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돌아온 예수님'이 전하는 '바이블과 메시아'에 대하여[Jesus] / 편 지

 

 

 

바이블은 불완전합니다 / 구약과 신약을 다시 쓸까요? / 구약은 시대에 뒤떨어지게 됩니다

'돌아온 예수님'이 전하는 '바이블과 메시아'에 대하여

 

 

예수님이 전하는 바이블과 메시아

 

채널링 시기: 2003년도  채널러: Kim Michaels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

 

 

 

 

 

(1) 구약과 신약을 다시 쓸까요? 

 

영적 순환의 진행에 대한 나의 이야기에서, 사람들을 의식의 더 높은 상태를 향해서, 그것에 의해서 인생의 영적 측면의 더 높은 이해를 향해서 인도하는 끊임없는 과정 속에 인류가 관여하고 있다고 나는 설명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영적 가르침도 시대를 초월하도록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스스로 구원하세요(Save Yourself)’에서 내가 설명했듯이, 우리 상승 마스터들은 모든 진실된 영적 가르침들의 창시자들입니다. 사람들이 믿기 좋아하는 것에 반대로, 그 가르침들은 절대적 또는 무오류의 영적 교리를 주기 위한 우리의 목적이 결코 아닙니다. 가르침을 갖고 이루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의 의식수준에 신중하게 맞춘 영적 가르침을 우리가 제공합니다.

 

그 가르침의 목적은 타깃이 되는 청중이 그들의 영적 진화에서 다음 수준으로 갈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그들이 그 단계에 이르렀을 때, 거기까지 가게 해 준 그 영적 가르침은 그 목적을 충족하였고, 따라서 그 가르침은 새롭고 수준이 더 높은 가르침에 의해서 대체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구약이나 신약을 원래 형태에서 다시 쓰는 목적이 실제로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원래 형태조차에서도 복음서가 주어졌을 때 당시의 것들과 오늘날의 것과는 그렇게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현 시대의 사람들이 갖고 있는 의식상태에 맞추는 새로운 영적 가르침들을 나오게 하는 것이 휠씬 더 건설적입니다. 이것이 진정 내가 이 사이트에서 하고 있는 것이고 상승 마스터들의 모든 멤버들이 많은 다른 시도들을 통해서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 가르침들이 절대적이고 무오류로 되어 있지 않았다는 것을 구약과 신약을 기록한 사람들에게 우리가 분명히 하고자 노력했다는 것을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사람들이 이원성의 마음의 상대성에 의해서 잡혀 있는 한, 그들은 이 개념을 알아차리고 받아들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다행히도, 사람들의 신념이 점차로 퇴색되고 있는 시간으로 우리가 움직이고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종교에 더욱 복잡한 접근방식으로 상승하도록 허용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진실된 종교들을 통하는 황금 실(golden thread, 공통 주제)과 같이 계속되는 내적 여정에 기반을 둔 보편적인 접근방식이 될 것입니다.

 

 

(2) 구약은 시대에 뒤떨어지게 됩니다

 

나는 신약 그 자체에 대해서 반감이 없습니다. 나는 많은 현대의 크리스천들, 그리고 실제로 지난 세기들 동안의 크리스천들이 신약 성경으로 가게 된 접근 방식에 대해서 반감을 갖고 있습니다. 바이블이 신의 말씀인지에 대한 나의 이야기에서 이 반감들을 당신들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특히 바이블을 점진적인 계시(revelation)에 대해서 아무런 여지를 남겨두지 않은 무오류의 교리속으로 격상시킨 것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영적 복음서들을 단순히 잘못 사용하는 것이고, 그리고 그것이 상승 마스터들에 의해서 결코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인류를 통제하기 위해서, 상승 마스터들의 일을 방해하기 위해서, 그리고 영적 가르침 발표 뒤에 숨어 있는 진정한 의미를 가리기 위해서 종교를 사용하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옹호되었습니다. 

 

내가 구약을 거의 언급하지 않은 이유는 그것이 영적 가르침으로 점점 쓸모없이 되어가고, 따라서 주로 역사적 문헌으로서 관련이 되기 때문입니다. 구약이 시대를 초월한 본질에 대해서 많은 가르침들을 담고 있다는 것을 나는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 내가 상세하게 설명했듯이, 인류의 의식이 끊임없이 고등 수준들로 높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구약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아주 낮은 상태의 의식에 있었던 사람들에게 주어진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그 사람들의 의식으로 말미암아 구약 시대에 발표되었을 수 있는 복음에는 아주 엄격한 제약들이 심어졌습니다. 

