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림 CM 편지 !

+ 크라이스트는 어떻게 돌아왔는가 / 진실을 말하다 [Christ] - 서문/목차

 

 

 

나는 2,000년 전 팔레스타인의 ‘예수 Jesus’로 알려졌을 때 주어진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 이 편지들은 진실이다.

 

크라이스트는 어떻게 돌아왔는가 / 진실을 말하다

 

크라이스트는 어떻게 돌아왔는가

How Christ Has Returned

 

http://www.christsway.co.za/letters/introduction.pdf

 

 

 

[ 크라이스트 마이클 CM + 이수 임마누엘 ESU - 합동육화 ]

2천년전 알려진 모습의 "예 수" [ ESU ] JESUS IMMANUEL

 

 

먼저, 나는 왜 내가 나의 실제 이름 대신에 기록자 Recorder 라는 명칭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싶다.

 

이 편지들 LETTERS 을 쓰는 동안, 그것들이 크라이스트 Christ 로부터 나왔음에 어떤 의심도 결코 내 마음 속에 없었다. 나는 나의 짧은 전기에, 이것에 그처럼 확신했던 나의 이유들을 묘사했다.

 

편지들 LETTERS 을 쓰는 동안, 크라이스트의 편지들 CHRIST’S LETTERS 이 그것들 자신의 힘으로 완전히 서야 한다는 그림에서 나 자신을 제외하라는 말을 명확히 들었다. 사람들은 그 편지들 Letters 을 진실로 듣든, 아니면 그것들이 가짜라고 느끼든 그들 스스로가 결정해야 한다. 나는 내가 받은 것을 받아 적었고, 그것들을 대중의 정밀조사를 위해 내보내도록 노력할 것이며,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것은 엄격히 편지들 LETTERS 의 독자와 크라이스트 의식 Christ Consciousness 사이의 문제이다.

 

크라이스트 CHRIST 는 편지들 LETTERS 에서 약속했는데, 그것들이 독자의 마음과 크라이스트 마음 사이의 하나의 접속을 형성할 것이고, 말들 배후에 숨은 깊은 의미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주어질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그 접촉을 체험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많은 사람들이 통찰력의 유입을 알게 되었다.

 

그러므로 사업적 거래에서 비서의 이름이 중요하지 않듯이, 나의 이름과 나의 신분이 또한 중요하지 않다. 정말로 중요한 것은 독자가 이것이 진정한 크라이스트 Christ 임을 느낄 수 있는 가인데, 그는 개체들의 세계와 접촉하면서 여전히 개인으로 남아있는 동안, 영적 의식에서 평형 Equilibrium 의 바로 그 포탈들로 올라갔다.

 

둘째로, 가끔 편지들 LETTERS 의 이상한 형식 formatting 에 대해 의견의 분열이 있었다.

 

나는 설명하고 싶은데, 크라이스트 Christ 가 나의 마음에, 내가 보았던 것을 단어들로 작성하는 것을 필요하게 만들었던 말이나 그림으로 인상을 주었을 때, 내가 또한 크라이스트 Christ 가 그때 그가 묘사하고 있는 사건들을 통해갈 때 그가 느꼈던 감정들을(어느 정도로) 느꼈다고 말이다. 그 시간의 파동들로 다시 내려감으로써, 크라이스트 Christ 는 그러한 시간들로 들어갔고, 그것들을 나의 마음으로 전했다. 편지들 LETTERS 이 보통 인쇄체나 단지 이탤릭체를 사용하면서 씌어 질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그처럼 자주, 어떤 새로운 멋진 통찰력이 내 마음으로 놓일 때 나는 ‘내가 어떻게 이것을 이해할 수 있나?’를 의문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편지들 LETTERS 을 읽을 때 내가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알 것이다.

