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단지 기억하기 / 여러분은 변화를 창조 중입니다 [아크투리언 그룹]

 

 

 

지구에서 체험을 가지는 목적은 체험을 통한 배움을 통해서 깨어나는 일입니다

단지 기억하기 / 여러분은 변화를 창조 중입니다

 

단지 기억하기

 

작자: 아크투리언 그룹 / 전달자: 메릴린 / 번역: 얼쑤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4&wr_id=773

 

 

 

 

우리 아크투리언 그룹은 사랑으로 이 메시지에서 모든 것을 기꺼이 제시합니다, 더 커다란 앎과 진실에 대한 이해 때문입니다. 정신적 몸에서 정화를 보이는 인간 개인의 신념들로 많은 사람이 의문을 가지기 시작한 것을 보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몸은 정화중입니다. 여러분이 눈으로 보는 몸만이 아니라, 여러분의 에너지 장을 구성하는 정신적, 육체적, 영적 그리고 에테르적 몸이 정화중입니다. 지구에서 나오는 ‘빛’은 매일 증가 중이고, 그 순간들에서 그런 빛의 증대가 보이지 않는다 해도 여러분은 변화를 창조 중입니다.

 

이 시기에 여러분은 딱딱하게 무지 속에서 살아온 생애들을 통해 축적된 쓸모없는, 맞지 않는 에너지적 몸을 정화중이며, “빛과 진실”의 진동으로 그것들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이원성과 분리에 바탕을 둔 신념들과 관념들은 결코 진실이 아닌데, 그것들은 지원하는 영적인 법칙이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차원 에너지로 옮기기 위해서는 맞지 않는 에너지, 신념들은 내려놓고 정화되어야만 합니다. - 그것이 상승입니다.

 

진화하려는 의도가 필요한 전부입니다.

 

정화되고 있는 특별한 무언가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상위자아는 여러분이 준비되면 필요한 것을 안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해결될 것으로 생각했던 오래된 문제들은 갑자기 나타날지 모르는데 정화는 종종 층들에서 실행되며 영적으로 여러분이 준비될 때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분명한 이유 없이 감정적, 육체적 곤란함을 체험하거나, 삶의 오래된 신념들에 의문을 가지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정화에 대해서 알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영적인 완성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지구에 인간은 결국 모든 것이 선 또는 악의 한쪽에 부합하며, 어떤 종료 점에 이를 것을 당연시 합니다. 영적 감각에 완성은 완성이며 전체가 되는 ‘자아’를 인정하는 의식 상태의 달성을 의미합니다. 영적 완성의 과정은 더 높은 차원들에서 계속되는 여행입니다. ‘빛’의 존재는 간단히 말해서 그들이 누구인지를 아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깨어나 자각하며, 에너지 장에서 깨어난 상태를 반영합니다.

 

모든 것은 신성한 의식의 형태입니다, 따라서 신성한 의식의 - 전체성, 완성의 -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외부적으로 실현된 완성의 수준은 [머리로 아는 것이 아닌] 개인적인 깨달음에 그 진실의 직접적 부분입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하나의 완성이란 없습니다. 교회, 지도자들, 정부들, 전문가들, 그리고 가족/친구들 모두가 일들은 고쳐지기 위해 존재해야만 하는 방식에 대한 다양한 개념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거짓입니다, 왜냐하면 인간을 위한 전체성, 완성은 다른 이들을 위한 전체성과 완성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이 사람들에게 옳은 것을 직관하고, 밀어붙이지 못할 것을 직관하는 것으로, 더 진실한 자유의 감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완성과 전체성은 모든 영혼의 천부권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체험되기 위해서는 의식의 상태가 되어야만 합니다.

 

그 때문에 진화의 여정이 있습니다. 완성의 의식 상태에 이르지 않고 전체성과 완성인 것처럼 가장하는 일은 모래사장에서 머리만 내놓고 기다리는 것과 같습니다.

 

인간적 어려움들을 결코 부인하지 마세요, 그러나 인간적 어려움에 힘들을 제공하지 않는 것을 동시에 배우세요. 종종 머리로만 진실을 아는 사람들은 부조화를 고수하는 것이 영적이라 믿으며, 한편으로 자아 또는 다른 이들에게 소리치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실수를 합니다; 그런 현실은 환상일 뿐입니다.“

 

지구에서 체험을 가지는 목적은 체험을 통한 배움을 통해서 깨어나는 일입니다, 보이는 것을 너머서는 일입니다. [악 뿐 아니라 선한] 외부 현실은 이원성과 분리의 대중 의식으로 형성된 이미지임을 더욱 깊이 알게 되고, 여러분은 사람들이 지구에서 이원성과 분리의 신념만을 고수한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절대론자, 전제주의자”가 아직 도달치 못한 의식 상태로 살아가려 애쓰며 길을 잃을 수 있는 것이 이 시기입니다. 인간적 현실에서 굶주리는 아가는 현실입니다, 진실[전체성과 완전함은 법입니다]을 지원할 법이 없는 굶주린 현실이라도 원조는 필요합니다, 그런데도 모든 것이 환상이라 소리치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바로 인간입니다.

 

완전한 의식으로의 발전이 진화의 여정입니다, 그 여정에서 “피흘림의 발걸음”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일상에서 완전한 영적 결실을 체험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은 다른 생애에서 그런 일을 아마도 완성했습니다, 비록 모두가 지구에서 완성을 실행하는 선택을 하지 않을 지라도, 모든 사람은 진화의 여정을 밟아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지구에서 인간 체험을 결코 하지 않는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 대신에 다른 행성들에서 발전하는 것을 선택 합니다. 3차원 체험을 통한 진화는 아주 강력하고 발전된 끝맺음을 가져옵니다, 따라서 지구는 많은 존재들을 위한 선택이 됩니다.