 

사람들의 의식이 지금은 더욱 이성적이 되었기 때문에, 구약에서 발견되고 있는 신화적인 가르침들과 연관시키기에 사람들이 점점 어려워 진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이 내가 구약을 낮게 보거나 중요하지 않게 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반대로, 나는 구약이 인류의 영적 진보에 이바지한 공헌에 대해서 경의를 표합니다. 

 

구약은 그 시대 동안에 그 미션을 대체로 충족시켰습니다. 하지만, 구약에서 발견된 그 가르침들의 많은 것으로부터 시간이 단순히 흘러왔습니다. 그 가르침들이 고등의 가르침들로 대체될 필요가 있고 또는 그 가르침들이 오늘날의 언어 속에서 다시 쓰여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이 부분적으로 이 사이트와 책들에서 일어나는 것을 당신들이 보는 것이고, 나는 이 사이트를 통해서 그리고 다른 메신저들 통해서 발표하고 있는 중입니다. 우리 상승 마스터들은 지난 세기에 걸쳐서 구약과 신약에서 주어진 가르침들에 대한 현대식 버전인 많은 영적 가르침들을 진정으로 발표해 왔습니다. 

 

구약은 항상 역사책으로서 가치를 가질 것이고, 그와 같이 존중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구약에는 정말로 부정확한 것들이 있고, 오류나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빠져야 할 귀절들이 있다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진정, 얼마간의 현대 학자들은 구약의 현대식 버전으로 편집하고자 시도하였고, 나는 그런 노력들을 단념시키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상승마스터들로부터 지시들을 받는데 더욱 개방적이었으면 합니다.  

 

 

(3) 바이블이 결코 틀리지 않나요?

 

아주 많은 나의 가장 독실한 신봉자들이 그들이 다른 어떤 영적 가르침들을 고려하는데 개방적이지 않으면서 바이블에만 매우 집착하도록 되어 왔기에 나는 이 질문을 강조합니다. 사실상,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나의 생동감 있는 말(Living Word)을 듣는 것조차도 개방적이지 않습니다. 명백히, 내 자신이 스스로 접촉할려고 하는 것을 막는 상황에 대해서 나는 기쁘지 않습니다. 많은 이들 크리스천들이 이 가르침들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 질문에 역점을 두고자 합니다.

 

(역주: 많은 정통 교인들이 바이블에서 글자 하나라도 어긋난 논리를 말하면 성경에 그렇게 씌여져 있질 않아서 너는 "이단"이다라고 자동적으로 공격적으로 정죄하는 분위기를 아시겠죠? 진짜 예수가 나 예수라고 나타나도 안 믿는 상황...진짜 예수를 적그리스도라고 싸붙이는 상황...예수님 입장에서 얼마나 정말로 답답하실까요...)

 

나는 예수 그리스도이고 상승 존재입니다. 지구상에서 지금까지 일어났던 모든 것들이 기록이 되어 왔고, 그리고 나는 그 기록들에 완전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바이블의 역사를 바라다 볼 때, 바이블이 행성상에서 가장 복잡하게 문학 작품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바이블의 기원이 된 시기는 정교 크리스천과 물질 과학자들이 받아들이기를 꺼리는 곳까지 아주 멀리 되돌아 갑니다. 그것은 무수한 세대들을 통해서 말해졌고, 다시 말해져 왔던 고대 구전의 전승으로부터 유래했습니다. 그같이 긴 시간 과정 동안에 어떤 것들이 누락되어 올 수도 있고, 어떤 것들은 왜곡되어 올 수도 있었고, 그리고 어떤 것들은 추가 될 수도 있었다는 가능성을 당신들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나는 확신합니다. 

