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권능이 강화된 가족의 발걸음 / 위대한 지구의 시간 [The Group]

 

 

 

지구에는 얼마나 많은 권능이 강화된 가족이 있나요? - 2백만 명이 조금 넘어있습니다

권능이 강화된 가족의 발걸음 / 위대한 지구의 시간

 

빛의 횃불 - 고향으로부터의 회상

권능이 강화된 가족의 발걸음

 

작자: 더 그룹 / 채널러: 스티브 로더 2014-10-25 / 번역: 얼쑤 2014-11-20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4&wr_id=774

 

 

 

 

고향에서 인사합니다.

 

요즈음 여러분과 함께 하는 것은 기쁨이 넘칩니다, 인류에게 다가올 것을 여러분과 나누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인간 인척만 하는 이 아름다운 게임은 정말 놀랍습니다, 또한 집단 수준에서 개인적으로 작업하는 것도 놀랍지요. 권능이 강화된 가족이 다음의 안내 사항, 다가올 것들의 아이디어 그리고 펼쳐낼 역할 등을 위해 함께하는 커다란 모임에서 우리는 막 돌아왔습니다. 물론 모든 여러분이 참석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인간 집단으로 여러분이 지구에 있는 더 중요한 이유들을 다시 검토합시다.

 

권능이 강화된 7가계의 진동

 

먼저 여러분은 다소 커다란 가계의 일원입니다, 그 점을 여러분은 알고 있고 가슴 깊이에서 느낍니다. 여러분이 자각하게 하는 누군가에 따라서, 읽고 있는 책들과 따라가는 어떤 것들에 따라 사용하는 다른 말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차이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이해하기 바라는 가족의 느낌이기 때문입니다. 가족이 뭔지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를 가진 여러분을 또한 우리는 이해합니다. “가족”이라 부르는 것에서 힘든 체험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진실은 여러분이 서로의 모든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비슷한 범주에서 진동하며 함께 모입니다. 음, 그런 권능이 강화된 가계의 진동 범주입니다....우리가 ‘권능이 강화된 가족’이라 부르는 진동이죠.

 

그것의 아름다운 부분은 최근에 우리가 결정적 가족, “조화의 가계”가 포함된 모든 7가계를 데려왔다는 것입니다. 지구에 대한 모든 것은 “조화”입니다, 그리고 그 7가계가 무엇이며, 여러분이 지구로 그런 빛을 가져온 이유를 나누어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7 빛 광선을 다루는 한 편, 아름다운 부분은 여러분이 진동하는 빛과 함께 공명하고, 조화로운 가슴의 새김을 체험하고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오늘날은 여러분이 지구에 있겠다는 선택을 한 시대입니다. 메시지를 가져오고, 때로는 단순하게 결정적 부분의 임계 질량으로 그 정확한 시간과 공간의 갈림길에서 여러분이 지구에 있는 것은 아주 중요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아주 큰 소리로 진실을 말할 것이고, 어떤 이들은 책을 쓰고, 영화를 만들거나, 다양한 방식들로 가르치기도 합니다. 거침없이 말하지 않거나 보기에는 에너지를 가져오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여러분이라도 그런 가계에서 인간 집단 진동의 가슴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모든 인간의 집단 진동을 뿌리내리기

 

권능이 강화된 가족의 진동은 이전보다 아주 많은 거대한 집단으로 지구에 모였습니다. 아주 대집단으로 지구에 여러분이 있었던 마지막 시기는 800년 전에 권리장전에 노래 속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기하급수적으로 다시 모였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지구에는 얼마나 많은 권능이 강화된 가족이 있나요?”라고 질문을 받았습니다. 지구에는 2백만 명이 조금 넘는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스스로를 빛의 일군이라 부르지는 않습니다, 정확하게 같은 방식으로 믿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지만 모두가 깊은 내면에서는 앎이 있고 집단 진동의 일부며 지금 발생하는 모든 것과 공명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셀 수 없는 생애들을 살았고, 다름을 만드는 많은 기회들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저항을 느껴왔습니다. 어떤 이들은 아주 어두운 시대로 아주 맑은 메시지를 가져왔는데, 고향에서 가져온 메시지와 빛의 진실에 살아가는 것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려운 것이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지구에 적합한 것 같지 않은 일들도 가져왔고, 그래서 여러분은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 게임을 너무 앞서 간다고 느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권능이 강화된 나머지 가족과 에너지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믿으세요. 여러분은 인간의 아주 강력한 집단 진동을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누구의 목소리가 더 크게 들릴까요

