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전,후 상황에 대한 관련된 질문들과 답변들 [S333 데이비드/Candace] - R

 

 

 

[ 다시보는 메시지 -  S333 데이비드 라이터 . 캔데이시 ]

 

지구와 남게 될 사람들에게는 도전적 - 밑바닥에서 부터 새로운 문명을 건설해야 합니다

‘스타시스‘ 전,후 상황에 대한 관련된 질문들과 답변들

 

 

스타시스와 관련된 질문들

Stasis & Related Questions

 

By S333 thru Vince. 3/23/2010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S333---Stasis-Related-Questions.shtml

 

 

 

 

 

S333: 나의 친애하는 이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떠세요? 그리고 나는 당신이 나에게 어떤 질문들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Vince: 어제보다는 나아요, 감사합니다. 내가 물어도 될까요?

 

S333: 예, 시작하세요.

 

Vince: 우리는 스타시스와 얼마나 가까이 있죠?

 

S333: 가깝습니다, 그러나 내가 전에 말했듯이, 나는 그것으로 날짜를 넣을 수 없고, 또한 나는 그것으로 날짜를 넣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일어나는 다양한 일들에 달려있기 때문이고, 또 비록 내가 하나의 날짜를 예언할 수 있다 해도, 그것이 어둠의 자들을 강타할 때, 내가 그 놀람의 요소를 빼앗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들을 매우 심하게 강타할 것이고, 그들이 그 시간까지 빛으로 돌아서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계속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Vince: 당신은 지구 인구의 상당한 부분이 당신이 스타시스 Stasis 라고 부르는 정지된 동영상의 시간 동안 다른 행성들로 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거기서의 상태들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그것들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S333: 어느 면에서 거기의 조건들은 지구와 같으며, 거기에는 산들과 들, 나무들과 식물들, 동물들과 곤충들이 있습니다. 다른 면에서는 그것들이 지구보다 더 원시적이고, 당신들이 익숙하게 느끼는 물질적 기간시설들이 없습니다. 사람들은 대체로 지구상에서의 그들의 이전 생활들을 기억하지 못할 것인데, 그들의 일부가 잠재의식 수준에서 기억을 가질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그들은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게 될 것이고, 그들의 일반적 윤리의식과 영성의 부족을 가진 채 새로운 사회들을 건설할 것인데, 그것은 많은 그들에게 비교적 즐겁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영적 견지에서 얼마나 진보되었나, 얼마나 후진한가에 따라 등급이 매겨지며, 최악의 그룹은 그러한 행성들의 가장 원시적인 곳으로, 최선의 그룹은 더 진화된 곳으로 갈 것입니다.

 

영성의 어떤 수준을 가진 선택된 사람들, 지구와 남게 될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일들이 적지 않게 도전적인데, 그들 역시 밑바닥에서 지속가능한 문명을 건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혜택은 모든 더러움이 제거된 행성이 될 것이고, 사람들 가운데 사기꾼, 살인자, 강간자 등이 될 가능성이 훨씬 적은 사람들이 있게 된다는 것인데, 따라서 그들은 범죄가 존재하지 않고, 더 큰 윤리의식이 가르쳐지고, 더 많은 영성이 얻어지는 것이 기대되는 한 장소에서 출발할 것입니다.

 

Vince: 그러나 그것이 현실적인가요?

 

S333: 당신들은 자신들에게 주어진 원자재를 가지고 어디선가 시작해야만 하며, 그런 다음 그 사람들을 이끌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범죄가 자신에게 속하지 않는 물건들을 훔치는 사람들과 관련되어 있는데, 물건들의 빈곤, 부의 빈곤, 그리고 영의 빈곤으로 인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이 자기 지속적인 사회에 기초해, 지역적으로 번성할 때, 모든 이들의 포용이 있으며, 이것이 범죄를 물리치는데, 지역사회의 궁극적 재재가 배상을 포함한 다른 시정 행동들을 고려한 후 가해자의 추방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회는 창조계의 더 큰 부분에서는 정상적이며, 따라서 우리는 그것들이 효과가 있고, 우리는 이런 식으로 관련된 행성의 인구와 함께 사회들을 발달시키는데 매우 익숙해져 있습니다.

