키기 위해 매일의 노력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들의 육체적 몸 또한 잉태의 순간에 모든 실재All Reality로부터 생명Life을 끌어오며, 그러나 그것 역시 ‘의식의 파동주파수consciousness vibrational frequencies’의 초기 계에 의해 조절되며,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몸이 잉태된다. 그것은 해들이 지나면서, 인간 의식을 지배하는 자기적 감정적magnetic emotional ‘결합-거부bonding-rejection’의 충동들에 의해 더 강하게 수축되고 압축된다.

그것으로 나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은 인류의 미래에 대해 엄청난 의미들을 가지는데 — 그것은 만약 그렇게 할 수 있는 그러한 당신들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할 때 말이다.

 

사실, 당신들이 이 편지들Letters을 보는 방식이 당신들의 미래의 삶의 진로를 결정할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들에게 당신의 현재 의식의 파동주파수의 변수 안에 갇혀 남아있는 것, 아니면 점진적으로 의식의 더 높은 수준으로 당신 자신을 움직이고, 내가 당신들에게 주려고 하는 지식의 실천의 혜택을 받을 아이들을 생산하는 것 사이의 차이점을 의미할 것이다.

 

내가 지구상에 있었을 때 나는 자주 반복된 – 그러나 결코 이해되지 못했던 – 성명을 만들었다:

 

‘육체로부터 태어난 것은 육체이고 — 영으로부터 태어난 것은 영이다.’

 

나는 일부 사람들이 그들이 그 속에서 태어났던 영적-감정적 의식의 원래 주파수로 돌아갈 자연적 영적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했으며 — 그리고, 나중의 해들에서 그들이 다시 태어날 수 있고 - 잉태의 같은 영적 파동주파수 안에서 새로운 영적 정신적 앎을 가질 수 있고, 그 후 그것으로부터 살고, 진화하고, 일할 수 있음을 의미했다.

 

잉태의 영적-감정적 의식의 원래 주파수는 아이의 영적 여정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다.

 

‘육체의 욕정의 욕망fleshy lustful desires’으로만 잉태된 자들은 그들의 귀와 눈, 접촉과 냄새의 증거를 넘어선 어떤 ‘진실truth’도 지각하는 것이 어려움을 발견한다.

 

만약 당신이 앞의 말을 의심한다면, 멈추고, 변하지 않는 존재의 원칙에 대해 숙고하라:

모든 창조는 보이게 만들어진 의식이다ALL CREATION is CONSCIOUSNESS made visible.

모든 살아있는 것은 오직 그들이 거주하는 영적 의식이나 에고 의식의 그 수준으로부터 행동한다.

 

잉태가 일어나기 전에 정자는 남성, 미래의 아버지의 총체적 의식으로 고취되고, 난자는 여성, 미래의 어머니의 총체적 의식으로 고취된다.

 

성교 동안, 남자와 여자의 정신적/감정적 의식 안에 변화들이 일어난다.

 

그들은 깊어지는 사랑, 배려, 더 큰 친밀감과 영적 조화에 대한 그들의 열망을 표현하려는 욕구를 감지할 수 있으며 — 이것이 진정한 영적/육체적 결합이다. 반면, 서로와의 결합을 위한 그들의 욕망이 자기-만족을 위한 더욱 강한 욕망으로 변할 때 – 이것이 에고 활동이 되며 – 오직 에고의 반응들만을 거둔다. 그러나 결합의 행동의 참가자들의 의식 상태가 무엇이든, 궁극적 클라이맥스를 달성하려는 그들의 욕망의 의식이 분투하면서, 육체적 기관들이 심령적/육체적 에너지를 생산하는 리듬으로 움직이게 몰아가는데, 그것이 점차 뇌 속으로 올라가고, 거의 미칠 듯한 기쁨의 절점에 도달하는 점점 더 높은 파동 에너지의 운동량을 창조하면서, 순간적 엑스타시와 영광스러운 성취의 폭발로 터지는데 — 그런 다음 해방감과 인간 의식으로의 하강이 다시 뒤따른다.

 

미칠 듯한 기쁨의 바로 그 순간에, 인간 의식이 신성한 생명력Divine Life force을 터치하기 위해 올라가며, 그것은 남성 속의 정자와 여성 속의 난자를 점화시킨다. 잉태가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정자와 난자 둘 다가 정상적 육체적 의식으로 돌아간다.

 

잉태가 일어날 때 정자는 난자로 침투하고, 그들은 신성한 생명Divine Life의 최고 파동 속에서, 영적이고 육체적인 융합 속에서 결합된다. 통일된 의식 안에서 그들이 또한 평형과 기쁨의 그들 자신의 순간으로 상승하는데, 신성한 생명Divine Life 그 자체와 인간의 아버지/어머니 의식 안에서 하나기 되기 위해 말이다.

 

‘의식의 결합consciousness union’의 이 순간이 신성한 생명 의식Divine Life Consciousness의 바로 그 최고의 차원 안에서 일어나며, 상상할 수 없는 기쁨과 희열의 한 순간인데, 남성과 여성의 두 요소가 아이를 생산하기 위해 하나가 되려는 평형 안에서 다시 결합되고, 통일되며, 융합되기 때문이다. 이 결합의 순간이 보편적 평형의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of Universal Equilibrium의 영광스럽고 형언할 수 없는 희열로 사람이 돌아가는 과정의 재현이다.

 

성교가 남자와 여자 사이의 순수한 진심의 사랑으로 재촉될 때, 결합된 인간 의식은 성교 동안 ‘의식의 파동주파수consciousness vibrational frequencies’의 점점 더 높은 수준들로 상승하는데, 그들이 신성한 지성/사랑 의식Divine Intelligence/Love Consciousness의 파동주파수 안에 사로잡힐 때까지 말이다. 그러한 환경에서 잉태된 아이는 영으로 태어난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언제 그들이 진실로 사랑하고, 순수한 부드러움과 사랑 속에서 서로에게 오는가를 알고 있는데, 그러한 성교가 마음과 감정, 몸의 결합의 순간이고, 그 후 그들의 의식 안에 머물면서 그들이 서로로부터 떨어지는 것을 어렵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들은 만족 대신에, 초월적 아름다움, 정서적 사랑의 갱신, 그리고 모든 것을 포용하는 조화를 알고 있다. 이러한 남자들과 여자들은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 결합된다.