 

사회학자들은 사회의 규칙들을 만듭니다, 때로는 모임들에서 또한 규칙들을 만들지요...오 맞아요, 여러분은 그렇습니다. 규칙들을 큰 소리로 말하지 않거나, 회칙으로 만들지 않더라도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그런 규칙들이 있습니다. 정상에 어떤 계층은 규칙들로 움직였던 모든 것을 통제할지 모릅니다. 그들을 그런 강력한 사람들, 행동가들, 움직이는 이들 등 뭐라 부르던 같은 의미입니다. 많은 경우들에서 그들은 정치지도자들이며, 지구에서 모든 사람의 목소리라기보다는 그들의 목소리로 많고 많은 것을 계산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세상 지도자들입니다. 그런 현실이 지금 바뀌고 있습니다, 변화는 우리가 모든 여러분이 알기를 바라는 권능이 강화된 가족의 아름다운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현실의 변화에 공명하거나, 스스로를 권능의 가족으로 부르던 간에 꿈에서 깨어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정확하게 지구에 온 이유를 찾고 있고, 이 조밀한 지구에서 최초의 육화를 다시 기억하려 합니다.

 

지금은 아주 마법 같은 시대입니다.

 

이제까지 여러분이 알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다름을 만드는 중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것의 올바른 쪽에 있는 것이 중요한가요? 여러분이 마법의 에너지를 뿌리내리는 집단의 일부분이 된 이래로, 여러분의 목소리가 집단 속에서 다른 이들보다도 더 크게 들려야 한다는 의미인가요? 관련 있는 모든 문제는 빛을 뿌리내리는 여러분의 권능입니다. 권능은 과거에 있어온 방식과는 정말 다른 것입니다. 이전의 능력과 권능은 그들이 선거로 선출되고, 고용되며, 그들의 방식을 가져왔던 아니면 단순히 자신들의 지도력을 인지했던 간에 그 모든 능력이 정상에 있는 사람들의 몫이었습니다. 일어났던 어떤 것이든 지구에서는 급속하게 일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표현하는 시대입니다

 

많은 일들이 다시 조정되는 앞으로의 3년 동안 여러분이 느끼게 될 그런 변화에 대한 영향력이 생겨날 것입니다. 모든 집단 - 기업, 단체, 종교, 어떤 방식에 집단이든 - 그 구조를 살펴본다면 의사소통의 구조로 형성되었습니다. 그런 구조가 지금 변화 중입니다. 여러분이 한 번쯤 가져본 그 집단 방식에서 비밀을 유지하기는 더 이상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명백하게 더 이상 비밀이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 중국에서 한 남자가 그의 마음을 말하기 위해 거리에 있거나, 휴대전화를 꺼내들거나, 주변에 진행 중인 모든 것을 동영상 촬영을 하던, 그것에 무슨 차이가 있나요? 음, 그 사람은 단지 많은 에너지를 정박시킨 것입니다. 열린 마음으로 세상과 공유하려는 그 남자의 행동과 의도 때문에, 그 순간은 집단에 모든 사람들 보다 더 큰 목소리가 된 것입니다. 그렇게 우리가 여러분 모두가 일들의 일부분이 될 것을 요청하는 것이 그런 기회들입니다. 여러분이 핸드폰을 들고 밖으로 나가서 동영상을 만들 일들을 찾아볼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이 뭔가를 보거나 커다란 범주에서 부당함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때는 여러분의 목소리로 다름을 만들 수 있으며, 말할 시기라는 것입니다.

