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상승 증후군 /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 [Arcturian / Part 1~3]

 

 

[완역]

 

3차원 밀도보다 높은 진동에 육체가 살아남도록 탄소기반에서 크리스털라인으로 변환

상승 증후군 /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새로운 지구/인류 DNA에서 쓸모 없다고 여겨졌던 부분들이 지금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상승 증후군,  ‘나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Ascension Symptoms, or “What is Happening to Me?”

 

Dear Friends of the Arcturian Messages     /      Part 1  http://mad.ly/34cf74?pact=20457808013&fe=1

Part 2  http://mad.ly/87df74?pact=20459363507&fe=1  Part 3  http://mad.ly/5edf74?pact=20459921684&fe=1

 

 

 

Part 1/3

 

당신이 최근에 왜 그렇게 피곤한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 거의 탈진에 가까울 정도이거나 짜증이 나고, 분노, 외로움, 슬픔, 좌절감을 느끼지만, 무엇보다도 그에 대한 이유를 왜 알 수가 없을까요? 왜 그런 식으로 행동하고 느끼는지, 이전의 자신이 아닌 것처럼 보이고 이 모든 일이 왜 이해가 되지 않는 지에 대해 의문을 가져왔습니까? 그리고 삶에서 주위의 사람들이 당신에게 왜 다르게 반응하는지, 이전에 비해 휠씬 더 흥분해 한다거나 아님 완전히 반대로 반응하거나, 분명한 이유 없이 싸움을 걸어오거나 화를 내는 것이 궁금하지 않습니까? 혹은 일상적인 생활을 해나가면서도 계속 잠이 쏟아져 눈을 뜨고 있기도 힘들지 않습니까?

 

이전에는 좋아하던 일을 하는 도중에도, 때때로 그 의미를 잃거나 공허함을 느끼지 않습니까? 많은 이들이 그 여정을 시작하면서 증후군을 겪게 되는 상승 과정으로의 진입을 환영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주된 원칙은 당신이 혼자가 아니며 상황은 점점 더 나아질 거란 것입니다. 상승에 대해 알고 의식적으로 관여하는 이들에게는 이러한 육체적, 감정적 경험들은 모두 익숙한 일입니다. 그들 중 어떤 이들은 한동안 겪기도 하고, 지금 겪고 있는 이들도 있습니다. 그 한동안의 시간이란 십년 혹은 이 십년 그 이상을 거슬러 갈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러한 많은 증상들을 그것이 무엇인지 알기 전에 겪었습니다. 가족, 친구, 동료들 중 누구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하는 이가 없어, 겁이 나고 외로운 시기였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에 대해 알았다면 지나기 휠씬 쉬웠을 것입니다. 다행이게도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이 길을 지나면서 그에 관한 많은 정보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먼저 겪은 사람들의 시련과 진통의 정보들과 함께, 그리고 우리가 상승의 여정에 따르는 육체적, 감정들 층에서 일어나는 일을 밝혀내면서 서로를 지지하고 이해하고 위로해 줄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일상적이지 않고 원하지 않은 경험들을 직면하게 되면 우리가 전형적으로 하는 첫 번째 반응은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가 궁금해 합니다.

 

우리가 지금 탄소기반에서 크리스털라인 기반의 존재로 변화하고 있다는 것은 이미 들었을 것입니다. 우리가 기존에 생각하던 것보다, 과학이 지금까지 밝혀낸 것보다 우리의 DNA 에 더 많은 기능이 있다는 것도 들었을 것입니다; DNA 에서 쓸모 없다고 여겨졌던 부분들이 지금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송과체 활성이나 그 유사한 정보들은 매우 실질적이며 심지어 과학계도 그것들을 조금씩 밝혀내고 있습니다. 그 모든 일은 우리가 새로운 세상과 새로운 방식에 익숙해지도록 우리와 세계, 그에 속한 모든 것들을 관통하고 있는 빛이 원인입니다. 그러니 이는 단지 새로운 지구(Nova Earth) 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인류(Nova Human)에 대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 주제는 너무나 복잡해서 깊이 논의하기 힘들지만 우리의 육체가 경험하는 것에 대한 간단 설명이 있습니다: Matthew 는 3차원의 밀도보다 높은 진동에 육체가 살아남도록 하기 위해 탄소기반의 세포구조에서 크리스털라인으로의 변환하게 만드는 육체 안의 빛에 대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Steve Rother와 그 그룹에서는: ‘당신이 일정 기간의 차트를 볼 수 있다면 현재의 탄소 기반과 실리콘 구조는 실제로 몇 분자들만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재조정으로 한 구조에서 다른 구조로의 전환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 일은 지구뿐만 아니라 식물, 곤충, 동물의 왕국 전체에서 크리스털라인 구조로의 변환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

 

대천사 마이클과 세인트 저메인은 이에 대해: ‘궁극적으로 탄소 기반의 육체는 사라지게 됩니다; 크리스털라인 육체로 진화해가고 빛의 몸으로 더 나아갈수록 점점 더 육체를 유지하기 위한 음식의 필요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에너지는 근원의 빛과 사랑에서 직접적으로 공급받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그 에너지로 조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단지 많은 이들이 그 사실을 인식하지 못할 뿐입니다.’

