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어둠을 들어냄 / 여러분이 역사를 바꾸고 있습니다 - 국지전이 시작되다 [KRYON]

 

 

 

국지전이 시작되다. 오래된 영혼 - 여러분의 힘. 어둠과 악마에 대한 정의. 에볼라

어둠을 들어냄 / 여러분이 역사를 바꾸고 있습니다

 

크라이언의 채널 메시지

어둠을 들어냄

REVELATIONS OF DARKNESS

 

필라델피아 2014. 10. 11.

http://www.kryon.com/k_25.html #150  

작자: 크라이언 / 전달자: 리 캐롤 / 번역: 얼 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3차원 세상에서 의자에 앉아서는 하나의 만남이 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듣고 있습니다, 그러나 귀로 듣고 있는 여러분은 제한하는 현실 일 뿐입니다. 이 메시지가 3차원 정보 이상의 것이라는 것이 진실입니다. 나의 메시지는 지구의 정확한 시대에 오래된 영혼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메시지는 어둠을 밝히는 것입니다. 어두운 메시지가 아니라 결코 알고 싶지 않은 일들에 대해 알려고 하기보다 아마도 축하하는, 설명하는 메시지며 좀 더 상세한 정보입니다. 빛 일군, 오직 대개의 삶에서 높은 의식과 사랑을 느끼고 있는 지구에 오래된 영혼들이 가능한 이해되도록 이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어디부터 시작할까요? 최근에 뉴스들을 보았나요? 일들이 움직이는 방식에 대한 놀라움이 있었나요? “그래요”라고 여러분이 말했다면, 여러분은 많은 경우 내가 전한 정보들을 귀담아 듣고 있지 않았던 것입니다. 2년 동안 그 정확한 시기에 대한 정보를 나는 제공했습니다. 다시 조종 되는 시기를 건너가는 것은 지구에서 어둠/빛의 균형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정의의 규모”라 부르는 중요한 것을 보았나요? 속임의 형상에 붙잡힌 무게의 규모입니다. 그 규모는 각각에 균형을 이룬 두 개의 토대가 있습니다. 어떤 이들이 알고 있는 화학자의 범주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은유법에 익숙합니다. 그 규모는 삶에서 특히나 공정과 정의에서 삶에 균형을 위한 희망을 상징합니다. 의식상에서 균형을 위한 요청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마음으로 그런 그림을 그렸다고 생각합니다.

 

빛과 어둠이란 생각의 틀에서 수천 년 동안 전혀 균형은 없었습니다. 하나는 어둠의 의식이라 부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빛의 의식이라는 것입니다. 어둠을 상징하는 하나는 항상 승자였습니다.

 

이제 시작하기 전에 내가 위에서 말하지 않았던 것을 이해하길 바랍니다. 악의 영과 어두운 존재들이 있었던 하나의 범위에 대해 나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어두운 의식을 말했습니다, 반대적으로 나는 천사들, 영혼들, 악마, 그리고 요정들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결코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빛의식을 말했습니다. 이제 가르칠 것입니다. 그 일들의 모든 것에서 차이점을 알기 바랍니다, 차이점은 지금 내가 말하는 어둠과 빛은 인간이 발전시킨 의식이라는 것입니다.

 

영겁의 시간동안 그런 범주가 존재했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인간의식은 빛보다 무거웠습니다. 인간적 의식은 균형을 벗어났다는 것과 여러분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의 과거 삶의 역사는 전쟁들, 죽음, 비탄의 부분으로, 지구적으로 참여한 생존의 의식이었습니다. 그런 현실이 지구에 오래된 영혼들의 주요한 전투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렇다는 것을 알고 있죠.