 

그래서 그 강력한 성명이 크라이스트 Christ 마음으로부터 나의 마음으로 왔음을 보여주기 위해, 나는 이탤릭체, 볼드 인쇄체, 그리고 대문자들을 사용했다. 사람들은 색다른 형식이 독서의 흐름을 방해한다고 불평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그 요점이다. 이 편지들 Letters 은 읽도록 의도되지 않았다. 그것들은 숙고되기로 PONDERED 의도되었고, 이것은 당신들이 말의 흐름을 가진 인쇄된 말들에서 멈추어야 하고, 그 말들이 당신에게 전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해야 THINK 함을 의미한다. 당신들은 모든 시간들에서 크라이스트 Christ 가 당신의 인간 지성으로 도달하려고 노력할 때 그가 이 세상에서 당신 자신의 삶의 체험을 훨씬 넘어서 가는 진실 TRUTHS 을 언급하고 있음을 기억해야만 한다.

 

당신들은 당신이 듣고 있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무한한 차원으로 도달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이상한 형식으로 된 하나의 구절을 숙고하는데 반시간이 걸렸다면, 만약 점진적으로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현재 생각을 넘어선 새로운 가능성들로 열린다면, 그것은 잘 사용된 반시간이다. 당신이 의식에서 깨달음을 요청하면서 크라이스트 의식 Christ Consciousness 으로 도달할 때, 그것이 확실히 당신에게 주어질 것이다. 반드시 그 순간이 아니라 해도, 어쩌면 당신이 전혀 그것을 기대하지 않을 때 - 꽝하고 - 그 대답이 당신의 마음으로 수직으로 들어올 것이고, 당신은 - ‘그래, 이개 그거야 YES, THIS IS IT!’ - 이것이 진짜 대답임 THIS IS THE TRUE ANSWER 을 알 KNOW 것이다.

 

-----

 

서 문 Introduction

 

크라이스트는 말했다:

 

‘나는 2000년 전에 팔레스타인에서 ’예수‘로 알려졌을 때 주었던 가르침들에 놓인 잘못된 해석들을 시정하기 위해 왔다I have come to rectify the misinterpretations placed on the teachings given when known as ’JESUS’ in Palestine, 2000 years ago.’

 

크라이스트 Christ 는 또한 말했다:

 

‘사람들이 엄청난 규모의 세계적 위기의 문턱에 있기 때문에, 나, 크라이스트 Christ 가 귀를 기울일 모든 이들에게 도달해야만 하는 것이 생존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 당신들은 당신들 자신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창조의 진정한 과정들에 대해 아무 것도 알지 못한다. 당신들이 모든 인류를 위한 더 높은 비전의 실행을 착수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그것들을 이해해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나의 영적 의식이 인간 형태를 취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내가 당신들에게 직접 말할 수 있기 위해, 나는 나의 진실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말로 엮을 수용적이고, 복종하는 마음을 가진 자를 프로그램 해지시키고 de-programmed 준비했다. 그녀가 나의 ’기록자 recorder‘ 이다.’

 

기록자 Recorder: 크라이스트의 편지들 Christ’s Letters 을 읽기 전에, 당신들은 의식 전송의 이 영적 연습이 어떻게 달성되었는지를 알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크라이스트 Christ 의 기록자가 되도록 나를 준비시키는 일은 40년 전에 시작되었는데, 하나의 헌신적인 기독교인으로서, 하나의 농부로서 극심한 곤란들에 부딪쳤고 크라이스트 Christ 에게 도움을 요청했을 때, 예기치 않은 강력한 대답이 내가 모든 종교적 교리들을 다시 조사하게 했고, 버리게 만들었습니다. 깨달음이 뒤따랐고, 일과 연구의 새로운 방향에 명확히 이끌려서, 나는 사람들과 하나의 사업 거래를 설립했고, 그것은 번성했습니다. 몇 년 동안 나는 성공과 많은 행복을 즐겼습니다. 영적 이해에서 성장하기 위해, 나는 그때 다양한 깊은 상처의 인간 체험들을 겪었고, 많은 괴로움을 겪은 후, 고통스럽지만 유익하게, 그러한 교훈들을 배웠으며, 그런 다음 그것들을 영적으로 초월했습니다.