 

슬프게도, 그들의 개인적 에고-의식EGO-CONSCIOUSNESS은 결국 그들이 서로에 대해 느꼈던 사랑을 더럽힐 수 있고, 점차 대개 그것을 대체하며, 그들이 분리되고, 홀로, 슬프게, 감정적으로/육체적으로 허약해지게 남기는데, 왜 그처럼 아름답고 고양된 사랑의 상태가 줄어들고 죽을 수 있는지를 의문하면서 말이다.

 

이 편지들Letters은 그들이 에고 욕망을 극복하고, 더욱 더 높고, 더 영적인 수준에서 그들의 이전 사랑을 재발견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어느 경우든, 남자와 여자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완전해질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의식 상태에 따라 모든 다른 것을 초월하는 새로운 성적 매력으로 그들을 함께 데려올 수도, 오지 않을 수도 있는데 — 그것이 그 자체 육체적 융합의 욕망을 초월했든 안했던 상관없이 말이다.

 

어떤 다른 감정에서 행해진 육체적 결합은 ‘육체로 들어가는 육체flesh entering flesh’의 상태로 이끌며, 세속적인 – 자주 부정적인 – 파동주파수를 주고받음에 지나지 않으며, 그것은 그러한 결합의 같은 마음의 자손을 생산한다. 비록 아이가 잉태되지 않는다 해도, 그러한 성교는 두 파트너에게 해로운데, 몸속으로 서로의 의식 에너지의 교환과 흡수가 있기 때문이고, 그것이 만약 부정적일 때 – 적대적이거나 비판적일 때 – 서로에게 손상이 될 수 있다. ‘의식 에너지consciousness energy’가 ‘아버지-지성Father-Intelligence’과 ‘어머니-사랑Mother-Love’의 전자기력으로 합성되었음을 기억하라.

 

성적 파트너들 사이의 에너지 교환은 같은 에너지에 속하며, 그것으로부터 몸의 정신적/전기장과 감정적/자기장이 형성된다. 모든 것이 의식이다.

 

그러므로 몸의 액체들 안의 의식 에너지들과, 정신적/감정적 태도들과 생각들이 교환되고 흡수될 때, 당신들 각자가 파트너의 정신적/감정적/육체적 상태로 영향을 준다.

 

성교는 건강하고 생명을 주는 것이 되기 위해, 오직 진실하고 진심어린 사랑 속에서 행해져야만 하며, 거기서는 사랑 받는 자의 선이 사랑하는 자의 선보다 더 중요하다.

 

그것은 결코 감정적 균열이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성교는 의견 차이와 화를 낸 후, 성실한 상호 용서와 사랑의 완전한 회복 - 서로에 대해 새로워진 사랑 – 이 있던 곳에서 행해지는 즐거운 행동이 될 수도 있지만, 결코 상처들을 덮기 위해, 다른 파트너에게 감정적 수용의 거짓 느낌을 가져오기 위한 것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의심할 나위 없이, 그러한 성교는 그들의 의식 에너지들이 더 높은 파동주파수로 들어올려졌기 때문에 그들에게 잠시 행복감과 일시적인 선의를 줄 테지만 -- 이것은 단지 그들의 개인적 의식의 일시적인 완화TEMPORARY ALLEVIATION OF THEIR PERSONAL CONSCIOUSNESS ONLY에 지나지 않는다.

 

파트너들이 여전히 숨은 반감이나 비판적 경멸의 생각들을 품은 채 서로에게 갈 때, 그러한 부정적인 의식 형태들이 파트너의 전자기장들로 전송되며, 그 파트너가 완전히 알지 못하는 어떤 내적 혼란의 느낌을 창조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관계가 점차 침식되고 있는데, 어느 파트너도 이것이 일어나고 있는지 완전히 알지 못하면서 말이다. 이것이 파트너들 사이에 육체적 매력이 줄어들고 사라지는 이유이다. 그것은 숨은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생각들과 느낌들로 파괴되며, 그것이 조금씩 그들의 존재의 모든 수준에서 심오하게 서로에게 영향을 미친다.

 

그들의 파동주파수가 떨어질 때 그들은 전에 그들을 다른 사람들과 논쟁으로 몰았던 생각들과 느낌들로 이끌리고 있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이고, 그 결과로 그 문제들이 나날이 되풀이될 것임을 발견할 것이다. 사람들이 만병통치약으로서 섹스를 사용할 때 — 그것은 하나의 좌절감이 되고, 환멸이 자리 잡으면서, 서로에 대한 존중과 사랑의 상실로 이끈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싸움과 말다툼이 그들의 사랑의 느낌들을 지배하는 그들 자신의 숨은 에고-의식의 욕망들로부터 일어난다는 것을 — 그리고 에고 욕망들이 커플이 상호 이해와 고려, 서로에 대한 일관적 사랑의 새로운 수준에 도달할 수 있기 전에 치유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본질적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각 파트너의 의식의 상태는 궁극적으로 그들의 환경, 삶의 조건들, 일상생활에서 그 성공이나 부족에 영향을 준다. 그것은 또한 아이들에게도 영향을 주는데, 상호 협력의 가족, 건강한 정신적/감정적 패턴들을 창조하거나 — 아니면 어떤 가족 멤버도 다른 가족에 의해 진정한 공감이나 수용에 받지 못하는 역기능적 가족을 만든다.

 

당신들은 성공적이거나 역기능적 가족의 상태들이 순전히 그들의 내적 성격들과 그들이 매일의 역할을 수행하는 방식으로부터 일어난다고 말할 수 있다. 가족생활이 성격과 업무수행의 산물이라는 것이 완전히 진실이지만, 나는 당신들이 역기능적 가족을 고려하기를 원하는데, 거기서 가족이 깨어지고, 파트너 관계와 성적 공동거주가 끝나며, 부모가 서로로부터 떠나면서 완전히 새로운 생활로 움직이는데, 그들이 성적 행동 동안 흡수했던 불건강하거나 비판적 의식으로부터 어떻게 해서든 자신들을 해방시키려고 했기 때문이다. 만약 그렇게 할 만큼 충분히 강하다면, 각 파트너는 ‘새로운 자아new self’를 발견하고, 새로운 환경을 구축하며, 새로운 성공으로 간다.

