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라야, 인간의 영적 역사에 대해 말하다 / 아누나키들 [Siraya]

 

 

 

화해한 형제들은 당신들 행성의 발달을 형성했고, 선택사항들과 육화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시라야, 인간의 영적 역사에 대해 말하다 / 아누나키들

 

시라야, 인간의 영적 역사에 대해 말하다

Siraya Speaks on Man’s Spiritual History

 

By Siraya and Jess Anthony. 1/25/2014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Siraya-Speaks-on-Man-s-Spiritual-History.shtml

 

 

 

 

제스Jess: 시라야, 언급할 것이 있습니까? 더 큰 개관이라면 좋겠습니다. 나는 뒤로 물러나 더 많은 맥락에서 사건들을 보고 싶습니다.

 

시라야 Syraya: 제스, 나는 권한과 이해를 가지고 말합니다.

 

많은 강조가 단 하나의 보고된 사건의 파문들/영향들 ramifications 에 놓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의미한 행동이 아닙니다. 화해한 형제들은 당신들 행성의 발달을 형성했습니다. 그들과 그들의 가족은 당신들의 거주지의 물질적 성질을 창조했으며, 사실상 당신들 자신을 구분하고 선별하는데 당신들이 사용하고 있는 물질적 성질을 창조했습니다. 그들의 역사와 그들의 선택들이 당신들의 선택사항들 options 과 당신들의 육화 incarnation 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아마 인간이 지구상에서 그의 삶을 형성하는데 다루었던 가장 영향력이 큰 요인이었을 수 있으며, 그것은 우연히 일어난 영향력이었습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우주가 – 비록 작은 것이라 해도 – 방대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우주의 모양과 목적을 창조하는 마이클 Michael 은 그의 창조 creation 의 구조물로 대표되지만, 그는 그것이 그 목적을 향해 그 방향을 선택하도록 내버려두어야 합니다. 그는 창조가 실현하는 계획들을 결정하며, 그는 그의 아이디어들과 변수들에 기초해 그의 창조에게 그 모양을 주는 원인과 결과의 연속과정을 시작합니다. 그 우주는 마이클 Michael 의 생각들을 현신하는 그 방식을 결정합니다. 마이클은 관찰하지만, 실제의 선택으로부터 떨어져 있었습니다. 일단 하나의 선택이 만들어지면, 그것이 해결되어야 합니다. 그 과정이 간섭될 수 있지만, 불완전함의 감각이 남아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물질적 성질 physicality 이 된 이 간섭의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해진 더 많은 이야기들은 단지 부분적으로만 정확합니다. 당신들의 삶의 발달의 간섭의 이유들이 복잡했지만, 궁극적으로는 자기봉사 self-serving 와 배려없음 inconsiderate 이였습니다. 이 상호작용에 앞선 은하 전쟁들은 광대하게 파괴적이었고 — 그랬기 때문에 그것들은 이 우주의 의도에 패러다임 전환을 가져왔습니다. 그 파열은 영적이고 물질적인 차원 둘 다에서 치유와 재성장을 허용하기 위한 새로운 해결들을 필요로 했습니다.

 

투쟁에 관련된 많은 그룹들이 그들 자신의 생존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그들은 의도와 협력의 더 큰 그림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창조자 Creator 에게 그 자신을 제시한 새로운 구조의 외형화에서 working out 주요 요인들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결정들을 만들었고, 그들의 선택들이 행동들에서 실현되었으며, 그것이 계획되지 않은 사건들의 연속을 가동시켰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배움과 체험을 위한 또 다른 주형이 되었는데, 비록 그것이 처음에 그렇게 구상되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이들 선택들은 결국 창조자 Creator 의 현실의 하나의 구체적 표현을 위한 무한한 일련의 선택사항들의 일부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많은 그룹들이 당신들의 발달하는 문명과 관계했고, 그들 각자가 당신들이 발달시킨 물질적 형태 physical embodiment 로 그들 성질의 측면들을 남겼습니다. 아누나키들 Anunnaki 은 단 하나의 그러한 가족이었지만, 그들의 영향력은 당신들의 문화적 신분 identity 의 감각에 가장 심오한 영향력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행성에서 어떤 의미로 발이 걸려 넘어졌고, 그들 자신의 필요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그 잠재성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의 의도가 아니었고, 그러나 일단 그들이 그들의 임무를 시작했을 때, 그들이 지구를 지배하고 수정하기 위해 만든 결정들은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지구의 패러다임 paradigm 이 변했습니다. 그들의 기술은 지구 주민들이 발달시킨 것을 훨씬 더 넘어가는 것이었고, 그들은 신들 gods 이 되었으며, 사람들은 그들을 숭배했습니다.

 

아누나키들 Anunnaki 의 관점들, 그리고 그들의 행위와 상호관계들의 예들이 인간의 영적이고 물질적 성질의 의도된 발달을 왜곡시켰습니다. 영적 발달은 느린 과정이 되었고, 창조자에 의해 관찰되고 있는 진행되는 성장은 그것이 많은 성숙에 도달할 수 있기 전에 방해되었습니다. 인간은 많은 잠재성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미숙한 지각들은 그의 정복자들의 이해로 봉사하기 위해 또 다른 방향으로 채널되었습니다. 인간의 발달하는 영적 변수들은 시작된 대로 계속 성장하기 위한 맥락을 갖지 못했습니다. 그의 인식들과 생각들이 아누나키들의 이해로 봉사하는 더 실용적인 삶으로 다시 맞추어졌습니다.