 

마음으로 개인들의 의식을 이해하며, 외부적으로 공명하는 모습들에서 마음을 들어냅니다. 지구에서 마음의 모습은 자연스럽고 평범합니다, 그러나 개인들에게 무엇으로 완성을 구성하는 지를 볼 수 있습니다. 완전한 직업이나 배우자가 완전함으로 보이는 것은 마음 모습의 하나의 사례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직업을 은퇴한 사람들에겐 보이지 않는 모습입니다. “착한” 인간 모습으로 - 깨어나지 않은 사회가 희망하는 또는 조작과 다툼으로 얻은 개념들로 - 영적인 전체성과 완전함을 표현하는 것에 당황하지 마세요. 영적인 선물들이 나타날 때, “모든 리본은 아름답게 매듭을 만듭니다, 그리고 무엇도 영적 매듭이 그렇게 만들어지도록 요구되는 것은 없습니다.

 

진실한 모든 인간은 아주 영적으로 또는 완성된 것으로 느끼지 않는 시간을 체험합니다. 그런 시간에서 낙심하지마세요, 영적으로 느끼는 것이 의식 상태에 도달한 지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종교적 열정으로 광분하는 사람들은 종종 영적 체험이 아닌 3차원적 에고를 표현합니다. 진화는 보통의 3차원적 느낌을 너머서 이해하며, 그 현실에 힘을 제공하는 것을 거절하며 세상에 있으면서 가장 높은 감각에서 살아가는 일입니다. 세상의 싸움, 전쟁에서 그것들을 지지하는 진실한 힘과 법칙이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자각하면, 개인적으로 그것들을 더욱 체험하지 않게 됨을 이해할 것입니다.

 

에너지에 유유상종의 법칙입니다.

 

메시지는 의식의 상태에 도달하기 전에 완전한 진실로부터 벗어나 살아가려는 유혹을 자각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영적 성장을 위한 열정에서, 여러분은 단지 머리로만 이해하는 것을 즉시 통합하고 살아가길 바랍니다. 열정은 적절합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 열정으로 책에서 읽을 수 있는 진실이 사람들이 속았다고 느끼게 하는 것은 작동하지 않음을 발견합니다, 또는 사람들은 아직 영적 체험에 준비되지 않은 실패자가 됩니다. 낙담한 어떤 이들은 이전에 믿었던 것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이미 맞지 않는 낡은 것들로 돌아간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외부 모습을 바꾸는 것으로 그러나 “뭔가에” 진실로 힘을 강화하는, 그들의 저항을 자각하지 못하는 신념을 완고하게 고집하는 선택을 내리기도 합니다.

 

자각하는 의식의 상태가 되는 것을 벗어나서는 누구도 더 높은 것을 실현하며 살아가지 못합니다. 자각하는 의식의 상태가 되는 것은 다른 이들과 자신의 자아를 용서하는 비밀의 열쇠입니다, 모두가 특별한 시대에서 알고 있는 최고의 것을 실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살인자라 해도 어떤 방식에서는 그가 세상을 더 좋게 만들고 있다고 믿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진화는 어떤 시기에서, 인간 의식에는 더 많은 진실이 있다는 어떤 시점에서 삶은 더욱 더 쉬워져야 하는 일이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더 많은 진실은 외부적으로 - 아이디어, 일들, 사람 등 - 필요한 어떤 모습들을 실체화하기 때문입니다.

 

불화와 알력의 모습을 대면할 때는 ‘근원’ 결코 “바로 이것”이란 것을 결코 형성시키지 않았음을 자각하는 여러분에 중심을 잡으세요, 왜냐하면 신성한 의식은 부조화를 실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존재함에는 부조화는 없습니다. 내가 목격하고 있는 것은 분리와 이원성을 믿는 실체화입니다, 따라서 환상입니다. 환상은 진실인 그 자체에서가 아니라, ‘내가’ 받아들이는 방식일 뿐입니다.

 

그래서 인간적 발걸음에서 필요한 것을 받아들이세요. 인도의 어머니 테레사는 모든 개인이 신의 존재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계속하여 “그 모든 것이 환상입니다.”라고 소리치지는 않았습니다. 그녀는 굶주린 이들을 먹여 살리고, 다친 이들을 돌봤습니다. 한편으로는 진실한 내적 자각을 붙잡으며 사람들이 즉시 필요한 것을 다루었습니다.

 

테레사처럼 여러분이 지구에서 인간적 체험을 하면서 여러분의 진실한 자아의 전체성과 완성을 발전시키는 방식입니다. 어떤 것에도 저항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것을 좋아하며 수용해야 한다거나, 뭔가를 바꾸지 못한다는 말이 아닙니다, 그 이전에 영적인 이해로 행동을 살펴보라는 말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면, 영적인 결실로 문제에 해법들이 보일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나라와 사람들에게 종종 빛을 보내세요, 그리고 그 빛은 어둠을 들어내며, 굳어진 에너지 속에서 오랜 동안 숨겨진 근원을 가져옵니다.

 

진실의 가장 높은 감각으로 사는 일이 필요한 전부입니다,

 

그렇게 살 때 많은 것이 제공됩니다.

 

모든 것은 완전하며 전부입니다, 그러나 3차원에서 살아온 생애들로 대부분 사람들이 가장 높은 진실의 감각을 망각했습니다. 창조자인 여러분은 그래서 무의식의, 무자각하는 이원성과 분리의 세상을 창조하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전환은 간단히 말해

여러분이 누구이며 무엇인지를 다시 기억하는 여행입니다.

 

우리는 아크투리언 그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