 

바로 지금 그런 인간 역사의 범주를 상상하세요, 자체의 치우침, 기울어진 방식에서 어두운 의식 쪽이 무겁기 때문입니다. 빛 의식은 앞으로 나오지 못하며 균형은 없습니다. 그런 현실이 생애를 이어 여러분을 둘러싼 모든 것에서 존재했던 방식입니다. 불균형은 지구에 인간 역사의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이 인간 역사를 바꾸는 가능성은 무엇인가요? 25년 동안 그런 범주, 범위가 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5년 이상 인간적 현실은 변화를 시작했고, 빛은 더 강력해졌고, 더 많은 빛, 더 많은 양자적 부분이 있었습니다, 다른 한 쪽과의 더 많은 연결됨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균형은 더 많은 평등한 균형을 향해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세계적 전쟁은 멈추었습니다, 알고 있었나요? 사실 일들은 지구에서 더 좋아졌습니다, 그렇죠? 많은 나라들이 오래된 양립되지 않던 에너지를 지속시키는 대신에 이전의 적들과 함께 협동하고 있습니다. 그런 현실을 인식했나요? 전체적으로 새로운 개념이 시작되었고, 새로운 사고의 틀, 새로운 범주가 평등해지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국지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국지전이 시작되다[The Battle Begins]

 

2012년에 이르러 분기점의 선행이 발생했습니다, 새로은 의식 역사가 적용되었습니다. 인간은 그런 현실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음은 무슨 일이 생겨날 것인지를 말하기 시작했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사고의 패러다임을 위해서 그 씨앗을 심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채널에서 ‘지금’ 그 전투를 시작한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빛 일군이여, 중요한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변화의 범주에서 균형의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했을 때, 빛은 자체를 창조하기 위해서 더 무거워지지 않았습니다. 그 보다도, 일어나야만 했던 일은 빛으로 어둠을 해산시켰다는 것입니다. 빛이란 의식은 어둠의 양을 축소시켰고, 그런 범주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어둠은 의식은 자체의 본질을 상실하고 있습니다. 이해하나요?

 

어둠의 의식이 자체의 영향력을 잃을 때는, 빛 의식은 자체의 선택에서 그 범위를 재균형 잡기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어둠의 의식은 자체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어둠은 빛의 부재입니다. 따라서 싸움이 없이, 더 많은 의식의 빛이 있다면, 어둠은 덜 존재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그런 의식의 범주를 살펴보면, 빛 의식은 이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고대인들이 말했던 잠재성에 지점을 통과했습니다. 몇 주 전에 채널에서, 나는 서부 버지니아에서 그 지점을 ‘지혜의 관문[The Wisdom Barrier]’으로 정의 했습니다. 여러분은 지혜의 관문, 자비의 요소가 무엇인지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일들은 지구의 에너지 의식을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잊지마세요, 여러분이 그 일을 끝낸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두운 의식에 선전포고를 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둠의 의식에 창을 들이댔습니다 그리고 어둠은 미쳤습니다! 여러분은 빛의식의 방망이를 꺼내어 휘둘렀습니다. 듣고 있나요? 처음에 어둠은 생존의 상태속에 있습니다! 2년 전에 우리가 어둠을 준비할 것을 말했습니다. 전투 없이 어둠의 의식은 끝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 전투가 여기서 진행 중입니다.

 

 

실망하지 않기

 

여러분에게 한 번의 채널로 제공할 너무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래서 더 잘 이해하도록 과거의 메시지를 말할 것이고, 더 커다란 그림을 이해할 정보를 참조할 것입니다. 또한 최근의 채널 “실망하지 마세요”에서 말했던 것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승리하고 있습니다! 지구에서 어두운 의식이 패배한 것을 느끼고 있다는 것과, 어둠을 나타내는 인류는 생존해야만 하는 모든 것을 끌어내고 있기에 여러분은 승리 중입니다.