 

그러나 서로와 진실로 사랑 속에 사는 그러한 파트너들, 서로의 필요성을 함께 고려하고, 동등한 균형에서 주고받으며, 필요할 때 정서적 지원을, 혹은 요청될 때 사랑스러운 조언을(충고가 아니라) 주는 파트너들은 가족이 서로의 역동적 의식 에너지들을 흡수하면서 아교처럼 한데 붙여짐을 발견할 것이다.

 

앞선 구절들의 면에서, 성교 전에 불만, 숨은 적대감, 비난, 경멸의 느낌이 결코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이제 이해될 수 있다. 그러한 느낌들의 어떤 것도 섹스가 회복되기 전에 완전히 해결되어야 한다. 논의와 표현의 자유가 보통으로 받아들여진 관계에서는, 각 파트너는 대응하는 사랑의 강력한 서로간 힘inter-force이 수립되기까지, 두 파트너의 의식이 순수한 평형 상태에 있을 때까지 성적 사랑의 행동에 반대해야 한다.

 

강간에 대해서 — 이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가장 극악한 행동이고, 그 자신에게 매래의 어떤 시간에 그 자신의 정당한 보상을 끌어올 것이다. 그것은 특히 뒤틀어지고 왜곡된 에고-의식으로부터 진행한다. 그러한 사람들의 의식 파동의 주파수는 자기-파괴적이 될 만큼 너무나 낮고, 너무나 무겁다.

 

옛날에는 사회가 지속적으로 가르쳐졌고 설교되었다. 서구 나라들에서는 십계명Ten Commandments이 올바르게 제시되었는데, 자기 통제를 가르치면서 세계적인 모든 종교들에게 즉시 받아들일 수 있는, 개화되고 인간화된 문화의 진정한 토대로서 말이다.

 

오늘날, 오락 산업과 미디어의 영향력으로 인한 에고-의식의 강화와 함께 에고 욕망들이 지배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들은 또한 이해하고 받아들여야 하는데, 의식 에너지들이 열과 소리의 에너지들처럼 실질적이고 활동적임을 말이다. 음파가 어떤 물질을 꿰뚫을 수 있는 것처럼, 한 사람의 의식 에너지가 바이러스처럼 다른 마음의 의식 에너지를 그 자신의 잔인한 성향으로 감염시킬 수 있다. 이러한 에너지들이 강간하는 자와 정확히 같은 식으로 표현되지 않을 수 있지만, 전송된 의식 에너지들이 순진한 사람 안에 새로운 아이디어나 새로운 느낌을 심을 수 있음은 확신해도 된다.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텔레파시를 믿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지만, 텔레파시는 생명의 하나의 사실인데, 비록 둔한 의식 활동이 새로운 충동이 다른 누군가의 마음에서 발원했음을 인식하지 못할 만큼 자기-지향적이 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나는 이 주제에 대해 더 이상 말하지 않을 터인데, 이 중대한 시간에 사람들에 대해 그들의 책임감을 행하지 못하는 교회, 법률과 정부의 고위직에 있는 자들에게 경고하는 것을 제외하면 말이다. 그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세속적 의무들을 이행하는 동안 그들의 도덕적 수행능력의 막대한 부족을 지각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도덕적 소홀함으로 인해 다치고 파괴된 자들의 생애들의 각인을 느낄 것인데, 그것들이 그들 자신의 삶으로 반사될 때 말이다. 모든 개개EVERY 행동이 그것과 같은 반동/파급효과를 가진다.

 

어쩌면 당신들은 지금 세계의 현재 만연한 성적 경향이 세계적으로 가장 심각한 상태들을 초래하고 있음을 깨달을지도 모른다.

 

당신들이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 나는 당신들이 보편적 평형의 신성한 의식의 성질Nature of Divine Consciousness of Universal Equilibrium이 제한 없는 힘임을 그려보고VISUALIZE 깨닫기REALIZE 위해 분투하기를 원하는데, 평형-조화가 다음의 보편적 충동들 사이의 동등한 제약으로부터 일어나기 때문이다:

 

남성과 여성,

지성과 사랑

체험하려는 의지와 묵인하면서 남아있으려는 의지

결합과 안정을 형성하기 위해

활동적이 되려는 열망과 저지하면서 현상을 유지하려는 열망

 

이들 존재의 원초적 충동들 IMPULSES OF BEING 이 내가 편지 4편에서 설명한대로,

모든 보이는 것들로 생명, 형태, 모양, 존재를 준 ‘실재 Reality’이다

 

이 차원은 아름다움, 기쁨, 조화, 희열의 엑스타시, 경의, 지성, 사랑의 상태이다.

그것은 지구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이지만 — 당신들의 가장 요원한 개념을 넘어선 규모로 있다.

 

앞의 두 구절의 의미를 당신들의 의식으로 가져가려고 노력하라. 이해하는 것과 의미를 당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당신들의 신성한 기원과 존재 그 자체에 대한 당신들의 전체 관점을 바꿀 것이다. 바로 위의 이 구절들 안에서, 나는 당신들에게 생명의 성질과 본질the nature and essence of LIFE을 묘사했으며, 그것이 정자와 난자 안에서 행동으로 왔는데, 그것들이 한 아이로 형태를 주면서 결합되었을 때 말이다.

 

이것이 당신의 진실이고, 당신의 현실이며, 당신의 영혼이고 심령체이며, 당신 존재의 가장 깊은 상태이다.

 

본능적으로 당신들은 이것을 알고 있다. 그 아기는 기쁨의 현신이다. 그것이 그의 관계들과 환경에 대해 의식을 발달시킬 때 표현하는 기쁨은 신성한 생명Divine LIFE의 깊은 원천으로부터 나오는데, 그것이 세포들을 하나씩 유전적 지시들에 따라 그 현재의 형태로 키웠다.