 

플레아데스인 미라는 이 사실에 대해: 시간이 경과되면서 당신은 지구의 육체와 존재 방식이 자신에게 맞지 않다고 여기게 됩니다. 시간을 다르게 쓰기 시작하고 심지어 외모도 다르게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래 전부터 바래왔던 자신들의 본질적 존재인 하나됨으로 함께 통합해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보기에 시간과 공간을 안과 밖으로 깜박거리는 체크 무늬 패턴처럼 보입니다. 그 일은 조화와 평화의 어우러짐 속에서 현실화되는 신성함과 변화의 패턴입니다. 새로운 패턴에 맞지 않거나 적응하지 못하는 것은 스스로 사라지게 됩니다. 이는 더 이상 맞지 않은 신발을 신고 있으려 하는 이들에게도 비슷하게 적용됩니다. 새로운 공간과 시간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그 모든 일들은 해결 될 것입니다. 당신이 빛의 여정을 따른다면 그 결과는 곧 무한하고 풍요로울 것입니다. 당신의 가능성은 거대합니다. 자신의 마스터 능력과 목적을 위한 현존을 완전히 기억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거나 강화되고 있는 육체의 부분들은 송과체, 뇌하수체, 흉선, 미주 신경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변화가 어떠한 것인지 그 의미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들이 조율되지 않은 동안 더 많은 정보들이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변화는 진행 중이며 우리의 육체는 이해가 되는 혹은 되지 않은 증상들을 띄면서 그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혹은 양쪽 다 우리가 딛고 있는 담요가 끌어당겨지는 느낌으로, 한 순간에서 다음 순간으로 대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를 모르는 채로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으로 겁먹을 수 있습니다.

 

최소한, 우리는 스스로 경험하고 있는 것들이 자연적인 진화과정의 부분임을, 그리고 가속화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도 엄청난 속도로. 몇 백년 혹은 심지어 몇 백만년에 걸치는 진화를 우리는 휠씬 더 짧은 시간 틀에 드러나고 있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아마도 완전한 과정을 이루기 위해서는 몇 백년을 혹은 단지 두드러진 결과를 위해서는 몇 십년이 걸릴지 모릅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두려워하거나 저항하지 않고, 그 변화들을 어떻게 잘 통합해 가는지, 집단의식으로써 우리가 얼마나 의식적으로 잘 받아들이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오히려 내면에서 일어나는 정화과정을 외면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 정화과정의 시스템에 대해, 우리가 아는 것은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거칠게 자극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 그 과정을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면 – 오, 그래 옷들이 세탁기 안에서 깨끗해지기 위해 흔들리고 있구나, 그러면서 깨끗해지겠지. 그렇게 하면 됩니다. 저는 이러한 논의들이 여러분이 다른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상승 증후군에 대해

 

많은 상승 증후군은 단지 육체가 자신이 아는 한에서 지금 경험하는 것을 이해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물리적으로 잠시 동안 키가 아주 커지거나 혹은 덩치가 아주 커진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경험을 몇 년 동안 상당 기간을 걸쳐 이따금씩 경험했습니다. 이는 우리의 에너지 팽창을 육체가 해석하는 방식입니다. 지금 시점에서 어느 정도로 상승 증후군을 경험하는 지에 상관없이 – 자신을 사랑하고, 그 과정을 자연스럽게 이해함으로써 – ‘이 모든 것은 지나갈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인간인 3차원/4차원의 밀도 높은 고치에서 벗어나는 아름다운 나비처럼 진정으로 자신의 날개를 펼쳐서 날 수 있게 됩니다. 그 동안에는 자신에게 친절해야 합니다. 부드럽게 이해하고 연민을 가지세요. 자신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고 스스로 잘 돌보아야 합니다. 휴식하고 긴장을 풀고 즐기세요.