 

당신들의 행성은 아누나키들 Anunnaki 의 도착 전에 수천 년 동안 주민들을 가지고 있었으며, 일부 그룹들은 다른 이들보다 문화적 발달의 더 높은 수준들을 달성했습니다. 그러한 문화들의 어떤 물질적 잔류가 오늘날 거의 생존하지 못했습니다. 아누나키들이 당신들의 행성에 왔을 때, 그들은 그들 자신의 행성에서 빠져있는 특정 원소들을 찾고 있었습니다. 당신들의 아프리카였던 그들이 수립한 정착지들은 그들 자신의 목적을 위해 주민들을 착취했습니다.

 

당신들은 아누나키들 Anunnaki 의 광산 작업들과 일꾼들의 육체적 역량을 수정하려는 그들의 시도들에 대한 야이기들을 들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지배자들이 인간의 문화적 인식들에 미친 영향력이었습니다. 그들의 존재와 그들의 지배가 그들이 지배한 문화들의 지적 패러다임들을 바꾸었습니다. 그들은 인간에게 복종과 맹목적 충성의 생각을 가져왔습니다. 그들의 지배의 본보기가 인간의 영적 개념들을 왜곡시켰습니다. 신이 변덕스러울 수 있다고 그들은 가르쳤습니다. 신이 복수할 수 있다고. 신이 이기적인 이유로 처벌할 수 있다고. 인간은 그의 신들의 본보기를 그대로 따라했고, 호전적이고 자기-봉사적이 되도록 배웠습니다.

 

이 영적 재형성이 아누나키들 Anunnaki 의 가장 중요한 기여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영향력으로부터 발달한 종교적 개념들이 다른 인간들과의 관계에 대한 인간의 감각을 계속 형성했습니다. 전쟁들이 종교를 위해 싸워질 수 있습니다. 그들이 지배력 속에 있기 때문에 하나의 문화가 영적으로 다른 것보다 더 낫습니다. 문화적 그룹들이 궁극적으로 어떤 형태를 발달시키든 상관없이, 그들의 영적 인식들이 아누나키들의 지배력의 본보기로 무디어졌습니다.

 

이 간섭 interference 은 세계적인 영향력을 가졌고, 인간의 발달이 추구했던 모든 것을 형성했습니다. 정치적 우선순위들이 종교적 승인으로 주어집니다. 경제적 지배와 유린이 정당하고 바람직합니다. 개인적 만족이 다른 이들에 대한 연민과 배려보다 더 중요합니다. 기존의 모든 지배적인 종교 제도들과 신념들이 이제 정말로, 절대적 지배력을 위한 아누나키들의 필요성의 요소들로 씨뿌려졌습니다.

 

인간의 창조자 Creator 는 계속적으로 육화한 교사들과, 무시되거나 잊혀진 아이디어들을 예시하기 위해 인간이 만든 모범을 통해 영적 지도를 허용해왔습니다. 어떤 이들은 아누나키 Anunnaki 자신들이었습니다. 다른 이들은 인간을 다시 들어올리기 위한 시도로서 더 높은 영적 영역들로부터 왔습니다. 인간의 영적 역사는 이들 도우미들을 기록했지만, 자주 그들의 중요성은 단지 소수에 의해서만 인식되었습니다. 이들 소수가 그들 자신의 영적 흐름을 발달시켰고, 다시 깨어난 앎의 이 대처 감각이 지구상의 영적 패러다임을 거듭거듭 바꾸었습니다. 이것이 이 시간에 다시 한 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음을 기억해야만 합니다. 지금 인간인 것은 그의 과거의 결과입니다. 일단 에너지가 가동되면, 그것은 계속 움직이며, 그것이 만나는 모든 것에 영향을 줍니다. 각 행동은 모든 비슷한 상황에 영향을 주며, 모든 상호작용은 그것이 접촉하는 패러다임들을 재형성합니다. 그 결과인 각각의 새로운 상황은 더 나아간 결정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통찰력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이들 결정들은 순전히 무작위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창조자 Creator 의 예정된 최종 결과가 그 흐름이 택하는 방향을 지배합니다. 자발성 Spontaneity 이 맨 처음 결정을 위한 이유로 조건 지어집니다. 창조의 아름다움은 그 최종 결과가 어떻게 도달되는가를 선택하는 인간의 능력이며, 그러나 그는 그 최종 결과를 결정하지 않습니다. 분별력이 하나의 역할을 하지만, 그것은 창조자 Creator 가 그의 우주를 위해 제공한 패러다임들 안에서 일합니다.

 

오직 창조자 Creator 만이 그의 창조의 완전한 목적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은 그의 의도를 이해하기 위해 시도하고, 그 자신을 이러한 패러다임들과 조율시킬 수 있지만, 그의 인식들은 그의 근원과의 일치상태의 정도에 따라 조건 지어집니다. 하나의 길은 좋고 다른 길은 나쁘다고 판단하는 것은 인간의 자리가 아닌데, 그 자신의 인식들의 맥락 안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어떻게 그가 혼자서 하나의 의견이 다른 것보다 낫다고 결정할 수 있습니까? 창조자 Creator 외에는 아무도 그것을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 결정요인이 무엇인지를 묻는 것이 인간의 책임입니다.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61

 

 

 

 

화해한 형제들 -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엔릴 후기 / 지구촌 - 어둠의 지배자 빛으로 돌아오다 [CM,Esu,Enki,Enlil.Cand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