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2 [CHRIST]

 

 

 

나는 2,000년 전 팔레스타인의 ‘예수 Jesus’로 알려졌을 때 주어진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 이 편지들은 진실이다.

 

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 편 지 2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CHRIST RETURNS – SPEAKS HIS TRUTH

 

http://www.christsway.co.za/letters/letter2.pdf

 

 

 

[ 크라이스트 마이클 CM + 이수 임마누엘 ESU - 합동육화 ]

2천여년전 모습의 "예수" [ ESU ] JESUS IMMANUEL

 

편지 2편

LETTER 2

 

편지 2편 1부

(이 편지는 읽기보다 숙고되어야 한다.)

 

나는 크라이스트 CHRIST 이다.

 

내가 신성한 창조적 의식DIVINE CREATIVE CONSCIOUSNESS의 가장 높은 영역들로부터 일하는 동안, 나의 영향력이 당신들의 세계를 둘러싼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의식에서 당신들 세계로부터 멀리 있는데, 당신들의 태양이 지구로부터 멀리 있는 것과 같다. 그러나 만약 당신들이 나를 성실하세 부른다면, 나는 당신들을 돕는데 필요한 만큼 당신에게 가까워진다.

 

이 편지들LETTERS을 받을 수 없는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이다. 그러한 사람들은 그것들에 대해 아직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그들의 삶을 억압하려고 할 많은 이들이 있을 것인데, 가르침들이 그들의 생계나 종교를 위협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이 편지들LETTERS은 반대에 의해 강화될 것이다.

 

기쁨으로 이 편지들LETTERS을 받을 자들이 있을 것인데, 영혼 안에서 그들이 세계의 종교들을 넘어서 진실TRUTH이 — 삶/존재의 현실/실재REALITY of existence가 있음을 알았기 때문이다. 이들은 번성할 자들이고, 궁극적으로 세계를 자기-멸망으로부터 구할 자들이다.

 

나는 이제 나의 지난번 편지LETTER에서 내거 떠났던 곳으로부터 나의 ‘전기’를 이어갈 것이다.

 

당신들에게 교사와 치료자로서 공적 생활로 들어감에 대해 전기의 세부들의 일부를 주려는 나의 목적은 당신들에게 나의 청년기의 태도들과 행위, 내가 획득한 나 자신의 영적인 인간성의 상태의 환경들을 생생하게 가져오기 위한 것이다.

 

당신들이 내가 지구상에 있었을 때의 팔레스타인을 그려볼 수 있어야 하고, 유대Jewish 신념들과 전통적 의식들 속에 세뇌된 사람들에게 나의 가르침이 일으킨 내적 갈등들을 분명히 볼 수 있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갈등들이 내가 그들에게 가르치려고 노력했던 모든 것을 정확히 기록할 수 없었던 복음전파자들gospellers의 무능력의 중심에 놓여 있었다.

 

복음서들 안에는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이나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의 현실을 묘사하는 나의 우화들로 - 복음전파자들이 어떤 용어를 사용했던 - 빈번한 언급들이 있지만, 말 그 자체로 도달하기 위한 시도가, 비유법을 탐험하거나, 신의 왕국이나 천국의 왕국으로부터 영적 의미를 들어올리려는 시도가 어디에도 만들어지지 않았다.

 

내가 사람들에게 주어진 나의 진정한 설교를 말할 때, 당신들은 사막에서의 나의 체험들의 면에서, 그리고 과학적 사실들의 당신들 자신의 지식에 비추어보아, 마침내 내가 그 당시 가르치려고 시도했던 것의 일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대체로 성공하지 못했으므로, 이 시대, 이 천년기의 시작에서 또 다른 시도가 그렇게 하도록 만들어져야 하는 것이 불가피한데, 다음 시대가 토대로 삼고 발달하게 될 것이 내가 그 특권을 받는 가장 높은 영적 지식과 통찰력에 있기 때문이다.

 

본질적이었고 – 본질적인 것은 나와 같은 교사나 다른 이들이 초의식적이고,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을 위한 탐구로 정신적으로, 감정적으로 전적으로 헌신했으며, 말에 속박된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형성되지 않은 상태의 창조적 우주 차원CREATIVE UNIVERSAL DIMENSION 속에 무엇이 놓여있는가를 묘사하기 위한 단어들을 만들기COIN WORDS 위해 지구로 왔다는 것이다. 그러한 영감을 받은 교사들이 아니었다면, 지구를 넘어 놓여 있는 모든 것의 무지 속에 남아있었을 것인데 — 접촉을 위해 준비되고, 미래의 영적 진화를 촉진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체험되고, 흡수되기 위한 모든 것 말이다.

 

이뿐만이 아니라 — 성경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읽는 책이 될 것이라고 말해졌다. 그 현재 형태에서 그것은 그 목적을 다했다.

 

신약The New Testament은 현재 상태로는 그 모든 오역의 짐들과 함께 영적 진화에 하나의 억제제이다. 지금은 신비적 개념과 이해의 새로운 영역으로 전진할 시간이다. 세계로 말하기 위해 다시 인간 몸속으로 내려가는 것이 나에게는 불가능하므로, 나는 내가 일하는 다른 차원을 가지고 있고, 나는 받아서 기록할 민감한 영혼을 훈련시켰다. 그것이 내가 당신들에게 개인적으로 말할 수 있는 가장 근사치이다. 나는 당신들이 이것을 받아들이고 수용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

 

다음 페이지들에서의 사건들과 치료들은 중요하지 않다. 그것들이 일어났지만, 그것들은 오직 당신들이 그것들의 진정한 영적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주어졌다.

 

나는 당신들이 읽을 때, 당신들이 2000년 전의 조건들을 당신들의 현재 생활과 시간들로 관련시키기를 원한다. 나는 당신들이 ‘얘수Jesus’란 인물을 지구상의 ‘천국의 왕국’의 창립 멤버가 될 준비가 되고 기꺼이 되려는 모든 인간들에 의해 궁극적으로 달성될 수 있는 하나의 ‘아이콘icon’으로 보기를 원한다.

 

비록 당신들의 현재 세계의 사람들이 소위 그들의 현대적 ‘지식과 학습knowledge and learning’에서 세련되고, 우쭐해진 자들로, 동시대의 메너들에서, 그리고 기본적으로 하나를 다른 것과 관련시키는 새로운 방식들에서 능한 자들이라 해도, 그 모든 해들 전의 사람들은 당신들 자신과 같았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처럼, 그들의 쌍둥이 충동들TWIN IMPULSES로,

결합–거부Bonding-Rejection로,

욕구–반발Desires-Repulsions로

전적으로 지배되고 자극을 받았다.

 

그들은 사랑했고, 증오했고, 비판했고, 비난했고, 중상했고, 뒷이야기를 했으며, 사회의 꼭대기로 오르기 위한 야망을 소유했고, 인생에서 실패들인 자들을 경멸했고, 비밀리에 당신들이 말하는 ‘여러 사람과 잠을 잤고slept around,’ 그들 자신과 어떤 식에서 다른 자들을 비웃었다.

 

당신들이 완전히 이해하고 지구상의 나의 시간으로 들어가는 것을 돕기 위해, 나의 의식은 ‘예수Jesus’의 ‘인물persona’과 내가 관련했던 감정들과 사건들을 체험하기 위해 당신들 지구적 삶의 계로 다시 한 번 내려갔다.

 

**********

 

내가 사막을 떠나서 나의 나자렛 마을로 가는 길로 발을 내디뎠을 때, 나는 사막에서 나에게 그처럼 영광스럽게 밝혀진 지식에 여전히 의욕이 충천했고, 생기에 가득 차 기뻐했다. 나는 나의 생각들을 전적으로 내가 배운 모든 것으로 집중했고, 만약 나의 생각들이 나의 이전의 부정적 사고 형태로 갈 때는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영감과 결의를 위해 ‘아버지Father’에게로 신속히 돌아섰다. 이런 식으로 나는 끊임없이 돌아섰는데, 앎과 이해의 빛Light of awareness and understanding으로 말이다.

 

어떤 사람들은 나의 기쁨과 또한 나의 더럽고 지저분한 모습을 보고서 나를 미심쩍은 눈으로 보았다. 내가 술을 마시고 행복해하는가, 그들은 궁금해 했다. 다른 이들은 나를 혐오의 눈으로 바라보았다. 과거처럼 분노로 반응하는 대신, 나는 내가 그들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비전과 지식으로 축복받았음을 기억했다. 나는 그들을 축복했고, 그들의 내적 비전이 비슷하게 열리기를 기도했으며, 나의 집으로 가는 길을 따라 계속 평화롭게 갔다.

 

그러나 나의 가련한 상태를 연민으로 보고, 나의 길에서 나를 돕기 위해 빵과 심지어 포도주를 가지러 그들 집으로 서둘러 갔던 마을 사람들이 있었다. 항상 밤을 위한 거처를 제공했던 누군가가 있었다. ‘아버지 생명Father Life’이 실로 나의 모든 필요성들을 공급했고, 나에게 필요한 대로 보호를 주었다.

 

이 모든 시간 동안, 나는 사막에서의 나의 몇 주에 대해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 시간이 아직 익지 않았다고 느꼈다. 마침내 나는 나의 고향 타운인 나자렛에 도착했고, 마을 사람들이 나의 더러운 모습과 헤어진 옷을 가리키며, 드러내놓고 비웃었다.

 

‘더러운 게으름뱅이Dirty lazy layabout’는 나에게 던져진 더 친절한 말의 일부였다.

 

나는 나의 어머니 집의 문으로 두려운 느낌을 가지고 왔는데, 그녀가 앞에 서있는 나를 볼 때 그녀의 이웃들보다 더 큰 충격을 받을 것을 내가 알고 있었기 때문인데, 가늘고, 뼈들이 피부를 통해 보였고, 눈이 쑥 들어갔고, 볼이 움푹 폐였으며, 얼굴은 타서 꺼멓고, 입술은 햇빛으로 물집이 생겼으며, 수염이 마구 길게 자라 있었다. 나의 옷들은 말할 나위 없었다! 그녀는 나의 옷들을 보고 격분할 것인데 -- 그 원래 색깔이 완전히 사막 먼지로 바랬고, 옷이 찢어지고 누더기가 되어있었다.

 

나는 계단을 올라갔고 나의 어머니의 분노의 열기를 견디기 위해 나 자신을 가다듬었다. 내가 노크를 했을 때, 내 여동생이 문으로 나왔다. 그녀는 나를 보고, 입이 떡 벌어졌고, 눈이 휘둥그레 커졌으며, 무서워했고, 그런 다음 나의 면전에서 문을 꽝 닫았다. 나는 그녀가 소리 지르며, 집 뒤쪽으로 달려가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엄마, 빨리 나와 봐요, 한 더러운 노인이 문 앞에 있어요.’

 

나는 나의 어머니가 문으로 달려오면서 자신에게 사납게 중얼거리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문을 확 열고는 그녀는 충격 속에 뿌리박힌 듯 서있었다. 나는 미소 지었지만 잠간 동안이고, 그녀는 점점 더 끔찍한 느낌으로 나를 위아래로 쳐다보고는, 이 끔찍한 생물이 실로 그의 막대먹은 아들인 예수임을 깨달았다.

 

나는 내 손을 그녀에게 내밀고 말했다.

 

‘난 내가 당신에게 많은 고통을 가져온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를 도와줄 수 있습니까?’

 

즉시 그녀의 표정이 바뀌었고, 나를 안으로 끌어당겼으며, 그녀는 문을 단단히 닫았다.

 

그녀는 나의 놀란 여동생에게 말했다. ‘빨리, 그 소리를 멈추고, 끓일 물을 올려놓아라. 너의 오빠는 굶었다. 그가 어떤 고난으로 들어갔는지는 문제가 아니며, 그는 우리의 식구다. 그를 돌봐주어야 한다.’

 

그녀는 부드럽게 내가 나의 옷을 벗는 것을 도왔고, 큰 물통 위로 엎드리게 했으며, 나를 깨끗하게 문질렀다. 그녀는 나를 씻겼고, 나의 머리와 수염을 빗겼으며, 나의 몸과 입술의 아픈 곳에 가볍게 낫는 연고를 발랐다. 우리 중 누구도 침묵을 깨뜨리지 않았다.

 

나는 그녀가 내게 보여준 사랑을 음미했고, 더 부드럽고 섬세한 접근으로 나의 감사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다.

 

내가 깨끗한 옷을 입는 것을 도운 후, 그녀는 빵과 우유, 꿀의 검소한 식사 자리로 나를 앉혔다.

 

마지못해하면서 그녀가 기운을 내라고 포도주를 주었지만, 그녀는 포도주가 나의 충격적 고난의 원인이라고 생각했음이 분명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나를 침대로 이끌었고, 내 몸 위로 이불을 덮어주었다. 나는 몇 시간을 잤고, 아침에 신선한 기분으로 깨었으며, 창문을 통해 눈부신 햇빛이 보였다.

 

나는 이제 나의 어머니에게 말할 것을, 그녀에게 내가 실제로 메시아이지만, 유대인들이 상상한 종류가 아니라고 말할 것을 동경하고 있었다. 내가 사람들을 그들의 ‘죄sins’의 나쁜 결과로부터 구할 수 있다고. 나는 그들이 건강, 풍요, 그들의 필요들의 충족을 도울 수 있다고, 왜냐하면 내가 이제 세계가 어떻게 창조되었는지를 정확히 그들에게 가르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이다.

 

내가 말하려고 노력했을 때, 그녀가 흥분과 기쁨으로 일어섰다. 그녀는 벌떡 일어섰고, 이웃들에게 그녀의 아들이 실로 메시아Messiah임을 - 그들이 이제 그가 얼마나 멋지게 말했는지를 들어야 한다고 - 그가 사막에서 단식을 했다고 말하기 위해 달려가고 싶어 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이렇게 하는 것을 중지시켰다. 나는 내가 아직 나에게 밝혀진 것을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일들의 하나는 정통파 유대인들이 복수하는 ‘신god’을 믿는 것이 전적으로 잘못되었다는 것이다. 그러한 것은 없었다.

 

이것은 그녀를 놀라게 했고, 화나게 했는데, 그녀는 소리쳤다. ‘그럼 여호와Jehovah가 어떻게 세상을 다스릴 것이고, 우리를 착하게 만들고, 그의 예언자들에게 귀를 기울이게 하겠느냐, 만약 그가 우리를 벌하지 않는다면? 너는 이제 너무나 대단해져서 네가 고위 사제들에게 모세의 시대로부터 그들에게 전승되어온 그들 자신의 일을 말하려고 하느냐? 너는 이 집안으로 더 많은 수치를 가져오려고 하느냐?’