 

영혼의 권리

 

지금 여러분이 “음, 나는 단지 작은 인간으로 작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그리고 140명으로 한정되어 있는 공간이 있을 뿐입니다.”라고 말할까요. 현실은 여러분은 다양한 방식에서 아주 중요한 사람들과 연결되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은둔자나, 사회 친구나 연결된 많은 사람이 없다 해도, 자신을 교사로 생각지 않으며, 단순한 에너지 지킴이로 생각하더라도, 지금은 그런 꿈에서 깨어날 시간입니다. 지금은 표현할 시대, 진실을 닦고 갈 시기입니다, 그것이 권능이 강화된 가족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 존경하는 여러분, 사람들이 지구에 육화할 때는 영혼의 권리에 대한 내적 앎이 있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물리적 몸을 입고 지구의 조밀함에서 춤추며 존재의 다음 수준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내면의 소리를 믿기

 

물리적 영역에까지 많은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부 변화는 새로운 발견으로 나타나며, 새롭게 숙고될 것입니다. 음, 일부 변화는 새롭지 않습니다. 변화들은 새로운 에너지며, 새로운 발견이 아니지만 핵심의 진실은 아주 커다란 방식에서 그 가족의 다른 존재들과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여러분의 기쁨, 열정을 잡으세요 그리고 이 아름다운 행성에서 멋진 게임을 하는 인간 인척하는 영으로서 중요하다고 알고 있는 것의 내적 진실을 움커쥐세요.

 

지금은 그것들을 앞으로 가져올 시기입니다. 일부 여러분은 확신과 지혜 그리고 앎의 부족으로 숨기고 있는 책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의 소통자임을 잊고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내면의 소리를 믿기만 하면 시대들의 지혜를 접속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필요로 할 때 그것들을 요청할 수 있는 방식들에서 그 몸을 훈련시키는 것을 배워야만 합니다.

 

 

 

 

권능 강화, 진화[Empowerment, Evolution]의 'E'

 

지구에는 많은 일들이 전환 중이고, 권능이 강화된 가족은 아주 커다란 방식에서 실천을 요청받고 있습니다. ‘E'가 무슨 의미일까요. 그것을 많은 경우들에서 질문을 받습니다.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단순하게 권능강화[Empowerment]나 진화[Evolution]로 그 단어를 이용한다면, ’E' 가족은 모든 것에 대한 것임을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높은 진동의 수준에 이르는 시기 그리고 몸을 떠나지 않고 다음 차원을 시작하는 진실한 기회의 시기로 지구가 다가서면 여러분 모두가 여기서 만나겠다고 동의한 시기가 지금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지구에 있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시기가 발생하는 방식들을 기획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계획에 참여하지 않았더라도, 단지 도약하고 그 다른 상위자아를 선택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비록 부모가 여러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결국 적절한 시기에 알맞은 자리에 있게 될 일이었습니다. 음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했습니다. 여러분이 잘 끝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의식,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오기 위해 그리고 많은 경우들에서 오해를 사면서도 모든 용기를 보여준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완전하게 설명할 수 없었거나 반응들이 어떨지를 두려워하는 모든 순간에서 완전히 자연스러울 수 없었습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이해할 더 깊은 연결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시간과 공간이 필요없는]다차원에서 살고 있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매일 아침 거울을 보며 머리를 다듬고 있는 거울에 비친 그 사람이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사람은 분명히 여러분이 알고 있는 여러분입니다. 우리가 말하려는 것은 여러분에게 진실한 ‘여러분’을 보여주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여러분이 거울을 보고 있을지라도 여러분이 방해하고, 잘못 이용하며, 때로는 다루기가 아주 어려운 에너지를 분산시키도록 놓아둔 많은 층들을 제거해 갈 것입니다. 지금은 다차원 현실로 나갈 기회입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은 시공간의 다른 차원들에 여러분의 완전한 많은 부분들을 숨겼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의 단 한 부분만이 주변에서 걷고 있는 것이 아님을 말하고 싶습니다. 여러분 영혼[의식]의 다소 완전함을 잡고 있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불완전한 지구에 온 이래로, 누구도 그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없지만, 모두가 완전함의 작은 부분을 움켜쥘 수 있습니다.

