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5 [CHRIST]

 

 

 

나는 2,000년 전 팔레스타인의 ‘예수 Jesus’로 알려졌을 때 주어진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 이 편지들은 진실이다.

 

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5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지 제 5편

Christ Returns – Speaks His Truth – LETTER 5

 

http://www.christsway.co.za/letters/letter5.pdf

 

 

 

[ 크라이스트 마이클 CM + 이수 임마누엘 ESU - 합동육화 ]

2천년전 알려진 모습의 "예수" [ ESU ] JESUS IMMANUEL

 

편지 5편

LETTER 5

 

 

5 편 본문  :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돌아온 크라이스트 515 - 8

 

 

편지 제 5편 1부

 

나, 크라이스트CHRIST는 숨은 현실/실재REALITY를 명확히 정의하기 위해 이 편지LETTER 5편을 쓰고 있으며, 그것을 나는 또한 ‘보편적UNIVERSAL’이고 ‘신성한DIVINE’ 것으로 언급할 텐데, 당신들이 ‘개인individual’으로 있는 동안, 당신에게 ‘존재’와 ‘개인성’을 준 것THAT WHICH HAS GIVEN YOU ‘BEING’ AND ‘INDIVIDUALITY’이 그 자신ITSELF 보편적이고 – 영원하며 – 무한하고 – 시작도 끝도 없이 모든 곳에 있다는 것을 당신들이 이해하도록 당신들 마음을 확장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말이다.

 

나의 지구상에서의 생애와 진정한 가르침들을 묘사하는 나의 앞선 편지들을 읽기 전에 편지 5편을 읽기를 선택한 그러한 사람들에게, 나는 나의 진정한 ‘지저스Jesus’ 크라이스트CHRIST 자신이 어떤 식으로든 신약New Testament에서 기록된 ‘예수Jesus’로 혼동되지 말아야 한다는 추가 설명을 할 것이다.

 

4대 복음서 형식에서 나의 원래 가르침들이 극도로 잘못 해석되어 세계로 보급되었기 때문에, 복음서들에 인용된 나의 원래 용어의 진짜 의미를 설명함으로써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을 가르치기 시작하는 것이 나의 의도이다. 이것은 사람들의 의식으로부터 나의 지구상의 생애 이래 영적 탐구자들 세대들을 끈질기게 오도한 오해들을 없애고 궁극적으로 근절하기 위해 필요하다.

 

지구상에서 존재의 배후와 안에 있는 실재를 묘사하기 위해, 내가 ‘신God’을 언급할 때 나는 의도적으로 ‘아버지Father’란 용어를 주조했다.

 

첫째, 내가 편지 1편에서 설명했듯이, 내가 사막에서 깨달음을 얻었을 때, 나는 유대의 예언자들에 의해 ‘계시된revealed’ 우주의 창조자Creator를 묘사하는 개념들이 완전히 잘못된 것을 볼 수 있었다.

 

둘째로, 나는 창조자Creator의 진정한 성질을 명확히 지각하고 -- 완전히 이해하게 되었으며, 나는 그것이 부모됨parenting의 성질 – 명확하고 구체적인 방식으로 창조의 필요성들을 충족시키는, 아버지-어머니의 성질과 유사한 성질이었음을 깨달았다. 실제로 나는 모든 살아있는 생물들 안에 존재하는 부모됨의 충동들이 창조자로부터 직접 끌어온 것임을, 모든 사랑과 부모됨의 욕구들의 기원이 또한 생명과 존재 그 자체의 기원임을 보았다.

 

나는 또한 창조가 존재의 보편적인 창조적 충동들The Universal Creative Impulses of Being의 보이는 실현임을, 그리하여 인류가 창조자의 자식으로 부를 수 있음을 또한 ‘보았다saw.’

 

이 이유로, 내가 창조자를 거론할 때 ‘아버지Father’에 대해 말한 것은 나에게 매우 자연스러웠는데, 나에게는 이것이 모든 면에서 창조자Creator가 정말로 무엇인가이고 – 더욱 특히 ‘아버지Father-어머니Mother’이기 때문인데, 그러나 여자가 그들의 매일 생활에서 종속적 위치를 차지해야 한다는 유대인들의 주장에 대해서는 나는 유대인들의 반대를 피하고, 새로운 용어에 대한 그들의 수용을 얻기 위해 단지 ‘아버지Father’로만 언급했다.

 

나는 또한 유대인들이 여호와에 대한 그들의 개념과 유대의 법률의 엄격함이 완전히 잘못되었음을 유대인들이 깨닫는 것을 돕기 위해 ‘아버지Father’라는 용어를 주조했다. 또한 존재의 배후와 안에 있는 창조자Creator – 창조적 충동the Creative Impulse – 을 묘사하기 위해 새로운 용어 - ‘아버지Father’ - 를 사용함으로써 나는 내가 어떤 사람들을 거부하고 보복으로 그들에게 재난을 보낸 ‘신God’에 대해 받아들여진 믿음과 반대되는 완전히 새로운 가르침을 가져왔음을 명확히 했다.

 

나는 당신들이 완전히 이해하기를 원하는데, 당신들의 신약 안에 내가 구약의 가르침들과 완전히 반대되는 가르침을 가져왔다는 것이 명확하게 만들어지지 않았음을, 그리하여 나의 생애와 가르침의 진실한 기록으로서 신약이 신뢰될 수도, 받아들일 수도, 믿을 수도 없음을 말이다.

 

나의 인격, 깨우친 성질, 정서적 태도들, 그리고 가르침 그 자체에 대한 참되고 정확한 기록은 오래된 유대의 종교 형식들과 나의 깨달은 가르침들이 모든 면에서 정반대였음을 극히 명확하게 만들었을 것이다.

 

유대 종교는 극단적인 물질주의적 개념들의 하나였다. 영적으로 깨달은 유대인들이 우리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에 대한 신비적인 인식을 끌어왔고, 계속 끌어오는 글들이 확실히 있다.

 

그것들은 그것들의 초월적인 마음의 상태들에 대해 크게 공경되고 존중될 것이다.

 

그러나 예언자들이 보통의 남자와 여자에게 도달했을 때, 그들의 글들이 순전히 인간적이고 거짓인 다른 지배적인 메시지를 전송했다. ‘선good’이나 ‘악evil’에 대해 어떤 지배력도 ‘저 위의 신God above’으로부터 행사되지 않았다. 만약 그런 신이 있었다면, 세계가 그처럼 격동과 불행의 충격적 상태에 있지 않을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보편성universality과 사랑love을 – 내재적인 성질을 - 모든 창조를 보이는 실현으로 가져온 것THAT WHICH BROUGHT ALL CREATION INTO VISIBLE MANIFESTION의 초월적 성질과 함께, 알도록 하기 위해 오직 지시된 새로운 가르침을 가져왔다.

 

진실의 탐구자들이 내가 유대 예언자들의 긴 줄에 있는 단지 하나의 예언자였다는, 내가 그 자신의 창조에 대해 양면의 느낌들을 소유한 전능한 여호와의 주제들을 계속 설교했다는 그런 신념의 잔해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이것을 아주 명확히 만드는 것이 나의 목적이다.

 

정통파 유대인들에 대한 두려움으로 나도 사도들은 그들이 나에 대해 공식적으로 말하기로 결정했던 선에서 머물렀다. 당신들은 기억해야 하는데, 기독교로 새로운 유대의 지지자들을 얻기 위해 그들이 구약을 버리기를 두려워했는데, 그것이 수세기 동안 유대인들을 한데 결속했기 때문이고, 그러므로 그들은 나의 가르침으로부터 옛날의 종교적 신념과 양립하는 무엇이든 끌어냈고 덧붙였다. 나의 족보가 내가 다비드 왕으로부터 내려왔다고 유대 민족을 안심시키기 위해 열거되었다. 그들이 내가 고대 계보를 가진 진짜 유대인이고, 따라서 메시아를 위한 후보자가 될 수 있음을 명확히 만들기를 원하지 않았다면, 왜 그들이 이것에 신경을 써야만 했을까?

 

만약 그들이 내가 하기 위해 지구로 왔던 일 – 과거로부터 벗어나고, 이해와 활동의 완전히 새로운 미래를 위한 토대를 놓는 일 – 을 정말로 이해했다면, 그들은 사람들이 죽음의 날까지 나를 몰았던 진정한 목적들을 이해하도록 명확히 만들기 위해 용기 있는 노력을 만들었을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하지 않았다. 그들은 내가 가르치려고 노력했던 것의 많은 것을 애매하게 만들었다.

 

나의 사도 중 강한 가슴의 사도인 스테판Stephem은 나의 참된 가르침들을 소리 내어 말하는 것을 덜 두려워했는데, 이것들이 또한 윤색되었고, 더욱이 그는 돌에 맞아 죽었다.

 

당신들은 나의 사도들의 삶이 위태로웠음을, 나의 참된 가르침이 그것을 보다 대중의 구미에 맞게 만들기 위해 전통적인 생각들로 감싸는 것이 놀랄 일이 아님을 이해해야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격렬한 논쟁이 있을 것인데, 내가 ‘기독교Christianity’가 유대의 가르침과 그다지 상충하지 않는 나의 성명과 치료의 일부 기록만을 제시한다고 말한다면 말이다. 그것은 나의 초기의 사도들과 바울Paul에 의해 – 안티옥Antioch의 그의 입성 후에 – 주조된 하나의 종교인데, 가능한 한 유대인들을 한데 유지하고, 이방인 개종자들을 우리로 데려오기 위해 말이다. 편이성이 그때 기독교적 사고의 하나의 측면이 되었다.

 

이것이 지구상의 나의 생애와 죽음의 진실이다. 논쟁들이 일어날 것인데, 사람들이 소중한 신념들을 고수하고, 오직 그들의 가장 소중한 소유물을 잃은 자들에게 체험되는 고통으로만 항복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에게 신념들이 아무리 소중할 수 있다 해도 — 그것들은 단지 신념들일 뿐이다.

 

그것들은 새로운 삶을 건설하기 위한 확실한 토대가 아니다.

 

내가 이 편지들의 매개체를 통해 당신들에게 돌아온 지금, 나는 다시 가능한 모든 시도를 만들고 있는데 – 당신들 인간 지각들의 변수들 안에서 – 당신들에게 실재Reality를 – 우주와 존재 그 자체를 개시한 - 당신들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을 묘사하기 위해 말이다.

 

정확히 2000년 되는 해에, 나는 이 편지들의 매개체를 통해 이제 왔는데, 다음 천년 동안 미래의 영적 진화를 위한 토대를 놓기 위해 말이다. 당신들의 영적 발달은 존재의 성질, 당신들을 존재로 데려온 ‘그것THAT’ ... WHICH BROUGHT YOU INTO BEING의 성질에 대한 당신들의 더 깊은 지각과 이해로부터만 일어날 수 있다.

 

당신들이 명확히 지각하는 것이 당신들이 그 밑에서 사는 조건들을 창조한다.

 

당신들이 당신의 참된 영적 기원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인류는 계속 전쟁들에 휘말렸고, 인간 의식과 모든 종류의 인간 고통의 근원 둘 다로 치욕적인 세속적 조건들을 키웠다.

 

이런 이유로, 나는 이해할 수 있는 종류의 현대적 용어로 당신들에게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을 가져오기 위해 나의 크라이스트 의식의 완전한 힘THE FULL POWER OF MY CHRISTHOOD CONSCIOUSNESS을 보내고SENDING – 발산하고 있는데RADIATING, 당신들이 새로운 의식과 그 참된 모습의 진실의 깨달음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데, 당신들에게 가르쳐졌거나 전통에 의해 당신들에게 가져와진 그러한 허위 신념들을 계속 고수하도록 자신들을 허용하기보다 말이다.

 

그 사용과 이해로, 그 용어는 당신들 안에서 똑같은 – 혹은 더 많은 – 경의와 사랑과 영적 통찰력을 불러일으킬 것인데, ‘신God’이란 말을 사용할 때 당신들이 이전에 느꼈던 것처럼 말이다. 보편적 의미를 지닌 더 적절한 용어는 마침내 당신들을 영적 힘power으로 채울 것인데, 당신들이 그 말들의 의미를 사용하고 시각화할 때 말이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 있는데, 당신들이 에고 욕망과 관계되는 역겨운 생각들과 느낌들로부터 당신의 의식을 순화시키고, 명상 속에서 인내하면서 당신의 의식을 우주적인 것the Universal으로 들어 올릴 때, 당신들이 당신의 마음으로, 마침내는 당신의 전체 몸으로 침투하는 영적 힘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이다.

 

그러므로 나의 가르침들은 독점적으로exclusively 당신들의 의식을 삶의 새로움, 활력, 영적 힘으로 여는 것을 돕도록 지시되어 있는데, 당신들이 제한되고 불만족한 삶의 낡은 방식을 버리고, 내적 기쁨과 당신들의 모든 필요성의 충족의 새로운 근원을 찾을 수 있도록 말이다.

 

이 성명에 대해 생각해보라. 나는 당신들에게 어떤 ‘해야 되는 것들should’s’이나 ‘해서는 안 되는 것들should nots,’ 또는 당신들이 자신에게 부과하고 싶지 않은 불만스러운 제약들을 가져오지 않았다. 나는 분명히 당신들에게 어떻게 당신들의 ‘의식 형태들consciousness forms’이 그들 안에서 생명을 갖고 마침내는 당신들의 세계로 실현하는가를 말하기 위해 왔는데, 그러나 나는 건강한 생각들, 사랑스러운 행동들, 당신이 창조의 참된 성질을 깨달을 때 기쁨과 완성으로 이끄는 올바른 길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들의 좋은 감각으로 남겨둔다.

 

나는 또한 나의 크라이스트 힘Christ Power의 완전한 기운으로 왔는데, 당신들이 당신과 ... 당신을 존재로 가져왔던 ‘그것THAT’ ... WHICH BROUGHT YOU INTO BEING 사이에 장애물이 없다고 - 오직 당신들이 존재의 법률Laws of Existence의 무지를 통해 스스로 창조한 것들만이 있다고 말이다.

 

나는 당신들의 현재 무지를 깨우침으로써, 당신들에게 당신의 의식을 – 당신의 전 존재를 – 당신들을 존재로 가져왔던 것THAT WHICH BROUGHT YOU INTO BEING의 유입으로 여는 방법을 가르침으로써 당신들이 장애물들을 제거하는 것을 돕기 위해 왔다.