 

어느 날 저녁에, 지도를 위한 기도의 응답에서, 크라이스트 Christ 의 존재가 실현이 되었고, 그는 나에게 그의 신분의 부인할 수 없는 증거를 주었습니다. 그는 한 시간 동안 나에게 말했고, 나의 몸으로 우주적 사랑 Cosmic Love 의 강한 파동을 보냈으며, 나에게 내가 배우고 마침내 달성하게 될 것의 간략한 묘사를 주었습니다. 2주일 후, 그는 ‘신 God’ 과 의식적인 결합의 초월적인 체험으로 나를 이끌었습니다. 나는 치유자 healer 가 되었고, 어떤 즉각적인 치유들에서 도구가 되었습니다.

 

1966-1978년 동안, 나의 인생의 중요한 시점들에서, 질문에 대한 대답에서, 크라이스트 Christ 는 영적-과학의 원칙들을 내게 가르쳤는데, 이제 그의 편지들 Letters 에게 크라이스트 Christ 에 의해 설명되었듯이 말입니다. 1975년에, 나는 1983년과 1994년 사이의 사건들을 묘사하는 비전들의 하루 밤을 체험했는데, 그 모든 것이 진실이 되었습니다. 나는 미래에 내가 해야 할 일이 있을 것이라는 말을 다시 듣게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크라이스트 Christ 와 나의 강한 연결, 나의 깊어지는 이해와 ‘제일 원인/근원 First Cause’ 의 개인적 체험으로 항상 완화되었던 많고 다양한 변천들 후에, 나는 나의 현재의 집으로 데려와졌습니다. 여기서 나는 지난 20년 동안 점점 더 고독한 삶을 살았고, 가끔은 크라이스트 Christ 와 명확하고 가까운 접촉 속에서, 가끔은 나의 믿음과 참을성을 강화하도록 영적으로 건조한 시기들로 남겨졌습니다. 지난 4년 동안 나는 완전한 내적 평화와 기쁨의 나의 목표로 도달하면서 정신적/감정적 정화과정을 거치도록 이끌어졌습니다.

 

크라이스트 Christ 는 나를 점진적이지만, 매우 명확한 정련 과정을 거치게 했습니다. 자아가 완전히 텅 비고, 순응적이고 수용적이 되었을 때 — 목소리 Voice 가 그 구술을 시작했으며, 편지들 Letters 이 모양을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편지들은 전적으로 크라이스트의 일입니다 These Letters are entirely the work of Christ. 그것들 속의 무엇도 다른 문헌에서 파생되지 않았는데, 최근 해들에서 어떤 작가들이 크라이스트 Christ 의 진실 Truth 의 의식적 방사로부터 그들 자신의 영감 받은 통찰력의 많은 것을 명백히 끌어왔다 해도 말입니다. 그의 의식 Consciousness 과 조화 속에 있는 모든 그러한 자들은 크게 축복을 받았습니다. 나는 단순히 ‘기록자 Recorder’ 에 지나지 않으며 -- 그 외 아무 것도 아닙니다.

 

-----

 

돌아온 크라이스트, 그의 진실을 말하다

 

목 차 Contents

 

편지 제 1편:크라이스트 Christ 는 이 편지들 Letters 을 구술하기 위해 돌아온 데 대한 그의 이유들을 말한다. 그는 인류가 그들의 생각들과 행동들을 통해 그들에게 그들 자신의 재앙을 가져온다고 말한다. 그는 왜 그의 지구상의 진정한 사명이 적절히 기록되지 않았는지를 설명한다. 그는 ‘신에 대항한 죄 sin against God’ 라는 것도 없고, 우리의 진정한 존재의 근원 Source of Being 이 이해된 적도 없다고 말한다. 그는 그의 사막에서의 6주와 무엇이 정말로 일어났는지를 – 무엇을 그가 배웠는지, 어떻게 그 지식이 그를 반역자로부터 마스터 Master 와 치유자 Healer 로 바꾸었는지를 묘사한다.

 

편지 제 2편:그는 지구상의 그의 삶의 이야기, 나자렛의 그의 어머니에게 돌아감과 받아들여짐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한다! 그의 최초의 일반 대중의 치유와 엄청난 반응. 사도들의 선택. 그의 진정한 가르침들.