 

그녀는 울기 시작하면서, 화가 나서 말했다. ‘너는 전혀 변하지 않았다. 너는 단지 네가 말하는 것에서만 변했다. 너는 나에게 비통 외에 아무 것도 가져오지 않았다. 내가 어떻게 네가 메시아가 될 것이라고 믿을 수 있느냐? 너는 단지 너의 이상한 생각으로 사람들을 이전보다 더 큰 고통으로 이끌 뿐이다.’

 

나의 형제들이 그녀의 통곡 소리를 듣고 달려왔고, 내가 집 밖으로 나가기를 원했다. 나는 소란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평화롭게 떠날 것을 제의했다.

 

이것이 내 어머니가 반응한 식이라면, 나는 다른 모든 이들이 내가 그들에게 말하고 깊은 것으로 같은 식으로 반응할 것임을 확신할 수 있었다. 나는 나의 모든 생각과 체험을 한데 모을 절대적인 휴식과 고요를 위한 조용한 시간이 필요했다. 나는 나의 ‘좋은 소식good news’의 메시지로 유대인들을 접근할 최선의 방법에 대해 영감의 인도를 구하기 위해 기도를 해야 했다. 나는 ‘아버지 생명Father Life’이 나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을, 그리고 내가 어딘가에서 적당한 숙소를 찾을 것을 확신했다. 나의 어머니는 비록 나의 외관상 ‘잘난 척하는 태도big-headed attitudes’에 격분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수척한 상태에 대해 사랑과 연민의 느낌들로 시달렸다. 그녀는 내가 나타내는 듯 보인 모든 것을 – 반역적인 태도, 유대 종교에 대한 경멸, 당국에 대한 고압적인 태도, 나의 아집과 교만을 – 거부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나를 사랑했고, 내가 가능하다고 생각한 것보다 더 큰 고난으로 마침내 가지 않을 가를 깊이 두려워했다.

 

그녀는 나의 형제들을 꾸짖었고, 그들이 소란스러운 논쟁을 멈추라고 말하면서, 나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너는 네가 나을 때까지 여기 머룰 수 있다. 아마 네가 여기 있는 동안, 내가 너에게 어떤 의미를 말해줄 수도 있다. 나는 너에게 지금 말할 수 있는데, 만약 네가 거리로 나가 나에게 했듯이 말하기 시작한다면 — 너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심한 상태로 끝날 거야. 선량한 사람들은 침을 뱉고, 그들의 썩은 쓰레기를 너에게 던질 것이다. 너는 너의 가족에게 불명예이다.’

 

따라서 그녀의 분노에도 불구하고, 나는 웃고, 감사했으며, 그녀에게 따뜻하게 키스했다. 기쁘게도 나는 그녀와 남아있었는데, 그녀의 분노 밑에 그녀가 깊이 나를 걱정하고 있음을 너무 잘 알면서 말이다. 그녀는 나를 잘 먹였고, 나에게 좋은 새 옷을 만들어주었다. 나는 나의 모습을 개선하기 위해 그녀가 해준 모든 것에 감사했는데, 내가 부자와 가난한 자들 사이에 자유로이 움직이려면 내가 받아들일 수 있게 점잖은 옷을 입어야 함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가끔 집에는 음식이 부족했다. 나의 ‘아버지Father’의 힘을 끌어오면서, 나는 아무 말 없이 그것들을 채워 넣었다. 그녀도 아무 말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가 슬프게도 나의 모든 다른 나쁜 습관에다 이제 도둑질의 그것을 더하지 않았나를 의심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때 그녀는 내가 손에 갓 구운 빵을 들고 있음을 포착했는데, 내가 그것을 사러 집 밖에 나가지 않았음을, 그날 스토브를 사용하지도 않았음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나에게 긴 숙고하는 시선을 주었다. 나는 그 순간 그녀의 태도가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녀는 더 이상 그녀의 땅바닥을 확신하지 못했다. 그녀는 나에 대한 그녀 자신의 태도를, 그리고 나의 성명의 진실을 또한 질문하기 시작했다.

 

‘저 밖의 사막에서 그에게 정말로 무엇이 일어났는가? 불과 밀가루와 이스트 없이 어떻게 그가 빵 덩어리를 만들 수 있는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는 메시아인가?’

 

그 무렵 나의 남동생이 그의 손을 베었다. 그는 그것이 곪았을 때 많은 통증을 가졌다. 그는 내가 내 손을 상처에 대고 조용히 기도하도록 허용했다. 나는 그가 ‘힘Power’이 그의 손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을 느꼈음을 볼 수 있었는데, 그가 나를 이상하게 쳐다보았기 때문이었다.

 

‘통증이 없어졌어’라고 그가 짧게 말했다. 그는 뿌루퉁해서 걸어가 버렸고, 나는 그가 통증으로부터 해방된 반면, 내가 그를 도와줄 수 있음을 그가 좋아하지 않았음을 알고 있었다. 나는 그의 시기심을 감지했다.

 

나의 여동생이 손을 데었고, 또 다른 남동생은 자주 심은 두통을 불평했다. 나는 그들 둘 다를 치료할 수 있었다.

 

나의 형제들과 여동생들이 나의 ‘마법의 힘magic powers’에 대해 농담을 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나를 화나게 한다면 어떤 ‘악evil’을 내가 그들에게 행할 수 있을 가를 의문했다. 집 안의 긴장이 깊어졌고, 나는 집 안에 평화를 열망했던 나의 어머니에 대해 슬픔을 느꼈다.

 

그러나 그녀는 나의 행위에서 변화를 보았고, 위안을 받았다. 나는 더 조용해졌고, 있음직한 감정의 폭발을 눈에 띠게 조절했으며, 나의 에너지를 다스렸고, 조급함을 참았으며, 더 이상 논쟁하지 않았다. 나는 더 많이 배려하게 되었고, 그녀의 여자 넋두리에 귀를 기울였으며, 부서진 가구를 수리함으로써 집안에서 그녀를 도왔고, 그녀가 원했던 열매와 야채들을 찾기 위해 먼 농장으로 가는 언덕들을 걸었다.

 

나는 어머니가 사랑 받아야 하듯이 부드럽게 연민을 가지면서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어느 날, 그녀가 나에게 불쑥 물었다. ‘넌 여전히 여호와Jehovah는 하나의 신화라고 말하니?’

 

‘욥이 말했는데, 만약 여호와가 그의 숨을 거둔다면, 모든 육체들이 함께 무너질 것이라고. 그것이 내가 믿고 있고, 본 ’여호와‘이다.’

‘아무도 여호와를 보지 못했다!’ 그녀는 확고히 말했다.

 

‘나는 모든 것들을 존재하게 만든 것을 보았어요,’ 내가 조용히 대답했다. ‘나는 그것을 ’아버지Father‘라고 부르는데, 그것IT이 완전한 사랑PERFECT LOVE이기 때문이고, 어머니의 사랑보다 더 완전한 사랑LOVE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나는 그녀에게 미소 지으며 덧붙였다. ‘그것IT은 그의 모든 창조 안에서, 그의ITS 창조를 통해, 그의 창조를 위해 일합니다. 집안에서 당신이 필요한 것들을 당신에게 가져왔던, 그리고 나의 형제들과 여동생들을 그처럼 빨리 치료했던 것은 내 안의 ’아버지Father‘입니다.’

 

나는 그녀가 내가 말한 것의 약간을 이해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죄에 대해서는 어떠니?’ 그녀가 물었다.

 

우리가 이해하는 그런 ‘죄sin’는 없어요. 우리는 우리가 하는 대로 행동하도록 태어났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인간적 생각들과 느낌들을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야만 하는데, 그것들이 우리를 ‘아버지’의 보호로부터 갈라놓고, 우리에게 병과 불행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자아self’를 극복하는 법을 배웠을 때, 우리는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나의 어머니는 조용히 돌아섰고, 내가 그녀에게 말한 것을 분명히 숙고하고 있었으며, 그러나 더 이상 화를 내지 않았다. 나는 그녀가 나의 성명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음을, 그것들이 그녀의 안전하고 잘 알려진 세상을 뒤집을 것임을 깨달았음을 알고 있었다. 만약 인류가 제멋대로이고, 극심한 보복으로 위협하는 제호바에 대한 그녀의 신념이 없다면, 그녀는 길을 잃고 불안하게 느낄 것이다. 만약 세상이 그들 자신과 다른 이들의 악한 행동을 통제하도록 전적으로 인간에게 맡겨진다면 그녀는 어떻게 세상을 운영할 것인지를 의문할 것이다. 심지어 왕들과 총독들도 그들의 행동에서 사악했다. 죄인들을 다스리고 처벌하는 여호와가 없다면, 그것이 어디서 끝날 것인가?

 

나의 힘을 다시 얻는 동안, 나는 경전들을 부지런히 공부했는데, 내가 확신을 가지고 바리새인들과 서기들을 만날 수 있기 위해서 말이다. 메시아에 대해서 무엇이 씌어져 있는지를 내가 알아야 하는 것이 또한 필수적이었는데, 내가 예언자들이 말했던 ‘그he’였음을 내가 확신했기 때문이었다. 나는 실제로 불행과 질병, 빈곤으로부터 사람들을 구조할 – 구원할 – 수 있었고, 심지어 그들을 건강과 번영으로 회복할 수 있는데, 천국의 왕국과 ‘아버지Father’의 현실/실재Reality에 관한 진실을 그들에게 보여줌으로써 말이다.

 

내가 나의 어머니를 기쁘게 해주기 위해, 나가서, 가르치고, 치료하는데 충분히 준비가 되었다고 느꼈을 때, 나는 가기로 합의했는데, 어느 안식일에 나자렛의 예배당으로 가서 회중에게 말하기로 말이다.

 

관습대로, 나는 일어섰고, 읽으라고 이사야서가 건네졌다. 나는 유대인을 모든 종류의 굴레로부터 해방시킬 메시아가 온다고 예언하는 구절을 선택했다.

 

“주님의 영이 나에게 임했는데, 그가 가난한 자들에게 좋은 소식을 연설하라고 나에게 성유를 발랐기 때문이며, 그는 갇힌 자들의 해방을, 장님에게 시각의 회복을 선언하라고 나를 보냈다. 억압받는 자들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주님을 받아들일 수 있는 해를 선포하기 위해.“

 

그런 다음 나는 앉아서 말했다. ‘오늘 당신들은 이 예언이 내 안에서 성취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남자들의 얼굴에서 충격과 놀람이 있었지만, 나는 ‘아버지Father’가 무엇을 말하지를 나에게 말할 것임을 알면서, 계속 말했다. 말들이 주저 없이 나왔다.

 

나는 사막에서의 나의 체험에 대해 말했고, 성인으로 자라는 아기에 대한 나의 비전을 언급했으며, 자라는 동안 내내, 알지 못하는 사이에, 그 자신을 정신적 끈들과 사슬들로 감고, 그리하여 장님이 되고, 그 자신을 내부의 어둠 속에 감금하며, 신으로부터 그를 단절시킨다고 말이다.

 

나는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이 그들 자신을 정복자들과 노예제도, 빈곤과 질병의 억압으로 노출시킨다고 설명했다.

 

나는 말했다. ‘신이 빛이기God is LIGHT 때문이고, 그리고 빛LIGHT이 모든 보이는 것들의 실체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빛LIGHT은 인간이 즐기도록 모든 것들을 만드는 사랑LOVE입니다.’

 

‘풍요와 건강의 모든 축복들이 그에게 자유로이 사용가능해졌는데, 신을 마음과 가슴, 영혼으로 사랑했고, 신의 법률들에 따라 엄격히 살았던 인간에게 말입니다.’

 

내가 말을 끝냈을 때, 예배당 안에는 완전한 정적이 있었다. 나는 회중이 이상하고 강력한 무언가를 체험했고, 생각의 더 높은 계로 들어올려졌으며, 그 순간의 초월적인 고요를 방해하는 아무 것도 원하지 않았다고 느꼈다.

 

그때 속삭임들이 그들 사이에서 시작되었다. 그들은 내가 누구인가를 의문하고 있었다. 어떤 이들은 내가 예수라는 사람이라고, 그의 가족이 마을에서 알려져 있다고 확신했지만, 다른 이들은 이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는데, 내가 권위를 가진 자로서 말했기 때문이었다.

 

불행히도 나는 이들 종교적 남자들에게 나의 옛날 반응들이 돌아오는 것을 느꼈다. 나는 그들이 과거에 나를 경시했음을 알고 있었고, 그래서 나는 거부를 예상했다. 나는 나의 옛날의 도전적인 태도로 돌아갔고, 철저히 그들의 화나게 했다. 나 자신의 인간 반응을 통해 나는 재난을 초래했다. 그리고 나는 거의 재앙을 만났다.

 

젊은 남자들이 그들의 장로들에게 재촉되어 내게 달려왔고, 나를 가장 높은 절벽 꼭대기로 끌고 가서, 던져 죽게 하려 했지만, 그러나 나는 나의 ‘아버지Father’에게 구조를 기도했다. 갑자기 그들에게 불화가 일어나면서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서로에게 대들었고, 나는 그들 가운데서 빠져나올 수 있었으며 도망쳤다.

 

그것은 이상했다. 그들은 내가 가는 것을 주목하지 못한 듯 보였다.

 

나의 경험으로 상당히 흔들린 채, 나는 나의 어머니에게 내가 즉시 나자렛을 떠나서, 갈랄리 바다 옆의 아담한 타운인 가버나움Capernum으로 내려가고 있다고 그럭저럭 메시지를 보냈다.

 

먼저 나는 오래된 아는 사람들과 합류하려고 생각했지만, 나는 직관적으로 이것이 해야 할 옳은 일이 아님을 느꼈다. 그래서 길을 계속 내려가면서 타운으로 들어갈 때 나는 숙소를 찾는데 ‘아버지’의 지시와 도움을 위해 기도했다. 나는 돈이 없었고, 구걸하지도 않을 것이다.

 

내가 거리를 걸었을 때, 한 중년의 여자가 팔에 무거운 바구니들을 안고 나에게 다가왔다. 그녀의 얼굴은 슬픔에 가득 차 있었다. 그녀는 울고 있었던 것처럼 보였다. 충동적으로 나는 그녀를 멈추고, 내가 어디서 숙소를 찾을 수 있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자신이 보통 때면 나에게 침대를 제공할 테지만, 집에 매우 아픈 아들이 있다고 간단히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아들이 죽을 때 문상하러 이미 모인 ‘위로자들comforters’을 먹이기 위한 물건들을 사고 있었다고 간단히 덧붙였다.

 

나의 가슴이 그녀를 위해 슬퍼했지만, 또한 기뻤다. 곧바로 나는 내가 도울 수 있는 누군가에게로 인도되었다.

 

나는 나의 동정을 표했고, 그녀의 바구니들을 집으로 들어다주겠다고 제안했다.

