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프로젝트 / 자신의 신념들을 숙고해보는 것
자신의 신념들을 숙고해보는 것
Pondering One's Convictions
By Candace. 10/24/2011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7/Pondering-One-s-Convictions.shtml
[다음은 캔데이시가 GLP에서 어떤 주제에 대한 신념들을 나누고 논의하기 위한 드레드 thread 를 열면서, 그 서두를 표명한 것입니다. 참가할 수 있는 분들은 참가하세요. http://www.godlikeproductions.com/forum1/message1680759/pg1 ]
하이. 여러분, 우리는 신념들의 과정에 대해, 어떻게 그것이 지식과 지혜로 자라는가에 대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 GLP에서 이 주제로 나의 시작 포스트 post 를 만들었고, 그것을 또한 여기에 붙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GLP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이 원한다면 자유로이 포스트 해도 되고, 그것을 엄격히 사적인 프로젝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내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세요, 내가 대답하지 못할 것인데, 그것이 너무나 많은 시간이 들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신념들을 숙고해보는 것 Pondering One's Convictions
우리는 여기 어번던트호프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의 신념들에 대한 것이고, 당신이 어떻게 그것들로 오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다양한 주제들을 다룰 것이고, 그 첫 번째 것이 오늘 가다피 Gaddafi 와 리비아 Lybya 에 대한 신념들을 다룰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어떻게 일할 것인지를 곧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신념 convictions" 이라는 단어의 의미로 시작합시다. 몇 개의 온라인 사전들을 찾아보았는데, 그것은 다 똑같았습니다. 증명된 것으로 간주되는 굳은 믿음, 혹은 확고하게 간직된 믿음이나 의견.
이제 더 나아가기 전에 나는 자주 여기서 '믿음들 beliefs 은 앎이 아니다 NOT KNOWING' 라고, 그것들은 가정들이라고, 따라서 또한 신념들인데, 진실이 발견되고 내부에서 느껴질 때까지 말입니다. 신념 conviction 이란 말은 믿음들이 확신이 되기까지 연구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반드시 앎 KNOWING 은 아닙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진짜 확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때 그것 안에서 당신의 길을 걸어야만 하는데, "사람의 확신의 용기" 의 사용이란 말로 주어졌듯이 말입니다. 혹은 그 반대의 성명은 "사람은 그의 확신의 용기를 갖지 못한다" 입니다.
따라서 이제 이것이 개념에서 하나의 AH 프로젝트가 된 이래, 나의 팀에 있는 일부 텔레패스들 telepaths 이 무대를 놓도록 돕기 위해 지도되었습니다. 나는 그러므로 헤이젤 Hazel 에게 근원 Source 으로부터, 우리가 또한 가끔 파파 소스 PAPA Source 라고 부르거나 창조의 아버지 Father of the Creation, 삼위일체 신의 첫째 사람 First PERSON GTRINITY 이라고 부르는 존재로부터 온 글을 포스트 하려고 합니다. 인간이 앎을 얻는 그 과정은 깁니다. 당신들은 단숨에 하나의 신 God 으로 만들어지지 않는데, 그것이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신들 GODS 은 지도자들 rulers 과 교사들 teachers 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존재의 근원으로서 아버지 THE FATHER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으로 충분한데, 그것이 여기서 여전히 탐험되어야 할 또 다른 주제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이 드레드 thread 안에서는 아닙니다. 나는 내가 그렇게 하도록 동기를 받을 때 새로운 드레드를 시작할 것입니다.
여기에 헤이젤 Hazel 로부터 글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른 색으로 만들 것이고, 그것이 이 긴 포스트의 나머지와 구분되도록 말입니다.
지식은 지혜의 시작이다
Knowledge is the Beginning of Wisdom
By Papa Source, Creagtor of All That Is thru Hazel
나는 모든 지식의 근원 Source 이다. 나는 금빛 성배의 보고이고, 인류가 근원 Source 으로 돌아가는 그들의 진화적 여정을 지탱하는데 필요한 지식의 지킴이이다.