 

영혼과 심령체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 나는 지금 그 차이점을 설명하겠는데, 당신들의 지구의 심리학자들이 논쟁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진실이다. 영혼Soul은 ‘신성한 불꽃Divine Flame’인데, 잉태의 순간에 개체적 존재로 이끌려진 신성한 생명의 본질essence of Divine Life을 묘사하기 위해 사용된 하나의 비유이다. 생명력LIFE FORCE은 개인적 형태를 취하면서, 몸의 건축의 복잡한 일을 시작하기 위해 ‘활동의 전기력electrical force of activity’과 ‘결합-거부bonding-rejection’의 자기적 충동의 에너지를 방출한다.

 

그러므로 당신들은 당신의 존재의 핵에

당신의 영혼 – 신성한 실체를 가진다.

이것은 신성한 지성 Divine Intelligence/신성한 사랑 Divine Reality 이고,

 

그것은 완벽한 법과 질서의 시스템 안에서

창조하고, 성장하며, 영양을 주고, 양육하며, 치유하고, 보호하며, 모든 필요성을 충족시킨다.

 

이것이 당신의 영혼인 실재Reality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에고 충동들을 극복하고, 당신의 생각들과 느낌들 속에 영혼SOUL이 지배력을 갖도록 초대했다면, 당신은 위에 묘사된 신성한 충동들Divine Impulses의 모든 것을 표현하도록 추진될 것이다. 당신은 존재Being의 그 모든 특성들qualities을 표현하는,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부터 온 진정한 메신저가 되었을 것이다.

 

신성한 의식과 영혼의 재통합의 그 시간이 되기까지, 심령체는 당신의 인간 의식의 가장 깊은 후미진 곳을 차지하고, 당신의 영혼으로부터 그 앎을 끌어낸다. 잘못으로부터 옳음을 아는 것은 당신 안에 숨어있는 그 본능이다.

 

에고가 또한 잉태의 순간에 형성된다.

 

아기가 발달할 때, 에고가 그 자신이 느껴지도록 만들기 시작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개인성을 주는 인간의 자아의식selfhood의 토대이다. 그것은 당신의 인간 의식의 에너지이다.

 

그것은 당신을 다른 모든 이들로부터 구별되고 고유하게 만든다.

 

당신의 개인성을 보존하기 위해, 에고는 어떤 종류든 외부 공격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해야만 하며, 그것은 당신이 번성하고, 번영하며, 성장하고, 행복해지도록 돕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

 

이것은 신성하게Divinely 정해진 것이고, 경멸로 취급되어서는 안 된다. 에고는 창조, 발달, 성장의 의식의 ‘가장 중요하고all-important,’ 가장 필수적인 핵을 이룬다.

 

에고는 활동 의식의 전류로 독점적으로 지배되며 —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 심지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태양을 잡기 위해 그 잎들을 돌리고 배열하는 식물들 안에서도 명백한 ‘고고 춤Go-go’의 충동이다. 이것은 식물이 자라고 태양의 온기를 즐길 수 있도록 식물의 의식 안의 ‘고고go-go’의 전기장과 ‘결합-욕망bonding-desire’의 감정적 장에서 지각되는 하나의 운동이다. 모든 살아있는 것 안의 에고는 ‘세속적 의식earthly consciousness’만을 위한 자리이다.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어느 모양이나 형태로든, 영혼을 구성하는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를 닮지 않는다. 에고 욕망, 그 개인적 존재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그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공격으로부터 그것을 보호하기 위해 그것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독점적으로 지시된 그 욕망,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존재들이나 종들을 짓밟는 그 욕망은 지구적/세속적 차원에만 적용된다. 이 에고의 힘은 가장 작은 아메바에서 막강한 왕에 이르기까지 모든 살아있는 것 안에서 활동적이다.

 

당신들은 에고 욕망Ego-Drive을 살아있는 우주living Universe의 보호자Protector와 독재자Dictator로 부를 수 있다.

 

이런 점에서 오늘날 당신들 세계의 사람들의 대다수가 ‘신God’의 존재의 가능성을 숙고할 때 혼란을 느끼게 된다. 그들은 그 에고 의식으로 몰린 다양한 종들의 활동들, 하나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것을 먹는 활동들을 검토하고, 그들은 이 ‘야만성savagery’이 창조자의 작업임에 틀림없다고 결정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창조자가 ‘사랑의 신God of Love’이 될 수 있는가?

 

이것은 내가 쓸어버리고 싶은 잘못된 우려들과 신념들의 하나이다. 나의 목적은 모든 사람들이 깨닫게 하는 것인데, 전 우주가 모든 것들의 그 기본적 핵과 토대에서, 창조의 모든 것을 통해 영감을 주고 호흡하는 신성한 생명력Divine Life Force을 가지고 있다고 말이다. 그것은 숨어있지만, 그것으로부터 모든 것들이 존재와 형태, 모양을 취한 강력한 평형Equilibrium이다.

 

그것은 ‘과학자들의 공간scientists’ space’인데, 그 안에서 ‘전기 입자들의 운동과 결합Movement and Bonding of the Electrical Particles’이 수행된다.

 

그것이 꿰뚫을 수 없는, 영원하며 알 수 없는 ‘존재의 땅ground of existence’이고, 또한 우주의 모든 것들의 모든 실체의 숨은 근원Source이다.

 

에고Ego는 신성한 창조성Divine Creativity의 도구tool로서, 그 자신의 존재의 통일성UNITY OF ITS OWN BEINGNESS으로부터 개인성individuality을 생산하기 위한 도구이다.

 

내가 말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들의 과학자들에 의해 뜨겁게 논쟁될 것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러한 ‘세속적’ 존재들의 영혼들에게, 그들의 지능이 논의하고 행동 노선을 결정할 만큼 충분히 진화된 자들, 비록 부분적 이해만을 가지고 있다 해도, 환경 안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가로 직관적이고 지적으로 대답할 만큼 충분히 진화된 자들에게 언급하려고 한다. 더욱 진보된 종들의 이런 존재들은 그들의 면에서 천재들이다. 인간이든 아니든, 그들의 외적 육체적 몸으로 어떤 종의 내적 발달을 판단하지 말라. 모든 살아있는 것들은 같은 신성한 생명Divine Life으로부터 개체화되었다.