 

스타시스 전의 현재 인류는 그들이 매우 똑똑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않으며, 우주 Cosmos 에 관한 한, 그들은 작은 열쇠 구멍을 통해 보고 나가는 법을 배웠으며, 단지 하나의 우주의 매우 작은 부분만을 봅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들 우주가 방대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때 그것이 하나의 초우주 Superuniverse 안에 존재함을, 그 안의 전체 창조계 안에 많은 우주들이 있음을 단지 기억하세요. 당신들의 과학자들은 과거에 있었던 것들을 책들을 통해 배우고, 따라서 진정한 돌파구가 될 발견들과 이론들이 그 숫자에서 적은데, 많은 과학자들이 정말로 열린 마음이 부족하고, 연구를 후원할 진정한 자원들, 어둠의 자들의 종이돈에 묶인 것들이 아닌 자원들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Vince: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해체되어야 uncreated 한다고 생각합니까?

 

S333: 모두 합해서, 방대한 숫자는 아니며, 그러나 마지막 계산은 아직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지막으로 갈 곳이고, 우리는 이 마지막 제재를 제시하지 않을 텐데, 관련된 사람들이 빛의 천사들에 의해 완전한 상담을 받고 함께 일하게 되기까지인데, 부정으로부터 긍정으로 그들이 돌아서도록 노력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러나 그 날의 끝에, 당신은 썩은 사과들을 어떤 후회와 영적 잠재성을 보이는 자들과 함께 통 속에 넣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논하는 썩은 사과들의 다양한 형태들에 관해서는 많은 '그리고,' '만약에,' '그러나'들이 있으며, 우리는 그것들을 다룰 옵션들의 범위를 가지고 있는데, 해체는 마지막 옵션이 됩니다.

 

Vince: 내가 이해하기로는, 스타시스 후에 여기 지구가 다소 삭막해질 것 같은데, 그럴까요?

 

S333: 예, 그렇습니다. 그것은 밑바닥부터 지어질 새로운 문명이 된다는 기본적 사실로부터 피할 길이 없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문명으로부터 사용될 수 있는 재활용 가능한 물질들이, 그리고 당신들의 지역으로부터 얻어진 자연적 자원들이 여전히 있을 것이며, 그러나 당신들은 지금 가진 석유 기반의 경제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진행하면서 소개될 새로운 기술들이 있을 것인데, 이것들은 성장하는 지역의 지속가능한 커뮤니티들 communities 을 뒷받침할 것이고, 당신들이 지금 가지고 있는 세계 사회를 재창조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다른 태양계들의 다른 행성들에서 항상 발견했는데, 지역 사회들의 집단이 더 커질수록, 행성 인구의 성질이 더 다양해짐을, 따라서 자연적 재난들이 일어날 때 - 그것들은 불가피하게 일어나는데 - 그 집단이 훨씬 더 강해지고 보다 유동적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행성 주위의 커뮤니티들은 서로에게 말할 필요가 있을 것이고, 그런 종류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이 소중한데, 결과들을 비교하고 사회적 문제들을 - 그것들이 일어날 때 - 시정하기를 추구할 때 말입니다. 궁극적으로 은하적 사회들은 우주의 다른 곳에서는 서로를 방문할 수 있으며, 당신들이 아직 체험하지 못했지만 당신들의 메뉴에 포함될 수 있는 수단들에 의해서인데, 시간이 적절해질 때 말입니다.

 

Vince: 스타시스 후에 지구에서 다시 시작하는데 사용가능한 충분한 수의 사람들이 있습니까?

