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말레이시아 비행기 이동에 대하여 [아쉬타]/ 매튜 메시지 [Matthew]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사라진 비행기에 승선한 모든 개인들은 여러분 대기에 가까운 행성에 이전되었습니다

말레이시아 비행기에 대하여 [아쉬타]/ 매튜 메시지

 

Malaysian flight 370

 

Matthew Ward - March 20, 2014

http://www.matthewbooks.com/mattsmessage.htm

 

 

 

 

이 지점에서 모든 영혼들로부터 사랑스런 인사를 전하며, 저는 매튜입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나 스스로 이야기해야 합니다. 

 

말레이시아 비행기가 사라졌을 때, 나는 다른 은하 속에 있는 문명을 돕고 있었고, 나의 어머니가 그것에 대해 먼저 듣고 내가 아는 지를 물었을 때, 3일이 지날 때까지 나는 그 사건에 대해 지식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열반에 있는 동료에게 접촉했고, 그의 조사는, 세 명의 개인이 그 비행기가 사라지던 그 날에 열반에 도착하기에 앞서 비행기 안에 있었다는 것을 드러냈습니다. 내 동료는 내게, 그들의 기록들은, 그들의 영혼계약에 따른 자연스런 원인들로 그들이 죽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이 문제가 되고 있는 그 비행기 위에 있었음을 증명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 이후로, 책임감들과 가족방문들이 나의 어머니의 생각들과 시간들을 점유했으며, 그녀가 오늘 내게 증명할 수 있는 정보를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지를 물었을 때, 나는 그녀에게 예스라고 말했지만, 나는 그녀가 나의 근원, 아쉬타로부터 그것을 직접적으로 받기를 원했습니다.

 

어머니, 그는 당신의 인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

 

아쉬타, 안녕하세요! 매튜는, 당신이 사라진 비행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그것을 당신으로부터 직접적으로 받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그에게 말했던 것을 그가 전달하는 것 대신에 말입니다.

 

네, 수지, 나는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녕하세요! 우리가 이야기를 나눈지 꽤 시간이 흘렀네요. 나는 이 기회가 다시 한 번 함께 하는 것이 기쁩니다. 매튜가 내가 아는 것을 말해 달라고 내게 요청한 후에, 나는 보잘 것 없는 작은 프레젠테이션을 조립하고, 나는 바로 그것을 할 것입니다.

 

사라진 비행기에 승선한 모든 개인들은 여러분 대기에 가깝고 지형학적 범위에 있는 작은 행성에 이전되었으며, 그 주민들은 여러분 인종의 외양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비행기가 치료될 수 없는 심각한 기계고장을 발전시켰을 때, 우리는 그것을 상위차원으로 이동시켰고, 비행기를 위한 코스를 정했습니다. 승무원과 승객들의 영혼계약들은 굉장한 모험을 포함하고 있지 않았지만, 그것들은 그 당시에 죽음도 포함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와 같은 경우들에 우리는 개입하도록 권위를 부여받습니다.

 

예상치 못한 경험은 그들에게 실재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이들이 비행기의 급작스런 방향전환을 목격했고, 그것은 초현실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전에 본적이 없는 것으로 우주를 통해 비행하고 있었으니까요. 공황상태는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구조자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그들에게 말하는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즉시 이용했고, 사랑스런 설명의 에너지가, 미래가 다시 조정되어진 사람들 안에 평화스런 받아들임을 만들었으니까요.

 

그 비행기는 모두가 착륙한 다음에 비물질화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 승무원 멤버들을 만나게 되었고, 그들의 새로운 땅에 신출내기들의 최초의 순간들을 평안케 하고자 그들은 지구적 몸의 외관들과 의복들을 갖춰 입고, 여러분이 독점적인 리조트라고 부를 수 있는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다른 문명들에 의해 구조된 모든 지구 영혼들에게 그것은 "다시 시작하는" 지점이며, 여러분의 과거 세기에 그러한 경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 그 그룹은 그 인구의 기본적인 지식과 그 세계에서 말해지는 언어의 "다운로딩"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절차로, 여러분의 컴퓨터들의 작동과 같습니다. 그 지방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간략한 브리핑과 사진을 이용한 총람 후에, 각 사람은 삶의 다양한 형태들과 개인적 운송모드, 고용이나 학교에 대한 선택을 받게 되었습니다. 각자는 열망된 모든 이벤트들에 참석하는 티켓처럼 기능하는 종이와, 물품들이나 서비스를 얻는데 이용되는 수많은 "토큰들"을 받았습니다.