 

진실은 항상 여기 있었음

 

그런 현실을 살펴봅시다, 그것은 완전히 새소식입니다. 이름 없이 존재할 조직들의 갑작스런 출현에 충격받았나요? 그것은 어디서 나타났을까요? 어떻게 그리 존재하게 되었을까요? 어떻게 자금을 공급받을까요? 그 조직들은 곧 자체의 나라를 가질 것입니다! “낡은 에너지인 어둠의 나라”로 이름을 붙이는 것이 좋을지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런 일을 제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류의 야만적인 과거 역사는 자체의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앞으로 나옵니다. 그것은 항상 여기 있었고, 바위 밑과 문명의 인간 사회의 틈 사이에 숨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자체를 보여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래야만 합니다. 인류 야만의 역사는 추합니다, 용기가 없어서가 아닙니다? 인간 행동에서 악의 화신을 보는 것은 끔찍합니다. 역사는 너무 추잡하고, 어둡기에 여러분이 온화한 가슴으로 볼 수 없습니다. 신은 그런 일의 한 부분이 아닙니다, 그 점은 명백합니다.

 

여러분은 이기고 있습니다! 빛의 의식은 승리 중입니다!

 

어두운 의식이 일어나는 것은 그 힘으로 자체를 보여주려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신속하게 들어났을 것입니다. 그것이 정확하게 여러분이 기대하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두운 의식을 상징하는 그것들이 어려움에 있다는 증거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어둠의 의식은 항상 시도했고, 진짜의 체계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그림자에 숨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힘의 영역들 - 정부, 기업, 재정에 - 영향을 줍니다. 갑자기 어둠의 의식은 그런 곳과 더 이상 숨을 수 없습니다, 어둠은 열린 곳에 있게 됩니다.

 

어둠의 의식은 어디서 자금이 나올까요? 그것은 항상 존재해온 창고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아주 오랜 동안 축적한, 낮은 의식의 행동들에서 발생된 수입을 이용합니다. 자금이 꼭 들어나지는 않았습니다. 그들이 믿고 있는 것을 모으기 위한 두려움과 어둠을 확산시키기 위해 이용되는 것을 기다린 것은 어둠의 방식입니다, 그것은 숨어 있습니다.

 

 

 

누가 이길까요

 

존경하는 여러분, 어둠의 의식은 기회가 잃었습니다! 그러나 기회를 얻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죠? 그것이 실행하는 모든 것은 여러분을 복종 속에서 두렵게 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어두운 의식이 이기고 있나요? 지금, 내가 이 지점부터 여러분을 데려가서 매일 실험하게 하고 싶은 질문이 그것입니다.

 

두려움은 암흑입니다. 여러분이 두렵다면 빛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가장 웅장한 빛일군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채널러가 되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빛 의식의 일을 끝내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개인적으로 축적한 빛이 얼마만큼이든 중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이 두려워하며 모든 것을 두려움 속에서 작동시킨다면, 어두운 의식은 인간 마음에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이해하나요?

 

오래된 영혼 - 여러분의 힘

 

오래된 영혼들, 이것을 읽는 빛 일군들이여, 생애들을 반복하며 가졌던 체험들은 놀랍습니다! 여러분은 두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너무 생생하게 설명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이해하길 바랍니다. 적절치 않았던 어떤 방식에서 신에 대해서 말했기에 여러분이 단두대에 머리를 집어넣을 때 무슨 느낌이었죠? 손발이 묶여 화염에 휩싸일 때 어떤 느낌이었나요?

 

오래된 영혼들이여, 그것은 두려움입니다! 유전자에는 그런 체험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어둠의 의식은 여러분을 두렵게 하는 기회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두려움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둠의 의식은 신의 힘인 여러분 자신에 측면들에 매달리지 않는 한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그런 모든 일을 통과했습니다. 다시 말하면 여러분이 진실의 무기를, 빛의 지혜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점을 잊지마세요.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잊지마세요.

 

어둠의 의식이 얼마나 빠르게 연합하는 지를 보았나요? 전혀 조직이 없던 때가 바로 어제였던 것 같습니다. 어둠의 의식이 어디서 나타났을까요? 그들과 싸우려는 것에서 어떤 망설임이 있었나요? 어둠의 의식으로 침략한 문명들이 그들과 싸우는 것에서 망설임은 무슨 이유일까요? 그 보다, 침략당한 문명에 지도자들이 다른 문명에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침략자들이 또한 머뭇거리는 이유가 뭔가요? 인식하지 못하는 논리적 예외들을 여러분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번 전투는 이전에는 여러분이 결코 지구에서 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예견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예견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의식에 대한 것입니다. 땅이나 자원에 대한 전투가 아닙니다.