 

S333: 아니오, 없습니다. 그것은 불행하지만, 그러나 당신들은 최소한의 요구된 영적 수준에 도달한 숫자와 함께 일해야만 합니다. 쏟아진 우유에 대해 울어봤자 소용이 없으며, 그러나 너무나 많은 영혼들이 더러움과 추잡함 속에 빠진 것은 인간 잠재성의 대단한 낭비이며, 그들의 대부분은 여전히 그것이 '정상적인 normal'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하려는 구역질나는 일들의 일부를 보는 것은 참담하며, 그들은 자신들이 똑똑하고 세련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단지 영적 난쟁이들이고 진실을 볼 수 없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행성 환경들 안에서 그들은 다툴 많은 것을 가지게 될 텐데, 특히 보통 사람들을 희생하면서 사치스러운 생활을 했던 자들 말입니다. 그들은 매우 불편한 환경들 안에서 자신들을 방어해야 할 것이고,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숙고할 모든 영원을 가지며, 마침내 영적 깨어남의 최초의 순간들을 가질 수 있는 자리로 도달합니다. 그들이 그럴 때 그들은 더 큰 일들로 그들을 응원하는 영적 정부 Spiritual Hierarchy 의 총체성을 발견할 것인데, 그러나 그들은 먼저 어둠에 등을 돌리고 빛으로 돌아서야만 합니다. 그들에게는 그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마인드 프로그래밍 mind programming 이 너무나 깊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으로 오늘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 안 그렇습니까?

 

Vince: 예, 당신의 답변들에 감사하며, 그것을 나는 곧 어번던트호프에 올리겠습니다.

 

 

 

 

Candace: 빈스가 문명을 다시 시작하는데 충분한 사람들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서, 그는 인구를 물었으며, S333는 그것을 깨닫지 못했고, 영성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대부분이 단지 겨우 51% 카르마 청산에 있고, 당신들은 이것을 또한 다른 이들에 대한 51% 봉사, 자신에게 49% 봉사로 볼 수 있는데, 이들은 아직 영적으로 닦여있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는 돌아올 숫자가 될 수 있는 것을 추산했고, 그것은 단지 하나의 추산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10억을 제시했고, 그것은 확실히 충분한 사람들이며, 지구가 여전히 과잉 인구가 될 텐데, 우리가 5억으로 설계되어 있고, 아마 최고의 영성과 기술 아래서라면 10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가야할 먼 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질문에 빈스는 더 큰 명료성을 위해 물었고, 이것이 S333가 대답한 것입니다.

 

S333: 스타시스 후에 지구로 갈 사람들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는 사람들 중의 많은 숫자가 요구된 영성의 최소한의 수준에서 장애물을 통해 싸울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이런 저런 종류의 힘든 시간들을 가질 것이며, 비록 만족도의 수준이 현재보다 더 높아질 것이라 해도 말인데, 우리가 진행하면서 자연적 소모가 있을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앞으로 가는데, 그들이 새로운 지구를 위해 설계된 아이를 가질 것이기 때문이고, 양육의 기간 후에, 그러한 부모들이 건너갈 것이며, 또 다른 행성에서 환생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일부는 이미 아이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므로 그들의 체재기간이 더 짧아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사고들과 사건들을 가지며, 거기서 우리는 불리한 지구물리학적 사건들로 인해 상당한 사람들이 사라질 것을 예상하며, 그것은 스타시스 후에도, 감소된 수준에 있다 해도 계속될 것입니다. 스타시스 전과 스타시스 후, 그리고 감소된 시간 동안 (사건들의) 증대 기간이 있는데, 그러한 것이 이들 사건들의 성질입니다. 그런 다음, 기아의 기간들이 있을 것이고, 거기서의 잠재성은 수백 만 명이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약한 자들을 걷어내는 과정입니다.

 

우리는 방금 출발하는 하나의 사회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처음 몇 세기 동안 그것은 비교적 불안정할 것입니다. 사람들의 걷어냄이 있을 것이고, 거기서 일부는 새로운 문명에 준비되어 있지 않음을 보일 것이며, 따라서 더 나은 발달을 위해 다른 곳으로 갈 것인데, 지구로 돌아오기에 적절한 시간이 되기까지 말입니다.

 

범죄와 다른 비행들로 가는 자들이 있을 것이고, 만약 그들이 여전히 지구에 적합하지 않음이 발견된다면, 그때 그들이 또한 다른 곳으로 갈 것입니다.