 

구약의 일부는 진정으로 신성한 영감(divine inspiration)의 결과로서 왔습니다. 많은 것들이 원래 전달본에 추가되어 왔고, 이 추가사항들이 역시 신성한 영감을 통한 신의 말씀이었습니다. 따라서, 구약의 일부는 진정으로 신성한 영감이었습니다. 하지만, 긴 역사 동안에, 신의 말씀을 존중하지 않고, 그리고 그들의 목적에 부합하기 위해서 신의 말씀을 추가하고, 빼고, 왜곡시키는 것에 대해서 양심의 가책이 없었던 사람들에 의해서 구약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구약에 대해서 말할 수 있는 최선은 진정으로 신의 말씀의 단편들을 담고 있지만, 그것의 많은 부분이 더 이상 순수한 신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구약의 일부분은 결코 신의 말씀으로 여겨지지 않았다는 것도 인정해야 합니다. 그 일부분은 후대를 위해 기록들을 보존하기 위한 시도에서 특정 그룹의 사람들의 이야기를 말하고 있는 단순한 역사적 기록들이었습니다.

 

신약에 대해서는, 내 가르침들을 받아적도록 개인적으로 준비하지 않은 이유들중의 하나는 내가 외형적인 교리가 나오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피할수 없이 왜곡될 것이라는 것을 내가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내가 그래도 생동감 있는 말을 전달하고 있었을 떄 공식적인 외형의 교리를 내가 나오도록 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더군다나, 그것은 생동감 있는 말을 무한정 전달하는 것을 유지하기 위한 나의 의도였습니다.

 

따라서, 원래 복음서 기록자들이 신약을 적었을 때, 그들은 나의 생 또는 나의 가르침들의 완전한 설명을 제공하기 위한 시도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도록 내가 바랍니다. 그들의 목적은 내 생의 하이라이트들의 얼마간에 대해서 역사적 기록을 보존하기 위한 것이었고, 그렇게 함으로써 내가 한 일 또는 말한 것에 대해서 부흥하는 크리스천 무브먼트가 논쟁 속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이것은 숭고한 목표였지만, 다시 한번 사람들이 용의를 가졌었더라면, 그들이 나로부터 직접 그 정보를 얻었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해야 합니다.

 

서로 다른 크리스천 그룹들 사이에서 벌어지고 있는 논쟁들을 해결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생동감 있는 말과 그리스도 의식을 통해서라고, 나는 당신들에게 마찬가지로 말해야 하겠습니다. 2000년전에 전달되었던 성경에 대해서 올바른 해석을 갖고 있다고 각각이 주장하는 현 시대의 많은 크리스천 종파들을 당신들이 바라다 볼 때, 씌여진 어떤 기록도 크리스천들 사이에서 논쟁들을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당신들이 동의할 것이라고 나는 확신합니다. 이원적인 마음이 충돌이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충돌을 만들 수 있고, 그리고 당신들은 그 이원적인 마음 그 자체를 사용해서는 그 충돌을 결코 해결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씌여진 기록은 그것이 얼마나 권위적일지라도 관계없이 어떠한 것이라도 이원적인 마음에 사로 잡혀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의 논쟁들과 차이점들을 결코 해결할 수 없을 것입니다. 

 

원래 복음서 기록자들은 진정으로 그리스도 정신의 특정한 수준 정도를 갖고 있었고 그들이 기록한 것의 많은 것들이 나에 의해서 영감을 받은 것이라는 것을 당신들이 이해하기를 내가 원합니다. 명백히도, 요한계시록은 직접적인 영감을 통해서 가져다 주었습니다. 따라서, 원래 형태에서의 신약은 신의 말씀이었다고 말하는 것이 부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신의 말씀"의 표현에 의해 의미하는 것을 당신들이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신의 말씀이 무엇인가?

 

신이 그의 말씀을 직접적으로 이 세상에 말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신에게는 어느 것도 불가능한 것이 없습니다). 신은 진정으로 그 말씀을 전했습니다: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하시니라,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This is my beloved son in whom I am well pleased, hear ye him.)." 하지만, 이것은 보기 드문 일들이라고 나는 당신들에게 말해야만 합니다. 대부분의 시간에서, 신은 의식을 그리스도 의식 수준까지 높인 사람 개인을 통해서 생동감 있는 말씀을 전달합니다. 따라서, 그 사람은 생동감 있는 말씀이 이 세상에 전달될 있는 열린 문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나는 그같은 하나의 열린 문이었고, 따라서 내 제자들도 그리고 내가 오기 이전과 이후에 많은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역주) 누가 3:22) 성령이 비둘기 같은 형체로 그의 위에 강림하시더니 하늘로부터 소리가 나기를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하시니라. 