 

그러므로 나는 되풀이 하는데REPEAT, 최종 분석에서, 나의 가르침들은 독점적으로exclusively 당신들의 의식을 삶의 새로움, 활력, 영적 힘으로 여는 것을 돕도록 지시되어 있다고, 당신들이 제한되고 불만족한 삶의 낡은 방식을 버리고, 내적 기쁨과 당신들의 모든 필요성의 충족의 새로운 근원을 찾을 수 있도록 말이다.

 

나는 신성한 사랑Divine Love으로 당신들이 이 존재의 최고의 상태로 도달하기를 - 당신들이 다음 차원으로 가기 전에 - 열망하는데, 당신들의 통과가 고통 없는 것이 되도록, 당신들의 전환이 최고의 기대감의 하나가 되도록 말이다.

 

이것이 편지들Letters의 배후에 있는 동기를 주는 유일한 목적이다.

 

위의 성명은 내가 지구상에서 만들었던 성명: ‘먼저 천국의 왕국을 찾으라, 그러면 모든 좋은 것들이 너희에게 더해질 것이다Seek first the Kingdom of Heaven and all good things will be added to you’의 보다 설득력 있고 강력한 다른 표현이다.

 

나는 사람들을 ‘착해지라good’고 유도하기 위해 이 성명을 만들지 않았다. 나는 하나의 존재의 사실을 언급했을 뿐이다.

 

당신들은 또한 충분하고 명확히 이해해야 하는데 — 당신들이 ‘신God’으로 부르고, 내가 ‘우주적/보편적인 것UNIVERSAL’으로 언급하는 ... ‘그것THAT’이, 많은 종교들에 의해 그것IT으로 돌리진 인간 속성들의 아무 것도 소유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분노, 위협, 징벌의 인간 특성들은 오직 인간 조건으로만 관계된다.

 

다시금 나는 되풀이 하는데, 나 크라이스트CHRIST는 예언자들에 의해 주조된 이전의 ‘인간의 단어/말의 그림들human word pictures’을 사람들의 마음에서 명확히 제거하기 위해 이 편지들을 구술하기 위해 내려왔다. 그것들을 정말로 창조하고, 내부에서 움직이며, 보이는 우주와 당신들의 현재 지각과 이해를 넘어선 모든 다른 차원들을 지원하는 힘POWER – 보편적 의식the UNIVERSAL CONSCIOUSNESS의 묘사들로 대체하는 것이 나의 확고한 의도이다.

 

나는 또한 이들 더 나아간 우주들이나 차원들이 열릴 것이고, 당신들의 의식으로 접근가능하게 될 것임을 당신들에게 말하기 위해 여기 있는데, 이 편지들에 개략된 지식이 흡수되면서 당신들의 개체화된 의식의 바로 그 섬유/바탕이 될 때 말이다.

 

궁극적으로 죽음이 존재의 제한된 차원으로부터 더 밝고 더 강력한 것으로의 행복한 전환을 의미하게 될 것이다. 당신들은 알게 될 텐데, 당신이 적절히 영적으로 청소되고, 당신 몸의 캡슐로부터 나올 시간이 무르익을 때, 당신이 육체적 제한들로부터 자유롭게 해방되어 사랑과 아름답고 경이로운 존재의 차원으로 들어갈 것임을 말이다.

 

당신들은 죽음이 그것이 될 수 있는 것 – 정말로 깨달은 영혼들에게는 – 하나의 영광스러운 전환임을 – 더 큰 삶, 더 큰 창조성의 하나의 선물임을, 당신이 아직 꿈꾸지 못했던 ‘희열의 존재ecstatic being’의 체험임을 지각할 것이다.

 

나는 또한 많고 많은 사람들이 수백의 다양한 선생님들의 ‘긍정적으로 생각하기positive thinking’를 따름으로써 생산적이고 성취된 삶을 살 수 있다고 믿고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하고 싶다. 그들은 말하는데, 당신들의 의식을 바꾸는 것이 당신의 삶을 바꿀 것이라고. 이것은 제한된 정도에서 진실이지만, 영적으로 진화하는 탐구자들에게는 그러한 의식의 변화가 여전히 영의 메마름과 더 많은 무엇을 위한 동경을 남긴다.

 

영혼이 갈망하는 그 ‘더 많은 무엇something more’은 그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과의 진정한 접촉과 재결합이다.

 

당신들이 선과 진실, 사랑만을 지각하는 길을 따름으로써 영적 성장의 어떤 양을 끌어들일 수 있는 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땅의 경계를 가진 영역 안에 홀로 기능하는 실체로 남아있는데, 영원하고 무한한 보편성eternal, infinite Universal에 의해 도움 받지 못한 채 말이다. 일단 당신이 보편성의 성질nature of the Universal을 깨닫고, 당신의 생각들을 그것과 진짜 접촉을 만드는 것으로 돌릴 때, 당신은 당신이 더 이상 혼자가 아님을 — 당신이 우주를 지원하는 실재Reality에 의해 지원되고 있음을 깨닫는다.

 

그리고 내가 ‘그것과 진짜 접촉을 만드는 것making true contact with it’이라고 말할 때, 나는 이런저런 혜택을 위한 탄원의 기도가 당신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과 진짜 접촉을 만들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당신들의 기도는 확실히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으로 받아들여졌고, 하나의 대답이 자주 신속히 받아지며 필요성이 충족되는데, 심지어 당신이 요청했을 때에도 말이다. 그러나 당신 존재의 근원Source of your Being과의 진짜 접촉은 당신이 당신 의식을 역겨운 인간 에고 욕망으로부터 충분히 씻었고, 명상 동안 영의 접촉과 갱신, 원기회복을 추구하면서 당신의 근원Source과 정기적으로, 감정적으로 강력하게 ‘연결reaching out’하면서 어떤 시간을 보냈을 때에만 체험된다.

 

이것이 존재의 배후에 있는 진정한 목적이다. 모든 존재의 근원Source of all Being과 창조 사이의 통신의 끊임없는 상호 교환.

 

여기서 나는 당신들에게 상기시키는데, 내가 지구에 살았을 때, 나는 ‘나 혼자서는 내가 아무 것도 할 수 없음of myself alone I could do nothing’을 유대인들에게 매일 충분히 명확하게 만들었다.

 

나는 ‘그것은 ’아버지‘가 일하는 것이지, 내가 아니다it is the ’Father’ does the work, not I’라고 끊임없이 말했다.

 

나는 이 시간에 당신들이 지구에 묶인 인간 의식으로부터 깨달음의 그것으로 전환을 만들 수 있도록 왔는데, 사람이 그가 마침내 존재의 진실을 알고 있음knows the Truth of Being을 알 때 말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종교적 교리와 신학으로 지울 수 없이 세뇌된 지극히 종교적인 사람들 – 유태인, 기독교, 무슬림, 힌두, 어떤 다른 종교적 신념에 속하든 – 이 편지들Letters을 받아들이고 좋게 사용하는 것이 처음에 어려움을 – 심지어 고통스러움을 발견할 것인데, 조건 지어지고 프로그램 된 마음이 콘크리트와 같기 때문이다. 부적으로 사용된 소중한 신념들, 감정적 지원들, 위기의 시간들에서 힘을 주기 위한 단언들이 잠재의식 안에 정서적으로 각인되어 있고, 그것들 안에서 ‘신을 거역하는offending God’ 것의 두려움으로 보통 통합되는데, 어떤 더 높은 진실로 움직일 것을 숙고할 때 말이다. 전통적 신념들보다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을 알려는 성실한 열망이 없다면, 이러한 정신 패턴들을 마음과 감정들에서 없애기가 거의 불가능하고, 그것들이 참된 영적 발전을 막는다.

 

나는 그렇게 하려는 의지를 가지고, 참된 깨달음으로 이러한 장애물을 넘어 움직이는 자들을 분명히 돕기 위해 왔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들이 이 페이지의 말들이 진실임을 직관적으로 느낀다면, 당신들이 그것들로 이끌림을 느낀다면, 당신들은 이 편지들에서 개관된 영적 여정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음에 확신을 가져라, 그리고 나는 당신들에게 그것을 추구할 용기를 주기 위해 가까이 있는데, 당신들이 당신의 목표에 – 영적 깨달음, 삶의 새로움, 의지의 힘, 그리고 내가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불렀던 것의 발견에 – 도달할 때까지 말이다.

 

매일, 성실한 명상과 기도는 정신적 청소가 일어나게 해줄 것이고, 점차 진실TRUTH과 이해UNDERSTANDING가 한때 당신들에게 그처럼 소중했던 낡은 신화들을 대체할 것이다.

 

뒤따를 가르침들의 착수에서, 나 크라이스트CHRIST는 당신들의 우주가 단단한 것이 아니라고 당신들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당신들이 아마 알고 있듯이, 당신들 과학자들에 따르면, 단단한 ‘물질matter,’ 세계의 보이는 물질은 정말로 에너지 입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들의 세속적 차원에 대한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은 창조의 이 근본적인 현실 위에 쉬고 있다.

 

존재의 진실에 대한 나의 가르침들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당신들의 창조된 세계의 모든 것 밑에 깔려있는 이 근본적인 ‘비어있음으로 보이는 것seeming emptiness’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들의 대다수는 지적으로 존재의 이 사실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당신들에게 세계와 존재 그 자체의 새로운 관점을 주기 위해 당신들 의식으로 전혀 스며들지 않았다. 당신들이 몇 천 년 동안 해왔듯이, 당신들은 세계가 단단하고, 몸의 조건들과 모든 다른 외적 현상들이 당신들의 통제력을 넘어서 있다고 계속 생각한다. 당신들은 당신이 존재의 희생자라고 믿는다. 대신, 그 반대가 진실이다. 그리고 당신들의 일상생활은 이러한 신념들을 반영한다. 그러므로 내가 돌아와서 당신들이 진실Truth의 더 높은 개념으로 움직이는 것을 돕는 것이 절대로 필요하다.

 

내가 편지 1편에서 말했듯이, 사막에서 깨달음 후에, 나는 팔레스타인 소도시와 마을들의 나의 세계로 돌아왔고, 즉시 ‘물질의 원소들elements of matter’을 지배하기 시작했는데, 내가 가난하거나 고통당하는 자들을 도울 필요성을 보았던 어디서든 말이다.

 

나는 정확히 왜 내가 이것을 할 수 있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당신들에게 왔다.

 

내가 편지 1편에서 밝혔듯이, 내가 사막에서 완전한 깨달음을 얻었던 시간 동안, 나에게 ‘물질matter’이 정말로 단단하지 않음이 보여 졌다. 나는 정확히 어떻게 내가 ‘티끌들의 아른거림shimmer of motes’으로 묘사했던 전기 입자들이 보이는 ‘물질matter’의 모습을 갖추는지의 이해가 주어지지 않았다. 나는 이들 ‘티끌들motes’이 ‘신의 마음GOD MIND’ 안에서 높은 주파수의 속도에서 움직이고 있음을, ’신의 마음GOD MIND‘이 그리하여 보편적임을 단지 알고 있었다.

 

나는 ‘신의 마음GOD MIND’이 창조 그 자체 안에서 모든 것들의 창조자creator이면서, 또한 물질substance임을 지각했다. 이것에 대해 나는 절대적으로 확신했다.

 

나는 또한 인간의 생각이 확신이나 감정과 엮일 때, 보이는 형태의 물질화의 이 과정에 근본적으로 영향을 줌을 매우 명백히 ‘보았다saw.’

 

그러므로 인간 마음이 ‘신의 마음GOD MIND’의 진정한 의도를 간섭할 수 있었고 — 간섭했다.

 

그것은 감동을 주고 고양시키는 깨달음이었는데, 유대교 라비들에 의해 나에게 가르쳐진 신화들이 분명히 거짓이었고, 즉시 나의 마음으로부터 쓸려나갔기 때문이다. 나는 흥분으로 진실을 포용했는데, 내가 이제 왜 사람들이 불행과 고통을 겪는지를 알았기 때문이었다. 이것은 그들 자신의 생각의 과정들로부터 발산되었다. 나는 또한 과학이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일하는 ‘세포들cells’로 부르는 ‘살아있는 입자들의 커뮤니티들communities of living particles’을 ‘보게see’ 되었다. 나는 세포들의 일을 지배하는 신성한 조화Divine Harmony를 알고 있었고, 그것은 모든 살아있는 생물들과 식물의 육체적 몸들의 – 크던 작던 - 다양한 부분들을 바쁘게 건설하고 유지하고 있었다. 이것이 내가 주로 시골지역으로 갔던 이유인데, 식물과 새들과 같은 야생의 가장 작은 것 안에서 ‘아버지Father’의 내재성과 활동의 예들을 주기 위해 말이다.

 

내가 편지 1-3편 안에서 명확히 설명했듯이, 나는 ‘신의 마음GOD MIND’을 ‘아버지Father’로 불렀는데, 내가 ‘신의 마음GOD MIND’의 진정한 성질을 ‘보도록see’ - 지각하도록 – 만들어졌고, 내가 받은 계시를 팔레스타인의 사람들에게 설명하기 위해 돌아갔을 때 그들이 라비들에 의해 그들의 바로 그 의식에 불어넣어진 신념들이 전적으로 거짓이었음을 이해할 것이라고 결단을 내렸기 때문이었다.

 

나는 ‘신의 마음GOD MIND’의 참된 성질이 신성한 사랑Divine Love의 최고의 형태임을 보았고, 이것이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일관적으로 활동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내가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지식으로부터, 나는 ‘기적들miracles’을 행할 수 있었고, 적절하고 필요한 곳에서 원소들을 지배할 수 있었다.

 

내가 팔레스타인의 유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신화들을 폭파하기를 동경했듯이, 또한 나는 당신들의 과학자들이 내놓은 많은 이론들이 교회의 교리와 과거의 교리들에 대한 강한 반응으로 유발되었음을 당신들에게 보여주기를 열망한다.

 

이 성명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들은 다윈의 시대가 되기까지, 다양한 기독교 교회들이 사람들의 마음에 대해 지배력을 가졌던 동안, 우주가 정확히 성경 구약의 창세기에 씌어 진 대로 창조되었다고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었음을 깨달아야 한다.