 

어떤 심령체들은 그들의 증가하는 영적인 정신적/감정적 장들을 통해 에고 의식을 꿰뚫어 볼 수 있게 되고, 신성한 실재Divine Reality로부터 이끌어진 영혼의 재촉으로만 진행할 수 있는 친절하고 배려하는 행동을 시작한다. 그러므로 최대의 존중과 고려가 모든 살아있는 것들로 주어져야 한다.

 

종들이 명확한 아이디어들과 생각들을 형성하고 그것들을 소리와 말로 넣는 점으로 진화할 때, 심령체의 영적 발달이 에고 의식을 꿰뚫어 볼 수 있을 때 -- 그 심령체가 질문하기 시작한다.

 

 

 

 

편지 제 7편 3부

 

‘이것이 인생에 있는 전부인가? 무엇이 우리의 삶의 목적인가?’ 등.

 

이것이 일어날 때, 영혼은 그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으로 도달할 시급한 필요성으로 심령체psyche에게 인상을 주기 시작하는데, 영혼은 그것이 존재함을, 그것이 그의 참된 집이고 쉬는 곳임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다. 그 존재의 근원과 재결합되기 위한 영혼의 숨어있지만 계속되는 열망이 이제 그 심령체에 의해 느껴질 수 있다.

 

만약 그들의 삶에서 이 결정적인 발달로 결코 도달하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면, 그것은 그들의 에고의 정신적/감정적 과정들이 지능과 사유의 훈련으로 너무나 강하게 결부되어 있기 때문인데, 따라서 다른 사람들이 ‘생명은 어떻게 시작되었는가? 신은 있는가? 어떻게 그처럼 경이로운 우주가 설계되었고 창조되었나?’와 같은 질문을 할 때, 탐구하지도 믿지도 않은 그 에고는 그 자신의 전능함만을 의식하고, 지구가 형태를 취할 수 있는 어떤 더 높은 차원이 있는지를 부정하기 위해 나선다. 그것은 심령체로 전달된 영혼의 목소리를 논쟁으로 물리치고, 매번의 논쟁으로, 그들의 유일한 안전을 나타내는 물질적이고 보이는 세계의 개념들 안에 그 자신을 더 확고히 파묻는다.

 

그러므로 그 영혼은 에고의 정신적/감정적 전기/자기의 사슬 안에 감금된 채 남아있으며, 인간의 마음은 영혼이 없다고, 존재의 세속적 차원과 육체적 생명력이 유일한 현실들이라고 확신하며 남아있다.

 

만약 그러한 사람들의 마음이 심령체/영혼으로부터 어느 영감의 속삭임을 거부하기로 결단한다면, 그 몸이 작은 병들을 앓고, 관계들이 긴장되며, 삶이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로 가득 차게 되면서, 질병이 뒤따를 수 있다.

 

이것은 그러한 사람이 그들의 입으로 넣는 음식에서 끌어온 에너지의 제한된 자원에만 의존하기 때문이다. 이 에너지는 화학적 처리 과정으로부터 진행하며, 모든 생명의 근원Source of all Life으로부터가 아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생명을 처음에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로부터 끌어왔고, 그것이 당신에게 존재를 준 반면, 당신들은 또한 당신의 육체적 에너지를 당신들의 음식과 소화 과정들로부터 끌어오는데, 그것은 음식을 당신의 몸과 마음의 모든 세포들에게 먹이는데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부수기 위해 효소들을 제조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육체적 처리 과정들로부터 파생된 에너지를 독점적으로 끌어와 그것으로 살고 죽는다.

 

육체적 처리 과정들로부터 끌어온 에너지의 종류와 양은 살아있는 존재의 정신적/전기적 장과 감정적/자기적 장으로 크게 영향을 받는다.

 

아메바로부터 코끼리와 인간에 이르기까지 모든 살아있는 것을 둘러싸고 있는 이들 전기적, 자기적 장들은 영혼으로부터의 개인적 생명력의 방사들Life Force Radiations이고, 그것은 그 존재의 정신적/전기적 ‘고고go-go’ 활동과 그 감정적/자기적 ‘결합-거부bonding-rejection’ 충동들의 개인적인 ‘의식-앎consciousenss-awareness’의 방사들과 합성된다. 이러한 전기적/자기적 장들은 그 존재의 마음과 감정들을 통해 지나가는 모든 생각들과 느낌들로 심오하게 영향을 받는다. 그런 다음 그 ‘장들fields’이 또한 몸 그 자체의 육체적 처리 과정들로 심오하게 영향을 준다. 그것들은 개인적 의식의 상태에 따라 몸의 건강을 높이거나 낮추는데 -- 그것이 신성한 지성/사랑의 생명력 방사들과 조화 속에 있든, 아니면 이기적인 에고 욕망들로 인해 그것들과 충돌 속에 있든 말이다.

 

불행한 존재는 위축되면서 죽는다. 행복한 존재는 번성한다. 이것은 존재/삶의 기본적 사실이다.

 

최종 분석에서, 각각의 살아있는 존재는 그 자신의 만족이나 불만의 내적 상태를 먹고 산다.

 

당신들은 한 아기의 육체적이고 의식적 발달에서 이 성명의 진실을 볼 수 있다.

 

만족하고 행복한 아이는 번성하고, 잘 웃으며,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랑스러운 어머니와의 접촉이 아이의 행복을 증진시킨다. 어머니로부터 아기로 사랑스러운 만족감의 방사가 어린 아이의 의식 방사consciousness radiations를 먹이고, 그런 다음, 작은 몸속에 힘을 증강시킨다.

 

아기가 발달할 때, 그 발달하는 개인성이 그 영혼 방사를 밝거나 어두운 의식 힘consciousness force으로 ‘채색하기colour’ 시작하며, 그것은 그 아이의 건강을 강화하거나 아니면 고갈시킨다.