 

그녀는 잠시 나를 쳐다보았고, 내가 누구인지 궁금해 했지만, 나의 모습과 태도로 분명히 만족한 듯 했다. 가는 길에서 나는 내가 그녀의 아들을 아마 도울 수 있을지 모른다고 말했다.

 

‘당신은 의시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나는 내가 의학적 훈련을 받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그를 도울 수 있다고 대답했다.

 

그녀의 집에 – 크고 돌로 잘 지은 집은 사회적 지위와 번영을 암시했는데 – 도착하자, 그녀는 나를 그녀의 남편에게 데려가면서 말했다. ‘이 남자가 우리 아들을 도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고개를 끄덕였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 여자, 미리암Miriam은 나를 끌어당기며, 그가 괴로워하고 매우 화가 나있다고 말했다.

 

‘저 아들은 많은 딸들 중에 우리의 유일한 아들이며, 그는 아이에게 병을 주었다고 신을 탓하고 있습니다.’ 미리암은 흐느꼈디. “만약 그가 이처럼 신에 대항해서 말한다면, 다른 곤란들이 우리에게 쌓이지 않을까요?‘

 

‘위안을 가지세요,’ 내가 말했다. ‘곧 당신의 아들이 다시 좋아질 것입니다.’

 

그녀는 의심스럽게 보였지만, 나를 아들이 누워있는 방으로 인도했다. 그 방은 덥고 숨이 막혔으며, 음울하고 수다스러운 ‘잘 되기를 비는 자들well-wishers’로 가득 차 있었다. 나는 어머니에게 그 방을 비우라고 요청했지만, 방문자들은 끈질겼다. 그들은 무엇이 이루어지는지 보고 싶어 했으며, 미리암이 남편을 불러 그들에게 말했을 때 마지못해 물러났다. 나는 옆방에서 그들이 아버지와 다투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만약 의시가 아들을 도울 수 없었을 때에, 그가 이 남자가 무엇을 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느냐? 그 아버지는 그 자신이 보기 위해 방으로 들어왔다.

 

그의 아들은 죽은 듯이 창백했고, 높은 열을 가지고 있었다. 그 어머니는 그 아이가 음식을 몸에 지닐 수 없고, 설사를 했다고 설명했다. 그 아이는 여러 날 동안 그렇게 있었고, 너무나 많은 몸무게를 잃었으며, 의사는 그에게 아무 것도 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아마도 죽을 것이다.

 

나는 아들의 머리에 내 손을 얹고, ‘아버지Father’ 생명이 나의 손을 통해 이 소년에게 흘러들어갈 것을 알고, 조용히 진심의 감사를 드리면서 기도했다. 그리하여 치료하는 일이 달성될 것이다. 나는 나의 속에서 뜨거운 열과 간질거리는 파동을 느꼈고, 힘이 그 허약한 몸속으로 쏟아지는 것을 느꼈다. 나는 기쁨의 감사로 압도되었다. ‘아버지 생명Father Life’이 그 치유의 자연적 일을 하기 위해 방출될 때 얼마나 위대하고, 얼마나 경이로운가!

 

그의 어머니와 아버지는 근심스럽게 쳐다보고,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지를 궁금해 하면서, 서로의 손을 잡고 강렬하게 주시했다. 그들이 아들의 피부색이 점차 흰색으로부터 더 건강한 색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놀람과 기쁨에서 소리쳤다. 얼마 후, 그 소년은 나를 쳐다보았고, 명랑하게 말했다. ‘감사합니다. 난 지금 괜찮아요. 난 배가 고프고, 먹고 싶어요.’

 

그의 어머니는 행복감으로 웃었고, 그를 껴안았지만, 또한 두려운 듯이 보였다.

 

‘나의 아들아, 난 너에게 음식을 줄 수 없어. 의사가 화를 낼 거야.’

 

그녀는 물 외에는 그를 굶기라고 경고를 받았다. 나는 미소 짓고 말했다. ‘그는 나았습니다. 당신은 그에게 빵과 포도주를 줄 수 있고, 그는 음식을 지닐 것입니다.’

 

그의 아버지, 제데카아Zedekiah는 기쁨과 감사로 온통 놀라워했다. 그의 사랑하는 아들을 포옹한 후, 그는 나에게 돌아섰고, 나의 손을 따뜻하게 잡았다. 그는 나의 어깨를 계속 두드리면서 그의 머리를 흔들고, 그의 뺨을 흘러내리는 눈물들로 말을 이을 수 없었다.

 

그가 가까스로 그의 태도를 회복했을 때 그는 거실로 갔고, 거기 사람들에게 말했다. ‘거의 죽었던 나의 아들이 다시금 생명의 완전함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말이 기쁨과 흥분, 불신과 질문, 웃음과 축하들의 큰 떠들썩함으로 반겨졌다. 소년의 어머니는 거기 서있었고, 그녀의 얼굴은 미소로 둘러싸였다.

 

그 후, 숙소를 필요로 하는 것에는 의문이 없어졌다. 제데키아가 놀란 ‘위로자들comforters’에게 아들이 나았다고 말했고, 그 소년 자신이 미소 지으며 문에 나타나서, 다시 한 번 음식을 청했을 때, ‘잘 되기를 비는 자들well-wishers’ 모두가 나를 둘러쌌으며, 나를 그들의 집으로 초대했다.

 

그러나 나는 소녀의 아버지와 남아있기를 더 좋아했고, 그는 지금 내게 물을 많은 질문이 있다고, 그는 내가 그것들에 대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식과 포도주가 테이블에 차려졌고, 모든 이들이 마음껏 먹도록 초대된 후, 제데키아는 앉아서 그의 첫 질문을 물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은 사제나 의사가 할 수 없는 무엇을 했습니다. 치료는 신으로부터만 옵니다. 비록 당신이 이방인이지만, 나는 당신이 신으로부터 왔음에 틀림없다고 인식합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말했다. 그리고 사람들은 궁금해 하면서 소근거렸다.

 

‘나의 아들에게 온 이 병은, 과거에 내가 잘못한 무엇에 대한 처벌입니까? 그리고 신이 나의 유일한 아들을 나로부터 데려가고 싶을 정도로 그처럼 통탄할 죄를 내가 어떻게 지을 수 있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이 말들을 들었을 때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제데키엘, 당신은 내가 가장 대답하고 싶은 질문을 물었습니다. 신은 우리에게 생명LIFE과 존재being를 주었습니다. 그는 이것들을 채가지 않을 것인데, 인간이 다른 사람과 화가 났기 때문에 다른 사람으로부터 어떤 보물을 채가듯이 말입니다. 이것은 인간이 행동하는 방식입니다. 신이 아닙니다. 그리고 신은 하늘의 어떤 부분에 있는 왕좌에 있지 않는데, 인간 왕들이 왕좌에 앉아서 그들의 국민을 다스리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방식이고, 인간의 신념이지 — 진실이 아닙니다. 신의 방식은 인간 마음이 고안하거나 꿈 꿀 수 있는 무엇을 훨씬 넘어서 있습니다. 나는 혼자서 ’우리를 존재로 데려온 것That which has brought us into being‘을 ’보았고seen,‘ 나는 그것It이 라비들Rabbis이 가르치는 그런 종류의 ’신God’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완전한 사랑Perfect Love’임을 보았고, 이 이유로 나는 다소 ‘아버지Father’에 대해 말할 것인데, 내가 그것It이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그것들을 좋은 건강 상태로 유지하면서 일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인데, 인간의 아버지가 그의 아이들이 집의 거처 안에서 잘 먹고, 잘 입고, 보호되도록 하기 위해 일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나는 세상의 모든 것들 안에서 그것It을 ‘보았습니다seen.’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남자는 의심하면서 물었다.

 

‘어떤 종류의 한 개인적 ‘존재being’가 동시에 모든 곳에 있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공기는 모든 곳에 있는데, 우리가 그것을 볼 수 없다 해도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알고 있고 – 의심하지 않는데 – 그것의 우리의 존재로 매우 실질적이고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말입니다. 만약 공기가 없고, 우리가 그것으로 숨 쉴 수 없다면, 우리는 죽을 것입니다. 우리가 바람으로 부르는 공기의 운동을 우리는 볼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이 잎들을 흔드는 것을 보고, 하늘을 건너 구름들을 움직이는 것을 보는데, 따라서 우리는 공기가 우리 주위에, 위에 있고,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당신에게 물겠는데, 인간의 가장 실질적이고 가치 있는 부분은 무엇입니까 – 그의 몸입니까, 아니면 그의 마음입니까?‘

 

어떤 이들이 그것이 몸이라고, 그렇지 않다면 그가 땅에서 설 자리가 없을 것이고, 일할 수 없으며, 보일 수 없고, 알 수 없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다른 이들은 그의 마음이 그의 몸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내가 대답했다. ‘그의 마음이 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그의 마음이 없다면 그는 그의 몸에 힘을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먹거나 마시고, 잠자거나 움직이고, 계획하거나 살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마음을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단지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을 뿐인데, 그것이 생산하는 생각들 때문에, 그리고 그 생각들이 우리의 생활에 어떤 종류의 행동을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마음이 뇌를 통해 일한다고 믿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일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육체로부터 태어난 뇌가 생각들과 느낌들, 아이디어들, 계획들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제 이것이 ’아버지Father‘가 모든 것들 안에 존재하는 방식임이 당신들에게 명확해져야 하는데, 그것It이 인간 마음 뒤에서 ’마음mind‘을 지시하고 있고,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그것의Its 위대한 일을 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그러함을 알고 있는데, 우리가 그것이 가져오는 경이들을 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의 성장을 보고, 우리는 그들이 먹은 음식이 기적처럼 그들에게 영양을 주고 자라게 만드는 또 다른 물질로 변하는 것을 봅니다. 이것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우리는 알거나 상상조차 하지 못합니다. 우리가 알았다 해도 우리는 여전히 무엇이 모든 종들의 살아있는 몸 안에서 그러한 중요한 생명 과정이 일하게 하는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각각의 종의 몸이 분명히 그들이 먹는 종류의 음식을 뼈와 피와 살로 자라도록 영양분으로 변형시키는 목적을 가지고 얼마나 경이롭게 형성되고 창조되었는지를 보세요.’

 

‘지금 당신은 우리들에게 이러한 일들을 보여주고, 우리는 그것들이 정말로 경탄할만한 일임을 볼 수 있습니다.’ 한 젊은 남자가 외쳤다. ‘그렇습니다. 그것들은 그렇습니다! 우리는 어린 몸들이 그 발달의 다양한 단계들을 거쳐 감을 보며, 우리는 그들의 마음이 그 육체적 발달과 보조를 맞춤을 보는데, 젊은 남자들과 여자들이 배우자를 찾기를, 그들 자신이 부모가 되기를 열망하기 시작할 때까지 말입니다. 그런 다음 잉태의 위대한 일이 달성되고, 자궁 안에서 씨앗의 성장이 계속되는데, 그것이 완전히 달이 찬 아기로 나올 때까지 말입니다. 생각해보세요! 누가 여자 안에서 이 모든 꾸준하고 정연한 성장을, 그로부터 나오는 머리와 몸, 수족의 적절한 발달을 다스리는 계획들을 결정합니까, 이 여자나 저 여자나 다름없이, 한 종이나 다른 종에 다름없이 말입니다. 누가 출산이 시작될 정확한 순간을 — 자궁으로부터 아이를 데려고 나올 육체적 수단을, 아이를 위한 젖의 공급을 결정합니까? 생각해 보세요 — 그것이 어머니입니까? 아니, 그것은 어머니가 아니며, 그녀는 단지 그녀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의 목격자에 지나지 않는데, 그녀의 남편이 그녀에게 왔고, 그의 씨앗을 그녀의 것과 합하도록 심었던 순간 이래 말입니다. 신이 멀리서부터 이 모든 일들을 합니까? 그의 생각들이 지구의 남자와 여자에게 도달하고, 언제 이러한 일들이 일어날지를 결정합니까?’

 

 

 

편지 2편 2부

 

‘아니, 이 모든 일은 모든 살아있는 것 안의 ’창조적 마음 힘Creative Mind Power,‘ ’지적인 사랑스러운 생명Intelligently Loving Life‘에 의해 달성됩니다. 우리는 그 아이들에 대한 부모들의 사랑을 보는데, 그들이 새든, 동물이든, 인간이든 말입니다. 어디서 이 사랑이 옵니까? 그것은 우리들 안의 ’아버지Father‘의 ’창조적 마음 힘Creative Mind Power‘ - 완전한 사랑Perfect Love – 으로부터 끌어옵니다. 우리가 오늘 여기서 살고, 숨쉬고, 먹고, 잠자고, 아이들을 가지고, 나이를 먹고, 그런 다음 더 행복한 어떤 장소로 가기 위해 죽는 것은 식물들과 나무들, 새들, 동물들, 그리고 인간 자신 안에서 일을 하는 ’아버지Father‘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들 안에서 활동하는 ’아버지Father‘의 일입니다. 당신은 어떻게 내가 오늘밤에 말한 모든 것의 진실을 부인할 수 있습니까? 오늘 당신은 한 죽어가는 어린 소년이 짧은 시간 안에 다시 완전한 생명으로 돌아온 것을 보았는데 — 그를 치료한 것이 나였습니까? 전혀 아닙니다. 나 자신에 대해 나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들 안에서 활동하는 ’아버지Father‘인 생명이었고, 그것이 아픈 몸을 복구하기 위해 완전함 힘으로 왔으며, 그것을 다시 완전한 건강으로 데려왔는데, 내가 그것이 그럴 것이라고 믿었고, 의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방 안에는 만족의 표정들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빛, 새로운 관심, 심지어 새로운 부드러움이 그들의 얼굴에 보였습니다.

 

‘그럼 왜 인간이 그처럼 비통하게 고통을 당합니까?’ 미리암이 물었다.