 

 

어떻게 이기나요?

 

한 생애도 걸리지 않아 어둠의 의식을 무너뜨리는 방식에 대해 전에 그 비밀을 전달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어둠의 의식에 자금을 빼앗는 것입니다. 그들이 자금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자금의 형성은 체계화 되고, 저장되고, 분배되어야만 합니다. 또한 조직을 통해 움직이는 어떤 방식에서 가동되어야만 합니다. 그런 점을 들어봤나요? 여러분이 할 일은 그런 체제를 멈추는 것입니다. 승리는 무기로 얻어지지 않습니다. 지성, 더 현명한 사고의 재정적 관리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런 일들에서 똑똑해지고, 이전과는 다르게 그런 퍼즐들을 살펴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시간입니다. 어둠의 의식과 싸우기 위해서 그들이 이용하는 에너지를 적용하지마세요, 그렇다면 여러분이 이기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점을 이해하세요. 자금 형성의 자취를 살펴보는 것을 두려워마세요, 그것으로 여러분을 데려갈 곳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두려움은 어두운 의식의 무기

 

여러분이 뉴스를 보면서 중요한 것을 알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멈출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많은 경우 그들은 두려움을 만들며 힘을 얻습니다. 두려움은 오래된 영혼이 아닌 사람들에게서 쉽게 형성됩니다 그리고 두려운 이들은 여러분의 영적 체험들에 갑옷을 입지 않았습니다. 그런 것을 알고 있었나요? 여러분은 그들의 조건에서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해야만 하는 것은 빛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도 의식은 언제든 두려움을 무찌를 것입니다.

 

 

어둠과 악마에 대한 정의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나에게 악마를 정의해 줄 수 있나요? 이번은 여러분이 들어야만하는 하나의 교훈입니다, 일부 여러분이 살펴보지 않을 내용인데, 여러분은 악마를 실재의 사람들로 보기를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인간 상자가 아닌 다른 상자에 악막을 집어넣고 싶습니다. 낡은 사고의 틀로는 전통적인 신화를 고수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이 진실을 알아야할 시기입니다. 수년 동안 악령을 악의 존재들을 믿었습니다. 빛을 통제하기 위해 인간과 싸우는 외부 세력이 있다고 여겨졌습니다.

 

진실로 악마가 무엇인지 말하고 싶습니다. 악마는 인간 내면에 어두운 에너지의 상징입니다 또는 의도적으로 그 어둠을 가지고 작동시키며, 확장시키고, 힘을 가하는 인간 집단입니다. 지구의 어떤 지도자들은 철저히 그렇게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런 이들을 보았습니다. 악령이 참여하고 필요로한 악령은 외부에 없습니다. 몇 몇 인간들은 악령에 집중하고, 실체화 할 수 있으며, 그들 주변에 사람들은 협력했습니다. 그것이 악마입니다. 사람들은 뿔과 꼬리 달린 편리한 존재가 필요도 없었습니다. 사람들이 직접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그것은 인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악령, 악마란 것은 인간의 강력한 속성입니다, 그리고 빛과 어둠의 에너지 두 방식에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자유 선택을 통해서 인간은 빛이나 어둠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능력은 인간의 놀라운 힘으로 작동됩니다. 인간이 악성을 만들기 위해서 외부의 도움을 필요치 않습니다.

 

인간 문명에서 자유선택으로 4번 존재한 인간의 갈림길이 있었다는 것을 전에 말했습니다. 갈림길에서 어둠의 의식이 이겼기 때문에 그런 현실이 되었습니다. 어떤 것도 놀랍지 않은데 모든 갈림길에서 생존의 상태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확장된 영적 사고에서 나오는 아주 작은 빛이 있었습니다.