 

자신이 원하지 않는 경험의 고통에 있다면 중심을 찾아 의식적으로 호흡하고 많은 물을 섭취하세요 – 기꺼이 자신의 마스터적인 힘을 믿는다면 스스로 의도를 가지고 자신에게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경험한 이들과 지금 당신과 함께 겪고 있는 이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우리 모두는 이 일에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만약 너무 버겁다면 그 증상을 진정시키도록 자신의 가이드, 대천사, 상승한 마스터, 우주의 가족 등 조율하는 것이 가장 편안한 누구에게든 요청하세요. 그들은 에너지를 조절하고 당신이 균형을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역량은 모든 일에 있어 엄청납니다. 자신의 증상이 생각보다 깊고, 경험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낀다면 의학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도 타당합니다. 그 테스트 결과가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할 테지만 그로 인해 당신은 안심할 수 있고, 당신이 평화를 되찾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Part 2/3 

 

아래의 상승 증후군 리스트는 Karen Bishop 의 책, The Ascension Primer 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중략- 

이 글을 올릴 수 있게 되어 Karan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상승 증후군 리스트

List of Common Ascension Symptoms  

 

압력밥솥 안에 있는 것처럼 강한 에너지로 인한 스트레스.

 

이는 개인적으로 잘 느낄 수 있는 상승의 첫 느낌들 중 하나입니다. 초기에 에너지의 변환이 올 때, 새롭고 더 높은 진동을 함께 가져옵니다. 오래된 패턴과 습관들은 해소를 위해 표면으로 밀려나면서 그 모든 압력은 당신의 내면으로 들어가, 엄청난 스트레스를 느끼거나 과부화 되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여전히 거대한 압력을 행사하는 전통적인 삶의 방식으로 살고 있다면 이 새로운 에너지들은 누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은 고차원의 진동에 적응되고 또한 많은 것들이 당신의 내면에서 해소를 위해 활성화 될 것입니다. 내면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록 더 많은 에너지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압 력.

 

이 증상도 가장 널리 경험되는 증상 중 확실히 상위 세가지 안에 들것입니다. 상승 과정은 우리가 오랫동안 품어왔던 어둡고 무거운 에너지들을 정화합니다. 우리는 상황이 결코 좋아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설상 가상으로 바깥 세상은 당신을 높게 진동시키고 있는 새로운 에너지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무엇인가 잘못된 것 같고 갈 수 있는 곳이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단지 추하고 불쾌할 뿐입니다. 거기다 우리가 고차원으로 진동하면 그에 대응하는 차원의 존재 방식으로 현실화되는 것을 기다려야 하는데 그 일은 영원히 걸릴 것처럼 보입니다. 기분이 다운되고 상황이 계속 안 좋다는 느낌은 아주 흔한 증상입니다. 이는 아주 오랜 과정이며, 뒤죽박죽이 된 현실과 세상, 인간들은 다시 뒤집어져야 하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오랜 과정에 있어서도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이 일들은 필요하며 완전히 의도된 부차적인 결과입니다. 우리는 에고로부터는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일이 진행되는지 상관없이 항상 괜찮을 수 있는 중심에 머물러야 하지만 때로는 우리가 진정 필요로 하는 것은 결코 얻지 못할 거라는 실망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집착을 놓아주고 거리를 둘 수 있다면 정확히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일은 일종의 마법이며 상승 과정에서 모든 집착을 놓아준다는 것은 가장 핵심입니다. 이 지점에 이르게 되면 우리는 진정으로 천국에 있으며 어떠한 것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비록 원하는 것은 어떤 것도 없지만, 어떤 것이든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 것이 ‘도착’했다는 진정한 증상이며 이 지점에서는 오직 완전한 평화만을 느끼게 됩니다.

 

불안, 공포와 히스테리적 느낌.

 

에고의 역할이 사라지기 시작하면, 스스로 죽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말 그대로 겁에 질립니다. 모든 것이 끝나고 있다고 느낍니다(거의 모든 것이 사라지는 것이 맞습니다!). 몸이 과부화되고 호흡곤란을 느낄 지경이며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곤 합니다. 그러면서 3차원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배웠던 낮은 진동의 행동 패턴 또한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 일이 당신에게 취약해지고 무력해짐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잃고 있는 그러한 패턴과 행동들은 고차원의 영역에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3차원의 세상에서 죽음을 경험한다면 우리가 어디로 갈지 모르기 때문에 불안하고 공포에 떨 수 있습니다.

 

제가 ‘큰 도약’을 경험할 때 스스로 ‘진행 중’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의 비-물질적 상승 가이드는 이 일은 다른 쪽에서는 정말로 평화로운 일이기 때문에, 신뢰하고 긴장을 풀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준 틀이 없었기 때문에 그 경험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신뢰하면서 그 일들을 겪고 있으며 이 태도가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마침내 ‘도착’하게 되면 많은 사랑, 안전, 전체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지 기다리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이들도 당신이 겪고 있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갑작스러운 저혈당 증상처럼 자주 먹게 됨. 

