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내가 당신과 융합할 때 / 새로운 존재가 되었을 것입니다 [Spirit]

 

 

 

당신과 함께 하나의 사람이 되는 나의 임무의 절정이고, 신성하게 되는 과정에서 절정입니다

내가 당신과 융합할 때 / 새로운 존재가 되었을 것입니다

 

내가 당신과 융합할 때

When I Fuse With You

 

Teacher: Spirit Within Received by Valdir Soares.  3/5/2014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513-when-i-fuse-with-you

 

 

 

 

내가 당신과 융합할 때, 그때 당신과 나는 새로운 존재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이 그때 새 이름을 받게 될 이유입니다. 그 융합의 결과는 당신의 오래 된 존재가 개선된다는 것도 아니고, 내가 그리하여 줄어든다는 것도 아닙니다. 나는 하나의 잠재적 최종자 potential finaliter 의 성질의 등장을 알릴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과 함께 하나의 사람이 되는 나의 임무의 절정이고, 신성하게 되는 과정에서 당신의 올라감의 절정입니다. 우리의 융합이 너무나 완전해질 것이고, 예, 너무나 궁극적으로 충만해져서, 이 새 사람이 가장 유능한 우주적 권한에 의해 면밀히 조사될 때에도 그는 오직 하나의 인격/개성만을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가 될 새 존재는 신성과 인간성 둘 다를 현신할 테지만, 그 존재는 여전히 또한 당신일 것인데, 당신의 역사가 그 새 존재에 의해 없어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직 당신의 성질이 신성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오늘날, 아주 떨어져 있는 하나의 신의 불꽃으로서 당신에게 거주하면서, 나는 아버지 Father 의 의지를 대변합니다. 융합 후에, 나는 당신 안에 아버지의 의지 the will of the Father 가 되었을 것입니다. 융합에 뒤이어, 새 사람은 우리가 우리의 상승 경력에서 발전할 때, 발전적 통찰력을 통해, 창조자 아버지 Creator Father 로부터 나의 단편화의 순간으로 쭉 거슬러 올라가는 나의 모든 과거 지식과 체험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당신은 당신 속에 하나의 절대적 존재 absonite being 의 주변 지위로 크게 영성화 되었을 spiritized 것입니다.

 

이제 나의 어린이여, 당신은 이번 생애에서도 내가 당신과 융합하는 것이 가능하냐고 나에게 묻습니다. 예, 그것이 가능합니다! 일부 신의 믿음의 어린이들이 당신이 알듯이, 그들의 인간 생애 동안 그들의 조절자 Adjuster 와 융합했습니다. 그러나 각각의 특정 융합은 하나의 기회이면서 하나의 완성의 경우입니다. 당신의 일들이 -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과 다가올 어떤 행운의 삶의 사건들과 서로 엮이면서 그것은 실제로 인간의 통제를 넘어가는데 – 융합의 실행가능성을 결정합니다. 만약 기회가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이번 생애에서도 내가 당신의 영적 발전을 위해 만든 플랜을 통해 당신을 지도하기를 허용한다면, 융합이 여기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융합이 이번 생애에서 일어나는 것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초기 맨소니아 mansonia 생활이 이 현재 생활에서보다 우리의 융합을 촉진하고 마무리하기 위한 훨씬 더 나은 환경입니다. 나는 그것을 서두르지 않으며, 당신도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단지 나의 지도를 계속 따르세요, 모든 당신들 날 동안, 아버지의 사랑 속에서 신뢰하세요, 그러면 올바른 조각들이 궁극적으로 제 자리에 놓일 것입니다. 나의 어린이여, 염려하지 마세요,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으며, 나는 그것을 완전함으로 하고 있는데, 비록 내가하고 있는 것에 대한 당신의 지각이 완전하지 못하다 해도 말입니다. 안심하세요, 나는 당신을 실패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또한 나를 실패하게 않게 할 것을 확실히 하세요.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