 

 

 

 

인간 의식에서 가이아의 역할

 

인류의 갈림길 중 하나에서 여러분이 아는 것은 두려운 것이 될지 모릅니다, 그것은 가이아와의 완전한 협동이었고, 여러분의 종말, 거의 전세계를 휩쓰는 것이었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크라이언 인간 의식과 무엇이 관련되었나요?” 라고 말합니다. 집중하세요, 그 시기는 나의 파트너가 가르침을 제공했던 시기입니다, 파트너는 인간 속성의 9가지를 말했습니다. 그 중 하나에 3가지의 가이아 속성이 포함되었고, 3가지 중 하나는 지구의 의식이었습니다. 가이아는 인간 의식과 관련됩니다.

 

점들을 연결하기 시작했나요? 여러분은 심오하고 의식적인 방식으로 지구와 연결합니다. 인간이 움직이면, 가이아의 의식도 움직입니다. 그것을 뭐라 부르고 싶던 가이아, 어머니 자연은 인간 의식과 협력합니다. 인류가 1,000년을 서로 죽이려 한다면, 가이아는 최선을 다해 그런 인류의 욕망에 협력합니다! 가이아는 인간의 의식을 살펴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실행할 것을 표현하는 것을 도우려고 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하는 가아이의 그런 역할을 알고 있나요? 가이아는 여러분의 파트너입니다, 여러분이 지구 여신에게 제공하는 것을 빠르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의 원주민들이 아직도 이해하는 것을 다시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가이아는 파트너입니다!

 

세계적 전염병: 지난 50년 동안 이상한 것을 발견하지 않았나요, 지구 인구가 70억에 이르고, 어떤 순간에서 거의 생각할 수 있는 곳에서는 동시에 2천대의 항공기가 하늘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 생애에는 세계적 전염병은 없었습니다, 이상하지 않나요? 지난 2o년 넘도록 가능성으로 세계적 유행병 5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것도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가 그런 것들을 종합적으로 숙고해 봤나요? 몇백 년 전에 지구가 훨씬 적은 인구가 살고 있었을 때, 대중적 항공 여행으로 바이러스가 퍼질 수 없었을 때도 어떤 유행병으로 수백만이 죽었습니다. 인구와 대중 항공 여행이 급증한 지금 과거보다도 위험은 훨씬 덜합니다. 그런 사고가 있었나요? 무엇 때문에 그런 일이 멈추었을까요?

 

여러분이 지구 가이아와 인간의 관계성을 안다면, 그런 세계적 현상을 이해할 것입니다. 가이아는 생명력이며 인간의 파트너입니다, 여러분이 빛과 어둠의 균형을 변화시키는 것을 살펴보며, 인류가 원하는 것을 창조합니다. 가이아는 양극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또한 여러분이 가이아와 함께 호흡할 시대입니다, 인간 아카쉬에서 여러분을 지원하는 지구 가이아에게 감사하며, 항상 현존하는 생명력인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가이아와 호흡할 시간입니다.

 

에볼라[Ebola]

 

이제, 나는 다음 주제를 위한 무대를 방금 만들었습니다, 그렇죠? 에볼라입니다. 아직 두렵나요? 가이아는 인간의식의 한 부분이며 생명력입니다. 앞에서 나의 파트너는 화면으로 그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런 연결됨을 볼 수 있습니다. 점들을 연결할 시대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가이아는 또한 전쟁터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구에는 여러분 생애에서 체험하지 못한 두렵게 만드는 뭔가가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 - 지구에 잠재성인 유행병 - 이 두렵습니다.