 

강한 심령적 감각을 가진 사람은 한 개인이나 동물이 장 에너지가 고갈될 때 전자기장들이 흐려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비록 종종 개인이나 동물이 육체적 질병을 나타내지 않을 수 있다 해도 말이다. 그것은 몸 그 자체가 어떤 고갈된 형태나 병에서 의식 에너지의 고갈을 나타내기 하루나 이틀 전이 될 수도 있다.

 

당신들은 지구상에 이 현상을 기록하는 장치를 개발한 사람들을 가지고 있으며, 다가올 해들에서 이것이 다가올 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인정된 방법이 될 것이다. 더욱이, 영적-과학적 지식의 기술이 진화할 때, 육체적 고갈/소모에 책임이 있는 정확한 정신적/감정적 상태가 최면 상태 아래서 먼저 밝혀지고, 그리고 스크린에서 파동주파수들로 전자적으로 기록될 것이다. 이것은 비슷한 스크린에서 몸의 다양한 부분들의 파동 주파수들을 묘사하는 전자 감지기로 뒤따를 것이다. 이 과정은 색깔의 변화들과 관련될 것인데, 의식의 모든 패턴이 먼저 파동주파수들과 색깔에서 나타나기 때문이다. 정신적/감정적 파동주파수들을 몸의 부분들의 파동주파수들과 비교함으로써 에너지가 소모된 기관이 정신적/감정적 원인과 함께 정확히 진단될 것이다.

 

더 이상 심리학자들이 과거 체험들을 캐고 조사하지 않을 것인데, 정신적/감정적/육체적 병들의 있음직한 기원이나 원인에 대해 조사하고, 분류하고, 선언들을 만들고, 그런 다음 그것들과 싸울 인간의 합리화들을 공급하면서 말이다.

 

‘내적 인간inner man’의 영적 상태의 진실이 명확히 드러날 것이고, 필요한 영적 지시와 이루어져야 할 명상적, 정신적 일을 위한 확실한 토대를 놓을 것인데, 그가 건강, 활력, 새로운 관점, 목표들, 그리고 조건 없는 사랑을 위한 깊어지는 역량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말이다.

 

자연히, 약들은 환자의 의식 방사를 높이기 위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것인데, 신성한 생명Divine Life – 영혼 에너지soul energy - 의 고갈이 병에 대해 책임이 있기 때문이다. 그는 몸의 영향을 받은 부분의 파동주파수를 의도적으로, 체계적으로 올리는 방법, 그리고 심리적 불안과 영혼 에너지의 고갈을 초래하는 개인적 상황을 다루는 방법을 가르침 받게 될 것이다.

 

환자는 또한 순수한 영적 생명의 진짜 채널들의 손을 통한 신성한 에너지의 주입으로 극적으로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활력 회복의 절차들, 새로운 인식들과 에고 욕망들의 통제로 육체적 상태가 며칠 안에 – 즉각적이 아니라 해도 – 신속히 치유될 것이다.

 

그러나 이 편지들Letters을 읽으면서,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치유과정으로 양향을 주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들의 자기-치료에는 다른 무엇보다도 존재에 힘을 주는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에 대한 이러한 지시들, 그리고 그것으로 조율하고 치유 과정으로 신성한 생명Divine Life을 끌어오는 올바른 방법이 있어야 한다.

 

당신들이 질문을 묻고, 명상하며, 읽고, 기도하면서 당신의 영적 탐구의 수단으로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의 생명Life을 끌어올 때, 당신은 그 에워싼 에고 의식의 세속적 꿈으로부터 당신의 심령체를 깨어나게 하고, 마음과 감정들로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 그 자체의 성질을 끌어온다. 당신들의 마음과 감정들을 통해 지나가는 모든 것이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전자기장들로 들어간다. 이것들이 당신의 힘으로 기여한다. 당신의 전자기장들이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로부터 당신이 끌어오는 힘으로 에너지화 될 때, 당신의 육체적 몸과 각 기관으로 돌아가는 힘이 또한 한층 더 건강해지고, 어떤 기능장애도 점차 없어진다. 당신들이 이러한 육체적/전자기적 장의 처리과정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지식이 당신들의 매일 명상과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와의 조율에 영감을 주고, 또한 격려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들의 진지한 탐구와 명상이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을 향해 지시되어 있고, 어떤 세속적인 신념의 종교적 형태나, 피상적이고 그럴싸한 ‘영성주의spirituality’나, 당신이 ‘힘power’을 소유한다고 믿는 어떤 물질적 대상들이 아니라면, 당신들은 점차 당신 자신의 성질이 변하면서, 당신이 – 전에 결코 그랬던 적이 없는 - 다른 이들과 그들의 필요성들을 알기 시작함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은 더욱 공감적이 되고, 이해성이 있고, 배려하고, 연민을 가지며, 부드럽게 된다. 실제로 신성한 생명Divine Life의 영혼 특성들이 이제 만족과 자기방어를 위한 당신의 자연적 에고 충동들을 지배하기 시작한다.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하고 싶은데, 당신들이 이제 새롭고 어려운 시간으로 들어갔을 것이라고 -- 어쩌면 다른 사람들의 희생으로, 그 ‘원하는 것들wants’을 충족시키기를 습관적으로 주장해온 에고 욕망과, ‘사랑이 법칙임love is law’을, 다른 사람들의 권리가 자신 – 에고 – 의 권리와 동일하게 균형이 잡혀야 함을 깨닫기 시작하는 심령체/영혼 사이의 갈등의 시대로 들어갔을 것이라고. 심령체가 그 의식으로 점점 더 많은 영혼 –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 – 를 흡수할 때, 낡은 에고 욕망이 그 장악을 내놓으면서, 매일의 내적 갈등이 더욱 더 강렬해진다.

 

이제 마음과 가슴을 통해 일하는 심령체-영혼psyche-soul은 그것이 그 자신의 필요성의 타당성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필요성을 균형 잡고 있음을, 그것이 자기-질문과 자기-판단의 끝없는 내적 투쟁의 짓눌림에 진저리를 냄을 발견한다. 심령체가 인식의 이 점에 도달할 때, 그것은 인간 의식의 잡아당김이 영혼이 이제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로 가까워져서 그것과 재결합되고 있는 그러한 정도로 얇아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영혼은 심령체의 매개체를 통해 그것이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인 신성한 사랑DIVINE LOVE을 – 그것이 세속적인 무엇을 사랑하는 이상으로 - 사랑하고 있음을, 그것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과 완전히 결합되기를 열망하고 있음을 인정한다.