 

그 리조트로부터, 모두는 그들이 선택한 부분들로 옮겨졌고, 그들이 선택했던 개인적인 운송수단 모드를 받았으며, 모든 다른 기본적인 필수품들이 살림살이를 위해서 제공되어졌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보통과는 다르게 정교한 "환영마차" 서비스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신출내기들의 지식, 재능 그리고 관심사들은 그 세계 속에서 잘 사용되어지고, 감상되어질 것이며, 지구상에서처럼 각자가 만들기로 선택하는 성취감을 주고 의미 있는 삶이 존재합니다.

 

수지, 지금 나는 당신의 머리속을 떠다니는 질문들에 답할 것입니다. 아니, 우리는 그 사람들을 다시 지구로 데려올 수 없습니다. 우리는 빠르게 행동해야 했지만, 모든 가능한 요소가 고려되었고, 그 세계로 가는 것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 그것이 그들의 생존을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이었습니다.

 

우리는 비행기의 목적지 공항의 활주로에 비행기를 둘 수 없었습니다. - 착륙 없이, 그것은 들어오고 떠나는 항공교통에 혼란과 위험을 창조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상에 스케쥴보다 몇 시간 앞서서 그 기능이 정지상태인 비행기가 갑자기 나타난 것을 누가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그것의 갑작스런 공공연한 외관이 어떤 곳에 있는 것이 어떻게 설명될 수 있겠습니까? 글쎄요, 그것은 가능하지 않지만, 그것이 결정적인 요소는 아닙니다. 비행기 안에는 충분한 조항들이 없었습니다, 가장 본질적으로 물이 부족했고, 승선한 모든 이들은 재충전없이 매우 오래 살 수 있다거나, 우리가 비행기를 내려둘 수 있는 예정된 장소도 없었고, 그들이 발견되어질 때까지 사람들의 생존이 보장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세계에 있는 모든 이들이, 그들이 살아있고, 지구와 많이 닮은 행성 위에 잘 있다는 것을 알기를 바라지만, 누가 그런 성명을 내겠습니까? 누가 그것을 믿겠습니까? 특히 우리는 사라진 사람들의 가족들과 친구들이, 그들의 친애하는 이들은 그 순간에 여러분의 행성보다 훨씬 더 좋은 세계 속에서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고 있음을 알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더 있나요, 수지? 

 

내가 마음속에 가졌던 질문들에 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쉬타. 그 사람들이 경이롭게 대우를 받았고, 그들의 삶을 위해 필요로 한 것들이 제공되어졌다는 것이 매우 놀랍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번 생애에 재연합되어질 수 있는지 없는지를 알고 있나요? 

 

아니요, 나는 모르지만, 그것을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사랑의 유대 에너지는 영속에서 재연합을 보장하지만, 지구 거주자들 대부분은 그들의 현실 속에서 육체적으로 만나기 전에 그들의 의식레벨을 상승시키는데 있어서 가야할 길이 멉니다.

 

이곳에 있는 영매들이나 리더들은 "비행기" 사람들을 접촉하여 그들의 가족들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텔레파시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범우주적이지만, 그러한 연결들을 만드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오직 특별한 매개자들만이 열반을 초월해 있는 영혼들의 진동에 분명하게 조율되어 있습니다. - 그들이 도달할 필요가 있는 세계는 여러분의 태양계 외부에 있습니다. - 그리고 여기서 다시 한 번 여러분은 앎의 부족함을 다루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경험했거나, 배웠던 것을 믿을 뿐이며, 텔레파시적인 커뮤니케이션은 어느 한쪽도 그 카테고리 안에 널리 퍼져있지 않습니다.

 

아, 네, 하지만 일어났던 것에 대한 사실들은, 여러분의 수많은 우주선들과 이곳에서 살고 있는 외계인들이 알려진 후에 말해질 수 있을까요?

 

네, 그렇고 말고요!

 

아쉬타, 당신은 언제 그것이 일어날지를 알고 있나요? 