 

신이 한 사람을 통해서 생동감 있는 말씀을 전달할 때, 그 말씀은 개성을 갖게 된다는 것을 당신들이 역시 이해해야만 합니다. 최상으로 순수한 감각속에서, 신의 말씀은 그리스도 의식입니디. 보편적인 그리스도 의식이 최상으로 순수한 형태속에서는 이 세상으로 들어올 수 없습니다. 이 세상으로 들어오기 위해서는, 보편적인 그리스도 의식이 개인화되어야만 합니다.

 

그리스도 의식 또는 신의 말씀의 개인화가 필연적으로 그 말씀의 손상이 아니라는 것을 당신들이 이해하길 바랍니다. 하지만, 그 말씀의 개인화는 열린 문 상태로서 작용하고 있는 그 개인의 마음에 의해서 피할 수 없게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내 가르침들이 많은 방식에서 나의 개인화에 의해서 영향을 받았습니다.

 

내가 당신들이 이해해 주길 원하는 것은 신의 말씀이 서로 다른 많은 방식에서 전달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보편적인 진리로부터 나왔기에 모든 것들이 타당하고 모든 것들이 존경 받을 만 합니다. 따라서, 내가 나의 가르침들이 신의 말씀이었다고 말할 때, 그것은 신의 말씀의 하나의 버전이고 신의 말씀에 대해 오직 유일하게 가능한 버전은 아니라고 당신들이 이해하길 원합니다. 나는 성경에 관해서 당신들이 어떤 종류의 광신(fanaticism)도 피하기를 원합니다.

 

역사를 통해서 한 사람이 신의 말씀을 전달하도록 선택된 상황들이 있어 왔지만, 그 사람은 완벽하게 순수한 도구로 될 수 없었다고 당신들이 알아주길 역시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이 행성 위에서 신에 의해서 영감을 받은 영적 가르침들을 찾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얼마간의 거짓된 개념이나 생각들을 담고 있습니다. 나는 어떤 특정 가르침에 대해서 비난하지 않을 것이고, 한 가르침이 신에 의해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도, 신의 원래 메세지의 얼마간은 물질 세상으로 그것을 가져다 주는 과정 속에서 잃게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아주길 단지 희망합니다. 공평히 말하자면, 신의 말씀을 전달하기 위한 도구가 되는 것은 쉽지 않은 과정이라고 당신들에게 말해야만 합니다.

 

 

 

넣고 빼고의 게임

 

신약이 원래 형태에서는 큰 정도로 신에 의해서 영감을 받았고, 따라서 내가 위에서 설명한 것을 이해하는 한, 신약이 신의 말씀이었다고 말하는 것이 부정확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당신들이 알게 될 것이라고 나는 희망합니다. 우리는 이 세상에 복음서들이 가져다 준 이후 거의 2000년이 흐르는 동안 원래 복음서들에 어떤 일이 일어나 왔는지 지금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시 한번, 나는 역사적 기록들에 완벽하게 접근해 왔고, 어떤 것도 나에게는 비밀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에게 고통을 줄 수 있을 만큼이나, 당신들이 오늘날 갖고 있는 복음서들이 하지만 원래 나왔던 것의 단편들일 뿐이라고 당신들에게 반드시 내가 말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 복음서들은 단순히 내가 당신들로 하여금 나에 대해서, 내 생에 대해서, 그리고 내 가르침들에 대해서 알기를 바랬던 것의 전부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많은 크리스천들이 이 개념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서 마음 내켜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내가 알고 있지만, 당신들이 신의 말씀이라고 주장하는 복음서들을 읽어야만 합니다. 내가 했고 말한 모든 것들이 기록되어 있어야 한다면, 세상 자체가 기록된 책들을 담을 수 없는 것이라고 복음서들 자체에서 말하고 있지 않나요? 그것이 복음서 원본들 조차도 내 메세지를 완벽하게 담지 않았다는 것이 명백한 표시가 아닌가요?