 

초기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낙오할지에 대한 보증이 없으며, 따라서 나는 들어갈 수 있는 최소한의 수준에 있는 사람들의 더 큰 부분을 갖는 것을 더 좋아했는데, 프로젝트의 장수를 보장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말했을 때, 나와 불일치하는 자들이 여기 있으며, 우리가 적절한 숫자를 가지고 있다고, 내가 설명한 가능성들로 나 자신을 염려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모두 일이 이 시점에서 잘 굴러가기를 바라는 한 마음이며, 그러나 나는 여전히 영적 성장의 의미에서 더 높은 성질의 사람들의 더 큰 숫자라면 - 우리가 지금 가진 것보다 - 좋았을 텐데, '자연적 소모 natural wastage'를 허용하면서, 더 큰 마진으로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이전 언급들을 만족스럽게 설명하기를 바랍니다.

 

Candace: 처음에는 기아가 없을 것이고, 사람들이 먹여질 것인데, 몇 년간의 스사티스 후에 곡물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연에서 채집하는 경향이 있는 지역들에 남겨질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이들은 남겨질 때 계속할 것입니다. 일단 인간이 다시 심고 곡식을 추수하며, 다른 세부들을 운영할 때, 그때 그가 자신에게 초래한 것이 자연적으로 일어날 것입니다.

 

신은 결코 기아 상태들에서 사람들을 위해 식량을 떨어뜨려 주지 않았는데, 이것이 큰 시험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모세를 따르던 자들은 40년 동안 먹여지지 않았으며, 그것은 성경의 의도적 조작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짧은 시간 동안은 먹여졌습니다. 우리는 계속 지구 변화들을 가져야 할 것이고, 상황에 따라, 우리는 더 짧은 기간의 하나나 둘의 다른 스타시스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땅들이 빛과 생명으로 가는 균형 잡는 행동의 일부로서 태어나야만 합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단일극성이 달성되려면 땅덩어리들이 행성 주위로 더욱 균형이 잡혀야만 합니다.

 