 

‘인간이 잉태되었을 때, 생명LIFE이 씨 안에서 형성될 때, 그것IT은 세상의 모든 다른 개체로부터 그것IT을 분리하는 인간성을 택하기 때문입니다. 그것IT을 고유한, 혼자의 인물로, 어느 다른 누구와도 합류하지 않고, 혼자, 자신만의, 그 자신의ITS 인물로 만들기 위해, 그것IT은 그가 열렬히 바라는 그러한 모든 것은 단단히 잡고, 그가 원하지 않는 모든 것은 거부하고 밀어버리는, 그의 지구 성질에서 2개의 막강하게 강한 충동들로 종속되고 – 지배됩니다. 인간 안의 이 두 개의 가장 기본적인 충동들이 그의 삶을 통해 그가 하는 모든 일들의 기초를 이루며, 인간이 그 자신에게 가져오는 고난에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비록 ’아버지Father‘가 인간 안에서 활동하고 있다 해도, 그것IT은 그것IT 안의 인간성의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아버지‘는 아무 것도 잡지 않고, 아무 것도 거부하지 않으며, 아무 것도 비난하지 않고, 심지어 ’부정행위wrongdoing‘도 보지 않습니다. 인간이 죄로 부르는 인간이 행하는 모든 것은 오직 이 세상의 것이고, 이 세상 안에서만 처벌되는데 — 그것이 지구의 존재의 법칙Law of Earthly Existence이기 때문인데, 당신들이 알듯이, 당신들이 수확할 때처럼 당신들이 심은 것이 무엇이든 당신들이 거둔다고 말입니다. 그가 생명과 마음을 ’아버지Father‘로부터 끌어당기기 때문에, 인간 자신은 생각과 말들과 행동들에서 창조적입니다. 그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하고, 믿는 무엇이든, 같은 형태로 그에게 돌아오며, 얼마의 시간이 지난 뒤 말입니다. ’아버지Father‘로부터의 처벌은 없는데 — 인간에게 오는 해악은 무엇이든 전적으로 그들 자신이 만든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것이 모두 새로운 가르침이라고 소근거렸는데,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이전에 배웠던 모든 것보다 더 큰 의미를 만들었다.

몇몇 목소리가 나에게 더 많은 것을 말해달라고 재촉했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내 속에서 당신들은 치료하는 활동적인 생명LIFE을 보았습니다. 나를 따르세요, 당신들은 행복을 찾기 위해 당신들이 걸어야 할 길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내 말 속에서 당신들은 어느 다른 인간에 의해서도 결코 밝혀지지 않았던 존재의 진실TRUTH of Existence을 볼 것입니다.

 

‘메시아Messiah에 대해 말해졌는데, 그가 창조의 시초로부터 숨겨진 비밀들을 말할 것이라고. 나는 이러한 비밀들을 당신들이 나로부터 들을 것이라고, 진실로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만약 당신들이 자세히 듣고 그 의미를 이해한다면, 그 진실을 실천한다면, 그 법칙들을 준수한다면, 당신들은 새롭게 만들어질 것이고,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내가 말을 한 후, 사람들은 잠시 조용해졌고, 그런 다음 흥분된 말의 떠들썩함이 있었지만, 제데키아가 일어서서 집안을 정돈할 시간이라고 말했다. 그의 몸은 잠을 필요로 했고, 그의 아내와 딸들 역시 내내 우느라고 지쳐있었다.

 

다음날 아침 내가 항구로 내려갈 것이고, 아픈 사람들을 나에게 데려올 것이 마련되었다. 그리하여 나는 나의 사명을 시작할 수 있었고, 모든 것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나를 위해 신속히 마련되었다. 만약 내가 고치지 못한다면, 관심이 없어질 것이고, 내가 그들에게 말할 모든 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치료는 내가 가르치기를 원했던 것의 진실을 실증했고, 나의 가르침들은 왜 내가 ‘아버지Father’로부터 그들에게 치료를 가져올 수 있는지 이유들을 설명할 것이다.

 

내가 다음날 아침에 깨었을 때, 나는 다가올 경이로운 일들의 기대감으로 즐겁게 살아있다는 느낌을 느꼈다.

 

나는 아침을 먹은 후, 제데키아와 함께 타운의 항구를 향해 출발했고, 나의 가슴이 지나가는 모든 이들에 대한 사랑으로 타올랐다. 나는 그들에게 따뜻하게 인사했고, 좋은 소식을 듣기를 원하는 자들이 ‘좋은 소식good news’을 들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부두에 도착했을 때, 나는 남자들과 여자들, 그리고 어린이들이 나의 도착을 기다리면서 땅에 앉아 있음을 발견했다. 어떤 이들은 애원하듯이 그들의 손을 내밀었다. 이들은 매우 아픈 듯이 보였고, 일부는 발을 절었으며, 많은 이들이 상처들로 덮여 있었다.

 

나의 가슴이 그들의 가련한 상태로 여전히 아팠지만, 이제 나는 또한 기뻐할 수 있었는데, 내가 그들이 이렇게 된 것이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가 아님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아버지’는 그 자체 모든 치유, 모든 건강, 모든 신체적 건강이었다. 나는 어제 밤에, 그리고 나의 집에서 이것을 증명했다. 나는 지금 내 주위로 모인 군중에게 이 경이로운 진실을 실증할 수 있을 것에 크게 기뻐했다.

 

한 슬픈 늙은 얼굴이 나의 주의를 사로잡았다. 그녀는 주름졌고, 가늘고, 등이 굽었다. 나는 그녀에게 가서 그녀 옆에 무릎을 꿇고, 나의 손을 그녀의 머리에 대었으며, 즉시 나의 머리를 통해 진동하면서 나의 손을 통해 들어오는 ‘아버지 힘Father Power’의 흐름을 느꼈는데, 그녀의 몸 전체가 그녀의 팔다리를 에너지화 하는 생명력Life Force으로 흔들릴 때까지 말이다. 이것을 보고 있던 사람들이 놀랐고, 내가 무엇을 그녀에게 할 수 있는가를 의문했으며, 그러나 다른 이들은 그들의 이의를 침묵시켰다. 점차 그녀의 수족이 펴지면서 길어졌고, 곧아졌으며, 그녀의 얼굴이 힘을 찾은 기쁨으로 되살아났다. 나는 그녀가 일어서도록 도왔고, 그런 다음 그녀는 스스로 자랑스럽게 섰다. 그녀는 행복감에 너무 넘쳐서 울기 시작했고, 그런 다음 웃었고 춤추었는데, 사람들에게 소리치면서 말이다. “신을 찬양하라Praise God,‘ 그녀가 말했다. ’신을 찬양하라‘ 하고 거기 서있던 다른 이들이 따라했다. 그들은 모두 그들이 본 것에 의해 깊이 감동을 받았다.

 

내 쪽으로 몰리던 사람들의 압력이 너무나 커서, 제데키아는 그들을 통제할 것을 제안했다. 질서정연한 양식으로, 다른 열렬한 구경꾼들의 도움을 받아, 그는 아픈 자를 내 앞으로 정렬시켰고, 내가 그들의 가장 깊은 필요성에 따라 그들을 돌볼 수 있게 했다.

 

마침내 피로를 느끼면서, 나의 주인은 나를 그의 집으로 식사하도록 다시 초대했다. 그는 시간이 없어 내가 치료할 수 없었던 자들을 돌려보냈다. 그는 그들에게 내가 다음날 돌아올 것을 확신시켰다.

 

그것은 축제의 저녁이었고 – 너무나 할 말이 많은 – 축하할 것이 너무나 많은 – 가르쳐야 할 것이 너무나 많은 – 배워야 할 것이 너무나 많은 그런 저녁이었고 – 그 모든 것이 분명히 ‘좋은 소식good news’이라는데 사람들이 동의했다. 나는 많은 이들이 내가 사막에서 ‘보았던seen’ 것의 진실을 말하는 것을 받아들였음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것은 많은 날들 동안 계속되었다. 사람들이 나를 보기 위해 사방으로부터 왔다. 제데키아와 그의 다른 친구들이 내가 치료하고 가르칠 수 있도록 군중을 정리하는 것을 도왔다. 사람들은 기쁜 마음으로 귀를 기울였다. 그들은 ‘아버지Father’에 대해 자기들끼리 얘기하고 있었고, 사람들을 불행으로 묶는 ‘끈들과 사슬들thongs and chains’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열망했다.

 

군중의 압력이 너무나 커졌고, 나는 곧 내가 나를 돕는데 내가 믿을 수 있는 나 자신의 조력자들을 찾아야만 함을 곧 깨달았다. 그것은 제데키아가 방치했던 그의 가죽 사업을 하기 위해 돌아갈 시간이었다.

 

나는 ‘사도들disciples’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기도하기 위해 언덕들로 갔다. 내가 누구를 선택할지에 대해 인도받게 될 것이라는 확신이 내게 왔을 때, 나는 가버나움으로 돌아갔다. 나는 나의 가르침에 강렬하게 귀를 기울이는 것으로 내가 보았던 몇몇 남자들에게 말하기 위해 물가로 내려가고 싶은 강한 느낌을 느꼈다.

 

그들이 나와 합류하기 위해 그들의 어망을 내려놓을지, 아니면 그대로 남아 있을지가 보일 것이다. 그러나 내가 그들을, 시몬Simon/베드로, 앤드류Andrew/안드레, 제임스James/야고보, 그리고 존John/요한을 불렀을 때, 그들이 즉시 나의 치료와 가르침의 일을 돕기 위해 행복한 마음으로 왔다. 다른 이들이 또한 내가 사람들 가운데서 나의 일을 시작했을 때 나에게 합류했다.

 

나는 내가 언제든 돌아올 수 있다는 제데키아의 따뜻한 확신으로, 나의 주인인 그의 집을 떠났다.

 

그렇게 나는 타운들과 마을들을 통해 필요한 어디든 돌아다니면서 교사와 치료자로서 나의 사명을 시작했다. 출발하기 전에, 나는 나를 돕는데 동의했고, 열망했던 젊은 남자들을 한데 모았다. 그들은 나의 가르침으로 귀를 기울일 것이고, 내가 말하기를 원했던 많은 것들로 신비로움을 느낄 것이었다. 내가 먼저 사막에서 나에게 밝혀졌던 모든 것의 배경을 설명해야 하는 것이 결정적이었다.

 

나는 나의 이전의 게으른 생활방식에도 불구하고, 나가 항상 사람들에 대해 심오한 연민을 가지고 있었음을 얘기했다. 라비들이 가르친 ‘신God’으로부터 나를 돌아서게 만든 것은 나의 연민이었다. 징벌하는 여호와에 대한 나의 완전한 거부에 대해 내가 말했을 때, 나는 그들의 얼굴에서 의심과 충격을 볼 수 있었다.

 

상당히 길게 나는 설명했는데, 내가 무고한 어린이들이 견디는 그처럼 많은 고통이 있을 때 ‘좋은good’ 신에 대해 말하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가를 내가 질문했다고 말이다. 내가 말했을 때, 나는 그들의 얼굴의 긴장이 점차 완화되는 것을 보았다. 나는 계속해서 나의 이전 의심들과 분노를 설명했는데, 내가 그들의 표정들이 수용의 표정으로, 그런 다음 완전한 동의로 바뀌는 것을 볼 때까지 말이다. 나는 내가 그들이 이전에 결코 말할 용기를 갖지 못했던 그들 자신의 의심과 질문을 할 여지를 그들에게 주어야 함을 발견했다.

 

우리가 함께 얘기했을 때, 나는 그들이 라비들의 가르침들에 대해 비밀의 저항을 가지고 있는데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는 그들의 안도감을 감지할 수 있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는데, 내가 나의 인생을 낭비하고 있음을 더욱 명확히 깨닫기 시작한 때가 왔다고 말이다. 나는 변하기를 원했고, 내가 말하자면 새로운 생활방식의 시작으로 가는 출발점으로 세례 요한에게 가야함을 매우 강하게 느꼈다고.

 

나는 세례 동안 일어난 일과 사막에서의 나의 6주간을 묘사했다. 나는 설명했는데, 내가 지금 ‘아버지Father’로 부르는 ‘실재REALITY’를 내게 보여준 깊은 계시들과 비전들을 통해가는 동안, 나의 의식으로부터 나의 이전의 모든 생각들과 신념들, 태도들, 교만, 반역성이 점차 청소되었다고 말이다. 나는 ‘아버지Father’의 성질을, 그리고 이 ‘신성한 성질Divine Nature‘이 또한 ’신성한 의지Divine Will‘를 구성한다고 설명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는데, 잘못된 생각과 잘못된 행위를 통해 그의 내부의 ’아버지Father‘로부터 그 자신을 차단했던 것이 인간 자신이라고, 그리고 인간만이 먼저 뉘우침을 통해, 그런 다음 정신적–감정적 청소를 통해 ’아버지Father‘와의 완전한 접촉으로 돌아가는 그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다고. 이것이 달성될 때, ’아버지Father‘의 완전한 성질이 그 사람의 마음과 가슴, 몸과 영혼, 그의 삶의 환경과 체험들로 방출될 것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그 사람은 ’아버지Father‘에 의해 지배되는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들어갈 것이고, 또한 천국의 왕국이 그 사람의 의식 안에서 수립될 것이다. 그는 그때 그의 존재 뒤에 있는 그 목적을 획득했을 것이다.

 

내가 나의 사도들에게 말했을 때, 나는 그들의 얼굴에 반영된 그들의 반응들을 보았다. 모든 의심이 사라졌고, 이제 깨어나는 이해와 기쁨의 빛이 있었다. 이들 젊은 남자들은 열광적인 신자들이 되었고, 그들은 소리쳤다. ‘이것은 정말로 좋은 소식입니다!’

 

그러나 내가 말한 모든 것의 그들의 최초의 수용이 있은 후, 그들이 내가 말한 모든 것이 진실일 수 있는가를 의문했던 때들이 있었다. 그들 자신이 그들 마음속에 너무나 깊이 각인된 ‘여호와’의 이미지를 벗기 위해 준비되는 것은 용기의 상당량을 요구했다.

 

자기들 끼리 말하면서, 그러한 기적을 주장하는 이 남자는 누구인가를 질문했던 때들이 있었다. 그들이 나를 따라왔지만, 내가 정말로 사탄으로부터 메신저였음이 드러난다면? 그때는 어떡할 것인가? 그들은 여호와에게 극심하게 징벌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잃을 많은 것을 가지고 있었는데 – 건전하고 열심히 일하는 젊은 남자들로서 그들의 사회적 지위, 상인이고 예술가들로서 그들의 명성, 그들의 수입의 손실, 무엇보다도 최대의 장애물은 그들의 가족들로부터 있음직한 분노와 배척일 것이다. 그들이 보상으로 받게 될 것은 무엇인가?

 

나는 그들에게 ‘좋은 소식의 복음gospel of good news’을 전파하는데 그들의 도움에 대한 세속적인 보상은 약속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어디를 가든 우리가 음식과 거처가 주어질 것임에, 사람들에게 잘 받아들여질 것임에 전혀 의심이 없었다. 나는 그들에게 ‘아버지Father’가 그들의 필요성을 알고, 그것들을 충족시켜줄 것이고, 그들을 건강하게 보살필 것이라는 진실Truth만을 그들에게 약속할 수 있었다. 나는 또한 그들에게 약속할 수 있었는데, 그들이 ‘아버지’에게 돌아가고 길의 매 걸음마다 ‘아버지’를 신뢰할 때 그들이 전에 결코 행복한 적 없는 방식으로 행복해질 것이라고 말이다. 그들은 그들이 ‘자아self’의 요구들을 치우고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정도로 직접 천국의 왕국을 체험할 것이다. 그들은 치료들을 목격할 것이고, 이것들이 그들의 믿음을 늘릴 것이며, 그들에게 여정의 불편을 견딜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왕국의 복음GOSPEL OF THE KINGDOM’의 ‘좋은 소식GOOD NEWS’을 전파하는 우리의 사명을 시작하게 된 방식이었다.