 

그렇게 많은 크리스천들이 어떻게 이 명백한 진리을 묵살할 수 있는 지에 대해서 나로서 그것을 조금도 이해할 수 없다고 당신들에게 말해야만 합니다. 내 아버지의 왕국에 대해서 오늘날의 복음서들에서 기록된 것 보다 나, 예수 그리스도가 그들에게 더 이상 말할 것을 갖고 있지 않다고 어떻게 그들이 그런 추론을 할 수가 있나요? 나로서는, 이 점이 완전히 믿기 어려운 일입니다.

 

나로서 이해하기 더욱 힘든 것은 아주 많은 크리스천들이 기록된 복음서들에 집착을 하고 있고, 그 복음서들의 특정한 해석에 집착하고 있고, 서로 다른 많은 소스들을 통해서 지난 2000년 동안 거의 끊임없이 내가 전달하여 왔던 나의 생동감 있는 말에는 그들의 마음과 가슴들을 완전히 닫고 있습니다.

 

점진적이고, 계속되는 계시가 나의 진실된 희망이라고 당신들에게 내가 말해야만 합니다. 내가 "나는 항상 당신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라고 내가 말할 때 의미했던 것이 당신들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부활 후에 내가 나의 제자들에게 나타났던 것을 당신들을 왜 그렇다고 생각합니까? 나의 생과 가르침들에 대한 단편적으로 설명을 주는 기록된 복음서들 세트를 당신들 모두가 하나의 안내해주는 지팡이(guiding rod)로 갖고 있었던 어둠의 세계속에서 나는 결코 당신들을 홀로 남겨두고자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생동감 있는 신의 말씀인 나를 통해서 당신들에게 위안과 이해를 계속해서 내가 주고자 희망했습니다.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라고 스스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왜 나의 생동감 있는 말을 거부합니까?

 

생동감 있는 말의 전달

 

지난 2000년 동안, 가슴과 마음을 나에게 열고자 용기를 가졌던 다양한 사람들을 통해서 나는 생동감 있는 말을 전달해 왔습니다. 그들 중 얼마간은 진정으로 크리스천 정교 교회 또는 교회들의 맥락속에서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들에서 정교 교회의 맹신이 나를 그 교회 바깥으로 가도록 강요했습니다. 나의 진행중인 계시의 또다른 것을 나오게 하기 위해서. 이런 경향이 오늘날까지 계속되어 왔고, 그리고 나로부터 제공되는 장편 시리즈의 이 전달되는 말들속에서 이 사이트의 가르침들은 오직 한 장(Chapter)일 뿐입니다.

 

신약은 나의 말의 전달의 모든 것이자 궁극적인 것을 나타내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그 말을 많은 다른 출처들 속에서 찾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이 가르침들은 내 말의 모든 것이자 궁극적인 것으로서 보여지도록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부활 후에 처음으로 나의 제자들에게 나타났을 때로 멀리 되돌아 가는 전승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살아 있는 마스터, 예수 그리스도가 그의 살아 있는 제자들이 감히 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생동감 있는 말을 전달한 전승의 일부입니다.

 

인생을 선택하세요. 죽은 사람의 뼈들로 채워진 정교 교리의 말씀을 뛰어 넘어 그리스도의 생동감 있는 말씀을 선택하세요.

 

바이블은 불완전합니다.

 

오늘날 갖고 있는 기록된 성경은 기대에 휠씬 못 미친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아차리고 받아들이기를 나는 바랍니다. 많은 내용들이 정치적인 이유들로 인해 누락되었고, 재육화에 대한 가르침도 적잖게 말입니다. 다른 것들이 또 다시 정치적인 이유들로 추가되어져 왔습니다. 더구나, 많은 것들이 번역과 필사과정에서 정당한 실수들로 잃어버렸습니다. 

 

그것으로 인해서 나는 현대의 성경들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그것들은 진정으로 가치를 갖고 있고, 그것들은 진정으로 얼마간의 영혼들이 나의 내면의 가르침들을 발견하는데 사용되는 열쇠들을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 대해서는 현재의 성경은 단순히 나의 내면적인 가르침들을 발견하기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하기에는 충분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나 예수 그리스도는 당신들의 공부를 현재 성경들에 국한하도록 원치 않는다는 것을 당신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들이 가슴과 마음을 열고 발견될 수 있는 어떤 곳의 진실도 추구하라고 원합니다. 진실을 이 세상속으로 가져다 주기 위한 신의 능력을 제한하지 마세요. 당신들의 가슴과 마음속으로 진실 - 예기치 않은 출처를 통해서 조차도 - 을 가져다 주기 위한 신의 능력을 제한하지 마세요. 