당신들의 행성을 보세요, 대부분의 땅들이 적도 위에 있으며, 우리는 거대한 태평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과다한 물의 일부가 위로 되쏘아질 것이고, 어느 높이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제일 높은 대기권으로 갈 것이고, 현재 켐트레일 chemtrail 이 그것을 위한 어떤 기회를 제공하는데, 입자들이 물의 수증기를 간직하도록 위로 끌어당겨질 수 있고, 이것의 증거가 늘어나고 있는데, 밤에 빛나는 구름들이 그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구름들은 태양이 진 후, 거기 높은 곳에 있는 물의 수증기로부터 빛을 내며, 그것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녹는 극지방 얼음들은 지구가 사실상 새로운 균형을 찾으면서, 그녀가 극들을 바꿀 준비가 된 이유의 일부입니다. 이것들이 한 행성을 많은 방식에서, 물리적으로나 사회적으로 불균형하게 만들었으며, 인간은 그것으로 인한 홍수들과 대처해야 합니다. 신은 결코 들어와 모든 일을 하지 않으며, 신은 인간이 그 자신을 돕는 것을 돕는데 God helps man help himself, 이 지구에서 신에 대해 그보다 더 진실한 성명은 결코 없었습니다. 나는 많은 이들이 매일 살면서 그것을 반복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신은 자신을 돕는 자를 돕는다고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 발달하는 세계에서, 실제로는 모든 세계들에서, 신과 나누려는 욕구 DESIRE 를 보여야만 합니다. 요청하세요, 그러면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받는 것은 결코 거저 주는 것이 아니며, 받는 것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도구들입니다. 인간은 그가 재건할 때, 신과 함께 WITH GOD 재건할 때 배울 것인데, 이번에는 신을 피하지 않고 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계속 자신들을 과잉생산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지구의 인구가 내가 45년 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두 배 이상이 되었다고 상기시키는데, 그것은 현재 전쟁들의 일부가 없었다면 더욱 악화되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전쟁들 후에는 자연적으로 번식 모드로 들어가는데, 제2차 세계대전 후 일어난 베이비붐의 사건들을 보세요. 나 자신이 베이비 붐 세대의 하나입니다. 경영할 수 있는 숫자 아래 인구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번식의 영향력에 대한 자연적 감각을 갖는 것을 필요할 뿐 아니라, 우리는 하나의 문명으로써 번식에 대해 법률 LAWS 을 가져야만 하는데, 이것들이 아직 어느 곳에도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유전적 결함들을 통제해야 하고, 이것은 어떤 점에서 사람들이 테스트를 받고, 만약 그들의 유전자가 검열을 통과하지 못할 때는 아이들을 갖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신적 결함을 가진 사람들을 불임시키거나 그들이 번식할 수 없는 식으로 그들을 격리시키는 법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유란티아 서 Urantia Book 에서 잠시 읽기가 이런 측면에서 도움이 될 텐데, 자신의 유전자들을 의도적으로 진보시키는 것이 진보하는 인간의 하나의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제안된 장은 "이웃 행성에 있는 정부 Government on a Neighboring Planet" 라고 부르는 Paper 72장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책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www.urantia.org 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사이트를 클릭하면 한글판이 나옵니다.] 또한 사이트의 유란티아 서에는 빛과 생명에 대한 부분이 있으며, 그것은 이글들에 일부 설명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전 행성 왕자인 칼리가스티아 Caligastia 가 루시퍼 반역 Lucifer Rebellion 에 들어갔을 뿐 아니라, 그는 네바돈에 의한 감독 관리 체제에서 이탈했으며, 그는 다른 말로 조합으로부터 탈퇴했는데, 미국의 독립전쟁 동안 미합중국에서 남부가 행했던 것처럼 말인데, 많은 그룹들이 이 지구에서 다른 이들에 의한 과도한 지배로부터 같은 일을 행했습니다. 따라서 이 행성은 그때 이래 정말로 네바돈 정부 Nebadon Hierarchy 의 완전한 감독 아래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알듯이, 귀담아 듣지 않는, 그들의 마음이 여전히 발달되지 않은 자로서, 생존해서 지구로 돌아올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도전을 받을 것인데, 만약 그들이 그 도전을 통해 일한다면, 오 마이, 그것이 이들에게 얼마나 영광스러운 시간이 될까요? 바로 지금 지구상의 어떤 지역들에서는, 특히 내 나라 같은 데서는 마음/정신이 정체되고 있습니다. 이것과 같은 진화적 행성들, 특히 종자 행성들은 힘든 TOUGH 세계들입니다. 그것이 어둠이 그들에게 놓인 이유인데, 사랑하는 이들이여, 왜냐하면 마음이 도전 없이는 성장하지 못하기 때문이며, 그것은 식물의 생명체로, 동물의 생명체를 거쳐, 인간의 생명체로, 그것이 택하는 무슨 형태든 거슬러 올라갑니다. 다시금 많은 당신들이 이들 새로운 에너지들로 인해 당신의 사랑하는 동물들 속에서 변화들을 보고 있습니다. 마음은 성장하고 있으며, 내가 당신들이 동물들을 염려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해도, 이 체험이 더욱 더 그들을 자라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쉬운 것이 되지 않을 테지만, 그것은 신나는 시간이 될 터인데, 여기 AH에서 읽고 있는 당신들에게는, 교사들로서 여기 머물기를 선택한 자들이나, 새로운 행성으로 가게 될 자들에게는 큰 기회의 시간이 될 것이며, 그 새로운 행성은 이 행성으로부터 과잉 인구를 가져갈 목적으로 설계되었고, 그 행성에서는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51%가 되어야 하거나 심지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인구 통제의 이상적이고 적절한 방법들에 대해서는, 이것은 항상 영적 정부로부터 조언 아래 이루어집니다. 행성들은 빛과 생명으로 성장하는 과정의 일부로 이들 문제들을 직면하도록 도움을 받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유란티아 서의 빛과 생명의 부분을 읽을 때, 당신은 그 지위로 들어가는 시대들이 아직 완전하지 않음을 이해할 것인데, 그러나 사람들이 그들 자신과 그들의 행성을 지속시키는 법을 배웠을 테고, 더 이상 청소를 체험할 필요가 없는데, 지금 이 행성이 모든 것이 균형을 벗어날 때 겪은 것처럼, 사실상 이제 여러 번 겪은 것처럼 말입니다.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는 가장 위대한 초기 단계들의 하나는 사람들이 "더 이상 전쟁하지 않는 법 war no more"을 배웠을 때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노래를 가지고 있고, 나는 과거에 그것을 올린 적 있으며, Peter Paul 과 Mary가 노래 부르곤 했던 것인데, 그러나 나는 누가 가사를 썼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공룡들이 지구를 배회했던 때에도 청소가 필요했고, 그들은 균형을 벗어나 있었습니다. 빛과 생명은 행성의 문명이 자연과의 균형을, 그들 사회들 안에서의 균형을 유지하는 법을 배웠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좀 더 그 상태 속에 있을 때, 우리는 또한 은하 여행을 시작하며, 우리는 남는 사람들을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마침내 사람들이 새로운 집으로 사용할 거대한 배들을 건조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오고 있는 거대한 HUGE 잠재성이 있습니다!