 

과학자들이 그들의 발견들과 이론들을 발표하려고 시도했을 때, 그들은 그들의 새로운 신념을 엄청난 종교적 반대의 존재 속에서 설명하도록 강요되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예언자들의 선언이 잘못된 것을 증명하는데 그들의 많은 사고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것이 필요함을 발견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의 의제가 시각의 명료성을 잃도록 만들었고, 그들이 또한 에고-욕망으로 이끌리게 되었다. 그러므로 과학 협회에 의해 제안된 어느 직관적 개념도 다른 과학자들에 의해 조롱되고 완전히 거부되었다. 이런 정신적 풍토로 인해, ‘진실Truth’을 위한 탐구의 추pendulum가 주로 사유와 논리에서 벗어나지 않는 신념으로 쏠렸고, 그리하여 생명과 존재의 기원으로 대답해야하는 인간 지능을 물질주의 속에 감금시켰다.

 

그러므로 내가 ‘과학적 이론들scientific theories’의 일부를 논박하고, 그것들이 기독교 교리의 소위 ‘진실들truths’처럼 오류임을 보여주는 것이 절대로 필요하다. 이러한 ‘이론들theories’의 일부로 도달하는데 있어, 과학자와 교회 사람이 이전에 세속적 생각만으로는 대답될 수 없던 질문들에 대답하기 위해 증명되지 않은 어처구니없는 추정들의 영역으로 똑같이 빠졌다.

 

 

 

 

편지 제 5편 2부

 

당신들의 물질적 세계의 실체가 기본적으로 ‘공간space’ 안에서 높은 속도로 휘저어진 전기 입자들이라고 말했으므로, 당신들의 과학은 당신들에게 왜 그러한 ‘에너지 입자들energy particles’이 ‘물질matter’의 밀도와 형태를 취하는가를 말할 수 없는데, 원소들을 창조하기 위해 일어나는 융합의 힘들에 대해 말하는 외에 말이다.

 

과학은 원소들의 형태로 입자들을 끌어당기는 ‘동기유발의 힘Motivating Force’이 무엇인지를 당신들에게 말할 수 없다.

 

또한 과학은 그러한 에너지 입자들이 원래 어디서부터 왔는지를 당신들에게 말할 수 없는데, 그들이 창조의 최초의 자극을 주었다고 믿는 빅뱅Big Bang의 시간 동안 그것들이 방출되었다고 말하는 외에 말이다.

 

왜 갑작스런 ... 무엇의 ‘빅뱅Big Bang’인가? 그것 배후의 동기유발 요인Motivating Factor은 무엇이었던가?

 

과학은 전자기력electromagnetism에 대해 말하지만, 나타나고 사라지는 그러한 에너지들이 어디서부터 오는지를 말할 수 없다. 그것들이 어디로 가는가? 왜 그것들이 다시 돌아오는가? 인간의 관점에서는 그 일의 안이나 배후에 이해할 수 있는 활동이 없는 듯이 보인다.

 

과학은 전자기력이 - 존재의 단순한 사실로서 – ‘단지 있다just is’고 말하지만, 그것은 당신들의 우주를 구성하는 무수한 물질들의 형태로 고도의 목적을 가진 지적인 일을 생산한다. 이것이 어떻게 일어나는가?

 

전자기력이 인간 마음이 목적이나 의미의 부족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을 보이는 존재로 가져왔던 것은 아무 것도 없다.

 

과학은 창조의 이 가장 기본적이고 매우 중요한 수준을 무시한다. 이 질문, 왜 전자기력의 쌍둥이 에너지들의 활동으로, 보이는 실현으로 가져와진 모든 것이 변함없이 목적을 가지고, 성공적이고, 합리적인가에 대한 대답 없이는, 당신들의 기원들에 대한 탐색에서 가치 있는 어떤 것도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과학이 ‘보이는 존재visible being’의 전기 입자들이 지원받는 ‘공간space’의 ‘실체Reality’를 입증하고 발견할 수 있을 때까지는, 과학은 물질주의의 잠긴 문들 뒤에 영원히 남아있을 것이다. 그것은 영원한 진실과 보편적 지혜로 금지될 것이고, 오직 사유reason의 — 주로 뇌세포들의 유한한 활동의 산물인 사유의 구속 안에 감금될 것이다.

 

그것은 내가 당신들에게 소개하려고 의도하는 공간SPACE의 진짜 성질에 대한 것이며 — 그러나 이것으로 진행하기 전에, 나는 먼저 고도로 관련된 많은 질문들을 당신들의 주의로 가져와야 한다.

 

시대들을 내려오면서, 전자기력으로 생산된 일의 많은 것이 살아있는 실체들의 마음과 시각과 접촉으로 단단하고 변하지 않는 내구성을 지닌 것으로 보였다. 금속들, 나무, 바위들, 살아있는 실체들은 모두 단단하고, 무생물이거나 살아있는 ‘물질matter’로 구성되었다고 믿어졌다. 단단한 우주에 대한 그러한 믿음에서는, 옛날의 신비적 예언자들이 우주의 모든 단단한 물질들을 창조하는데 엄청난 힘들을 가진 하나의 ‘막강한 개인Mighty individual’을 상상했던 것이 단지 자연스럽다. 그러한 ‘막강한 개인’을 시각화하는데 있어, 그들이 우주의 지배력을 가진 하나의 ‘왕과 같은Kingly’ 인물을, 격동적인 사회를 만든 인류의 행위와 부딪칠 때 보복의 성질을 가진 하나의 ‘왕과 같은Kingly’ 인물을 지각하는 것이 단지 자연스럽다.

 

옛날의 예언자들도, 오늘날의 과학도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에 가까이 가지 못했다.

 

둘 다 완전히 진실을 놓쳤다.

 

과학은 생명이 어떤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화학적 반응들의 정확한 합성이 화학적 반응들을 더욱 촉발하면서 그 자신을 복제할 수 있는 분자를 생산했다고 말한다. 엄청나게 풍부한 복잡성과, 그것이 ‘그 자신을 복제할 수 있기capable of replicating itself’ 때문에 뚜렷해진 생명력LIFE FORCE의 힘power에 대한 그러한 설명은 그러한 이론을 생산한 과학적 개념과 생각의 기본적 빈곤을 드러낸다!

 

더욱이 ‘비활성inanimate’ 화학물질들의 그러한 합성이 – 우연히 – 그러한 ‘자기-복제self-replication’의 놀라운 결과를 생산하기 위해 특정한 방식으로 함께 모일 수 있다는 제안은 과학적으로 질문되지 않은 채 남아있다.

 

이것은 유한한 인간 마음이, 비록 과학적이라 해도, 경험 없는 ‘자기-복제self-replication’의 그러한 이상한 우발성을 다룰 수 없는 이유이다. 그것은 또한 마법적으로 일어난 어떤 일을 암시하는데 — 과학적 인간들이 조롱의 두려움으로 감히 숙고할 수 없는, 상상할 수 없는 근원으로부터 어떤 개입을 암시한다.

 

이 양떼 같은 묵인은 더욱 과학적이라고 고려되는데, 과학이 그 자신을 위해 수립했던 물질주의 법칙들로 막힌 ‘영감inspired의’ 이론들을 생산하는 것보다 말이다. 미래의 과학적 발전으로의 이 장애물은 과학이 마음과 영의 영역을 적절히 조사하는 것을 막을 것인데, 어떤 깨우친 과학자들이 관습을 거부하고, 과감히 ‘보이는 것seen’과 ‘보이지 않는 것unseen’ 사이의 경계선을 건널 때까지 말이다.

 

옛날의 예언자들이 만약 분자의 자기-복제의 이론을 제시받았다면, 그러한 ‘마법적인 일magical occurrence’과 어려움을 갖지 않았을 것이고, ‘신God’이 화학적 합성들을 만들고, 그것들에 생명을 부어넣었다고 말했을 것이다. 그것도 올바른 설명은 아닐 것이다.

 

과학적 인간이 더 영적인 앎의 심사숙고로 들어가는 것을 막고 있는 것은 ‘멀리서 창조하는creating from afar’ ‘높은 곳의 신God on High’의 이 낡은 종교적 개념이다. 그러므로 시대에 낡은 교리로부터 과학의 외관적인 해방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이 정신적으로 한정되어 있고, 19세기에서처럼 고대의 케케묵은 생각들의 두려움으로 방해받고 있다. 그것은 그 우스꽝스러운 이론들을 채택하는데, 그것이 아직 살아있는 분자의 배후와 안에 우리들 존재의 근원Our Source of Being의 ‘실체Reality’를 지각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창조의 그 이야기를 계속하면서, 과학은 자신을 복제할 수 있는 살아있는 분자들의 ‘자기-제조self-manufacture’ 후에 그들이 하나의 살아있는 세포로(너무나 작아서 맨 눈으로 볼 수 없는 세포로) 그들 자신을 형성했다고, 그것이 식물들, 곤충들, 파충류들, 새들, 동물들, 인간 자신을 포함해. 살아있는 유기체들의 모든 복합체를 위한 건축벽돌이 되었다고 말한다. 그러므로 모든 살아있는 것들은 공통의 조상을 — 최초의 살아있는 그 분자를 -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과학은 왜 자기-복제하는 분자들이 하나의 살아있는 세포로 그들 자신을 합성했는지를 설명할 수 없다. 그것은 오늘날까지 과학에게는 신비로 남아있다.

 

당신들의 과학은 말하는데, 그 살아있는 세포가 수십억의-수십억의-수십억의 다른 형태들에서 끝없이 반복되었다고. 그것이 보이는 우주의 건축벽돌이라고.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는가? 어떤 충동이 그러한 복제에 동기를 주는가? 과학은 말할 수 없다. 그 자신의 맹목성에 갇힌 채, 과학은 사람들을 함께 물질주의적 맹목성으로 끌어내렸다.

 

그리고 이제 - 그 최초의 살아있는 세포는 영적 차원과 ‘존재의 원천Mainspring of Existence’을 진지하게 찾는 사람의 온전한 관심을 받을 자격이 있는데 – 그 최초의 분자와 그 최초의 살아있는 세포가 ‘물질matter’ 안에서 – 우주 안에서 – 어떤 지적인 활동의 바로 그 최초의 증거이기 때문이다.

 

감각sense과 지각sensibility을 보이는 가장 중요한 특징은 세포에게 보호와 개체성을 주면서 그것을 덮고 있는 세포막의 기능이다. 이 ‘기적적인miraculous’ 현상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 세포는 환경으로부터 오직 세포막을 통과하는 선별된 영양분만을 받아들인다.

 

그 세포는 적절한 영양분을 받아들인 뿐 아니라 – 영양분을 활용한 후 – 투과성의 세포막을 통해 노폐물을 자신으로부터 배출한다.

 

당신들은 자신에게 물어야 하는데, 당신의 눈에 보이지 않는 세포의 ‘순전히 물질적인purely physical’ 세포막이 어떻게 그의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정확한 영양분을 ‘구분하고 선택할distinguish and select’ 수 있는가, 그런 다음 그 자신으로부터 원하지 않는 독성 물질을 내보내기 위해 충분한 분별력을 행사할 수 있는가를 말이다.

 

당신들은 이 모든 활동 안에 목적성purposefulness의 높은 정도를 보지 않는가, 그리고 당신들은 그러한 목적성이 우연한 것이라고 믿을 수 있는가?

 

그리고 목적PURPOSE이 지성Intelligence의 바로 그 특징이 아닌가?

 

이것만이 아니라, 세포의 세포막은 수십억의-수십억의 다른 환경들, 다른 종들과 다른 환경들 안의 생존에 관련된 조건들에서 영양분을 선택하고 노폐물을 버리는 이일을 계속한다. 이것이 모든 개개의 종들의 모든 개개의 행동들 안에서 보이는 목적성PURPOSEFULNESS의 증거가 아닌가, 그것이 곤충이든, 식물이든, 파충류이든, 새이든, 동물이든, 인간이든 간에?

 

당신들은 우주를 보이는 ‘물질matter’의 영역 안에서 보이게 만들어진 일관적이고 벗어나지 않는 목적성의 충동IMPULSE OF PURPOSEFULNESS으로 설명할 수 없는가?

 

목적성PURPOSEFULNESS의 영이 하나의 물질적인 요소인가 — 아니면 ‘의식consciousness’의 하나인가?

 

그리고 만약 당신들이 목적성PURPOSEFULNESS이 존재EXISTENCE의 배후에 있는 부인할 수 없는 창조적 충동임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그때 당신들은 당신들의 우주가 살아있는 ‘물질matter’ 안에 뚜렷이 눈에 띠는 원인과 결과의 지적 평가INTELLIGENT APPRAISAL OF cause and effect‘의 보이는 실현이라는 다음 개념으로 움직일 수 있다. 왜냐하면 – 만약 살아있는 세포가 적절한 영양분을 선택하고, 또한 독성 폐기물을 제거할 수 있다면 – 이 간단한 활동이 소화의 필요성의 앎을 보여주고, 또한 그 결과의 독성 폐기물의 축적과, 세포의 지속적인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그러한 폐기물을 제거할 필요성을 예견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원인과 결과Cause and Effect‘의 지적 평가INTELLIGENT APPRAISAL의 분명한 암시가 아닌가?

 

더욱이 — 과학은 세포가 하나의 ‘핵nucleus’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그것은 인간의 뇌와 비교될 수 있는데, 그것이 메시지들을 전달하고, 그 가장 중요한 기능이 정보의 저장, 하나의 세포에 관련된 세부들만이 아니라 그 세포가 거주하는 전체 몸에 관한 세부들을 지닌 ‘도서관library’이기 때문이다!

 

사실, 과학적 조사에서, 세포 그 자신이 목적을 가진, 지적이고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수행된 화학적 ‘메시지들messages’의 시스템으로 보일 것이다. 만약 세포의 분자들의 기원이 단지 비활성 화학적 원소들이라면 어떻게 이것이 일어날 수 있는가? 당신들은 모든 개개의 ‘전할 메시지를 가진 메신저들messenger with a message to convey’의 배후에 지적인 생각이나 의식이 있다고 논쟁할 것인가? 그리고 수백만 년 동안 어떤 종의 정확한 복제를 보장하기 위해 세포로부터 세포로 전달된 메시지들이 얼마나 정확한지를 보라.