 

단백질에 대한 커다란 욕구. 이 또한 많은 이들이 겪고 있는 첫 번째 증상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육체는 이 과정을 위해 엄청난 양의 연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구조가 완전히 바뀌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가진 모든 에너지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 시기를 걸치면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러한 저 혈당 증상은 몇 년 동안 오고 갔으며 몸이 적응함에 따라서 상황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몸 전체를 걸쳐 서로 다른 부위에서 이상한 통증과 아픔.

 

이 또한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어떤 부위에서든 발생할 수 있으며, 몸의 어떤 부분이 고차원으로 진동하면서 다른 부분은 3차원의 막힌 에너지를 정화하고 해소하는 과정에서 발생합니다. 여러 주 동안 몸의 여러 부분에서 통증을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나서 이유도 없이 사라지기도 합니다.

 

목과 어깨의 지속적인 뭉침과 통증.

 

우리는 천사의 날개를 틔우고 있으며 그 지점이 날개가 드러나는 곳입니다. 이는 동화 같은 이야기처럼 보이겠지만 사실입니다. 우리의 척추들은 다르게 진동하고 있으며 또한 빛의 고차원 형태로 합쳐지고 있습니다. 통증이 일어나는 지점이 그 일이 진행되고 있는 곳입니다.

 

피부발진과 설사.

 

고차원의 에너지에 적응하는 정화과정에서 여드름, 두드러기, 발진 등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발진은 아주 흔한 증상이며 설사는 여러 주 혹은 몇 달 동안 지속되기도 합니다. 의사가 아무 원인이 없다고 한다면 이 단계가 지날 때까지 섬유질이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와중에도 당신의 몸무게는 줄지 않을 것입니다!

 

가슴의 통증과 두근거림.

 

이 증상도 많은 이들에게 흔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심장은 새로운 고차원 에너지를 수용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이따금씩 심장 발작을 일으킨 듯한 느낌도 들 수 있으며, 이 단계를 경험할 때 저는 어떠한 작은 움직임도 심장에 무리가 갈까 봐 말 그대로 가만히 누워만 있었습니다. 응급실에 갔을 때 모든 것이 정상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느낌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거기다 이 기간 동안 두려움 혹은 낮은 진동의 생각을 할 때면 저의 심장은 말 그대로 수축되고 멈춰버렸습니다. 그 일은 힘들었지만 의학적인 도움을 받을 정도까지는 아니었으며, 결국은 지나갔습니다. 가슴은 우리의 영혼이 태어난 곳이며 새로운 세계와 연결되는 곳이므로, 반드시 조율되어야 합니다.

 

아주 깊은 잠.

 

한동안 작업한 후에 에너지가 정지해 있을 때는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우리가 다음 단계의 강한 움직임의 에너지를 통합하고 준비하는 동안 육체는 아주 무기력한 상태가 됩니다. 낮 동안 눈을 뜨고 있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낮잠이 일상이 되고 필요한 습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운동을 할 수 도 있지만 그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소파에서 죽은 듯이 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감정의 기복이 심해짐 ; 자주 눈물을 흘리는 현상.

 

감정들은 에너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너무 힘들어질 때(그냥 그렇게 하곤 합니다), 우리의 감정은 극에 달합니다. 해소의 과정을 거칠 때면, 모자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울곤 합니다. 슬픈 영화로 울고 심지어 슬픈 광고에도 울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친절에 울고 안심 할 때도 울고, 어떤 종류의 힘든 경험에도 울 수 있습니다. 그 눈물은 대단한 정화와 해소 기능을 합니다. 저는 홀로 차를 운전할 때 그냥 눈물을 흘릴 때면 어떤 새 에너지가 왔다는 것을 느끼곤 합니다. 이 증상은 어느 정도의 기간 동안 진행될 수 있지만 최소한 고통은 없어 다행입니다.  -중략-

 

식은 땀과 열감. 

 

상승의 어떤 국면에서, 우리의 육체는 갑자기 낮은 진동의 무거운 자신의 측면들을 태워버리기로 결정합니다. 한 밤중에 땀에 젖어 깨거나 낮에는 몸이 아주 뜨거워지게 됩니다. 밖이 아무리 추워도 당신은 짧은 소매로 지내는 것이 가능할지 모릅니다.

 

몸이 따뜻해지지 않고 차가움.

 

우리가 통합, 정화와 많은 다른 상승 과정 작업을 한 후에 아주 고차원의 영역으로 움직일 때 몸이 아주 차가워 집니다. 상승과 그 준비 과정에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아주 어렵습니다. 저는 주로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나서 두꺼운 이불을 덮곤 했습니다.