 

 

 

 

감옥 행성과 질문들

Prison Planet & Questions

 

By S333 thru Vince.  3/2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vince/Prison-Planet-Questions.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안녕하세요.

 

어느 때든 우리가 어둠의 자들로 부르는, 당신들의 몰락을 음모하는 수십 만 명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것이고, 그것은 그들을 검게 만듭니다. 어느 때든 빛의 영역들로부터 온 수백만의 우리가 있으며, 그들의 몰락과 당신들의 구조를 음모하고 있으며, 그 차이점은 우리가 이길 것이라는 점입니다.

 

당신들은 드러나기 시작하는 추잡함과 부패에 대한 더 많은 뉴스 보도들을, 그리고 TV 화면에서 피곤하고 초췌하게 보이는 최고 유명 인사들을 보았을 것입니다. 이들은 폭로들의 산 앞의, 작은 언덕 앞의, 풀밭들이며, 그것은 보통 사람들에게, 어떻게 그들이 매번 당신들 물질적 현실을 운영하는 어둠의 자들에 의해 속여졌고, 강탈되었고, 사기 당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공공 영역으로 나올 것입니다.

 

추진력이 계속 커지고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들이 일루미나티 Illuminati 또는 새세계질서 New World Order 로 부르는 어둠의 자들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나오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들 모두를 당신들 감옥 행성의 보이지 않는 철창 안에 가두었습니다. 그것은 그것에 대한 극적인 이름이지만, 그것은 하나의 감옥인데, 당신들의 자유가 단절되었고, 당신들이 그들의 금융제도에 노예들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이전처럼 쉽게 개인적이거나 사업의 융자를 얻을 수 없는 반면, 금융 기관들의 일루미나티 선장들은 일을 잘 한데 대해, 미래에 그들을 충성심으로 유지하기 위해 방대한 금액의 돈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 돈으로 수백만 달러들, 유러화들, 파운드화인데, 당신들을 금전적 노예들로 유지하기 위해 주어지고 있습니다.

 

당신들 사회의 많은 유명한 사람들이 인간 희생들이 또한 "큰 비밀 Big Secret" 의 일부인 사탄의 의식들 가운데서 그들의 사악한 변태성행위들을 하는 연쇄 아동-성애자들임을 아는 것이 당신들을 놀라게 할까요? 어떤 위엄 있는 기관들은 그들의 비밀의 스위트룸들을 가지고 있고, 거기서 이러한 흑마술 Black Crafts 과 제식들 Rites 이 행해지며, 지역 수준에서는 더 점잖은 환경들 안에서도 행해지는데, 더 즉흥적 시설들을 사용하는 보통 지역사회들로부터 온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은 인류에 대해 적지 않은 사악하고 끔찍한 범죄를 행합니다. 이런 구역질이 생활의 모든 분야들에서 발견될 수 있는데, 종교로부터 정부, 무장 군대들, 경찰, 안보 기관들, 법률계를 거쳐 바로 아동 보호 기관들에 이릅니다.