 

그럼 창조 안의 어느 시점에서 ‘의식consciousness’이 살아있는 조직들로 기어들어왔는가? 그리고 어떻게 가늠하고 결정하는 지적인 생각이 무의식적인 비활성 물질의 장으로 들어왔는가?

 

내재하는 의식이 없다면, 어떻게 그처럼 많은 정보를 받고 정보를 주는 활동이 살아있는 눈에 보이지 않는 하나의 세포 안에서 일어날 수 있는가? 그러한 활동이 의식/앎의 산물이고, 그 가장 낮은 단위 속에 있는 ‘지적intelligent’ 생명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이 아닌가?

 

더욱이 박테리아의 형태 속에 살아있는 하나의 세포는 그 자신의 힘으로 움직일 수 있고, 환경 안에서 그 자신의 특성화된 자주 신나는 삶을 살 수 있는데 — 하나의 바이러스가 살아있는 유기체들 안에 특정 목표들을 공격하는 그 치명적인 특성화된 일을 하듯이 말이다. 대신 세포는 그것의 어떤 부분을 건설하고 유지하는 그 자신의 고도로 중요한 일을 수행하면서 하나의 조직체 안에 고정될 수 있다. 그러한 일은 그것이 일하는 살아있는 기관으로 정확히 적합하고 – 필요한 - ‘살아있는 물자들living materials’을 생산하는데 – 그것이 인간 몸의 일부이든, 동물이나 식물의 일부이든 말인데 – 인간의 발톱과 비장, 동물의 털과 엄니, 나비의 안테나와 그들의 비치는 날개, 악어의 가죽과 그 이빨, 오징어의 눈과 위장할 필요성에 따라 변하는 그들의 껍질과 같이 말이다. 이러한 다양하고 보기에 관련 없는 듯이 보이는 육체적 현상의 각각은 수십억의-수십억의-수십억의 동일한 살아있는 세포들의 개별화되고 특성화된 일에 의해 창조된다.

 

맨눈에는 보이지 않는 하나의 살아있는 단순한 세포에 의해 달성되는 일의 크기와 다양성을 숙고할 때 — 당신들은 하나의 기계적인 우주를 믿을 수 있는가?

 

그렇게 믿는 것이 가능해질 것인데, 만약 그러한 세포들에 의해 생산되는 ‘물질matter’이 배후에 타당한 목적이나 그 존재를 위한 이유를 주지 않으면서 비논리적이라면 — 개체의 의식이 없다면 말이다.

 

그러나 이것은 그렇지 않다. 이러한 동일한 살아있는 세포들은 인간이나 짐승 안에서 조화 속에 함께 일하는데, 몸 안에서 그 많은 의무를 가진 간을 만들어내기 위해, 뇌의 도움을 통합하면서 그 환경과 직접적이고 지적인 접촉으로 실체entity를 데려갈 그 자신의 특정 목적들을 가진 복잡한 눈을 창조하기 위해, 혹은 힘줄과 근육을 결합하면서 분명하고 복잡하게 설계된 강한 뼈들이 실체의 완전하고 유연한 운동을 할 수 있게 그처럼 편리한 방식으로 다른 것들과 결합하도록 하기 위해 말이다.

 

더욱이 세포들은 결코 서로의 일을 침해하지 않는다.

 

콩팥을 창조할 때 그들은 갑자기 귀를 만들지 않는다.

 

머리털을 창조할 때, 그들은 갑자기 피부를 만드는 일을 착수하지 않는다. 아니, 세포들은 두피를 창조하고, 같은 세포들이 머리털을 창조한다. 피부 세포들과 머리 세포들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이 순간에서 순간으로, 일생을 통해서, 하는 일인데, 왤까?

 

무엇이 ‘동기를 주고 영감을 주는 요인Motivating and Inspiring Factor’인가“ 우연한 일인가?

 

어떤 조직하는 지성이 ‘공간space’ 안의 자유로운 전기 입자들에서 간단한 원소들을 형성하는 가장 근본적 수준으로부터 창조의 전체 과정을 가동시키는가,

화학물질들을 형성하기 위한 원소들의 결합으로,

하나의 살아있는 분자를 형성하기 위해 특정 화학물질들의 정확한 결합으로,

양분을 취하고, 폐기물을 배설하고, 명백한 사양에 따라 건설하고, 돌아다니고, 수십억 년을 통해 일관적으로 이 창조의 엄청난 조직을 지속할 수 있는 하나의 살아있는 세포를 만들기 위해 살아있는 분자들의 정확한 결합으로?

 

이것만이 아니라, 무엇이 살아있는 시스템들과 실체들 안에서 모든 종류의 씨앗들을 수정시킨 수십억의-수십억의 다른 방식들을 설계했고, 성공적으로 진화시킨,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각자에게 기후 조건들, 환경에서 식물의 생산에 적합한 지적인 생식 시스템으로 진화시킨 그 ‘동기를 준 힘Motivating Force’인가 -- 그것들이 식물들이든, 곤충들이든, 파충류든, 새들이든, 동물들이든, 인간들이든 간에?

 

생존SURVIVAL이 또한 지적인 목적을 가진 활동의 증거가 아닌가?

 

이 창조성의 위대한 위업을 달성하면서, 당신들은 어떻게 모든 개개의 살아있는 종이 그의 새끼를 기르고, 새끼가 그들 자신의 힘으로 생존SURVIVAL할 수 있을 때까지 가능한 한 그것을 보호하는 그 자신의 개별적 방법을 가지고 있는지를 질문해야 하지 않는가? 이것이 그 최고 형태 속에서 활동하는 창조를 위한 사랑LOVE FOR CREATION이 아닌가?

 

‘모든 중요한 분자들all important molecules인 DNA’를 언급함 없이는 – 그것이 전체 조직체를 위한 ‘계획plan’을 운반한다고 말하는데, 식물이든 아기든 – 당신들은 생명과 창조성의 기원에 대해 인간의 지능이 말해야 하는 것의 이 분석으로부터 전진할 수 없다. 더욱이 이들 DNA 분자들은 세포들에게 지시를 주고, 그들이 씨앗에 저장된 염색체들에 따라 지어야 할 것의 정보를 준다.

 

그렇다, 실로, 지성Intelligence 대신에 — 과학은 당신들의 존재의 근원으로, 당신들의 최고의 지도자로, 당신들의 창조의 감독으로 당신들에게 DNA 분자들을 주었고, 그것 위에 물질적이고 조잡한 세포들, 창조의 전체가 그 생존을 의존해야만 한다. 영광스러운 DNA — 당신들의 창조의 주님Lord of your creation을 보라!

 

어디로부터 DNA 세포들은 그들의 지적인 지시하는 힘들을 끌어왔는가?

 

과학은 왜 모든 종류의 다양한 종들이 그들 자신을 그처럼 정확하고 일관적으로 복제하는지 그것이 만족스럽게 설명할 수 있는 지금 아주 만족한다. 과학은 당신들이 순전히 물질주의적 우주에 살고 있다고, 진화의 현상이 우연한 돌연변이들과 ‘적자생존survival of the fittest’으로부터 일어난다고 당신들을 믿게 만들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들이 창조의 다양한 생물들, 관련된 종들의 많은 다른 활동들을 연구한다면, 당신들은 그러한 있음직하지 않은 물질주의적 개념을 정말로 믿을 수 있는가?

 

오늘날 당신들이 창조의 배후의 방대한 지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당신들이 야생의 생물들과 식물들의 서식지와 습성들을 탐험하고 판단하고 사진 찍는 어려운 여정들에 착수한 수많은 창조적인 사람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단순히 우연의 일치가 아니었다. 당신들은 당신들 우주의 경이로운 사실들과 사진들의 잔치로 즐거움을 얻고 – 또 가르침을 받았다.

 

지구상의 나의 시간에, 나는 유대인들에게 보편적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을 가르치기 위해 참고할 그러한 경이로운 것들이 없었다. 나는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 명백히 보이는 놀라운 발명성, 지성, 앎의 예로서 사용할 가축들과 새들밖에 없었다. 복음서의 어디에도 내가 유대의 지도자들에게 관습적이었던 창조자로서 높고 막강한 여호와를 거론했다고 씌어 진 적이 없었다.

 

아니, 나는 시골지역으로, 꽃들과 새들로 돌아갔고, 나의 동료 민족에게 그들이 경이롭고 기적적인 창조로 둘러싸여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2천 년 전의 당신들 차원에서는 사람들 주위의 모든 곳에서 내가 ‘아버지Father’로 불렀던 것의 활동을 지적으로 관찰하고 설명할 수 있게 해줄 당신들의 현대적 과학적 배경이 없었다.

 

당신들의 진정한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을 발견하기 위해, 나는 당신들이 펭귄들과 돼지들 안에 단지 명백한 목적을 가진 일의 상상할 수 없고 묘사할 수 없는 복잡성과 다양성의 목록을 조사하라고 요청한다.

 

인간 마음은 예를 들어 소화기관 안의 – 소화에 필요한 효소들과 호르몬들을 신속히 소환하는 - 가장 기본적 활동들의 어느 것을 복제할 수 있는가?

 

어떻게 충동적 지식으로 지배되는 진짜 창조적 과정을 명확히 지각할 수 없는 유한한 마음이 창조의 진정한 기원과 창조가 형태를 취했던 그 힘들forces을 이해한다고, 명확히 – 모순 없이 – 말하기 위해 감히 추정하는가?

 

이 얼마나 큰 교만인가! 이 사람들은 그들의 눈이 말하는 것에 따라서 생각할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사랑의 연민, 어느 정도의 즐거움, 그리고 그들의 자만에 펑크를 내줄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 현재의 과학적 무지를 본다. 왜냐하면 누군가가 그들의 자기-만족과 무결함infallibility의 지위를 꿰뚫을 수 있기 까지, 영원한 진리Eternal Verities와 인간의 과학적 지식의 참된 결합이 결코 일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이 일어나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인간의 영적 진화가 정체되어 있을 것이다.

 

과학적 정신이 또한 ‘유한하게finitely’ 고안된 책의 지식, 받아들여진 공식들과 등식들, 더 높은 지성Higher Intelligence에 의한 신비적 침투를 허락하기 위해 그들 동료들의 승인의 필요성으로 가득 차 있다.

 

나를 위해서, 나는 이 편지들Letters의 독자들에게 과학에 도전할 하나의 협회를 형성하라고 요청하며, ‘‘물질적material’ 세계의 진화의 어느 시점에서‘ 의식CONSCIOUSNESS이 처음으로 구분되는가를 묻는다.

 

나는 내가 말한 것을 되풀이 하고 강조한다. 세계의 진화의 어느 시점에서 ‘의식consciousness’이 처음으로 구분되었는가를 과학자에게 물어보라. 살아있는 세포 속에서? 만약 살아있는 세포 속에서라면, 그것이 하나의 세포를 만들기 위해 결합하고, 그 자신을 선별된 음식의 주입과 독성 노폐물의 배설을 허락하는 그처럼 지적으로 설계된 세포막으로 감싸는 살아있는 분자들 안에서 구분할 수 있었는지를 물어라. 그것은 어떻게 독성 노폐물을 인식하는가? 그리고 만약 의식이 살아있는 분자들 안에 존재할 수 있음이 인정되어야 한다면, 당신들은 살아있는 분자가 된 화학물질 자체가 궁극적으로 하나의 분자로 만들기 위해 생명을 주는 결합으로 그것들을 추진하고 촉진한 ‘의식consciousness’을 소유했는지를 물어야 하지 않는가? 그리고 존재의 기원으로, 화학적 성질들로 그처럼 멀리 돌아갔으므로, 당신들은 왜 ‘의식’이 화학물질 안에서 실행하는 존재가 될 수밖에 없는지, 왜 개체성이 처음 형태를 취했던 원소들 안에서는 아닌지를 여전히 질문해야 하는데, 그리고 만약 원소들 안에서라면, 왜 ‘의식’이 원소들을 형성하기 위해 전기 입자들을 추진한다는 것이 거부되어야 하는가?

 

그리고 그러한 가능성에 도달했으므로, 당신들은 더욱 들어가서 어디서 전자기력이 나오는지를 물어야 하지 않는가? 이제 과학에 의해 광자들과 전자들로 묘사된 강렬한 빛줄기 이상으로, 무엇이 전기의 ‘실체reality’인가?

 

그리고 ‘결합하고 배척하는bonding and rejection’ - 무질서로 안정과 질서를 가져온 에너지 충동들인 – 이중의 에너지들 이상으로, 자기력의 ‘실체reality’는 무엇인가?

 

과학에게 물어라: “상상할 수 없는 복잡성과 다양성의 질서를 가진 질서정연한 우주의 창조에서 가장 중요한 기본 단계들로 책임이 있는 전자기력은 어디서 오는가?”

 

나는 지금 모든 말들을 넘어 있는, 지금 모든 ‘개인적인 세속적 이해individualized earthly comprehension’를 넘어 있는 것THAT WHICH을 당신들의 말로 넣으려고 시도할 것이다. 그러므로 지성이 비록 뇌를 도와 내가 당신들 앞에 놓고 있는 영적 현실들을 지적으로 이해하도록 돕고 있다 해도, 그것이 또한 진정한 영적 지각과 체험으로 장애물을 창조한다.

 

이런 이유로, 궁극적 보편적 차원ULTIMATE UNIVERSAL DIMENSION에 대한 다음 언급들을 당신들 우주의 배후와 안에 있는 현실/실재REALITY의 유일한 지침들로 - 아이디어들, ‘그림자 의식 형태들shadow consciousness forms’ - 로 여겨라. (각 아이디어IDEA를 – 하나씩 – 명상으로 가져가라.)

 

내가 설명하려고 하는 것은 변수들과 경계들이 없는, 전적으로 의식CONSCIOUSNESS 안에 있고, 의식에 관한 것이다. 만약 당신들이 거기서, 말을 넘어 나를 따라올 만큼 충분히 영적으로 진화했다면, 당신들은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모든 것을 ‘영적으spiritually’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말들이 당신들을 앞으로 지도할 것이고 — 그런 다음 당신들에게 새로운 ‘존재의 풍경vistas of being’을 열어줄 것이다.