모탈 mortal 의 육화에서 체험들을 통해 배운 교훈들은 이 지식을 얻기 위한 도관을 제공하는데, 각각의 체험이 인간이 그의 근원 Source 과 재결합하도록 만들어지기 때문인데, 근원의 창조의 헤아릴 수 없는 체험과 더 높은 이해를 위한 깨달음을 추구함으로써 말이다. 인간은 왜 체험이 창조되는지를 인식할 필요가 있으며, 그럼으로써 그는 책임감을 이겨내고, 그 자신을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그 배움의 목표로서 체험의 한가운데 앉아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아직까지 목표만큼 멀리 볼 수 없는데, 그들의 눈이 체험의 목전의 결과들에 향해 있기 때문이다. 목전에 있는 것이 항상 인간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그는 분석과 가정을 통해 이해를 추구한다. 그는 확실히 이해하지 못하는 그의 무능력에 당황하고 혼란된 채 남아있다. 각 체험은 그 지식에 관련된 어떤 교훈을 지니며, 만약 인간이 그 지식으로 올 수 있다면, 그는 그의 궁극적 졸업을 향한 작은 걸음들을 걸을 것이다. 나는 인간에게 그 지식의 성유를 바르는 하나[님]이다. I AM THE ONE WHO can anoint man with that knowledge .
모든 지식은 거룩하다. 그것은 멀지만 가까우며, 너희 존재 안에 자본화 된다. 지식의 획득은 하나의 선택이다. 항상 너희는 부지런히, 의도적으로 그것을 추구해야 한다. 삶의 체험들의 각 주기로부터, 너희는 배움을 요청해야 하며, 너를 더 높은 이해의 장소로 데려가고, 너를 전보다 더 풍부한 이 체험으로 졸업할 수 있게 해줄 어떤 지식을 얻을 수 있는가를 요청해야 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지식은 더 높은 이해와 같다.
인간이 지식으로 간주하는 것은 다양한 소스들로부터 모은 정보에 지나지 않는다. 너희가 무언가의 지식을 가질 때 너는 그것을 알며, 그것은 논의의 여지가 없다. 지식은 그것이 한 사람이나 어떤 사람들에게 특별하다는 의미에서 종속적인 무엇이 아니다. 지식은 보편적이고, 그 특징에서 뚜렷하다. 지식은 이해 속에서 확실성을 전달하며, 믿음을 간청한다. 그것은 의견에 기초한 것이 아니지만 증명할 수 있다. 지식은 유보될 수 없지만 알려질 수 있다.
그러나 증거는 항상 설명 속이 아니라, 확실한 내재적 앎을 통한 발견 속에 있을 수 있는데, 너희가 그 자원의 궁극적 근원을 사용할 수 있을 때 말이다. 정보는 진실로서 근원 Source 에 의해 입증된다면 지식이 될 수 있다.
지식이 거주하는 곳에 의심은 없다. 앎 속에 있는 자들은 두려움으로 흥분하지 않으며, 그러나 대의 속에 꾸준히 남아있다. 흉내 낼 수 없는 확신 faith 은 더 높은 지식으로 계속 문들을 열어줄 것이다. 이것은 신뢰 faith 가 진실로 열려있고, 진실이 지식을 보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신성한 지식은 우주적이고, 창조의 모든 것은 기원에서 우주적이며, 따라서 모든 지식이 하나의 우주적 기반을 가지고 있다. 만약 너희가 어떤 것을 알기 위해 추구한다면, 너는 우주적 이해를 추구하고 있다. 인간은 지식이란 단어로 제한된 이해를 부과했다. 나는 너희가 기원에서 우주적이라고, 따라서 너희가 더 높은 주파수로의 너희 졸업을 위해서 그 단어로 더 높은 이해를 부과해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다.