 

이것은 당신들 사회들이 모든 곳에 있는 마약 거래자들, 술 취한 자들, 도박, 매춘의 전염병, 그리고 정상적 행위로 간주된 정치적 추잡함과 부패로 얼마나 타락했는지의 단지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화산들을, 주요 지진들을, 심각한 기후 패턴들을, 그리고 당신들의 두 번째 태양인 목성의 출현을 주시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들은 그것이 모두 곧 끝남을 알게 될 것입니다. 모든 먼지들, 모든 추잡함들, 모든 사악한 행위들, 그것이 지구의 표면으로부터 이러한 흑마술을 행하는 사람들과 함께 휩쓸려나갈 것입니다. 많은 시간이 남아있지 않으며,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런 활동들의 어느 것에 관련되어 있다면, 어둠으로부터 돌아서 빛을 포용하기 위한 시간만이 남아있습니다.

 

Vince: 끝났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내가 질문을 하나 해도 될까요?

 

S333: 나의 아들이여, 물론 할 수 있습니다.

 

Vince: 만약 당신이 이 모든 일들을 알고, 누가 무엇을 언제 했는지를 알고 있다면, 그때 왜 당신은 이름들과 날짜들을 내놓지 않습니까? 거기다 장소들을, 그리고 그들에게 고백하라고 수치심을 주지 않습니까? 당신은 결코 이름들과 다른 증거가 될 세부들을 주지 않습니다.

 

S333: 우리는 결코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통한 이 모든 메시지들로 나는 뒤따를 것을 위한 기반을 준비하고 있으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나는 하나의 개관으로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같은 양식으로 무엇이 올 것인가를 설명하기를 선택하며, 그것이 전부입니다. 누가, 무엇을, 언제, 왜는 앞의 인접한 일의 맥락에서 나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나는 또한 당신 자신의 안전을 고려해야만 하고, 나는 나의 메시지들을 주기 위해 당신을 사용하고 있으며, 나는 우리가 함께 일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하나의 순진한 사람이고, 대놓고 말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어둠의 자들이 당신이 그들이 행한 악한 일들의 이름들, 날짜들, 장소들의 지식을 가졌다고 조금이라도 생각했다면, 당신은 곧 애완동물 사료가 되었을 것입니다.

 

우리가 다른 채널러로 전환하는 것이 그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고, 그러나 당신은 재빨리 데려가져서 침묵하게 만들어질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가 빠른 속도로 채널러들에게 도달하지 못할 뿐 아니라, 그것은 매우 빨리 역효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어둠의 자들은 그들의 입장들을 고려할 기회가 주어졌으며, 만약 그들이 그들의 습관을 벗어나 빛으로 전향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때 우리는 그들이 TV 화면에 나타나서 그들의 이야기들을 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또한 사람들에게 대체로 일들이 그것들이 보이는 대로가 아니라는 것, 그들이 양들과 같이 그들을 지배하는 시스템에 갇혀 있다는 것을 소개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그들에게 부드럽게 주입되어야 하는데, 지배들이 수천 년 동안 그들에게 행해져왔기 때문이고, 이름들과 날짜의 접근법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스스로 질문을 물어야 하며, 어떤 일들을 행한 사람들이 TV에서 자신들의 이야기들을 말할 때 그들은 자신들에게 물을 더 많은 질문들을 가질 것입니다. 그때에도 일어난 것에 경악하게 될 매우 방대한 숫자의 사람들이 있을 테지만, 그들은 그것을 거의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가 왜 그들의 삶이 스타시스 stasis 로 인해 몇 년 동안 시간 속에 얼어붙게 될 것인가, 그러는 동안 모든 더러움, 사악함, 오염이 청소될 것임을 알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왜 일부 사람들이 그처럼 사악해서, 마지막 재가로서 그들이 해체되어야 uncreate 하는지, 왜 많은 그들이 다른 행성들에서 깨어나게 될 것인지, 왜 일부가 스타시스 동안 건너갈 것인지, 왜 지구의 현재 인구의 소수가 개선된 행성에 머물면서 밑바닥부터 새로운 문명을 건설할 것인지를 알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현재 인식의 벽을 깨뜨리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에게 일부 범인들 자신들로부터 가능한 최선의 방식으로 적절한 정보를 주고,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마음을 결정하도록 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안전과 복지는 우리에게 상당한 중요성을 가지며, 우리는 당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Vince: 이 모든 것을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555-6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M A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