 

생소한 사람들을 품는 것을 잊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곳에서 얼마간의 사람들이 위장 속에 있는 천사들을 품어 왔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당신이 외형적인 용모가 좋지 않은 이유로만으로 진실을 거부하지 마세요. 신의 진실을 진정으로 원하는 자들은 모든 외형적인 용모를 뛰어넘어서 이 세상을 초월하는 내면적인 진실을 바라다 보아야만 합니다. 

 

 

(4) 구약과 신약에서 말하는 메시아가 동일한가요?

 

당신들이 메시아라는 단어를 가장 쉽고 가장 직접적인 방식에서 해석할 때, 구약에서의 메시아는 벌써 왔습니다. 내가 그 메시아입니다.

 

신약으로부터 당신들은 내가 내 자신이 구약의 메시아라고 생각했던 것을 보여주는 특정한 것들을 했고 말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꽤 솔직하게 말하자면, 내 자신과 구약의 예언들간의 하나의 연결을 계획적으로 구축하기 위한 특정한 것들을 나는 했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복음서 기록자들이 이 연결을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고, 따라서 유대인들이 나를 메시아로 받아들일 것이고 크리스천 종교를 받아들일 것이라는 사실들을 장식을 했다고 나는 말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이 더 깊은 의미에서 메시아라는 단어를 정의 할 때, 당신들은 메시아가 영적 사무국(spiritual office)에서의 하나의 영적 타이틀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사무국은 의식의 특정 수준 - 즉, 내가 이 사이트에서 그리스도 의식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에 도달한 사람에 의해서만 유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사람은 보편적인 그리스도 의식을 갖고 육화하게 되었고, 또는 요한 복음에서 말씀의 육화라고 부르는 것이 되어가는 것입니다.

 

영적 사무국은 어떠한 한 사람을 초월해서 독립적입니다. 다른 말로, 메시아 요건을 충족시키고 메시아의 영적 사무국을 유지하기 위해서 내가 이 행성의 역사에서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이 사무국을 유지하기 위한 마지막 사람도 내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내가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동양에서는, 로드 크리슈나가 진화를 위한 메시아 사무국을 운영했고 오늘날 조차도 그를 존경합니다. 로드 붓다도 현재 역사에서 알려지지 않은 먼 과거에서 다른 여러 명의 사람들이 했듯이 이 사무국을 유지했습니다.

 

따라서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것은 메시아는 어떤 한 사람이나 어떤 특정 시간과는 독립적인 영적 사무국이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시간과 미래 시간이 여전히 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면서, 메시아는 아직 오고 있다고 정당하게 말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곳들에서, 나는 재림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나는 또 현재 고등의, 한층 더해서 완전한 정도로 개인적인 그리스도 의식을 나타내는데 준비가 된 지구상에 육화한 사람들이 10,000명이 존재한다는 사실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현재 시대의 메시아들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내 임무의 개념은 다른 사람들이 그리스도 의식을 달성할 수 있도록 높여서 메시아의 재림이 이 행성에 10,000명의 그리스도화된 사람들이 오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구약 및 신약의 양쪽에서 특정 귀절들이 현재 시대의 메시아가 오는 것과 얼마간은 한층 더해서 미래에 오는 것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시 한번 당신들은 한 가지 이상의 의미를 정말로 가질 수 있는 성경의 귀절들 상에서 좁게 해석하거나 직접적인 번역을 부과하는 위험을 당신들이 보게 됩니다. 사실상, 모든 영적 복음서들이 서로 다른 많은 의식 수준들에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가지 이상의 올바른 해석이 있을 수 있고, 그리고 진정으로 서로 다른 해석들이 서로 다른 의식상태들에 대한 단순한 반영들일 수 있습니다. 낮은 의식상태를 반영하는 부정확한 해석들도 역시 명백히 존재합니다

 

 

출처: http://www.ascendedmasteranswers.com/

번역자: 세바뇨스님

 

 

아래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재림'사건 / 목사님, 신부님, 랍비님,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