 

나는 이 젊은 남자들을 내가 가기에 앞서 우리가 방문할 타운으로 보냈다. 그들이 그곳으로 들어갔을 때, 그들은 사람들에게 ‘천국의 왕국의 좋은 소식’을 듣기 위해 한데 모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놀랐고 더 많은 것을 알기를 원했지만, 사도들은 그들이 친구들과 이웃들을 데려오라고 재촉했고, 그들은 ‘예수가 도착할 때’ 그것에 대한 모든 것을 듣게 될 것이라고, 그들의 아픈 사람들의 치료가 있을 것이라고 들었다. 신이 나서 많은 이들이 ‘좋은 소식’을 퍼뜨리는 것을 돕기 위해 달려갔고, 곧 그들은 거대한 군중으로 한데 모였다.

 

폭력과 처벌, 죄인들에게 저주로 위협했던 시무룩한 종교적 설교자들에 대해 그처럼 깊이, 열정적으로 반역했던 나는 이제 기쁨으로 이들 군중을 만나기 위해 걸었다.

 

나는 그들의 날을 환하게 해줄 그들과 나눌 나의 ‘좋은 소식’을, 그리고 그들의 삶을 기쁘게 해줄 병과 고통의 치유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반면, 전에는 나는 이기적으로, 빈손으로, 그들의 선의를, 가끔은 그들의 주는 것을 감사하지 않고 받아들이면서 사람들 가운데서 움직였다. 나는 지금은 나의 말로 귀를 기울이고, 자신의 생활의 질을 개선할 행동을 취할 준비가 된 모든 이들에게 풍부한 생명을 줄 가능성들을 가지고 왔다.

 

나는 이 페이지들을 읽고 있는 당신들이 그 당시 나의 입장을, 사막에서의 나의 깨달음 후에 나의 의식의 상태를, ‘예수’로서 나의 민족에게 내가 제시했던 인물을 완전히 이해하기를 원한다. 너무나 많은 추측들이 있었는데, 그것들에 대해 나는 당신들에게 진실을 주려고 한다.

 

나는 성숙했을 때 좋은 육체, 강인한 매부리코 특징, 뛰어난 지능을 타고 났으며, 흉내 내기와 웃기를 좋아했는데 — 그러나 오늘날 많은 당신들처럼 나는 나의 세속적 재능들에 별 관심을 없었다. 사막으로 갔던 시간에, 나의 얼굴과 매너는 당신들이 표준보다 ‘하급down-graded’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었다. 내가 조사하기 시작했고 내가 되어버린 것에 반역하기 시작했던 동안, 나의 지능 역시 남용을 겪었는데, 건방진 연설에 몰두하면서 종교에 대한 논쟁과 불화에 끊임없이 관여했다. 나는 사람들을 웃겼다. 나는 내가 어울린 남자들과 여자들에게 호감을 샀지만, 확실히 존중은 받지 못했다. 그러므로 내가 나자렛의 예배당에서 그들에게 말했을 때 나를 알고 있던 자들의 놀람이 있었다.

 

나의 어머니가 나를 좋은 건강으로 돌아가게 간호하던 동안, 나는 사막에서 나에게 주어진 지식과 깨달음의 강력한 사용을 만들었다. 이것이 내가 되기로 되어 있던 남자로 나를 회복시켰다.

 

내가 나의 사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내가 창조와 존재 그 자체의 비밀들의 지고의 지식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었음을 완전히 알고 있었다. 그러므로 나는 완전한 확신으로 말할 수 있었다. “아무도 나 외에는 ’아버지Father‘를 ’보지seen’ 못했다.’

 

나는 인간들이 그처럼 진심으로 믿고 있던 모든 것이 거짓임을 – 진짜가 아님을 알고 있었다.

 

나는 이 사명을 위해 ‘아버지Father’에 의해 특별히 형성되고 설계되었음을 알고 있었다. 나는 육체적 에너지, 연설의 활력, 의미 있는 우화들을 고안할 능력, 내가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결코 잊혀 지지 않을 형태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으로 풍부하게 축복 받았다.

 

그 외 나는 나의 동료 인간들을 오랜 사귐을 통해 그처럼 잘 이해했고, 나는 그들의 가장 재미있는 희망들, 그들의 가장 절망적인 두려움들을 알고 있었다. 나는 무엇이 그들을 웃게 만들었는가, 무엇이 그들이 부자와 거만한 자들을 조롱하고 조소하게 자극했는가를 알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너무나 많은 이들이, 젊었든 늙었든, 얼마나 깊이, 조용히, 그리고 대담하게 고통을 겪고 있는지를 잘 알고 있었다. 나는 바리새인들Pharisees의 말의 채찍의 두려움 속에 살았던 – 혹은 견디었던 사람들과, 로마인들Romans의 세법으로 굴복했던 사람들에 대한 깊은 연민을 알고 있고, 체험했다. 나는 그들의 자랑스러운 유대 정신이 어떻게 비유대인gentiles 정복자들에 의해 찢겼는지, 그들에게 그들 입술과 손과 무릎의 경례로 존중을 강요당했음을, 그러나 그들은 닫힌 문들 뒤에서 그들을 경멸했음을 알고 있었다. 나는 사람들의 생활과 생각을 알고 있고, 완전히 이해했다. 나는 전에 그들의 생각을 생각했고, 그들의 반감을 느꼈으며, 결핍의 시간에 그들과 같은 고뇌를 견디었고, 로마 통치의 장악에서 무력함을 느꼈다.

 

나는 이제 이 고통의 어느 것도 정말로 필요하지 않음을 알고 있었다. 내가 존재의 현실Reality of existence, 우주적 ‘신’의 현실Reality of Universal God을 알면서, 나는 권위 속의 유대인들의 어리석음을 명확히 지각할 수 있었는데, 그들은 국민에게 무거운 부담의 삶의 방식을 부과하고 있었고, 그것은 전적으로 잘못되었으며, 존재의 진실Truth of Being과는 정반대 속에 있었다. 그 상황이 나를 깊이 화나게 만들었다.

 

그러므로 나는 팔레스타인에서 신성한 행동Divine Action의 순수한 도구가 되도록 완벽하게 조성되고 연마되었음을 알고 있었는데 — 진실TRUTH을 위한 나의 열정으로 추진되어, 나의 동료 인간들에 대한 나의 연민으로 추진되어 말이다. 그리하여 나는 나 자신을 ‘인간의 아들Son of man’이라고 불렀는데, 인류가 그들의 매일의 삶에서 정확히 무엇과 대치되어 있는지를 내가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더욱이, 나는 사람들에게 진실을 가져올 나의 목적들을 달성할 수 있다고, 그리하여 그들의 삶의 질을 바꾸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완벽한 확신을 가졌다. 그 이유로, 비록 내가 나의 사명의 출발 직후에 내가 하도록 제안된 모든 것에 대해 – 유대 세계를 위아래로, 안팎을 뒤집는 것에 대해 - 지불할 벌금이 있게 될 것임을 알고 있다 해도, 나는 그것과 직면하고, 그것을 통해 갈 준비가 되어 있고, 그것을 피할 수 없는데, 내가 나의 가슴과 존재를 통해 흐르는 ‘아버지’ 사랑Father LOVE으로 사람들을 사랑했기 때문이었다. ‘아버지’ 사랑Father LOVE은 주는 것GIVING의 본질이기 때문인데 — 보이는 존재, 보이는 삶, 성장과 보호, 양육, 치료로 그 자신을 주면서, 보이게 만들어진 모든 창조의 모든 필요성들의 달성하면서 말이다.

 

나는 사람들에게 – 세계에게 - ‘아버지Father’의 구원의 선물이었음을 알고 있었는데,

 

그들이 수세기 동안 생각했고 가르쳤듯이, 구원이 ‘죄인들sinners’에게 분노한 신이 주는 징벌로부터의 구원이 아니라, 그러나 잘못된 생각에서 – 그들의 불행들, 빈곤, 병과 불행을 창조했던 잘못된 생각에서 - 똑같은 잘못의 매일 반복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는 것임을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인류를 너무나 깊이 사랑했고, 나는 유대교 사제들에 반항해 가르치고 치료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나는 사막에서 내가 진실로 ‘보았고seen,’ 나의 온 가슴으로 알고 있었던 것을 위해 십자가에서 죽을 준비가 되어 있었고, 그렇게 하기 위한 나의 능력의 최후의 한 방울까지 나눌 것을 원했다.

 

**********

 

이것이 나의 십자가 처형 뒤에 있는 진실이고THIS IS THE TRUTH BEHIND MY CRUCIFIXION 당신들이 들었던 모든 나머지는 신전에서 제물을 태우는 유대 관행으로부터 일어난 인간이 만든 추측이다AND ALL THE REST YOU’VE HEARD IS MAN-MADE CONJECTURE ARISING OUT OF THE JEWISH PRACTI9CE OF BURT OFFERINGS IN THE TEMPLE.

 

**********

 

나는 인류가 존재의 법칙들Laws of Existence의 무지를 극복하는 것을 돕고,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의 기쁨과 풍요, 완벽한 완전함으로 이끄는 진정한 생명의 길Path of Life을 찾게 하기 위한 인류에게 주는 ‘아버지Father’의 하나의 선물이었다.

 

이것들이 나의 마음과 가슴 안에 내가 지녔던 인식들과 욕구들, 의도들과 목표들, 그리고 생각들이었다. 이것이 ‘예수Jesus’의 머리와 인물 안에 숨은 나의 영적 의식을 덮고 있던 세속적 정신적-감정적 골조이었다.

 

사람들에게 그들의 고난의 삶을 창조하고 있던 그들 자신의 맹목적인 생각과 느낌으로부터 마지막 구조라고 내가 완전히 믿었던 것을 가져오기 위해, 3년의 여정을 출발하도록 내게 강요한 것은 생각과 느낌의 위 형태들로 채널 된 나의 영적 의식이었다. 나는 진실로 믿었는데, 사람들이 내가 이해하도록 주어진 모든 것을 보여줄 수만 있다면, 그들이 과거의 어리석음을 깨달을 것이고, 그들의 생각을 바꾸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할 것이며, 천국의 왕국으로 가는 생명의 길로 발을 디딜 것이라고 말이다. 이 목적으로 나는 나의 생명을 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유대의 교사들에 의해 나의 사명으로 놓여 진 잘못된 해석으로 인해, 나의 진정한 메시지가 인식하지 못할 정도로 왜곡되었는데, 이 편지들의 목적은 이 새로운 시대New Age의 사람들에게 팔레스타인에서 내가 정말로 군중에게 말했던 것의 진실을 가져오기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그러한 날들의 나의 설명으로 돌아가서, 나는 당신들을 한 특별한 날로 데려가겠는데, 그 날은 나의 청중들 가운데 열매를 맺었고, 나의 사도들의 마음속에 지속적인 인상을 만들었다.

 

그래서 그것은 나에게 또한 특별히 의미 있는 날이었다.

 

나는 사람들의 압력으로부터 시간을 내어, 내 안의 ‘아버지Father’와 깊고, 강하고, 더 강력한 연결을 만듦으로써 나의 영적 배터리를 재충전하기 위해 기도하고 명상하려고 언덕들로 들어갔다. 내가 군중 속에서 바빴을 때 이 연결이 나의 의식 안에서 너무나 급속히 흐려지는 바람에 나는 고갈되었다. 그 지역에 있을 때 내가 사용하던 동굴에 도착해서, 나는 돗자리 요를 바위 아래서 꺼냈고, 잠자기 위해 누웠다. 그러나 잠 대신 나는 즉시 신성한 생명Divine Life, ‘아버지Father’의 유입을 느꼈고, 피로감이 해소되었는데, 나의 몸이 모든 존재의 창조적 근원Creative Source of All Being인 힘Power으로 충전되었기 때문이다.

 

나는 의식에서 황금빛 속으로 들어올려졌고, 이 빛 안에서 내가 위로 여행하고 있었을 때, 그것이 갑자기 가장 순수한 흰빛으로 변했으며, 나는 의식 속에서 내가 지금 평정Equilibrium의 포탈들 안에 있음을 알고 있었는데, 그것은 인간 마음의 모든 개념을 넘어선 영원하고Eternal, 우주적이며Universal, 무한한Infinite 차원이었다.

 

나는 그 빛LIGHT을 관찰했지만, 그것IT에 속하지 않았고, 또한 그것IT이 내안에 강력하게 있지 않았는데, 이것은 공허의, 우주적 평정Universal Equilibrium의 무형태no-form의 ‘신God’의 차원이었다. 그러나 그것이 나와 통신했고, 나에게 그 타오르는 사랑을 주입했다.

그것이 여전히 다시 내게 내 안에서 다시금 인상을 주었는데,

 

그것이IT 모든 존재를 다스리는 ‘창조하고Creating-완전하게 만들고Perfecting-치료하는Healing-과정Process’인 사랑LOVE이라고.

나는 부족이 있는 어디에서든 궁극적으로 충족이 있을 것임을 알고 있었는데, 물이 호수를 채우기 위해 흐르듯이 말이다.

 

불행이 있는 곳에 기쁨이 있을 것인데, 필요 속에 있는 모든 살아있는 것으로, 충족과 기쁨을 가져오기 위해 움직이는 것이 우주의 성질NATURE fo the Universal이기 때문이다.

 

나는 성장이 없는 곳에, 환경들이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일어설 것임을 알고 있었다.

 

나는 실패의 느낌이 있는 곳에, 사람들을 성공과 자기-확신으로 자극하기 위해 도전이 공급될 것임을 알고 있었다.

 

나는 무거운 짐으로 눌려있는 사람들의 삶에서 ‘아버지Father’에 의해 끊임없이 시작된 이 사랑 일LOVE WORK이 받는 사람들에 의해 ‘사랑의 선물gift of LOVE’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음을 ‘보았다saw.’ 그들은 그들의 무관심, 실패의 느낌들, 좋은 어떤 것도 그들의 길로 올 수 없다는 믿음 속에 깊이 빠져있을 수 있는데, 그들은 그들 자신의 믿음과 느낌들을 넘어선 무엇도 그들 삶에서 보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들은 그들 자신의 자기-창조한 지옥 속에 뿌리박고 남아있을 것이다.

 

누구를 위해 미안하게 느낄 필요가 없었다. 유일한 필요는 연민의 가슴이고, 그들의 무지를 치유하기 위해 진실Truth을 가져오려는 결의이다.