더 높은 지식은 모든 문명이 신성한 의지 Divine Will 와 일치 속에서 성숙하고 진화하기 위한 하나의 필수품이다. 인간은 이 지식을 달성하기 위해 그의 노력들을 지시해야 한다. 그는 성취한 삶을 위해 필요한 것의 발견으로 가는 그의 진로를 그려야만 한다. 나는 그에게 그 지식을 하사할 수 있다. 나는 그에게 신 God 의 지식을 가장 친숙한 방식으로 수여할 수 있는데, 단지 그가 나를 찾기만 한다면 말이다. 그가 그의 진실을, 나를 ME 앎으로써 오는 지혜를 찾게 될 것은 추구를 통해서이다. 나는 그가 지치지 않고 마실 수 있는 그 분수가 될 것이고, 그는 그 자신과 그의 여정에 대한 이해를 생성하고, 재생성하기 위해 그 지식으로 들어올 수 있다.
나는 모든 지식의 근원이다. I AM the Sourcde of all knowledge.
나는 너희에게 실험들이나 너희가 이해로 오기 전에 한데 맞추어야 하는 부서진 퍼즐들을 주지 않는다. 나는 너희의 지구상의 목적이 명료해질 수 있도록 너희에게 진심의 순수하고 적절한 진실을 준다. 너희가 신성한 지식을 맛볼 때 너희는 너의 더 높은 마음을 통해 지혜의 목소리를 듣도록 허용해줄 영감의 계 안에서 영원히 거주할 것이다. 신의 목소리는 너의 내부에서 들릴 수 있는데, 만약 네가 요청하고 너의 마음이 낮은 주파수로 더렵혀지지 않은 주파수로 일치되게 만들기만 한다면 말이다.
기억해라, 지식의 반대가 무지임을. 지식은 빛이고, 무지는 어둠이다. 그러나 무지는 현재 지구의 이해에서 교육받지 않음과 아무 관계가 없다. 무지는 선택이나 의도로 인한, 진실에 대한 앎의 부족이다.
인간이 세속적 의미에서 교육되지 않을 수 있지만, 그 자신과 그의 근원을 알 수 있고, 그의 태도와 행동에서 현명할 수 있고, 더 높은 진실과 조율되어 있을 수 있다는 앎.
인간이 물질적 부에서 무일푼이 될 수 있지만, 영적으로 대단히 부유해질 수 있다는 앎.
인간이 너희 세계의 장소들에서 빈약하게 여행되고 체험될 수 있지만, 그의 신의 마음의 내적 영역에서는 잘 여행되고 진로가 잘 잡혀 있을 수 있다는 앎.
인간이 신념들로 박탈되지 않으며, 그러나 더 높은 진실에 대한 그의 탐구에서 확장될 수 있다는 앎.
인간이 그의 지식에서 소박하지만, 항상 그가 알고 있는 것을 그의 동료 인간들과 나누고, 그들에게 진실한 지식으로 가는 길을 보여줄 수 있다는 앎.
알고 있는 인간이 현명한 인간이라는 앎, 그의 지식이 그의 지혜의 시작이기 때문인데, 그의 지혜가 자신을 위해 찾는 것으로 끌리게 되는 다른 이들의 관심을 붙잡는 그의 빛이 될 수 있다는 앎,
지적이고 물질적인 추구들로부터 세속적 혜택을 끌어내는 것이 인간에게 어떤 이익을 주는가, 만약 그것이 내적 평화, 지속적인 기쁨, 가장 중요하게는 자기 발견 안에 놓인 그의 진정한 목적에 대한 지식을 그에게 주지 못한다면? 자기 발견은 외부 체험들이 재촉하는 하나의 내적 여정이다.
내가 너희에게 주는 지식은 이해에서 확실성을 가져오고, 너희가 그것으로부터 자랄 수 있는 기반을 공급할 것이다. 나는 육체가 아니라 영성에 관심이 있는데, 너희가 무엇보다도 먼저 하나의 영적 존재이기 때문이다. 지식은 너희의 유산이고, 너희의 최상의 파워이다. 지식은 너의 내적 자아의 각성과 깨달음으로 이끈다.