 

 

 

 

생생하고 거친 때론 폭력적인 내용의 꿈들. 

 

우리는 꿈을 통해서 전생의 낮은 진동의 에너지들을 해소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꿈을 통해 고차원의 정보들을 받고 있다면 많은 것을 밤에 해소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경우는 운이 좋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 해소과정을 깨어있을 때 겪기 때문입니다. 그 꿈들은 대부분 논리에 맞지 않지만, 당신이 꿈 분석에 능하다면 해석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환각 체험 비슷한 꿈들은 해소되면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에너지를 담고 있기 때문에 아주 생생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우리는 모든 과거 삶들을 놓아주고 있습니다.

 

어지러움, 현기증.

 

머카바의 정의는 영/육체를 한 차원에서 다른 차원으로 전환하게끔 하면서, 영/육체를 둘러싸면서 회전하고 있는 빛의 에너지 장입니다. 이 것이 정확히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우리가 빛의 몸에 연결되고 고차원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 회전하면서 어지러움과 현기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증상이 어떤 놀라운 일을 알려준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면 롤러스케이트 타는 것처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중략-

 

몸 전체의 통증과 극도의 피곤함.

 

우리 몸은 고차원의 영역에서 살아갈 수 있고 지속적으로 고차원의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크리스털라인 형태로 변형되고 있는 중입니다. 이 과정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며 하루 밤에 완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100살쯤 먹은 듯하고, 방을 가로 질러가는 것도 어려운 이유가 이 때문입니다. 우리는 육체의 밀도가 감소하면서 극단적인 재 구성의 과정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눈이 뻑뻑하고 흐릿한 시야.

 

간단히 말하면, 우리의 눈은 고차원의 새로운 현실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보기 위해 조정되고 있습니다. –중략-

 

건망증과 단어 조합의 어려움. 

 

많은 이들이 이 증상을 겪고 있으며 그로 인해 다른 이들과 대화할 때 웃을 수 밖에 없습니다. –중략- 이 일이 일어날 때 당신은 차원간을 오고 가면서 연결이 끊어지는 것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타이핑을 칠 때 단어들이 뒤섞이기도 합니다. 이는 우리가 시간의 흐름에 있지 않고 흐름이 끊어져서 우리의 에너지 한 부분은 여기에 다른 부분은 저기 앞에 있는 경우입니다. 

 

하루 전 심지어 한 시간 전에, 무엇을 했는지 무엇을 말했는지를 잊어버림.

 

고차원의 영역에서 현실은 모두 순간에 머무릅니다. 의식에 무엇인가를 쥐고 있다면 간단히 사라지며 어떤 것에든 집착이 없습니다. 우리는 자신들의 믿음과 생각을 통해 주위에 세상을 창조하고 있으며 우리가 품고 있지 않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매 순간 완전히 새롭게 시작한다면 모든 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어떤 순간에든 선택한 것으로 들어가 창조하고 단지 그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나타났다 사라졌다 하며 고차원의 영역에서 살아가는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그 일이 일어날 때 약간은 이상한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때로 당신은 여기에 있지도 않고 저기에 있지도 않게 되는데, 차원 사이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것의 의미를 기억해내지 못함.

 

제가 강한 에너지의 변환과정을 겪을 때, 고차원 영역으로 상당한 에너지로 밀려들어가면서 심한 고통을 느꼈습니다. 저는 쓰레기통을 바라보면서 그것이 무엇인지 몰랐고, 한참 멀리 떨어져 있는 저의 오래된 기억을 더듬어 가야 했습니다. 그때 일어난 일은 모든 것은 우리가 의미와 정체성을 부여하는 것으로만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수준에서 제가 진동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고차원의 영역에서 에너지는 어떠한 표식이나 의미가 없이 단지 순수한 에너지입니다. 모든 것이 신선하고 새롭습니다. 일종의 노력 없이 일어나는 기적의 연속입니다. -중략-

 

방향감 상실; 자신이 어디 있는지에 대한 인식이 없어짐.

 

‘내가 지금 어디 있는 거지? 어디에도 속한 것 같지 않은 느낌이 들어!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가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 이런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에너지 전환에 의해 익숙한 트랙에서 벗어나 차원들 사이에 있는 것입니다. 많은 것을 뒤로 하고 떠나는 것에 성공하면서 아주 새로운 공간에 있지만 아직 통합단계는 아닙니다. 그러나 통합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 새로운 공간에 익숙해지자마자 바로 다음 차원의 높은 진동 공간으로 이동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외부 세계는 당신이 지금 높게 진동하고 있는 것과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정체성의 상실.