 

심령체는 마침내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로 에고-의식 욕망들을 항복시키고, 그것이 ‘에고ego’을 양도할 수 있게 되기를 – 자아self-hood의 죽음을 통해갈 수 있게 되기를 – 간청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진실로 그들의 영적 생활의 정상에 도달할 때, 그들이 보통 그들을 지도할 영적 마스터를 필요로 할 때 일어난다.

 

이 ‘자아의 죽음death of the self-hood’은 더 큰 영적 통찰력을 달성하는 수단으로서 결코 수행되어서는 안 된다. 그것은 고도로 위험스러우며, 더 큰 영적이나 세속적 삶을 달성하는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그 적절한 시간이 되기 전에 심령체와 에고에게 대단히 파괴적이 될 것이다.

 

그것은 영혼-심령체-에고-육체적 발달의 전 과정을 방해할 것이다.

 

어느 누구도 영적 지각과 진실에서 더 진보되기 위해 그러한 생각을 접대해서는 안 된다. ‘의지력will-power’의 그러한 행동은 자멸적이 될 것인데, 그것이 영적으로 더욱 중요해지기 위한 에고 욕망에서 전적으로 태어나기 때문이다.

 

에고-숙달의 이 체험이 적절한 시간에 – 적절한 방식으로 – 일어날 때, 영혼이 심령체의 매개체를 통해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와 직접 대화하는데 상당히 자유로워지는데, ‘에고-의식ego-consciousness’의 계속적인 수다가 조용해지기 때문이다. 지구의 당김이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된다. 자기-중심적 야망이 사라지고, 개인적 소유물에 대한 욕망이 용해된다.

 

평화가 마음속에서 지배한다. 영혼은 이제 심령체를 통해 분명히 말하면서, 고양시키고 영양을 주면서 다른 영혼들의 성장에 기여하기를 동경하며, 보상이나 자기-만족을 위한 욕구 없이, 이해와 부드러움으로 교육하고, 향상시키며, 양육하기를 동경한다.

 

영혼이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와 더욱 가까운 접촉과 조율로 이끌릴 때, 그것의 유일한 세속적 목표는 그것이 그 자신을 번영시키고 만족시키는데 필요한 같은 종류의 관심과 고려로 이웃이나 다른 사람들을 대우하는 것이다. 주는 것이 숨 쉬는 일처럼 쉽게 되며 — 궁극적으로 그것은 그들의 최고의 선의 촉진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특권이 된다. 이것이 행동하는 신성한 사랑Divine Love in action이다.

 

그러나 신성한 실체/현실 안에는 감정sentiment이 없다.

 

개체화의 배후에 있는 의도는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 그 자신이 창조성, 기쁨, 개인적 완성의 그 자신의 성질Its own Nature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내가 지구상에 있었을 때, 나는 주는 것과 받는 것 사이에 아주 명확하게 다음 말들을 가져왔다: ‘다른 이들에게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 해주었으면 바라는 것을 행하라Do unto others what you would have them do to you.’ 이 성명은 당신이 심을 때 또한 당신이 거둘 것이라는 사랑스러운 경고였다. 그것은 또한 행위에 대한 하나의 지침이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 자신이 받았으면 하는 것을 행한다면, 그때 당신은 당신이 오직 사랑의 관점에서 행동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자신에게 해주었음 하는 것을 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면 – 그때 당신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사는데, 당신이 참된 사랑의 행동을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걸음을 취했지만, 만약 그것이 거부된다면, 당신은 미래에 무엇이 더 크게 감사될 것인지를 알기 위한 하나의 기회를 자신에게 준 셈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사랑의 행동에서 성장한다. 나는 또한 말했는데: ‘당신의 이웃을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듯이 사랑하라Love your neighbour as you love yourself’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웃의 안락에 대해 당신이 자신에게 가진 만큼 동일한 관심을 가져야 함을 의미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바라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은 자신에게 바란 같은 정도로 행복해질 것임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이 행복해질 그러한 생각들을 다른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야 함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들의 전체 의식이 다른 이들을 배려하고 염려하는 것으로 지시되어야 함을 의미하는데, 그들이 당신에 대해 상처를 줄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모든 인간 존재들은 인간의 욕망들, 목표들, 약점들, 실망들, 분노, 좌절감의 정글 속에서 살고 있다. 이 전쟁으로 찢긴 의식으로부터 많은 허약하고 잘못-판단된 반응들과 행동들이 나온다.

 

그러므로 약점을 보고, 불친절을 용서하라, 그리고 그것이 나왔던 무nothingness로 그것을 돌려보내라. 당신의 생활에서 유일한 진실TRUTH과 실재REALITY는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enss인 지성Intelligence/사랑Love이다. 언제나 이 깨달음으로 굳게 매달려라.

 

영혼이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와 조화 속에 있는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을 찾기 위해서는, 당신의 발달에서 당신이 세속적 인식들과 인간들의 서로에 대한 의식으로 더 이상 이끌리기를 원하지 않는 때가 와야 한다. 당신들은 전적으로 물러나기를 동경하고, 다른 이들에게 신성한 실재Divine Reality와의 당신의 접촉을 퍼뜨리는데 초점을 둔다. 당신이 당신의 영적 방식을 다른 이들에게 강요하지 않음을 자각하라, 그들 자신이 영적 길에 있든 아니든 상관없이 말이다.

 

동시에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평정을 보존해야 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선한 성질을 이용하게 허용하지 않으면서 말이다. 당신들은 옭고 그른 것의 당신의 선들을 명확히 그어야만 하고 — 당신의 마음의 평화를 파괴하기 쉬운, 당신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다른 이들의 이기심을 방지해야 한다.