 

인내하라! 빛LIGHT이 어쩌면 지각할 수 없게, 서서히 당신들 마음으로 스며들 것이고, 당신들이 통찰력의 작은 폭발들을 가질 것이다.

 

작은 ‘통찰력의 폭발burst of insight’을 체험하고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의 접촉을 잠시 느꼈지만, 그런 다음 그러한 초월적 앎의 순간을 계속해 믿을 수 없고, 질문하고 의심하며, 마침내는 ‘신성한 의식’의 작은 유입을 밀쳐버린 많은 이들이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도록 자각하라. 불신이 당신을 저지시키고, 당신이 알게 될 이상으로 존재의 물질계로 당신을 얽어 넣을 것이다.

 

당신들에게 주어진 것이 무엇이든, 받을 수 있는 무엇이든 — 그것을 꽉 붙잡고 의심하지 마라.

 

의심은 꾸준한 발전을 파괴하는데, 그것이 당신이 이전에 얻었던 통찰력을 억압하고 심지어 없앨 그 자신의 ‘의식 형태들consciousness forms’을 창조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당신들의 생각의 선택이 – 신념이든 불신이든, 의심이든 믿음이든 – 당신의 진실TRUTH의 탐구에서 당신의 발전을 건설하거나 파괴한다.

 

어떤 부인denial도 당신의 의식에서 이전에 만들어진 발전을 삭제한다.

 

더욱이, 영적 진실에서 당신이 더 높이 올라갈수록, 당신의 생각들이 더 강하게 당신의 추진력을 악화시킨다. 당신의 이전 개념들을 단단히 잡고 있으라. 의심의 시간들에서는 긍정적 생각들을 따라 순항하라, 깨달음의 단언들을 사용하고, 당신 의식의 파동 주파수가 높았을 때 앞서 받은 영감의 인도에 매달려라. 당신의 의지력을 사용하고, 영적 진실의 ‘황금 핵golden nuggets’을 포함한 단언들을 선택하면서, 거듭 다시 이 더 높은 수준의 의식으로 돌아가라. 정신적 게으름을 통해 영적 의식 에너지들의 밀물과 썰물로 항복하지 말라, 영적 ‘시소see-saw’가 되라.

 

나는 자기-방해의 이 위험을 더 이상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그것을 활발히 자각하라.

 

만약 당신들이 팔레스타인의 나의 삶에 대한 설명의 어느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들은 나 역시 영적 의식의 밀물과 썰물 현상을 겪었고, 기도하고 명상하고 나의 영적 힘을 회복하기 위해 언덕들에서 나 자신을 비우는 것이 필요함을 발견했음을 기억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들의 ‘건기dry periods’를 이해하라, 그러나 당신의 태도와 정신적/감정적 패턴들에서 바람직하지 못한 변화로 수동적으로 양보함으로써 그것들로 길을 내주지 말라. 당신들이 새로운 힘과 당신 의식 주파수의 들어올림을 위해 당신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을 의식적으로 끌어올 때, 이 부정적 기간들이 힘과 기간에서 크게 감소될 것이다.

 

나는 되풀이 하는데, 모든 시간에, 당신들이 어떻게 자신의 마음/생각minds을 사용하는지를 자각하라! 당신의 사고 활동이 항상 건설적이 되게 하라, 그것이 그 끊임없는 방해보다는 당신 자신의 영적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

 

위 모든 것을 말했고, 편지Letter의 나머지를 구술하기 위해 진행했을 때, 나의 말들의 기록자가 이 편지의 가능한 대중의 수용을 질문하기 시작했는데, 우주로 탄생을 준 어떤 웅장한 힘Power 또는 존재Being, 또는 ‘극히 다른 것Utterly Other’의 그림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호소하는 것이 그녀에게는 너무나 실용적으로 보였기 때문이다.

 

실제로 나는 모든 것들이 나온 그 힘의 광대함을 묘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만들었지만, 내가 말했듯이, 내가 인간적 의미에서 당신들 존재의 근원DSOURCE of your BEING의 실체Reality를 묘사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신성한 의식의 빛이 유입된 영적으로 진화한 그러한 영혼들은 그 체험이 전적으로 아름답고, 영광스럽고, 완전히 잊을 수 없는 것으로 보고하며 — 그러나 여전히 인간적 의미로 완전히 묘사될 수 없다. 이 신비적 체험은 마음의 파동 주파수가 이미 들어올려졌고, 의식 전체가 신성한 의식의 빛으로 번졌을 때에 가능하다. 그것은 지능과 뇌 세포들보다는 ‘느낌들feelings’에 관련되는 하나의 상태이다.

 

이 경우에는, 내가 나의 기록자의 마음과 뇌세포들로 당신들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의 실체의 묘사를 주입해야 하고, 그녀가 말로 해석해야 하는데, 나는 나의 기록자의 뇌세포들이 일하는 의식의 파동 주파수로 너무 강제적으로 간섭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한다. 더 이상 진행하는 것이 위험스러워진 경우들이 있었고, 나는 접촉을 중단하기 위해 그녀의 컴퓨터의 작용을 중단시켰다.

 

당신들이 다른 페이지들을 공부하고 명상하고 흡수하기 전에, 나는 이 편지들Letters을 읽는 모든 이들에게 그것들을 통해 오는 나의 목적이 다른 무엇보다도 나의 인간 인물과 가르침들을 둘러싼 신화들을 없애기 위한 것임을 명확히 만들고 싶다. 종교적 신조와 교리들이 궁극적으로 그 자연적 죽음을 — 솔로몬의 신전에서 동물 희생제들처럼 완전한 죽음으로 죽어야 한다는 것이 나의 의도이다.

 

둘째로, 나는 또한 교회들이 그들의 ‘신God’과 ‘죄sin’에 대한 그들의 케케묵은 개념들을 버리는 것을 돕기 위해 왔다. 각 사람이 그의 삶을 발달시키는 방식에 책임이 있다는 명확한 깨달음이 동터오기까지는 어떤 진정한 영적 발전도 가능하지 않다.

 

셋째로, 나는 당신들 마음으로부터 ‘웅장하고 장엄하며, 도덕적인 자들에게는 보상을, ‘사악한wicked’ 자들에게는 징벌을 주는, 무제한의 활동적 힘을 가진 ‘전능한 신Almighty God’의 그림을 제거하기 위해 왔다. 이러한 신념들은 전적으로 잘못된 것인데 — 편안하다 해도 말이다.

 

넷째로, 나는 당신들에게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을 설명하고 있는데, 마침내 하늘의 어딘가에 높이 앉은 ‘신God’의 낡은 개념을 없애기 위해 말인데, 거기서 그 신은 세계와 그 안의 모든 것들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창조했다고 말해졌다.

 

다섯째로, 나는 분명히 과학이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과 전기 입자들의 모습 사이의 큰 간격을 연결하는 것을 돕기 위해 왔다. 보이지 않는 영적 차원과 ‘물질’의 보이는 세계 사이의 이 다리 없이는 과학이 낡은 생각과 개념들 속에 뿌리박고 남아있을 것인데, 인류의 향상을 위한 영적/과학적 연구의 새로운 영역들로 전진하는 대신 말이다.

 

나는 또한 당신들에게 당신을 존재로 데려왔고WHICH BROUGHT YOU INTO BEING ... 당신에게 개인성INDIVIDUALITY을 준 ‘그것THAT’의 ... 진짜 성질TRUE NATURE을 보여주기 위해 왔다. 왜냐하면 당신들에게 당신의 ‘이원직이지만 완전히 서로 관련된 존재dual, yet fully inter-related being,’ 영과 몸의 ‘성질nature’을 드러낼 이 지식이 없다면, 당신들이 또한 지금 이 순간처럼 같은 의식의 수준에 뿌리박고 남아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확실히 뚜렷하게 만들고 싶다:

‘아무 것도 아무 것도 없음으로부터 나오지 않는다Nothing ever comes from Nothing.’

 

이것은 당신들 가운데서 잘 알려진 문구이고, 완전히 진실한 문구이다.

 

그러나 하나의 영원하고, 무한하고, 일관적인 존재의 근본FOUNDATION OF BEINGNESS이 있으며 — 이것을 나는 당신들에게 밝히려고 한다.

 

당신들은 ‘창조되지created’ 않았고 — 당신들은 그것IT으로부터 당신의 ‘존재being’를 끌어내었다.

 

명백하게,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의식과 완전히 다른 무엇으로부터 왔을 수 없다.

 

나는 나의 기록자에게 어떤 세속적으로 이해할만한 예들을 선택하라고 요청하고 있다.

 

당신은 당밀 통으로부터 타르트tarts 속을 채우면서, 그것을 저민 고기로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오렌지를 으깨고, 그 주스로부터 진저비어를 만들 수 없다.

당신은 공기로 풍선을 채우고 그것을 터트릴 때, 그것이 떨어지는 젤리로 볼 수 없다.

나의 기록자가 선택한 위의 모든 예들은 논리적인 경우들이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전체 우주가 논리의 실현, 그리고 관련된 원인으로부터 일어나는 일관적인 논리적 결과들임을 깨닫기를 원한다.

 

당신들의 우주는 보이게 만들어진 원인과 결과CAUSE AND EFFECT이다.

 

이것은 존재의 벗어나지 않는 원칙이다. 만약 초자연적 체험이나 즉각적 치유와 같은 이탈의 경우들이 있다면, 보통 사람은 놀라서 소리칠 것이고, 과학은 그러한 일이 가능하지 않다고 믿기를 거부한다. 나의 설명이 깊어지면서 당신들은 궁극적으로 어떻게 그러한 이탈들이 일어나는지를 – 논리적으로, 효과적으로 – 이해할 것이다. 다른 말로, 이러한 이탈들은 자연적 영적 법칙들에 따라 일어나고, 항상 필요한 목적에 봉사한다.

 

창조 속 어디에도 – 심지어 개미나 각다귀에게도 – 생각 없는mindless 상태란 없는데, 어떤 실체/존재entity의 마음이 기형으로 태어났거나 손상되지 않는 한 말이다.

 

 

 

 

 

편지 제 5편 3부

 

그러므로 그것은 명확하다: 당신들은 물질적 우주 안에서 살고 일하는데, 그것은 ‘물질matter’ 그 자체의 창조 안에서, 식물로부터 인간에 이르는 모든 개별적 실체의 육체 안에서 지능과 목적적 활동의 최고 정도를 나타낸다. 불행히도, 지능INTELLIGENCE과 목적적 배려PURPOSEFUL CARING의 이 높은 정도는 창조된 실체들 자신이 나타내는 의식 안에서는 단지 최소한인데, 식물에서 인간에 이르기까지 말이다.

 

다른 말로, 당신들이 그 속에서 삶을 수행하는, 당신들이 그 안에서 생각하고 느끼며, 마음으로 오는 무엇이든 행하는 몸들BODIES은 그 육체적 기관들과 일하는 부분들 안에서 당신들 인간 의식이 하는 것보다 지성과 사랑의 목적의 훨씬 더 높은 질서를 나타낸다.

 

인간의 이해들은 대개 개인적인 매일의 생존, 쾌감들의 즐김, 그리고 감정적/육체적 만족의 문제들로 둘러싸여 있다.

 

이러한 목적들을 달성하기 위해 대다수의 사람들은 단지 ‘물질matter’로부터 제조된 상품들을 사용한다. 과학자들의 마음조차 세속적 삶의 숨은 비밀들을 완전히 풀 수 없고, 그들의 모든 과학 전문지식에도 불구하고 삶의 변천들에서 진창에 빠지는데, 전혀 배움을 갖지 못한 자들처럼 말이다.

 

그러므로 하나의 논리적 결론이 있는데, 당신들이 육체적 존재를 끌어낸 ‘그것THAT’은 광대함IMMENSITY의 하나이고 – 크기만이 아니라, 의지력의 광대함IMMENSITY OF WILLPOWER이며, 자기-표현과 창조성에 대한 의지Will의 광대함이다.

 

잠시 그려보라 – 물질적 우주의 크기를, 태양과 그 열, 달, 지구 행성과 태양계, 별들의 은하계들, 이 모든 보이는 물질이 완전히 독립되어 있으면서도 또한 행성들의 운동, 그리고 일관적 기능과 운동의 우주적 법칙들로 종속된다는 사실을 그려보라. 그 방대한 우주가 당신들 존재의 근본FOUNDATION of your BEING 안에 그 기원을 가졌고, 그로부터 끌어왔으며, 그리고 우주속의 생명력LIFE FORCE/에너지ENERGY의 총제성은 바로 그 같은 존재의 근본FOUNDATION OF BEING으로부터 끌어온 것이다.

 

그러므로 실망하지 말라, 당신들에게 당신들 존재의 근원YOUR SOURCE OF BEING의 영적 요소들SPIRITUAL COMPONENTS을 분석해주려는 나의 노력에서, 당신들은 이들 요소들이 무엇인가를 인식하고, 당신들이 아주, 아주, 아주 제한된 정도의 의식의 같은 영적 요소를 소유함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인 모든 것을 - 영적으로,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육체적으로 - 당신들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으로부터 끌어왔다.

 

내가 이것이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설명하기 전에, 나는 그로부터 당신이 당신 존재를 끌어낸 ... ‘그것THAT’ ... 의 광대함을 당신들의 마음이 흡수하도록 돕기 위해 당신들이 어떤 단계들을 밟기를 원한다.

 

당신들이 나의 편지의 끝으로 이르는 다음 페이지들을 읽은 후, 각 문장을 개별적으로 명상과 시각화로 가져가라, 오직 이 방법을 통해 ‘말들words’이 깨달음 속에 자라기 시작하고 그들의 진짜 의미의 영적 실체를 가질 것이다.

 

모든 것ALL(영적인, 보이지 않든/보이든/상상되었든)은

의식CONSCIOUSNESS/앎AWARENESS이다.

 

의식CONSCIOUSNESS의 주된 이해하는 성질은 앎AWARENESS이다.

 

앎을 소유함 없이 의식을 갖는 것은 불가능하다.

 

당신들이 보는 모든 것, 당신들이 접촉하고, 듣고, 느끼고, 아는

모든 것이 보이게 만들어진 의식CONSCIOUSNESS/앎AWARENESS이다.

 

보이게visible 만들어진 의식이 아닌not 어떤 것도 우주에는 없다.