 

아주 유명한 영화로 나의 파트너가 참조할 몇 몇 대화들이 있습니다. 영화를 본 사람이나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참조할 대화는 이것입니다: “작은 불을 피워, 불쌍한 사람아?” 무엇을 두려워하나요? 어둠인가요? 가이아는 여러분과 함께 전쟁터에 있습니다, 그리고 빛을 통해서 활발하게 해법을 찾고 있습니다. 지구의 에너지는 그 싸움에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에볼라 바이러스는 충격이고 기습공격입니다. 그것은 무지와 두려움을 촉발시키며 몰아칠 수 있습니다. 에볼라가 시작된 곳을 살펴보세요 그리고 계속해서 힘을 얻는 방식을 살펴보세요. 에볼라로 과학을 이해하기 보다는 유행병의 저주를 믿는 사람들에게서 쉽게 두려움과 힘이 확산됩니다.

 

마을들은 가족을 떠나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그들은 유행병이 일종의 저주로 믿기때문입니다! 두려움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병으로부터 격리되어야만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보다는 무지와 두려움으로 함께 죽습니다. 그런 현실은 어둠이 효과를 나타내는 방식에 상징입니다. 또한 여러분도 두려워하고 있나요? 사랑하는 여러분, 에볼라는 해결될 것입니다. 그것을 알고 평화롭게 있으세요. 두려워하는 마을 사람들을 위해 빛의식을 위해 기도하세요, 사람들이 병의 확산을 막는 방식과 가족을 만나기 위해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빛을 보내세요.

 

 

여러분이 역사를 바꾸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이 그런 변화를 일으킨 당사자들입니다. 빛 의식을 빛내는 것을 축하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도망 중인 어둠을 붙잡아 빛을 비춥니다. 그런 증거는 조금 전 말했던 모든 분야에 있습니다.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여러분은 치유법 없는 바이러스를 이해합니다. 모든 역경에도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고 보기에 따라서는 한 밤에 조직된 것 같은 악의 어둠에 야만적 행동을 제어합니다. 모든 난관에도 그 조직들은 다양한 재정을, 재정적 분배를, 모든 사람을 두렵게 할 많은 것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두려움은 어떤 일에 연합하여 동의하지 않던 나라들 사이에 협력이 있게 한 것입니다, 이제 나라들은 어둠과 싸우는 방식에 대해 이해하며 한 테이블에 앉아 있습니다. 그것이 두려운 악입니다!

 

무엇보다 외부 힘들로 악이 창조된 것은 아닙니다, 또한 빛의식은 외부 힘들로 창조되지도 않습니다. 빛과 어둠은 어떤 방향으로 끌어당기는 인간의 능력입니다. 그런 말을 들어봤나요? 여러분은 원하는 만큼 어둠과 빛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런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 현실은 인간 역사를 통해서 끝없이 보는 이원성입니다. 그렇지만 지금 여러분은 수천년 동안 정복하고 죽이고 전쟁을 했던 야만적 시대를 벗어나는 상황에 있습니다, 그리고 모퉁이를 돌았습니다.

 

다시 말하지요, 나는 여러분에게 강조합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가져온 그 빛을 빛내세요 그래서 우뚝 서서 두려움에서 나오세요. “그것은 너무 단순해요, 크라이언.” 오 정말로요? 지구가 그 주요한 지점을 통과했다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나요, 빛 일군 여러분?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이 가져온 자각의 빛이 다차원의 힘임을 이해하지 못하나요? 의식은 그 빛남은 시차적이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의식의 양이 아닙니다. 중요한 한 것은 의식에 의도입니다, 그것의 진실입니다. 말하자면 적은 것이 오래 지속되는 법입니다 그리고 오래된 영혼들은 그런 부분에서 아주 강력합니다.

 

마치겠습니다. 20년 보다 더 오래 전에 나는 나의 파트너와 함께 이처럼 의자에 앉아 있었습니다. 리 캐롤이 사람들 앞에서 처음으로 입을 열기 시작했고, 그가 전했던 최초의 은유적 표현 중 하나는 ‘어둠의 공간’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그것을 전달할 것입니다. 지금, 지구에서는 항상 그렇듯이 그것을 다시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어둠과 빛의 역동성은 그 양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어둠의 공간

 

여러분은 어떤 공간에 있고, 그것은 어두우며 많은 인간들로 가득합니다. 그 공간은 너무 어두워서 서로가 충돌합니다. 여러분 곁에 있는 사람을 볼 수 없다는 것은 오싹한 느낌입니다, 또는 그들이 얼마나 덩치가 큰 지, 성별이 뭐며, 어떤 사람인지 모르는 것은 두렵습니다. 여러분은 외롭습니다.

