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금지된 도시인가, 아니면 성역의 도시인가? - [Thought Adjuster]

 

 

 

너의 가슴을 인간이 없는 땅으로, ‘신이 없는 땅'으로- 금지된 도시로 만든다

 금지된 도시인가, 아니면 성역의 도시인가?

 

 

금지된 도시인가, 아니면 성역의 도시인가?

A Forbidden or a Sanctuary City?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7/16/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223-a-forbidden-or-a-sanctuary-city

 

 

 

 

사람들은 모두 인간 존재/삶에서 신이 최대의 체험인 것을 너무나 자주 잊어버린다. ..... 사람들이 신을 찾을 때 그들은 모든 것을 위해 찾고 있다. 그들이 신을 찾을 때, 그들은 모든 것을 찾았다. 신에 대한 탐구는 수여되어야 할 새롭고, 더 큰 사랑의 놀라운 발견들이 참가된attended 사랑의 아낌없는 수여이다.” [UB 117:6:9]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 신의 탐구가 선택적인 과외 활동으로 전락한 것은 얼마나 슬픈 일인가. 그것은 가장 확실히 선택사항인데, 그것이 너의 쪽의 자유-의지 결정을 요구할 때에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결의는 너의 잠재성들의 활성화와 너의 영혼의 발달로 가장 중요한데 만약 네가 그것을 잘 보살피고, 그리하여 그것으로 제한 없는 마일리지mileage를 공급한다면, 너를 영원을 통해 수송할 그 용기인 영혼을 말이다.

 

많은 이들에게는 신의 주제가 금기나 불안 요인이 되었다. 그들은 그들의 혼란된 마음이 신의 편재성His Omnipresence을 거부하고, 다른 이들에게 그러한 허무주의적 신념들을 확신시키는 운동을 하게 만들었다. 그들이 그들의 삶의 다른 영역에서 아무리 성공하든 상관없이, 그들은 결코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왜인가? 왜냐하면 신이 모든 것이기 때문이고, 만약 그들이 그의 사랑의 완전함을 체험하지 못한다면, 항상 빠진 많은 것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사랑의 추구가 인간의 결정들에서 근본적인 동기가 아니냐? 그것이 그런데, 이 고유한 충동이 작용할 때 너를 파동적으로 상승하게ascend’ 만들기 때문인데, 그것이 이타적일 때에 말이다. 네가 감정적 사다리를 올라가면서 네가 더 높은 단들로 도달할 때, 너는 점점 더 유쾌히지고, 기쁨으로 가득 찰 것이며, 심지어 더없이 행복해진다. 자기-중심적인 사랑은 그러한 충동이 없다. 그것의 자기-억제가 그것이 자유로운 영free-spirited’이 되는 것을 막고, 그리하여 그 이타적 충동들을 질식시키며, 너의 가슴을 인간이 없는 땅no-man’s’으로, ‘신이 없는 땅no-God’s land’으로 -- 금지된 도시forbidden City로 만든다.

 

만약 네가 하나의 신이 있다는 가능성을 인정한다면, 그것을 더욱 조사하지 않는 것이 어리석지 않은가? 신은 그가 행하는 모든 것에서 하나의 주는 자Giver’이다. 생명이 하나의 선물이고, 자유 의지가 하나의 선물이며, 상상력이 하나의 선물이다. 그러한 선물들은 목적은 가지는데, 신의 창조적 일이 의도적일 때에 말이다. 일단 네가 그것들의 사랑스러운 목적을 그것은 너의 소명과 관계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데 발굴한다면, 너는 그것들의 고유한 가치를 최고의 실천적 사용으로 넣을 것인데, 그것들을 무시하는 대신 말이다. 너의 가슴이 그때 하나의 성역의 도시Sanctuary City’로서 번성할 것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758 교정시간/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