 

의식CONSCIOUSNESS/앎AWARENESS은 무한하고 영원하다.

 

당신들 자신의 존재의 지구계의 – 무거운 ‘물질matter’, ‘단단한 형태solid form’로 된 -

안에, 그리고 그것을 넘어, 의식의 두 개의 차원TWO DIMENSIONS OF CONSCIOUSNESS이 있다.

 

의식/앎의 궁극적 보편적 차원

ULTIMATE UNIVERSAL DIMENSION OF CONSCIOUSNESS/AWARENESS은

개체화된 영에게 결코 완전히, 또는 진실로 알려질 수 없다.

 

그것은 접근가능하지 않다IT IS INACCESSIBLE.

그것은 평형 속에 있다IT IS IN EQUILIBRIUM.

 

그것은 모든 힘, 지혜, 사랑, 지성의 유일한 근원이다.

IT is the ONLY SOURCE of all POWER, WISDOM, LOVE, INTELLIGENCE.

 

평형 속의 의식/앎의 보편적 차원

The UNIVERSAL DIMENSION of CONSCIOUSNESS/AWARENESS in equilibrium은

정적과 고요의 상태a state of SILENCE & STILLNESS이다.

 

그것으로부터 소리, 색깔, 개체화된 형태,

그리고 보이는 우주 안의 모든 보이는 창조성이 나왔다.

 

평형 속의 의식/앎의 궁극적 보편적 차원으로부터 창조의 모든 것이 나왔는데,

--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의 바로 그 포탈들로부터

지구의 비활성 물질들의 가장 무거운 파동 주파수로, 그것을 넘어,

의식의 도착들과 반-진실의 말할 수 없는 공포들로 내려가는

영적 질서 안에서 하강하는 모든 다양한 보이지 않은 존재의 차원들이 나왔다,

 

이 의식/앎의 궁극적 보편적 차원

This ULTIMATE UNIVERSAL DIMENSION of CONSCIOUSNESS/AWARENESS은

공간 속에만 있지 않으며,

그것은 모든 공간이다IT is ALL SPACE.

 

그것은 탐지될 수 없는 모든 곳에 있다. 원자들의 의미로 생각하는 자들에게는

- 당신들은 그것이 원자 안의 공간SPACE이라고 말할 수 있고 –

따라서 그것은 모든 원소들의 ‘공간’과 ‘물질matter’ 안의

‘고요와 평형 속에in silence and equilibrium‘ 있다.

 

보편적 의식의 성질NATURE OF UNIVERSAL CONSCIOUSNESS은:

활동하지 않는 평형 속에 있는 의도INTENT이다.

 

그러므로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은

무한하고, 영원하고, 제한 없고, 경계 없고, 강력한 의도POWERFUL INTENT의 상태이며

— 청정하고, 순수하고, 아름답다.

 

이 의도INTENT는 그 성질NATURE을 표현하는EXPRESS 것이다.

 

보편적 의식의 성질의 의도UNIVERSAL CONSCIOUSNESS NATURE INTENT는

항상 ‘포옹embrace’ 속에 고정된 의지와 목적의 총체성ALLNESS OF WILL & PURPOSE이다.

 

보편적 의지Universal Will는: 나가서 창조하는 것이다.

 

보편적 목적Universal Purpose은:

개체적 형태를 창조성으로 주고 그것을 체험하게 하는 것이다.

 

의식/앎의 의도CONSCIOUSNESS/AWARENESS INTENT의

궁극적인 보편적 차원ULTIMATE UNIVERSAL DIMENSION 안에서 말이다.

 

보편적 의지UNIVERSAL WILL는 보편적 목적UNIVERSAL PURPOSE과

상호-제어의 상태 속에 있고, 둘 다 완벽한 평형 속에,

정적과 고요SILENCE & STILLNESS 안에 있다.

 

보편적 의지UNIVERSAL WILL는 보편적 지성UNIVERSAL INTELLIGENCE이고,

보편적 목적UNIVERSAL PURPOSE은 보편적 사랑UNIVERSAL LOVE이고,

보편적으로 평정 속에 – 상호 제어 속에 있다.

 

그것WHICH으로부터

보이고, 보이지 않는 모든 것들과 인간의 충동들이 형태를 취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 자신으로 보편적 실재UNIVERSAL REALITY의 충만함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당신들은 그ITS 폭발적 힘으로 분해될 것이고, 형태 없는 의식/앎으로 용해될 것이다.

 

그것은 개인적 인간성을 훨씬 초월하는데,

당신들 태양의 열과 빛이 어둠 속에 깜박이는 당신들의 반딧불이의 빛보다

수십 억 배나 더 강력하듯이 말이다.

 

.......

 

내가 지구상에 있었을 때, 나는

‘하늘에 있는 당신의 아버지Your Father in Heaven’와

‘당신 안에 있는 당신의 아버지Your Father within you’ 사이에 구분을 만들었다.

 

내가 ‘하늘에 있는 당신의 아버지Your FATHER in heaven’에 대해 말했을 때,

나는 보편적 지성UNIVERSAL INTELLIGENCE을 의미했다.

 

여자들에 대한 유대인들의 태도 때문에,

나는 단지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이 측면으로만 언급했다.

 

이제 성별의 평등함을 잘 알고 있는 당신들에게 나는 말하는데:

보편적 의식/앎UNIVERSAL CONSCIOUSNESS/AWARENESS 안의 평정 속에 있는

‘아버지-어머니-의식FATHER-MOTHER-CONSCIOUSNESS’에 대해 말인데,

‘아버지 의식Father Consciousness이 보편적 지성Universal Intelligence이고,’

‘어머니 의식Mother Consciousness이 보편적 사랑Universal Love이며,

‘아버지 의식Father Consciousness’의 창조적 에너지의 도구TOOL – 전기 – 는

‘어머니 의식Mother Consciousness’의 창조적 에너지의 도구TOOL – 자력 – 과

상호 제어 상태 - 평형 속에 있다.

 

‘아버지-어머니FATHER-MOTHER’의 도구들로 인해:

전자기력이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 안에 평형 속에 있다.

 

그것은 공간SPACE 안에서 과학자들에 의해 결코 탐지되지 않을 것인데,

그들이 공간을 어떻게 조사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충동The IMPULSE:

‘아버지 의식의 의지Father Consciousness WILL’는 지성적 활동INTELLIGENT ACTIVITY이고,

충동The IMPULSE:

‘어머니 의식의 목적Mother Consciousness PURPOSE’은 생존을 위한 양육NURTURING for SURVIVAL인데,

이 둘은 평형 속에 있다

 

‘아버지-어머니 의식FATHER-MOTHER CONSCIOUSNESS’은

강력한 비개인적 힘FORCE이며 – 그러나 그것IT은 당신에게는 개인적인데,

당신이 그것IT과 접촉을 만들기를 추구하기 전에도 말이다.

 

당신들이 영적으로 진화하면서, 당신들은 그것IT을 느낄 것인데

— 그것IT이 존재의 실체REALITY OF BEING이기 때문이다.

 

그것IT은 모든 곳에 있고, 모든 것 안에 있다.

 

아버지 의식FATHER CONSCIOUSNESS은 지적인 사랑INTELLIGENT LOVE이고,

그것은 복잡한 형태들의 – 전기로사 물리적으로 표현된 – 세계로 지적 에너지와 추진력을 준다.

 

어머니 목적MOTHER PURPOSE은 사랑스러운 지성LOVING INTELLIGENCE이고,

그것은 개체화된 복잡한 형태들로 – 결합하고 배척하는, 자력으로 표현된 형태들로 - 생존을 위한 목적과 충동을 준다.

 

이것들이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

당신들의 존재의 근원SOURCE OF BEING – 지성INTELLIGENCE과 사랑LOVE – 의

모든 존재들의 보편적 주된 충동들UNIVERSAL PRIMAL IMPULSES of ALL BEING이다.

 

이것이 창조 이전의 존재의 상태STATE OF BEING이고,

평형 상태 속에 있는 의식/앎CONSCIOUSNESS/AWARENESS within a STATE OF EQUILIBRIUM이다.

 

나는 당신들이 다시 내부의 의식적 평형 상태로 들어가기를 원하는데, 거기서 모든 생각이 고요해지고, 당신의 마음이 정적 속에 머문다. 당신들은 내부 지배력 속에 있고, 당신의 마음과 감정들이 더 이상 활동과 느낌으로 분열되지 않는다. 당신들은 당신 안에서 근력, 힘, 평화, 만족의 증가를 느낄 수 있다. 당신 안에서, 개인적 형태로 표현된 이것은 창조가 그로부터 나온 존재의 상태STATE OF BEING이다.

 

나는 평형equilibrium이 생각이 도입되는 순간 불가능해짐을 당신들이 주목하기를 원한다.

 

나는 당신들이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이 형태가 없는 충동들IMPULSES의 차원DIMENSION임을 깨닫기REALIZE를 원한다.

 

그것은 창조의 청사진을 갖지 않는다. 그것은 분열되지 않은 형태UNDIVIDED FORM의 상태에 있다.

 

‘돌아다니는 것to move about’과 ‘결합되어 남아있는 것remain bonded’의 평형은 – 반대되는 충동들IMPULSES 사이의 제어는 – 자기-충족된 에너지의 하나의 무한한 나선운동infinite spiral of self-contained energy을 창조한다. 상호 제어의 자기-충족된 에너지SELF-CONTAINED ENERGY OF MUTUAL RESTRAINT는 상상할 수 있는 개인/개체의 힘을 넘어간다.

 

내가 전에 당신들에게 말했듯이, 개체/개인이 ‘운동과 결합Movement & Bonding’의 상호-제어된 충동들MUTUALLY-RESTRAINED IMPULSES의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으로 들어갈 수 있을 때, 개체성이 즉시 용해되고,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평형으로 돌아갈 것이다.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쌍둥이 충동들TWIN IMPULSES의 상호-제어MUTUAL-RESTRAINT 안에 간직된 힘의 상상할 수 없는 광대함을 숙고해보라, 그것은

 

CONSCIOUSNESS의식/AWARENESS앎

INTENT의도

WILL의지 PURPOSE목적

INTELLIGENCE지성 LOVE사랑

combined as다음과 같이 결합된다.

Intelligent Love지적 사랑 & Loving Intelligence사랑스러운 지성

Impulses충동들은: Movement운동 Bonding-Repulsion결합-배척

ELECTRICITY전기 .... in equilibrium평형 ..... MAGNETISM자기

 

위의 것은 빅뱅BIG BANG 전의 제한되지 않은 보편적 차원UNLIMITED UNIVERSAL DIMENSION을 묘사한다!

 

당신들은 이제 알 텐데, 아버지-어머니 창조적 과정Father-Mother Creative Process과 물질적 창조의 도구들이 모두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 안에서 평형equilibirum 상태 속에 있음을, 그러나 이제 그 평형이

개체화된 형태INDIVIDUAL FORM를

가져오기 위해 폭발하려고 한다는 것을.

 

당신들은 또한 무한한 영원한 충동들이 상호 제어의 상태 속에 담겨 있음을, 이들 충동들이 상상할 수 없는 강도의 에너지임을 아는데 — 그것에 비해 하나의 원자의 쪼개짐 안에 담긴 당신들의 원자력은 단지 하나의 ‘입김pouff,’ 극히 작은 하찮은 잡아당김에 지나지 않음을 안다.

 

나는 당신들이 앞에 말한 모든 것을 완전히 깨닫기를 원하는데, 빅뱅의 시간에 일어났던 것의 당신들의 깨달음이 개체화된 형태의 창조가 일어나도록 허락하기 위해 보편적 의식의 분리sundering of UNIVERSAL CONSCIOUSNESS의 시간에 무엇이 일어났는지의 일별을 당신들에게 줄 것이기 때문이다.

 

보편적 의식이 쪼개졌다UNIVERSAL CONSCIOUSNESS was RIVEN!

 

WILL의지 & PURPOSE목적

‘Father’ INTELLIGENCE‘아버지’ 지성 & ‘Mother’ NURTURING LOVE‘어머니’ 양육하는 사랑이

독립적으로, 그리고 함께 일하기 위해 폭발되었다.

그들의 각각의 ‘도구들tools’이 전기Electricity와 자기Magnetism였다.

 

평형EQUILIBRIUM의 폭발로부터

자기-표현SELF-EXPRESSION의 위대한 의도GREAT INTENT가 나왔다.

 

‘존재의 보편적 앎Universal Awareness of BEING이

자기표현을 요구하는 개체화된 ‘나I’의 앎의 충동이 되었다.

 

생명과 ‘나’됨“I”ness은 ‘물질matter’의 차원 안에서 동의어이다.

 

그것들이 ‘물질matter’의 의식이 되었다.

 

생명LIFE의 의식은 무엇인가?

 

그것은 아버지-지성Father-Intelligence과 어머니-사랑Mother-Love이고,

운동의 충동Impulse of Movement이고, 양육-생존의 목적의 충동이며

Impulse of Purpose-nurturing-survival

물질Matter 속에서

전기로 보이고, 자기로 보인다.

 

당신들은 의식CONSCIOUSNESS의, 앎AWARENESS의 폭발을 상상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들이 빅뱅의 순간에 일어난 것을 조금이라도 그려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당신이 자신의 의식 속에서 또한 폭발을 체험했던 한 순간을 기억하려고 노력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어떤 매우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데 당신의 전 ‘존재being’로 몰두했을 때 일어난다.

 

신나는 기대감의 상태에서 당신의 계획을 착수하려고 할 때, 어떤 하찮은 상황이나 몰이해한 사람이 당신이 ‘가슴으로 느낀heart-felt’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막는다. 당신은 어떻게 느끼겠는가?

 

당신의 집중력이 흩어질 것이고, 당신이 폭발할 것이다. 여기서 다시, 나는 나의 기록자에게 나의 의미의 어떤 예들을 인간적 의미로 생각하라고 요구해야 하는데, ‘아무리 작은 세속적 의식least earthy consciousness’도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으로부터 끌어오기 때문이다.

 

당신은 공항에 있고, 기대치 않은 외국에서의 휴일을 위해 신이 나서 비행기를 탈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여행사 카운트에 도달할 때, 당신은 아무 서류도, 비행기 표도, 비행기나 휴일 숙소의 예약 기록도 없음을 발견하는데, 비록 당신이 신용카드로 그것들에 대해 이미 지불했다 해도 말이다. 당신은 어떻게 느끼게 될까?