 

인간이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존재와 그 우주적 법칙들에 대한 무지를 깨우치는 것이었는데, 그 진실TRUTH이 다음과 같기 때문이었다.

 

모든 단일한 영혼은 보편성the UNIVERSAL 안에 포용되어 있고, 그들의 삶에서 ‘아버지’ 사랑 일Father LOVE WORK을 통해 오는 우주적 주입의 정도는 전적으로 그 개인의 수용성에 달려 있었다.

 

나는 사람들이 시급히 들을 필요가 있는 것은 내가 방금 들었던 것이었음을 깨달았다.

 

그들은 ‘볼see’ 필요가 있었고, 사랑LOVE의 의도와 목적과 잠재성을 완전히 깨달을 필요가 있었으며, 그것이 그들 존재의 바로 그 실체였다. 그들의 불신으로 인해 그들은 ‘아버지’ 사랑 일Father LOVE WORK을 더 ‘고통을 유발하는 도전들pain-inducing challenges’로 치워버릴 수 있고, 그리하여 그들의 실패 속에 영원히 누워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지금 더욱 더 명확히 보았는데, 내가 사람들을 자기-발달, 번영, 기쁨과 행복의 달성을 위한 모든 가능성들로 일깨우기 위해 보내졌음을, 그러나 깨어나서 그들에게 주어진 이점을 이용하는 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을 것이다.

 

나는 이 고양된 느낌이 밤 동안 지속되었고, 아침에 나는 그 어느 때와도 달리 생생한 느낌으로 일어난 것을 기억한다. 나의 메시지가 명확해졌다. 나는 더욱 더 명확히 ‘아버지Father’의 현실을 보았고, 내가 그날 나가서 군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며, 그들에게 나에게 보여 진 것의 힘과 생명을 전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동굴로부터 내려왔을 때 나는 가파른 절벽을 내려다보는 큰 바위로 왔다. 내가 앉자 나는 우리가 그날 방문할 타운을 살펴 볼 수 있었다.

 

나는 그 ‘완벽해진 과정Perfecting Process’이 - ‘온전하게 만드는Making Whole’ 그 충동Impulse이 - ‘아버지Father’가 나를 통해 쇄도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나는 매일의 삶의 문제들이 그것It을 덮치기 전에 다른 이들과 그것It을 나누기를 동경했으며, 그것It이 나의 인간 의식 안에서 그 힘과 추진력을 풀어야만 했다.

 

나의 사도들이 얼마 후에 나와 합류했다. 타운으로 들어갈 때 그들이 사람들에게 말했고, 모이는 군중이 거주지들을 지나 경사진 땅으로 모이라고 지시했다.

 

그들 한가운데 큰 바위 위에 서서, 나는 말하기 시작했다.

 

나는 열정과 기쁨, 동경과 열망, 그리고 확신이 모두 자연스럽게 내가 그들에게 하는 말로 쏟아짐을 발견했다.

 

‘당신들은 심하게 압박을 받고 지쳤습니다. 당신들의 일은 당신이 나이가 듦에 따라 더 무거워지고, 당신들의 배는 자주 고프며, 당신들의 옷들은 헤어지고, 사람들은 당신을 화나게 만들고, 당신들은 당신의 고난과 영의 무거움에 끝이 없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들의 존재에 대한 진실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삶은 매우 다른 것이 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의 느낌들을 넘어 볼 수만 있다면 –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 안에 있는 ‘아버지Father’와 접촉을 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을 들어올릴 수만 있다면, 당신은 신의 존재 상태가 어떻개 되어야 하는지를 ‘보고,’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풍요, 보호, 좋은 건강, 그리고 행복을 즐기기 위해 창조되었음을 깨달을 것입니다.그러나 이것은 당신들의 존재에 대한 진실이 아닙니다. 당신들의 삶은 매우 다른 것이 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의 느낌들을 넘어 볼 수만 있다면 –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 안에 있는 ‘아버지Father’와 접촉을 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을 들어올릴 수만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존재 상태가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를 ‘보고,’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풍요와 보호, 좋은 건강, 그리고 행복을 즐기기 위해 창조되었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그러나 매일 당신들이 ’선악good and bad‘에 대한 두려움 속에 살고 있고, 당신들이 건강과 행복을 위해 모든 필요한 것들을 당신에게 공급하는 ’아버지Father‘가 당신 안의 풍부한 생명LIFE과 사랑LOVE임을 믿는 것보다 이것들을 더 기대하기 때문에, 생활과 몸으로 당신들이 끌어당기는 것이 당신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선악‘의 체험들입니다. ’선악‘에 대한 당신들의 신념은 당신을 위해 ’아버지‘가 예비한 모든 것을 희미하게 - 가리게CLOUD OVER - 만드는데, 단지 당신들이 ’아버지 사랑Father LOVE‘을 믿기만 한다면 좋을 텐데!

 

‘당신들은 당신들의 오늘을 판단하며, 당신들의 내일들을 과거에 체험했던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의 어제들의 병이 미래에 계속 반복됩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기억들과 당신의 변하지 않는 신념에 - 지나간 것이 거듭 다시 당신을 짓누르고 상처주기 위해 돌아와야 한다는 믿음에 – 예속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몸을 치료할 필요나 당신의 생활을 더 낫게 만들 필요가 없고, 당신의 믿음들을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태양 아래 단단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믿음을 치료할 수 있고, 당신의 믿음을 당신을 위한 ’아버지Father‘의 진짜 의도와 일치로 가져올 수 있다면, 당신들의 몸과 삶을 지배하는 잘못된 믿음들이 햇빛 속의 안개처럼 녹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모든 환경이 모든 창조 뒤에 있는 신성한 의도Divine Intention로 즉시 돌아올 것입니다.

 

‘당신들은 모든 어려움에는, 모든 종류의 모든 부족에는, 항상 그 어려움을 끝낼 수단이 있고, 항상 당신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당신 바구니의 가득함이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아픈 사람이 내게 오고 내가 나의 손을 그들에게 댈 때, 무엇이 일어나리라고 당신들은 생각합니까?

 

‘내가 병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내가 그 사람이 치료될 것을 의심하고 있습니까, 내가 ’아버지‘가 잠자고 있거나 너무 멀리 있어서 내 소리를 들을 수 없음을 두려워하고 있습니까?

 

‘아니오, 만약 이것들이 나의 불신의 생각들이라면, 치료가 없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치료해달라고 내게 다가왔을 때, 나는 즉시 기뻐하는데, 내가 ’아버지Father‘인 힘이 내 안에 있고 내가 요청하는 순간에 치료할 것을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을 주는데, 내가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가 건강이지 병이 아님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아버지의 의지‘가 아픈 사람 속에서 이루어지도록 기도합니다. 내가 아픈 사람의 몸으로부터 병든 믿음을 제거할 때, 내가 건강의 ’아버지의 의지‘가 그의 몸으로 흘러 들어옴을 알KNOW 때, 병의 모양 – 그 모양the appearance – 이 그렇게 ’아버지 건강Rather Health‘의 실체로 바뀌고, 몸이 다시 한 번 온전하게 됩니다.

 

‘병은 영향을 받은 부분 안에서 활력의 낮아짐 – 생명LIFE의 감소 – 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버지 생명Father Life‘을 당신의 몸의 진정한 의도와 계획으로 회복하면, 전체 시스템이 정상대로 기능합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이 신의 법률을 지키지 않을 때, 신이 국가로 병들, 전염병들, 기근, 파괴를 보낸다고 들었고, 당신들 자신이 당신이 지은 죄에 대해 분노한 신에 의해 징벌을 받는다고 들어왔습니다. 징벌이 좋은 것을 위한 가장 아래 행해지는 악행 외에 무엇입니까What is punishment but evil-doing under the guise of goodness? 나는 당신들에게 악은 신으로부터 오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어떻게 신이 양면 – 선과 악 – 이 될 수 있습니까?

 

‘당신들이 선악을 생각하는 것은 오직 당신의 마음속에서이고, 단지 가슴 속에서 당신은 그것을 생각하고 느낍니다. 이러한 생각들과 느낌들은 당신에게 모든 좋은 것들을 가져오는 당신 안에 있는 ’아버지Father‘인 신과 아무 관계가 없는데, 만약 당신이 이것이 그렇다는 것을 믿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편지 2편 3부

 

‘그것은 선과 악에 대한 당신들의 믿음이고, 당신들의 가슴 속에 있는 선과 악이며, 그것이 당신들에게 병을 가져옵니다.

 

‘현실적으로 당신들은 천국의 왕국에 살고 있고, 천국의 왕국은 당신들 안에 있으며, 당신들은 ’아버지Father‘에 의해 다스려지지만, 당신들이 신으로부터 징벌을 믿고, 신전에서의 희생만이 당신들을 구한다고 믿고, 당신들이 병과 빈곤, 불행의 계승자라고 믿기 때문에, 당신들은 당신의 마음으로 당신이 원하지 않은 바로 그것들을 창조합니다.

 

‘의기소침해 하지 마세요 — 명랑하고 기뻐하세요, 그리고 부족을 경험하는 자들은 신에 의해 처벌받고 버림받은 것과는 달리, 진실로 축복을 받았는데, 비록 그들이 죄를 지었다 해도 말입니다.

 

‘아무 것도 없는 사람은 ’아버지Father‘의 힘Power 속에서 부유한데, 만약 그가 단지 그것It을 주의하고, 그것It을 신뢰하고, 그것It 안에서 산다면 말입니다.

 

‘당신들의 배가 부를 때, 그리고 당신들의 몸이 편안할 때, 그리고 당신들의 마음과 가슴이 안락할 때, 당신들은 당신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 안에 ’아버지‘가 활동적이 될 시급한 현재의 필요성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자신의 생각과 손으로 당신 자신의 필요를 쉽게 달성하는 것을 믿으며, 따라서 당신이 ’신God‘에 대해 말할 때 단지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서 들은 것을 말할 수 있을 뿐이고 — 당신 자신은 ’신God’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이 없습니다.

 

‘부자를 고려해보세요. 그들은 그들 자신의 부 속에 가라앉아 갇혀 있고, 그 수렁에 빠져 있습니다. 그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일상적 일로 가는데, 그들 안의 ’아버지Father‘의 힘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면서 말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부를 증가시킬 생각들, ’자아self‘를 부추길 생각들을 생각하며, 그들은 그들에게 봉사하는 자들에게 짐을 지울 명령들을 내보내고, 그들 자신이 선택한 것에 따라 삶을 삽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몸과 마음과 가슴으로부터 일어나는 그들 자신의 제한된 인간 생각으로부터 단지 제한된 삶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그들은 아무 것도 갖지 않은 인간처럼 병들고 많은 불행을 체험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반밖에 살고 있지 않음을 깨닫지 못하는데, 그들이 생명의 근원SOURCE OF LIFE, 그들 안의 ’아버지Father‘와 접촉 속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 삶으로 온 좋은 많은 것들이 그들 자신의 고안이 아니라 그들 안에 숨은 ’아버지Father‘의 사랑 일LOVE WORK 임을 ’보지see‘ 못합니다.

 

‘종교 지도자들은 그들 자신의 권위의 지위의 안락함에서 편안합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육체적 만족을 넘어있는 무엇의 필요성이 없습니다. 그들이 신에 대한 개인적 지식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의 거룩한 책들Holy Books을, 천 년 전에 말했던 현자들의 말들을 읽어야 하고, 그리고 그 말들의 의미라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말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은 그들 생활의 안락 속에 가둬져 있고, 그들이 무엇을 먹고, 마실까, 그들이 사람들에게 인상을 주기 위해 무슨 옷을 입을 것인가의 기대들 안에 가라앉은 그들 자신의 작은 마음에서 나왔습니다. 그들은 그러한 세기들 전에 예언자들이 말했던 말로 태어나게 했던 영감에 대해 아무 것도 알지 못합니다. 또한 그들은 그러한 말들이 이 순간에 그들이 정말로 들을 필요가 있는지를 알지 못하는데, 시간이 변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부자들과 종교 지도자들은 세속적인 것들에 강하고, 그들이 전통과 준수에서 안전하고 영속적이라고 여기는 모든 것으로부터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탈도 그들의 믿음의 기반을 흔들 것이고, 따라서 그들의 삶을 흔들 것인데, 따라서 그들은 ’아버지Father‘의 힘Power의 유입에 대항해 정신적 방어벽을 지었습니다. 그들 역시 병들고, 그들은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불행을 아는데, 세속적 위안을 갖지 못한 당신들처럼 말입니다.

 

‘인생에서 적은 것을 가진 당신들과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자들 사이에는 차이점이 없는데, 부자나 가난한 자가 똑같이 병들고, 적들을 만들고, 그들 자신을 외롭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건강과 행복, 좋은 동료관계, 당신이 선택한 삶의 방식의 달성에서 종교인들과 부자들이 얻기를 바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잠재성은 엄청납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이 달성될 때 당신들은 기회들, 능력과 영감이 모두 내부의 ’아버지‘로부터 온 것임을 알 것인데, 당신들이 만약 당신 내부의 ’아버지‘에게 당신이 모든 재능들을 사용하도록, 당신의 찬장에 많은 음식을 있도록, 당신의 등에 옷을 걸치고,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행복과 좋은 생활을 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지 않았다면, 당신들이 그러한 일들을 결코 해낼 수 없었음을 알 것입니다.

 

‘이 모든 일들을 ’아버지Father‘는 당신들을 위해 할 것인데, 당신이 단지 요청하기만 한다면 – 그리고 믿는다면 – 그리고 안다면 – 그리고 모든 시간 기억한다면 말인데, 그의 모든 창조를 위해 창조하고 그런 다음 풍부하게 공급하는 것이 ’아버지 성질Father Nature‘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아이들로부터 그들이 필요한 것들을 고의로 빼앗지 않듯이, 당신들의 ’아버지Father‘도 결코 당신들로부터 행복한 삶을 위해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고의로 빼앗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가난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아직 ’아버지Father‘의 성질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고, 당신이 자신의 필요성을 충족하기 위해 ’아버지Father‘와 함께 일해야 함을 당신이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앞으로 나가도록 돕기 위해 당신에게 제시된 신성한 기회를 즉시 잡아야만 합니다.

 

‘내가 당신들이 슬퍼할 때, 당신들의 슬픔이 ’아버지Father‘에게 알려져 있음을 당신들에게 보여줄 수만 있다면, 당신들이 보고 믿게 할 수만 있다면. 시간이 되면 당신들의 슬픔이 기쁨으로 변하게 될 것인데, 당신들이 단지 ’아버지‘에게 돌아서고, ’아버지 사랑Father Love‘이 당신 안에서 하고 있는 일을 보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가능하다고 생각한 무엇을 넘어서는 위안을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배고플 때나 목이 마를 때, 당신은 얼마나 축복을 받았습니까, 당신의 필요성이 ‘아버지Father’에게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곧 그러한 필요성이 충족될 텐데, 만약 당신이 통곡하기를 멈추고 ‘아버지Father’에게 기도하고, 당신이 받을 것을 믿으면서, 요청하기 시작한다면 말입니다.