 

그런 공간에서 여러분은 옆 사람에 손을 꼭 붙잡습니다. 여러분에 손을 잡을 누군가를 찾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손을 잡고 있는 한 안전합니다. 그 곳은 어두워요! 다른 이들과 부딪치지 마세요! 여러분은 그들이 누군인지, 원하는 것이 뭔지를 모릅니다. 오직 아는 것은 누군가가 손을 잡고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오직 여러분의 자원을 노릴 뿐입니다! 함께 있을 수밖에 없다면 아마도 자신만의 적은 도시를 건설하고는 벽을 둘러쌓는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과 접촉이 안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보지 못합니다! 그 곳은 어둡습니다. 사람들은 무기가 있어서 여러분을 노릴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그냥 모릅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보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분리했고, 연합했고, 방어했습니다. 진실로 어둠 속에 있었던 사람들은 힘으로 침략할 수 있던 땅들을 정복했습니다.

 

그 어두운 곳에, 갑자기 빛 일군, 오래된 영혼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성냥불을 켰습니다. 성냥으로는 많은 빛을 내지 못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완전히 어두운 곳에 있다면, 적은 성냥불빛을 지속적으로 밝히면, 갑자기 그 어두운 곳은 변합니다. 빛으로 넘치지 않지만 주위를 희미하게 보기 시작합니다. 처음으로 옆에 이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여러분과 비슷합니다 - 두렵습니다! 곧, 사람들은 벽들을 무너트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벽들을 부수고 오직 가족들의 손만을 잡던 일을 멈춥니다. 그 대신에 붙잡을 다른 손들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다른 원들이 단지 여러분과 비슷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빛이 어디서 나타나는지 알고 싶습니다. 사람들은 성냥불을 가진자의 이름도 모릅니다, 그렇죠? 성냥 빛을 가진자가 어떤 교리, 원칙을 주장했나요? 아닙니다. 그가 참여하고 발전시킬 조직이 있었나요? 아닙니다. 성냥불을 밝힌 그가 무엇을 가졌나요?

 

빛입니다! [여러분입니다, 잠시 그 빛, 여러분 자신을 느껴보세요! 역주]

 

여러분은 더 많은 빛을 원합니다. 사람들은 성냥불을 가진자를 살펴보며 “당신의 빛에 함께 있어도 되나요?”라고 말합니다. ‘yes'입니다, 그리고 갑자기 더 많은 빛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그들이 나가서 자신들의 빛을 나눕니다. 모든 사람의 성냥빛으로 더 많은 빛이 있습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서로를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그 빛으로 두려워 할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어둠은 사라졌습니다.

 

모든 일에 반응하는 방식으로, 두려움을 벗어난 방식으로 여러분의 의식의 빛을 빛내세요. 온 세상은 여러분의 빛으로 더 밝아질 것입니다. 어둠, 유행하는 전염병, 어두운 것은 여러분의 빛으로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기다려온 시대의 진실입니다.

 

의식의 빛은 심오합니다, 아닌가요?

 

그런 시대가 오고 있었다고 그리고 지금 여기 있다는 것을 말했었습니다.

 

그 빛을 다루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단지 나는 여러분에게 방식을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전투에서 이기고 있습니다. 진실을 뉴스들에서 찾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들로 여러분은 두려워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그들의 일입니다. 그 점을 이해하세요,

 

변화의 시대에서 현명해 지세요.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4/k_channel14_Philadelphia-14.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88

- 크라이언 채널링 메시지에 대한 얼쑤님 번역 노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