 

거울을 볼 때 자신에게 익숙한 이미지를 더 이상 인식하지 않고 끊어지는 낯선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거의 육체를 벗어난 느낌이며, 이 현상이 한번 발생하면 그 경험은 계속 이어집니다. 당신은 자신의 에고의 많은 부분을 놓아주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이전과 같은 사람이 아니며, 자신의 물리적 육체에 대한 애착이나 연결점을 가지지 않게 됩니다. 자신의 영혼 혹은 고차원 자아에 더 많이 접촉하기 시작할수록 육체에 많이 머무르지 않게 됩니다. 당신은 여전히 목소리를 사용해 다른 이들의 물리적 측면과 교류하지만 점진적으로 인간적인 형태가 사라지는 과정을 천천히 시작하는 것입니다. 거기다 오래된 패턴의 많은 부분을 정화하면서 더 많은 빛, 더 정화된 자신의 신성을 구체화하게 됩니다. 모든 것은 순서대로 진행되고…당신은 괜찮습니다. 

 

‘육체를 벗어난’ 느낌

 

위의 설명과 같습니다. 고차원 영역에 물리적 육체는 가장 나중에 도착하게 됩니다. 육체는 밀도가 높아 아직 거기에 있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 중 많은 이들이 지금 높은 차원에 있을 때 육체를 벗어나게 됩니다. [KS: 다시 한번 강조하면 이 기간 동안 접지와 순환 호흡이 가장 큰 도움이 됩니다. 이 상승 과정은 육체를 가지고, 육체가 고차원의 진동으로 나아가는 것을 돕는 것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지구에 접지하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어떤 것을 ‘보고’, ‘듣는’ 일. 

 

우리가 다른 차원들에 쉽게 접근할수록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거나 듣는 일이 흔해집니다. 흔한 현상이 터널을 지날 때처럼 고차원에 접근할 때 귀가 울리는 현상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민감하고 연결되어 있는지에 따라 이 일은 흔한 현상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그란 것 혹은 진동하는 커다란 물방울 등을 보고 있습니다. [KS: 많은 사람들의 다차원적인 능력- 투청, 투시, 투감 등-이 나타나면서 더 많은 에너지적 혹은 흥분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정신이 이상해지거나 어떤 정신적인 질병이 나타나는 느낌.

 

우리는 넓게 열리면서 여러 차원들을 빠른 속도로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에겐 많은 것이 가능합니다. 단지 그것에 익숙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인식은 고조되고 장벽은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지나갈 것이며 결국 이전에는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긴 터널을 내려다보면서 낮은 진동에 연결되려는 듯한 느낌; 연기를 하고 다른 사람이 된 듯한 느낌.

 

우리가 고차원의 영역에 있게 되면 거기에 가지고 갈 수 없는 것들은 사라지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여전히 오래된 외부세계와 평상적으로 상호작용하는 삶을 살고 있다면, 매일 연극을 하거나 다른 사람의 역할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당신은 그 일에 여전히 관여되어 있지만 더 이상 세상에 있지 않습니다. [KS: 때로 당신과 사람들이 길에서 부딪힐 경우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밖을 걸어 다닐 때 사람들이 당신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면 당신은 그들과 약간의 다른, 벗어난 차원에 있기 때문에 생기는 일입니다.] 

 

대화, 태도, 사회구조, 치유 방식 낮은 진동의 행태(3차원적인)에 대한 참을 수 없음. 말 그대로 내면에서 역겨움에 까지 이르게 되는 현상.

 

고차원 영역과 고차원 진동에 접촉하기 시작하면 우리의 에너지는 바깥의 오래된 3차원 세상과는 맞지 않게 됩니다. 오래된 세상에 대해 점점 더 참기 힘들어지는 것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게끔 합니다. 저 ‘밖의’ 많은 것들이 당신의 높은 진동과 맞지 않기 때문에 그냥 집에 머무르거나 홀로 있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간단히 진화 과정에 있어 흔한 경험입니다. 우리는 외부 세상이 현실화되기 이전에 먼저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래된 세상에 존재한다는 것이 끔직한 느낌이 듭니다. 이 일은 죽음에 가까운 경험을 한 후 ‘다시 돌아가는’ 것과 비슷합니다. 상승과정이 진행되면서 낮은 차원으로 돌아가는 것은 그곳에 살기 위해 우리의 진동을 떨어뜨려야 하므로 기분이 좋은 일도 아니며 오랫동안 머무는 것도 불가능할 것입니다.   

 

이는 차원간을 항해하는 간단한 경험들입니다. 결국 우리는 차원들을 항해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Part 3/3

 

어떤 일에도 의욕이 없습니다. 