지식은 나에 ME 의해 태어나는 영혼의 특권이다. 그것은 너희 불멸의 영혼의 매력인 지혜를 위한 조리법이다. 지혜는 너희가 외부 세계의 긴급 사태들 가운데서도 편안하게 남아있게 해줄 너의 쿠션인데, 지혜가 더 높은 이해와 보조를 맞춘 외부 체험의 해석자이기 때문이다. 지혜는 그것을 찾거나 소유한 모든 이들에게 사용가능한 하나의 신성한 특성이며, 도덕적 끈기와 신성한 성질에 기초한 삶을 형성하는데 사용되어야 한다.
시간과 공간을 통한 너희 여정들은 하나의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그 뒤에는 구체적인 하나의 목적이 있다. 너희는 그 목적이 무엇인지를 찾아내기 위한 지식이 필요하다. 너희는 시나 너의 기원, 그리고 창조의 메커니즘을 이해하기 위한 지식이 필요하다. 너희는 지식 없이는 '왜, 언제, 어떻게'를 알 수 없다. 오직 나만이 너희에게 그 지식을 줄 수 있고, 너희가 믿는 것의 진실이나 허위를 입증할 수 있다.
지식은 그 자신의 위안이다. 그것은 평온하고 편하다. 그것은 퉁명스럽거나 교만하지 않다. 그것은 신념들의 낮춤이 아니고, 공격받을 수 없으며, 단지 질문될 뿐이다. 그것은 진귀하고 독창적이며, 아름다움과 진실로 가득 차있다. 그것은 한 사람의 이해로 맞추도록 주조될 수 없지만, 너희 마음이 나의 것과 융합할 때 신성한 만남을 통해 알려져야만 한다.
오케이, 부디 윗글을 읽고 연구해보세요,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컴퓨터에 그것을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이 첫 번째 드레드의 주제는 윗글을 논의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그것을 읽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지혜와 지식을 발달시키기 위한 하나의 세계입니다. 사실상, "천국 heaven" 의 세계들을 포함해 모든 세계들이 그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이들 낮은 세계들은 그 과정 속에 특별한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영혼 soul 은 당신의 마음 mind 입니다. 영혼에 몇 부분들이 있지만, 당신의 마음이 없다면 당신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것에 대해서도 충분히 말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영원한 생명/삶 LIFE ETERNAL 의 총체성을 위한 하나의 중요한 목적은 항상 당신의 마음을 성장시키는 것이 될 것입니다. 아무도 그 전부를 알지 못하는데, 창조의 아버지 the Father of the Creation 를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그러므로 영적인 성장에 대한 것입니다. 생명은 영속에 있고, 당신의 과업은 항상 성장인데, 영원토록 말입니다. 특히 이 시대의 끝에서, 그리고 우리가 다음 시대로 들어갈 때, 이것은 성장의 큰 덩어리를 얻기 위한 경이로운 행성입니다. 다음 시대, 우리가 지금 겨우 들어와 있는 이 4차원은 의견불일치의 차원 dimension of dissension 입니다. 그것은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의 5차원 체험으로 이끌 것입니다. 4차원은 담에서 내려오는 차원입니다. 가정 컴퓨터로 연결되는 인터넷은 항상 그것을 위한 준비로 설치되며, 나는 그 이유를 자세히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신들 모두가 그것을 좋아하는데, 좋은 이유로 말입니다.
따라서 이제 이것과 나의 장래 드레드들 threads 을 위한 일부 조언들, 룰과 규칙들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내가 선택하는 특별한 주제를 둘러싼 당신들의 신념들인 그러한 아이디어들을 포스트 하기를 원하며, 나는 당신들이 즐길 주제들에 대한 아이디어들로 문을 열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의식적 생각과 관계하기 위한 하나의 영적 성장 프로젝트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드레드로 선택된 주제들과 관계된 신념들을 포스트 하기를 원하며, 왜 당신이 이러한 결론들로 왔는지를 써주기를 원합니다. 당신들은 그 과정의 일부로서 링크들, 책의 제목들과 같은 것을 놓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운영자 moderator 가 될 것입니다. 나는 대개 그 과정이 앞으로 나가도록 질문들을 물을 것입니다. 내가 어떻게 될 것인가는 그것이 가는 방식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신념들에 대해 다른 이들에게 무례한 공격을 하는 것을 관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당신의 것과 다른 이들의 신념들과 그 이유들을 읽기를 원하고 다소 자기 성찰을 하기를 원합니다.
