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깨달음은 신이 준 것이다

 

천국편지 / 깨달음은 신이 준 것이다

 

깨달음은 신이 준 것이다

Enlightenment is God-Given

God. 11/5/2011

http://www.heavenletters.org/enlightenment-is-god-given.html

 

신이 말했다.

비록 사심 없음과 너 자신을 낮추는 것 사이에 자주 선명한 선이 있다 해도, 너는 사심이 없게 될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을 지우지 않으며, 그러나 너는 항상 너 자신을 먼저 놓지 않는다. 너는 소란을 피우지 않는다. 너는 항상 너 자신을 주장할 필요가 없다. 너 자신을 주장하는 것은 자주 낮은 길을 택하는 것이다. 높은 길을 택하라, 그러면 너의 개인적 선호가 가라앉는다. 너의 개인적 권리들이 더 이상 이전처럼 중요성을 갖지 않는다.

너는 다른 이들을 위해 더 많이 존재하도록 성장한다. 회유로부터, 점수를 따기 위해서가 아니라, 나 Me 에 대한 봉사로부터 말이다. 진정한 지도자는 봉사한다. 그는 그 자신에게 그토록 많이 봉사하지 않는다. 그는 그 자신에게 먼저 봉사하지 않는다. 진정한 지도자는 옆줄에 앉을 수 있다. 그는 필요성들을 보며, 그는 그것들을 채운다. 적어도 그는 다른 이들의 필요성들을 인정한다. 그는 봉사하며, 그러나 그는 굴종적이 아니다.

삶에서의 모든 너의 교훈들은 너의 개인적 필요성들이 이전처럼 그리 압도적이 아닌 곳으로 너를 데려온다. 그것들의 시급성이 적어진다. 균형이 자리 잡는다. 너는 너 자신을 줄이지 않는다. 너는 더 높이 올라가는데, 그것이 전부다.

너는 적다기보다 더 많은 것이 된다. 너는 다른 선택들을 만든다. 너는 너의 권리들 위로 사랑을 주장한다. 너는 더 이상 인정받는데 그처럼 열광적이 아니다. 반응이 지배하지 않는다. 너는 더 많이 행동하고, 더 적게 반응한다. 너는 더 이상 너 자신을 주장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너 자신 안에서 충분히 강해서 너는 경청할 수 있다. 너는 더 많이 너 자신을 옆으로 놓을 수 있는데, 네가 너 자신 안에서 더 강하기 때문이다.

너는 너 자신을 지우지 않는다. 너는 단순히 적은 에고로 추진된다. 너는 에고를 뒷자리로 보낸다. 네가 우주로 더 중요하게 될수록, 너의 자기-중요성이 적어진다. 높은 곳으로부터 볼 때, 너의 시야가 더 방대하다. 너는 더 방대해진다. 너 안에서 변화가 있었다.

네가 다르게 볼 때, 너는 단순히 다르게 본다. 그것은 획득이 아니었다. 너는 단순히 더 큰 전망으로 일어섰고, 너는 그것을 환영했다.

더 이상 너는 작은 시야를 갖기를 원하지 않는다. 더 이상 너는 작은 시야를 가질 수 없다. 너의 몸이 6피트(1.8미터)로 자랄 때처럼, 너의 이전 옷들이 더 이상 맞지 않는다. 너는 맞는 옷들을 위해 그것들을 버린다. 그것은 네가 너의 성장에 대해 큰 점수를 받는 것이 아니다. 너의 성장은 불가피한 것이었다. 네가 얼마나 그것을 욕구했는지에 상관없이, 그것은 그 자체의 힘으로 온다.

너의 내적 성장도 그렇다. 그것은 일어나며, 너는 들어 올려 진다. 너는 그것을 욕구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러나 너는 그것이 일어나게 만들지 않았다. 그것은 그것이 올 때 온다.

너는 깨달음을 욕구할 수 있다. 너는 그것이 일어나도록 모든 것을 해볼 수 있다. 너는 이런저런 코스들을 택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은 깨달음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너는 너의 성장을 주목할 수 있고, 기뻐할 수 있다. 그러나 결코 깨달음은 너의 행함이 아니다. 깨달음은 에고-추진기 ego-booster 가 되도록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하나의 선물이다. 그것은 너에게 속해있지만, 그것은 신이 준 것 God-given 이다.

더 많이 이해하기를 욕구해라. 주는 자가 되기를 욕구해라. 나의 메신저가 되기를 욕구해라. 나의 메시지들을 받기를 욕구해라. 나의 의지 My Will 의 주창자가 되기를 욕구해라. 더 높은 곳으로부터 오기를 욕구해라. 세상으로 기여하기를 욕구해라. 세상에 평화를, 그리고 너의 가슴 속에 평화를 욕구해라. 겸손해지기를 욕구해라. 나 My 욕구들을 욕구해라. 보기를 욕구해라. 사랑하기를 욕구해라. 언제 말하고 언제 조용해질 가를 알기 위해 욕구해 라. 나의 My 사랑의 증거가 되기 위해 욕구해라. 나의 My 소원들의 허용하는 자 granter 가 되기를 욕구해라. 평화를 간직한 자가 되기를 욕구해라. 세계를 축복하기를 욕구해라. 천국 Heaven 을 알리기를 욕구해라. 세계를 그것이 항상 동경해온 모든 것으로 만들기를 욕구해라. 세계가 사랑으로 가득 차기를 욕구해라.

 

http://www.ageoflight.net/2-1.htm204/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