 

당신은 ‘재부팅’의 휴식 기간을 가지는 것이며 이 기간 동안 당신의 육체는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고 있습니다. 정열과 즐거움을 잃은 듯하고 이제 삶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모르겠고 신경 쓰고 싶지도 않습니다! 이 단계는 우리가 재 조율의 과정에 있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이며, 고차원의 영역에서도 많은 것들이 재 조율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다시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도록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거기다, 새로운 에너지는 축복을 받고, 창조하고, 스스로 돌보고 양육하는 여성에너지를 지원하기 때문에, 고차원에 이르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나게 만들고 행동하는 것들은 의미가 사라지게 됩니다. 당신이 어떠한 일도 하고 싶지 않을 때 우주에게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일이 무엇인지 요청해보세요. 

 

그렇게 느껴지지 않더라도, 상승의 과정에서 당신은 항상 보살핌을 받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전 우주에서 이 과정의 물리적 변환을 경험하는 이들을 아주 높이 우러러 공경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모두에 의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끝난 것처럼, 더 이상 여기에 소속된 것 같지 않아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우리가 근원(Source)으로 돌아가면서 모든 것은 끝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여러분이 새로운 세상(New World)을 경험하고 창조하기 위해 남아 있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의 오래된 계획들도 완성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대중들 모두에게 영향을 주기 위해 지구의 파장을 올리는 것과 관련된 일들은 이전의 삶들 동안 모두 해냈습니다. 어둡고 무거운 에너지들을 우리를 통해 변환시키면서 많은 성과들을 이루어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무엇을 하고 싶지 않고 간단히 여기서 그리고 경험들에서 벗어나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친구들, 활동들, 습관들, 직업들과 거주 장소들에서의 갑작스러운 변동.

 

고차원의 영역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많이 일어나는 일이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입니다. 항상 같고 비슷한 에너지를 끌어당기는 이 법칙은 차원들간의 계층에도 적용됩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진동시키는 것과 진동하는 방식과 항상 일치됩니다. 

 

우리의 파장이 점점 높아지면, 이 현상은 더욱더 증가하고 또한 우리의 현실과 존재의 기본적인 핵심들 중 하나가 됩니다. 우리가 이전에 익숙하던 것을 넘어서는 그 상승과정을 통해 우리의 파장과 더 이상 일치하는 않는 사람들과 환경은 우리의 공간을 간단히 떠나게 됩니다. 

 

이 일은 다소 극적으로 일어나거나 작게는 단지 익숙하던 이전의 관계를 유지할 수 없게 되기도 합니다. 에너지 의 극적인 변화가 일어날 때 마치 폭탄이 떨어져 우리 세계의 모든 것들이 여기서 저기로 흩어지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새로운 것과 재 조율되고 새로운 시대가 도착했을 때 ​너무나도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특정한 것을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 일상적으로 하던 일이나 활동을 할 때마다 너무 괴로움을 느낍니다.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더 이상 공명하지 않는 것을 버리고, 살아가고, 존재하고, 창조하는데 휠씬 더 높은 진동의 방식으로 나아갈 시간입니다.

 

당신의 계획은 중간에서 갑자기 바뀌거나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이 일이 일어날 때는 영혼이 당신의 에너지의 균형을 잡고 있는 것입니다. 영혼은 당신 보다 더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보통 그 일에 대한 기분은 대단히 좋습니다! 영혼은 당신의 일상적인 선택과 진동을 깨뜨리고 있으며, 항상 우리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략-

 

새벽 2시와 4시 사이에 깨어남.

 

많은 일이 당신의 꿈 속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일 또한 ‘정화와 놓아줌’의 시간입니다. –중략- 

 

Steve 의 추가 언급: 우리가 한 밤중에 깨어났을 때는 우리의 자각을 강화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창조의 상태를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이 상태에서 생각을 현실로 전환시키는 우리의 능력은 크게 증가합니다. 여기서의 도전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의식적이 되면, 창조하는 것에도 의식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습관적인 생각의 흐름을 허용하면 보통 원하지 않는 현실이 창조되는 것입니다. -중략-

 

환경에 대해 증가하는 민감성. 

 

군중들, 소음, 음식, TV,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들과 다른 다양한 자극들을 거의 참지 못하게 됩니다. 아주 쉽게 압도당하고 쉽게 과도하게 자극 받습니다. 이 일은 당신이 높은 파장에 조율하고 있기 때문이며, 결국은 지나가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길 바랍니다.  -중략-

 

 

 

 

자신이 가장 끔찍하게 여기던 상황을 창조해왔습니다. 