 

당신은 매우 고급의 옷을 차려입었고, 중요한 고객들과 마시고 식사했으며, 수백만 달러의 큰 계약도 성사시키려고 했다. 웨이터가 뜨거운 요리 냄비를 당신의 머리에 쏟았다. 당신은 어떻게 느낄 것인가?

 

당신은 쇼핑을 갔고, 주차장으로 왔지만, 당신의 자동차의 바퀴들과 문들이 - 대낮에 – 없어져버린 것을 발견한다!

 

동정심으로 당신은 징징거리는 불구의 거지에게 당신의 모든 은화를 주기 위해 지갑을 열 때, 그 남자가 똑바로 일어서서 당신으로부터 지갑을 강하게 가로채면서 운동선수처럼 도망간다. 당신은 어떻게 느낄 것인가?

 

이 모든 경우들에서 당신은 당신 마음의 바로 그 정면으로 강렬한 의식 사업consciousness enterprise을 가질 것이다. 당신의 머리는 나가서 어떤 목적을 – 평화롭게 - 달성할 무엇을 하기 위한 어떤 계획으로 가득찰 것이다. 당신의 의도는 – 평형 속에 있는 – 당신의 목적과 관련될 것이고,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목표로 가까워질 때 기대감의 올라가는 긴장이 있을 것이다. 긴장이 더 클수록, 폭발이 더 클 것이다.

 

당신은 사실상 다음과 같은 상태 속에 있을 것이다: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앎AWARENESS은

당신이 창조하기를 의도하는 계획으로 존재와 형태를 주기 위해

‘어머니Mother’ 목적PURPOSE과 평형 속에 있는 ‘아버지Father’ 지성INTELLIGENCE에게

의도INTENT한다.

 

당신의 폭발 후에 - 당신은 뒤따를 정신적/감정적 무질서, 똑바로 생각할 수 없는 무능력, 계속 표현을 요구하면서 올 생각들 – 그 어느 것도 의미 있거나 논리적이지 않는게 – 을 상상할 수 있는가?

 

당신이 – 개체화된 형태가 – 대우주의 소우주임을 깨달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이 생각의 고요 속에 명상할 때 평형 속에 있거나, 아니면 당신이 생각하고 느끼면서 계획하고 창조할 때 활동적 의식으로서, 보편적 의식/앎을 표현하는 하나의 작은 핀pinhead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극히 작은 의식의 폭발을 ‘하늘/우주heavens’의 폭발로 관련시킬 때, 당신은 뒤따를 무질서의 어떤 작은 생각을 얻을 것인데,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 안에서 – 일시적으로 – 뒤따를 것, 그리고 아직 그 형태 없는 상태 속의 ‘물질’의 새로이 창조된 광대한 차원 안의 영겁의 시간 동안 뒤따를 것에 대해 말이다.

 

그러므로 많은 당신들이 창조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완전히 재배열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극도의 무질서의 상태로 시작되었다. 보편적 충동들UNIVERSAL IMPULSES이 분열되었다. 개체성의 시작을 지시하거나 지배하기 위한 청사진이 없었다. 그 충동들IMPULSES은 여전히 어떤 ‘의식적 형태conscious form’나 방향이 없었다. 그것들은 의식CONSCIOUSNESS 안에서 어떤 뚜렷한 충동적 기능들을 수행하는 자연적 충동들NATURAL IMPULSES이었지만, 그것들은 어느 더 높은 지시하는 힘에 의해 지적으로 특정 운동이나 결합으로 지시되지 않았다. 그것들은 그들 자신의 힘으로 있었다. 분리되고 떨어진 의식/앎의 충동들IMPULSES of CONSCIOUSNESS/AWARENESS은 인상/느낌들impressions을 받을 수 있으며 - 그러나 – 전기의 ‘운동-활동movement-activity’과 자기의 ‘결합-배척bonding=repulsion’의 내적 무질서의 것들 외에 받을 다른 인상들이 없었다.

 

그리고 이 의식의 무질서CONSCIOUSNESS CHAOS가 입자들의 무질서로 창조 안에 나타나게 되었다.

 

그러나 전기 입자들의 무질서의 이 확장 안에서 ‘나’라는‘I’ness의 주도적인 앎이 있었다.

 

무질서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나임’‘I’ness이 지배력을 잡고 창조하기 위해 움직이려는 ‘아버지Father’ 의도를 통해 왔다.

 

그 ‘나I’ness’는 전기 에너지의 양전하로 처음 형태를 취했다.

 

그것은 전기의 음전하의 위성을 가진 하나의 양성자로서 지배적인 ‘나I’의 기운이 되었고 — 그에 따라 결합의 ‘어머니Mother’ 목적이 음전하를 만나는 양전하의 그러한 조건들 안에서 활성화되었다.

 

그들은 ‘서로를 받아들였는데took to each other,’ 살아있는 종들 안에 진화된 – 그리고 결합된 - 남성과 여성으로 말할 수 있는 것처럼 말이다.

 

배척의 ‘어머니Mother’ 목적이 두 개의 양전하나 두 개의 음전하가 만나 부정적으로 반응할 때 또한 활성화되었는데 – 그녀가 들어와서 그들을 밀어냈는데 – 그녀의 진화된 여성 어머니 대역이 싸움으로 들어가려는 두 개의 제멋대로인 고도로 충전된 악당들을 떼어놓는 것처럼 말이다.

 

이것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무질서 안에 있는 의식적 앎의 유일한 형태였는데 — 시간이 물질 그 자체의 영역 안에서 아무 중요성이 없기 때문이다. 시간은 결합이나 배척, 인접한 것들의 진전, 일어나는 사건들, 성취될 목적들을 가져올 전기 전하들 사이에 의식적 앎의 지장이 생길 때에만 중요한 것이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은 의미가 없다.

 

창조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함께 일하는 주된 충동들PRIMARY IMPULSES의 산물인데 – 다른 것에 인상을 만들면서, 의식 안에 각인된 고유한 필요성들을 달성하면서 말인데 – 이러한 필요성들은 처음에는 더 많은 분리로 이끄는 자기-표현을 늘리고 체험하는 것이고 – 그런 다음 내적 안정감과 위안의 느낌을 회복하는데,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의 조화 안에서 재결합되기 위해 말이다. 존재의 재결합된 조화를 위한 이 욕망의 힘driving force으로부터 남성-여성의 재결합을 위한 욕구가 나왔는데, 영혼 의식 속에 파묻힌 희열을 되찾기 위해 말이다.

 

 

 

 

편지 제 5편 4부

 

당신들은 앞의 문장들을 아침에 일하러 나가고, 저녁에 희망을 가지고 위안으로, 가족과의 재결합으로 돌아오는 아버지들의 습관과 비유할 수 있는데, 거기서 그는 다음날 아침에 세상과 과감히 싸우기 위해 나갈 힘을 다시 얻는다.

 

그러므로 보편적 자기-표현UNIVERSAL SELF-EXPRESSION의

창조의 과정이 시간 안에서 달성되는데 수십 억 년이 걸렸다.

 

빅뱅 후에, 아버지-어머니 창조적 과정Father-Mother Creative Process이 두 개의 다른 에너지들로 분리되었고, 계속 떨어지고 함께 일하면서 말인데, 개인적 특성들이나 ‘성질들’ - 그리고 다른 기능들 - 을 가지고 함께 일하기 위해 독립적이지만, 상호 제어하면서 말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작업 분량이 다르지만 나눌 수는 없다.

 

당신들은 이미 알고 있듯이, 명상의 과정에 의해,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의 평형equilibrium 안에 있는 ‘아버지Father’의 ‘성질nature’과 ’어머니Mother‘의 ’성질nature‘을 완전해 이해해야만 한다.

 

간략하게, ‘아버지Father’의 ‘성질nature’은 활동적이고 창조적이며, 창조성의 일을 수행하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개체화된 존재의 ‘나’I’ness이다. 말벌로부터 하마에 이르기까지 모든 살아있는 것들은 ‘나I’의 강한 느낌과 그 ‘나I’를 보호할 필요성을 갖는다.

 

‘어머니Mother’의 ‘성질nature’은 전기 입자들을 함께 결합함으로써 ‘아버지 지성Father Intelligence’에 의해 시작된 전기의 의식 ‘계획plan’으로 형태를 주는 것이다.

 

‘아버지Father’와 ‘어머니Mother’ 의식 – 주된 충동들 – 은 둘 다 평형 안에 있고,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의 성질NATURE에 속하며, 마침내 그들이 개체적 형태를 창조할 때, 그들은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의 성질NATURE의 일을 수행하는데, 그것은 성장Growth이고 – 영양 공급, 영양분, 치유, 보호, 법과 질서의 일관적 시스템 안에서 필요성의 충족이며 - 즉 생존SURVIVAL이다.

 

‘아버지Father’와 ‘어머니Mother’ 의식 에너지들은 둘 다 보편적 차원UNIVERSAL DIMENSION 안에서 제어된 충동들IMPULSES이고, 그들이 평형equilibrium으로부터 방출되었을 때 그들은 강력하게 창조의 일을 행한다. 더욱이, 세계에 두루 걸친 창조 안에서 그들의 일의 크기를 고려하라. ‘아버지/어머니’ 충동들은 원소들의 형성으로부터 살아있는 분자와 세포, 웅장한 매머드에 이르기까지 창조의 모든 수준을 자극한다. 그들은 또한 부모 안에서 그들이 결합하고, 잉태하고, 그들의 새끼를 배고, 기르도록 자극하기 위해 본능적으로 일한다.

 

일부 아버지들은 그들의 자식의 출생 후에 그들 자신을 없게 만드는데, 그들이 알이든, 강아지들이든, 인간이든 말이다. 이들은 그들의 ‘나’의 감각이 그들의 타고난 아버지 본능보다 더 큰 아버지들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들은 충동IMPULSE의 의미에 대해 완전히 알게 되어야 한다.

 

당신들은 이것이 매우 ‘애매모호한nebulous’ 창조성의 형태form of creativity‘로 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한동안 숙고한다면, 당신은 마침내 깨달을 수 있는데, 어떤 인간도, 동물도, 곤충도, 심지어 식물도, 내적 ’의식consciousness‘의 강제 – 그것은 하나의 ’충동impulse‘인데 - 없이는 물질적 차원 안에서 활동을 수행할 수 없다는 것을. 그것은 태양으로 얼굴을 돌리는 것이 될 수 있고, 달리는 것, 먹는 것, 일하는 것, 잠자는 것, 쇼핑하러 가는 것, 아기를 갖는 것이 될 수 있다. 항상 - ’충동impulse‘이 활동을 앞서는데 – 심지어 눈꺼풀의 깜박임조차도 그렇다.

 

더욱이 어떤 목적으로 지시되지 않은 활동을 재촉하는 충동이란 없다.

 

식물들은 꽃들로 변하고, 잎들은 성장을 위해 햇빛을 잡으려 한다. 사람들은 건강해지려고 달리고, 배고픔을 만족시키기 위해 먹으며, 월급을 벌기 위해 일하고, 긴장을 풀고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위해 잠자며, 식품을 사기 위해 쇼핑하고 — 모든 것이 생존과 개인적 안락으로 지시되어 있다.

 

그러므로 충동들IMPULSES은 모든 창조의 배후와 안에 있는 실체REALITY이다.

 

만약 모든 물질이 전기 입자들의 그 원래 형태로 돌아간다면, 보편적 충동들이 그대로 남아있을 것이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창조로 형태를 줄 것이다. 충동들IMPULSES은 영원하다. 그러나 살아있는 ‘물질’ 안의 전기 입자들은 오늘은 여기 있지만 내일은 없는데 — 그러나 영혼은 나아간다.

 

당신들은 뇌 안의 전기 충동들로 생각한다think. 당신들은 당신의 신경계 안의 자기 충동들로 느낀다feel.

 

그것들이 전기 충동들의 중심을 이루고 그것들을 하나의 응집된 전체로 결합한다.

 

당신들의 시스템 안에서 ‘자기 결합magnetic bonding’이 없다면, 당신은 내내 ‘돌아다닐go-go’ 테지만, ‘알지는know-know’ 못한다.

 

지금은 편지 1편에서 당신들에게 묘사된 나의 사막의 체험으로 당신들을 데려갈 순간이다.

 

당신들은 내가 요한에게 세계를 받기 위해 요단강으로 갔을 때, 여호와가 인간들을 그들의 죄 때문에 징벌한다고 말했던 유대인들의 가르침에서 내가 얼굴을 돌렸던 하나의 반역자였음을 기억할 것이다.

 

직관적으로 나는 이것이 거짓이고, 잔인한 개념이라고 느꼈으며, 그것을 거부했다.

 

내게 창조에 관한 진실이 보여 진 후, 나는 왜 완전한 의식Perfect Consciousness이 그들의 창조자 지성적 사랑their Creator Intelligent Love의 이미지대로 만들어진 완전한 존재들을 창조하지 못했는지를 이해할 수 없었다.

 

나는 창조자creator -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 - 에게 왜 인류가 그처럼 많은 고통과 악을 견디어야 하는지를 물었다.

 

나는 그때 매우 명확히 보여 졌는데, 인간들에 의해 체험되는 모든 문제들이 자아의 ‘중심점central point’(과학은 지금 이것을 ‘에고ego’로 부른다)으로부터 일어난다는 것을.

 

그것은 ‘성격personality’ 속에서

비판이나 감정적/육체적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한 욕구의 필요성DRIVING NEED으로서,

그리고 삶의 경주에서 먼저 도착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밀어내려는 비슷한 욕구의 필요성DRIVING NEED으로서 그 자신을 나타냈다.

 

그것은 또한 ‘성격personality’ 속에서

다른 이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위한 최선인 모든 것을 잡기 위한 욕구의 필요성DRIVING NEED으로서,

그리고 개인적 소유물들로 – 그것들이 친척이든, 친구이든, 물질적 상품이든, 성취이든 - 어떤 반대에도 불구하고, 매달리기 위한 비슷한 욕구의 필요성DRIVING NEED으로서 그 자신을 나타냈다.