 

편지 제 3편:삶의 사건들, 가르침들이 계속되고, 지구상의 그의 시간이 십자가 처형으로 짧아질 것에 대한 그의 앎. 유대의 종교 지도자들의 분노를 일으키기 위해 그가 행한 일들. ‘마지막 저녁식사 Last supper’ 에서 무엇이 정말로 일어났고 말해졌는가, 사도들의 태도들, 그리고 그의 ‘상승 ascension’ 에 관한 진실.

 

편지 제4편:크라이스트 Christ 는 팔레스타인에서 그의 가르침의 내용들을 모으며, 그와 무하마드 Muhammad, 붓다 Buddha, 모든 다른 마스터들 Masters 이 모두 크라이스트 의식 CHRIST CONSCIOUSNESS 으로 상승하기까지 영적으로 계속 발전했다고 말한다. 크라이스트 Christ 는 성적 관계의 진실을 말하며, 남자들과 여자들의 태도가 궁극적으로 변할 것임을 말한다. 영적 발전이 일어날 것이고, 새로운 영적 잠재성을 가진 어린이들이 태어날 것이다.

 

편지 제 5편과 제 6편:크라이스트 Christ 는 창조의 진짜 과정들을 설명하기 시작한다. 그는 과학과 종교적 교리들이 믿었던 것을 터치하고, 그것들을 거부하며, 존재의 진실 TRUTH OF BEING 을 규정한다. 그는 세속적 개인성의 수단이고, 따라서 필요하지만, 또한 모든 고통의 근원인 인간 에고의 진실을 터치한다.

 

편지 제 7편:크라이스트 Christ 는 성적 행동 – 무엇이 정말로 영적으로, 육체적으로 일어나는가에 대한 진실을 묘사한다. 어린이들이 의식의 다른 수준들에서 어떻게 태어나는가. 그는 세계 질서 안에서 남자들과 여자들의 자리를 설명한다.

 

편제 제 8편:크라이스트 Christ 는 남자들과 여자들의 현실, 존재의 법칙들 LAWS OF EXISTENCE 안에서 어떻게 살고, 모든 것들이 풍부하게 공급되고, 건강이 회복되며, 기쁨이 마음의 자연적 상태가 되는 존재의 축복받은 조화로운 상태로 어떻게 들어가는지를 설명한다. 모든 개인들이 이 축복의 내적 상태로 도달할 수 있고, 평화가 그때 일반적인 것이 될 것이다.

 

편지 제 9편:크라이스트 Christ 는 그의 다른 편지들 Letters 의 느슨한 부분들을 묶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에고를 극복하는지, 진정한 자존감을 얻는지, 완전한 내적 평화의 기쁨을 체험하는지를 평이하게 말한다. 그는 인종주의에 대해 다루고, 그의 편지 Letters 로 이끌린 모든 이들에게 격려와 사랑의 개인적 메시지를 준다.

 

 

추신의 목차

 

1. 당신들 행성의 균열들

2. 멋진 삶을 창조하라

3. 정말로 신은 있는가?

4. 두려운 것들을 쫓아버려라

5. 사랑 속에서 걷는 것

6. 당신들은 혼자가 아니다

7. 나의 진정한 사명

8. 언제 당신은 깨어나겠는가?

9. 인간의 사랑은 실망을 가져온다

10. 의식 에너지

11. 크라이스트 의식

12. 더 풍부한 삶

13. 만약 당신이 믿는다면

14. 크라이스트로부터 시급한 메시지

15. 지구상의 진정한 천국의 왕국

16. 말기의 날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1.htm 돌아온 크라이스트 532-3

 

 

모든 페이지 밑에 깔리는 말:

 

나는 당신들이 ‘더 풍요로운 삶 LIFE more abundant’ 과 ‘무한한 기쁨 Infinite JOY’ 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왔고 — 지금 와있다.

 

지역우주 네바돈의 창조자

크라이스트 마이클 모습그림

 

우주과학자들이 설계한 CM의 현재 몸 형태는 약 9 피트(약2.71미터)

지구 전환 프로젝트를 맡은 우주 사령관의 역할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구 행성의 왕자'로 합동재림

Esu Sananda Immanual Kumara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쿠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