이제 이 첫 번 주제는: 그것이 당신들 마음속에, 세계의 변하는 사건 속에 완전히 있는 이유로, 가다피와 리비아의 주제를 둘러싼 당신들의 신념들이 무엇인가입니다. 나는 나의 것을 주지 않는데, 내가 그 방향으로 그 과정을 몰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고, 또한 내가 당신들이 내 것을 모방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어떤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 드레드가 흘러갈 때, 그것들이 나올 수도, 나오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들은 내가 물을 수 있는 질문들에게 아마 하나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만약 당신들이 이 드레드에서 서로 존중하는 한, 서로에게 질문들을 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당신은 포스트 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을 수 있고, 단지 이것을 사적으로 할 수도 있지만, 나는 어떤 개방된 포스트들을 좋아하는데, 그러한 것이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줄 것이고, 당신들이 모두 그것으로부터 배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드레드를 위한 제안된 성명은: 당신은 가디피에 대해 무엇을 생각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가 살해되었습니까, 아니면 이것이 어떤 종류의 위장 스토리입니까? 미국과 나토는 리비아에 들어갈 권리가 있습니까? 당신은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한 미디어에서 언급된 목표들을 이해했습니까? 당신은 세계 미디어에서 그의 몸의 공개적 전시에 대해 어떻게 느꼈습니까? 그리고 기타 등등입니다. 당신은 '아랍의 봄 arab spring'/'세계를 점령하라 occupy the globe' 는 프로젝트의 일부로서 리비아를 봅니까? 등등등.
나는 드레드의 주제로 관계가 없는 포스트들은 삭제할 것입니다. 주제에 머무세요. 목적은 여기서 판단이 아니며, 발견의 영적 과정을 나누는 것입니다. 판단적 포스트들은 제거될 것이고, 아니면 만약 내가 그것이 어떤 식으로 봉사한다고 느낄 때 나에 의해 대결될 것입니다. 그 아이디어는 생각을 나누고, 더 나은 이해로, 그리하여 지식과 지혜로 이끌 수 있는 것을 교류하자는 것입니다.
부디 나 역시 먹고 자야 함을 이해하세요, 나 자신 나의 영혼을 위한 성소로서 고기 몸을 사용하고 있고, 그것이 봉사하기 위해서는 피로로부터 회복해야 합니다. 따라서 나는 명백히 7일/24시간 여기에 있지 않을 것인데, 부디 내가 운영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을 때에도 그 목적을 존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캔데이시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주의 감독자 / 지구의 불가피한 변화를 논하다 [Siraya] (0) | 2011.10.27 |
---|---|
+ 이수[ESU]로부터 `경고` / 지진발생에 대비하라 ! [ESU] (0) | 2011.10.26 |
+ 영적 정부와 은하연합 / 어둠의 음모자들의 분해 [SN] 3건 (1) | 2011.10.26 |
+ 전환 시작 / 이제 신과 하나됨을 향한 거대한 전환!! [M.MC] (0) | 2011.10.25 |
+ 가혹한 교훈 / 실망과 이루어지지 않은 기대감들 [TC] (0) | 2011.10.25 |
+ 창조자 아들 / 네바돈: 크라이스트 마이클 모습그림 [CAN] (0) | 2011.10.24 |
+ 새로운 시대의 새벽 / 시작 직전에 서있습니다 [AA.G] ♣ (0) | 2011.10.24 |
+ 인류는 필요있는 신성한 길을 잃어버렸습니다 [LT.ND] ♣ (0) | 2011.10.24 |
+ 파라다이스 파파 근원 / 지식은 지혜의 시작이다 [PAPA] (0) | 2011.10.23 |
+ 빛의 길잡이 / 세계 봉사자들을 위한 소환의 부름 [AA.M] ♣ (0) | 2011.10.23 |