 

‘어떻게 당신들은 먹고, 적절히 옷을 입기 위해, 먼저 신전으로 가서 ’아버지Father‘ 자신의 살아있는 생물들을 당신의 죄 값을 지불하기 위한 태울 희생제로 바쳐야 한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 당신들은 당신이 태우는 살아있는 것들이 당신들이 삶을 즐기기 위해 창조되었듯이 그들의 삶을 즐기기 위해 창조되었음을 볼 수 없습니까? 그들은 축복이 되기 위해, 이 지구를 축복하기 위해 창조되었는데, 당신들이 축복이 되고 축복하기 위해 창조된 것처럼 말인데, 이것이 그Its 창조 안에 드러난 ’아버지 사랑Father Love‘의 성질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이 진실로 믿는 것What you truly believe’을 당신이 얻을 것임을 기억한다면, 살아있는 것들의 신전 희생제에 대한 이 유대인의 믿음이 당신들에게 불행 외에 아무 것도 가져오지 않는다는 것을 볼 수 없습니까?

 

‘징벌과 처벌을 믿으면, 그것이 당신들이 얻을 것입니다. 살인과 파괴가 신에게 도달하는 바른 길이라고 믿으면, 그것이 당신들이 체험할 것인데 — 살인과 파괴 말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배고프고 목마르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 안의 ’아버지Father‘로부터 돌아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두려운 생각들, 근심들, 절망감의 느낌들에 빠짐으로써 당신들은 당신이 고치고 싶은 바로 그 상태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 모든 나쁜 것들을 당신들 자신에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좋은 것과 당신 안의 ’아버지Father‘와의 접촉을 갈망하고 갈증을 느낄 때 당신들은 더욱 축복 받았는데, 그때 당신둘이 확실히 수백 배나 더 많이 채워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공격받고 강탈되었을 때 당신들은 축복 받았는데, 당신이 완전한 신뢰 속에 조용히 서서 섭리가 일어나는 것을 볼 때 ’행동 속의 신God-in-action‘을 볼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갈등에 사로잡혔을 때 당신은 축복 받았는데, 여전히 당신이 조용히 당신의 동료 인간을 돌볼 수 있고, 평화를 만드는 자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아버지Father’의 것인 당신의 가슴 안에 사랑을 나르며, 당신은 진실로 ‘아버지Father’의 한 아이입니다.

 

‘당신들이 다른 사람에 의해 깊이 상처를 입었을 때, 여전히 용서하고 자비를 보여줄 수 있고, 정의를 찾거나 그를 박해할 수단을 찾는 것을 자제할 수 있을 때, 당신은 축복 받았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안에 행동하는 신God-active-within you‘인 사랑Love과 조화 속에 직접 당신 자신을 넣었으며, 당신은 고난의 시간들에서 그렇게 또한 면제를 받을 것입니다.

 

‘가슴이 순수한 모든 이들이 가장 축복을 받았는데, 이와 같은 사람들이 모든 분노와 증오, 복수심, 불친절, 시기, 무정함에서 자신을 벗어나게 했고 — 보이게 만들어진 사랑으로서 세상 앞에 섰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신God‘으로 부른 실체Reality를 알게 될 것이고, 그들은 그 실체가 그들 안의 ’아버지Father‘임을 알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 위대한 진실을 보도록 내가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내가 어떻게 당신들이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의,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의 현실을 보도록 도울 수 있을까요?

 

‘당신들은 하늘을 쳐다볼 필요가 없는데, 그곳이 당신들이 ’아버지Father‘의 활동을 너무나 명확히 봄으로써 당신들의 믿음을 분명히 강화시킬 곳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세기들에 걸쳐 굉장한 잘못을 만들게 한 곳인데, 그들의 꿈으로, 그들의 상상력으로 돌아서서, 그들 자신을 위해 존재하지 않는 여호와를 창조하게 만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위의 천국의 어느 장소에서 ’아버지Father‘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아버지‘는 당신들 주위의 모든 곳, 그리고 모든 것의 내부를 제외한 특정한 장소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아버지Father‘의 경이로운 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 주위를 둘러보세요, 자라는 것들을, 밀을, 풀들을, 꽃들을, 나무들을, 새들을, 그리고 모든 살아있는 것들 안에서, 당신들은 쉬지 않고 활동하는 ’아버지‘의 신비스럽고 경이로운 일을 볼 것입니다. ’아버지Father‘가 완전한 지배력 속에 있는 곳은 여기입니다. 당신들은 완전한 법칙과 질서, 성장과 발달, 그리고 궁극적으로 인간과 짐승과 새들 모두를 축복할 수확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한 인간이 그의 밭을 간 후에 땅에 씨앗을 뿌리고, 그것을 흙으로 덮는 방식을 고려해보세요. 그는 그의 도구들을 싸들고 집으로 가며, 만약 충분한 비가 내린다면, 궁극적으로 그가 그의 아이들을 먹일 곡식이 있을 것임에 만족합니다. 많은 날들을 그는 잠자고 깨며, 그의 식물들에게 아무 것도 하지 않지만, 그가 그것들을 방문할 때 그는 푸른 싹들이 땅을 뚫고 나옴을 볼 것입니다. 나중에 그는 돌아가서 줄기와 잎의 성장을 볼 것이고, 더 나중에 그는 다시 씨앗의 형성을 볼 것이며, 그런 다음 어느 날 그는 곡식이 통통하고 황금빛으로 수확할 준비가 되었음을 볼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이 모든 성장은 그로부터 어떤 도움도 없이 일어납니다. 밀이 그가 설명할 수 없는 놀라운 방식으로 자랐습니다. 그것이 기적인가요? 아닙니다. 그것이 ’아버지Father‘의 일이고, 힘Power이고, 우주에 두루 걸쳐 있는 사랑스러운 지성Loving Intelligence인데, 그것이 일에 영감을 주고 그것을 통해 호흡하며, 그것이 우주의 지적 생명INTELLIGENT LIFE OF THE UNIVERSE인 ’아버지Father‘의 활동입니다.

 

‘당신들이 신의 왕국에 들어갈 때 당신들은 좋은 느낌을 가집니다. 당신들은 행복하고 즐거움을 느낍니다. 당신들은 만약 한 여자가 큰돈을 잃어버려서 그녀가 아이들을 어떻게 먹일 것인가를 염려할 때, 그녀가 어떻게 느낄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집에서 그 여자는 눈물을 흘리면서, 집을 너무나 철저하게 빗자루로 쓸어서 먼지 하나 남기지 않을 텐데 – 그때 – 어두운 구석에서 그녀는 소중한 은 조각들을 발견하고는, 즉시 눈물을 멈추고, 그녀는 미소 짓기 시작하며, 그런 다음 너무나 생기와 기쁨을 느끼면서 집 밖으로 달려 나가, 축하 파티를 하기 위해 그의 이웃들을 부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눈물과 두려움, 굶주림과 병 대신에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 -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을 발견할 때, 당신이 신의 왕국의 평화와 기쁨, 풍요와 건강을 발견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들은 결코 다시는 어떤 부족을 체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신의 왕국은 또한 진주를 거래하는 매우 부유한 남자로 비유될 수 있습니다. 그는 전 인생 동안 모든 다른 것을 능가할 특별한 진주를 찾기를 원했으며, 그것은 흠이 없고 완벽한 것이 될 것이고, 그는 모든 다른 상인들이 부러워하는 자가 될 것입니다. 어느 날 그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모든 다른 것들을 능가하는 완벽한 그러한 진주를 찾았습니다. 그는 그가 소유했던 모든 것을 팔았고, 이 진주를 사기 위해 그가 축적했던 모든 것을 버렸으며, 그는 모든 꿈을 넘어 행복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그가 그의 생애에서 이전에 가치 있게 여겼던 모든 것들을 – 그의 부유하게 장식된 집, 그의 귀중품들, 그의 삶의 방식, 풍부한 음식과 마실 것들을 - 그는 값을 매길 수 없는 보물을 소유하기 위해 그것들 모두를 기쁜 마음으로 포기했음을 의미하는데, 그 보물은 신의 왕국Kingdom of God으로 그를 이끄는 지식이고, 거기서 행복은 하나의 마음의 상태이며, 그것은 그 모든 염려와 걱정을 가진 외부 세계에 의해 터치될 수 없습니다.

 

‘’신의 왕국Kingdom of God‘은 당신 안에 있고, 당신이 ’아버지Father‘가 당신 안에서 모든 시간 활동하고 있음을 완전히 깨달을 때, 당신은 ’신의 왕국‘으로 들어갑니다. 그것은 하나의 마음의 상태이고, 보이는 모든 것들의 배후와 안에 있는 실체Reality가 ’아버지Father‘이고, 아름답고 완벽하며, 그리고 아름다움과 조화, 건강과 풍요와 반대되는 모든 것들이 인간의 잘못된 생각의 창조물들이라는 인식과 이해의 상태입니다.

 

‘고통을 당하는 당신들에 대해 내가 얼마나 비통해 했는지, 그러나 당신들은 고통을 당할 필요가 없는데, 만약 당신이 내가 당신들에게 말해야 하는 것에 귀를 기울인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해야 하는데, 천국의 왕국Kingdom of Heaven으로 이끄는 길이 따르기에 어렵다고 말인데, 그것이 – 먼저 – 당신들이 당신의 ’자아self‘를 다루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왜 당신이 다루어야 할 것이 ’자아‘입니까? 왜냐하면 당신들 자신의 개인적 이익good을 보호하고 촉진하려는 당신의 욕망으로부터 당신의 모든 이기적 생각들, 말들, 행동들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아마도 물을 터인데 ’왜 내가 이런 것들에 대해 염려해야 합니까? 라고. 만약 당신이 말하는 것, 징벌이 없다는 것, ‘신God’이 우리의 악을 보지 않는다는 것이 진실이라면 — 그럼 왜 우리가 행동하는 방식을 걱정해야 합니까?‘

 

‘여기에는 배워야 할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는데, 나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를 거의 모릅니다.

 

‘내가 당신들이 당신의 생명을 ’아버지Father‘로부터 끌어온다고 설명했듯이, 따라서 당신들은 생각하고 사랑할 당신의 역량을 ’아버지‘로부터 끌어옵니다. ’아버지 지성Father Intelligence‘이 창조적인 것처럼, 당신들의 의식도 창조적입니다. 당신의 마음과 가슴으로, 당신들은 실제로 당신 자신의 생활과 체험들의 계획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어떤 종류의 삶을 당신의 마음속에 계획하고 형성합니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괴롭히거나 해친다면, 당신은 이런저런 식으로 보복을 하며, 만약 당신이 한 쪽 눈을 빼앗겼다고 믿으면, 당신은 보복으로 적의 눈을 기대하게 됩니다. 당신은 사람을 죽인 누구든 처벌과 보상으로 죽임을 당해야 한다고 믿으며, 당신은 당신에게 훔치는 누구든 그 값을 지불해야 한다고 믿으며, 당신의 아내를 훔치는 누구든 당신의 아내와 함께 돌을 맞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길로 오는 모든 악한 일에 대해 지불의 추출방법extraction of payment을 믿습니다. 다른 이들을 해치는 것이 인간의 성질이고, 당신들은 보복하라고 배웠고, 당신들의 삶이 계속적인 전투 장면이고, 가정에서의 전투인데, 남편들, 아내들, 아이들, 이웃들, 공적 인물들, 그리고 국가들 사이의 전투입니다. 당신들의 ’아버지Father‘는 당신들의 삶에서의 이 전투의 어떤 것도 알지 못하지만, 이 전투로부터 일어나는 당신들 마음과 몸 안의 스트레스를 알고 있으며, 그러나 아무 것도 – 당신들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아무 것도 – 할 수 없는데, 당신들 자신이 전투를 멈추기까지 말입니다. 당신들 자신이 당신의 싸움을 멈추어야 하고, 당신의 가족과 이웃들, 고용인들, 공적 인물들, 그리고 다른 나라들과 평화 속에서 살아야 합니다.

 

‘오직 그때에만 ’아버지Father‘ 사랑 일LOVE WORK이 당신들의 마음과 가슴, 몸과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오직 그때에만 당신들이 인정하고 볼 수 있는데, 그 사랑 일Love Work이 당신 안에서 - 그리고 당신을 위해 - ’아버지Father‘에 의해 – 이루어지고 있음을 말입니다.

 

‘또한 ’너희는 정확히 네가 심은 대로 거둔다YOU REAP EXACTLY AS YOU SOW‘는 위대한 법률LAW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검은 딸기나무로부터 무화과를, 가시나무로부터 포도를 딸 수 없고, 잡초로부터 밀을 거둘 수 없습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세요, 그리고 이 우화를 이해하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들에게 매우 중요하기 때문인데 – 오늘만이 아니라 – 다가올 모든 당신들의 날들과 해들에 걸쳐, 심지어 영원에 걸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삶을 바꾸기를 원한다면 — 당신의 생각들을 바꾸세요.

 

그러한 생각들로부터 일어나는 당신의 말들을 바꾸세요.

 

그 생각들로부터 일어나는 당신의 행동들을 바꾸세요.

 

‘당신들의 마음속에 있는 것이 모든 당신의 체험을, 당신의 병을, 가난을, 불행을, 그리고 실망을 창조할 것입니다.’

 

한 남자가 나에게 소리쳤다: ‘선생님, 우리에게 말해주세요, 우리가 우리의 이웃들과 어떻게 평화롭게 남아있습니까, 그들 자신이 우리에게 평화를 주지 않을 때에?’

 

나는 그에게 웃으면서 말했다: ‘당신의 이웃이 당신에게 와서 그가 얼마 떨어진 거리로 가야 한다고, 그러나 혼자 가고 싶지 않아서 당신에게 같이 가자고 요청한다면 — 당신은 무엇을 하겠습니까?’

 

그 남자는 웃었다. ‘만약 나의 이웃이 내가 하는 일로부터 나를 데려가기를 원한다면, 나는 즐겁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같이 갈 다른 누군가를 찾으라고 말하겠는데, 내가 바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당신의 이웃은 어떻게 느낄까요?’ 내가 물었다.

 

 

그 남자는 어깨를 으쓱했다. ‘나는 모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다음에 그가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 것이 필요했다면, 그는 당신의 요청에 어떻게 대답할까요?’

 

그 남자는 더 이상 웃지 않았다. 그는 대답을 하지 않았다.

 

또 다른 남자가 말했다. ‘그는 그에게 욕을 하고, 그에게 도움을 청할 다른 곳으로 가보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그는 맞게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어떻게 느낄까요?’ 나는 먼저 말했던 그 남자를 가리키며 그에게 웃음 지었다.

