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존재해라 Be - 너 안에 살고 있는 신을 나타내라 [Divine Inner Voice/TA]

 

 

 

기적들을 만들어라. 초월해라. 너의 파동을 올려라. 너의 의식을 확장해라. 존재해라

존재해라 Be - 너 안에 살고 있는 신을 나타내라

 

 

존재해라

Be

 

By The Divine Inner Voice/TA

Receivecd by Bettina. 4/21/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222-be

 

 

 

 

너 안에 살고 있는 신을 나타내라. 너의 근원을 기억해라. 너는 단지 하나의 지구의 존재가 아니다. 너는 하나의 영적 존재이다. 너인 것을 보여주어라, 창조해라, 기적들을 만들어라. 초월해라. 너의 파동을 올려라. 너의 의식을 확장해라. 존재해라.

 

너의 마음과 너의 가슴을 열어라, 그럼으로써 너는 이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그것은 내적 여정이고, 너의 존재의 무한한 풍요로움으로부터 도달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들과 창조들의 여정이다.

 

너는 무한하게, 풍요롭게, 그리고 자유롭게 창조되었다.

 

너는 아버지Father의 절대적이고 무한한 사랑의 하나의 확대판이다. 너는 그의 이미지로 창조되었다. 너는 대양 속의 한 방울의 물과 같다. 그 한 방울은 대양이 아니지만, 그것은 대양과 같다.

 

너는 빛으로 창조되었으며, 따라서 빛이 되어라. 너의 삶의 환경들이 너의 빛을 어둡게 하지 마라. 어둠 속에서 빛나라. 너의 가슴을 치유해라.

 

그리고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와 함께, 너 안에 있기 때문이다. 너는 모든 역경을 극복할 것이다. 너는 사랑이다. 사랑이 되어라. 사랑을 살아라. 어떤 것도 너를 불안정하게 하지 마라. 나는 여기 있다I AM here.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752 교정시간/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