 

영혼은 당신이 자신의 부족한 측면을 ‘확장’하는 혹은 넘치는 측면을 ‘가라 앉히는’ 방향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에너지는 스스로 균형을 잡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통해 평화를 찾는 것은 자신을 위해 설정한 테스트로, 영혼은 당신이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그렇게 설정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길을 찾아야 하고 그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그 시기를 돌아보게 되면 그 경험으로 자신이 다른 사람이 될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히 여기게 될 것입니다.

 

귀에서 울림 현상.

 

그리 느껴질 수 있지만 이는 이명 현상이 아닙니다.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또 다른 현상은 당신의 귀가 변화의 다음 단계를 밟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중 어떤 이들은 계속해서 울리는 소리가 들리게 됩니다. 이 일은 당신이 자신에게 아주 가까워지고 있는 새로운 현실과의 조화롭게 진동하고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중략-

 

Denise LeFay 는 앞에서 나오지 않은 몇 가지 증상들에 대해 추가하였습니다.

 

• 육체의 내부에서 반복되는 열감, 손과 발바닥, 척추, 등, 머리, 몸 전체에 과도하게 발생하는 열감 현상 등  

• 모든 쿤달리니 열감 현상과 함께 심하게 땀 흘림 

• 몸 내부의 특정 지점에서의 냉기, 특정 차크라 부분이 어느 시간 동안 차가워짐 

• 몸 내부의 전기적 진동, 떨림, 서서히 움직이는 내면 진동 현상 

• 몸에서의 전기적 작용으로 무언가를 만질 때마다 지속적으로 따끔거리는 정전기 현상 

• 근육 경련, 따끔거림, 가려움, 피부 위나 아래의 이상한 감각, 예민해진 신경. 

• 악몽, 원형적인 꿈, 자각몽 

• 특정 시간에 반복적으로 깨어남: 새벽 시간 1:11, 3:00, 3:33, 4:44, 5:55

 

이러한 현상들에 대해 Denise 가 추가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짧은 시간 내에 압축적으로 이루어지는 진화와 의식의 확장에 대한 긍정적인 신호이며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현상이 그것과 함께 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까요? 간단히 말하면 우리 모두는 진화하고 있으며 전례 없는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육체적 감각들의 해석으로 일어나는 현상이며, 겉으로 보기에는 아무 이유도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육체적 감각들이 그 일들을 어떻게 해석하는 지에 대해서는 공통적 증상 혹은 그 차이점들이 드러날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은 그 동안 너무 익숙한 것에 프로그램되어 왔기 때문에 일상적인 것을 벗어나는 일이 생길 때 마다 우리는 걱정하게 됩니다. 무언가 일상적인 것에서 벗어난 것을 느꼈을 때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 어떻게 그 일을 해결해서 다시 일반적인 상황으로 돌아가야 하는지를 배워왔습니다. 우리가 지금 알아가고 있는 것은 무엇이 일반적인 것인가에 대한 기준이 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상 일반적이라는 것이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이러한 모든 정보들에서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두려워하지 않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경험하는 것이 두렵거나 어떻게든 의학적인 도움을 받아야 할지 모른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당신이 잘못된 것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게 그 증상을 이해하게 되면 두려움은 상당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Saul이 해주는 이야기에 위로를 받기 바랍니다:

 

현재, 여러분 모두는 실체(Reality)로 돌아가는 것을 준비하기 위해 자신들의 에너지장의 거대한 확장과 강해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환영 속에서 살아오면서 당신은 자신을 약화시키고 아프게 만들어, 다시 한번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서 건강과 힘을 길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균형이 깨지고, 부조화, 조율에서 벗어나 여러 해 동안 부적절한 에너지 비축과 심지어 무의식적인 학대 후에, 회복과 재생을 위한 전문가가 되는 기간을 지금 거치고 있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피로, 지침 혹은 에너지 박탈을 경험하고 있는 이들은 회복과 재생 프로그램의 선두주자들입니다. 그것은 매일의 일상 생활에서 이전에는 쉬웠던 일들을 간단히 결정하는 것 조차 힘들어 질만큼 기운이 빠지고 지치는 일입니다. 당신은 크게 존경 받고, 강하게 지지 받고 사랑 받고 있다는 것과 의심과 걱정들을 지나치고 긍정적으로 유지하려 애쓰는 동안 느끼는 외로움은 동이 트기 전의 아주 어두운 시간을 견디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2014 onenessofall.com | Cedar, MI 49621 

원문출처: http://mad.ly/5edf74?pact=20459921684&fe=1 . 3 /3

번역출처: 상승 증후군 - Part 3/3|작성자 jamiejeong84  [영문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