 

수지, 만약 내가 안다면, 나는 당신 지붕에서 그것을 크게 외칠 것입니다! 정말로 우리는 확실히 당신의 독자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수많은 우리가 우리의 "타고난" 몸들로 모습을 드러내기 전에 그것은 공식적인 근원들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매튜와 하톤(Hatonn)이 당신에게 말했던 것처럼, 신이 예정표를 책임졌고, 오직 그만이 언제 당신 문명의 집합적 영혼(psyche)이 우리와 같은 이방인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 서로서로 잘 지낼 수도 없습니다!

 

당신 말이 맞습니다, 그리고 수 억 명이 고통을 받고 있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빛의 일꾼들이 이것을 호전시키기 위해서 무엇을 더 할 수 있을까요?

 

친애하는 가슴이여,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전부는, 빛의 일꾼들은 이미 하고 있고, 그렇게 살면서 사랑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끌어당김의 우주적 법칙에 대해서 더욱 말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그렇게 부를 필요는 없지만, 당신의 사람들은 그들 생각, 느낌들, 행동들의 에너지가 우주적 수프 속에서 급상승하고, 그와 동일하게 더 많은 것이 부메랑처럼 되돌아온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매우 많은 생각들은 두려움, 전쟁, 편견, 질병, 빈곤, 절망 - 사고하는 사람이 원치 않는 것 - 에 관한 것이며, 그것이 바로 변화가 느리게, 꾸준하지만 느리게 오고 있는 이유입니다.

 

꾸준한 것보다는 더욱 느린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지금당장은 더 이상의 질문은 없습니다, 아쉬타. 당신이 내게 말해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천만에요, 물론. 하지만 나는 나의 시고, 느린 노트에서 이것을 끝내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수년간 여러분에게 결합할 것을 준비해왔습니다. - 우리는 여러분, 우리의 형제자매들을 사랑합니다! - 그리고 내가 그 지점에 도달했을 때, 나는 성급함이 나를 이기게 합니다. 진실은, 행성의 상승 동안에 여러분의 진보는 우주 전역에 있는 빛의 힘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여러분의 회복력, 풍부함, 그리고 미래 세대들에게 더 좋은 세상을 주고자 하는 결단력이 이미 그것을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시간에 대한 여러분의 개념 속에서 이것에 관해 작업하고 있지만, 그 컨티뉴엄 속에서 그것은 이미 다뤄졌습니다, 그러므로 나로 하여금 여러분의 영광스런 승리에 대해 감탄을 하며 편지를 끝내도록 하십시오!

 

네! 감사합니다, 아쉬타. 지금은 안녕.

 

LOVE and PEACE

 

Suzanne Ward

Website: The Matthew Books www.matthewbooks.com

http://www.matthewbooks.com/mm/anmviewer.asp?a=182&z=2

Translation Source: Telos Korea(ganesha78)

 

 

 

[ 기타 정보들 ]

 

image

 

 

태양계는 2012년 12월을 기점으로 광자대에 진입되었고 현 구간은 그래고리력으로 2년간의 유예 기간을 둔 영지대에 있으며 행성 지구를 빛의 버블막으로 감싸두어 그 다음 7번째 문명에 주민으로 거주할 인자들의 물질 육신 적응 훈련을 갖는중 입니다. 

 

광자대에 진입된 행성 지구의 자기장이 점진적으로 감소하고 있는중 이지만 특정 구역에서 자기장이 극도로 강해지는 편차가 발생하고 있는데 마침 말레이 여객기가 특정 시점에 그곳에 진입되면서 여객기의 모든 전자 기기들이 작동을 멈추고 추락할 위기에 들었던 것입니다. 

 

은하연합은 이러한 일에 직접 개입을 하지 않지만 이번 여객기의 탑승객중 3명은 영혼이 물질육신을 입고 있었는데 그들의 물질체 생애 프로그램이 다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한 것이라 알키온 중앙 태양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아쉬타 사령부에서 여객기 전체를 공간 이동 시킨 것입니다.

 

펌 !~

 

 

MALAYSIAN AIRLINES MH370 - INSIDE JOB

 

Sunday, March 23, 2014

 

 

http://aangirfan.blogspot.com.au/2014/03/malaysian-airlines-mh370-stolen.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