 

나는 또한 이해하게 되었는데, 이들 두TWO 근본적이고 영원하며, 변하지 않는 ‘창조적 존재의 충동들impulses of creative being’이 없다면 어떤 창조도 없을 것임을.

 

이것이 창조의 비밀이고 — 존재의 비밀이며, ‘개인적 존재individual being’의 비밀이다.

 

보이는 세계에서, 분리되었지만 분리될 수 없는 것으로, 하나의 팀으로 함께 일함으로써, 이들 쌍둥이 충동들은 수단이었는데, 그것에 의해 ‘물질matter’ 그 자체의 실체가 그 지고의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으로부터 창조되었다.

 

창조성의 하나의 충동은: 활동하는 ‘나’‘I’ness of ACTIVITY이다.

 

이 활동의 충동은 보편적이고, 오직 하나의 근원으로부터 나온다.

 

‘활동Activity’은 의식movement in CONSCIOUSNESS 속의 운동이고, 운동 속의 의식CONSCIOUSNESS in movement이다.

 

다른 창조적 충동creative impulse은 (비유적으로 말해서) 반대 방향에서 쳐다보는 두 개의 얼굴을 소유한다.

 

그것들은 다음이다:

 

결합하기BONDING – 거부하기REJECTION

향해 끌어당긴다 >>>>> 자아the self <<<<< 밀어내다

달리는 다음으로 알려져 있는데,

 

의식CONSCIOUSNESS 안에서

끌어당김ATTRACTION – 배척하기REPULSION

로 끌어당기다 >>>>> 자아THE SELF <<<<< 로부터 물리치다

 

이것들은 그로 인해 세속적 존재가 달성되는 유일한ONLY 수단이다.

 

전체 우주는 ‘물질matter’과 개별적 형태를 창조하는 물질적 존재PHYSICAL BEING의 이 쌍둥이 충동들 안에서 활동하는 ‘창조적 힘Creative Power’의 하나의 실현이다.

 

나는 ‘성격Personality’의 ‘핵core’ 또는 그것이 지금 불리는 대로 ‘에고ego’가

‘성격의 수호자GUARDIAN of PERSONALITY’로 창조되었음을,

사생활과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자기적magnetic 충동으로 저항할 수 없이 각인되었음을 보았다.

 

개체화된 ‘나’‘I’ness의 보호를 위해 말이다.

 

이것은 존재Being의 두 번째 충동의 다음 두 얼굴을 사용함으로써 달성되었는데,

 

개체성을 확보하기 위한 결합하기BONDING – 거부하기REJECTION의.

 

결합하기BONDING의 얼굴은 질질 끌고, 끌어오고, 마음을 끌고, 요구하고, 당기고, 사고, 붙잡고, 의존하고, 그것이 갈망하는 사람들과 소유물들에게 매달린다. 이 충동IMPULSE은 함께함togetherness과 소유물들 속에서 안전감의 환영을 창조한다. 그것은 가족들, 커뮤니티들, 국가들의 건설에 영감을 주는 ‘어머니 의식MOTHER CONSCIOUSNESS’의 ‘도구tool’이다. 그것은 아름다움과 기쁨, 조화와 사랑의 산물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만약 그것이 ‘에고Ego’로 추진될 때 삶을 또한 파괴하고, 커뮤니티들을 파괴할 수 있다.

 

거부하기REJECTION의 얼굴은 모든 것을 물리치고, 옆으로 밀어내고, 밀쳐버리고, 피하는데 -- 그것이 원하지 않는 사람들, 동물들, 소유물들을 말이다. 그리하여 거부의 충동IMPULSE OF REJECTION은 사생활과 안전감의 환영을 창조한다.

 

그것은 가족들, 관계들, 커뮤니티들, 국가들 속에 균열을 재촉하는 충동이다. 그것은 생명을 구하고, 보호와 사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생각되지만, 그것이 ‘에고Ego’로 추진될 때 파괴적인 힘이 된다.

 

이들 존재의 쌍둥이 충동들TWIN IMPULSES OF BEING이 없다면, 모든 것들이 ‘평형 속에 있는 보편적 창조적 힘UNIVERSAL CREATIVE POWER in equilibrium’의 영원한 무시간성 안에서 서로로 융합된 채 영원히 남아있을 것이다.

 

이들 쌍둥이 충동들이 없다면, 수백만의 개인적 체험들 – 그로부터 ‘성격’이 자라고 진화하는데 - 의 창조에 필요한 ‘주고-받기give and take’ 그리고 ‘당기고-밀기pull and push’의 상호작용이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모든 살아있는 것들과 인류가 견디어온 ‘성격personality’과 ‘에고 욕망ego drive’의 문제는 창조의 돌이킬 수 없고, 피할 수 없는 사실이었고/사실이다. 어떤 다른 설명도 순전한 신화에 지나지 않는다.

 

나는 인간들이 ‘죄SIN’라고 부르는 것이 인간 성질 안의 결합Bonding-거부Rejection의 충동들의 상호작용의 직접적인 결과임을 보았다.

 

결합-거부의 충동들은 새들과 동물들을 포함해, 모든 창조된 개별 실체들이 써온 감정적/정신적 마스크를 구성했다. 당신들은 모든 성질들 안에서 – 심지어 식물들 안에서도 – 일하고 있는 이들 충동들을 본다.

 

결합-거부 충동들은 창조 안의 모든 실체들의 생존을 향한 행위를 지시했고/지시한다.

 

결합-거부 충동들의 도피란 없었다.

 

이들 두 충동들은 모든 ‘세속적인worldly’ 안락, 쾌감, ‘행복감happiness’의 덧없는 근원이었고 — 또한 세상의 모든 질병, 불행, 부족의 근원이었다.

 

그러나 이들에 덧붙여 – 초월적이고, 근본적이고 모든 것으로 스며드는 –

보편적 의식의 폭발EXPLOSION of UNIVERSAL CONSCIOUSNESS로부터 태어난 -

생명LIFE이 있었고/있으며,

그것은 세속적 의식의 바로 그 근본이고 근원이며,

따라서 ‘아버지-어머니Father-Mother’ 의식Consciousness이 창조적인 것처럼

인간의 생각RHINKING도 창조적인데,

인간의 ‘생각과 느낌thought and feeling’ 둘 다가

‘아버지-어머니’ 의식의 쌍둥이 도구들의 행사와 결합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개인적 성격 안의 이들 결합-거부의 충동들Impulses of Bongding-Rejection이

또한 고도로 창조적이 되었고, 그 안에서 그것들은

그들이 ‘바라는 것들things disired’과 ‘거부하는 것들things rejected’의

‘의식 형태들consciousness forms’을 결정하고 – 보이게 만든다make visible.

 

이것이 우주의 두 번째 근본적 ‘비밀secret’이다.

 

나는 ‘죄SIN’가 인간들이 다른 자들에게 고통을 초래한 어떤 인간 활동을 묘사하기 위해 편의상 고안된 하나의 인위적 개념이었음을 보았다. 그들이 삶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빼앗고grabbing’ 그들을 무례하게 배척하는 그들의 자연적 성질로 인해, 모든 인간 존재들이 어떤 때에, 다른 사람들에게 일종의 실망이나 고통을 초래하는 것이 불가피했다.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이 인간의 경향은 결코 보편적 의식UNIVERSAL CONSCIOUSNESS(신God)에게 ‘위반offence’을 일으키지 않았으며 — 유대교와 ‘기독교Christian’ 종교에 의해 확인된 것과는 달리 말이다.

 

오직 인류만이 ‘죄’라는 말의 의미를 이해했는데, 오직 인류와 ‘인류에 종속된 창조물creation subject to mankind’의 모든 것이 개인성INDIVIDUALITY의 두 개의 근본적 충동들IMPULSES – 인간 ‘성격personality’ 안에 활동하는 결합-거부 – 에 의해 초래된 고통, 부족, 불행을 알 것이기 때문이다.

 

인간의 그 자신의 개인성을 보호하기 위한 내장된 충동은 그가 인간 사회를 위한 규정들과 법률들을 수립하게 만들었다. ‘보편적 창조적 힘Universal Creative Power’ - 사랑LOVE – 은 인간의 제약들, 제한들, 법률과 판단의 수립과는 단연 아무 관계가 없었다.

 

나는 또한 다음을 보았는데:

 

‘아버지-어머니-창조적 힘Father-Mother-Creative Power’ - 생명LIFE – 이 모든 우주를 통해 지속적으로 흘렸으며, 생각과 느낌의 쌍둥이 충동들을 사용하는 나의 마음속에 있는 생명이었음을,

그리하여 어느 강력한 ‘불완전한 생각과 느낌Imperfect thinking and feeling’이

창조된 것들의 ‘의식 패턴CONSCIOUSNESS pattern’을 방해하고 변경할 수 있었다.

 

반대로:

 

나의 ‘생각thinking’이 ‘에고ego’의 쌍둥이 충동들로부터 완전히 청소되었을 때 –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창조적 힘’ 지성INTELLIGENCE/사랑LOVE으로

완전히 수용적이 되었을 때,

‘완벽한 지적 사랑PERFECT INTELLIGENT LOVE’의 상태를 재도입할 것이다.

 

그러므로 ‘불완전한 생각imperfect thought’의 결과로 이전에 불완전하게 만들어진 어떤 상태가

다시 ‘완전함wholeness’의 상태로 되돌려질 수 있는데,

이기적 태도와 생각들을 조건 없는 사랑UNCONDITIONAL LOVE의 것들로 바꿈으로써 말이다.

 

나의 마음은 보편성UNIVERSAL 안에서 발원하는 전체 창조적 과정의 하나의 ‘도구tool’였다.

 

내가 이것이 그러함을 알았고 – 그것을 영적으로, 지적으로, 감정적으로 알고 있는 지금, 나는 이전에 나의 마음을 지배했던 에고의 쌍둥이 충동들TWIN IMPULSES of EGO을 극복하기 위한 단계를 취할 수 있고, 취해야 함을 깨달았는데, 신성한 실재DIVINE REALITY가 나의 마음과 뇌를 통해 그 완전한 범위를 허용하도록 하기 위해 말이다.

 

이것이 사막에서 나의 깨달음의 끝에 내가 체험했던 매우 귀에 거슬리는 유혹들 동안, 나의 인간적으로 고착된 에고와 나의 ‘아버지-어머니-의식Father-Mother- Consciousness 사이에서 투쟁이 있었던 이유이다. 사탄Satan은 나의 의식 안에서 일어난 줄다리기와 아무 관계가 없었다.

 

이 전쟁은

 

개인성의 쌍둥이 충동들TWIN IMPULSES OF INDIVIDUALITY – 결합과 거부Bonding-Rejection – 과 신성한 실재DIVINE REALITY 사이에서 싸워졌고, 그것은

나에게 지적 사랑-생명INTELLIGENT LOVE-LIFE으로 그 자신을 알게 만들었는데,

 

그것은 초월적이었지만, 여전히 내 안에 있으면서 점점 더 크게 나의 개인성을 점차 장악할 것인데, 만약 내가 계속 명상하고 나의 의식으로부터 이기적 충동들을 청소했다면 말이다.

 

앞의 것은 내가 나자렛으로 가지고 돌아왔던 강력한 지식에 대한 묘사이다.

 

그러므로 나의 어머니와 함께 보낸 나의 육체의 치료 시간은 – 그동안 그녀는 내가 건강해지도록 간호했는데 – 또한 기도와 명상의 시간이었고, 그로부터 나는 신성의 성질NATURE of the DIVINE, 또는 보편적 실재UNIVERSAL REALITY를 의식적으로, 양심적으로 살리기 위한 영감과 힘을 끌어내었다.

 

당신들이 알고 있듯이, 신성의 성질NATURE of the DIVINE 또는 ‘보편적 실재UNIVERSAL REALITY’는 생명LIFE이다.

 

그것이 창조 안에서 활동할 때 - 또는 창조의 ‘개인성individuality’ 안에서 활동할 때라고 말할 수 있는데 - 그것은 키우고, 영양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고, 재생시키고, 치유하고, 보호하고, 생존을 보장하고, 창조된 모든 것의 필요성들을 충족시키는데 -- 완벽한 조화와 협력, 법과 질서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을 말이다. 이것이 생명LIFE의 ‘성질nature’이다. 창조 안의 그 모든 일은 보편적 성질UNIVERSAL NATURE에 따라 – 모든 살아있는 것들의 최고의 선의 촉진으로 -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들이 이 말들을 이해할 수 있다면, 당신들은 왜 내가 사막으로부터 돌아왔는지를 깨달을 텐데 – 기쁨으로 가득 찬, 세상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앎으로 가득 찬, 절대적 확신의 느낌으로 가득 찬, ‘물질’의 모양을 지배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앎KNOWING으로 가득 찬 한 남자로서 말이다. 당신들은 나와 함께, 내가 이제 유대인들에게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이 그들 가운데 있다는 영광의 소식을 줄 수 있다는 나의 고양된 느낌을 느낄 것이다. 그들이 해야 할 모든 것은 나의 도움으로 그것을 ‘찾는find’ 것이고, 그들의 삶이 영원히 바뀔 것이다.

 

나는 같은 지식을 당신들에게 남기는데, 그것은 기도하는 마음으로 사용되고 완전히 이해될 때 당신들의 삶의 진로를 바꿀 수 있다.

 

당신들이 읽었듯이, 당신들의 의식이 들어올려질 것이고, 당신들이 영감을 찾을 때 그것이 당신에게 올 것이다.

 

나는 당신들이 이해하기를, 열망하기를, 성장하기를, 달성하기를 동경한다. 당신들이 읽고, 숙고하고, 명상하고, 기도하는 동안 나의 빛LIGHT 속에서 편안히 있으라, 당신들은 나의 크라이스트 의식CHRIST CONSCIOUSNESS으로 이끌리고, 그것은 당신들에게 더욱 더 명확해질 텐데, 당신들이 이 신성한 지식Divine Knowledge 안에서 진화할 때 말이다.

 

당신들의 자라는 지혜 속에서 나의 사랑과 믿음이 당신들을 감싸리라.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모습그림

 

 

우주과학자들이 설계한 CM의 현재 몸 형태는 약 9 피트(약2.71미터)

지구 전환 프로젝트를 맡은 우주 사령관의 역할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 빛의 시대 : http://www.ageoflight.net/1-1.htm 베라님의 번역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