 

한 여자가 웃음소리 위로 소리쳤다. ‘그는 그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가 얼마나 이기적이고 나쁜 이웃을 가졌나를 말할 것입니다. 아마 그는 어떤 식으로 그를 해치기를 원할는지도 모릅니다.’

 

동의하는 외침들이 있었고,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렇습니다. 그는 그가 한때 그의 이웃이 그와 함께 1.2 마일을 걷자고 요청한 것을 그가 거절한 것을 잊어버렸을 것입니다. 그는 그의 생활에서 작용하는 거두기와 심기의 법칙LAW of REAPING and SOWING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그가 그의 이웃과 같이 가는 것을 거절했을 때 그것을 작동시켰고, 이제 그는 그의 태도와 행동들의 수확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가 스스로 그 상황 전부를 창조했을 떼 화를 내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사람들이 웃었고, 고개를 끄덕였으며, 서로에게 말했다. 결코 전에 그들은 인간 행위의 그러한 지식을 들은 적이 없었다. 여기에 완전히 새로운 가르침이 있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내가 당신들에게 조언하는데, 당신의 이웃이 같이 걷자고, 혹은 그를 편하고 행복하게 해줄 다른 무엇을 요청하러 올 때, 먼저 당신이 그런 필요성을 가진다면 그가 무엇을 당신에게 해주기를 원할까에 대해 먼저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당신의 요구에 그가 어떻게 대답하기를 좋아하겠습니까?’

 

소곤거림이 군중을 휩쓸었고, 나는 그들이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했음을 볼 수 있었다.

 

‘사실상, 만약 당신의 이웃이 당신에게 1마일을 가자고 요청할 때, 그것을 즐겁게, 쉽게 동의하세요, 그리고 필요하다면 2마일도 갈 준비를 하세요. 당신들이 사람들을 거부할 때, 당신들은 그것을 잘 깨닫지 못하며, 오히려 당신은 하고 싶지 않은 무엇을 하게 강요되는 것에서 당신 자신을 보호할 준비를 하면서 당신의 마음과 몸을 긴장시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마음과 몸을 긴장시키고, ’아버지Father‘가 또한 긴장되며, 당신 안에서 그의 사랑 일Its LOVE WORK을 할 수 없게 되고, 이 긴장으로부터 병이 생깁니다.

 

‘다시금 당신들은 절실히 필요 속에 있는 누군가를 만날 수 있고, 그는 춥고 불행합니다. 그는 당신의 코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를 쳐다보면서 지나가지 마세요.‘ 어떤 사람들이 웃었다. 그들은 이것이 그들이 할 일로 알고 있었다. ’아니, 그에게 당신의 코트를 주세요, 그리고 만약 그가 정말로 춥다면, 그에게 당신의 망토를 또한 주세요. 그리고 기뻐하면서 당신의 길을 가세요.‘

 

‘기뻐하면서?’ 한 불신의 목소리가 물었다.

 

나는 웃으며 말했다. ‘그렇습니다, 나의 친구여, 기뻐하세요! 먼저, 왜냐하면 당신은 줄 코트와 망토를 가졌으며, 그런 다음 기뻐하는데, 당신이 지금 자신이 코트와 망토가 없음을, 당신 안의 당신의 ’아버지Father‘가 어떤 놀라운 방식으로 당신에게 곧 코트와 망토를 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에게 코트와 망토를 주고, 그런 다음, 계속 걸으면서 자신에게 투덜댑니다. ’이제 왜 내가 그 짓을 했지? 난 어리석었어. 이제 난 그 사람 대신에 추워질 것이고, 사람들은 나를 비웃을 텐데, 내가 코트와 망투를 주었고, 난 아무 것도 남지 않았으며, 그리고 내가 집에 닿을 때 나의 아내는 뭐라고 할까?‘

 

사람들은 고개를 끄덕이고, 웃으면서, 코트와 망토를 주어버린 다음, 그가 그 자신에게 얼마나 잘못된 짓을 했나를 기억하는 그 남자의 그림을 즐기고 있었다. 나는 그들이 매우 자주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 자신을 헐벗게 했음을, 그런 다음, 나중에 그들의 관대함을 후회했음을 알고 있었다.

 

나는 잠시 기다린 다음 그들의 완전한 관심을 얻기 위해 큰 소리로 외쳤다. ‘그러나 내가 당신들이 심은 대로SOW 거둔다고REAP 말하지 않았습니까? 내가 당신들의 생각들, 말들, 행동들이 당신들의 미래의 환경을 창조한다고 분명히 말하지 않았습니까? 따라서 당신들은 코트와 망토를 낯선 이에게 준 후, 거두기REAP 위해 무엇을 심기SOW를 원합니까? 당신은 당신에게 돌아올 선물을 원합니까? — 아니면 당신은 긴긴 시간 동안 코트와 망토 없이 지내기를 원합니까? 후자가 당신에게 일어날 것이기 때문인데, 만약 당신이 코트와 망토를 주어버렸기 때문에 화가 나고 짜증이 나서 당신의 길을 간다면 말입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이 상황을 봉할 것이고, 당신의 코트와 망토를 주어버림으로서 당신이 자신에게 가져온 가난을 바위처럼 단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미소 짓지도, 웃지도 않았으며, 그들은 매우 조용히 강렬하게 듣고 있었다.

 

‘기억하세요, 먼저 당신이 다른 이들이 당신에게 해주기를 바라는 것을 그들에게 해주세요, 그런 다음 당신의 마음과 가슴 속에 평화와 만족이 있을 것이고, ’아버지Father‘가 당신의 몸과 마음, 가슴 안에서 그의 사랑 일Its LOVE WORK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세요, 풍부하게 주세요, 그리고 당신이 필요 속에 있는 자들에게 줄 선물을 가진 것을 기뻐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줄 때, 당신의 선물이 또한 그렇게, 당신이 그것을 가장 필요로 하는 방식으로 당신에게 회복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행복한 가슴으로 주세요, 당신의 생활에 부족이 있는 곳에, 또한 ’아버지Father‘가 당신 안에서 – 그리고 당신을 위해 – 그의 사랑 일Its LOVE WORK을 풍부하게 할 것이라는 믿음과 지식 속에서 주세요.

 

‘무거운 가슴으로는 아무 것도 하지 마세요, 당신이 계속 가지게 될 것이 무거운 가슴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모든 것이 당신에게 단지 기쁨과 영적 통찰력만을 가져올 수 있다는 즐거운 기분으로 모든 것을 주세요,’

 

한 남자가 말했다. “이것은 인간의 성질에 반대됩니다. 미래에 대해 염려하는 것은 자연적입니다. 옷들은 비싸고, 음식은 쉽게 오지 않습니다. 인생은 끊임없는 투쟁입니다.‘

 

나는 큰 소리로 그에게 대답했는데, 그가 나의 청중의 대부분이 생각하고 있다고 내가 알고 있던 것을 단지 말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당신들은 내일 당신이 살기 위해 투쟁하게 될 것인지 확실히 알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내일 당신이 좋은 일자리를 갖지 못할지, 아니면 당신의 길로 올 다른 멋진 일이 있을지를 알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이것을 알지 못하며 — 그러나 당신들은 멋진 일이 생기지 않도록, 혹은 당신들 생활에 어떤 다른 멋진 기회가 오지 않도록 당신 자신에게 아주 확실히 만들고 있는데 – 당신들이 당신의 내일의 환경을 창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화를 냈다. ‘내가요? 내가 어떻게 그것을 합니까?’

 

‘내가 방금 당신에게 말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웃으면서 사람들에게 돌아섰다. ‘나에게 말하세요, 앞에 있는 붉은 망토를 임은 이 남자가 어떻게 그의 내일을 창조했을까요?’

 

군중은 조용해졌고, 그때 한 매우 어린 소년, 마크Mark가 나에게 소리쳤다. ‘난 알아요. 그는 그가 음식과 옷을 사기 위해 투쟁할 것이라고 말했어요. 당신은 우리가 생각하고 말하는 것이 우리가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어요.’

 

‘맞습니다,’ 나는 말했다. ‘당신은 매우 명석한 소년입니다. 당신은 이해했습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은 일들을 당신이 자신에게 창조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리고 나는 당신이 나의 사도가 된다면 행복해질 것인데, 당신이 나이가 들고, 당신의 부모가 당신이 가도록 허락할 때 말입니다.’

 

사람들의 일부가 웃었고 — 그러나 일부는 웃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내가 말한 한 마디도 믿지 않았음을 볼 수 있었다.

 

‘당신들은 근심을 하고 있으므로 천국의 왕국에 결코 들어가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오늘 힘든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왜 그것에 대해 신음합니까? 당신이 불평하면서 돌아다닌다면 그것이 당신을 더 낫게 느끼게 만들까요, 당신의 울부짖음이 당신의 날을 밝혀줄까요?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내일을 근심한다면, 당신은 그 내일을 갖기 전에 당신의 내일을 더 부담스럽고 지겨운 것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왜 그 일을 합니까? 그것이 당신에게 무슨 덕이 됩니까? 언제 고뇌가 당신에게 무언가를 달성해준 적이 있었습니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작다는 것을 근심하면서 자신의 키를 크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아니, 당신들이 갖지 못한 것들에 머물지 마세요. 당신의 것이 될 수 있는 것들에 머무세요, 만약 당신들이 당신 안의 ’아버지Father‘에게 돌아서서, 당신이 받게 될 것을 믿으면서 완전한 신뢰 속에서 요청한다면 말인데 – 그리고 나는 모순의 두려움 없이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당신이 받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적절하게 요청해야만 하는데, 믿으면서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만 동시에 당신의 말이 경청되었을까, 혹은 ’아버지Father‘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당신에게 주고 싶어 할가를 의심한다면 당신은 아무 것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주는 것의 인간 방식이며, 그러나 풍부하게 주고 당신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아버지‘의 방식은 아닙니다.

 

‘’아버지Father‘는 항상 당신에게 그의 선물을, 풍부한 음식의 선물들, 옷들, 집, 친구들을 쏟아주는데, 당신 자신이 깨끗한 가슴과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매 순간 지원해달라고 ’아버지‘에게 끊임없이 의존한다면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기도하기 위해, 혹은 선물을 바치기 위해 제단으로 간다면, 가는 길에 당신이 누군가와 다투었음을 기억한다면, 돌아서서, 그 사람에게 가서, 그와 평화를 만드세요. 그런 다음, 당신이 기도 속에서 ’아버지Father‘에게 다가갈 때, 당신은 깨끗하고 순수한 마음을 가질 것이고, 당신은 ’아버지‘에게 경청될 것이며, ’아버지‘는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주면서 응답할 수 있을 것인데, 당신 존재의 평화와 고요 속에서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아버지Father‘가 그의 창조를 보살핀다고 믿을 수 없다면, 당신 주위의 들판에 핀 빛나는 꽃들을 보세요, 그들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그들의 디자인으로 들어간 눈부신 생각을, 그들의 아름다움을 고려해보세요! 어디서 당신들은 그들의 꽃잎에서 보는 색깔들을 찾겠습니까? 모든 지혜를 가진 솔로몬 자신도 그 자신을 위해 만든 그처럼 아름다운 옷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꽃들이 벌들을 이끄는 방법을, 벌들이 당신들의 세계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당신들에게 음식을 주기 위해, 다른 계절의 씨앗들을 맺게 하기 위해 돕는 방법을 보세요. 왜 당신들은 ’아버지‘를 믿고 신뢰할 수 없습니까, 당신들 주위의 세계가 그처럼 경이로운 방식으로 계획되고, 디자인 되고, 보살펴질 때 말입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 이들 살아있는 식물들과 나무들은 인간과는 달리, 그들 몫에 대해 불평할 수 없고, 또한 그들 자신을 굶주리고 헐벗었다고 보지 않음을, 따라서 그들은 ’아버지Father‘가 그들 속에 이룬 일을 ‘해지undo’하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부족을 만드는 것 - 그리고 당신들의 병을 - 그것도 매일매일, 일관적으로 만드는 것은 당신들인데, 당신들의 부족한 것에 대한 당신들의 계속적인 불평과 말, 서로에 대한 당신들의 공격성, 보복에 대한 당신들의 주장, 당신들의 비판과 중상으로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 모든 것을 말했는데, 당신들 아픈 자들을 치료를 위해 준비시키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가슴으로 치료가 일어날 것을 믿지 않는다면 치료될 수 없습니다. 기억하세요, 몸의 병이 당신들의 나쁜 성질, 원한들, 분노들, 증오들과 같은 마음속의 병으로부터 일어난다는 것을.

 

‘’아버지 사랑Father Love‘은 모든 건강의 근원이며, 그러므로 ’아버지 사랑Father Love‘에 반대되는 모든 생각들과 느낌들이 병을 가져옵니다.

 

‘당신들의 모든 악행과 병이 마음속에서 시작되는 것처럼, 당신들의 좋은 일도 그렇게 시작됩니다.

 

‘당신들이 자신에게 갖는 것처럼 당신의 이웃에게 많은 배려를 가지세요.

 

‘당신이 논쟁을 할 때 당신의 이웃을 축복하세요, 그가 당신에게 냉혹하게 대할 때 그를 위해 기도하세요, 모든 시간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그를 도우세요, 비록 그가 얼굴을 당신으로부터 돌릴 때에도 말인데, 그때 당신은 당신의 마음과 생각 속에서 선good을 건설하고 있고, 선이 당신이 심은 것의 수확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만이 아니라 —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당신 안의 ’아버지Father‘와 조화로, 일체로 가져오고 있으며, ’아버지Father‘가 당신 안에서 그의 완벽한 사랑 일LOVE WORK을 할 수 있는 것은 이러한 조건들 아래 있는 완벽한 사랑Perfect Love Under these conditions입니다.’

 

내가 말을 마쳤을 때, 사람들이 그들의 환자들을 나에게 데려왔고, 그들의 믿음에 따라 그들은 치유되었다.

 

*************************

 

편지 3편은 크라이스트의 가르침Christ’s teachings의 더 많은 것을 묘사할 것이고, 그의 십자가 처형과 죽음으로 이끄는 사건들을 설명할 것이다. 그는 통렬한 세부적 묘사로, 그의 사도들과 그의 마지막 만찬을 묘사하는데, 그는 자신이 영속에서 혼자임을 발견하는데, 그의 사도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가 십자가로 처형될 것을 믿기를 거부했기 때문이다. 반복해서 그는 이해되지 못했고, 그는 그의 사명의 과업의 3년 동안 얼마나 소득 없이 그가 누군가를 가르쳐보려고 해왔던가를 다시금 깨달았다. 그는 떠나는 것을 기뻐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돌아온 크라이스트/5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