 

이것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들의 에고-의식이 다시 지배력을 찾을 필요가 없다. 당신들은 당신의 사생활을 평화롭게 지킬 수 있다. 당신들은 사랑LOVE의 최고의 정도를 가지고 이 필요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지성이 주어졌다. 기억하라, 신성한 실체Divine Reality와 당신의 접촉, 당신의 생각, 느낌, 삶의 매일의 방식으로부터 축조된 의식 파동의 영적 외관이 거룩해야 함을, 당신이 다른 이들의 생각과 반응의 낮은 파동들로 다시 사로잡히지 않도록 조심해야 함을.

 

언제나 지구상에서의 당신들의 최고 목적은 모든 다른 살아있는 존재들 – 인간과 낮은 생명체들 – 의 최고의 세속적이고 영적 선을 촉진하는 것이다. 필요 속에 있는 자들의 파동 수준으로 내려가지 않으면서, 그러나 손을 뻗어 당신을 당신의 성소로 데려왔던 – 마음과 감정, 삶의 조건들 안에서 당신의 거룩한 것들의 거룩한 것으로 데려왔던 – 그 지혜를 줌으로써 말인데, 만약 귀를 기울이고 받아들일 자발성이 있다면 말이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평화를 지켜라.

 

동정과 연민은 떨어져 있어야 한다. 감정이입은 당신을 아래로 끌어내리고 당신의 영적 의식의 파동을 인간적 파동 수준으로 얽어 넣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오직 성실하게 고양시키고 치유하려고 의도한 곳에 갈등을 창조할 수 있다. 이것을 피하라, 그것이 당신의 에너지를 고갈시키고, 당신의 영적 목적을 패배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순수한 사랑pure Love은 오직 고양, 영적 발전, 치유, 그리고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의 달성에만 관련된다.

 

신성한 사랑Divine LOVE은 따뜻한 연민의 느낌이고 — 주로 사랑하는 이가 다음을 할 수 있게 하려는 열망으로 충전되는데: 사랑하는 이가 성장하고, 창조하고, 영양을 받고 다른 이들에게 영양을 주며, 치유하고 다른 이들을 치유하며, 교육하고 다른 이들을 교육하며, 보호하고 다른 이들을 보호하며, 그의 필요성을 충족하고, 그가 법과 질서의 명확한 시스템 안에서 다른 이들의, 모든 이들의 필요성을 충족할 수 있게 하려는 열망 말이다.

 

이것이 행동 속에 있는 신성한 사랑DIVINE LOVE/법률LAW이다.

 

당신들의 최고의 목적이 행동하는 신성한 목적Divine Purpose in action이 되었을 때, 당신의 개인성의 핵인 에고는 이제 당신의 영혼에 의해 지배된다. 에고 욕망이 당신의 진정한 방어자와 당신의 개인적 위안의 진정한 보호자가 되며 — 그러나 그것이 이제 그 성질을 신성한 실재Divine Reality로부터 끌어오는 당신의 영혼의 지시들과 완전한 조화 속에서 일한다.

 

나는 되풀이하는데 — 신성한 실재/현실Divine Reality 안에는 감상주의가 없다고, 에고주의자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법과 질서를 보장하는 어떤 경계들을 제거함이 없다고, 다른 이들의 완고함으로의 어떤 허약한 포기와 양보가 없다고 말이다.

 

언제나 모든 사람들이 서로를 존중해야 한다는 것이 마음속에 간직되어야 한다. 그들은 사생활, 안전, 마음의 평화, 조화로 다른 이들의 권리를 존중해야 한다. 만약 차이점이 일어나면 그것들이 상호 존중으로 다루어질 수 있다. 당신들이 영적으로 더 많이 진보할수록, 당신들은 사회 계층들의 가장 높은 자들과 가장 낮은 자들을 더 많이 존중할 것인데, 그들을 평등하게 여기면서 말인데 — 인간들이 말하기 좋아하듯이, ‘신의 시각에서가 아니라not in the sight of God,’ 모든 존재들의 영혼의 근본적 평등성에 대한 당신들 자신의 영적인 인식들 안에서 말이다.

 

존중하라, 신성한 사랑DIVINE LOVE은 모두에게 속한다. 진정한 사랑True LOVE은 사랑하는 자를 고도로 존중하는 것이다.

 

두 사람 사이에 존중이 있는 곳에서, 이것은 자주 사랑의 최고의 형태로 이끈다.

 

만약 당신들이 이 편지Letter가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보았다면, 인간 마음이 세속적 계를 넘어선 차원들에 대한 그 이해에서 제한되어 있음을 기억하라. 에고의 사유가 당신의 영혼의 여정에서 당신을 지체하게 하지 말라.

 

나의 다음 편지Letter에서, 나는 신성한 DIVINE LOVE의 주제를 발전시키고, 에고 자아에 대해 확장할 것인데, 정확히 어떻게 자기적magnetic 감정들이 현재 당신의 생각들, 느낌들, 생활을 지배하고 있는가를 당신들에게 보여주면서 말이다. 나는 그것들이 극복될 수 있고, 마침내는 당신들의 의식으로부터 용해될 수 있는 단계들을 개관할 것이다. 나의 목적은 자기-발견과 영적 진보의 길을 따라 당신들을 이끄는 것이고, 당신들이 빛Light 속으로 즉시 들어갈 수 있도록 말인데, 당신이 존재의 다음 차원으로 건너갈 때만이 아니라, 당신이 지구상에 있는 동안에도 말이다.

 

현재 당신들은 그림자의 짐을 안은 존재/삶 속에 살고 있는데, 내부에서 의식적으로 살고,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으로 들어가면서 그것IT이 당신들의 생각과 생활 체험들로 스며들면서 즐겁게 만들도록 허용하는 대신 말이다.

 

나의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이 항상 당신들과 함께 있음을, 당신이 부를 때 나와 즉시 접근을 가질 수 있음을 알라. 이것이 당신들에게 목발이 아니라, 위안이 되게 하라. 나는 당신 자신의 깨달음으로 가는, 당신 자신인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으로의 당신 자신의 상승으로 가는 당신의 관문일 뿐이다.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모습그림

 

우주과학자들이 설계한 CM의 현재 몸 형태는 약 9 피트(약2.71미터)

지구 전환 프로젝트를 맡은 우주 사령관의 역할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 빛의 시대 : http://www.ageoflight.net/1-1.htm 베라님의 번역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