 

앞으로 특히나 다음 5-6개월 동안 인간에게 차원을 분리시킨 베일이 얇아지는 것을 함께 이해해 갈 것입니다. 일부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새로운 방식들로 에너지를 느껴갈 것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다루는 방식이나 정확하게 그것이 무엇인지를 모르면서 다소 중심에서 떨어져 나가는 느낌일지 모릅니다. 여러분은 올바른 목표를 향하고 있습니다. 지구에서 완전히 새로운 체험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러분과 새로움을 나누는 것은 마법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여러분“으로 움직일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주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그러나 일들을 제대로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집합체로 우주 도처에서 많은 육화로 얻었던 앎과 지혜를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그렇습니다. 새로운 체험을 시작하는 기회를 맞아 아주 명료하게 전진하세요. 그런 현실을 지켜보세요,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가슴과 연결하세요.

 

존경하는 여러분, 가슴으로 생각하고 머리로 느껴야 할 시대입니다. 여러분이 항상 체험들을 생각과 연결하려 노력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여러분의 체험들을 느끼는 것으로 연결해 볼 것을 당부합니다. 그렇게 하면 많은 시간을 줄일 것입니다. 인간의 진화는 많은 권능이 강화된 가족들이 꿈에서 깨어나 자신들의 자리를 잡는 것으로 믿기지 않는 비율로 진행 중입니다.

 

연 결!

 

인간의 집단이 있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지구에 나타나고 있는 새로운 뭔가를 여러분이 이해한다면, 새로운 그것은 그 인간 집단에 도달하거나 기꺼이 받아들이기 전까지는 뿌리를 내리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실행할 것을 요청하는 것이 그 부분입니다. 에너지적으로, 페이스북에서 또는 트위터에서 그것을 실행하든 간에 의식적으로 사람들과 연결하고, 말하며, 여러분의 가르침을 시작하는 것으로 연결하세요, 자신의 책을 쓰고, 뭐든 자신의 영화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그런 의식적 행동을 실행하는 시작으로 몸을 푸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미래에는 지금까지 알았던 것 보다 더 많은 그 연결들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여러분이 그런 방식들로 움직이며 뿌리를 튼튼히 하는 것이 아주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나의 집합체로써 소통하기

 

최근 빛 일군 모임에서 전달한 메시지에서 인간 몸에 박테리아에 대해 말했습니다, 몸에 미생물과 박테리아는 많은 방식들에서 여러분의 삶을 지배합니다. 대개는 그것들과 조화롭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박테리아 수준과 조금은 관계하는 점과, 또한 더 높은 수준과 여러분의 관계성을 이해하도록 분석해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박테리아와 미생물을 인간 체험의 작은 부분으로 생각합니다, 그것들은 눈에 보이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정말로 독특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미립자의 미생물과 박테리아는 모든 순간에 서로가 끝없이 소통합니다. 몸에 미생물들은 함께 대화하지 않는 순간은 없습니다. 그것들 모두가 의견이 일치한다는 의미일까요? 아닙니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몸에 미생물들은 모두가 다른 의도가 있습니다, 독특한 것을 가지고 있고 다른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매 순간 서로가 의사소통을 하며, 여러분 몸에서 무슨 일을 발생시킬 지에 대해서 투표를 합니다. 심지어는 하나의 미생물, 박테리아가 “이것이 뱔생하게 할거야 라고 말하면,” 모든 나머지 박테리아는 ‘안되’라고 말합니다, 그럼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결정권이 있습니다; 자체의 진실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집합제로 바라는 결과를 얻는 같은 진실이 결정되면, 그것은 빠르게 여러분 몸에 나타납니다. 몸의 아름다움이 발생하는 방식이 그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우리가 분명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른 보기가 있습니다....개미입니다. 개미는 집단적 의사소통이 있습니다. 식량과 필요로 한 것에 새로운 길을 찾기 위해 개미들은 첨병을 내보냅니다. 그리고 만약 첨병들이 길을 잃거나 죽으면, 즉시 그 사실을 개미들은 알게 됩니다. 모든 인간이 전진할 수 있는 것이 그런 의사소통입니다. 때때로 몸은 여러분의 의도에 동의하지 않는 것 같지만 함께 작동하는 미생물과 박테리아가 있는 그런 몸을 여러분은 가지고 있습니다. 몸의 미생물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해도, 소통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집합제로 임계 질량에 이르면, 원하는 몸의 변화상태는 아주 빠르게 발생합니다. 지금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몸의 아름다움이 그런 방식입니다.

 

조화로운 지킴이들의 가계

 

우리가 7가계를 가져왔던 것이 그 이유입니다....조화로운 가계입니다, 여러분 주위에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여러분의 가계입니다. 일부 여러분은 조화를 찾는 가족에 있으면서 스스로를 평화주의자라 생각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그런 균형을 이루는 것이 가계가 진화하는 것에 중요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어려운 상황으로 들어가서 조화의 선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가족의 배경이 없다 해도, 지금은 모두를 위한 시대입니다,

 

누구나가 여러분 주변에서 다른 “여러분의 부분”과 조화롭게 되는 방식을 살펴봅니다. 그런 관계성을 살펴보세요. 지구에서 여러분의 성공은 여러분이 비슷하다는 것을 얼마나 잘 인정할 수 있냐는 것과 관련된다고 자주 말했습니다. 그런 관점은 거대한 변화입니다 또한 ‘자아’에 대한 조종입니다, 그리고 인간으로 사업하는 보통 방식의 많은 다른 부분들에 대한 조종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특별함을 살아가기

 

바로 지금 순간들에서 확고부동하게 여러분의 진실을 받아들일 시대입니다. 곁에 있는 다른 사람이 동의하지 않더라도 그 진실로 서 있는 방식으로 살아가세요, 그런 상황에서 두 사람 모두가 빛이 날 수 있으며, 각자의 결정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미래의 방식입니다, 가장 정직한 모습으로 미생물과 개미들이 함께 작업하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몸과의 내적인 의사소통 방식을 이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것을 심령의 능력이라 말합니다, 그러나 그런 것을 더 이상 심령의 일로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몸에 세포, 미생물과의 의사소통은 지금까지 여러분에게 통합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가장 위대한 지구의 시간입니다,

 

근본적으로 여러분은 지구에 있으려고 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지구 에너지의 많은 것이 아주 빠르게 지금 당장 변화하겠지만 여러분은 머물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제 지구에 있는 이유를 다시 기억할 때입니다 그래서 지구의 모든 부분과 연결하세요. 여러분의 에너지를 연결하고 나누는 것은 여러분의 독특하고 특별함을 잃는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중대한 문제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측면들에서 결정권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결단하지 않을 때는 자신의 진실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앞에 있는 새로운 에너지와 완전한 새로운 세계로 움직여가는 전환의 시간속에서 여러분은 당장에 마법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바로 당장 새로운 의식으로 새로운 에너지가 여러분의 장에 보이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시간을 따라 새로운 에너지를 자리를 잡게 하며 걸어갈 수 있습니다. 진실로 우리는 여러분이 너무도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영적인 이름으로, 고향에 오면 우리가 부르는 이름으로 여러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이름을 다시 기억하는 것은 중요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어떨까요? 단순히 이제까지 여러분이 알고 있던 여러분자신보다는 더 위대한 존재라는 것을 인정하세요. 여러분은 고향에 오면 존경의 대상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 진화가 발생 중인 지구에서 다름을 만들기 위한 완전한 자리에 있습니다. 권능이 강화된 가계는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에너지를 움켜쥐는 자리에 있으면서 새로운 세상을 가져오고 있고, 빛의 새로운 완전한 홀로그램을 가져오며 지구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분이 만드는 모든 변화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영예로 여러분 서로가 존중할 것을 당부합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조화를 창조하세요. 이번은 여러분이 놀고 있는 아름다운 새로운 게임임을 아세요. 잘 노세요.

 

에스파보

에스파보. 나는 시간의 지킴이입니다.

 

더 그룹

 

 

**‘에스파보’란 말은 초기 레무리아의 인사말입니다: “여러분이 힘을 받아주어서 감사합니다.”란 의미입니다.

 http://www.lightworker.com/beacons/2014/2014_11-E-Family_Steps_Up.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